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5, 2016

서인국 쇼핑왕루이 루이 SEOINGUK 강지성 SHOPPINGKINGLOUIE MBC SHOPAHOLICLOUIS 남지현 GIF KOREADRAMA


쇼핑왕루이

OOOO현생 너무 힘드니까요 여러분... 루이 블레나 삽시다..... 어때요 좋을것 같죠...? 행복할거에요.... 가수요하세요ㅠ........ #쇼핑왕루이 #서인국 #남지현 #루이 #복실
OOOO#ソイングク #徐仁國 #강지성 #Korea_Drama #Shopping_King_Louie #MBC #쇼핑왕루이_서인국 #K_POP #SeoInGuk #서인국 ♡ 사실 나 매일 여기 왔었어 t.c…
OOOO#ソイングク #徐仁國 #강지성 #Korea_Drama #쇼핑왕루이 #Shopping_King_Louie #MBC #쇼핑왕루이_서인국 #SeoInGuk #서인국 반지를 끼워 주며. 진짜 내 마음
OOOO#ソイングク #徐仁國 #강지성 #Korea_Drama #쇼핑왕루이 #Shopping_King_Louie #MBC #쇼핑왕루이_서인국 #K_POP #SeoInGuk #서인국 . 키스신
OOOO 라인따서 그리기 2탄ㅋㅋ(채색 여전히 날로먹기;;) 스틸컷 계단씬 이쁜데 좀 어두워서... 하트뿅뿅 배경 넣으니 만화 같고 이뿌다^^ㅋ #쇼핑왕루이 #남지현 #고복실 #서인국 #루이 #강지성…
OOOO<쇼핑왕 루이> 161103 13회 춥지 아닐껄 추울껄 #서인국 #SeoInGuk #쇼핑왕루이_서인국 #MBC수목drama
OOOO내가 마니.... #서인국 #쇼핑왕루이

서인국 쇼핑왕루이 루이 SEOINGUK 강지성 SHOPPINGKINGLOUIE MBC SHOPAHOLICLOUIS 남지현 GIF KOREADRAMA For_U_5959

OOOO4컷 이뿌당 서잉ㅇ국뭔들 ㅡㅡ #서인국 #쇼핑왕루이 #루이 #SeoInGuk
OOOO만번의 바램ㅠ #서인국 #SEOINGUK #ソ・イングク #徐仁國 #쇼핑왕루이 #Shopaholic_Louis
OOOO동상이드ㅋㅋㅋㅋㅋ #서인국 #SEOINGUK #ソ・イングク #徐仁國 #쇼핑왕루이 #강지성 #루이 #쇼핑왕루이_서인국 #Shopaholic_Louis #스틸컷 #MBC #수목드라마 #38사기동대 #마이크는_제가_모실게요…
OOOO복남😭 #서인국 #SEOINGUK #ソ・イングク #徐仁國 #쇼핑왕루이 #Shopaholic_Louis
OOOO19871023번ㅋㅋㅋㅋㅋ 공블리ㅋㅋㅋㅋ하트라이더세요???!!!ㅋㅋㅋㅋㅋ 역시 태그장인ㅋㅋㅋ #서인국 #쇼핑왕루이 #지금이순간
OOOO기억이 돌아온다아아 이와중에 존잘😳 #서인국 #SEOINGUK #ソ・イングク #徐仁國 #쇼핑왕루이 #Shopaholic_Louis
OOOO핡 #서인국 #SEOINGUK #ソ・イングク #徐仁國 #쇼핑왕루이 #Shopaholic_Louis

