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7, 2016

아는형님 샤이니 예고 김희철 JTBC 희철 다음주 쌈자 민경훈 형님이 SHINEE


샤이니

OOOO161106 아는 형님 NEXT WEEK #샤이니
OOOO/ 161105 아는형님 샤이니 예고 움짤 #샤이니 #SHINee #아는형님 #오이니출동 최형- 우리 종혀니 복수하러 왔다고ㅍ"0ㅍ 이형제- 그렇다고하네여'~' 6v6 김형제- 부끄ㅎ//ㅅㅎ' 민망'//ㅂ'; ht…
OOOO/ 161105 아는 형님 샤이니 예고 민호 움짤 #민호 #minho #은사스밍 #건널목최미농 악!! 밟고 가라고!! 밟고 가라고!! ㅍ"◇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송 넘나 막하네ㅋㅋ t.…
OOOO샤이니 아는 형님 예고
OOOO다음주 아는형님 교복샤이니!!!❤️ #샤이니 #shinee
OOOO/ 161105 아는 형님 샤이니 예고 움짤 #온유 #키 #진기 #기범 #onew #key #진기범 안돼애애애애애애 '◇'+!!!!!!!! 나를 밟고 가라아아앗'ㅂ'+!!!!! ㄹㅇ 아수라장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 ht…
OOOO 아오 진짜 개박치네요.,,,,,,요즘 샤이니 나오는 방송에 극혐들 너무 많이 나아ㅘ서 빡쳐요..ㅠㅠ흑..전현무는 무슨 한 5가지프로그램겹치고..장동민..아는형님...흒>..

아는형님 샤이니 예고 김희철 JTBC 희철 다음주 쌈자 민경훈 형님이 SHINEE forever_we0226

OOOO아는형님 예교 #샤이니
OOOO아는형님 진짜 개좋앜ㅋㅋㅋㅋ 다음주 샤이니편 존나 재밌을꺼 같앸ㅋㅋㅋ나를 밝고 가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는 형님 예고 😆✨ #SHINee #샤이니 #온유 #아는형님
OOOO/ 161105 아는 형님 샤이니 예고 민호 움짤 #민호 #minho #은사스밍 #페어플레이원츄밍 나가세여! 나가세여 ㅍ◇ㅍ+!!! 미농이 눈에서 빔 나올거 같으욬ㅋㅋㅋㅋㅋㅋㅋ
OOOO헐 다음주 아는형님에 샤이니 나와 태민 나와 .. 그래서 봐야 해,.
OOOO아는형님 다음주 샤이니편 예고😄
OOOO샤이니 아는형님 예고편 보고나니까 종현이 아는형님이랑 진기범 상류사회 보고픈 건 나뿐인건가,...ㅋㅋㅋㅋㅋㅋ

OOOO샤이니 아는형님 예고에 달린 댓글들 모아봤다 100여개 되는 네이버캐스트 댓글에서 꽤 상당수가 김희철 언행을 지적함ㅋㅋㅋㅋㅋㅋ재밌는 현상.. 네이버댓글창에서 이런건 또 첨보네
OOOO흑 아는형님 넘 빻은 방송이라 싫어하는디 교복샤이니라니요 선생님
OOOO아이챰 아는형님 극혐인데 샤이니가 나온다니...,.....
OOOO아는형님 샤이니 예고편
OOOO<아는 형님>에 샤이니 나오네. 우리 샤이니한테 왜 그래요.


