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c 9, 2016

라디오스타 아이린 젝스키스 라스 방송 프로그램 김구라 태도논란 11시 10분 원래


아이린

OOOO[161207] 라디오스타 504화 "헤비멘탈 서지혜, 토니안, 문희준, 서유리, 아이린" --- Radio Star ep50... Last night full RS 😀
OOOO연구원이 아직 살아있는 이유,,, 내일 밤 11시 10분에 우리 배추 나오는 라스 봐야 돼,,,❗️ #라디오스타 #라스 #레드벨벳 #아이린
OOOO<라디오스타> 사람 돌려가며 잡네 정수정 한테도 태도 논란, 아이린한테도 태도 논란. 가지가지 한다 증말ㅋㅋㅋ 너네는 방송 자체가 논란이야 숨쉬듯이 여혐하고 구린 말만 1시간 내내 내뱉는데 그걸 방송이라거 내놓니? 어머 너네야말로 진정한 태도논란-!
OOOO161207 라디오스타 레드벨벳 아이린 캡쳐 #라디오스타 #라스 #레드벨벳 #RedVelvet #아이린 #배주현
OOOO#라디오스타 나른한 오후 배우 #서지혜 와 #레드벨벳 #아이린 의 미모폭발하는 셀카 투척하고 갑니다~♥ 닮은 꼴이지만 각자의 매력도 철철 넘친다능~♥ 둘의 케미는 내일 밤 11시 10분 #라스 에서 확인가능~♥ …
OOOO처음에 예쁘다고 해놓고서 ' 아이린은 인터넷을 안하나봐요 ' ' 속편하게사네 ' 막말하고 태도논란 때문에 지금 실검 1위인데 소속사나 라디오스타 입장이 없네 ???
OOOO라디오스타 :아이린

라디오스타 아이린 젝스키스 라스 방송 프로그램 김구라 태도논란 11시 10분 원래 StupidCupid801

OOOO라디오스타 엠씨들이 무례한 말해도 웃으면서 시청자 비위 맞추고 시키는 대로 다하는 연예인들만 보다가 그러지 않는 아이린을 보고 시청자로서의 자존심이 쪼그라들어버린 못난 인터넷 게시판 인간들...
OOOO라디오스타 봤는데 아이린 겁나 예쁜 거 말고 논란 거리가 1이라도 있었는지?
OOOO예능나와서 개빻은 질문들은 정색 좀 해야된다 라디오스타 아는형님 빻음력 최고인데 지들만 몰라ㅋㅋㅋ 씨스타 아이린 크리스탈 나와서 남친 및 연애설 상대 질문이나 외모품평하는 무례한 질문 할때마다 엥ㅎ(죽 어,,) 하는…
OOOO#라디오스타 연예계 대표 강철멘탈! #헤비멘탈 을 가진 #서지혜 #토니안 #문희준 #서유리 #아이린 이 #라스 를 찾았다! 잘생김+예쁨 폭발하는 라스 될거라고 기대해요>.< 내일 밤 11시 10분! 본방사수 고고! https:…
OOOO라디오스타에서 아이린이 까인이유 = 재미없어서 개그맨 황재성이 까인이유 = 재미없어서
OOOO아이린씨가 말도 안 되게 비난받았던 것 때문에 라디오스타 이재진 여성혐오가 더 대두되었군요? 좋은 현상입니다 이런 젠더권력차도 이해 못하는 사람과 무슨 대화를 하리
OOOO태도논란은 아이린한테 갖다붙이는게 아니라 라디오스타에 갖다박아야지 뭐야 이게 어이가없넹~~~어이가없어~~~

OOOO지금 실검 실트에 떠야 되는 건 아이린이 아니라 라디오스타지.... 옛날부터 '여기 원래 이런 곳이야' 하면서 짖궃고 저급하게 개그쳤던 라디오스타 존나 싫었구요..
OOOO양남자쇼 보는데 저렇게 예쁜 아이린을 보시라 태도논란같은 소리하네 저런 사람을 라디오스타가 거지같이 편집하고 이미지안좋게 만들어서 욕먹이네
OOOO어제 라디오스타랑 오늘 양남자쇼랑 시작부터 존나다르네 아이린 태도깔라면 어제오늘 방송 다 보고 까세요. 어디서 캡쳐같은거만 쭈서보고 나불대지마시고
OOOO 그게 프로그램 특성이라면 글쎄.. 예의없는 쪽은 아이린인가 라디오스타인가
OOOO아이린을 지지해.... 라디오스타 한남MC들 꺼져버려....
OOOO#라디오스타 "이 구역 최강철멘탈 소유자는 나야!" 왠만한 공격에도 끄떡없는 #헤비멘탈 을 가진 이들이 펼치는 강철토크👍🏻 #문희준 #토니안 #서지혜 #서유리 #아이린 출연! 오늘 밤 11시 10분 본방에서 만나용😚
OOOO그래 나 어제 라디오스타 보는데 아이린분께도 그리고 다른 게스트분들께도 너무 무례한거 보이길래 진짜 화가 났는데 아무리 아이린분께서 적응을 못한다고 해도 아이린분 이야기는 제대로 듣지않고 넘어가는거 보고 뭐하자는가 싶었다.

