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14, 2016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현우 강태양 아망떼 본방사수 실검 김현우 태양이 배우현우 연진JINI 리츠


현우

OOOO#강태양 #월계수양복점신사들 #현우 #아망떼 #연진jini . . . 태양이의 사표로 또 다른 일이 시작될까요? 월계수로 언제 들어올지 궁금 둘이 언제 러브라인이 생길지도 궁금 태양이 흥하자🙌🏻🙌🏻
OOOO#강태양 #월계수양복점신사들 #현우 #아망떼#쥬피터# 강태양 동공지진 ㅎㅎㅎ 짖꿎은 민팀장~~
OOOO민팀장님 걱정하는 친절한 태양씨. BGM 왜 이렇게 귀엽죠😆💕 #강태양 #월계수양복점신사들 #현우 #아망떼 #리츠 #본방사수 #누누
OOOO월계수 양복점 신사들ep24 태양이랑 효원이는 함께있을때 제일 이뻐보인다는~~오늘도 티격태격하면서 알콩달콩♡#월계수양복점신사들 #현우#아망떼#강태양#꼬무신 #본방사수
OOOO#강태양 #월계수양복점신사들 #현우 #아망떼 #이경민 둘이 이런모습 너무 보기좋습니다💕
OOOO방화범 체포하러갑시다 이야이야요💕 #현우 #김현우 #배우현우 #아망떼 #amante #연예가중계 #인터뷰 #월계수양복점신사들 #강태양
OOOO어렸을때부터 눈웃음은 전매특허! 앞으로 승승장구하자! 빠샤빠샤 #월계수양복점신사들 #현우 #배우현우 #김현우 #아망떼 #amante #연진jini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현우 강태양 아망떼 본방사수 실검 김현우 태양이 배우현우 연진JINI 리츠 hwjupiter

OOOO똘망똘망ㅋㅋㅋㅋㅋㅋ 너무나 귀여운 우리배우님😍 #월계수양복점신사들 #현우 #배우현우 #김현우 #연예가중계 #인터뷰
OOOO든든한 아버님 덕분에 우리배우님이 더더욱 승승장구 할 수 있도록 옆에서 늘 함께해주세요🙏🏻 #현우 #배우현우 #김현우 #아망떼 #월계수양복점신사들 #연예가중계 #인터뷰
OOOO#현우 #강태양 #월계수양복점신사들 #현우 #아망떼 #쥬피터 강태양의 뒷모습을 쳐다보는 민사장...둘의 신경전...강태양 전혀 밀리지 않는다
OOOO#강태양 #월계수양복점신사들 #현우 #아망떼 #이경민 오늘도 배우님 너무 잘생기셨습니당💕
OOOO#강태양 #월계수양복점신사들 #현우 #아망떼 #연진jini . . . . 효원이는 독한 눈병에 걸렸나요😭 우리 태양이는 점점 마음이 쓰입니다 이렇게 러브라인가나요🙌🏻
OOOO오늘도 멋있는 태양이👏🏻 #강태양 #월계수양복점신사들 #현우 #아망떼 #리츠 #본방사수 #누누 #hyunwoo #actor
OOOO#강태양 #월계수양복점신사들 #현우 #아망떼 #연진jini . . . . 사직서는 아니아니 아니되요! 효원이랑 태양이랑 언제 꽃길 걷나요😭

OOOO팀장님과의 썸이 이제 시작되나요☺️? #강태양 #월계수양복점신사들 #현우 #아망떼 #리츠 #본방사수 #누누 #hyunwoo #actor
OOOO#강태양 #월계수양복점신사들 #현우 #아망떼 #이경민 강태양 민효원 커플 응원합니다💜 요새 처음보다 태양이 많이 나와서 보는데 더 재밌는거같아요 ㅋㅋㅋㅋ
OOOO#강태양 #월계수양복점신사들 #현우 #아망떼 #쥬피터 퇴근길에 강태양을 찾아온 민팀장 아 흥~~ 두근두근...
OOOO월계수양복점신사들 ep21 팀장님이 걱정되는 태양이~~ 이제 서로 이쁜 사랑좀 합시다!!♡ ##월계수양복점신사들 #현우 #강태양 #아망테 #꼬무신 #본방사수
OOOO‘진격의 돌직구녀’ 효원! #이세영 ‘무쇠로 만든 철벽남’ 태양! #현우 너는 내 맘 모르지 Ah-Choo🎵 #월계수양복점신사들 #BGM이_신의_한_수


