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7, 2016

이규혁 장시호 최순실 스포트라이트 김동성 송석우 장시호가 JTBC 이규연의 평창 수행비서


장시호

OOOO장시호와의 인맥으로, 스포츠영재센터 전무이사 이규혁. 그러나 최순실은 몰랐다는 이규혁.
OOOOJTBC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현재 내용 정리해드리면 장시호 수행비서가 나와서 폭로중인데, 최순실이 빙상 관련해서 초안 만들어주면, 송석우랑 이규혁이 관련된걸 만들어서 줬고 그 댓가로 송석우는 강릉시청 감독, 이규혁은…
OOOO최순실 조카 장시호의 수행비서 충격 증언! "이규혁 선수는 적극적 가담자" / jtbc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74회) "이규혁이 저(장시호 수행비서)한테 준 파일을 제가 검토해서 장시호한테 주고, 장시호가 최순실한테 올려…
OOOO장시호의 동계영재센터 설립과정 개입 의혹에 관한 이규혁 해명도 함께 "중학교 1년 후배인 장시호가 영재센터를 만드는 데 일할 사람이 없다고 도움을 요청해 재능기부 차원에서 수락했다" 동계스포츠쪽 얼굴로 이용당한 건지 같…
OOOO최순실 조카 장시호가 설립한 동계영재센터에 스포츠스타도 개입... 장시호 수행비서 폭로 / JTBC 장시호의 요구를 듣지 않는 사람들은 자리에서 모두 물러나게 했다는 폭로도 나옴. 아... 이규혁, 동계영재센터 설립과정에…
OOOO악마의 손길 "국정농단" "최순덕ᆞ차은택ᆞ장시호게이트" 이규혁 - 삼성만났다 또 다른 국가대표있다 국가대표 포섭?. 송석우 문체부 국ᆞ과장 사퇴 - "참 나쁜사람들" 김종차관은 팬더 조양호회장 사퇴-김종덕압력? 누슬리…
OOOO11/07 03시-#네이버 #실검 1위#권아솔 /2위#최홍만 /3위#우병우 /4위:비투비/5위:프리미어리그/6위:장시호/7위:맨유 스완지/8위:이규혁/9위:런닝맨/10위:미국 대선

이규혁 장시호 최순실 스포트라이트 김동성 송석우 장시호가 JTBC 이규연의 평창 수행비서 shisksh

OOOO(장시호&차은택&이규혁) 무분별한 상호비방, 허위 사실의 유포, 카더라 무한 등은 국정에 전혀 도움이 안 됩니다. 대한민국의 미래와 우리 아이들을 위해서 모두 힘을 내야 합니다!
OOOO이규혁 대놓고 장시호 모른다더니 장시호도 알고 최순실도 알고. 이규혁 영재센터 설립때부터 개입하고. 이규혁도 문제네
OOOO현재 JTBC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에서 최순득 딸 장시호 수행비서 직접 인터뷰. "평창 동계올림픽이 기회다" 빙상계 스타 이규혁과 장시호가 동계스포츠 영재센타 만들어~ "이규혁이 삼성에 직접 찾아가 5억원을…
OOOO이규혁의 발언은 장시호와 거래가 된 발언일것 같다. 이규혁은 센터 관련해서 모르는 거로 해서 빠져나가는 댓가로 이규혁은 최순실을 모르는 사람으로 하는 딜이 있었지 않을까 하는 의심…
OOOO이규혁 엄마가 빙상연맹 이사인가 그렇지 않나. 최순실 장시호가 스포츠계 주물렀으니 모르지 않았겠지..
OOOO최순실 패밀리를 둘러싼 의혹이 끊임없이 나옵니다. 이번엔 최순실씨 조카 장시호씨가 평창 동계올림픽 이권에 개입했다는 의혹과 관련해 장씨가 이규혁 전 국가대표 선수에게 증거 인멸을 지시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http…
OOOO최순실 언니 최순득 딸 장시호가 은퇴한 스포츠 스타들 내세워 동계스포츠 영재센타 설립해 거액의 예산 타냈다. 최순실게이트가 터지자 급히 흔적지우기에 나섰다. 이규혁 등 스타들만 졸지에 바보된 것이다 다음뉴스h…