라디오스타 아이린 젝스키스 라스 방송 프로그램 김구라 태도논란 11시 10분 원래 StupidCupid801

OOOOMC들의 질문에도 말없는 아이린,항상 있던 멤버들이 없다보니 어색하고,쑥스러웠겠죠 어제 라디오스타에서 아이린 행동에 대해 잘 모르시면 함부로 말하지 말아주세요;;;
OOOO'라디오스타' 출연이 연예인들에게는 일종의 꿈과 같은 게 현실이다. 따라서 아이린이 몇 마디 하지 않고 돌아간 게스트 자리는 어떤 연예인에게는 그토록 바라던 꿈 같은 자리였을 수도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소리야 이건 또
OOOO원래 티비프로그램 잘 안보는데 아이린태도논란 때문에 라디오스타 다운받는 중이다.
OOOO라디오스타 아이린 고화질+보정이에요! #너의_있는_그대로를_사랑해_주현아
OOOO 저는 아이린님이 태도논란 되고 있는게 안타까운 사람입니다 평소에도 아이린님을 좋아하고 착하신걸 아는데 라디오스타에서 엠씨들은 논란이 되지 않는게 의아합니다 근데 저한테 알려주시려고 멘을 남기신건가요?
OOOO 레드벨벳의 아이린 본명인데, 라디오스타가 또 무슨 일 쳤나봐여ㅠㅠ 저도 알아봐야겠네요...
OOOO비판여론은 아이린이 아니라 라디오스타로 향해야 맞는거 아닐까. 나는 솔직히 아이돌 모두가 아이린과 같은 반응을 보여야 맞다고 생각함. 우리나라 아이돌들 개빻은 질문에도 기분나쁜 내색 없이 답해주고, 재미없는 개그에 바닥치며 리액션하는거 너무 불쌍함.

OOOO라디오스타 이번꺼 억지 좀 심하다... 내기억에 아이린은 이번이 예능출연 거의 처음?이었던 것 같은데 반응을 안 했다고 태도논란은 태도논란...진짜 왜 그러냐
OOOO라디오스타 아이린 나오는 편 본방으로 봤었는데 전혀 태도가 불량하다던가 하는 기색 못 느꼈음. 아이린 잘 모르지만 그냥 성격이 원래 말 많고 친화력 좋은 성격이 아닌 것 같던데.. 저런 걸로 왜 욕하는 거? 어이없네 지ㄴ짜
OOOO#아이린 #라디오스타 눈썹 올라가는 거 너무 좋아
OOOO#아이린 #라디오스타 (꿈뻑)
OOOO#아이린 #라디오스타 예쁜 사람
OOOO#아이린 #라디오스타 너의 있는 그대로를 사랑해 주현아
OOOO#아이린 #라디오스타 혀 낼름...

라디오스타 아이린 젝스키스 라스 방송 프로그램 김구라 태도논란 11시 10분 원래 StupidCupid801

OOOO말없는 사람한테 말 붙여서 재밌는 반응 꺼내는 게 그 엠씨 아저씨들이 할 일이고 전부 라디오스타가 기획한 각본인데 프로가 노잼이면 라스를 욕해야지 "노잼으로 만든 아이린 민폐" 이러면 님들만 우스워짐
OOOO아이린이퍼블릭으로사과하면라디오스타진짜죽어라...ㅋㅋㅋㅋㅋㅋㅋ가식적으로웃어야하는거자체부터가이해안되고...그게방송태도니뭐니 웃기지말라그래 차라리방송망하세요..ㅜㅜ