OOOO귀야워ㅠㅠㅠㅠ #서인국 #SEOINGUK #ソ・イングク #徐仁國 #쇼핑왕루이 #Shopaholic_Louis
OOOO<쇼핑왕 루이> 161103 13회 몰래지켜봐서 미안해^^;; #서인국 #SeoInGuk #쇼핑왕루이_서인국 #루이 #강지성 #MBC수목drama
OOOO이벤트중 현울ㅠ #서인국 #SEOINGUK #ソ・イングク #徐仁國 #쇼핑왕루이 #Shopaholic_Louis
OOOO/ GIF / #쇼핑왕루이 #購物王路易 #ショッピング王ルイ #ShoppingKingLouie #서인국 #SeoInGuk #ソイングク #徐仁國 #윤상현 #차중원 #루이 키다리아저씨랑 키다리오빠 ♥ #키다리즈 …
OOOO/ CAP / #쇼핑왕루이 #ShoppingKingLouie #서인국 #SeoInGuk #ソイングク #徐仁國 #류의현 #고복남 #루이 #강지성 복남 처제(?) 이제 형이 지켜줄께♥ ↓크게보기
OOOO아이폰 배경용으로 만듬 #쇼핑왕루이 #서인국
OOOO반지낀 손에 뽀뽀.....(기절 왕루이 낯설다 이런건 누구한테 배운거냐고 #쇼핑왕루이 #서인국

서인국 쇼핑왕루이 루이 SEOINGUK 강지성 SHOPPINGKINGLOUIE MBC SHOPAHOLICLOUIS 남지현 GIF KOREADRAMA For_U_5959

OOOO#서인국 #쇼핑왕루이 지금이순간...
OOOO이번 주말은 #쇼핑왕루이 로 힐링하세요~~~ #뭉실커플 #서인국♥ #남지현, 매회 레전드 키스신…로맨틱의 절정! #쇼핑왕루이 12.13회 11/5(토) 3:30PM/11:20PM, 11/6(일) 12:50PM https…
OOOO13회잔망 씹덕사;; #서인국 #쇼핑왕루이 #루이 #SeoInGuk
OOOO결혼해👏🏻겨로내👏🏻숨기지못하는입꼬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씹덕 #서인국 #쇼핑왕루이 #SeoInGuk
OOOO#ソイングク #徐仁國 #강지성 #Korea_Drama #Shopping_King_Louie #MBC #쇼핑왕루이_서인국 #K_POP #SeoInGuk #서인국 ♡ 사실 나 매일 여기 왔었어
OOOO161026 #쇼핑왕루이 E10 #서인국 날아가는 슬리퍼까지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OOOO뒷심 좋은 잉구기 👍👍 끝까지 화이팅👑 아자아자 💪 EP6 - 파스로도 런웨이 패션 가능할 듯한 루이루이 내 루이 ㅋㅋ #강지성 #쇼핑왕루이 #왕루이 #shopping_king_louie #서인국 #SeoInGu…

OOOO서잉국 코트 박제좀 ㅠㅠ #서인국 #쇼핑왕루이 #루이 #SeoInGuk
OOOO[NOTICE] 기다리던 #수요일 저녁! 기쁨의 #루이데이 😗 잠시후 10시! #서인국 배우의 #쇼핑왕루이 에서 #루이 기억상실의 전말이 밝혀집니다🙊 #MBC #본방사수!😘
OOOO20161022 잠실롯데 이젠벅 팬싸인회 2 #서인국 #ソイングク #SeoInGuk #徐仁國 #서씨 #보스트로#이젠벅#훌랄라치킨#마미쿡#홍춘천닭갈비#쇼핑왕루이#MBC
OOOO#ソイングク #徐仁國 #강지성 #Korea_Drama #Shopping_King_Louie #MBC #쇼핑왕루이_서인국 #K_POP #SeoInGuk #서인국 키스신
OOOO지금 이 순간 (루이ver,) #서인국 #쇼핑왕루이
OOOO루붐 #서인국 #쇼핑왕루이
OOOO이제 복실 만날 수 있겠다 #서인국 #쇼핑왕루이

서인국 쇼핑왕루이 루이 SEOINGUK 강지성 SHOPPINGKINGLOUIE MBC SHOPAHOLICLOUIS 남지현 GIF KOREADRAMA starsiglover

