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19, 2016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MBC 제작발표회 이태환 박은빈 김재원 한성준 아제모 배우 LEETAEHWAN 주말드라마


MBC

OOOO) MBC 주말드라마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패러디 계정 오동희 한정은
OOOO[#박은빈] MBC 새주말드라마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알콩달콩 눈빛만 봐도 웃음이 나오는 '만찢커플'! 이번주에도 기대해주세요♥ 토, 일 밤 10시에 만나요!♬
OOOO#MBC #주말 #드라마 #아버님제가모실게요 #2회 #예고편 에 나온 #마틸다(#Matilda) #해나 의 #목소리 ♥_♥ 해나의 #아제모 #OST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OOOO) MBC 주말드라마 방영예정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한정은 (이수경 분) 패러디계정 방영 전까지 홍보 위주로 활동합니다.
OOOO[#박은빈] 배우 박은빈, 이번엔 청순 당당 오동희로 돌아온다! 대만 촬영으로 대만 언론에 많은 관심을 받은 MBC 주말 드라마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가 한국에서도 첫 촬영을 시작했습니다~오는 11월 12일…
OOOO11월12일 밤 10시 MBC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첫 방송됩니다! 색다른 캐릭터 변신이 기대되는 완벽남 한성준 역의 이태환에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아버님제가모실게요 #한성준 #이태환 t.co…
OOOOMBC 새 주말드라마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제작발표회 현장입니다:) #이태환 #한성준 #아버님제가모실게요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MBC 제작발표회 이태환 박은빈 김재원 한성준 아제모 배우 LEETAEHWAN 주말드라마 dreamecokr

OOOO오늘부터 mbc에서 방송하는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많은 시청 부탁드려요. 배우 이수경언니 극중 역할때문에 이번에 기타레슨 했거든요. 라고 말하고 싶은데 나라꼴이 이모양이라 말을 할수가 없다.
OOOO #MBC #아버님제가모실게요 #박은빈 #나무엑터스 #본방사수 동희가 대만에 간 이유는 도망간 오빠에게서 할머니의 인감도장과 자신의 노트북을 찾기위해서 입니다!♡내일도 꼭~본방사수 할게요:)
OOOOพัคอึนบิน ระหว่างถ่ายทำละคร #FatherIllTakeCareofYou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ออนแอร์ตอนแรก 12พ.ย.นี้ ทางช่อง MBC💕
OOOO[#이태환] MBC 새 주말 드라마 #아제모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제작발표회 현장 영상을 공개합니다. #한성준 역으로 완벽 변신한 이태환! 내일 밤 10시 첫방송에서 확인하세요~🙌
OOOO#박은빈 #이태환 #배우 #서프라이즈 #아버님은제가모실게요 #mbc #kdrama #actor #leetaehwan [Z포토] 박은빈-이태환, 미니 하트로 ‘꽁냥 꽁냥’(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제작발표회) …
OOOO[#박은빈]쫄딱 망해 사돈네 옥탑방에 사는 오동희(박은빈 분) 옥탑방 촬영 인증샷! 옥탑방 핵미모가 여기 있었네요! 옥탑방에서 어떤 일들이 벌어질 지 11월 12일 토요일 첫방송 되는 MBC <아버님 제가 모실…
OOOO#이태환 #배우 #서프라이즈 #아버님은제가모실게요 #mbc #kdrama #actor #드라마 #주말드라마 #leetaehwan [Z포토] 이태환, ‘깜찍 브이~’(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제작발표회) t.c…

OOOO[#박은빈] 러블리 그 자체! 러블리한 모습으로 제작발표회 현장에 나타난 박은빈 배우♥ D-2 ! 이번주 토요일 밤 10시 첫방송! #MBC #아버님제가모실게요 기대해주세요!^^
OOOO#김재원 #아버님제가모실게요 #제작보고회 #우월기럭지 [김재원] 배우 김재원씨가 MBC 주말드라마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제작보고회에 참석 했습니다! 오는 12일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첫방송! 많은 기대바랍니다~ h…
OOOO#박은빈 #이태환 #배우 #서프라이즈 #아버님은제가모실게요 #mbc #kdrama #actor #parkeunbin [Z포토] 박은빈, ‘순둥이 오동희 역 맡았어요~’(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제작발표회) t…
OOOO#김재원 #kimjaewon #이수경 #아버님제가모실게요 #mbc #kdrama #드라마 #주말드라마 #배우 #actor [Z포토] 김재원-이수경, ‘눈 웃음 커플~’(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제작발표회) t…
OOOO#김재원 #kimjaewon #아버님제가모실게요 #mbc #kdrama #드라마 #주말드라마 #배우 #actor [Z포토] 김재원, ‘훈훈~ 원조 살인 미소’(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제작발표회)
OOOO#김재원 #kimjaewon #아버님제가모실게요 #mbc #kdrama #드라마 #주말드라마 #배우 #actor [Z포토] 김재원, ‘여심 홀리는 젠틀한 입장’(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제작발표회)
OOOO#김재원 #아버님제가모실게요 #제작발표회 #생중계 #광클릭 [김재원] 원조 살인미소 김재원씨가 출연하는 MBC 주말드라마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제작발표회가 잠시후 2시에 열립니다~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MBC 제작발표회 이태환 박은빈 김재원 한성준 아제모 배우 LEETAEHWAN 주말드라마 dreamecokr

