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27, 2016

오마이금비 드라마 김도현 배우님 오지호 금비가 연기 예고 KBS 10시 2TV


드라마

OOOO여러분 오마이금비 첫방송 잘 보셨나요👏🏻👏🏻👏🏻 신현희와김루트 의 첫 드라마 ost! No worry 가 방금 발매 되었어요! 꽉찬 별점과 댓글 아시죠!👀 오마이금비 도 신현희와김루트도 많이 사랑해주세요!💖꒰๑•௰•๑꒱…
OOOO수목드라마 채널별 다 보았고 <오마이금비>에 일단 정착하였다.
OOOO 안녕하세요 남성팬입니다ㅋ 최근 오마이금비 드라마 너무 잘보고 있습니다 정말 작품활동 기다렸는데 실로 오랜만에 지상파 드라마에서 뵙게 된것 같아서 너무 좋네요 앞으로도 꾸준한 활동 기대할께요 이상형이시라 늘 그립습니다요!~~~^^
OOOO드라마 오마이금비 4회 최재진 役 김도현 배우님 "뭘 알아서 해, 네가? 아. 내가 지금 빚 받아내자고 이러나. 네가 뭘 하든 다 좋은데 남들 배려하는 만큼 내 기분도 좀 챙겨. 그래야 공평하지." #오마이금비 #김…
OOOO오마이금비 시청자소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로 드라마 그만 본다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이 마지막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드라마 #오마이금비] 잠시 후 KBS2에서 드라마 <오 마이 금비> 4회가 방송됩니다! 😆 도현재진 기대해주세요! "그 자식, 미술품 감정사 아니야. 사기나 치고 다니는 생양아치라고. 전과기록도 있고." https:/…
OOOO금비가 니만피크 병을 앓고 있다는 건 오마이금비 극 시작전에 하이라이트 보고 알고 있었지만 그게 이렇게 밝혀질 줄 꿈에도 생각 못했고... 너무 소름이다; 밖에서 보면 잔잔한 흐름의 드라마 같아도 안을 보면 그게 아니거든...ㅠㅠㅠ

오마이금비 드라마 김도현 배우님 오지호 금비가 연기 예고 KBS 10시 2TV parangberry

OOOO드라마 제목 어떤 뫄뫄 이거 뭔가 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 역도요정 김복주, 낭만닥터 김사부, 오마이 금비, 제빵왕 김탁구, 내딸 서영이 등등,,,,,
OOOO오마이금비 보통 드라마 재벌딸 못사는 아빠라면 그사이에서ㅋ싸움났을텐데ㅋㅋ그냥 선생님 올때까지 꾹참네ㅋ그리고 사기꾼아빠라도 가족은 지키네 애절하다 저런애들이 약하게 않보일려고 더강하게크지 현실도 그렇고
OOOOIt's cute to know Princess Youngeun (Lee Yeji) said that I'm her role model😍. 예지의 새로운 드라마 '오마이금비' 많이 많이 사랑해주세요😋 t.co…
OOOO오마이금비라는 드라마보는데 저기 남주 아이한테 대하는 태도 빼박우리아빠라 개빡쳤다
OOOO 나는 드라마 보고이찌~~~생각보다 재밌넹ㅋㅋㅋ오마이금비
OOOO웃다가 울면 안 된 댔는데… 벌써 눈물이😭 #오마이금비 #하이라이트 #수목드라마
OOOO드라마 오마이금비 2화 최재진 役 김도현 배우님 폴라에 자켓 쫭이구요.. 뒷모습 하.. 집에 누가 있는 걸 안 순간 분위기가 한 톤 가라앉더니 자켓 단추 풀면서 들어온 놈 찾는 거 진짜 너무 쩌시구 ㅠㅠ '누구야'도…

