Nov 7, 2016

이미경 CJ 부회장 최순실 영화 부인 퇴진 청와대 CJ를 뉴스 CJ는


CJ

OOOO [팔선녀] ● 현대그룹 현정은, ● CJ 그룹 이미경, ● 김종 문체부 차관 부인 홍진숙, ● 한화 김승현 회장 부인. ● 산업은행 홍기택 부인. ● 최순실, ● 우병우 부인 이민정, ●…
OOOOSNL여의도 텔레토비가 CJ 이미경 부회장을 날려버린 원인 중 하나라는 기사를 보니 이러면서 무슨 문화산업을 육성한다고.. SNL은 이후 섹드립,저질 코메디만 남았고 동아시아에서 정치풍자 코메디를 제대로 활용하는 유일한 나…
OOOOCJ이미경이 물러나게 되고 이재현이 구속된 이유가 영화 변호인이 결정적이었다고ㅋㅋㅋ아 너무 천박하고 토나오네 증말
OOOO박 대통령이 CJ를 미워한 다른 이유는 박정희 암살을 다룬 영화 <그때 그 사람들> 때문이었고, 이미경 부회장이 자주 연예인들과 연회를 연 것 때문이었고, 물론 삼성이 미워한 것도 있고...(주진우기자 페이스북h…
OOOO청와대 CJ 이미경 부회장 보복 하더니 ㅋㅋㅋㅋSNL 청와대 빅엿을 맥이네ㅋ ㅋㅋ말타고 온 유세윤 우리 엄마 신발 찾으려 왔다고ㅋㅋㅋ광화문 촛불 집회 한다고ㅋㅋㅋㅋㅋㅋ미치긋당ㅋㅋㅋㅋ
OOOO최순실 빽줄잡은 삼성 이래서 이건희가 친형 이맹희한테 시건방지게 말했구나~순실이 한태 삼성이 제일 적극적이었네.. 독일로 사장하고 임원하고 법무팀까지 보내고~반면 같은 이병철 가문인 cj는 이재현구속 이미경 쫒겨나고 밑보…
OOOO최순실 빽줄잡은 삼성 이래서 이건희가 친형 이맹희한테 시건방지게 말했구나~순실이 한태 삼성이 제일 적극적이었네.. 독일로 사장하고 임원하고 법무팀까지 보내고~반면 같은 이병철 가문인 cj는 이재현구속 이미경 쫒겨나고 밑보여서 탈탈탈 영혼까지 털리고..

이미경 CJ 부회장 최순실 영화 부인 퇴진 청와대 CJ를 뉴스 CJ는 ianlvcs

OOOO"이미경 빠져라"..청와대, CJ그룹 경영권 개입 왜? 여자의 사적 질투심이 개인 기업까지 좌지우지했다. (종합)방송·영화 등 문화사업 콘텐츠에 심기 불편..스위스 다보스포럼서 대통령 눈밖에 나
OOOOSTORY369bit.ly/2foT5h4 CJ 그룹의 이미경부회장을 날려버리고, 재벌들을 협박해서 삥을 뜯고, 정말 양아치들이 하는 짓을 그대로 했네. 이명박이나 박근혜정권은 그냥 양아치정권이라고 해도 무방할듯.
OOOO이미경 나가리 시켰는데 CJ가 길수밖에 없지
OOOO박정희, 전두환의 부활. 악질적 범죄라는 조선tv를 첨으로 보고 있다니 국민 대통합은 이룬듯! 이미경 CJ 부회장 사퇴 종용한 인물은 누구? “조원동 전 靑 경제수석” (출처 서울신문 | 네이버 뉴스) …
OOOO★파도 파도끝이없는★ 최순실 의혹~돈 적게냈다 한진해운퇴출설?에 맞물려 조중훈평창동계올림픽 조직위원장강압사퇴설?에 CJ 이미경사퇴압박까지~ 도대체의혹이의혹낳고 심증이굳어지니~이게 최순실나라인가?박C가 대통령맞는가?최씨일족의 꼭두각시인가?꼬리무는 의혹?
OOOO조원동은, 그리고 그 뒤의 청와대는 cj를 수차례 아주 교묘하게 그러나 강압적으로 압박해 왔다. 그룹의 총수는 직을 빼앗긴 것으로도 모자라 아직까지 한국에 발도 채 붙이지 못하는 실정이다. 스스로 만든 케이콘조차 이미경은 참석할 수 없었다.
OOOO이미경 CJ 대표가 2년 전 아예 외국으로 (도망)나가버렸다는 이야기를 들었을 때만 해도 이런저런 다른 이유들을 함께 떠올렸는데, 결국 정치적으로 거슬리는 문화 컨텐츠에 분노한 박근혜가 귀양보낸 것이었다. 진정한 왕조국가다.

