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27, 2016

김재규 박정희 그알 최태민 그것이 알고싶다 최태민과 알고 알아인 최태민을 박정희의


박정희

OOOO김재규 열사라고 하는 것도 좀 우습다. 박정희 시대 중정부장이 어떤 짓을 했는지 알면 그런 말을 못하지. 그냥 권력싸움에서 밀린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박정희 하나 죽인 것보다 남산에서 죽어간 사람이 훨씬 많다. 아직도…
OOOO오늘 광화문 시위하는 데 김재규 사진 붙여놓고 선동질하던데 야, 솔직히 말해서 나라를 위해 평생 일하다가 암살 당한 박정희 대통령이 더 안타깝냐 천수를 누리다가 죽은 김대중이 안타깝냐? [출처] (뻘글) 좌파들은 왜 그렇게 한이 많냐?
OOOO박정희 탄신제도 하고 김재규 추모제도 해
OOOO왠지 구미가 배출해낸 위인 1. 박정희 2. 김재규 이런 느낌이야
OOOO존나 박정희의 고장일 것 같고 실제로도 그렇지만(실내 체육관 이름이 박정희 체육관) 근데 또 김재규 추모제를 지내고 김재규 생가가 보존되어 있기도 함
OOOO근데 박정희 탄신일마다 동상에다가 절하고 이러는데 김재규 추모제도 지내는 구미..
OOOO 이나라에서 박정희를 씻어낼수있는 계기를 만들어준거에 ㄹ혜에게 감사함을 느낍니다 김재규의사를 재조명하는 계기도 마련했구요 사육신이 제대로 평가받는데 250년이 걸렸다는데 김재규의사에 대한 재평가 아직 안늦었습니다

김재규 박정희 그알 최태민 그것이 알고싶다 최태민과 알고 알아인 최태민을 박정희의 a_momo415

OOOO김재규 열사 묘소 현충원으로 옮겨야 된다. 박정희 묘소 옆에 ㅎㅎㅎㅎ 물론 빠른 시일 내에 현충원의 벅정희 포함한 친일 매국노들 묘 다 파서 후손들보고 알아서 가져가라 해야함
OOOO 아직도 박정희와 김재규를 말해야하는 대한민국의 슬픔이죠...
OOOO김재규 열사라고 하는 것도 좀 우습다. 박정희 시대 중정부장이 어떤 짓을 했는지 알면 그런 말을 못하지. 그냥 권력싸움에서 밀린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박정희 하나 죽인 것보다 남산에서 죽어간 사람이 훨씬 많다. 아직도 후유증에 시달리시는 분들도 있다
OOOO박정희는 최태민의 죄악을 딸이 연루되었음에도 구국선교단을 통한 유신이념 세뇌와 정권 유지 위해 묵인. 당시의 최태민 부정축재는 김재규 중정부장의 10.26 혁명 이후 들어온 돈에 비해 푼돈. 사이비 종교의 모든 특징에 대통령 만들기를 더한 최태민.
OOOO나도 구미 사는데 구미서 태어난건 아니라서그런건가 단한번도 박정희생가를 가본적이 없다 ㅇㅅㅇ 대신 우리동네(촌)에 졸라큰 폐가 있는데 거기 김재규 집이라고 함 넓은 마당에 이끼 잔뜩이고 할머니 혼자 사시는데 지금도 살아계신진 모르겠음...
OOOO박정희동상 뿌셔버린다음에 그자리에 김재규 동상세워야한다..
OOOO어렸을 때 봐왔던 구시대적 박정희독재정치를 답습한 듯 [박근혜게이트] '그것이 알고싶다' 김재규, 박정희 암살 이유로 최태민 지목.."박근혜 옆에서 온갖 못된 짓" 스포츠한국 16.11.27