예고

OOOO아는형님 예고 #온유 박력넘치는 등장!
OOOO아는형님 예고편 ㅋㅋㅋㅋ

아는형님 샤이니 예고 김희철 JTBC 희철 다음주 쌈자 민경훈 형님이 SHINEE SUPERIOR______

OOOO아는형님 예고 교복에 귀여워..ㅠㅠ교복최고..ㅠㅠㅠ
OOOO아는형님 예고를 보고 심장을 부여잡고 있다. 이진기가 너무 잘생겼거든 #이_해시를_보는_순간_상황보고
OOOO아는형님 예고 넘나상큼하지요-♥
OOOO아는형님 예고에 종현이 뿅망치 빼꼼이 보면 심장이 아파...........
OOOO아는형님 다음주 예고
OOOO아는형님 ㅅㅇㄴ예고편봤는데 벌써웃김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ㄱㅋㅋㄱㅋㅋㄱ겁나기대된다ㅋㅋㅋㅋㅋㅋ(현재날짜로 수능11일남은 고3)
OOOO아는형님 예고

OOOO아는형님 예고 #키 #기범 세상억울ㅋㅋㅋㅋㅋ
OOOO아는형님 예고 #종현 멍뭉멍뭉ㅎㅅㅎ
OOOO아는형님예고편봤닿ㅎㅎㅎ졸잼이겠닿ㅎ
OOOO 아니...그 아는형님 예고에서 지ㅇ기가 ᆞ레몬 꾹 짜는거 잘라서 '화내고 소리지르는 오빠력ㄷㄷ' 이케 올리셨더라구요.....
OOOO아는형님 예고ㅋㅋㅋㅋㅋ태민이 뭣때문인지 항의하니까 김희철 반응 이러햇고 존나 아득해짐 개인성격인데 왜 태민이 저런소리 들어야하는지 모르겟고 '여성스럽다'는 워딩 왜 욕으로 쓰는지?
OOOO 샤니 일본 싱글 내는거...?! 아는형님 예고편이랑 또 음ㅇ믕능믐


김희철

OOOO 토요일꺼 짱이에요 아는형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희철이 하드캐맄ㅋㅋㅋㅋ

아는형님 샤이니 예고 김희철 JTBC 희철 다음주 쌈자 민경훈 형님이 SHINEE ratos_1214

OOOO2016.11.5 이상민 IG update 헐〜〜희철잘생기고 유리 이쁜거봐〜〜〜 #heechul #김희철 #희철 #희님 #jtbc #아는형님
OOOO2016.11.5 추성훈 IG update Big saran👶🍌 #heechul #김희철 #희철 #희님 #jtbc #아는형님
OOOO상민이 형이 셀카를 정상적(?)으로 찍기 시작했다.. 낯설다...>ㅅ< #원조 #상민셀카 는 #초고각셀카 #팔저림 #ㅋㅋㅋ #이상민 #김희철 #민경훈 #아는형님
OOOO 김희철 전엔 진짜 안 그랬던 거 같은데 요즘 왜 저러는지 모르겠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 말하기도 짜증 나네요 그냥... 다음부턴 아는형님 나가지 말자
OOOO160716 아는형님 김희철 뽀뽀 하루의 백번 보기 운동
OOOO오늘 아는형님 금발 미친애 = 이성종 그 쪼꼬미 캥거루 = 남우현 춤이랑 축구 잘하는 애 = 이호원 잘생긴애 = 김명수 톰과영수 = 이성열 김희철이 정상으로 보이게 하는법 = 인피니트
OOOO ㅋㅋㅋㅋ아 어제 아는형님에 추성훈나와사 김희철이 사랑이 분장했엇는뎈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엄마 원래 아는형님 안보는데 어제 김희철이 사랑이 변장한거 보고싶어서 본방사수까지 한ㅋㅋㅋㅋㅋ 아 진짜 웃겨죽을뻔했네 어제 ㅇ
OOOOㅋㅋㅋ이번주 아는형님 존나웃겨 김희철 사랑이따라하는거 존나캐리야


JTBC

OOOO토요일 오후 11시 JTBC '아는형님' 얼마만이야... 교복🤘🏻 #아는형님#추사랑편
OOOO160929 JTBC 아는형님 퇴근 #명수 #엘 #Myungsoo
OOOO본방사수 jtbc 아는형님
OOOOSNSD Yuri - JTBC "아는 형님/Knowing Brother"
OOOO[Instagram Update] yulyulk토요일 오후 11시 JTBC ‘아는형님’ 얼마만이야… 교복🤘🏻...