OOOO1화에서도 느꼈고 오늘 오마이금비 2화에서도 느낀 건데 대사를 살짝씩 끄시는 부분들이 있음. 이게 진짜 잘 들려서 괴행복하구요??? ㅠ,ㅠ 거기다 긁히는 목소리 으어...88 드라마 최고다... 본진님 연기가 박제가 된다 흐헝흐헝히힝
OOOO드라마 오마이금비 2화 최재진 役 김도현 배우님 "저기요. 여자 혼자 있는 집에 낯선 남자가 이렇게 오래 머무는 건 좀...그렇지 않나요?" 표정 진짜 주옥 같으시다... 세상에 진짜 연기를 어떻게 이렇게 재밌게 하시…
OOOO[드라마 #오마이금비] ‘오마이금비’ 김도현 캐스팅… 이번에는 바람둥이 금수저 뷰티풀마인드에서는 천사표 의사역으로 변신한바 있다. 이번에는 같은 의사라도 완전히 다른 캐릭터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
OOOO김도현 배우님 나오셔서 하는 말이 아니구 오마이금비 진짜 좋은 작품일 것 같고 지금도 좋은 작품이라고 느끼고 있고... 너무 좋은 드라마 같음.
OOOO오랜만에 괜춘한 드라마 오지호 연기 빼면 완벽 금비가 연기를 너무 잘한다ㅠㅠ 오마이 금비!!
OOOO나는 왜 맨날 찌통물 아니면 한 쪽이 죽을예정인 드라마에 치이지...? ? ? 입시할땐 결혼계약 울면서 봤는데 지금은 또 오마이금비 보면서 질질짜고있음


김도현

OOOO아 오늘도 오마이금비 넘 좋았구 엉엉헝헝흑흑 무서워...담주엔 얼마나 슬플 거야 ㅠ,ㅠ 김도현 배우님 연기는 역시 체고시다,,, 참 김대종 배우님도 넘 좋았ㅇ므 ㅠㅠ 마지막에 금비랑 대화할 때 조금씩 바뀌는 표정들이 으아 ㅠㅠ 진짜 재밌고 좋았음 ㅠㅠ

오마이금비 드라마 김도현 배우님 오지호 금비가 연기 예고 KBS 10시 2TV unokang1

OOOO오마이금비 김도현 배우밈 안 나오셔두 본다~!
OOOO오마이금비 1화 김도현배우님 캡쳐했는데 너무 잘생기셨고 네 너무 멋지시고 표정연기도 신이시네 아이고 아이고
OOOO아나 김도현 배우님..... 아 오마이금비 사랑학ㅎ........ 아 나..... 뒤짖........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미치겠다 와 미치ㅕ외ㅏㅇ앙아ㅏ아앙아ㅏㅏ https:/…
OOOO오마이금비 김도현 배우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야아아아아악!!!!! 아아아아아아악!!!! 아라가타놐차차타마쿠투채ㅐㅣㅣ미마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침미치니차티밐치미친미친 미친 개쩔어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아나 김도현 배우님..... 아 오마이금비 사랑학ㅎ........ 아 나..... 뒤짖........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미치겠다 와 미치ㅕ외ㅏㅇ앙아ㅏ아앙아ㅏㅏ


배우님

OOOO오마이금비 현철배우님 나오시네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그러셨군요 ((메모 오마이금비 아멧배우님나오는것만봤는데 진짜. . . ㅠ.ㅠ. . 연기신이야 제가연기좋아하는배우밈두분계신데 뀨하구 아멧 ㅠㅠㅠㅠㅠ

OOOO엄훠 오마이금비 보는데 도현배우님 목소리 넘 섹쉬하게 들려 흐흐 +ㅁ+
OOOO헐 오마이금비 보는데 임혜영 배우님 나온다!! 어디서 낯이익다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지호

OOOO오마이 금비 존잼,,,,,, 애기 싫어하는 나인데 액히 둘이 꽁냥꽁냥 모야,,,,, 남자애 약간 지성이 과 같은 순둥이같아ㅠㅠㅠㅠㅠㅠ 여자애는 똑부러지고... 오지호 개멋 박진희 조녜,,,,,
OOOO오마이금비 순간 추노인줄ㅋㅋㅋㅋㅋㅋㅋ 오지호 추노 하지 않앗나....?
OOOO⭐️드디어 #오마이금비 D-day⭐️ ‘서흔아빠’ #오지호 X ‘영은옹주’ #허정은 두 사람의 부녀케미를 기대해~❤
OOOO아픈 아빠 챙겨주는 야무진 딸래미. 세상 다 가진 아빠, 오지호! #누가_뭐래도_보조개_쏙_닮은_부녀 #가슴따뜻 #오마이금비
OOOO오마이금비 seems like a fun drama and there's 오지호 GOSH OKAY 😂😂