OOOO대한민국 5000년 가까운 역사에 최악의 서울시장.종북좌파시인단체 돈줄,동성애단체 축제,동성애단체 후원,좌파양성,간첩 윤이상후원,무상급식 친환경 납품업체 좌익단체 돈줄.박정희대통령 암살범 김재규 내연녀 집 아름다운재단…
OOOO야 그래도 이전까지는 김재규가 개인적으로 쫄려서 박정희 쏜 줄 알았는데 내가 김재규였어도 다 쏴죽였겠다.
OOOO11/27 00시-#네이버 #실검 1위#최태민 /2위#전북 알아인 /3위#육영수 /4위:김재규/5위:박정희/6위:오마르/7위:아는 형님/8위:로또당첨번호조회/9위:11월 26일 촛불집회/10위:그것이 알고싶다
OOOO 김재규가 박정희를 쏠때 일가족 다쏴버리거 싶었던건 아닐까란 아주 막댐먹은 생각을 하고 있다 ㅜ
OOOO아 김재규 기왕 쏘고 죽을거면 박정희가 아니라 최태민을 쏘고 죽었어야 하지 않았을까
OOOO부친이 역대 한국 대통령 중에 제대로 된 사람이 없다면서 누구나 다 잘못했고 사람이 죄를 지어도 안 걸리면 영웅담처럼 떠들고 다닌다 이런 말 하길래 "김재규도 안 잡혔으면 박정희 쏴죽인 영웅이었는데..." 라고 했더니…
OOOO우웃.. 그것이 알고싶다 박정희 저격사건부터 시작하는데, 김재규 왈 박근혜가 박정희보다 최태민을 더 의지 했다고.....

김재규 박정희 그알 최태민 그것이 알고싶다 최태민과 알고 알아인 최태민을 박정희의 darkage30

OOOO결국 박정희의 죽음은 지 딸인 박근혜 때문 이었군 최태민 땜시 김재규에 총에 맞았네
OOOO김재규가 마지막 진술한 박정희 저격 이유중 하나... 최태민....
OOOO그것이 알고싶다 저번주 언론에 나온거 정리하는 것같아서 살짝 실망했는데 오늘 처음부터 의사 김재규님 이야기라니 처으부터 박정희 쏘고 시작한다는건 박ㄹ혜도 쏴쥭이겠다는것으로 생각된다 화이팅
OOOO오늘 그알싶 제목이 악의 연대기... 시작부터 박정희 김재규 이야기 나오내...
OOOO엉엉 김재규가 박정희가 아니라 최태민을 쐈어야 했나??
OOOO와... 그알 보는데 김재규가 박정희를 쏘는 장면으로부터 시작하네 ㅋㅋㅋㅋㅋ
OOOO우어~ 그알! 시작부터 김재규 박정희 암살씬...

OOOO역사 바로잡는 첫걸음 1. 박정희묘를 현충원에서 밖으로 이장시킨다 2. 김재규를 의사로 칭한다 3.조선일보를 해체한다
OOOO정말 자신이 독재자와 함께 저지른 그 참혹한 범죄에 미쳐가던 김재규라는 사람이 그래도 이것만은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박정희에게는 그 마음이 단 한사람의 국민도 없음을 알고 방아쇠를 당긴것이다. 지금 박근혜와 그 세력들에게는…
OOOO박근혜는 100만정도 국민 개미때로 보는 모양이다 차지철각하 1-2백만 대수 입니까 박정희서울이라면 벌써 쏴버렸지 김재규버러지같은 놈 각하잘모셔라 !! 각하 정치 똑바로 하십시오 탕- 탕- 탕- 박근혜, 의미심장하…
OOOO1980.5.24..박정희 사형시킨 김재규의사 "(사형장)어느쪽이냐" 교도소측이 묵묵부답하자 "사나이가는길은 알고가야할것아니냐"며 냉수마찰뒤 옷갈아입고 마지막길을 나서는 마지막 모습입니다..박근혜씨,하야 생각없다죠?어느 시대…
OOOO김재규의실수는 남산가지않고 육본으로 간것보다는 재판에서 박정희의 추잡한 사생활을 지켜준것. 박정희의 환상을 지켜준 바보같은 의리.
OOOO강 변호사는 최근 최순실 국정농단 사태와 관련해서는 "김재규 중앙정보부장이 박정희 대통령에게 건의한 대로 최태민과 박근혜를 떼어내고 최태민의 범죄를 엄벌했더라면 이런 일이 없었을 것"이라며 잘못된 역사의 업보로 생각한다고 밝혔습니다.
OOOO박근혜대통령 박근혜는 까도 솔직히 박정희 김재규 두 분은 까지 말자 ㄹㅇ #우리땅 대한민국