젝스키스

OOOO여성혐오에서 비롯된 이재진의 발언에 대한 피드백이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타래를 엮습니다. 더불어 위와 같은 무례한 발언들이 방송에서의 유머거리로 소비되지 않길 바랍니다. 20161130 젝스키스 라디오스타 캡쳐 출처 조심…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미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욱겨 젝스키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디오스타 3번보는것같음
OOOO#라디오스타 후.. #옐키 들아 오래 기다렸지? 오늘 드디어 #라스 본방이야. 엠빅이도 심장 떨려 죽겠다 T.T 오늘 밤 11시 10분, #지금_여기_우리_라스_네_단어 특집 방송! 본방 픽스할꼬징?? #젝스키스 #젝키
OOOO161130 라디오스타 젝스키스 이재진 여혐 등 문제적 발언 타래
OOOO#라디오스타 161130 비행기 꽝자리는? #젝스키스 #은지원 #장수원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보다가 너무 귀엽고 재미있어서 가지고 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 번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라디오스타 #젝스키스 #은지원 #장수원
OOOO161130 #라디오스타 #젝스키스 #강성훈 후니 더 밝아진거같고 말도 짜란다짜란다👍🏼
OOOO라디오스타보는데 젝스키스 이재진님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콘서트할때 초대석만 보면서 공연했다구해서 왜 초대석만 보냐구 질문했더니 '누가 공짜로 보러왔는지 보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킬링파트ㅋㅋㅋ…
OOOO막냉이 빨간색 왜 이러케 잘 어울리냐ㅠㅠ #젝스키스 #장수원 숴나 언제까지 그렇게 리즈 깨부술거야? #라디오스타 #Sechskies
OOOO#라디오스타 울 #젝키 오빠들 다시 모이니까 엠빅이 막 롬곡이 나고 감정이 벅차오르고ㅠㅅㅠ 오빠들이 웃으니까 엠빅이도 좋아 >.< 내일 밤 11시 10분, #라스 보면서 신곡 기다리면 얼마나 재밌게요~? #젝스키스 #sechs…
OOOO#라디오스타 #503회 #예고 #젝스키스 #은지원 우로빠 (40대)아니라고요!!!!! 아직 한달이나 남았ㄷ....🙊
OOOO#젝스키스 #젝키 #강성훈 #라디오스타 #커플 안방1열 새우젓에게 아이컨택을 간접경험케 해주는 ^ㅁ^

라디오스타 아이린 젝스키스 라스 방송 프로그램 김구라 태도논란 11시 10분 원래 StupidCupid801


라스

OOOOㅋㅋㅋㅋ어제 라스 심형탁 또 도라에몽 노래부름ㅋㅋㅋ 개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Feat. 약빤 CG) 출처 라디오스타 mbc
OOOO이쯤되었으면 걍 라스를 폐지시키자^^ 쓰레기같은 방송 하나 때문에 왜 죄없는 사람들이 고통받냐고 #라디오스타_폐지
OOOO라디오스타, 대표적으로 김구라는 직설적인 mc라는 컨셉으로 좀 도를 넘는 질문을 많이 하는데 이건 컨셉이 문제가 아니라 인성이 빻은거;; 김구라 말고도 그냥 라스 프로그램 자체가 개빻았음; 진짜 보면서 인상 찌푸리게 하는 질문들 많았음..
OOOO#국카스텐 #하현우 #씨스타 #효린 #테이 #한동근 을 보신분은 #MBC #라디오스타 SNS로 제보해주세요~ 라스MC #김국진 #윤종신 #김구라 #규현 의 목격담도 환영합니다^^ 제보는 "쪽지"로 보내주세요! h…
OOOO 뭐 라디오스타 빻은거 한두번이냐.. 진짜 라스 그냥 폐지하세요...


방송

OOOO지금처럼 걸그룹에게 애교 시키는 쓰레기문화가 정착되기 이전에 이미 강지영에게 애교를 시킨 라디오스타 MC들과 거부의사와 '당황'하는 MC들을 편집없이 내보낸 제작진들. 그 방송 이후 카라는 반일감정 섞인 비난 받고 강지영…
OOOO이거 말고도 방송 맘에 안드는거 많은데 내가 티비를 정말 안봐서 잘모르겠다 방송인들도 별로인사람 너무 많아 #라디오스타_폐지

