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c 9, 2016

아이린 레드벨벳 REDVELVET 태도 IRENE 라스 양남자쇼 조이 태도논란 161208양남자쇼레드벨벳 VID


레드벨벳

OOOO[vid] 161208.양남자쇼.#레드벨벳 #아이린 리더로서 동생들에게 말못할 고민들이 많았었는지 눈시울이..ㅠㅠ #RedVelvet
OOOO161208 양남자쇼 - 1 #레드벨벳 #RedVelvet #아이린 #Irene #웬디 #Wendy
OOOO[vid] 161208.양남자쇼.#레드벨벳 #아이린 #슬기 #조이 벌칙.레전드짤 따라하기 #RedVelvet
OOOO[vid] 161208.양남자쇼.#레드벨벳 #아이린 #조이 깜놀!! #RedVelvet
OOOO161208 양남자쇼 - 10 #레드벨벳 #RedVelvet #아이린 #Irene
OOOO겉모습만 보고 판단하지 말라. 첫인상이 중요하긴 하지만, 그 중요성에 비해 그 정확성은 그리 신뢰할 만하지 않다.  - 이드리스 샤흐 - #너의_있는_그대로를_사랑해_주현아 #redvelvet #레드벨벳 #iren…
OOOO[vid] 161208.양남자쇼.#레드벨벳 #아이린 #슬기 - 러시안 룰렛(무반주 밀당댄스+랜덤곡.ver) #RedVelvet #RussianRoulette

아이린 레드벨벳 REDVELVET 태도 IRENE 라스 양남자쇼 조이 태도논란 161208양남자쇼레드벨벳 VID vector9999

OOOO161208 양남자쇼 - 12 #레드벨벳 #RedVelvet #아이린 #Irene #조이 #Joy
OOOO[vid] 161208.양남자쇼.#레드벨벳 #아이린 - 당돌한 여자 #RedVelvet
OOOO161208 양남자쇼 - 11 #레드벨벳 #RedVelvet #아이린 #Irene #슬기 #Seulgi
OOOO양남자쇼 레드벨벳 #아이린 #슬기 #웬디 #조이
OOOO161208 양남자쇼 - 6 #레드벨벳 #RedVelvet #아이린 #Irene #조이 #Joy 😂😂😂😂😂
OOOO라스에서 태연이 말 없었던 거 가지고 안티들과 커뮤러들이 성격 이상한 애로 몰아갔던거 기억나네 ㅎ 이거 절대 남일 아니고 레드벨벳 아이린 개인의 일이 아님. 그 망할 놈의 태도 뭐냐구요 토크쇼 나오면 게스트만 태도 갖춰야되…
OOOO레드벨벳 아이린의 방송 태도에 대한 의견이 분분하여 무슨 일인가 라디오 스타를 봤는데 글쎄, 잘 웃고 '태도'좋고 무슨 문제인지 잘 모르겠던데. 말수가 적고 단번에 개인기 없다고 한 게 재미는 없을지언정, 방송 태도 불…

OOOO[vid] 161208.양남자쇼.#레드벨벳 #아이린 #조이 강타 전화연결 고민상담 #RedVelvet
OOOO161128 판타스틱4 콘서트 #레드벨벳 #RedVelvet #아이린 #슬기 #웬디 #조이
OOOO161208 양남자쇼 - 2 #레드벨벳 #RedVelvet #아이린 #Irene 😢😢😢
OOOO그나마 덕질하는 여돌 트와이스 나연, 레드벨벳 아이린, 꾸준하게 아이유. 하지만 티브이로 보는 것으로 충분하다. 연예인이란 컨텐츠를 그 이상으로 소비할 필요는 없으니까.
OOOO[vid] 161208.양남자쇼.#레드벨벳 #조이 #아이린 -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 #RedVelvet
OOOO연구원이 아직 살아있는 이유,,, 내일 밤 11시 10분에 우리 배추 나오는 라스 봐야 돼,,,❗️ #라디오스타 #라스 #레드벨벳 #아이린
OOOO161127 드림콘서트 아이린 4P #아이린 #Irene #레드벨벳 #RedVelvet