김재규 박정희 그알 최태민 그것이 알고싶다 최태민과 알고 알아인 최태민을 박정희의 choosimae

OOOO5월 24일 김재규 등 박정희 피살 관련자는 대법원 판결 확정 후 즉결심판으로 처형됐다. 같은 해 8월, 최규하 대통령은 신군부의 압력으로 사임했고 9월 1일에는 전두환 장군이 통일주체국민회의 대의원회[11] 에서 제11대 대통령으로 선출되었다.
OOOO아 나 새벽에 감기때문에 잠 설치면서 박근혜 쏘는 꿈 꿨다 근데 실패해서 크리스탈 모아서 김재규 소환하고.. 저쪽도 박정희 소환하고..
OOOO오늘의 토막 상식 10월 26일 박정희는 발터PPK에 선빵을 당했지만 확정타를 지으려고 할때 불발로 인해 뒤지지 않아 김재규가 리볼버인 치프 38 스페셜을 쏴서 죽였습니다. 왜 청와대가 리볼버에 집착하는지 아시겠죠?
OOOO 박정희 대통령이 죽지 않고 유신시대가 계속됬다면 우리나라는 훨씬 많은 어려움 속에 처해 있었을꺼다. 김재규는 역사속에 다시 평가 받아야 하고 박근혜가 그 사실을 국민에게 다시 상기시키며 그 시기를 훨씬 많이 앞당겼다.
OOOO박정희의 총애를 받던 전두환을 박근혜는 '오빠'라 불렀다고. 유신정권을 끝내고 국민에게 민주공화국을 돌려주려던 김재규 부장의 혁명은 전두환에 의해 중단되었지만 박근혜의 탄핵으로 마무리 되어야. #1026재평가
OOOO식당에서 박정희 욕을 했더니 뒤에 있던 노인이 벌떡 일어나 '니들이 누구 덕분에 이렇게 살고 있는지 알아? 하며 버럭 화를 내자 옆에서 조용히 밥먹던 사람이 낮고 굵은 목소리로 '김재규요' 했답니다. 이 멋진답을 왜 미처…
OOOO중앙정보부장 김재규가 최태민의 비리를 보고했을때 제대로 일벌백계를 했다면 오늘날 이렇게 낯뜨거운 일은 벌어지지 않았을텐데 모두가 박정희의 실책이다..그리고 박근혜는 최태민을 옹호하느라 김재규와 박정희가 멀어지게끔 결정적인 원인제공을 했다

OOOO"김재규 부장 재조명의 필요성은? 김재규의 10·26 정신은 박정희 대통령을 제거하지 않고는 유신 체제를 무너뜨릴 수 있는 방법이 없다고 본 것, 대의를 위해서 소의를 희생한 것이다. 민족정기를... t…


그알

OOOO그알김재규의 총탄이 37년만에 정의로 바뀌기 시작? 역사교과서 또 개편해야겠네
OOOO오늘 엄청난 의경과 차벽 진짜 김재규 트라우마 반응 아니냐며 했는데 그알싶 볼 수록 확신된다
OOOO그알- 김재규가 이제 인정받는겨? 37년이나 지난 지금?
OOOO오늘 그알 마지막 클로징부분에 '~~이런 일들을 끝마치려면 아주 간단한 방법이 있습니다~~' 하는데 저 순간 김재규가 생각나서 타당!이 가장 간단하다는 건가! 했는데 헌법으로 바꾸잔 얘기였음
OOOO 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쩐지요 그알 먼저 보던 엄마가 자꾸 "김재규가 뭐가 있었나보다"며 김재규가 뭘 좀 알았나보다며 칭찬하시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늘자 그알 감상문 0. 저번주 낚시에 비하면 볼만하네 1. 김재규열사님 파면 팔수록 미담만... 2. 예전부터 ㄹ혜는 생각없었고 지금도 똑같다 3. 5% 생각없는 틀딱들은 나가뒤졋으면 4. 아 탈조센하고싶다.