강태양

OOOO여태 밀었던 주드컾 부탁해요 엄마 장채리X이형순 아이가 다섯 김상민X이연태 김태민X장진주 이제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강태양X민효원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한성준X오동희 밀고 천국 가겠읍니다,,,,, 너모 조으네요
OOOO<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민효원은 강태양에게 반해 적극적인 구애를 한다. 그러나 강태양이 그 마음을 거절하면서 민효원의 구애는 점점 민폐 수준으로 악화된다.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현우 강태양 아망떼 본방사수 실검 김현우 태양이 배우현우 연진JINI 리츠 lkm0312


실검

OOOO11/12 21시-#네이버 #실검 1위#로또 /2위#정태춘 /3위#한국 나이지리아 /4위:월계수 양복점 신사들/5위:그것이 알고싶다/6위:팩트TV/7위:촛불집회/8위: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9위:김제동/10위:우리갑순이
OOOO11/07 04시-#네이버 #실검 1위#최홍만 /2위#권아솔 /3위#우병우 /4위:프리미어리그/5위:세비야 바르셀로나/6위:미국 대선/7위:월계수 양복점 신사들/8위:런닝맨/9위:마마무/10위:복면가왕
OOOO11/07 00시-#네이버 #실검 1위#삼례3인조 /2위#우병우 /3위#비투비 /4위:조순제/5위:문제적남자/6위:복면가왕/7위:런닝맨/8위:장시호/9위:월계수 양복점 신사들/10위:리버풀 왓포드
OOOO11/06 22시-#네이버 #실검 1위#사도 /2위#영조 /3위#불어라 미풍아 /4위:토트넘 아스날/5위:우병우/6위:월계수 양복점 신사들/7위:복면가왕/8위:복면가왕 팝콘소녀/9위:파퀴아오/10위:옥중화
OOOO11/05 21시-#네이버 #실검 1위#이래나 /2위#로또 /3위#더케이투 /4위:그것이 알고싶다/5위:월계수 양복점 신사들/6위:무한도전/7위:광화문/8위:snl/9위: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10위:아는 형님


7시

OOOO[#이동건] #LeeDongGun 월계수 양복점을 배경으로 네 남자의 우정,성공,사랑을 그린 드라마 KBS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이 잠시 후 오후 7시 55분부터 방송됩니다! '이동진'역으로 출연하는 이동건님에게 많은 응원…
OOOO[#이동건] #LeeDongGun 월계수 양복점을 배경으로 네 남자의 우정,성공,사랑을 그린 드라마 KBS2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이 잠시 후 오후 7시 55분부터 방송됩니다! '이동진'역으로 출연하는 이동건님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OOOO#월계수양복점신사들 예고▶효원의 태양을 향한 상사병은 깊어져만 가고 맞춤양복대회에 모인 동진, 연실, 효주 그리고 태양, 효상, 지연 사이에 미묘한 긴장분위기가 형성되는데…저녁 7시 55분 2TV.


드라마

OOOO요즘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이라는 드라마를 보고 있는데 거기서 재벌가에 시집가는 가난한 미모의 아나운서가 나온다. 존나 이해 안가는게 그 아나운서가 대딩때 씨씨였던 남자를 남편에게 들키는(?)것 인데. 그게 왜 들키고 말고 할일이며 용서를 받을일이지
OOOO@Regrann from @yeoh_na - 할아버지와 재회~~^^ 이동건씨 조각이당 #kbs주말드라마 #월계수양복점신사들 #신구할아버지 #슬기 #23회#이동건
OOOO님들 저랑 같이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보실...?(글러먹은 드라마영업)
OOOO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보는데 왜 가족도 아닌 양복점 직원인 연실이에게 손님 밥 시중을 시키는 걸까 ㅎㅎㅎ드라마에서 연실이가 아무이 미련한 성격으로 나와도 이건 아니지
OOOO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방금 대사가 너무 좋아서 거실까지 나와서 드라마 제목 알아봤다 민효원?이라는 여자 캐릭터 진짜 마음에 든다


