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27, 2016

ytn SBS 뉴스 KBS 박근혜 법을 채널A 내란선동 엔터K 연합뉴스 방금


SBS

OOOO박근혜 대통령 당선의 일등 공신들 조선일보, 중앙일보, 동아일보, 문화일보, 연합뉴스, KBS, MBC, SBS, YTN, 김무성, 김종인, 이상돈, 이준석, 손수조, 한화갑, 한광옥, 김경재, 국정원, 국정홍보처, 사이버…
OOOO티비조선 MBN 채널A KBS MBC SBS YTN 연합뉴스 새끼들 나라 이꼬라지난거 지들때문인데 촛불집회를 무슨 축제마냥 중계하고있어 후팔놈들
OOOO다음 포탈을 보니 격세지감이네.. 집회현장 라이브 영상을 다 올려놨네.. YTN, SBS, 연합까지 촛불집회를 라이브로 방송해준다는게 믿어지나? 그간 팩트TV, 오마이 뉴스, 고발뉴스, 국민TV... 많이들 고생했는데..어…
OOOO 지금 게엄령발표 해야 방송장악 YTN 지금진행하는 내란선동 죄로앵커 남녀 체포 하고 연합뉴스 SBS TV조선 채널A KBS JTBC 조중동 신문 기자들 즉…
OOOO 지금 게엄령발표 해야 방송장악 YTN 지금진행하는 내란선동 죄로앵커 남녀 체포 하고 연합뉴스 SBS TV조선 채널A KBS JTBC 조중동 신문 기자들 즉시체포 판사검사 체포


뉴스

OOOO나 방금 YTN에서 형 나오는거봄 ㅋㅋㅋ 뉴스에서 배우 도 경 수라니ㅣ!!ㅋㅋㅋ
OOOO 그냥 이재명이지 누굴 빗댈 필요가..수구 언론의 프레임이란.국가원수되시면 조중동,매경,ytn,연합뉴스,kbs,앰븅쉰 세무조사 및 탈세,부역자 모두 처단 바랍니다.전후 프랑스의 드골처럼 언론부터

ytn SBS 뉴스 KBS 박근혜 법을 채널A 내란선동 엔터K 연합뉴스 방금 Sparrow_TWlTTER

OOOO제발 엄마 티비조선좀 그만봐요 JTBC가 뉴스 안하길래 YTN 틀어드렸다. 역시나 티비조선에선 더민주와 시위를 까고 있었음
OOOO ytn 뉴스 자료화면이네요. 생활기록부를 찍은 사진은 아닌거같아요
OOOO ytn 뉴스자료화면 만든 놈이 누군지 악질이군요 조중동 종편 모조리 없애삐고 전문채널만 있어도 볼거리 많답니다. 종편방송 조중동 다 없애자고 데모하자요.
OOOOYTN과 연합뉴스는 10시현재도 7시에 경찰이 추산한 서울 27만 지방 5만명아라고 계속 보도하는 저의는 무엇이냐?
OOOO이젠 노골적으로 좌빨선봉 역할하는YTN()중저가 벌레기자들! 대표 상시뉴스 방송의 의무감(?)을 져버린지 오래! 역겨운 짖거리는 언젠가 뼈저리게 후회하게 될것이다!
OOOOYTN뉴스 2016년11윌12일 11시13분.무엇을 왜곡 하려고 트럼프 정권이 들어서도 한국 국방 오바마 정부와 같을것이다? 늬앙스를 주는 이유가뭘까?문재인. 트럼프와 친한 척 하지마라. 미군 물러가라 리퍼트 미대사관 칼질 장본…
OOOOYTN청와대로 진격 하라고 계속 선동 중이군요. 무슨 뉴스속보를 똑같은 내용 4개를 연타로 내 보내는지 청와대 진격에 너무 열올린다.

OOOOTV조선 채널 A 연합뉴스TV YTN초불집회 선동질
OOOOYTN 뉴스, 광화문의 음식점과 카페들은 집회 인파 때문에 손님이 크게 늘었지만, 경찰 차벽에 막힌 가게는 손님이 없어 곤란하다고. 차벽이 잘못했다.
OOOO엌ㅋㅋㅋ 방금 ytn 뉴스 중 대놓고 "대통령의 하야도 의무 중 하나다" 발언ㅋㅋㅋㅋ 맞는 말이다. 자신에게 사정이 생기거나 해서 대통령직을 적절히 수행할 수 없다고 판단되면 내놓는 것도 대통령의 의무 맞지. 보좌관들도 제정신이라면 그리 고해야 하고.


