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22, 2016

이요원 불야성 유이 진구 MBC 첫방송 JINGOO 월화특별기획 공개 11월21일 드라마


불야성

OOOO불야성 좀 유치하긴한데 드라마 투톱이 이요원-유이니까 봐야되겠다 이런건 봐야된다 (진구 안보임)
OOOO불야성 첫장면=장대비가 쏟아지는 밤, 비에 흠뻑 젖은 유이가 도로를 헤메이고 그런 유이를 완벽하게 핏된 정장을 입은 이요원이 값비싼 외제차를 타고 데리러 와 한마디 한다. "감기걸리겠다." <ㅋㅋㅋㅋㅋㅋ이거뭐지
OOOO한홍난×송이연 남숙희×히데코 김혜경×김단 지수×윤주 홍수현×송해나 (씨스타뮤비 이요원×유이 (불야성 음 함정이 있는 것 같지만 이정도면 ㄹㅇ 홍수네 홍수야
OOOO이요원 선덕여왕 이후로 커리어 넘 잘 쌓아가서 좋음 황금의제국☞욱씨남정기☞불야성(new!)
OOOO#섹션TV 에서 만난 MBC 새 월화특별기획 #불야성 의 세 주연 배우들! 요즘은 워맨스(우먼+로맨스)가 대세라면서요? 엠빅이 이 로맨스 응원 마니합니다...♥ #이요원 #진구 #유이 👉🏻
OOOO#불야성 세상을 가지려는 여인과, 그 여자가 되고 싶은 여자! 잠들지 않는 탐욕의 불빛, 그 주인이 되려는 이들의 치열한 전쟁! #이요원 #진구 #유이 가 오늘 밤 10시 찾아갑니다!
OOOO진구x이요원x유이x정해인x이호정의 본방사수 인증샷 😀 #불야성 #NightLight #진구 #JinGoo #이요원 #유이 #정해인 #MBC #월화특별기획 #11월21일 #밤10시 #첫방송

이요원 불야성 유이 진구 MBC 첫방송 JINGOO 월화특별기획 공개 11월21일 드라마 actor_jingoo_b

OOOO탐라의 불야성 내용 요약해보면 이요원재벌부치 유이팸 진구진구
OOOO뭐요? 불야성이 돈 많은 재벌 이요원이 가난한 유이 찍어서 썸타면서 애기야 가자! 하는 드라마라고요? < 아님
OOOO이요원 진짜 매력있어.. 황금의 제국, 선덕여왕에서도 그렇고 불야성에서도 권력의 정점에 있는 여성이네.
OOOO오늘밤 첫방송 불야성 보세요 이요원 유이 투탑인데 대놓고 워로맨스로 홍보함 하악
OOOO오늘 밤 10시, #MBC #월화특별기획 #불야성 '믿고 보는 배우' 이요원X진구X유이, 하드캐리 연기변신 기대해주세요! #BHNews #Jingoo #진구 #이요원 #유이 #不夜城 #NightLight
OOOO#불야성 #DAY 이경x건우x세진, 3인 3색 캐릭터 소개 카드 공개 😀 #진구 #이요원 #유이 #정해인 #이호정 #MBC #不夜城 #NightLight #월화특별기획 #11월21일 #밤10시 #첫방송
OOOO#불야성 #제작발표회 미공개 사진 공개 😀 #진구 #이요원 #유이 #JinGoo #NightLight #不夜城 #11월21일 #첫방송

OOOO불야성 초반 보는데ㅋㅋㅋㅋ이요원 눈빛ㅋㅋㅋㅋㅋㅋㅋ유이 왜 그렇게 쳐다보냐거ㅋㅋㅋㅋㅋ
OOOO불야성 첫 회부터 이요원이 유이 하루종일 데리고다니면서 옷 선물함 ㅋㅋㅋㅋㅋ <할리퀸 클리셰 돋네...
OOOO"이 커플, 기대돼" #MBC #월화드라마 #불야성 #진구 #이요원 일본 촬영 현장 사진 공개 😃
OOOO#불야성 D-4, 메인 포스터 공개 ♪ 시선을 강렬하게 사로잡는 #진구 #이요원 #유이 세 사람의 케미 다음주 월요일, 첫방으로 확인하세요! #JinGoo #不夜城 #MBC #월화특별기획 #11월21일 #첫방송
OOOO여러분 그거 아냐구...내 첫 배우 이요원이다ㅜㅜㅜㅜ으앙 내 배우 본진ㅜㅜㅜㅜ불야성 봐야지ㅠㅠㅠㅠㅠ
OOOO불야성 이요원이랑 유이??
OOOOMBC 새월화 '불야성'. 이요원과 유이 나오면 급집중&슈퍼케미 터지다 진구가 기타치며 80년대 스타일로, 허술하지만 사실 카리스마 넘치는 멋진 연기 시작하면 넘 촌스러워 견딜수가 없;;