아는형님 샤이니 예고 김희철 JTBC 희철 다음주 쌈자 민경훈 형님이 SHINEE SUPERIOR______

OOOO[📷] Yuri - JTBC 아는 형님/Knowing Brother Ep49
OOOO[📷] Yuri - JTBC 아는 형님/Knowing Brother Ep492️⃣


희철

OOOO#161103_오늘의_희철 ✔리얼테크닉 메이크업 브러쉬 런칭 행사 PM 5시 ✔아는 형님 촬영 (뮤비 촬영) 👉sangmind32 인스타그램 현재 삭제 ✔SMTOWN Vyrl 업데이트
OOOO161022 아는형님 #규현 우리 대리 운전 열심히 해야지. #희철 그래 꼭 대리 하자. 내 동생. (토닥토닥)
OOOOmomogram_twice#모모 가 인스타그램을 시작합니다!! #희철오빠와 #민경훈 선배님 아는형님 최고 #쌈자 #희님 짱 #니코니코니 ! #TT #twice #momo #트와이스 #모모 #트와이스모모 트와이스 모모 인스…
OOOO160709 #SuperJunior #슈퍼주니어 #Heechul #희철 #아는형님 진짜 말 안 듣는 고딩같지 않냐ㅠㅠㅠ 졸귀탱ㅠㅠㅠㅠㅠㅠ
OOOO160827 #희철 #Heechul #아는형님 어제도 꾸러기미 낭낭했던 흐ㅢ희~

OOOO희철이 약간 그런면 있다고 생각은 했는데, 저 아는형님 안의 형님정서... 알탕정서 안에서 완전 개저꽃 피웠구나.
OOOO11월 83 고정 프로 #이특 1. 스타쇼 360 2. 노래의 탄생 3. 화장대를 부탁해 4. 운빨 레이스 5. my SMT 6. 아이돌잔치(가제) #희철 1. 싱데렐라 2. 팬텀싱어 3. 립스틱프린스 4. 아는 형님…


다음주

OOOO크흐~ 이번에 아는 형님이 다음주에 군대가신다고 부코에서봤는데 햐... 그 길던머리를 싹 잘라버리고....ㅠㅠ 그래서 늦게까지 놀고! 아 ㄹㅇ 꿀잼
OOOO다음주 아는형님 꼭 봐야지
OOOO 진심 다음주에 ㅅㅇㄴ 나오는데 제발 오빠들도 아는 형님 나와서 없는 개그 있는 개그 다 터트렸으면 좋겠다ㅠㅠㅠㅠㅠㅠ 뷰티들의 마음 ㅠㅠ


쌈자

OOOO너무 웃겨서 죠러케 바닥에 앉아서 웃는거 넘귀여운고ㅋㅋㅋㅋㅋㅋㅋ#민경훈 #아는형님 #쌈자
OOOO아이고 어떠케 (안절부절😣) #민경훈 #아는형님 #쌈자

아는형님 샤이니 예고 김희철 JTBC 희철 다음주 쌈자 민경훈 형님이 SHINEE JTBC_2

OOOO사랑아부지 보고 웃는거 존귀씹귀ㅋㅋㅋㅋㅋㅋㅋ #민경훈 #아는형님 #쌈자
OOOO아비뒤에 숨어써ㅎ_ㅎ #민경훈 #아는형님 #쌈자
OOOO옷빨리 갈아입기 하는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 #민경훈 #아는형님 #쌈자
OOOO아씨ㅣ 아는형님 아이오아이편 보는ㄱ데 쌈자 넘 기여ㅠㅠ


민경훈

OOOO와 아는형님 보는데 민경훈 노래 너무 잘부른다 ㅜㅜ


형님이

OOOO데레스테 처음 시작한 일자 오픈하고 바로 시작 > 근데 그 계정 버렸음. 지금 계정은? 지난 번 1주년 전국투어 이벤트 직전에 아는 형님이 리세마라 계정 하나 던져주신 거 덥석 받아먹음. > 3,200엔 과금에 5SSR.
OOOO키봄 숟가락 물고 그쪽은 왜 모델같은거 안하고 이거해요? 아 아는 형님이 잠깐만 도와달라고 해서.. .그 뭐..아이스크림..잘 팔려요? 네?!!뭐 그런질문이 다있어ㅋㅋㅋㅋㅋ스르스르 넘어가고요.. . .들다 잘못이있지만 밍가 쫌더 미안했는지 커피를 산대

