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27, 2016

손흥민 토트넘 첼시 사망 VS 교체 넣고 선수 실검 KST 엑소4년연속대상축하해


토트넘

OOOO11/27 05시-#네이버 #실검 1위#토트넘 첼시 /2위#전북 알아인 /3위#프리미어리그 /4위:무한도전/5위:손흥민/6위:아는 형님/7위:촛불집회/8위:ufc/9위:그것이 알고싶다/10위: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OOOODaum:양희은, 진세연, 정호성 녹음파일, 안치환, 토트넘 첼시, 김재규, 촛불집회 생중계, 최태민, 손흥민, 전북 알아인
OOOONaver:토트넘 첼시, 프리미어리그, 김재규, 손흥민, 아는 형님, 무한도전, 그것이 알고싶다, ufc,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촛불집회
OOOO토트넘 선수교체손흥민 선수 나가고 해리 윙크스 들어왔습니다. #CFCKorea
OOOO 저도 첼시 팬인대 손흥민이 선발이면 토트넘응원을ㅋㅋ
OOOO손흥민 멀티골 넣고 토트넘 승리
OOOO손흥민이 토트넘 에이스였군?!

손흥민 토트넘 첼시 사망 VS 교체 넣고 선수 실검 KST 엑소4년연속대상축하해 angelohoneykim

OOOO11/27 02시-#네이버 #실검 1위#이명주 /2위#클럽월드컵 /3위#오마르 /4위:더씨야/5위:토트넘 첼시/6위:전북 알아인/7위:손흥민/8위:최태민/9위:프리미어리그/10위:dj doc
OOOO 토트넘도 손흥민와서 그런거지 원래는 첼시였습니다
OOOO2016 AFC 어워즈 올해의 해외선수상 후보 오카자키 신지 (레스터 시티) 카가와 신지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손흥민 (토트넘 홋스퍼)
OOOO토트넘과 모나코의 시합 중 손흥민이 1:1 찬스를 놓친 것을 보고 주멘의 상황과 비교 해 봤다. 씹넘사
OOOO11/23 07시-#네이버 #실검 1위#토트넘 모나코 /2위#챔피언스리그 /3위#사상누각 /4위:레알마드리드/5위:이재명/6위:챔피언스리그 조별순위/7위:롤점검/8위:날씨/9위:손흥민/10위:불야성
OOOO후반전 손흥민 활약!! 매직도움 + PK 유도 및 경기 분석 영상[토트넘 vs 웨스트 햄] (2016.11.20):
OOOOㅋㅋㅋㅋ다른 팀은 경기중에 전술이 바뀌고 교체 투입한 선수가 잘해서 이기면 감독 칭찬하는데ㅋㅋㅋ토트넘은 일단 손흥민 띄우기ㅋㅋㅋㅋ결국 손흥민 투입한 것도 포체티노고 에릭센이랑 위치를 바꾸라고 시킨 것도 포체티노인데ㅋㅋ로즈통해서 전술 지시내린것도

OOOO손흥민 매직도움 + PK 유도 풀 하이라이트 및 경기 분석 [토트넘 vs 웨스트 햄] (2016.11.20):
OOOO토트넘에 손흥민이 있으니까 앞으로 내한 자주 오지 않을까 여기가 흥민쏜의 나라입니다 크리스 톰슨 씨 자주 오세요 그 전에 일좀 하고(아무 말
OOOO손흥민 교체투입 후 1도움 + 1PK유도 = 3-2역전승. 토트넘 vs 웨스트햄.


첼시

OOOO늘 그렇듯이 손흥민 한 골 넣고 첼시가 이겨라.