이요원 불야성 유이 진구 MBC 첫방송 JINGOO 월화특별기획 공개 11월21일 드라마 arumdaum_42

OOOO 재밌어요! 불야성에는 이요원언니나오는데 개발림
OOOO불야성 미챠따 메인 서브 그딴게어디써 그냥 이요원 유이 여캐 둘이서 남캐들 다씹어먹고 남주 진구시 섭녀(?)행이야ㅋㅋㅋ 부디 잘써내셔서 좀 터졌으면 좋겠습니다 여캐들이 다 씹어먹는게 얼마만인지
OOOO이요원 연기는 둘째치고 표정이 늘 한결같음<<아빠가 불야성 보깋래 봣는데 악역인데 걍 뚱해보이는 표덩ㅋㅋㄱ
OOOO여러분 당장 티비 틀고 mbc 드라마 불야성 보세요 코디가 너무 열일해서 지금 제가 본 이요원 코디만 4개는 넘어가는제 하나하나 다 너무 힙하도 예뻐서 지금 심장떨려서 죽을 것 같은 기분인ㅠㅠㅜㅠㅠㅠㅠㅠㅠ 이요원 진짜 너무 예뻐ㅠㅠㅠㅠㅠ
OOOO불야성 뻔한 드라마인것 같은데 이요원 넘나 알파다
OOOO탐욕의 불빛을 향한 세 남녀의 불꽃 같은 이야기 MBC 특별 기획 드라마 <불야성> 방영 후 바로 다음 날 넷플릭스를 통해 즐기실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불야성 #진구 #유이 #이요원 #한국드라마도 #지금넷플릭스에…
OOOO기대하겠어 #불야성 #유이 #이요원

OOOO불야성 초장부터 이요원-유이-이호정 버뮤다 존예지대 대단하네....
OOOO불야성 뭔가 기대되네 ㅎㅎ 잼난다 유이랑 이요원이랑 뭔 관계지..?
OOOO오늘 밤 10시, #MBC #월화특별기획 #불야성 ‘믿고 보는 배우’ 이요원X진구X유이, 하드캐리 연기변신 기대해주세요! #BHNews #JinGoo #진구 #이요원 #유이 #不夜城 #NightLight https:…
OOOO오늘부터 시작하는 MBC 드라마 불야성 주연이 이요원이랑 진구라서 보고 싶은데 MBC 드라마 중에 50부작짜리 호흡 긴 거면 보고싶지 않다,,, 이름이 16-24부작짜리가 아니라 더 길 것 같은 예감이
OOOO"뭘 어떻게 하든 제 방식대로 합니다" #불야성 #박건우 #진구 시선강탈 캐릭터 포스터 공개 😄 #JinGoo #이요원 #유이 #MBC #월화특별기획 #不夜城 #11월21일 #첫방송
OOOO건우 x 이경의 일본에서 첫 만남 스틸 😀 오늘부터 딱 일주일만, 기다려 주세요 😎 #JinGoo #진구 #이요원 #불야성 #MBC #월화특별기획 #11월21일 #첫방송
OOOO"뭘 어떻게 하든 제 방식대로 합니다" #불야성 #박건우 #진구 시선강탈 캐릭터 포스터 공개 😀 #JinGoo #이요원 #유이 #MBC #월화특별기획 #不夜城 #11월21일 #첫방송

