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13, 2016

알바레즈 맥그리거 UFC 라이트급 VS 코너 에디 경기는 맥그리거가 집필 타이틀


맥그리거

OOOO맥그리거 ko패 당했으면 좋겠는데 내가이런말하면 알바레즈가 ko패 당하느거 아닌가 ㅋㅋ
OOOO맥그리거는 자신의 말대로 UFC 두 체급 동시 석권을 이뤄냈다. 거기까진 좋은데. 이 미치광이는 패배로 인해 커리어 손상이 일어나느니. 다른 단체로의 이적 활동을 추진할 것으로 보임. 어쨌든 돈방석에 앉겠네... 아! 알바레즈 왜...
OOOO코너 맥그리거, 에디 알바레즈에 2R KO 승리 UFC 페더급에 이어 라이트급 챔피언 등극 ---더뉴스21---
OOOO#UFC 맥그리거 저 펀치 정확도 ㅎㅎ 알바레즈 펀치는 코끝으로 흘려보내고 ㅎㅎ
OOOO조졌네 알바레즈 리치 너무 짧다; 맥그리거 막을사람은 토니퍼거슨밖에없네
OOOO맥그리거 미쳤다.. 알바레즈가 그냥 발리네;
OOOO#UFC 아까전 트윗 취소 ㅋㅋㅋ 맥그리거 강력하네 ㅋㅋㅋ 알바레즈가 지겠다 ㅋㅋㅋ

알바레즈 맥그리거 UFC 라이트급 VS 코너 에디 경기는 맥그리거가 집필 타이틀 route_no55

OOOO알바레즈 vs 맥그리거 시작했다
OOOO 장난아니야.. 맥그리거 알바레즈 시작한다
OOOO#UFC 맥그리거.. 느낌상 알바레즈한테 아작날 것 같다.. 체급을 너무 물로 보는 듯..
OOOO안예은 사마의 공연을 보러 가기 위해 알바레즈 vs 맥그리거 역사적인 ufc 경기도 포기하고 지하철에 있는 마실스타
OOOO 너무 개무시받으니까 걍 응원하고 싶네요ㅋㅋ 나름 능력있는 선순데. 코너는 나댐이 너무 지나치네요... 하필 맥그리거가 딱 잡기 쉬운 알바레즈라... 페더급 라이트급 스톱돼고 웰터 타이틀 갈 거 같네요...
OOOO오늘 코너 맥그리거가 이기면 다음 경기는 백퍼센트 웰터급 타이틀전이다. 그러니까 알바레즈가 여기서 서커스를 막아야 함ㅠㅠ 사실 이것만해도 라이트급 최강자들은 언더카드나 UFN 경기 뛰고 5위권 밖의 선수들이 챔피언전 치르는 진풍경...
OOOO맥그리거 알바레즈전 기다린다고 잠도 제대로 못자고 아 그냥 12시까진 신경 쓰지 말고 잘걸

OOOO오늘 ufc 대회는 뉴욕에서 열리는 첫 대회로 그동안 뉴욕시에서 mma를 금지해왔는데 드디어 합법화 되고 처음 열리는 뉴욕 대회입니다. 타이틀 전만 무려 3개. 메인 경기는 에디 알바레즈 vs 코너 맥그리거 light 급 타이틀 전입니다.
OOOO맥그리거 알바레즈 경기하네
OOOO오늘 알바레즈 대 맥그리거 결과와는 상관없이 라이트급 챔피언십은 결국 누르마고메도프와 토니 퍼거슨의 대결이 될 듯.
OOOOUFC 2 가상매치 #3 에디 알바레즈 vs 코너 맥그리거 - 라이트급 챔피언십 - NGS게이머즈:
OOOO맥그리거 알바레즈 누가 이길까? ㅋ


집필

OOOO[밀레니엄] 리부트로 [거미줄 안의 소녀] 영화화 추진중. 스티그 라르손 사후 시리즈를 이어받은 데이빗 라거크란츠 집필 작품. [이스턴 프라미스] 작가 극본 집필, [맨인더다크] 페데 알바레즈 연출 협의중.


엔드레칙

OOOO알바레즈, 톰슨, 엔드레칙!


리치빨을

OOOO알바레즈는 쉬워도 여전히 네잍 디아즈는 어렵겠지. 리치빨을 먹고 들어가야 하는데 알도는 믿는다. 알도는 고양이니까.


알바레즈

OOOO다음 인기검색어 '알바레즈' 가 있어서, 무한한 추측과 상상 난무되고,,, 눌렀는데,,,,,🙍‍♂️
OOOO저러고 1년을 쉬겠다는데, 알바레즈가 여러모로 사고를 치는구만ㅋㅋㅋ
OOOO알바레즈가 쪽도못쓰고 졌네
OOOO알바레즈 뭐해 ? ?
OOOO알바레즈 뭐하냐
OOOO알바레즈 오늘 왜 그래ㅋㅋ

OOOO알바레즈 코맥 ㄹㅇ기대된다
OOOO알바레즈 이겨라ㅠㅠ 하지만 질 거 같음...
OOOO솔직히 나도 알바레즈가 이겼으ㅜ면 좋겠다
OOOO알바레즈님 자막이던가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