OOOO#복남, #루이 와 추격전부터 이벤트까지…찰떡 케미!!! #서인국 #인스타그램 진심힘들었던 168팔계단오르기~ #허벅지#펌핑#몰래카메라#조감독님#취향~~^^ #쇼핑왕루이 12회 11/3(목) 1:50PM …
OOOO#쇼핑왕루이 #서인국 #남지현 #따듯 #감동 #건강한 #드라마 쇼핑왕 루이에 없는 세가지 1. 막장전개 2. 민폐캐릭 3. 성형미인
OOOO#ソイングク #徐仁國 #강지성 #Korea_Drama #Shopping_King_Louie #MBC #쇼핑왕루이_서인국 #K_POP #SeoInGuk #서인국 지금 이순간 3
OOOO차본하고 브로맨스도 갑입니다. #서인국 #seoinguk #ソイングク #徐仁國#MBC#쇼핑왕루이#루이#강지성#수목드라마#밤10시
OOOO너무 마시써😳 #서인국 #SEOINGUK #ソ・イングク #徐仁國 #쇼핑왕루이 #Shopaholic_Louis
OOOO[NOTICE] #얼른와요 #쇼핑왕루이 시작한단 말이에요🙌! 뒷모습에도 #설렘폭발😍 여러분의 #목요일 #서인국 배우가 #MBC 에서 #기다려요😙❤ 오늘도 저녁 10시! MBC '쇼핑왕 루이'가 방송됩니다🤗
OOOO루이 뽈 넘나 십덕십덕♥ #쇼핑왕루이 #서인국

OOOO/ GIF / #서인국 #SeoInGuk #ソイングク #徐仁國 #쇼핑왕루이 #購物王路易 #ショッピング王ルイ#ShopaholicLouis #류의현 #고복남 #루이 #강지성 루이랑 복남이 비포 & 에프터ㅋㅋ t…
OOOO/ CAP / #쇼핑왕루이 #ShoppingKingLouie #서인국 #SeoInGuk #ソイングク #徐仁國 #류의현 #고복남 #강지성 복남처제(?) 일단 루이 형 좀 지켜줘봨ㅋㅋㅋ
OOOO[NOTICE] 잠시후 #10시 #MBC! #서인국 배우의 #쇼핑왕루이 가 방송됩니다🤗 #옥탑방 #추격자 의 진실😲! #루이 는 무사한거죠🤕? 매일이 #서바이벌 인 우리의 #멍뭉이 #커플 😃 오늘도 #본방송 을 놓치…
OOOO[NOTICE] 오늘은 #루이데이😉! 잠시후 #10시 #서인국 배우의 #쇼핑왕루이 가 #MBC 에서 방송됩니다🤗
OOOO[NOTICE] 다시 돌아온 #꽃거지 #루이🙊 #파란만장 #루이스토리 😲 #서인국 배우의 #쇼핑왕루이! 오늘도 밤 10시에 찾아옵니다! #MBC #루이데이 #본방사수 😘
OOOO 짝퉁 츄리닝 입어도 부자집도련님미(3)ㅋㅋㅋㅋ #쇼핑왕루이 #서인국 #강지성
OOOO/ EDIT / #쇼핑왕루이 #ShoppingKingLouie #ShopaholicLouis #서인국 #SeoInGuk #ソイングク #徐仁國 #남지현 #고복실 #루이 #강지성 #뭉실 #뭉실커플 폰배경 750*1335 (로고x…

서인국 쇼핑왕루이 루이 SEOINGUK 강지성 SHOPPINGKINGLOUIE MBC SHOPAHOLICLOUIS 남지현 GIF KOREADRAMA ing9ya

OOOO/ GIF / #서인국 #SeoInGuk #ソイングク #徐仁國 #쇼핑왕루이 #購物王路易 #ショッピング王ルイ #ShoppingKingLouie #루이 #강지성 - 라면..먹고갈래요? 맘에 드는씬은 크게 ↓ t…
OOOO / GIF / #서인국 #SeoInGuk #ソイングク #徐仁國 #쇼핑왕루이 #購物王路易 #ショッピング王ル #ShoppingKingLouie #ShopaholicLouis 다른버전 #루이 t.c…
OOOO진짜 내 마음...💍 난 루이품이 더 탐나... #서인국 #seoinguk  #ソイングク #徐仁國 #쇼핑왕루이
OOOO#MBC #ソイングク #徐仁國 #강지성 #Korea_Drama #Shopping_King_Louie #SeoInGuk #쇼핑왕루이_서인국 13회 실시간 . 지금이순간
OOOO반지 프로포즈 #서인국 #쇼핑왕루이
OOOO반지키스.... #서인국 #쇼핑왕루이
OOOO엔딩 #서인국 #쇼핑왕루이