이요원 불야성 유이 진구 MBC 첫방송 JINGOO 월화특별기획 공개 11월21일 드라마 withMBC

OOOO#불야성 D-5, 메인 포스터 공개♪ 시선을 강렬하게 사로잡는 #진구 #이요원 #유이 세사람의 케미 다음주 월요일, 첫방으로 확인하세요! #JinGoo #不夜城 #MBC #월화특별기획 #11월21일 #첫방송
OOOORT) MBC 캐리어를 끄는 남자 후속인 월화드라마 #불야성 패러디계정 현황 박건우 (진구 분) 서이경 (이요원 분) @Dra…
OOOORT) MBC 캐리어를 끄는 남자 후속인 월화드라마 #불야성 패러디계정 현황 박건우 (진구 분) 서이경 (이요원 분)
OOOO"건우 x 이경의 일본에서 첫 만남 스틸 �� 오늘부터 딱 일주일만, 기다려 주세요 �� #JinGoo #진구 #이요원 #불야성 #MBC #월화특별기획 #11월21일 #첫방송 "
OOOO#진구 x #이요원 건우 x 이경의 달달한 데이트 현장 11월 21일(월) 첫방송 기대해주세요! #JinGoo #불야성 #MBC #월화특별기획


유이

OOOO이요원-유이도 워맨스 어쩌고 하지만...굿와꼴이 날 수 있으므로 트위터 반응 보고 봐야지
OOOO이요원 유이 보는 눈빛 너무 처음부터 >>널 갖고싶어<< 인데 ㅋㅋㅋㅋ (흥미로움)이라는 최소한의 전개 과정도 생략됨

OOOO이요원 유이가 사귀는 드라마라니
OOOO누군가 응애시절 나에게 야 홍수현이랑 나나랑 이하늬 오연서 김미니 송윤아 이요원 유이 다찌들이 존나 레즈냄새나는거 해줌 하면 정말 안믿었울텐데 내가 아런 역사적 현장에 살아있다니 기쁠희희희
OOOO세진(유이)은 서이경(이요원)의 아우라에 매혹돼 그가 내민 손을 잡으면서 탐욕에 눈 뜨고 극과 극을 오가는 모습을 그리며 새로운 연기로 변신을 꾀할 예정이다. >> 으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티저부터 그런ㅅ스멜이긴했는데 진짜 유이 이요원 워맨스라고?????
OOOO헐 이요원 유이었구나 아까 이요원 박수진으로 봤는데;;;;
OOOO이요원×유이
OOOO이요원-유이 라인 좋다

이요원 불야성 유이 진구 MBC 첫방송 JINGOO 월화특별기획 공개 11월21일 드라마 actor_jingoo_b

OOOO이요원 유이 러브라인이네
OOOO아 이요원 유이 너무 좋당 ㅜ ㅜ ㅜ
OOOO시박 ㅜ ㅜㅜㅜ 이요원 유이 사겨....
OOOO[ U-IE MBC Drama 'Night Light' ] 꿀케미 자랑하는 이요원x진구x유이x정해인x이호정의 본방사수 독려 인증샷 도착!💌 오늘 밤 10시 TV 앞으로 go go!🏃🏃 t.co…
OOOO유이와 이요원이라니 꼭 봐야지
OOOO이요원 김유이 한드라마라니
OOOO반복된 학습이 무서운게...이거 보자마자 유이랑 이요원이랑 친구였나 그 생각부터했어...

OOOO웃긴다 네이버 메인에 유이 이요원 우열을 가리기 힘든 미모 라는 기사가 걸였는데 댓글들 가관 ㅋ 성형요괴보다 이요원이 낫다 이요원 훨씬 자연스럽네 비교되네 뭐네 하는데 존나 우스운 꼴이다 ㅋ
OOOO 지금 다시 봐ㅛ는데 이요원 손이 유이 입술에 가있네여,,,??? 하,,,,, 각인데,, (아무말
OOOO오..이요원이랑 유이 드라마는 또 뭐야


진구

OOOO드마라 내용도 재미있을 것 같고 진구도 나온다 하여 볼까 했는데 여주가 이요원이여;;;
OOOO 이요원 주인공에 히로인이 진구인 개최고인 드라마 어서 보세요 비주얼 너무 우월해서 행복함


드라마

OOOO이요원이 작가(의 그동안 망한 필모 애써 무시한듯)안보고, 연출 안보고 그냥 캐릭터 하나로 승부수 던진 드라마인듯. 욕망을 그대로 온전하게 드러내는 캐릭터라니 언니(멋지면 다 언니)..!
OOOO이요원 드라마 49일 이후로 첨 봄ㄴㅋㅋㅋㅋㅋㅋㅋㅋ

이요원 불야성 유이 진구 MBC 첫방송 JINGOO 월화특별기획 공개 11월21일 드라마 actor_jingoo

OOOO황금의제국...모든걸 다 가지려 서로 싸우다가 결국 최후의승자도 모든걸 다 잃어버리고마는 내용...멜로는 1도없지만 드라마 너무 재밌다 흑흑 이요원 눈물연기 짱짱...고수 핵잘생.....하얀거탑이랑같이 가장 재밌게본 드라마인듯...