오마이금비 드라마 김도현 배우님 오지호 금비가 연기 예고 KBS 10시 2TV lty9587

OOOO밤 10시 KBS 2TV #오마이금비 예고▶ 사기를 치려다가 구속된 휘철(오지호). 그의 재판 중 듣도 보도 못한 딸 금비 (허정은)가 나타나 아빠와 살게 해달라고 청원을 하는데…


금비가

OOOO밤 10시 KBS 2TV #오마이금비 예고▶ 자신 때문에 휘철이 다치자 슬퍼하는 금비. 한편 강희는 금비가 보육원에 가게 된다는 사실을 알고 자신이 키우겠다고 하는데…
OOOO오늘 오마이금비 보니 어른인척 하는 아이가 아니라 진짜 어른이었다는 거.. 거기다 웬만한 어른보다 더욱 성숙한 어른 같았다는 거.. 금비가 이렇게 어른스러울 수 있는 건 니만피크 병을.. 뫄뫄 전인지 후인지는 모르겠지만 그게 너무 가슴 아팠다는 거..
OOOO<푸른 바다의 전설> 은 전지현이 넘나 사랑스럽고 예쁘고 <역도요정 김복주> 는 이성경이 너무 귀여운데 남주혁연기 조금 오글거리고 <오마이금비> 는 금비가 귀여워.. 연기 잘해...


연기

OOOO"이거 무슨 이벤트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비 너무 사랑스럽고 너무 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ㅠ정은이 연기 만세ㅠㅠㅠㅠㅠ #오마이금비
OOOO오마이금비? 지금 첨보는데 저 꼬마애기 연기 되게 잘하는거 같은데?
OOOO여러분 오마이금비 보세여.. 금비 연기 너무잘해ㅜㅜ

OOOO오마이금비 봐야지.. 연기본진 ㅇㅁ을 스크린으로 볼수있다니(내적환호
OOOO브라운관은 얼굴의 세세한 움직임을 볼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고 장점인 듯. 그래서 장영실에서 본진님의 표정의 연기를 디테일하게 볼수 있었던거고ㅠㅠ 오마이금비에서도 마찬가지임. 휘철에게 병원잡일이나 도우라고 말하는 재진이의 대사를 듣고 보는데 와
OOOO아니 본진님 나올 때나 발작하는 거고 본진님 못 봐도 증말 재밌게 몰입함; 넘 재밌네 오마이금비 보세요 오마이금비 ㅠ,ㅠ,ㅠ,ㅠ 애들 너무 귀엽고 애기배우들이 연기를 너무 잘함


예고

OOOO밤 10시 KBS 2TV #오마이금비 예고▶ 휘철은 자신을 계속 위협하는 치수와의 악연을 끊기 위해 계획을 세우고, 우현은 금비의 검사결과에 충격을 받는데…
OOOO밤 10시 KBS 2TV #오마이금비 예고▶ 휘철은 금비를 떼 내기 위해 일부러 노숙을 하다가 탈이 나고, 아빠가 걱정되는 금비는 강희에게 이야기하는데…


허정은

OOOO자기 병이 뭔지 알고 있던 금비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떡해ㅠㅠㅠㅠㅠ #오마이금비 #허정은
OOOO타짜 금비ㅋㅋㅋㅋㅋ 언니들 돈 시원하게 다 털고 해맑은 인사로 마무리ㅋㅋㅋㅋㅋㅋ #오마이금비 #허정은

오마이금비 드라마 김도현 배우님 오지호 금비가 연기 예고 KBS 10시 2TV MyloveKBS


미치겠다

OOOO오마이금비 4화 끝 와... 미치겠다 작가님... 진짜 어떻게 이렇게 통수를 치지...? 마지막에 금비 말 들으면서 펑펑 울었다 와...
OOOO오마이금비 3회 끝 으아아 흐어...어어..... 와 이렇게 눈물날 일 ㅠㅠㅠ 와... 저기..3회부터 이러면 갈수록 얼마나 더 슬퍼지려구 미치겠다 벌써부터 겁난다구욬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와... ㅠㅠㅠ 진짜 금비 하는 대사들 너무 슬프고...


역도요정

OOOO오마이금비도 보고싶고 역도요정 김삼정 ?그것도 보고싶은데 이거 쪼금 눈호강이긴 한ㄷㅔ 먼가 한회 다 보고나면 내가 무슨내용을 봤지 싶어서


재밌게

OOOO오마이금비 전개 나는 왜케 시원하냐 ㅠㅠ 장영실도 잼낫지만 ㅠㅠ 아니 사기꾼이라는 것도 이렇게 시원하게 재밌게 밝히네 ㅠㅠ 질질 끌지도 않고 쩐다...