아는형님 샤이니 예고 김희철 JTBC 희철 다음주 쌈자 민경훈 형님이 SHINEE MJeiJKei

OOOO아는형님이랑 슈돌보고 작업해야징 내일 휴뮤\(^o^)/ 월욜에 휴무\(^o^)/
OOOO..방금 아는 형님이... 나 "...후 힘드네요 막막하고.." 형님 "그러지 말고 ..너 하다가 만 PHP 나 공부하지?" 나 ".....네..?" 형님 "...그리고 웹을 하는거지..." 나 ".....하아..."…
OOOO..방금 아는 형님이... 나 "...후 힘드네요 막막하고.." 형님 "그러지 말고 ..너 하다가 만 PHP 나 공부하지?" 나 ".....네..?" 형님 "...그리고 웹을 하는거지..." 나 ".....하아..." .....


SHINEE

OOOOyeeeaaah shinee w 아는 형님 za tydzień ^__________^
OOOOMau liat 아는 형님 shinee 😁


온유

OOOO161105 아는 형님 #온유 #진기
OOOO아는형님 온유씨가 한 손으로 쥐어서 터뜨리는 노란 무언가 레몬인가요 참외인가요

아는형님 샤이니 예고 김희철 JTBC 희철 다음주 쌈자 민경훈 형님이 SHINEE O827_luv


등등

OOOO큐브가할일 유스케, 넷째오빠복면가왕, 각종예능 (런닝맨,무도,아는형님 등등), 각종라디오 (컬투쇼 등등), 단독 리얼리티, 미공개영상풀기 등등... 큐브는 모든멜로디들의 소원을 들어달라!!!!! …
OOOO큐브가할일 유스케, 넷째오빠복면가왕, 각종예능 (런닝맨,무도,아는형님 등등), 각종라디오 (컬투쇼 등등), 단독 리얼리티, 미공개영상풀기 등등... 큐브는 모든멜로디들의 소원을 들어달라!!!!!


KNOWING

OOOO아는형님 영어로 knowing brother래... ... 너무 단순한 번역


제발

OOOO이제 소속사에서 에이핑크보다 남돌을 신경쓰려나?..젠장...아는형님에 제발 에이핑크 출연하게 해달라! 엄청 재밌을것같은데!!!!예능 좀 합시다!
OOOO 그니깐 ㅠㅠ 나와주면 진짜 소원이 없겠다ㅠㅠ 제발 나와주세요ㅜㅜ 💕💕 정글만 나오지 말고 아는형님도 ㅠㅠ


유리

OOOO아는 형님 #유리 하이라이트 #Yuri #권유리
OOOO지금 내기분 어제자 아는형님 유리 너무 예쁘고 우리 안나 윤아 진짜 예쁘고 효리언니 보고싶고 그런 기분이다

아는형님 샤이니 예고 김희철 JTBC 희철 다음주 쌈자 민경훈 형님이 SHINEE maxstep_

OOOO덕질할때 같이 덕질할 사람이 있으면 한결 덕력이 오르는기분 신나서 말하다보면 덕뽕이 올라있는 자신ㅇㅡㄹ 발견할수있다 어제 아는형님은 권유리 나온것만빼면 최악이였음 에휴


