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19, 2016

웃음실격 드라마스페셜 조달환 KBS 류화영 드라마 다들 영화 오늘밤 배우님들이 아나운서


드라마스페셜

OOOOkbs 드라마스페셜 웃음실격 후반부 버스신을 보며 눈물이 났다. 조달환씨가 탄 버스 안에는 학생들이 앉아 있었는데 다들 노란 리본과 팔찌를 달고 있었다. 그리고 그들을 웃게 만드는 조달환씨. 분명 웃긴 장면인데 눈물이 났다. 가슴에 이렇게 있다
OOOO'냉미녀’ 기상캐스터 신나라를 웃기기 위한 ‘노잼’ 기상예보관 이지로의 고군분투기😵 벌써부터 격한 짠내가ㅠ #드라마스페셜 #웃음실격 #조달환 #류화영
OOOO오늘밤! 드라마스페셜 <웃음실격>에 KBS 간판 아나운서 김윤지, 이광용 아나운서가 특별출연합니다! 동기들아~ 고맙다 :) 이밖에 #조달환 #류화영 #박철민 #이학주 #류태호 배우님들이 총출연하십니다. t…
OOOO못 웃기는 남자 VS 안 웃는 여자 #드라마스페셜 #웃음실격 #조달환 #류화영 #유머치는_불치병이아니다 #밤11시40분
OOOO우연히 웃음실격 보고 몰입했다... 난 드라마스페셜이 넘 좋다 단편인데 이렇게 완성도가 높을 수 있나? 하나의 사건을? ㅈ달ㅎ씨 연기와 류ㅎㅇ씨 연기에 심크ㅡㅇ.... 예전에 봤던 봉ㅌㄱ씨 작품이 보고 싶어지네 최고야 이제 자야지
OOOO오늘밤! 드라마스페셜 <웃음실격>에 KBS 간판 아나운서 김윤지, 이광용 아나운서가 특별출연합니다! 동기들아~ 고맙다 :) 이밖에 #조달환 #류화영 #박철민 #이학주 #류태호 배우님들이 총출연하십니다.


KBS

OOOOKBS 드라마 스페셜 <웃음실격> . '웃음의 힘이 무엇인가?'를 떠올리는 드라마 같다. 예보관인 지로는 정확한 분석과 신속한 예보에만 집중하여 살고있다. 그런 그에게 웃음은 사치일 뿐이다. '심각한 유머치…

웃음실격 드라마스페셜 조달환 KBS 류화영 드라마 다들 영화 오늘밤 배우님들이 아나운서 durk0918

OOOO아까 KBS에서 드라마 스페셜? 웃음실격 해주는데 뭔가 여느 드라마 같지 않고 프랑스 영화 분위기도 나고 굉장히 흥미롭게 다 봤다. 너무 재밌었어!


드라마

OOOO앗 학주님 드라마 스페셜-웃음실격 나오신다ㅠㅠㅠ


다들

OOOO다들 케백수 틀어주세요... 웃음실격 봐요 다들 ,, 웃음실격 ㅠ ㅠ


영화

OOOO웃음실격 영화 수면의 과학인줄


13일

OOOO 마씁니다 작년에만 작품 몇 개를 한 것인지... 근데 너무 조용해서 갬덕릠들이 올려주는 사진이나 울면서 보고 있고.. 학쥬 케베스 13일 거 웃음실격에 인기 많은 PD로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13일 11시 40분 케백수 웃음실격 본방사수 ,,,,,


웃음실격

OOOO학주나오는 웃음실격 이제야 보는듕

OOOO[만화추천] 블랙코미디 좋아하시는 분께 본격추천하고 싶은 작품!!아이실격입니다 ㅋㅋㅋㅋ만화책보다가 너무웃겨섴ㅋㅋㅋ웃음참느라 들썩들썩한건 오랫만이였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오, 그럴 수야 없죠. 의미가 담기지 않은 행동에 가치 따윈 없는 거니까. 이왕 학생께서 용기를 내주었는데, 그렇게 된다면 선생님 자격도 실격일 거예요. (저도 더욱 웃음이 짙어져선, 보란듯 손을 뻗어 상대의 손을 가볍게 붙잡곤)
OOOO아 넹버실검에 웃음실격을 인간실격으로봣어..다자이..




웃음실격 드라마스페셜 조달환 KBS 류화영 드라마 다들 영화 오늘밤 배우님들이 아나운서 cineaste60

웃음실격 드라마스페셜 조달환 KBS 류화영 드라마 다들 영화 오늘밤 배우님들이 아나운서 twims041

웃음실격 드라마스페셜 조달환 KBS 류화영 드라마 다들 영화 오늘밤 배우님들이 아나운서 emiyayuga

웃음실격 드라마스페셜 조달환 KBS 류화영 드라마 다들 영화 오늘밤 배우님들이 아나운서 MyloveKBS

웃음실격 드라마스페셜 조달환 KBS 류화영 드라마 다들 영화 오늘밤 배우님들이 아나운서 MyloveKB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