사망

OOOO⒍ 세월호 비극 ⒎ 실시간 사망 ⒏ #엑소_4년_연속_대상_축하해 ⒐ 변화와 반성 ⒑ 손흥민 2016/11/20 08:13 KST
OOOO⒍ 실시간 사망 ⒎ #엑소_4년_연속_대상_축하해 ⒏ 변화와 반성 ⒐ 손흥민 ⒑ 발언 논란 2016/11/20 07:58 KST
OOOO⒈ #밤이니까_솔직하게_답해보자 ⒉ #인장에_맞는_말을_해보자 ⒊ 실시간 사망 ⒋ 손흥민 ⒌ 언론 오보

손흥민 토트넘 첼시 사망 VS 교체 넣고 선수 실검 KST 엑소4년연속대상축하해 jaemin522

OOOO⒈ #밤이니까_솔직하게_답해보자 ⒉ #인장에_맞는_말을_해보자 ⒊ 실시간 사망 ⒋ 손흥민 ⒌ 김경재


VS

OOOO그러고보니 오늘 모제스 VS 손흥민 이네


교체

OOOO후반 65분 손흥민 선수 교체 아웃 #수고했SON
OOOO이렇게 되면 손흥민이 가장 먼저 교체되어 나갈 것 같다. 후스코어드 기준으로 평점이 가장 낮고 이렇다 할 모습이 보이지 않는 듯하다.
OOOO손흥민, 교체 투입 후 12분에 왼발로 리그 첫 골 터트려


넣고

OOOO지금 이승우나이대에 손흥민은 함부르크에서 최연소 데뷔해서 데뷔골을 넣었고 지금 손흥민 나이대에 박지성은 아인트호벤에서 챔피언스리그 4강에 밀란상대로 골넣고 맨유갔다.
OOOO 윙크스 골 넣고 포체티노 감독한테 뛰어오는걸 코앞에서 봤는데 참 감격스러운. 베르통언의 손흥민 궁디팡팡도 ㅎㅎㅎ


선수

OOOO 아까 말하는것처럼 한국 선수 있는팀요. 근데 손흥민이 안떠났으면 레버쿠젠 계속 좋아하라 했을듯... 손흥민 분데스리가에 계속 남아있었으면 좋았을텐데 ps. 말씀이 없으시네
OOOO안진범 지쨔 간만이다 부경고 남바 완 고대 사비,, 염호덕 남승우 생각나네 싸이 시절 추팔,, 내 사랑 09 청대들 u17도 보면 제대로 자리 잡고 성공한 선수는 몇 없는듯,, 손흥민 넘사벽에 김진수 이종호 일로긔 김진영은 포항 갔던데 잘 됐으면,,☆
OOOO역시 손흥민은 훌륭한 선수야. 나같이 축알못이 경기를 보니까 활약을 할 수 없었던거군. 앞으론 재방만 볼테니, 계속 멋진 활약 부탁드려요 손!
OOOO 갑자기차범근감독님이 생각나서 보고싶어서 트위터안한지 몇년됐는데 다운받고로그인해서 들어왔습니다 오늘손흥민선수가 PK안찬거보다가 차범근감독님이생각났어요 그라운드에계신모습이그립습니다 차두리코치님 합류소식에 너무행복합니다오래오래이끌어주세요
OOOO이광종 감독, 손흥민 없다고 선수가 없는건 아니다


KST

OOOO⒍ #나비잠 ⒎ 손흥민 ⒏ 마드리드 ⒐ #엑소_4년_연속_대상_축하해 ⒑ 천호식품 대표 2016/11/20 07:33 KST


생각나서

OOOO베르통언이 손흥민에게 와서 잘했다고 어덩이 한번 팡팡 해주고 돌아가네요. 베르통언 팬 누군가가 생각나서 올립니다 ㅎㅎㅎ #베르통언 #손흥민 #어시스트

손흥민 토트넘 첼시 사망 VS 교체 넣고 선수 실검 KST 엑소4년연속대상축하해 benyhetty

OOOO 흠. 베르통언이 손흥민테 와서 엉덩이 팡팡해주고 가길래 수민님 생각나서 트윗했는데 반응 없는걸 보니 이상한데~ ㅎㅎㅎ


레버쿠젠

OOOO레버쿠젠에 지금 손흥민 있는 것도 아닌데 겁나 응원하네
OOOO슈미트, "손흥민, 레버쿠젠으로 데려온 것은 잘한 일"
OOOO[분데스리가]'손흥민 골대 불운' 레버쿠젠, 무승부


후반

OOOO간악한 서부햄 패당무리의 공격에 맞서 이드군단의 승리에 대한 열망을 교시하신 지도자 포-세티노 감독의 영도 아래 인민영웅 손흥민 동지가 후반 인민무력적 슈팅을 적진의 심장에 가멸차게 꽂았다