아는형님

OOOO오늘 밤 11시 아는형님🎈
OOOO아는형님 #추사랑편
OOOO그 뭐야 슬기 잘먹소와 아는형님때는 너무열불나서 여기서 더 화날수도 없겠다 싶 엇는 대 엠팍에 던져지 고 장동민 휠체어 를밀고 너무 상상초월 판타지
OOOO아래 짤들은 앞으로 이니들이 출연하는 예능에서 전씨라던가 혐무라던가 ㅈㅎㅁ가 또 속을 뒤집어 놓을때 유용하게 쓰일듯 ㅋㅋㅋ 아는형님 보고나서 안쓰게 해주세여 ㅋㅋㅋㅋ
OOOO킁킁 오빠가 지나간 자리에 좋은 향기가 났다. 딴 사람의 향기일 수도 있으나 오빠의 향기라고 믿고싶다. 남자의 진한 향수 냄새가 아니라 은은한 뭔가 그런 ;; 아는형님에서 오빠 꽃향기 난다고 했잖아 혹시 이게 그 냄…
OOOO와아 정리 다 했다 아는 형님 말대로 허연 테두리부분 잘랐더니 쏙쏙 들어갔어!

아는형님 샤이니 예고 김희철 JTBC 희철 다음주 쌈자 민경훈 형님이 SHINEE SMTown_SNSD

OOOO큐브님 💙 이슬라이브 유스케 Snl 아는형님 나가게해주세요 기도합니다 🙏❣
OOOO 아는형님도 개좋지 ㅠㅠㅠ
OOOO 모두가유스케를외칠때 난아는형님을외치지!
OOOO아는형님어떤가 큐브씨,
OOOO아는형님 이번주꺼는 생각보다 약하네
OOOO 감사합니다!!😆😆인피니트 태풍도 많이듣고 요새 아는형님 snl 주간아이돌 다 보고ㅠㅠ 인피니트노래 한참 찾아들었어요!! 성종 너무 웃겨욬ㅋㅋㅋ
OOOO +아는형님도 요즘내 최애프로그램

아는형님 샤이니 예고 김희철 JTBC 희철 다음주 쌈자 민경훈 형님이 SHINEE Chul_Cherry

OOOO아 ㅋㅋㅋㅋ 아는형님 보다가 터졌네 ㅋㅋㅋㅋㅋㅋ 내가 이 맛에 주말을 보냅니다 ㅋㅋㅋㅋㅋ
OOOO아는형님 이시영편 ㅋ ㅋ 진짜웃기네 ㅋ ㅋ ㅋ
OOOO 아는형님 최고...!
OOOO아 그러니까..더불어 양씨도 사라졌음 좋겠다..그리고 특히 김구라 서장훈 이수근 전현무 장동민..짜증나 죽겠 근데 문제적 남자는 봐야겠고.. 전현무는 나오고.. 복면가왕 자체는 재밌는데.. 김구라와 김엠씨..빻은 패널 몇몇.. 마지막으로 아는형님 극혐
OOOO ㅠㅠㅠㅠ저도 그래서 한동안방황하며..아는형님 아이돌나온편 다몰아보구..주간아며 라스며 이것저것 다 보다가(..) 소사로 정착했어요...볼만한거 하나만 더잇음좋겟어요....
OOOO아는형님 싫으면서도 언능 교복이니들 보고싶음이야
OOOO왂ㅋㅋㅋ 아는형님 미쳤닼ㅋㅋㅋ

아는형님 샤이니 예고 김희철 JTBC 희철 다음주 쌈자 민경훈 형님이 SHINEE Chul_Cherry

OOOO 아는 형님에 추성훈 나온편 보면 어나더 사랑이가 잇어
OOOO[#INFINITE] 우리 #인스피릿 여러분😍 #태풍고 F7을 만날 수 있는 #아는형님 이 앞으로 30분 남았어요!😆 꽃미남 #인피니트 오빠들 사진 보시면서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태풍고 #포기하지않을거야 #…
OOOO아는형님 한남들이 개좋아하네 역시 한남정서
OOOO마리텔 말고 걍 아는형님에 우리 애들 단체로 보내줘요ㅠㅠ
OOOO 나도 누워서 아는형님버는즁ㅋㅋㅋ
OOOO막내오빠 나온 아는형님하네...
OOOO 아는형님 재방보구이써