캐릭터

OOOO 우왕... 이요원 캐릭터 괜찮아요?
OOOO이요원이 최근 연기한 캐릭터들 비교해 보니 꽤나 흥미롭다. 돈보다 사람, 신념을 중요시한 옥다정. 사람보다 돈을 신격화하며 추구하는 서이경. 같은 [쎈언니] 컨셉 하에 인간의 가치와 욕망에 대한 관점이 상반되어 있다.


예뻐서

OOOO 여러분 진짜 당장 보세요 정말 이요원 넘 최고인..... 아 진짜 이요원 너무 예뻐서 사람 죽입니다 저 반쯤 맛가서 보고있음
OOOO 크 욱남은 다 봄 재밌어ㅋㅋㅋㅋ 이요원이 예뻐서 재밌게 봤지융!! 저도 싸귀 어직 다 멋봄...


이요원

OOOO그리고 러시안룰렛하는 이요원 존멋이엇다,,,,,,
OOOO헤테로 카테고리지만 관심없는 척 자꾸 눈이 가는 새럼들 있잖아 내 경우에는 홍수현, 이요원, 정..유미..

이요원 불야성 유이 진구 MBC 첫방송 JINGOO 월화특별기획 공개 11월21일 드라마 actor_jingoo_b

OOOO뭐야 이요원 존나 멋있어
OOOO이요원을 보면 육개장 생각남 송이경이ㅠ
OOOO이요원 너무 멋짐이다 크윽
OOOO 선덕여왕보면서 이요원 완죤사랑했었는데 ㅋ
OOOO이요원 원래 좋아했습니다
OOOO이요원 워맨스라니 정말 좋다 정말 존나 정말 좋다 존나 좋다 정말 너무 좋다
OOOO이요원 진짜 안 늙는다 왜지 ...

이요원 불야성 유이 진구 MBC 첫방송 JINGOO 월화특별기획 공개 11월21일 드라마 Yochi_K

OOOO이요원 미쳣엌ㅋㅋㅋ큐ㅠㅠㅠㅠ
OOOO이요원 언니 점을 안 빼셨네. 그냥 두는 이유 있을 듯.
OOOO. . 이요원도 나이먹은티 확 나네,
OOOO원래 쓰던 닉이 레알 중2 때 만든 거라 나이 먹고 도저히 못 쓰겠어서 온갖 닉으로 바꿔가며 방황하고 있을 때 친구랑 했던 요원놀이로 지금 닉이 완성되어따 스눕구요원, 듣고 있나? 나이요원, 작전을 시작하지< #내_닉네임을_가지게된_결정적_계기
OOOO 그거 정말 화나는 영화니까요.......마지막 이요원씨 욕설 뇌리에 빡 꽂히는 영화..
OOOO이요원은 치명적인척하는 연기를 멈춰주새어!
OOOO 이요원씨 연기 기대할게요~

이요원 불야성 유이 진구 MBC 첫방송 JINGOO 월화특별기획 공개 11월21일 드라마 actor_jingoo_b

OOOO헉 이요원
OOOO너무 아름답네요~ #이요원
OOOO이요원님 너무 예쁘뮤ㅠ




이요원 불야성 유이 진구 MBC 첫방송 JINGOO 월화특별기획 공개 11월21일 드라마 joeandpon

이요원 불야성 유이 진구 MBC 첫방송 JINGOO 월화특별기획 공개 11월21일 드라마 actor_jingoo

이요원 불야성 유이 진구 MBC 첫방송 JINGOO 월화특별기획 공개 11월21일 드라마 actor_jingoo_b

이요원 불야성 유이 진구 MBC 첫방송 JINGOO 월화특별기획 공개 11월21일 드라마 actor_jingoo_b

이요원 불야성 유이 진구 MBC 첫방송 JINGOO 월화특별기획 공개 11월21일 드라마 higurashichoa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