박근혜

OOOO박근혜게이트는 새누리당도 공범이다." 나의 가장 목소리 높인 외침이었다. 비박들이 종편 패널로 나와 야당 비판하며 책임을 떠넘기고 발언을 보도하는 종편 ytn 연합 mbn 채널A TV조선.이 매체들이 부역하며 수작 부리는데 너희들도 공범이잖아
OOOO오늘 이게 축제가 아니야 분노 속에 이 추위에 나오는거라고. 검찰이 박근혜를 빨리 끌어내려라. 집회 참석할 때마다 인내심 한계를 느낀다. Ytn 패널이 무슨 문화제, 축제? 장난하나! 이걸 빨리 끝내야 일상으로 돌아가고…
OOOO 사진은 YTN. 기간은 박근혜가 퇴진하는 날까지 장소는 대구 봉덕동에서 청와대앞까지하고 주말에 집회있는 지역가서 참가하고 그때그때 SNS로 글쓰고 하면서 각종 패러디 붙이고
OOOO오늘 이게 축제가 아니야 분노 속에 이 추위에 나오는거라고. 검찰이 박근혜를 빨리 끌어내려라. 집회 참석할 때마다 인내심 한계를 느낀다. Ytn 패널이 무슨 문화제, 축제? 장난하나! 이걸 빨리 끝내야 일상으로 돌아가고 국정이 안정화될거 아닌가.

ytn SBS 뉴스 KBS 박근혜 법을 채널A 내란선동 엔터K 연합뉴스 방금 sky966

OOOO박근혜 대통령 하야 시위에 또 좌파 60만명이 모였다며… TV조선과 YTN 등은 추최측이 불러준 숫자를 떠들고 있다… 양팔 벌려 서서 근근이 시청광장을 채운 저 숫자가 60만명이라니… 쪽팔려서 앞으론 대한민국 60만 대군 국…
OOOOYTN홈피에서 검색된 박근혜 생활기록부라는 켑쳐사진. 조작의 가능성이 높으나 진위여부는 좀 더 검증이 필요합니다.
OOOO4월 16일 오전 10시29분 해경이 청와대에 100여명 구하고 나머지는 선실안에 갇혀있다. 라고 보고, YTN은 11시3분 ‘단원고 학생 전원 구조’ 속보. 오후 5시 10분 박근혜 "구명조끼 입었다는데, 그렇게 발견하…


법을

OOOO종편이 싫어졌다. YTN포함. 전문가 인 척 나온 놈 들은 탄핵이 진행되는 이 순간에도 명예퇴진.하야.를 말한다. 법을 지키지 말라고 한다. 어떻게 100% 좌견만 나올수 있냐? 새누리당 에서도 나왔는데. 대표에서 미끄러지고…
OOOO서울시장 박원순이가 무슨권한으로 헌법에 명시되어있는 황교안국무총리를 갈아치워야 한다는 말을 YTN기자에게 말을 할수 있는가? 이런말을 한것은 헌법을 자신의 입술로 바꾸겠다는것아닌가? 서울시장의 직업이 법을 전공한 인권변호사가…
OOOO종편이 싫어졌다. YTN포함. 전문가 인 척 나온 놈 들은 탄핵이 진행되는 이 순간에도 명예퇴진.하야.를 말한다. 법을 지키지 말라고 한다. 어떻게 100% 좌견만 나올수 있냐? 새누리당 에서도 나왔는데. 대표에서 미끄러지고 탈당한 김용태다.
OOOO서울시장 박원순이가 무슨권한으로 헌법에 명시되어있는 황교안국무총리를 갈아치워야 한다는 말을 YTN기자에게 말을 할수 있는가? 이런말을 한것은 헌법을 자신의 입술로 바꾸겠다는것아닌가? 서울시장의 직업이 법을 전공한 인권변호사가 맞는지 의심할수밖에없내요!