아는형님 샤이니 예고 김희철 JTBC 희철 다음주 쌈자 민경훈 형님이 SHINEE baek_dsx

OOOO어제 새벽에 아는 형님 인피니트편 보고 존나 웃겨서 지금 또 보는 중이다.
OOOO아는 형님 재미있다 ㅋㅋㅋ
OOOO저기중에 3명 아는형님 하는걸로 아는데
OOOO 1. 입덕멤버는 솔비니 ㅎㅎ 아는형님 보다가 꽂힘 ㅠㅠ
OOOO티빙 왜 아는형님 안나오지요...8ㅅ8.....빡쵸...
OOOO호원오빠는 못하는걸 못하지? 다잘해ㅜㅜ 아는 형님에서도 축구공 트래핑 대결할때 저렇게 팔로 쭈욱 공 굴리는거(응 묘사왕) 했는데 카감님이 제대로 못잡아줘서 슬펐다
OOOO 친구분 칭찬해👍 (아는형님따라하기)

아는형님 샤이니 예고 김희철 JTBC 희철 다음주 쌈자 민경훈 형님이 SHINEE mond6v6

OOOO아 아는형님 웃다가 사망하실뻔.......
OOOO진짜 아는형님은 초반이 재밌었어, 초반이...
OOOO이렇게 좋아하는데 힘들어질까봐 두려운 거 잘 앎. 아는형님 소식 들었을 때도 그랬고.. 막연히 두려웠음. 탈덕은 못할텐데 고통받겠네... 이럼서..ㅋㅋㅋ.. 내 아이도루가 까이는 건 당연히 원치 않는데.. 나아지길 바라는 건 할 수 있는 것 아닌가ㅜ
OOOO저번부터 생각했던건데 이제 오빠들 컴백도 하니까 아는형님 나왔으면 좋겠다😍😍 아는형님에 오빠들 나오면 초코우유 쏠게요😘
OOOO옆에 남자 아는형님보면서 쥬거간다 혼자 신나면 앙대나... 골흔들리는뎅...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녀시대는 아는형님 나오면 다들 라운드걸을 하는건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아는형님 평소에도 안맞아서 안봤는데 벌써부터 걱정임ㅋㅋㅋㅋㅋ집밥같은데 오이니 보내주심 안됫나ㅋㅋㅋㅋ

아는형님 샤이니 예고 김희철 JTBC 희철 다음주 쌈자 민경훈 형님이 SHINEE Charm0321_cs

OOOO 요즘 저를 웃기게 만드는건 <아는 형님>뿐인데 한번 보세요.
OOOO교복믕... 뭔가 아는형님 게스트느낌이야
OOOO 저번에 아는형님버다가 호흡곤란 올뻔했엌ㅋㅋㅋㅋ
OOOO맞다... 토요일에 아는 형님 봐야 되는데
OOOO 아는형님 재밌지
OOOO 아는형님보구있엉
OOOO아는형님 넘 재밌다ㅋㅌ

아는형님 샤이니 예고 김희철 JTBC 희철 다음주 쌈자 민경훈 형님이 SHINEE SMTown_SNSD

OOOO큐브 스케줄 1)무조건 칼퇴근하기 2)안무영상 업로드하기 3)유스케나 음악방송(ex 심플리 케이팝&노래싸움승부&듀엣가요제 등) 대중의 관심도가 높은 예능출연시키기 (ex 아는형님&런닝맨&무한도전) 4)리얼리티방송촬영하…
OOOO아는형님 춘추복 태민💕💕💕
OOOO이캍ㅋ킼ㅋㅋㅋㅋ킼키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킼키키키킼킼ㅋㅋㅋㅌㅋ아는형님 웃겨죽는줄
OOOO 난 아는형님
OOOO 아는형님 진짜 대존잼이조..
OOOO아.. 사도 + 아는형님 재방 둘다 보고 있는데, 오디오 물려.. ㅋㅋ
OOOO아는형님보고있는데 병크터짐 #이_해시를_보는_순간_상황보고