OOOO#쇼핑왕루이 #서인국 #남지현 #루이 #복실 역시 이런말하면 꼭 안올라감
OOOO/ GIF / #서인국 #SeoInGuk #ソイングク #徐仁國 #쇼핑왕루이 #購物王路易 #ショッピング王ルイ#ShoppingKingLouie 복실걱정뿐인 #루이 #강지성 ↓큰짤 (노이즈주의)
OOOO/ GIF / #서인국 #SeoInGuk #ソイングク #徐仁國 #쇼핑왕루이 #購物王路易 #ショッピング王ルイ #ShoppingKingLouie #ShopaholicLouis 속상한 #루이 #강지성 #뭉실 ↓킁거 …
OOOO/ GIF / #서인국 #SeoInGuk #ソイングク #徐仁國 #쇼핑왕루이 #購物王路易 #ショッピング王ルイ #ShopaholicLouis #루이 #강지성 팥빙수다음에먹을걸...#루무룩 ↓킁거
OOOO이거 고화질 주세요..;ㅂ; #쇼핑왕루이 #서인국 #남지현
OOOO#쇼핑왕루이 #서인국 #남지현 #루이 #복실 따수워,,
OOOO잉구기 입 꾹꾹 쉽독터져 #서인국 #쇼핑왕루이

서인국 쇼핑왕루이 루이 SEOINGUK 강지성 SHOPPINGKINGLOUIE MBC SHOPAHOLICLOUIS 남지현 GIF KOREADRAMA Whatsup_Inguk

OOOO손키스 이마키스 모두 풜풱 역시 서잉구기 키스장인ㅠㅠㅠ 지구 뽀개고싶어ㅓㅓ어어어ㅓㅇㅇ엉엉ㅇ8ㅁ88 #서인국 #쇼핑왕루이
OOOO루이 눈빛 넘 좋다 ..... << #서인국 #쇼핑왕루이
OOOO예쁨 #서인국 #쇼핑왕루이
OOOO[쇼핑왕루이 13회] 루이 설렘설렘 #서인국 #seoinguk #ソイングク #徐仁國#MBC#쇼핑왕루이#루이#강지성#수목드라마#밤10시
OOOO161026 #쇼핑왕루이 E10 #서인국 루이 표정 변하는거 봐줘
OOOO[PHOTO] #수목극 #1위 🙇💕 #쇼핑왕루이 #서인국 배우의 #현장컷 🤗 #루이 만번은 보고싶으니까🙈 오늘도 저녁 10시에 만나요😘


루이

OOOO아니거든여 이제 루이 맞춤법 완벽하거든여 😤 #서인국

서인국 쇼핑왕루이 루이 SEOINGUK 강지성 SHOPPINGKINGLOUIE MBC SHOPAHOLICLOUIS 남지현 GIF KOREADRAMA eekee1023

OOOO초코냠냠 #서인국 #루이
OOOO루이 혼자 텐덕 다해ㅠㅠㅠㅠ #서인국
OOOO쇼핑왕 루이 보는데 서인국 왤케 노래 잘 부르나 했더니 가수였지 참..
OOOO서인국이랑 온유 말하는 목소리 존나 ㅂㅣ슷한데...? 방안에서 쇼핑왕 루이 하는거 듣기만 하다가 온유랑 비슷한 목소리 나와서 놀라서 봤드니 잉국...
OOOO서인국 루이 연기하는거 넘 귀엽다....