김재규 박정희 그알 최태민 그것이 알고싶다 최태민과 알고 알아인 최태민을 박정희의 lovenagi

OOOO오늘 그알 김재규 선생님 나오는 화였음? 아 본방사수할껄 ...
OOOO김재규로 시작한 그알
OOOO그알.. 김재규, 최태민 등장... ㄷㄷ
OOOO우와.. 오늘 그알은 김재규가 총을 쏘는 걸로 시작. 그리고, 김재규가 밝힌 총을 쏜 이유 중의 하나 - 최태민.
OOOO그알 시작 김재규 총탄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그알. .김재규의 총성부터 시작
OOOO그알 김재규선생 나오신다 카흐스헉

OOOO와 오늘 그알 김재규
OOOO그알 시작하자마자 김재규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민족열사 김재규ㅠㅠㅠㅠㅠㅠ그알진짜 시작부터 쩌넼ㅋㅋㅋㅋ
OOOO그알싶 첫장면이 김재규
OOOO그알 지금 김재규 얘기나오는 것?
OOOO김재규 목소리 처음 듣네 그알에서
OOOO그알 시작이 김재규 탕탕 ㅋㅋㅋ

김재규 박정희 그알 최태민 그것이 알고싶다 최태민과 알고 알아인 최태민을 박정희의 daigang1290

OOOOㅋㅋㅋㅋ 그알싶 김재규의 탕탕으로 시작하네


최태민

OOOO“사형당하기 4개월 전 면회를 갔더니 최태민 얘기를 처음 꺼냈다. ”나라의 앞날을 생각하면 최태민은 교통사고라도 내서 처치해야 할 놈이다“라고 분개했다.” 김재규의 변호사, 최태민과 박근혜를 말하다 https:…
OOOODaum:양희은, 진세연, 정호성 녹음파일, 안치환, 토트넘 첼시, 김재규, 촛불집회 생중계, 최태민, 손흥민, 전북 알아인
OOOO11/27 04시-#네이버 #실검 1위#토트넘 첼시 /2위#dj doc /3위#전북 알아인 /4위:김재규/5위:이명주/6위:최태민/7위:무한도전/8위: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9위:마르코스 알론소/10위:프리미어리그
OOOO11/27 03시-#네이버 #실검 1위#토트넘 첼시 /2위#유지니 /3위#프리미어리그 /4위:dj doc/5위:무한도전/6위:에릭센/7위:최태민/8위:전북 알아인/9위:김재규/10위: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OOOO어쨌두 김재규의 탕탕탕은 결과적으로 최태민을 도와줬. . . . .
OOOO11/27 01시-#네이버 #실검 1위#전북 알아인 /2위#아는 형님 /3위#이명주 /4위:최태민/5위:김재규/6위:유희열의 스케치북/7위:체인질링/8위:dj doc/9위:무한도전/10위:로또당첨번호조회

김재규 박정희 그알 최태민 그것이 알고싶다 최태민과 알고 알아인 최태민을 박정희의 loveaselin

OOOO육영수한테 최태민이 최면술 썼다는 이야기가 공중파에 떴다는데... 이게 대체 무슨 일이래? 박근혜의 효심이 김재규에 이어 육영수 재평가까지 몰고 가는건가?
OOOO전에는 엄마랑 정치 얘기 할 때마다 내가 화내든 짜증내든 하는 식의 결말만 나왔는데 요새는 김재규가 최태민도 죽여야 했다는 얘기를 주고받아서 기분이 묘하다 가까운 사람과 의견을 공유할 수 있는 건 좋지만 나라 꼴이 넘 말이 아니네...
OOOO그것이 알고 싶다 가 시작되는군요~10.26 과 김재규 전중정,최태민,박근혜 등 얘기군요.
OOOO1979년 10월 26일 김재규의 변호인“거사 동기는 박근혜-최태민 부적절관계” 2016년 11월 26일 200만 촛불 탄핵시위 동기는"박근혜 최순실 비리"
OOOO진짜 김재규가 최태민 때문에 총 쏜건가
OOOO최태민과 근혜가 김재규의 싹을 자르려고 시도했었구만
OOOO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악의 연대기란 제목으로 최태민과 박근혜등 김재규 관련 방송을 합니다. 모두 다 시청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김재규 박정희 그알 최태민 그것이 알고싶다 최태민과 알고 알아인 최태민을 박정희의 arithmetica