님들

OOOO님들 케이비에스 틀도 오마이금비 봐주세요 이거 너무 대밋거든요...
OOOOㅠㅁㅠ 오마이금비 진심 넘 재밋어 님들 보셈
OOOO#오마이금비 제사 지내는 이유#제사 안지내면 조상님들이 쫄쫄 굶기때문이다ㆍ

OOOO아 존나 눈물나 님들 오마이금비보자..


재밋어

OOOO 오마이금비 그것도 재밋어 보이던데


진심

OOOO진심 오마이금비 너무 자밌더..


오마이금비

OOOO#오마이금비 캡쳨ㅋㅋㅋㅋㅋㅋ
OOOO오마이금비 looks like it'd be a melodrama.... macam nak tengok ya
OOOO오마이금비에 주연 여자애기 귀엽게 생겼네
OOOO오마이금비 아가 너무기엽다ㅜㅜ

오마이금비 드라마 김도현 배우님 오지호 금비가 연기 예고 KBS 10시 2TV definedbytoday

OOOO오마이 금비 재밌다.. 금비 너무... 아이고
OOOO아헐 오마이금비에 임나 나오는구나
OOOO어디서 남자가 몸을 함부로 놀리냐고 ㅋㅋㅋㅋㅋㅋ 오마이 금비에서 나옴... 이런 대사가 나오다니
OOOO오마이금비에 연뮤배우 많이 나오넹🙌🏻
OOOO 이렇게 자세히 써주시면ㄴ...오마이금비 봐야겠어요 지금 당장ㅇ....감사합니다ㅠㅠㅠㅠ
OOOO오 마이 금비 4회 11/24 #오마이금비4회 #오마이금비
OOOO오마이금비는 너무 재미있고 화면속 저는 정말 못생겼네요 ㅋㅋㅋㅋ

오마이금비 드라마 김도현 배우님 오지호 금비가 연기 예고 KBS 10시 2TV kissthemuzik

OOOO대종시 오마이금비 나오셨구나...!!!! 봐야지 힣히
OOOO아긍데 왜 오마이금비 보는 사람 없지..엉엉..진짜 개잼잇는디ㅠ.ㅠ..ㅠ.ㅠ.금비얌 ㅍ.ㅍ.ㅍ.ㅍㅍ.ㅠ.ㅍ
OOOO 아 근데 진짜 오마이금비보세요 각박하게 마른 가슴에 눈물이 내림 아 😭😭😭😭😭
OOOO오마이금비 개슬퍼....이거 보시는분 없나요..엉엉...
OOOO오 마이 금비 재밌는데 시청률 너무 낮게나오네.. #오마이금비
OOOO다들 오마이금비...보ㅏ주ㅅㅔ요😂
OOOO오마이금비 진짜 으앜ㅋㅋㅋㅋ 내가 지금 잘못들엇낰ㅋㅋㅋㅋ "x도 못했던 게..."

오마이금비 드라마 김도현 배우님 오지호 금비가 연기 예고 KBS 10시 2TV kissthemuzik

OOOO헉 오마이금비 야구장 신 영상 너무 이쁘다 ㅠㅠ
OOOO뭔 뮤배 오마이금비에 나온다 하지않았었나
OOOO오마이금비 오슷이 너무좋으네.........
OOOO 오마이금비 화이팅입니당~^^
OOOO오마이금비 보는데 금비 너무 예뽀ㅠㅠㅜㅠㅠㅠ 아가야 언니가 많이 조아해
OOOO밈들 오마이금비 보세요 ㅠㅠ 애기 넘 귀여움 ㅠ 다른 작품은 모르겟는데 구그달 보검이 동생으로 나온 애기임...
OOOO#실시간 오마이금비 집찍😁ㅋㅋㅋ 오늘도 앙칼진 실라>_< 옆모습도 넘 예쁘지요💕