OOOO 서로 되게 많이 깠네요 제 쪽에는 다 착하신 지 그냥 라디오스타에 항의 하더라구요 엠비씨가 받아 줄 리가 없죠... 방송국은 믿을 게 못 됩니다 도움이 안 돼요...
OOOO개빻방송 1박2일 라디오스타 아는형님 다죽었으면
OOOO어제 라디오스타 방송은 '헤비멘탈' 특집이었는데 박Bo검님이랑 활동했던게 주제와 무슨 연관성이있고 흔한 커플템, 목격담 하나 없이 나온 열애설에 솔직하게 모른다고 아니라고 답했을뿐인데 뭐가 태도논란인걸까 #너의_있는_그…
OOOO현아.... 이런 애가 태도논란이라고? 태도 논란은 라디오스타 진행자들이지... 함부로 판단하고 평가하고, 몰아가고... 어떻게 그래 진짜 근데 왜 배주현이 욕 먹어야 돼? 방송 제대로 안 봤어? 눈이 있으면 그런 말들을 하면…
OOOO 역시 방송 작가는 아무나 하는게 아니구나.. 하긴 그렇게 생각 없이 만들어 낼 문화방송이 아니지.. #라디오스타 #MBC문화방송
OOOO현아.... 이런 애가 태도논란이라고? 태도 논란은 라디오스타 진행자들이지... 함부로 판단하고 평가하고, 몰아가고... 어떻게 그래 진짜 근데 왜 배주현이 욕 먹어야 돼? 방송 제대로 안 봤어? 눈이 있으면 그런 말들을 하면 안되는 거 아니냐고
OOOO라디오스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일 빻은 말만 골라서 질문하면서 막상 방송하고 나면 논란되는게 빻은말 반응 안해준 여돌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모순적이지않나 저런 수준낮은 질문에 대답해야해 ?

라디오스타 아이린 젝스키스 라스 방송 프로그램 김구라 태도논란 11시 10분 원래 StupidCupid801

OOOO아2린이 현명한거지 태도논란은 무슨 항상 빻은 소리하던 김9라 사과시키고 방송 하차나 시키던가 라디오스타 폐지를 하던가
OOOO누구라고 언급은 안하는데~ 라디오스타는 토크 방송입니닿ㅎㅎㅎㅎ 그쪽 성격이 어떤지 관심없어요;; 자기 직장에서 일하면서 본인 성격대로 하는사람 어딨나요 말하기 싫으면 방송에 나가질 말든가 보는사람 기분 나쁘게 뭐하는건지~
OOOO레코 절대 안나갔으면 좋겠는 방송 1. 라디오스타 2. 우결 3. 아육대 아육대는 다칠까봐


프로그램

OOOO우리나라에서 최고 유해한 예능 라디오스타, 아는 형님 -> 중년 시스 남성 패널들이 나와서 어린 여성 아이돌들의 애교를 보고자 하며 그들을 매우 대상화하는 빻은 프로그램
OOOO 어제 라디오스타요,, 최근에 런드리데이라고 노홍철이랑 그 허지웅? 이랑 또다른 엠씨분 있는 프로그램 고정됐데욤 ㅜㅜ
OOOO2017년 신년맞이 폐지되어야 할 프로그램 1. 아는 형님 2.라디오스타 또 제보 받습니다....
OOOO라디오스타 비슷한 컨셉으로 김숙/박나래/박소현씨가 나와서 비디오스타라는 프로그램 하는데 진짜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CM 진짜 웃기네

라디오스타 아이린 젝스키스 라스 방송 프로그램 김구라 태도논란 11시 10분 원래 hunduklife

OOOO라디오스타 개빻은 프로그램 언제 폐지해요


김구라

OOOO#빅뱅 #탑 #대성 #태양 #지드래곤 #승리 를 보신 분은 #MBC #라디오스타 SNS로 제보해주세요~ #라디오스타 MC #김국진 #윤종신 #김구라 #규현 의 목격담도 환영합니다*^^* 제보는 "쪽지" 로만 보내…
OOOO내가 김구라 극혐해서 라디오스타 안보겠다고 그랬더니 아빠가 김구라 불쌍한 사람이라고 빚이 얼마고 가정사가 어쩌고 그러는데 그래서 방금 알티한얘기들 다 했더니 사람이 말실수할수도있지랬음 그다음에 에이오에이? 그분들 일터졌을땐 무슨년 무슨년하면서 욕하더라
OOOO라디오스타 그건가 그 김구라 나오는
OOOO#너의_있는_그대로를_사랑해_주현아 라디오스타는 사과문을 내놓아라!!!라디오스타의 김구라씨도 프니엘언급에대한 피드백도 없었고 이번의일도그렇고 얼른피드백을내놓아라.그리고 폐지해라
OOOO징그러 김구라 미친새끼고 서지혜랑 김구라 엮는 라디오스타 진심 꼴보기 싫다 아 토나와 진짜
OOOO 어제 라디오스타에서 무기력하다고 김구라님이 태도에대해 막 얘기하셔서 그런거같아요