OOOO대통령의 딸(ㄹ혜)의 최측근, 이름을 불러선 안되는 자의 이름 '최태민'. 김재규는 그의 이름을 역사에 기록했다
OOOO김재규가 최태민 언급한 거 나온다
OOOO김재규 얘기로 시작해서 최태민이 나오네
OOOO"야수의 심정으로 유신의 심장"을 쏜 김재규의 변호인 강신옥 변호사가 최태민과 박근혜 관계를 털어놓았다. 최태민은 박근혜와 만난 후 구국여성봉사단 구실로 기업에서 수억원 갈취하는 한편 여성정치 지망생 6명과도 부…
OOOO김재규의 변호사 강신옥. 최태민과 박근혜의 부적절한 관계가 10·26 일으킨 한 원인. 당시 전두환 왈 거사후 왜 자결 안하나 한자리 차지 사심 아니냐. 이에 김재규는 "참새가 어찌 대붕의 뜻을 알리오." t.…


그것이

OOOO그것이 알고싶다 보는데 외조부가 김재규 항소심 변호를 맡으셨던걸 알게 되었다(...)
OOOONaver:토트넘 첼시, 프리미어리그, 김재규, 손흥민, 아는 형님, 무한도전, 그것이 알고싶다, ufc,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촛불집회

김재규 박정희 그알 최태민 그것이 알고싶다 최태민과 알고 알아인 최태민을 박정희의 _____Lorraine

OOOO<그것이 알고 싶다> 보고 왔다 알면 알수록 김재규 의사가 존경스럽다 안중근 의사와 동급으로 평가받아야 하는거 아닌가...
OOOO김재규 에 대해 한다. 악의 연대기. 최씨집안얘기인듯. 그것이 알고싶다.
OOOO부랴부랴 '그것이 알고 싶다' 시청 시작. 김재규 부장 목소리가 예상했던 것과 다르네.
OOOO그것이 알고싶다 오늘 세다. 처음부터 김재규로 치고 나가네.
OOOO김재규의 총으로 시작 #그것이알고싶다


알고

OOOO그동안 신군부가 김재규 의사 의거를 단순히 차지철과 권력투쟁 때문에 난것처럼 왜곡해서 그렇게 알고 있었던 사람이 많았는데 이번 사건을 계기로 의사님이 우리에게 전하고자 했던 민주주의 정신을 모두가 깨달았으면...


열사

OOOO김재규 열사같은분이 또 나타나서 처단했으면 좋겄다

김재규 박정희 그알 최태민 그것이 알고싶다 최태민과 알고 알아인 최태민을 박정희의 lffyr

OOOO김재규 진짜 열사였네
OOOO김재규장군님을 빨리열사로 만들었으면합니다 ㅠㅠㅠㅠㅠ #김재규
OOOO김재규장군님을 빨리 열사로..
OOOO김재규는 열사네 열사
OOOO이 정도면, 김재규 열사 해죠라...
OOOO여러분 이게 마지막이야 내 노트북에 붙인 스티커를 좀 봐줘 오른쪽은 내맘대로 리볼버임 김재규 열사님 존경합니다
OOOO김재규 열사

김재규 박정희 그알 최태민 그것이 알고싶다 최태민과 알고 알아인 최태민을 박정희의 SharoUser

OOOOㅂㄹㅎ가 부활시킨 훌륭한 군인, 장군 김재규 열사! 조잡한 굼발이 전대갈 등이 이를 숨기려고 엄청 노력했겠지만 진실은 결코 그냥 묻히지 않는다.
OOOO제이의 김재규 열사가 나타날 시점입니다.
OOOO김진태가 충의공파, 다까끼를 쏴죽인 김재규 열사와 같은 파라니... 무슨 업의 로테이션인가? 나이도 어리구마 64년생. 젊은 게 왜그리 정신이 없나...쯧..
OOOO 광화문에 김재규열사 동상건립 모금합시다


