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29, 2016

더폰 영화 스브스에서 무섭다 티비에서 무서워서 무서워 SBS에서 신화 정승환 스릴러


영화

OOOO아.....덕질......각....인대...자애해..자렴..안녕..아 왜 영화봐가주구.. 더폰....아나.....잠안와 잘 수 이ㅛ엌누느응에에에에ㅔㅔㅐ에ㅐㅇ
OOOO더폰같은 영화가 손에 땀을 쥐고봤는데 결말때문에 언급하기 싫은 영화다 아 나는 결말 저런영화 싫어
OOOO티비에서 영화 더폰하길래 봤는데 지려서 못자겠네 왜캐무서워...
OOOO더폰 뭐야... 왔다갔다하네. 발암 영화라 해서 대충 보고 있음.
OOOO1년 전 살해당한 아내가 전화를 걸어왔다. 모든 것을 되돌릴 단 한 번의 기회, 과거를 되돌려 아내를 구하라!! 특선영화 #더폰 오늘(28일) 밤 11시 10분
OOOO 그럴리가요! 영화 더폰 보고 있슘다
OOOO진짜 손현주 배우님 나오시는 영화 너무 현실적인것들 심리적압박감으로 겁나 무서움을 느끼게됨,,,, 진짜더폰 무서운 장면1도 없는데 존나 무서워 숨바꼭질도 진짜 휴유증 개쩜,,

더폰 영화 스브스에서 무섭다 티비에서 무서워서 무서워 SBS에서 신화 정승환 스릴러 SBSNOW

OOOOSBS에서 #더폰 해주는데...본건데도 또 무섭다. 영화 자주 해주니 개좋아 ㅋ
OOOO지금 티비에서 더폰이라는 영화해주는데 짱재밌다 액션이라는데 공포같아 스릴러야?
OOOO영화 더폰하네
OOOO스브스에서 영화 더폰 해준다
OOOO꽃놀이패 시간 옮겨서 영화 더폰 하네.. 안녕하세요나 보자..😧
OOOO저거 영화 더폰 반전 쩔어 진심ㅠㅠㅠㅠ 영화관에서 기대 안하고 봤었는데 꿀잼ㅠㅠㅠㅠ


스브스에서

OOOO괜히 스브스에서 더폰 봤어 ㅠㅠㅠㅜㅜ 미련한 나샛기 ,,,,

OOOO아ㅜㅜㅜ스브스에서 더폰해주는데 아ㄹㅇ3번봤는데 개무서워ㅜ
OOOO스브스에서 더폰 하는갑다 이거 ㅐㄱ봉했을 때 할머니 부산서 혼자 보러갔다 오셨대서 "어엉...? 안 무서웠어여...??" 하니까 "쪼끔 무섭데 ㅎㅎ" 하셨던 그 더폰
OOOO스브스에서 지금 더폰 하네염
OOOO스브스에서 더폰 하길래 보는데 잠 다잤ㄷ
OOOO님들지금 스브스에서 더폰한다
OOOO아니 스브스에서 더폰 할거없으면 맨날틀어져


무섭다

OOOO더폰 보는중인데 세상제일 무섭다

더폰 영화 스브스에서 무섭다 티비에서 무서워서 무서워 SBS에서 신화 정승환 스릴러 Hit_it_again

OOOO더폰 너무 무섭다
OOOO더폰 보고 있는데... 무섭다
OOOO더폰 개무섭다
OOOO야 지금 스브스에 더폰 나오는데 존나 무섭다 ㅠㅠ


티비에서

OOOO와 티비에서 더폰 해준거 봤는데ㅣ 리얼 긴장감 쩔...
OOOO으으 티비에서 더폰 방송해주는거 2부 나오는데 무서워서 보러 못ㅅ나가겠다 코와이요
OOOO티비에서 더폰틀어주네..!두번봤지만 재밋었으니까한번더보까


무서워서

OOOO 실은 저 지금 SBS에서 더폰 재방하길래 봤어 무서워서 잠 못 자니까 새벽반 나타나 주세요 ㅠㅠ
OOOO난 정말 스릴러 못보나보다 방금 더폰 봤는데 와 무서워서 잠들지 못하겠다
OOOO아 더폰 중간에 무서워서 딴거보다가 다시왓는데.... 부인 어케된거야 8ㅅ8


무서워

OOOO 더폰! 스릴러같은데..무서워
OOOO 우리 재희 진심으로 생일축하해 ✊ 원래 12시에 써줄라고 했는데 지금 더폰 재방해 ㅎㅎ 그래서 보고있는데 개 무서워 밍 ㅠㅅㅠ 💧 튼 우리 서로 트위터 초창기 때 만났잖아 ~~ 근데 이렇게 아직까지도 친한거 보면 넘 좋다 우리는 만날
OOOO잉 더폰 무서워
OOOO더폰 너무 무서워ㅜㅠㅜㅠㅜㅠㅜㅠㅠㅜㅜ

더폰 영화 스브스에서 무섭다 티비에서 무서워서 무서워 SBS에서 신화 정승환 스릴러 jamong_0112

OOOO헐 더폰 존나무서워
OOOO더폰 무서워여? 나 혼자 보고잇눈대..