라디오스타 아이린 젝스키스 라스 방송 프로그램 김구라 태도논란 11시 10분 원래 monbel7868

OOOO잘못된 태도 소유자 = 김구라, 라디오스타 제작진


태도논란

OOOO 실트에 태도논란 ㅠㅠ그거 ㅇrㅇi린 일이더라고 라디오스타
OOOO올~~~ 엠씨 네명이서 누가누가 더 빻앗나 배틀뜨는 라디오스타에서 게스트 태도논란 올~~~~ 양심 올~~~~~~
OOOO라디오스타랑 아는형님같은 곳에서 태도논란 나면 어이없음ㅌㅋㅋㅋㅋ
OOOO#너의_있는_그대로를_사랑해_주현아 #배주현_니_잘하고_있다 #오늘도_고마워 참 이상한 나라다 잘못은 라디오스타가 했는데 왜 너가 태도논란이 날까 과연 사람들은 보고 말하는 걸까


10분

OOOO라디오스타 아는형님 한시간 아니 10분만 봐도 한남의 정체성과 여자 연예인을 어떤 식으로 소비하고 어떤 시선으로 바라보고 어떤 취급을 하는지 각나옴 정말 더럽고 추하고 무례하고 재수없고 그래서 내 머신건 어딨더라


원래

OOOO라디오스타 엠씨들 원래 직설적인 질문 하는 거 아는데 어제는 근거없는 열애설이나 팬픽 같은걸로 분량 채우려는거는 진짜 오바였음 ㅋㅋㅋ #너의_있는_그대로를_사랑해_주현아

라디오스타 아이린 젝스키스 라스 방송 프로그램 김구라 태도논란 11시 10분 원래 monbel7868

OOOO 그리고 라디오스타가 원래 그런 프로다 라는 주관은 말이 안 됩니다 ㅋㅋㅋㅋ 그러면 라디오스타에 어느 누가 나가도 독설을 하고 압박을 주나요? 그리고 말을 안 한 태도가 아니라 다른 분들 말을 잘 경청하고 있었습니다.


규현

OOOO161207 라디오스타 #규현 #Kyuhyun 어제 이 장면 넘 설렜다구(ू˃̣̣̣̣̣̣︿˂̣̣̣̣̣̣ ू)
OOOO[CAP+보정] 161207 라디오스타 #규현 #Kyuhyun
OOOO[CAP] 161130 라디오스타 #규현 #Kyuhyun [eunhyuksi_0404]
OOOO 라디오스타 개... ××이네요... 도대체 언제 폐지합니까...규현님은 언제 하차하세요...? 왜 그래요...? 엠비씨 왜... 왜...(울컥
OOOO사실 제가 각 나라나 도시를 상징하는 냉장고에 붙히는 자석을 모으는데. 매번 해외를 나갈때마다 자석을 사다주는 라디오스타 규현이. 밤샘촬영으로 정신못차릴때쯤 매마른땅에 단비같은 선물을 ^^


아는형님

OOOO한국 예능 다 망해야된다... 우선 순위는 아는형님과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 아이린 젝스키스 라스 방송 프로그램 김구라 태도논란 11시 10분 원래 siwon407

OOOO라디오스타 아는형님 아프리카티비 << 제발 여돌 부르지 마라 소속사도 제발 내보내지 마라
OOOO 네 앞으로도 그쪽그룹이 아는형님과 라디오스타에서 ✌️️활약✌️️하시는거 응원할께요~~^!^


빻은

OOOO내가 그래서 빅뱅 라디오스타 나가는거 반대했잖아; 저딴 빻은 예능에 나가지않기 운동
OOOO라디오스타 걸그룹 나오면 애교 시키는 빻은짓 언제그만둠? 쟤네가 회식에서 젊은 여직원들 춤 시키는 꼰대 한남 상사들이랑 다를게 뭐임?


은지원

OOOO라디오스타 은각하 님 최고 존엄 입니다,, 앞머리 내린 건 소년미 뿜뿜 앞머리 까면 존엄미 뿜뿜 #은지원 #존잘


태도

OOOO 라디오스타는 토크쇼 중에서도 많이 이야기하는 토크쇼죠. 자기 에피소드을 이야기하고 독설을 받아치고 하는게 주가 되는. 그런데 거기서 말을 안한 그 태도를 저희 오빠 탓으로 돌린 거는 명백한 잘못 아닌가요?