OOOO정부예산을 지원받는 동계스포츠 영재센터는 최순실 씨의 조카, 장시호 씨가 만들었는데요. 처음부터 센터의 사업 이권을 장씨의 누림기획에 넘기려는 계획이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영재센터의 한 전직 이사는 이규혁 씨가 장씨와 사업을…
OOOO현재 JTBC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에서 최순득 딸 장시호 수행비서 직접 인터뷰. "평창 동계올림픽이 기회다" 빙상계 스타 이규혁과 장시호가 동계스포츠 영재센타 만들어~ "이규혁이 삼성에 직접 찾아가 5억원을 받아 왔다"고 폭로..생방송중임..
OOOO이규연 스포트라이트 진짜 말이 안 나온다. 정말 알차게 빼먹으려고 했네. 최순득 최순실 장시호 차은택 이규혁 송석우 관련자들 모두 수사해라.
OOOO악마의 손길 "국정농단" "최순덕ᆞ차은택ᆞ장시호게이트" 이규혁 - 삼성만났다 또 다른 국가대표있다 국가대표 포섭?. 송석우 문체부 국ᆞ과장 사퇴 - "참 나쁜사람들" 김종차관은 팬더 조양호회장 사퇴-김종덕압력? 누슬리사와 더블루K 계약 #도화선
OOOO김동성 선수는 팽당해 빙상계 떠나 강연자로 나가고 최순실 장시호 이규혁 송석우 이 것들이 다 영재센터를 핑계로 이권에 개입했구만!!!!!
OOOO이규혁 장시호.
OOOO장시호, 이규혁 컨트롤...

OOOO장시호 수행비서 "이규혁 이요ㅋㅋㅋ
OOOO이규혁도 장시호랑 엮였나 ㅋㅋ
OOOO장시호랑 연관되어 있다는 이규혁이 올림픽 정신을 제대로 보여준 스피드스케이팅 무관의 제왕 그 분 맞네?


최순실

OOOO쇼트트랙 김동성에게 감독직을 제안하며 유인하려던 최순실!김동성은 뭔가 찜찜해서 최순실의 제안을 거부했고 그 후로 빙상관련의 직업을 얻지못했다고 한다.반면 이규혁과 송석우는 그 제안을 받았고 지금 언론에 휘말리고있다.스타는 자기관리도 중요한것이다.
OOOO이규혁도 이 바람에 휩쓸려 사라지겠구나.. 안녕, 멀리 안 나가.. #박근혜게이트 #최순실게이트
OOOO#이규혁 #이승철 #싸이 #정아름 최순실 장유진(시호) 차은택 주위에 얼쩡거려 떡고물 받아먹은것들이 다들 이제와서 발뺌.
OOOO평창 올림픽 유치 관련해서 최씨 일가가 개입되어있고 이규혁도 최순실이랑 관계가 있다는 거고

OOOO 아.... 이규혁이 최순실이랑 연관이 깊다고 방송에서 거짓말한 거 같다고 그렇게 추정하는 거 같아요
OOOO와 최순실 조카가 해쳐먹은거에 이규혁도 연관되어있네


스포트라이트

OOOO<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김종, 이규혁, 거짓말 그만하고 이것들도 조사해라! 진짜 쓰레기도 이런 쓰레기들이 없구나,아니지 순실이 똥개들이지
OOOO⒍ 스포트라이트 ⒎ 오락관 ⒏ #자캐가_죽어가면서_할_대사 ⒐ 이규혁 ⒑ 토트넘 2016/11/6 23:12 KST
OOOO11/06 23시-#네이버 #실검 1위#사도 /2위#조순제 /3위#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4위:옥중화/5위:영조/6위:토트넘 아스날/7위:함정/8위:우병우/9위:소사이어티 게임/10위:이규혁
OOOO⒍ 스포트라이트 ⒎ #자캐가_죽어가면서_할_대사 ⒏ 오락관 ⒐ 김동성 ⒑ 이규혁 2016/11/6 22:52 KST
OOOO이규혁 스포트라이트 최태민 추징법 이거 필요는 하겠네요