아는형님 샤이니 예고 김희철 JTBC 희철 다음주 쌈자 민경훈 형님이 SHINEE SMTown_SNSD

OOOO첸백시 아는형님 나오면 좋겠다 희님이랑 애들케미 좋을거가튼데ㅠㅠㅠㅠㅠ
OOOO혈육이 아는형님 보라고 자꾸 영상 들이미는데 웃기지도 않고 그냥 썩소만 나옴...
OOOO 갠적으로 아는형님 좋아하는 프로그램 .. ❤🙉❤아는형님나오면 아주 큰 이벤트할게요 ㅠㅠㅠㅠ!!!!
OOOO아는형님 보면서 치킨한마리 뚝딱함 ㅋ
OOOO아는형님 잘먹소 엠팍 운빨레이스...화려하다 화려해
OOOO 홍종현이랑 꽃미남 브로맨스 찍었으면 좋겠구요.... 아는 형님 니왔으면 좋겠고... (아무말
OOOO이번주에 재밌을것 같은 거 교보가기 / 미국대선 / 순실게이트 이번주에 잼조또없을것 같은 거 아는형님 / 아는형님 / 아는형님

아는형님 샤이니 예고 김희철 JTBC 희철 다음주 쌈자 민경훈 형님이 SHINEE wowwh

OOOO마자 강호동 아는형님에서 아내한테 뾓뾓 소리 지를때마다 넘 싫어 혐오스러워
OOOO 아아아ㅏ아아 서장훈 아는형님에서 툴툴거릴때마다 존나 개때리고 싶음 !
OOOO옹심이언니집에서 아는형님 보는중 #이_해시를_보는_순간_상황보고
OOOO아는형님 봐야겠네ㅠㅠ
OOOO 빻음의 절정은 아는형님말고는 딱히 본 적이 없숴..
OOOO♡ 공이 열올순 체나라구 해용 오늘 아는 형님 해서 넘 기분 조아요 알티랑 인용 부탁해용 그럼 저랑 모두 어덕행덕 ♡
OOOO 10) 저는 무한도전이랑... 아는형님을 즐겨봅니다!!ㅎ

아는형님 샤이니 예고 김희철 JTBC 희철 다음주 쌈자 민경훈 형님이 SHINEE DreamontoL

OOOO아는형님 빨리보고싶으닌까 내일이 토요일이얶으몀 좋겠고..
OOOO스앰 계속 아는형님 내보낼 거면 아예 존나 정색 잘 하고 말 잘하는 사람 5명 정도 정예 요원으로 추려서 내보내셈
OOOO지금 아는형님 ㅊㅅㅎ ㅇㄹ편 다시보고 있는데 다시봐도 성훈아찌의 휘파람은 너무나도 신기하다.......
OOOO아는형님에서도 보고싶다 ㅠㅠㅠㅠㅠㅠ 교복 입은 모습 넘 좋을듯 .... '^' ♡
OOOO동생새끼 빻ㄴ은프로만 골라서보냐어케 (개콘과 아는형님을 본다) 빻은것들중에서 개빻은걸 봄
OOOO동생새끼 아는형님 존나투웨니포쎄븐 보는데 저거 어케하냐
OOOO아는형님바야지

아는형님 샤이니 예고 김희철 JTBC 희철 다음주 쌈자 민경훈 형님이 SHINEE 258KYR

OOOO우리애들 아는형님ㄴ에 좀 나와조라..
OOOO아는형님 잘먹는소녀들 엠팍에 이어서 혐동민 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
OOOO저 아재들 프로 안망하나 아는형님 진짜 좇같음 한남아재들 꼴보기 싫고
OOOO시스타 아는형님 보려고 브이오디로 보는 중이네 황치열 나오네.....
OOOO아는형님 교복입고 나오는건 너무 좋은데 프로구램이 너무 ㅠㅠㅠㅠㅠㅠ
OOOO나의 섀이니 사랑 아는 형님 이길 수 있을까
OOOO아는 형님 시험기간이라도 꼭 보긔...