박근혜는

OOOO유산시대의 종말을 고한것 만으로 김재규는 구국의 영웅이다. 박근혜는 국가보안법위반으로 구속수사하라


박근혜

OOOO박근혜대통령 중앙정보부 출신 벌집핏자 쉐프 김재규 #우리땅 대한민국


사진

OOOO경찰 차벽에 김재규 사진 붙힌거 이거 누구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재규 박정희 그알 최태민 그것이 알고싶다 최태민과 알고 알아인 최태민을 박정희의 jeonghwachan

OOOO김재규 사진 걸어놓구 넌 길라임? 난 킬러임ㅇㅇ 했던 짤 생각난다ㅋㅋㅋㅋ
OOOO경찰차에 김재규 사진 도배 ㅋㅋㅋㅋㅋㅋㅋ


대한민국

OOOO1993년에는 전두환과 노태우를 김영삼 정부에 고발하고자 장태완, 이건영 등과 함께 작은 모임을 가진 바 있다. 1997년 "김재규 내란기도 방조미수혐의"에 대하여 무죄를 선고받았다. 그뒤 대한민국 성우회 회장을 역임하기도 했다.


재평가

OOOO대통령돼서 아버지 재평가시키고 싶었는데 오히려 김재규가 재평가되고 있어.
OOOO 김재규는 정말 재평가받아야함. 나라를 위해서 살신성인했으니 의사가 맞다고봄.
OOOO언제 한번 대구 가면 거기 한복판에서 김재규 재평가 책 읽어보고싶네.
OOOO김재규는 이래저래 재평가되네 진짜;;;

김재규 박정희 그알 최태민 그것이 알고싶다 최태민과 알고 알아인 최태민을 박정희의 38xOclltbrvsGEb

OOOO김재규 에 대한 재평가 를 역사책 에 기록 해야 한다
OOOO박읍읍1재평가가 아닌 김재규님 재평가.
OOOO김재규는 재평가되야함 정말


10월

OOOO저의 10월 26일 혁명의 목적을 말씀드리자면 다섯 가지입니다. 첫 번째가 자유민주주의를 회복하는 것이요, 두 번째는 이 나라 국민들의 보다 많은 희생을 막는 것입니다. 또 세 번째는 우리나라를 적화로부터 방지하는 것입니다. ....김재규 중앙정보부장
OOOO10월 27일 새벽 4시 제주도를 제외한 전국에 비상계엄이 선포되었고, (계엄사령관 정승화) 국무총리 최규하가 대통령 직무대행이 되었다.[5] 10월 27일 새벽 4시부로 계엄사령관이 되어 김재규 체포 작전을 지시하였다.


김재규

OOOO 이야 김재규다 김재규
OOOO김재규가 정말 엄청난 일을 해낸거구나.

김재규 박정희 그알 최태민 그것이 알고싶다 최태민과 알고 알아인 최태민을 박정희의 Mickey_djKim

OOOORT)예수의 옆구리를 찌른 롱기누스가 일부 지역에선 성인으로 추앙받는다는 사실을 떠올리면, 김재규를 추모하는 구미의 모습은 딱히 어색하진 않음요.
OOOO김재규는 어디까지나 유신의 부역자였다는 역사적 사실을 잊지 마세요...
OOOO왜 저한테 자구 모델링을 해달라는거지요 (김재규에 있던 다락방을 쏘며)
OOOO인생 끝장내줄 김재규 구함...
OOOO김재규가 왜 쐈는지 요즘 이해가 간다. 결국 방법이 그것밖에 없었던 거지.
OOOO피델 카스트로와 동갑인 인물로 김종필, 김재규, 엘리자베스 2세, 장쩌민, 박경리 등이 있습니다.
OOOO 김재규가 미즈와리를 그렇게 잘만들었다고 ㅋㅋㅋ