OOOO이규혁, 송석우 . . . 아이고 줄 잘 못 탔구나~ #스포트라이트 #JTBC


김동성

OOOO김동성은 거절했고 이규혁은 받아들였... 김동성은 일자리를 잃었고 ... 결국 아재쇼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동성은 고위층이 개입되자 뭔가 이상하다고 느껴서 강릉시청감독자리를 거절 했다고 한다 김동성이 갑자기 예능프로에 나왔을때 어쩌다 저렇게꺼지 되었나 했는데 잘했다 김동성 권력의유혹을 거절한거 결국 이규혁은 이사자리수락하고 최순시리…
OOOO이규혁이냐. . 김동성이냐? 집안이나 스타성은 이규혁인데 노는거 봐서는 김동성인것도 같고
OOOO김동성은 고위층이 개입되자 뭔가 이상하다고 느껴서 강릉시청감독자리를 거절 했다고 한다 김동성이 갑자기 예능프로에 나왔을때 어쩌다 저렇게꺼지 되었나 했는데 잘했다 김동성 권력의유혹을 거절한거 결국 이규혁은 이사자리수락하고 최순시리 일 돕고도 모른다거짓말
OOOO메달선수켓을떄 이규혁말고 김동성 안나왓엇나ㅎ 김동성아니고 이규혁이였고
OOOO 성격 있는 김동성이랑 한눈에 봐도 잔머리 보이는 이규혁이랑 딱 머릿속에 대비돼서.. 기분 더 그러네. 에잇

OOOO지금 뭐 이규혁이 김종이랑 같이 김동성한테 뭘 부탁했는데 김동성이 거절했다 이 얘긴가
OOOO이규혁은 어제오늘 이미 보도에 이름이 오르내려서 크게 놀랍지 않았는데 팽당한 김동성 보니 ㅜㅜ
OOOO이규혁까지 끼어있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동성은 거절하고 강사로 활동중이고? ㅋㅋㅋㅋㅋ
OOOO와 김동성 이규혁같은 유명한 선수들까지 여기 엮인건가?
OOOO내가 김동성 세대는 아니고 아 이규혁..


송석우

OOOO아. 이규혁. 송석우
OOOO송석우.. 이규혁.. 쌍넘의 시키들..

OOOO이규혁 송석우... 국대들 줄줄이 역여나오네...


JTBC

OOOO오늘자 jtbc 요약. 주갤 1. 이규혁 송뭐시기 공범. 2. 킹동성 굳 양심맨 3. 국정 농단과 같은 패턴으로 최태민이 이미 영남대 농단함. 4. 그리고 이명박은 이 모든걸 알면서 ㄹ혜 밀어줬던것. 5. 잃어버린…
OOOO이규혁 레전드마저..ㅡㅡ;; #JTBC뉴스룸


평창

OOOO그리고 올림픽은 가장 #노력 을 많이 한 사람들이 모여 겨루는 곳이라고 알려 줄거다!! #정유라 처럼 혼자 나가서 #금메달을 따는게 아니라 !! #평창 땅 반드시 #환수 #45억 반드시 #환수 #이규혁 진실을 말해라 그것만이 살…
OOOO그리고 올림픽은 가장 #노력 을 많이 한 사람들이 모여 겨루는 곳이라고 알려 줄거다!! #정유라 처럼 혼자 나가서 #금메달을 따는게 아니라 !! #평창 땅 반드시 #환수 #45억 반드시 #환수 #이규혁 진실을 말해라 그것만이 살길 !!


국가대표

OOOO하루는 나도 안해준 우리 아빠 돈으로 외국 코치한테 레슨 받은 피겨 국가대표가 있는데 (당연히 김연아가 거쳐 간 코치들 중 한 명) 우리 학교 출신도 아닌게 어느날 사석에서 선배 갑질을 하는거야. 어처구니가 없어서. 이규혁이 엄마도 너무 함부로 했어.