서지혜

OOOO서지혜씨 라디오스타에서 대빵 멋있었다,,,

라디오스타 아이린 젝스키스 라스 방송 프로그램 김구라 태도논란 11시 10분 원래 Four_Zero_One


문희준

OOOO어제자 라디오스타 서유리,문희준,토니안 - We are the Future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라디오스타

OOOO라디오스타는 폐지만이 답이다 첫화만에 폐지될 줄 알았는데 아직도 대표 예능으로 승승장구하고 있다니 조국망함의 증거
OOOO생생 셀프 영상 - 라디오스타
OOOO라디오스타 엠씨들 정말 자질없는거같음 질문수준이,,,,
OOOO라디오스타ㅗ 는 기차를 하지 않습니다. 양남자쇼는 내일 올라올 예정입니다.
OOOO말 끊기, 당사자 앞에서 일어나지도 않은 열애설에 팬픽 언급하기, 할머니 바비인형이라고 놀리기 등등 라디오스타 정말 빻았다
OOOO난 쟤진 무엇보다 머리 자른거...물론 반쯤까면 쩔긴하는데 세팅안했을때 특히 라디오스타에서 답답해보였어

라디오스타 아이린 젝스키스 라스 방송 프로그램 김구라 태도논란 11시 10분 원래 SparkyuINA

OOOO150715 라디오스타 동해 편집본 말 수 적고 말 잘 못하고 내성적이고 사람들 시선에 당황해 하는 우리 오빠는 많이 웃고 말 많이 하고 예능 잘하려고 노력하는 모습 보여줌에 또 반합니다 (ღˇ◡ˇ*)♡ …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난하냐 라디오스타
OOOO라디오스타 얘네들도 탄핵해야해... 우리 주현이가 얼마나 착하고 바르고 매사에 열심인데... 순 헛소리만 지껴놓고는...
OOOO 아진짜 ? 나는 라디오스타 그냥 간간히 보고 요즘 미운우리새끼 봐 그거 존잼이야
OOOO 나 그냥 라디오스타 재방보고있어 할게없어 ... ⁽⁽◝( ˙ ꒳ ˙ )◜⁾⁾
OOOO 라ㄷㅣ오스타에서 말안햇다구 그러던뎅ㅋㅋㅋㅋㅋㅋ
OOOO#라디오스타 피부 늘리기 개인기를 하는 #이동하 와 옆에서 따라하는 우리 #유아! 그닥.. 내 마음으로 다 그닥 다그닥🐎❤️

라디오스타 아이린 젝스키스 라스 방송 프로그램 김구라 태도논란 11시 10분 원래 Myblue_1106

OOOO 라디오스타재미찌. . 귤먹으면서조면 더재미찌!!!
OOOO라디오스타 서유리님 춤추는거 짱러블리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라디오스타!
OOOO 라디오스타땜시?!
OOOO라디오스타 프니엘 언급 왜 피드백 안올려줌 지ㅅ금 재방하는데 그부분 나와서 기분 상함..
OOOO161130 라디오스타 프니엘 언급 cut입니다. 머리 빠지는 친구가 과연 맞는 표현인지는 모르겠지만 논란이 되는것 같아 올립니다. #라디오스타
OOOO 심지어 서유리씨는 갑상선이상... 라디오스타 정말 K스러운 예능의 정점이구요