SEOINGUK

OOOO16.10.22 #서인국 #SeoInGuk #생일 #팬미팅 #다가온다 다가온다 다가온다


매일

OOOO사실.. 나 여기 매일 왔었어 매일 와서 방도 닦고, 커피도 타 먹고, 저금통에 동전도 넣고. 그러다 너 올 시간 되면 사라졌지. 니가 회사에 출근할 때도, 이 방에 불이 꺼질 때도, 늘 지켜봤어. 몰래 지켜봐서 미…

서인국 쇼핑왕루이 루이 SEOINGUK 강지성 SHOPPINGKINGLOUIE MBC SHOPAHOLICLOUIS 남지현 GIF KOREADRAMA zzuingkuk


서인국

OOOO서인국진짜잘생겻엉 ㅠ
OOOO17. 너기해 "내가 죽었길 바랬구나"씬 -민이 우르먹 ㅠㅠㅠㅠ -날 찾찌도 않았어(그렁그렁) -현민 형제 진심 너무 좋다고 ㅠㅠㅠ이때 보검이랑 서인국 연기합 너무 딱딱 맞고 존좋 비주얼들도 훈훈 ㅠㅠ …
OOOO아 서인국 바보같은연기 왜케 잘하냐고ㅠㅠㅋㅋㅌㅋㅌㅌㅋㅋㅋㅋㅌㅌ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서인국 진심 잘생겼다 .
OOOO서인국 너무 이쁘고..곱게 생겼구......
OOOO아 서인국상 ㅈㄴ조아헤
OOOO 앗 ㅋㅋㅋ안그래도 서인국땜에 관심있어ㅛ는뎅 ㅋㅋㅋㅋ담에 꼭 봐보겠음!!!

서인국 쇼핑왕루이 루이 SEOINGUK 강지성 SHOPPINGKINGLOUIE MBC SHOPAHOLICLOUIS 남지현 GIF KOREADRAMA ing9ya

OOOO아니 서인국 키스신 진심 개쩐다
OOOO#블록체인 #비트코인시세 #서인국 #헷지비트코인 #비즈코인 #콜택시 #고정시스템 #ebizcoin #남친 #도난경보기 #게임어플추천 #빗썸 #맥북 #비트코인 #핸드폰분실보험 #이야페이 #세계비트코인 #비트코인 카드결재 #한 #프라임 #워드업 #코빗
OOOO미친아 서인국 개설레
OOOO네네~ 알아요, 알아! 감독님의 그 마음을~! 이게 바로 말로만 듣던 다재다능 서인국 이예요!
OOOO서인국, 14일 정오 '봄 타나봐' 발표..'봄 히트 캐럴' 될까
OOOO 엥 서인국덮ㅊ..읍읍
OOOO서인국 강아지같아서 귀엽다

서인국 쇼핑왕루이 루이 SEOINGUK 강지성 SHOPPINGKINGLOUIE MBC SHOPAHOLICLOUIS 남지현 GIF KOREADRAMA zzuingkuk

OOOO뮤비도 함께 보면 귀여움이 상승한다. 순이에는 계속 종이서인국, 모니터서인국이 나오고ㅋㅋㅋ 츤데레는 미드 티저같인 느낌. 느낌 있는 자막. 자막이 곧 가사. 가사에 충실한 연출... 출출함을 잊기 위해서라도 자야 하는데 자고 싶은데..
OOOO표정부자 #서인국
OOOO난 만췬데 니가잘나왔으니 올린다. 오늘 느낀건데 서인국느낌도난다.이제 대준이가 가만히 먼곳보고있으면 사진찍어달라는 뜻인걸 알겠다. 왜이렇게 귀엽게나대는건지 모르겠다. 키스하고싶다. 빨고싶다. 핥고싶다. 깨물고싶다. 박고싶다. 좋…
OOOO솜브라 서인국닮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폰배경] 1024*1821 서인국 배경화면
OOOO14. 응답하라 1997 키스 장인 서인국의 그 유명한 확인 키스.
OOOO서인국 빙구여도 잘생겼다