김재규 박정희 그알 최태민 그것이 알고싶다 최태민과 알고 알아인 최태민을 박정희의 lovenagi

OOOO김재규는 애비와 딸을 모두 발터로 정화시켰어야 했다.
OOOO김재규한테 환호하는 집단의 특이점이있음. . . . 찾아봐므.ㅡ
OOOO김재규 동생분이신데 매년 미국에서 추모하는데 열명도 안온다고... 올해는 당당하게 서울에서 합시다 ㅠㅠㅠ
OOOO와 김재규 중정 부장이었네... 김재규도 권력의 맛 짭짤히 봤을텐데. 쐈을정도라면. 정말 아직까지 국민이 알지 못한 더 심한 이면이 있을것같다
OOOO그래도 그땐 김재규 같은 사람이 있었다니 그 시절이 샘날 지경. 독재자의 심복이면 충분히 눈치 봐가며 자기 이익쯤은 쉽게 챙길 수 있었을텐데 목숨을 내걸고 거사(!)를 치르다니... 박ㄹ혜게이트니 최ㅅㅅ게이트니 해도, 둘만 잘못해서 된 일은 아닐게다.
OOOO그 뭐냐. 김재규도 고향이 선산이라서 그런가봄 했음...
OOOO군인이셨던 이모부가 김재규 부하였고 10.26때 돌아갔다는 걸 나중에서야 알았음

김재규 박정희 그알 최태민 그것이 알고싶다 최태민과 알고 알아인 최태민을 박정희의 9oowl

OOOO리) 김재규가 오죽했으면 ㄹ혜에게 육영수 여사님도 안 그러셨다는 말을 했을까 ㅋㅋㅋ
OOOO역사조명 다시 받아야 할 인물 100선 같은거 나오면 좋겠다. 1번은 김재규.
OOOO거 참 김재규 평은 집단에서도 개인에서도 막 갈라지는게 흥미롭다니깐. "총 든 쉰들러"라고 하기엔, 김재규도 정변에 참여했고 중정부장을 해먹었다 보니까 애매하고.
OOOO김재규를 영웅취급하는 사람들 많네 ㅋ 권력싸움에서 차지철에 밀려서 총질한게 무슨 민주화 영웅이라도 되나? 사람들 단순해
OOOO김재규의 37년 걸린 편지네.....
OOOO경찰 차벽에다 누가 김재규 스티커 붙였던데... 이번 정권 최대 수혜자는 다름아닌 재규아재...
OOOO그.알..은 음.. jtbc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합본방송 본거같아서.. 김재규의 역할을 다시 생각해보게 하는 거? 그리고.. 얼굴하나 안변하고 아니라고 딱 잡아떼는 모습에 경악했..그리고 집안자체가 최씨집안에 놀아난것과 권력이란 무서운거구나..이거.

김재규 박정희 그알 최태민 그것이 알고싶다 최태민과 알고 알아인 최태민을 박정희의 81left

OOOO 김재규의 항소이유 보충서
OOOO김재규랑 정해균 너무 닮음 이 트윗 본 사람들 네이버 찾아보시길 진짜 개똑같음 후회 안함
OOOO집에서 맨날 김재규 놀이한다.... "촤지춸 이 건방쥔 쉐끼,," 대사치면서 손으로 탕탕하면 됨
OOOO요즘 고백하자면 김재규 농담이 세상 제일 재밌음
OOOO다음 시위는 촛불대신 백만명이 김재규 의사님 코스프레하고 시위하면 어떨지...
OOOO김재규님 ㅜㅜ
OOOO일단 안중근 의사처럼 김재규 의사도 위인전을 만들어서 널리 알려야 한다 그리고 김재규 의사가 주인공으로 나오는 영화도 만들고...

OOOO트위터에서 꽤나 김재규관련짤이 도는 걸 봤었는데... 김재규는 어떤 사람이었나 의로운 사람이었나
OOOO김재규 계속 소환됨ㅋㅋㅋㅋㅋ
OOOO‘오죽했으면 김재규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총기자유국가였으면 제 n의 김재규가 읍읍..! 근데 친박은 다 하나같이 폭력적이네 ㅋㅋㅋㅋㅋㅋ
OOOO 김재규는 영웅이 맞았어. 레알 유신의 독립운동가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스가 김재규
OOOO김재규

OOOO 제가 들은건 김재규가 말한 이야기랑 비슷한 이야기가 되니까요. 지금은 다른 이야기 나올듯요
OOOO그 알 ㅋㅋㅋ 김재규 ㅋㅋ
OOOO사형제도를 반대한다. 무기징역을 반대하는 이들은 국민세금으로 그들에게 생명을 연명하게 한다고한다... 그런데, 사법부가 독립적이다고 말할수있을까?? 만약, 김재규님이 지금 살아있으면.. 뭐라고 할까??
OOOO전철타고 집오는데 밖에 김재규경찰학원 뭐냐
OOOO김재규 추모 보소
OOOO김재규 의사 심미안.
OOOO김재규 목소리 첨 들어본다. 확신이 있었구나.