실검

OOOO11/07 01시-#네이버 #실검 1위#비투비 /2위#맨유 스완지 /3위#마마무 /4위:리버풀 왓포드/5위:프리미어리그/6위:우병우/7위:이규혁/8위:런닝맨/9위:복면가왕/10위:비투비 기도


이규혁

OOOO이규혁한테 뒤집어 씌우려고 나온건가.
OOOO김연아 엿먹인 이규혁. 이러려고 김연아가 프리젠테이션했겠냐고.
OOOO이규혁 이사람도 잘 보고 있어야겠다.. 적극 가담자라는데
OOOO이규혁. 장시혹 전화로 오빠가 다했잖아 라고 해서 깜놀했다고. ㅋㅋ 회장 맡고 선수단 감독자리 까지 받았으면서...
OOOO 이규혁 금메달 못 땄다고 동정하던 지난 시간이 후회되네요.
OOOO이규혁 이것도 완전쓰레기네
OOOO이규혁은 이쯤되면 모든 걸 사실대로 고백하는게 그나마 본인 이미지 챙기는 유일한 길일텐데...워낙 잃을게 많은 사람이라 그마저도 쉽지 않을 듯

OOOO이규혁 선수...실망이다 진짜....메달 못따고 울부짖을때 정말 멋지게사신분이구나 그저 운이안좋으셨을뿐 정말 열심히 노력하셨구나라고 생각했는데
OOOO 빙상 진짜 아오. 그바닥 원래 비리쩌는건 알고있었으나 이규혁 뻔뻔함에 기절할뻔. 보다 화딱지나서 잠이안올판. 못봤던 지난주꺼도 찾아서한번 보려구여😡😡😡
OOOO이규혁 진짜 충격적이다
OOOO이규혁 잘가
OOOO이규혁 🐭새끼
OOOO방송 못보고 있는데.....그럼 이규혁이 지금까지 연아 엿먹이고 있었던 거야??
OOOO 휴 다행이군요. 이규혁 선수 동생이 피겨선수였다는걸 생각 못했네요

OOOO이규혁!!!!!!!!!!!!!!!!!!!!!!
OOOO이규혁도 순시리 돈심부름꾼이었어? 문화체육은 손이 안뻗은 데가 없구만!
OOOO이규혁 왜 이른 은퇴하나 했는데
OOOO우와 이규혁도 관련있는거냐
OOOO이규혁이 골로 간다 골로 가..
OOOO와우 이규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다나다
OOOO이규혁 왜요????

OOOO제가 열일곱이라 잘 몰라여 사실 이규혁씨도 누군지 잘
OOOO이규혁 타격크겠는데
OOOO아 이규혁..
OOOO저거 사실이면 이규혁은 훅가겠는데
OOOO이규혁 안녕~~
OOOO이규혁도 적극 가담자라고..
OOOO이규혁 좋아했는데ㅠㅠㅠㅠㅠ

OOOO이규혁은 이제 예능에서 다봤네
OOOO이규혁... 저새끼도 한통속이네..
OOOO이규혁 실명나오네
OOOO 차은태기가 감독직으로 미끼 던지고, 이규혁 레전드가 그 미끼를 꽉 물면서..순시리라인으로 줄을 서게 됐네요..
OOOO오늘 이 이규혁이 장례식이구만ᆢ
OOOO이규혁 참 좋아했었는데 그 악한 무리들과 한 패였다니 실망감이 크다.
OOOO이규혁은 이용만 당했다고 하지 않았나? 누굴 믿어!

OOOO이규혁 어리둥절행
OOOO나도 이규혁처럼 뭐 하나라도 24년동안 하고싶다.
OOOO아니 무슨 연루 안된 사람이 없어. 이규혁 이창하는 또 뭥미.. 이미지 좋았던 사람들 다 훅가네.
OOOO이규혁 헉 누구도 믿을 수가 없다 😃
OOOO헐 이규혁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