OOOO11월12일 밤 10시 MBC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첫 방송됩니다! 색다른 캐릭터 변신이 기대되는 완벽남 한성준 역의 이태환에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아버님제가모실게요 #한성준 #이태환
OOOO) MBC 방영예정 주말드라마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가제) 방영 전까지 홍보 위주로 활동 합니다.
OOOOMBC 주말특별기획드라마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제작발표회 배우 이태환(Lee Tae-Hwan) 응원 쌀드리미화환 - 쌀화환 드리미
OOOOMBC 주말특별기획드라마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제작발표회 배우 김재원(Kim Jae-Won) 응원 연탄드리미화환 쌀드리미화환 - 쌀화환 드리미
OOOOMBC 주말특별기획드라마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제작발표회 배우 박은빈(Park Eun-Bin) 응원 쌀드리미화환 - 쌀화환 드리미
OOOO#김재원 #아제모 #제작발표회 #생중계 #광클릭_준비 [김재원] 원조 살인미소 김재원씨가 출연하는 MBC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제작발표회가 오는 10일 오후 2시에 imbc 온라인 채널에서 생중계 됩니다 …
OOOOอีแทฮวาน 5urprise กับเบื้องหลังการถ่ายทำ Father, I'll Take Care of You(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ช่อง MBC ออนแอร์ 12 พ.ย.นี้ t.co…

OOOOmbc 이번주 토요일 밤 10시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드라마 첫방송 제목 왜 이따구야


제작발표회

OOOO161110 아버님제가모실게요 제작발표회 출근길 직찍 샤방샤방🤗 #이태환 #한성준 #아버님제가모실게요 #leetaehwan
OOOO161110 아제모 제작발표회 출근길 직캠 훈훈한 기럭지😍👍 #이태환 #한성준 #아버님제가모실게요 #leetaehwan
OOOO잠시 후 #섹션TV연예통신 에서 #아제모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제작발표회 현장에서 만난 #이태환 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채널고정🙌
OOOO시간나면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본방 전에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첫방송을 사수하라 영상,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제작발표회 영상 캡보해서 올리겠습니다.
OOOO161110 아제모 제작발표회 프리뷰 오늘도 이쁘다❤️ #이태환 #leetaehwan #한성준 #아버님제가모실게요
OOOO아버님제가모실게요 제작발표회 쌀화환 설치 샷입니다 한성준 본부장님~흑자길만 걸으소서~! 이따~잘해~태환아😘👍 #이태환 #아버님제가모실게요 #leetaehwan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MBC 제작발표회 이태환 박은빈 김재원 한성준 아제모 배우 LEETAEHWAN 주말드라마 fantagiogroup

OOOO✌🏼️161110 아버님제가모실게요 제작발표회 #이태환 #LeeTaeHwan #아버님제가모실게요
OOOO16. 신동미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제작발표회 내일 12일 첫방송
OOOO5urpriseSnaps[LEE TAE HWAN INSTAGRAM] leetaehwan0221드라마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제작발표회 무사히 잘 마쳤습니다- ... …


이태환

OOOO우리본부장님 꽃길만걸어요🌸 #이태환 #한성준 #leetaehwan #아버님제가모실게요
OOOO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E02 이태환 (한성준) 캡쳐 #이태환 #LeeTaeHwan #5urprise #한성준 #아버님제가모실게요 #아제모
OOOO#아버님제가모실게요 담백하고 착한 드라마로 우리들을 힐링 시켜줄 주말특별기획 드라마가 왔지요♥ 오늘 밤 10시, 드디어 공개되니 1회부터 엠빅과 함께 정주행 시작하실게요~ #김재원 #박은빈 #이수경 #이태환 t.…
OOOO잠시 후 10시 #이태환 이 #한성준 역으로 출연하는 #아제모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가 첫방송됩니다! 꼬옥 본방사수🤗

OOOO아버님제가모실게요 진짴ㅋㅋㅋㅋㅋ 총체적 난국 극일세... 아냐 됐어 다 필요없고 이태환이랑 박은빈 분량만 낭낭히 뽑아주세요🙇


박은빈

OOOO#아버님제가모실게요 #2회 #박은빈 #오동희 #나무엑터스 여권 찾아서 드디어 한국에 온 동희 할머니와 만난다 😆😄😍🤗🙆💕
OOOO#박은빈 #나무엑터스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1화 본방사수 이벤트 상품은 <청춘시대> 지원이 엽서와 <아.제.모.> 공식 포스터. 세상에 최애에게 이런 정성스러운 편지를 받다니 너무 감격스러워 표현이 안 되는ㅠ…
OOOO#아버님제가모실게요 #2회 #박은빈 #오동희 #나무엑터스 #본방사수 이뿐 박은빈배우 또 볼수 있어서 행복하가 😆😄😍🤗🙆💕
OOOO#아버님제가모실제요 #본방사수 #박은빈 #나무엑터스 청춘시대 이어 또 나오니 반가워요 아버님제가모실게요 계속 본방사수 할게요 사랑합니다 😆😄😍🤗🙆💕 박은빈 배우가 대만에 간 이유는?
OOOO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박은빈 퀴즈!! A 동희는 도망한 오빠를 찾으러 대만에 갔습니다^^ 박은빈 화이팅!!!!!