윤하

OOOO#월계수양복점신사들 #윤하 #오늘헤어졌어요 너무길어서 다 안올라가네 ㅜㅜ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현우 강태양 아망떼 본방사수 실검 김현우 태양이 배우현우 연진JINI 리츠 doremira02

OOOO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윤하 노래 나온다! 오늘 헤어졌어요 #윤하 #오늘헤어졌어요


이동건

OOOO방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촬영현장 지났는데 이동건이랑 차인표 봄. 허...겁나 잘생겼다...둘 다....
OOOO@Regrann from @chunho_photographer-Model 배우 #이동건 #이재혁트레이너 장소 #그레이트짐 생얼인데도 귀티가 아주^^; #월계수양복점신사들 Photo by Chun-Ho


하이킥

OOOO입시끝나고 볼것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거침없이 하이킥 지붕뚫고 하이킥 웬만해선 그들을 막을수없다 오나귀 별그대 응팔 시그널 아빠와 딸의 7일간 고독한 미식가 질투의 화신 너의 목소리가 들려 괴도 야마네코 프래자임 오센 심야식당 마이 보스 마이 히어로


SAY

OOOO♬~&lt;월계수 양복점 신사들&gt; OST...[지수]...『Say Say Say...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OOOO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인가 그거 ㄹㅇ 재밌는데 자꾸 후배그룹 노래 나옴,,,
OOOO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24회 11/13 #월계수양복점신사들24회 #월계수양복점신사들

OOOO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안봐서 모르는데.. 제발.. 티비 보는데 안나오게 해주세요.. 나가기 해도 계속 떠...😭😭
OOOO아주 달콤한 입술로 -- #이_해시를_본_순간_노래_가사_하나 아까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봐서 저렇다
OOOO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이라구 케벡수 주말 연속극 8시부터 해여
OOOO'“혹시 임시사장님… 저 좋아하세요?” '돌직구' 연실과, 효원의 '2차 고백' 감행! #월계수양복점 직진녀들(뿐)ㅋㅋ #월계수양복점신사들 #예고
OOOO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OOOO가디건은 카라없이 앞을 트고, 단추로 잠그는, 털 스웨터예요. 구두는 정장에 신발을 뜻해요. 정장용 신발이죠. #월계수양복점신사들 #가디건 #남자구두 #남자니트 #구두 #니트 #스웨터 #정장…
OOOO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존재미얔ㅋㅋㅋㅋㅋ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현우 강태양 아망떼 본방사수 실검 김현우 태양이 배우현우 연진JINI 리츠 leedonggun_vzla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월계수 양복점신사들?ㅋㅋㅋㅋ이거 모냐 존나 재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에즈라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보고 9시 뉴스까지 봤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순siri 이야기도 알겠네ㅋ
OOOO161030 KBS2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BGM #러블리즈 #Ah_Choo 컷 (2)
OOOO"꺼-져" #라미란 #복선녀 #월계수양복점신사들
OOOO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재밌어 ㅋㅋ
OOOO그리고 월계수 양복점 제발... 여자들 다른 남자를 찾거나 혼자 살아..제발..거기 남자들은 주연 조연 할 것 없이 다 글러먹었어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은 얼어죽을 하나같이 못써먹을 만큼 글렀어
OOOO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넘 재밌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현우 강태양 아망떼 본방사수 실검 김현우 태양이 배우현우 연진JINI 리츠 leedonggun_vzla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현우 강태양 아망떼 본방사수 실검 김현우 태양이 배우현우 연진JINI 리츠 doremira02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현우 강태양 아망떼 본방사수 실검 김현우 태양이 배우현우 연진JINI 리츠 hwjupiter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현우 강태양 아망떼 본방사수 실검 김현우 태양이 배우현우 연진JINI 리츠 hwjupiter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현우 강태양 아망떼 본방사수 실검 김현우 태양이 배우현우 연진JINI 리츠 LoveRain1016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