서인국 쇼핑왕루이 루이 SEOINGUK 강지성 SHOPPINGKINGLOUIE MBC SHOPAHOLICLOUIS 남지현 GIF KOREADRAMA eekee1023

OOOO#공룡도감 공룡상은 아니지만 서인국ㆍ육성재와 닮은 이유로 왠지 묶음으로 좋아지는 빅스 차학연(도경수처럼 본명이 너무 입에 잘 붙는 나머지 아무도 예명을 부르지 않는 듯하다...)
OOOO나 축제 크리스마스니까(서인국 빅스 박효신 성시경 이석훈) 한다는데 애들이 음... 나ㅃ.진않은디 먼가걸린다
OOOO20. 서인국 출생의 비밀
OOOO 네네!!맞아요!!! 서인국 고향이에요 ㅎㅎㅎㅎ 서인국도 알고계시네요!!ㅎㅎㅎㅎㅎ우와 신기해요ㅋㅋㅋㅋ
OOOO 아 서인국이요 ㅋㅋㅋㅋㅋㅋ
OOOO 요즘 응칠 또 재탕중인데 진짜 은지원도 그렇구 서인국도 그렇구 이시언도 그렇구 넘 좋아ㅠㅠㅠㅠ
OOOO 서인국같은 오빠도 좋아...

서인국 쇼핑왕루이 루이 SEOINGUK 강지성 SHOPPINGKINGLOUIE MBC SHOPAHOLICLOUIS 남지현 GIF KOREADRAMA eekee1023

OOOO서인국 이번에 나온 드라마에서 너무 귀엽게 나와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
OOOO서인국 노랜 마지막생일, 웃다 울다가 ㄹㅇ인듯 prime time도 좋은데 웃다 울다에 요즘 꽂혓ㅅ엉
OOOO 졀ㄹ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인국??한테도 그랫엇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오빠밖에 없어요ㅠㅠㅠ 하면서
OOOO인별이랑 동시에 올리니;;; 링크로 올라가서 다시 올림ㅋㅋ 이런건 만번 올려야댐😄😄😄 #서인국 #가수서인국 #롯데백화점 #배우서인국 #노래로도연기하는 #이런사람의하트라이더라서 행복합니다.
OOOO서인국씨의 목소리가 완전 좋다.... 😍😍😍
OOOO오구오구 민석이잘생겨써 #서인국
OOOO괜찮아요? 많이 당황했죠? #서인국

서인국 쇼핑왕루이 루이 SEOINGUK 강지성 SHOPPINGKINGLOUIE MBC SHOPAHOLICLOUIS 남지현 GIF KOREADRAMA eekee1023

OOOOsedap sgt.... 😍😍😍😍😍😍😍 서인국....
OOOO ....ㅇㅇ 난 서인국이랑 폴 인 러브하는데....넌....쯧쯧@
OOOO서인국 미치ㅁ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쳐다보는 눈빛에서 이미 설레주글뻔 서인국 내꺼 ㅠㅠㅠㅠㅠㅠㅠㅠ




서인국 쇼핑왕루이 루이 SEOINGUK 강지성 SHOPPINGKINGLOUIE MBC SHOPAHOLICLOUIS 남지현 GIF KOREADRAMA eekee1023

서인국 쇼핑왕루이 루이 SEOINGUK 강지성 SHOPPINGKINGLOUIE MBC SHOPAHOLICLOUIS 남지현 GIF KOREADRAMA starsiglover

서인국 쇼핑왕루이 루이 SEOINGUK 강지성 SHOPPINGKINGLOUIE MBC SHOPAHOLICLOUIS 남지현 GIF KOREADRAMA eekee1023

서인국 쇼핑왕루이 루이 SEOINGUK 강지성 SHOPPINGKINGLOUIE MBC SHOPAHOLICLOUIS 남지현 GIF KOREADRAMA eekee1023

서인국 쇼핑왕루이 루이 SEOINGUK 강지성 SHOPPINGKINGLOUIE MBC SHOPAHOLICLOUIS 남지현 GIF KOREADRAMA zzuingkuk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