라디오스타 아이린 젝스키스 라스 방송 프로그램 김구라 태도논란 11시 10분 원래 ranee5116

OOOOMBC에브리원에서 라디오스타 재방하네요
OOOO심심해서 라디오스타 옛날꺼 틀었는데 웃겨죽을뻔했다ㅋㅋㅋ 박준형이 너무 웃긴거시다ㅋㅋㅋㅋㅋ
OOOO12일 줫같은 학사일정이 끝나고 브이앱 신곡뮤비 공개 라디오스타 무도^^ 1월 콘서트 캬
OOOO150715 라디오스타 슈퍼주니어 특집 예성타 사건 이 2분도 안되는 영상에 포인트가 넘나 많구요ㅠㅠ 당황하는 애송형, 정슈 쳐다보는데 큰오빠 너무 다정하고 달님 순발력은 진짜 최고고 ㅠㅠ 슈주야 보고파ㅠㅠ https:/…
OOOO150715 라디오스타 슈퍼주니어 특집 도내형한테 서운한 규야 규규 서운한거 다 보옄ㅋㅋㅋㅋ이와중에 도내 당황해서 동공지진 일어나고ㅠㅠㅠㅠㅠㅠ 가족도맘에안든다고다바꾸냐고하는데 서운함이 묻어낰ㅋㅋㅋㅋ t.co…
OOOO걸그룹에게 열애설뿐만 아니라 팬픽같은 음지 문화에 대한 질문을 했다는 자체에서 어제의 라디오스타는 최악이었다 질문수준도 거지같고 옆에 게스트분들은 하늘같은 대선배분들. 안그래도 조용한 주현이가 어떻게 편했겠어 #너의_있는_그대로를_사랑해_주현아
OOOO 그리고 단면적인 부분만 보셨다면 저희 쪽에는 라디오스타를 욕하는 부분이 더 많았습니다. 그리고 기사 댓글을 욕하는 부분이 더 많았구요. 그래도 욕이 많이 보였으니까 그 부분은 죄송합니다.

라디오스타 아이린 젝스키스 라스 방송 프로그램 김구라 태도논란 11시 10분 원래 Red_Velvet_KHJ

OOOO 그 라디오스타서 나왓서 존나예뿜
OOOO주간아이돌 최고 혜자프로...다시는 라디오스타 나가지말고 주간아이돌을 한번더 나가줘ㅠㅠㅠ
OOOO라디오스타 좀 죽어...
OOOO나나 라디오스타 나가면 안 웃는다고 뭐라 할 것 같네... 나나분 그럼 리볼버로 다 죽여 주세요
OOOO#라디오스타 촬영! 너무 재밌어요. 우리 팬여러분들 꼭 보세요 🐰🐰
OOOO라디오스타 이재진의 여성혐오적 발언에 관련하여 피드백을 바라는 메세지를 엮어서 보내려 합니다. 이재진의 여성혐오적 발언에 관련하여 이재진에게 전달하고싶은 내용을 해당 폼에 작성해주세요. [
OOOO라디오스타 말고 비디오스타 보자

라디오스타 아이린 젝스키스 라스 방송 프로그램 김구라 태도논란 11시 10분 원래 MBC_entertain

OOOO 그 때 라디오스타가 망했어야 했다
OOOO라디오스타 제발 폐지해
OOOO라디오스타 진짜 싫어
OOOO 감정은아니고 케미인건저도아는데요.. 아무튼 라디오스타에서 열애인정하냐 머이런건쫌잘못됬다고저도생각하구요 팬픽은그냥개쌉소리구요...후 저는 그런의도로쓴게아닌데 오해하셧다면죄송합니다. 솔직히 말투가 오해할만한 말투긴했네요ㅜ
OOOO161005 라디오스타 SIESTA - V-NECK MTM [IVORY] ₩59,000 #BlockB #블락비 #박경 #parkkyung #パッキョン …
OOOO라디오스타는 논란만 만들거면 폐지했으면....
OOOO 초면에 말씀드려요. 신화의 김동완님이 라디오스타에서 하신말씀입니다. 일부러 가끔 알려서 자신이 낸돈이 다른엉뚱한곳으로 사라지지 않게 하려는 의도였다는 말을 했었습니다.

라디오스타 아이린 젝스키스 라스 방송 프로그램 김구라 태도논란 11시 10분 원래 se_eun_back

OOOO[161015] 밴드피플 라디오스타(정동길)
OOOO 그리고 팀 내에 동해라는 분이 내성적이신데 라디오스타 슈주특집 편에 나가셔서 조금이나마 잘 하시고 그러셨다는 글 봤는데요. 혹시 그 멤버 분도 거기에 나가서 열애설 언급 당하고 타 배우 분이랑 엮이고 그러셨나요?
OOOO 아 라디오스타도 싫다
OOOO라디오스타 언제 망하냐
OOOO243. 라디오스타(161130) / 그렇게 궁금했던 만두의 정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라디오스타 김재덕, 더기 시무룩 보정 💕 애기 시무룩 해쩌ㅜㅜㅜㅜ 서른 여덟 아니야ㅜㅜㅜㅜ 뒤에 8 떼고 세 살이야ㅜㅜㅜㅜㅜㅜ #김재덕 #졸귀 #덕무룩
OOOO 탐라에 사진 돌아다니던데 라디오스타 계정으로 디엠보내면 되는것같아요~!