아는형님 샤이니 예고 김희철 JTBC 희철 다음주 쌈자 민경훈 형님이 SHINEE 258KYR

OOOO 그나마 아는형님에 ㅈㅎㅁ 없다
OOOO아는형님에 이경규 안나오나
OOOO재방 보면서 생각햇는데 바스타즈나 블락비전체 아는형님 나가면조켓다 꿀잼일텐ㄷㅣ....
OOOO 침대 위에서 멍때리고있었는데 연밈 티비 보신다길래 아는형님 다시 보려구요 !! 💭
OOOO아는형님 전원다나오니까 재미있겠지??
OOOO아는 형님... 죽은 형님 하고 싶음
OOOO 싫은 저도 막 좋아하거나 그렇지는 않아요. 멤버 이름 다 아는것도 어제 아는형님 재방송봐섴ㅋㅋㅋㅋㅋㅋ

아는형님 샤이니 예고 김희철 JTBC 희철 다음주 쌈자 민경훈 형님이 SHINEE 258KYR

OOOO[ 2016 20, first ] 특전 중 하나인 컬러 전차스 프리뷰 입니다❤️ 아는형님 속 김밥말이 수정이 모습으로 디자인은 님 께서 도와주셨어요!😆 갖고싶다ㄷㄷ
OOOO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아는형님 인피니트 게스트로 나온거 봤는데 웃겨뒤짐ㅁ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이 많을 땐 레몬사탕이지!
OOOO아는 형님에서 제일 재수 없는 애...
OOOO 아는 형님 꿀임 넘 ,,,
OOOO아는형님 지금 본다,,,,,
OOOO무한도전 아는형님 1박2일 죄다 끝났으면....여러 해악들이 웃기면 장땡이란 식으로 그냥 넘어가지고 지적하는 사람 프로불편러 만들고 예능을 다큐로 본다고 몰아가는 사람들 너무 많고 그래서 자정 전혀 안됨
OOOO아는 형님께서 내일 박근혜가 뭐라할지 예측하셔서 가져와봄

아는형님 샤이니 예고 김희철 JTBC 희철 다음주 쌈자 민경훈 형님이 SHINEE JHJH_Lena

OOOO하...#최유정 넘나 귀엽고... 봐도봐도 귀엽고... 목 긁는 건데도 사랑스럽고... 그렇지만 유정이 아닌 자가 세정이를 디스하면 죽음을 면치 못할 것이다. #아이오아이 #IOI #아는형님 t.co…
OOOO 아는형님 방송했어??
OOOO힘들 때 함께 보면 졸라 힘나는 스또오온~~ 나여어엉~~~~ 영상이고 지금 좀 많이 봐야지... 힘드니까 #최유정 #임나영 #아이오아이 #IOI #아는형님 #스톤나영
OOOO 아는형님?ㅋㅋ
OOOO제가 제일 좋아하는 부분이요....... 아는형님짱 ㅠ
OOOO아는형님도존나싫어...
OOOO수정이가 아는형님들한테 스튜핏 해버리면 목송송 부랄탁

아는형님 샤이니 예고 김희철 JTBC 희철 다음주 쌈자 민경훈 형님이 SHINEE spectrum_525

OOOO다음 주 아는 형님을 본 나
OOOO이니들 아는형님 오늘이에요??




아는형님 샤이니 예고 김희철 JTBC 희철 다음주 쌈자 민경훈 형님이 SHINEE Dog_Pigling

아는형님 샤이니 예고 김희철 JTBC 희철 다음주 쌈자 민경훈 형님이 SHINEE miyabom923

아는형님 샤이니 예고 김희철 JTBC 희철 다음주 쌈자 민경훈 형님이 SHINEE Sweetcandy_PS

아는형님 샤이니 예고 김희철 JTBC 희철 다음주 쌈자 민경훈 형님이 SHINEE 58fabiola58

아는형님 샤이니 예고 김희철 JTBC 희철 다음주 쌈자 민경훈 형님이 SHINEE Sweetcandy_P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