OOOO한류스타 콘서트 만든 CJ 이미경 부회장한테... 박ㄹㅎ 온다고 오지말라. 쥔자 귀태정권이다. 유딩도 안하는 짓을ㅉㅉㅉ변호인 만들었다고 저래 복수하는 끔찍한 정권 CJ 다시 텔레토비 만들어라!!
OOOO朴이 CJ를 압박했으면 CJ는 영화 드라마업계를 또 얼마나 잡았겠어요? "미쳤냐? 이런 줄거리는 투자 받을수 없어" 작가들이 스스로 검열해왔죠. 청와대 CJ 이미경 부회장 퇴진 요구는 영화 '변호인' 탓? …
OOOO 박근헤정권의 경제수석이 CJ그룹의 회장을 몰아내었다 대통령의 명령이니 이미경,당신은 회장직에서 물러가라 시간이없다 말안듣고 항의하면 재벌해체시킨가 대통령명령에 불복종하면 재미없다 경고한다,/결국 CJ이미경회장은 미국으로출국녹음파일로들통남
OOOOrt) cj 이미경 선에서 콘티가 검토된 듯 한데. 괴롭히던 끈 떨어진 권력에 빅 엿.
OOOO-속보- 순실이가 활용한 국정을 주무르는 8선녀 모임. <8선녀 입수> ●현대그룹 현정은 ●CJ그룹 이미경 ●김종 문체부 차관 부인 홍진숙 ●한화 김승현 회장 부인 ●산업은행 홍기택 부인. ●최순실 ●우병우 부인 이민…
OOOO대선 전 CJ 미디어부분 담당 부회장 SNL 여의도 텔레토비에 박근혜를 비호감으로 묘사하자 CJ본사 앞에서 어버이연합 난동 등을 거치며 최순실이 복수한듯-->靑, CJ 이미경 부회장 퇴진 요구 압박 정황 t.c…
OOOO<박근혜 정치는 보복의 정치> 이 사건도 단지 자신을 최고로 해주지 않아 기분 나쁘다는 이유만으로 바로 응징한 사건 靑, CJ 이미경 부회장 사퇴 압력 '의혹'..통화 녹음 파일 공개 파문 | 다음 뉴스 …

이미경 CJ 부회장 최순실 영화 부인 퇴진 청와대 CJ를 뉴스 CJ는 1574dump

OOOO"대통령 뜻이다" 청와대, CJ 이미경 부회장에 퇴진 압박 정황.... CJ가 찍힌 이유가 나오자 오늘은 CJ그룹 며느리가 사망했다는 뉴스를 어떻게 봐야 하는걸까..
OOOO설마..그 정도로? 아니지요? 박근혜와 친일(이제는 이 단어가 낯설지 않지요?)세력은 아주 세밀하게 자신들 기득권 보전을 꾀한 것이지요 ;CJ 이미경 부회장 퇴진 요구는 영화 '변호인' 탓? |다음 뉴스 https:/…


부회장

OOOO 일계 CF감독을 내세우려고 이미경부회장을 퇴진시키는 청기와집..
OOOO이제 이미경 부회장건도 터트렸는데 CGV 국뽕광고좀 내리자
OOOO(Rt) #이서진 이 박근혜 당선에 조력했다니...오늘 밤 #삼시세끼 를 안봐야하나... 박해받은 이미경 부회장을 위해 봐줘야하나???


영화

OOOO 주진우 기자는 광해나 변호인이 아니라 영화 그때 그사람들 때문+ 이미경이 연예인이랑 친한거 싫어함 뭐 이걸로 보더군요.
OOOO중국에 있다며 걍 안잡는거야? 이딴 인간이 감독 소리 듣고 강연하고 물러난 건 이미경이고 예산 삭감은 여성영화제 이런 만만한데부터...그런데도 얘가 1조 넘게 지멋대로 굴린 예산 폐지는 안한다고? 장난치냐? t…

OOOO2017년에는 박근혜도 이미경도 사라진 대한민국 영화계를 기대해 본다.


노란리본의

OOOO극단 노란리본의 배우분들,이미경님 김명임님 김춘자님 박유신님 김순덕님 김성실님 김정애님 오순애님 그 모든 두려움을 떨치고 무대에 서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정말 멋지셨고 많이 배우고 갑니다.팬입니다 (꾸벅) #세월호#노…
OOOO극단 노란리본의 배우분들,이미경님 김명임님 김춘자님 박유신님 김순덕님 김성실님 김정애님 오순애님 그 모든 두려움을 떨치고 무대에 서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정말 멋지셨고 많이 배우고 갑니다.팬입니다 (꾸벅) #세월호#노란리본 #끝까지밝혀줄께


이미경

OOOO 이미경 복귀각 좁히나요 ㅋㅋ 씨제이가 한이 많이 쌓여있을것인데
OOOO문화계에서 이미경과 파워게임을 했던 것도, 어떤 그런 천박한 열등감의 발로였던 거 같음. 누구는 모태 다이아 수저로 태어나, 어릴 때부터 풍족한 환경에서 자라며 해외 유학도 가고, 갓조국 시민권자도 되고, AAA급 한류스타들이랑 생파도 하닠ㅋㅋ
OOOO 지 애비 총맞은 극이잖아요. 암턴 이미경이 불치병이란 얘긴 뻥인가봐요. 한때 집안 유전병 얘기까지 돌았는데...
OOOO 제가 본건 이미경 들어있는 버전이었으유

OOOO이미경 오늘 한풀이 하는 날이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풍자 수위 올라갔나요! 이미경의 복수를 하는지..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