라디오스타 아이린 젝스키스 라스 방송 프로그램 김구라 태도논란 11시 10분 원래 mungmungman

OOOO ?? 라디오스타 한다고 떴을때 기사에서 14일이라고 되있었는데 아니야????
OOOOㅇ1완영의 이완영쇼 하ㅌH경의 연예가중계 고영ㅌH의 라디오스타 장ㅅ1호의 TV는 사랑을 싣고 ㅊr은택의 힐링캠프 어제 청문회 라인업은 완벽했다
OOOOㅇㅇㄹ 평소에 좋아하는 편이라 라디오스타 한다길래 넘 좋았는데 논란이라니 ㅋㅋㅋㅋ 그럼 mc가 뭔 말만하면 웃러야되구 그런건가? 완전 어이없네 ㅋㅋㅋㅋㅋ 거기서 말이 없는 편이라고도 그랬는데 굳이 까는이유 가 뭐야도대체 ㅋㅋㅋ...
OOOO라디오스타도 추가해주세요
OOOO라디오스타 여성게스트 두고 칭찬이랍시고 외모 오목조목 따져가면서 어디가 예쁘고 뭐 인형이 말을 하네 어쩌고 저쩌고 하는데 진심 역겨움..크리피함;;
OOOO라디오스타 진행 논란은 왜 안뜨는지ㅉ
OOOO라디오스타 언망?

라디오스타 아이린 젝스키스 라스 방송 프로그램 김구라 태도논란 11시 10분 원래 rvslipper

OOOO라디오스타(x) 꽃놀이패(x) 주간아이돌(o) 이슬라이브(O) 브이앱 눕방(o)...
OOOO라디오스타 빻았다는 사실 다 알면서 ㅋㅋㅋㅋㅋ 그걸 인정해 주고 반응 나쁜 서람 까네 ㅋㅋ
OOOO나는 라디오스타 너무 싫어,,
OOOOㄹ)그럼 도데체 뭐 어쩌라고?라디오스타 폐지 부탁드립니다.게스트 대접이 저따위로 하는게 컨셉이라면 그건 개념이 없는거다.
OOOO라디오스타 시청률도 별로고 말도 개빻아서 하는데 왜 폐지 안되냐고
OOOO 라디오스타가서 개인기있냐는거에 없다하고 남들보다 대답하는게 짧아서? 막다른사람은 어쩌구저쩌구 이러는데 개인기없어요 이러식이라소?
OOOO 이참에 라디오스타 폐지하던가 제작진 mc갈았으면

라디오스타 아이린 젝스키스 라스 방송 프로그램 김구라 태도논란 11시 10분 원래 Red_Velvet_KHJ

OOOO248. 라디오스타(161130) / 내가 차 태워줬잖아!!! vs. 밥차리고 설거지 누가 다 했는데!!! << 너무 부부싸움이잖아...(이마짚 근데 이와중에 영상 막바지 은젼 표정 너무... 행복해보여8ㅅ8
OOOO라디오스타 저번에 구하라도 매장시키더니만 문제있네
OOOO어제 #라디오스타 봤는데 온갖 외모비하와 스테레오타입 만들기 대회 여성에 대한 편견이 난무했음;; 공중파 수준이 저런거 보면 대한민국 수준 딱 나옴.
OOOO라디오스타 너무 밯앗다
OOOO라디오스타' 정유미, 연우진에 '한 방'"별명 연선비,
OOOO라디오스타 폐지해 제발
OOOO헉 맞아 라디오스타 끝날때쯤에 노래부르게 하지않나>/? 뭐부를까ㅜㅜ

라디오스타 아이린 젝스키스 라스 방송 프로그램 김구라 태도논란 11시 10분 원래 HumorAcademys

OOOO라디오스타는 엠씨들이 여아이돌한테 애교 시키는거 안하면 안한다고 싸가지 없다고 하고 개인기 시키는거 안해도 싸가지 없다고 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폐지해 그냥




라디오스타 아이린 젝스키스 라스 방송 프로그램 김구라 태도논란 11시 10분 원래 withMBC

라디오스타 아이린 젝스키스 라스 방송 프로그램 김구라 태도논란 11시 10분 원래 hamchwa

라디오스타 아이린 젝스키스 라스 방송 프로그램 김구라 태도논란 11시 10분 원래 SparkyuINA

라디오스타 아이린 젝스키스 라스 방송 프로그램 김구라 태도논란 11시 10분 원래 park_hj_btob

라디오스타 아이린 젝스키스 라스 방송 프로그램 김구라 태도논란 11시 10분 원래 Red_Velvet_KHJ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