열애

OOOO민아, 손흥민과 열애인정 망설였던 이유 "활동에 누 될
OOOO日, 민아♥손흥민 열애 대서특필 "한국의 더팩트가 보도"

OOOO손흥민 '걸스데이 민아와 열애, 입술이 바짝 타들어가'


무섭네요

OOOO 네네! 아낰ㅋㅋㅋㅋㅋㅋㅋ마자요 쟈근 우리나라 새럼이야! 진짜 손흥민 좀 불쌍했어요ㅠㅠㅠ 근데 이적했다고 그러면,,, 응,,, 우리팀 서포터즈들 넘나 무섭네요,,,, 리그가 무서워야 더 재밌는 법이조!(??
OOOO 근데 렙쿠 새럼들 손흥민한테 막 야유하던데 역시 팀도 팬도 무섭네요... 마자요! 원래 리그가 치열한거 아니겠읍니까~~


손흥민

OOOO 걱정마 우리 지금 9월의 손흥민 영입한 기분이야
OOOO 손흥민 기복 쩔어 천재아니야
OOOO 손흥민도 천재인데 여기까지인가 호날두를 잠시나마 뛰어넘은 한국인이었는데
OOOO손흥민 1탄식

손흥민 토트넘 첼시 사망 VS 교체 넣고 선수 실검 KST 엑소4년연속대상축하해 JGRGsdR4OOioOFb

OOOO손흥민 쳐맞았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손흥민 2반칙 ㅋ
OOOO손흥민 오늘 쓸데없이 존나 열심히하네..
OOOO손흥민...
OOOO 형 형이 손흥민인데?
OOOO 형 걍 손흥민 기성용 이청용해
OOOO오늘 손흥민 존재감 제로ㅋㅋㅋㅋㅋ

OOOO손을ㅋㅋㅋ사용했던ㅋㅋㅋ손흥민ㅋㅋㅋㅋㅋㅋㅋ
OOOO손흥민 손 쓰네 역시 손
OOOO이어진 코너킥 상황에서 블루스가 클리어링해낸 볼은 손흥민에게 전달되지만 이어진 슈팅은 골문을 빗나갑니다. #CFCKorea
OOOO아 저기서 손흥민한테 2:1주지
OOOO손흥민 선발이라니ㅠㅠㅠㅠㅠ
OOOO손흥민 포지션의 상태가???????
OOOO아 첼트넘 보고자야하나. 오늘 손흥민 우리흥 모드일거 같은데

OOOO 오늘 손흥민은 못하겠네
OOOO 아뇨 그냥 스완지대 크리스탈 팰리스 ㅋㅋㅋ... 손흥민 경기는 좀이따 2시30분..
OOOO손 손흥민 흥 흥해라 민 민망하다
OOOO[T포토] 손흥민 '미소가 너~무 귀여워'
OOOO 손흥민 5카
OOOO생각해보니까 손흥민 메달 못따면 내 동생 후임 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에이 손흥민-반기문 이상으로 닮았는데여 모...(?

OOOO꿈나무에 전수한 손흥민의 비결 "슈팅할 때 힘을 빼라"
OOOO손흥민도 나온다
OOOO엥 미들즈브러그거 손흥민선에서 정리되는팀아닌가 ㅋㅋ
OOOO 손흥민...
OOOO[통신원수첩] 손흥민 넘어지자 팬들 화들짝
OOOO손흥민ㅋㅋㅋㅋ
OOOO손흥민 공격수 맞나 ㅋㅋㅋㅋㅋ