오마이금비 드라마 김도현 배우님 오지호 금비가 연기 예고 KBS 10시 2TV MyloveKBS

OOOO오마이금비보는데 엄마가 애기가 너무 귀엽고 예뻐서 하는말 오매~~~이삔그~~~~죽여블고싶네~~~ 이래서 내가 예쁜데 왜 죽여했더니 너무예뻐서!!
OOOO오마이금비보는중..대종시다ㅜㅜ
OOOO오늘도 오마이금비 본방사수!!! ^^
OOOO오마이 금비에 나오는 금비 너무 예쁘다
OOOO낭만닥터는ㅋㅋ사랑얘기넣을듯말듯ㅋㅋ 욕나오기전 뭐다그렇지 하면 그때다시 환자등장ㅋㅋㅋㅋ오마이금비는 아직 잘않봐서그런데 뭔가 막장은 아닌듯
OOOO 헉 보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오오오오오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마이금비 재밋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오마이금비 보세요 금비 졸라 예쁘고 졸라 귀여워ㅠㅠ

오마이금비 드라마 김도현 배우님 오지호 금비가 연기 예고 KBS 10시 2TV selene_jiwoo

OOOO오마이금비 존잼
OOOO여러분 나랑 ㄴ오마이 금비 보쟈.... 금비 넘나 귀여운....
OOOO오마이금비에 전라도사투리쓰는젊은여성이 나오네 의외다 경상도사투리쓰는 남성과 파트너로 일하는 것 같다
OOOO이몌영 존예💖💖💖💖💖💖💖💖💖💖💖💖💖💖💖💖💖 #임혜영 #오마이금비
OOOO오마이금비인가 엄청ㅁ슿픔.... 물론울진않았어
OOOO오마이금비 존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기 너무 착하고 당차고 이뻐ㅜㅜ
OOOO금쪽같은 딸구함 #오마이금비

오마이금비 드라마 김도현 배우님 오지호 금비가 연기 예고 KBS 10시 2TV definedbytoday

OOOO낭만닥터김사부 금비한테 발렸네 #오마이금비
OOOO오지오 딸 제사도 안한단다ㆍ 양아치 인증 #오마이금비
OOOO#오마이금비 국민딸 1호 등극 하나요? ㅎ
OOOO오마이금비보는사람...
OOOO금비야ㅋㅋㅋㅋ #오마이금비
OOOO 오마이금비나 봐라
OOOO푸른바다의전설 이것도 새로 시작했구나 난 오마이금비볼건데(저기요

오마이금비 드라마 김도현 배우님 오지호 금비가 연기 예고 KBS 10시 2TV definedbytoday

OOOO아 오마이금비 진짜 너무 재미씀 ㅠ,ㅠ 으아아아 구성이 왤케 재미나냐 전개 속도 후덜덜하구 몰입감 체고...
OOOO오마이금비 남캐는 금비 남자친구가 짱이고.. 진짜 아무도 못 따라온닼ㅋㅋㅋㅋㅋㅋㅋ 제일 젠틀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증말 멋진 남자네... 너무 멋있어서 반했다 ㅠㅠ 아멧재진은 잘생겼지만 멋지다고 할 수 있는 남캐는 금비 남자친구가 단연ㅋㅋㅋㅋㅋㅋ
OOOO때론 사소한 것 하나로 쉽게 상처를 주기도 하지만, 내 현실이 지옥같아도 나보다 돌아보게 되는 것. 그게 가족. #오마이금비
OOOO오마이금비...왤케 슬픈거죠
OOOO#오마이금비 시청중인데 #서울 밤하늘에 별 그렇게 많지 않아요... 현실성이 떨어짐ㅋㅋㅋ
OOOO오마이금비 존나 어른들 개발암이네 저런거왜봄?
OOOO오마이금비에서 남캐는 금비 남자친구가 체고네... 진짜 스윗하고 반할 거 같다...

오마이금비 드라마 김도현 배우님 오지호 금비가 연기 예고 KBS 10시 2TV MyloveKBS

OOOO오마이금비 넘 잼나 ㅠㅠㅠ 연출님 작가님 음감님 사랑해유 ㅠㅠ




오마이금비 드라마 김도현 배우님 오지호 금비가 연기 예고 KBS 10시 2TV MyloveKBS

오마이금비 드라마 김도현 배우님 오지호 금비가 연기 예고 KBS 10시 2TV MyloveKBS

오마이금비 드라마 김도현 배우님 오지호 금비가 연기 예고 KBS 10시 2TV MyloveKBS

오마이금비 드라마 김도현 배우님 오지호 금비가 연기 예고 KBS 10시 2TV _bon_da

오마이금비 드라마 김도현 배우님 오지호 금비가 연기 예고 KBS 10시 2TV seomes13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