내란선동

OOOO YTN은 내란선동 주도방송이며 지금진행자를 민중혁명선동 북조선 대남혁명방송이며 이자를 군은 5분대기조 출동시켜 즉시체포하라 기무사는 실행하라 체제전복은 바로 내란죄이다 이번 퇴진운동후 일어날 무정부사…
OOOO YTN은 내란선동 주도방송이며 지금진행자를 민중혁명선동 북조선 대남혁명방송이며 이자를 군은 5분대기조 출동시켜 즉시체포하라 기무사는 실행하라 체제전복은 바로 내란죄이다 이번 퇴진운동후 일어날 무정부사태의 득보는자 김정은이다
OOOO 이번 쿠테타 실패후 반란자들은 내란선동죄로 사형시켜야 민주공화국을 시민혁명 볼세비키 노동자혁명을위해 방송진행하는 김정은의 개들이 현정권인만재판 무력화 시켜 공산혁명 마지막단계 총공격적인 시나리오전개 YTN사장 진행페널은 사형된다


엔터K

OOOO지난 2년간 쉼없이 달려온 #엔터K 가 아쉬운 소식을 전하게 되었어요 마지막까지 함께해주실 여러분들을 먼저 기다리고 있을게요! 11월 28일 (월) 오전 2시 30분 #YTN #서은광 #하지영 #박현민 …
OOOO#YTN #엔터K 새 MC를 드디어 공개합니다! 3000대 1의 경쟁률을 뚫은 그는 바로!! 요즘 대세 중에 대세 비글돌 #비투비 에서 가장 잘생겼다는 그분! 세.젤.잘 #서은광 …
OOOO여러분들 드디어 저의 첫 MC YTN '엔터K' 첫방송이 10분 남았습니다!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화이팅! 떨린다헿ㅎㅎㅎ
OOOO🙊잠못드는 #엔터K 애청자 여러분을 위한 깜짝소식🙊 이번주 일요일(20일) #태그인스타 는 바쁜 일정중에도 #YTN 을 찾아준 #비투비 와 함께합니다💙 나와달라 나와달라 그리 #기도 를 했더니 또 와준 의리의 일곱남자!…

ytn SBS 뉴스 KBS 박근혜 법을 채널A 내란선동 엔터K 연합뉴스 방금 eleetter2


방금

OOOOYTN에서 의미를 알 수 없는 깃발로.. '으어'.. 방금 방송하는데 혼자 빵터졌음.. ㅋㅋㅋㅋㅋㅋ 미쳐......


이젠

OOOO쓰레기언론들이 마지막 발악을 하는거보니 가관이다..YTN이 뭐 150만명이라고? 오늘 몰고나온 소가 웃는거안보이더냐? 구라도 작작해야지..김구라가 욕먹는다! 이젠 선동도 무책임한 의혹보도도 일장춘몽인듯..어서빨리 탄핵통과시켜라..…
OOOO쓰레기언론들이 마지막 발악을 하는거보니 가관이다..YTN이 뭐 150만명이라고? 오늘 몰고나온 소가 웃는거안보이더냐? 구라도 작작해야지..김구라가 욕먹는다! 이젠 선동도 무책임한 의혹보도도 일장춘몽인듯..어서빨리 탄핵통과시켜라..지옥맛을 볼것이다!


선동

OOOO지금 YTN방송 진행자 페널들은 폭동세력들을 선동 초법적으로 헌법파괴죄로 사살해야 김만흠과 일당들은 김정일의 개들이며 언노조들 조직원들이다 공화국은 자유민주주의 체제 법적으로 대의민주주의 즉 절차적 투표로 정한다 인민재판…
OOOO지금 YTN방송 진행자 페널들은 폭동세력들을 선동 초법적으로 헌법파괴죄로 사살해야 김만흠과 일당들은 김정일의 개들이며 언노조들 조직원들이다 공화국은 자유민주주의 체제 법적으로 대의민주주의 즉 절차적 투표로 정한다 인민재판 패널과방송진행자를 사살 하라


이걸

OOOOㅋㅋㅋㅋㅋ 아놔 YTNㅋㅋㅋ 이걸 정색하고 보도했ㅋㅋㅋㅋ 트잉여들이 이겼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국민주묘동조합총연맹이 방송 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BC

OOOO[오늘 세월호 전원구조 오보가 YTN 11시3분이 최초인듯한 한겨레보도에 보완합니다. 전원구조 오보는 MBC 11시 1분이 최초!]“학생 전원구조” 오보, MBC가 촉발시킨 것으로 드러나


JTBC

OOOOJTBC 끝나서 유튜브 라이브해주는 YTN보니 분위기 확 다르다.
OOOOjtbc틀어주지 울 회사 ytn틀어놓음...