김재원

OOOO#김재원 #아버님제가모실게요 #춤신강림 [김재원] 김재원이 촬영 중 춤씬을 만났을 때! (feat.귤먹방~) 시청자들을 충격에 빠트렸던 장면! 김재원이 춤신강림한 그 장면이 어떻게 탄생됐는지 함께 보시죠! t.…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MBC 제작발표회 이태환 박은빈 김재원 한성준 아제모 배우 LEETAEHWAN 주말드라마 yehjinkim

OOOO'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김재원 "'로망스' 이대영 감독과 14년 만에 재회"


아제모

OOOO#아버님제가모실게요 첫방부터 꿀잼 스멜이었잖아...♥ 오늘 밤 10시 2회도 본방사수 아시죠>.
OOOO성훈이 너무 존잘이라 눈물난다ㅜㅜㅜ 이 존잘을 전세계 사람들이 알아야 하는데 발동동 #아제모 #이승준 #아버님제가모실게요
OOOO아제모 한성훈 비쥬얼 미친 ㅜㅜㅜㅜㅜ 비쥬얼이라는 거시 폭발했다ㅠㅠㅠㅠㅠㅠ #아버님제가모실게요 #아제모 #이승준 존잘존잘 핵존잘


LEETAEHWAN

OOOO[ig update] leetaehwan0221오늘따라 더 공룡(⚽️🐲) 같이 생겼네...😂 #아버님제가모실게요 #공룡
OOOO5urpriseSnaps[LEE TAE HWAN INSTAGRAM] leetaehwan0221오늘따라 더 공룡(⚽️🐲) 같이 생겼네...😂 #아버님제가모실게요 ... …
OOOO[#LeeTaeHwan] แทฮวานที่งานแถลงข่าวละคร Father, I'll Take Care of You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วันนี้!! แฟชั่นหน้าหนาว หล๊อหล่อ >__…


드라마

OOOO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드라마제목 왜저래


10시

OOOO오늘 밤 10시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본방사수 꼭해야 한다,, ,꼭,,,ㅎㅎㅎㅎㅎㅎㅎ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첫방송

OOOO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1회 첫방송 11/12 #아버님제가모실게요1회 #아버님제가모실게요


12일

OOOO15. 신동미 <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예고편 11월 12일 첫방!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OOOO 아버님제가모실게요잼나메옄ㅋㅋ
OOOO언니이이이잇~~!! Ost 넘나 기대된다아앙~~ 롸잇나우 지금부터 열홍보 하겠으~~!! #믿고듣는힐링돌 #마틸다 #메인보컬 #해나 #아버님제가모실게요 #ost 소개영상 언니cut t.co…
OOOO아버님 제가 모실게요1x01 [Father, I'll Take Care of You1x01]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MBC 제작발표회 이태환 박은빈 김재원 한성준 아제모 배우 LEETAEHWAN 주말드라마 puresmile_0221

OOOO아버님 제가 모실게요.....챙겨볼 주드가 생겼다!
OOOO헉 드디어 명대사?가 나옴ㅋㅋㅋㅋㅋ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ㅋㅋㅋㅋ
OOOO리온:이지네 아버님 여기부턴 제가 ㅁㅗ실게요
OOOO처용 아버님 제가 ㅁㅗ실게요 같은건가
OOOO저래서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11/12 23시-#네이버 #실검 1위#그것이 알고싶다 /2위#민진웅 /3위#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4위:황우슬혜/5위:아는 형님/6위:로또/7위:김제동/8위:우리갑순이/9위:이승환/10위:길가에 버려지다
OOOO2시에 아버님제가모실게요 제발회 봐야지 헤헤 오늘 깐머리로 오려나? 이승준시는 이마가 이뻐서 깐머리도 존잘 ㅜ.ㅜ 의상도 기대기대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MBC 제작발표회 이태환 박은빈 김재원 한성준 아제모 배우 LEETAEHWAN 주말드라마 fantagiogroup

OOOO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MBC 제작발표회 이태환 박은빈 김재원 한성준 아제모 배우 LEETAEHWAN 주말드라마 hkk88224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MBC 제작발표회 이태환 박은빈 김재원 한성준 아제모 배우 LEETAEHWAN 주말드라마 hkk88224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MBC 제작발표회 이태환 박은빈 김재원 한성준 아제모 배우 LEETAEHWAN 주말드라마 touche_ay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MBC 제작발표회 이태환 박은빈 김재원 한성준 아제모 배우 LEETAEHWAN 주말드라마 fantagiogroup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MBC 제작발표회 이태환 박은빈 김재원 한성준 아제모 배우 LEETAEHWAN 주말드라마 pikapikachu221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