SBS에서

OOOOSBS에서 하는 더폰 너무 흥미진진


신화

OOOODaum:더폰, 주진우 기자, 정승환, 손석희 문재인, 엄지원, 신화, 경주 지진, 권석천, 제보자들, 이세영
OOOONaver:더폰, 이영유, 노블레스, 정승환, 주진우, 이세영, 문재인, 낭만닥터 김사부, 신화, 비정상회담


스릴러

OOOO더 폰 (The Phone, 2015, 액션, 스릴러) #더폰


봤었는데

OOOO더폰 결말이 궁금해서 지금해주는거 보고잇다 (저번에 봤었는데 홀라당까먹음


재밌어서

OOOO내일 발표있는데 더폰 너무 재밌어서 못자겠다
OOOOㅇㄴ 더폰 재밌어서 못자겟어


보는중인데

OOOO지금 더폰 보는중인데 존나 심장쫄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쳐요


보여줘서

OOOO에스비에스 ....... 왜 더폰 보여줘서 나 지금까지 못자게 하냐고 나 꿈ㅁ에 나올 꺼 같다 침대 밑에서 나올 꺼 같고 ㅋ......


에스비에스에서

OOOO어씨 지금 에스비에스에서 더폰 하는데 대박이다 너무 무삽다


못보겠음

OOOO아 미친 더폰 존나 살떨려서 못보겠음


더폰

OOOO 더폰 무서어요,,,,

OOOO 응 더폰 이제끝남
OOOOㅇ와 더폰봤는데 소름돋는다
OOOO아 여러분 지금 더폰보신분 없나
OOOO음.. 더폰... 그래.. 긴장감은 쩔었지만.. 결국 고구마의 연속.. 끝까지 고구마
OOOO더폰 보는데 답답하고 화난다 증말 나 이거 이 시간까지 왜 봤지. 잠이나 잘걸😂
OOOO더폰 삼촌 이미 죽은건가여..
OOOO더폰하니까 생각났는뎅 더폰 작년에 짝남이랑 셤끝나구 반에서 둘이 폰으로 봤었지...

OOOO더폰보는데 지릴것가타
OOOO더폰 와 손현주님 진짜 연이 개잘해
OOOO더폰 집중안하고 보는데 너무 암걸려. .
OOOO더폰 답답터졍
OOOO지금 저 처럼 더폰 보고계신 분 계시나
OOOO아씨 더폰 여주분 사망플래그떳다
OOOO아... 더폰 보느라 공부를 안 하고 있다...

OOOO아 더폰 방영중이네 그거 저번에 애매하게 끝부분 못봤는데 보고잘까
OOOO 뭐 글세...근데 재밌음 더폰보고 베테랑봤는데 왜 베테랑이 천만이고 더폰은 아닌건지 졸라 노이해였음 훨신재밋는대
OOOOㅇㄴ 더폰 보는데 진짜 살떨린다 개무섭
OOOO더폰한다 왠지 잼있다
OOOOㅇㅏ 티비에 더폰하는데 ㄹㅇ 진짜 너무 재믺는데 너무좋려
OOOO악!!!!!!!더폰 존잼이젆아 이제 2부라믄데 어쩌냐 나 이거 보고 자야됨?
OOOO더폰보는데진짜존나암걸린다..

OOOO욕하면 ㅇ나대는데 더폰 너무수어ㅜ서
OOOO더폰 존나 무섲네
OOOO더폰 보는데 시그널이야?
OOOO더폰 꿀잼인데
OOOO아... 더폰 제발...
OOOO더폰재미지네ㅇㅅㅇ???
OOOO아 지금 더폰하는대 볼까ㅋㅋㅎㅎㅋㅎㅋㅋㅋㅋ 봐야지

OOOO더폰에 내 생일나온다 ㅋㅋㅋㅋ
OOOO아니 더폰볼려고했는데 해리포터마법사돌한다 개이득.,.,
OOOO 스브스 지금 더폰한다
OOOO헐 지금 더폰해?
OOOO아오늘더폰한다던데
OOOO헝 더폰 보고싶은데 나 오늘 일찍자야함
OOOO굿밤보내자자몽아 더폰봤다고 무서운꿈꾸지말자제발 엑소보고엑소꿈만꾸자

OOOO 아이띵크유알인스쿨,,돈유즈더폰😤
OOOOㅌㅋㅋ ㅋ ㅋ ㅋㅋ탐라 폴ㄹ더폰시절로 돌아가부렷어
OOOO 폴ㄹ더폰 다메요,,,,, ,,, ,, 공기계로라도 갖구이썽 ,, 소듕한 폰 ,,
OOOO전에 썼더폰 배터리만 새걸로 바꾸면 켜질것같은데..음
OOOO ㅋㅋ ㅋㅋ ㅋ ㅋㅋㅋㅋㅋ미ㅣ치겠 ㅋ ㅋㅋ ㅋㅋㅋㅋ ㅇ아나ㅏ진ㄴ짜 의외로 역사 길어요 ㅋ ㅋ ㅋㅋㅋㅋㅋ 폴ㄹ더폰이래 ㅋ ㅋ ㅋㅋ 도랐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ㅏ 그리고 막ㄱ 문자 봤ㄴ는지 안ㄷ봤는지 이런ㄴ것ㅅ도 나오고 ㅋㅋ
OOOO나만 더폰재밌게봤나...?재밋어서 방금한번더봤는데,,,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