촛불집회

OOOOㅋㅋ 촛불집회 지치지 않는다. 즐기기 시작했다는 ytn 게스트 발언 ㅋ
OOOOYTN 전국 촛불집회 상황
OOOO11/26 16시-#네이버 #실검 1위#서창석 /2위#첫눈 /3위#음악중심 /4위:11월 26일 촛불집회/5위:피델 카스트로/6위:팩트TV/7위:이하원/8위:ytn/9위:광화문/10위:무한도전


집회

OOOO외신 "성난 촛불 민심" 해외 언론들 보도 #YTN #평화시위 #민주주의 #문화집회
OOOOYTN 진짜 징글징글하게 '평화적 집회'라며 칭송하는데 저러다가 정국 안정되고 각종 단체들 집회하면 또 비난하고 그러겠지...

ytn SBS 뉴스 KBS 박근혜 법을 채널A 내란선동 엔터K 연합뉴스 방금 eleetter2


느낀다

OOOO대표 어용방송 YTN은 이재명시장이 싫은가보다 여러번 느낀다 역시나 방송의 역할을 극대화하는 모습 여전하다 제자리찾기가 급선무인 대표적 어용방송이 아닐 수없다 방송과 신문의 재주넘기는 여전히 온존한다 자신과 남 구별없이 공정한 것이 민주주의다


ytn

OOOO지금ytn다큐 쟈이니치. 한국 온 재일한국인청년회 남자대학생에게 소감 물었더니 '기대가크다, 즐기겠다, k팝 아이돌 보고싶다'고 일어섞어 말함. 누굴 보고싶은지 물으니 주먹 쥐고 또렷한한국어로 "안녕하세요 빛나는 샤이니입니다!"라고 인사하심.
OOOO 저 지금 터미널에서 ytn보고있는걸료... 급행 첫시간맞춰서 갈라구여 서울은 아까 도착했어여 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ㅋ이 말 하기 무섭게 지금 ytn보는데 샤배트 가까이서 잡힘ㅋㅋㅋㅋㅋ
OOOO대통령이 물에 빠진 배 건지는 사람이냐? 보좌관들이 보고하는 거 말고 관심법으로 진도 앞바다를 내려다볼 신통력이 있어야 되냐? 세월호 써먹기 지겹지도 않냐? 아픈 것도 국가기밀인 대통령을 물고뜯는 짐승들 t.co…
OOOO 혹시나 싶어 모바일으로 YTN에 접속하여 검색해보니 실제로 보도한 것이 맞내요.
OOOOYTN도 대놓고 미쳐가고 있구나~! 정말 개탄스럽다.

OOOO ytn보도 200만명은 어디가고 고작14 만명 운집이냐! 뻥튀기 그만해랴
OOOOytn 지금 누가 떠들고 있는거야,,, 야당 특히 민주당 깔라고 작정하고 앉아있는듯. 개헌 얘기하고 있네. 개헌으로 지들이 편가르기하면서, 정권 욕심부린다고 욕하고 앉아있네. 누구지
OOOO부역 언론 ytn이 조기 대선을 지저귀네.... 그날 이후 늬들의 침묵과 왜곡보도에 대한 엄중한 심판이 있을 것이다.
OOOO YTN보세요
OOOOYtn만 켜면 십자불빛땜에 서드임팩트 일어나는거같다고
OOOOYtn도ㅎ
OOOO알티) 이거 땜에 ytn 싫어했는데. 미안하게 되었군.

ytn SBS 뉴스 KBS 박근혜 법을 채널A 내란선동 엔터K 연합뉴스 방금 no_sebum

OOOOYtn렌즈자랑 미치겠어
OOOOYTN 한 패널, "(대통령이) 이성을 잃은 것 같아요."
OOOOYTN에서 트잉여 깃발 무시... 했지만.. 난 모른척 함... 무조건 피하고 싶곸ㅋㅋㅋㅋㅋ




ytn SBS 뉴스 KBS 박근혜 법을 채널A 내란선동 엔터K 연합뉴스 방금 foxfolf

ytn SBS 뉴스 KBS 박근혜 법을 채널A 내란선동 엔터K 연합뉴스 방금 Magic4Q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