OOOO대박 김재규 얘끼 나오나보다
OOOO김재규 장군
OOOO미친 김재규부터함
OOOO김재규 변호사 나옴
OOOO김재규 무덤은 남양주에 있다. 학기 끝나고 토모들이랑 가기로 했어.
OOOO 시작했습니다! 김재규. 오.
OOOO기...김재규!!!!

OOOO김재규 의사님ㅠ
OOOO김재규 목소리 처음 들었어
OOOO김재규 탕탕탕 한걸로 시작하네
OOOO김재규 탕탕탕하는 장면으로 시작.
OOOO대박 김재규로 시작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재규다 김재규
OOOO나와라 내안의 김재규

OOOO김재규 장군님. 민주주의 밖에 모르는 바보. 사실상 노무현
OOOO갑자기 김재규가 생각난다... 아니.. 뭐.. 그렇다고요..
OOOO김재규 무덤에서 꺼내라
OOOO이 번 정권 최대 수혜자가 김재규라는 말이 나온다.. 반박불가였다..
OOOO제 2의 김재규가 .. 등장 할것 같은 묘한(?) 기분이 드는 이유가 뭘까 . ?
OOOO나도 다락방에 김재규 동상 있다
OOOO대통령을 하야시키는 이 복잡한 과정을 김재규는 탕탕으로 끝내버렸단 말인가,,

OOOO누룽~누룽~누룽~지탕~탕탕탕탕 김재규(?
OOOO그러나 정승화는 심증만 있고 확실한 증거를 잡지 못해 김재규를 쉽게 체포하지 못하고 머뭇거렸다. 정승화는 불리한 입장에 서 있었지만 야당 인사들과 손잡는 것을 거부하였다. 그는 야당 인사들의 진정성을 의심하였다.
OOOO12.12 쿠데타 이후 신군부 세력에 의해 김재규의 암살사건에 연루되어 보충역 이등병으로 예편되었다가 후에 문민정부에 와서 무죄판결을 받고 복권되었다. 그의 유해는 국립대전현충원에 안장되어 있다.
OOOO김재규 스티커... 실례지만 순간 한국의 체게바라처럼 느껴진
OOOO 김재규 2인자가 나와야 되는데
OOOO박관천 이란 사람은 정말 용감하다. 모두다 무서워서 말도 못하고 있을때 그런 얘기를 꺼내다니 진정한 영웅이다. 김재규에 이어 한국역사에 남을 인물이다. 국회의원으로 추대해야된다. 목에 칼이 들어와도 정의를 지킬 사람아닌가.
OOOO어이 김재규!!!탕아타아아탕(나이사 4/2)

OOOO? 경찰학원 이름이 김재규경찰학원이야
OOOO김재규 장군... 그에게 어떤 주홍글씨가 낙인되어 있든... 그는 이 나라라 민주주의에 한 획을 그은 인물임을 부정할 수는 없다고 본다. 어쩌면 못나고 겁쟁이 국민들만 가득한 이 시대가 가장 필요로하는 인물이 아닐까?…
OOOO최고의 플레이! 유신이 진다.. #김재규 #유신워치 #패러디
OOOO장기집권을 노렸던 박통은 결국 김재규에게 목숨을 잃는데 나라 걱정도 좋지만 딸 말이나 가르치지 그랬냐 60넘어서도 옹알옹알 하면 어쩌자는 거냐
OOOO 현대사 역사 다시 써야된다. 김재규의사로......
OOOO 맞은편에 김재규 동상 건립하고 뒷편에 눈물짓는 어린 소녀들 동상으로 생생한 역사교육 현장을 제안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