OOOO어유 옵치에서 만난 손흥민 트리오 다신 만나지말자
OOOO손흥민 몸싸움, 도 넘은 상대방의 태클에 '못 참아' 분
OOOO 얼마나 센세이셔널합니까 라잌 손흥민
OOOOi7 원빈 #심부름센타 배 #블루문 사람인 피에스타팬덤 #사람찾기 쿠키런몰 WM엔터테인먼트 무료쿠폰 손흥민 #흥신소 #심부름센터 이병헌 브레이브걸스 #탐정 남이섬 여행사 차태현 포켓볼 나인뮤지스 투애니원 남자화장품 교통정보 탑 유키스 태양 오연서
OOOO 우주패트롤루루코 알파오메가노바 암살교실 아카바네 카르마 원펀맨 금속배트 나 또 뭘 봤지... 본 거 별로 없어 애니는... 한때는 음층난 손흥민 사랑듕이였다
OOOO새벽의 손흥민은 느그흥모드였나
OOOO졌으니 하는 말이지만 손흥민이 놓친 결정적! 찬스 너무 아쉽네요

OOOO손흥민은 그 골을 넣었어야 했다
OOOO 아 미나샄님 손흥민짤 주워놨다 이럴때 써야하는데
OOOO 무지막지하게 빨라요. 바이언이랑 붙을 때 외질 골도 예린이 스피드 덕분에 찬스가 생긴 거고 당장 이번 북런던 더비 때도 예린이 커버로 손흥민 한테 골 먹힐 걸 막았죠.
OOOO손흥민 동무, 려권 내라우! #RT
OOOO손흥민 해리케인 에릭라멜라는 왜 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냥이가 내 방 들어오면 "쪼호! 해리케인! 들어가쒀요!" 이런 거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추가로 나온이름 워마드 손흥민 메갈리아4 스트레이드캣츠 김형준자궁폭발
OOOO내가 라멜라면 틈만 나면 손흥민 뒷통수 때릴거야

OOOO 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ㅋ자 저 상암에서 손흥민 보자마자 머리털을 다 뽑아놓고 싶었는데 참앜ㅅ거든요??(언참으면 어쩔건데) 근데 그새기가 제 코앞에서 호응유도해서 피치로 달려들뻔..
OOOO 그니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새 epl에 기대할만한 한국인 손흥민뿐이라 그런가 기사들이 갈수록 가관ㅋㅋㅋㅋㅋ
OOOO그쪽도 손흥민 얘기인 줄 알고 축구얘기가 시작되었고ㅋㅋㅋㅋ
OOOO .. 어제 우리 쏜 보셨습니까? 크크.. 아 이런 아니에요 전 그냥 손흥민이 좋아요.. (아닌척
OOOO장난하냐 들어오자마자 두 골 관여한 손흥민은 어쩌고??
OOOO므ㅓ야 어제경기 손흥민이 다했었네 ㅈㄴ 잘허네
OOOO 이나라가 손흥민의 나라입니까wwwwwwwww

OOOO 인스타보고 소식 접했어요ㅠㅠㅠㅠ 취재 가셨을때 손흥민이 잘해서 더 좋으셨겠어요~ㅎㅎㅎ
OOOO손흥민 😂😂
OOOO 안잔거 ㅋㅋㅋ 손흥민 본다규
OOOO손흥민 페이스는 이번 업데이트에 없네 치사한 ea놈들
OOOO손흥민 AG 대표팀 합류 불발 이광종의 플랜 B는?
OOOO리니지 프리서버 손흥민 군대간다
OOOO머리염색으로 손흥민이 되길 노렸고 여전히 면도였다. #harusushiprincelife

OOOO지금 손흥민 키슬링 벤더 한달 3주 2달부상이라 로테가많이망함
OOOOBBC 필 네빌 "손흥민, 최고 공격수였다"
OOOO 그치? 크 아 손흥민도있구나..................암턴!! 어디가서 저런소리하지마 맞아죽어(?
OOOO민아, 월드컵 당시 대 놓고 손흥민 응원?"이때부터 '
OOOO나랑 나이 같은 연예인 AOA 유나 EXID 하니 FTlsland 최민환 러블리즈 베이비소울 블락비 지코 원더걸스 전 멤버 소희 고아성 손흥민 등.. 난 뭐하고 있는거지?
OOOO 아아 전임자에게 당신의 나라 꼴 좀 보라는 듯 국밥을 시원하게 마는군요 부들거리는 손흥민입니다
OOOO 손흥민은 이번 경기에서 쉬어야 한다! 국대로 한국에 다녀온 다음엔 근육과 관절에 무리가 생겨서 쉬어야 한다!

OOOO손흥민과 구자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