아이린 레드벨벳 REDVELVET 태도 IRENE 라스 양남자쇼 조이 태도논란 161208양남자쇼레드벨벳 VID 143_329

OOOO예능연구소 사진♥ 주현아 잘했어 충분히 멋있어 사랑해♥ #레드벨벳 #아이린 #IRENE
OOOOₓ❙꒰ₓ͛▯˘♡͛ ❰아이린🎧레드벨벳 ♡⃝◌ ‧‧❱°╱⌁◞ ♡̷͛⇢❏⒜type⁽♡¹⁹⁹¹♡⁾˖ 〙° ̷ ̷🏴🐰ₓ͛▯˘ ⤷𖤅ₓ͛ᐟ⌬𖠢☍ made in #Gกร้าวใจ 🎟꒱∿
OOOO161207 라디오스타 레드벨벳 아이린 캡쳐 #라디오스타 #라스 #레드벨벳 #RedVelvet #아이린 #배주현


태도

OOOO아이린 화면 구석에까지 잡히는 거 장면마다 캡쳐한 것이고 계속 보면 방송 내내 엠씨들 게스트들 얘기하는 거 이렇게 바른자세로 끄덕끄덕하고 박수치고 오오 하면서 열심히 경청함ㅋㅋ 그냥 말수 적다는 거 가지고 태도 논란이라니…
OOOO태도논란 왜 실트지 어제 라스 빻은 멘트 참으면서 아이린 서지혜 보려고 봤는데 아이린 딴 게스트 비웃는 멘트 나오는 타임에도 안 비웃고 뭘 하든 박수 열심히 치고 웃고 그러던데 등신같은 질문들에 안 낚이니까 태도논란 갖다…
OOOO강지영<패널들이 애교하라고 강요해서 울었는데 태도논란 효린<팬미팅에서 안 웃었다고 태도논란 아이린<아무것도 안 했는데 아무것도 안 했다고 태도논란 한국에서 태도 대체 뭔지???망할 놈의 유교국
OOOO아이린의 태도

OOOO라스 지난주에 방송되었던 이재진여혐은 논란 안되고 아이린 태도가 논란되는 세상...
OOOO여초카페의 아이린 태도 관련 의외의 댓글 나오는 건 파슨들이 아이돌 대하는 이중적인 태도와 더 가까운듯. 남녀불문 팬들 앞에서 표정 없이 서있다고 어디 아프냐, 기분 안 좋은 거 같다, 팬 앞에서 생각없다 등등 온갖 지적질…
OOOO태도논란 기사 댓글 개웃기네. "절박함이 부족"<<<개빻았다.101그거 이후로 너무 아이돌한테 절박함 운운하는거 심해졌고..아이린은 이미 여돌홍수에서 살아남은 슈퍼스타고 여덕퀸인데, 어째서 니들이 원하는 '당신의 소녀'…
OOOO아이린 어느 부분에서 태도논란이 생긴거지요...
OOOO아이린 태도논란에 대한 의견들 보면 내가 회사에서 듣는 소리랑 똑같은거같음 지들도 지 쪼대로하면서 왜 난 그럼안돼냐 존나 맨날 웃고 농담 희롱 다받아줘야됨
OOOOㅋㅋㅋ내가 아는 트페미들과 메갈이라 분류되는 사람들은 다 아이린 옹호하고 김구라 욕하고 있는데 남초에서는 메퇘지들이 아이린 태도 욕한다고 하고 있다ㅋㅋㅋ메갈리아는 남자들이 그냥 욕하고 싶을 때 쓰는 인칭대명사 같…
OOOO아이린 태도 논란이라고 하는 사람들은 그냥 아이린이 굴욕사진/열애설 같이 이슈화 될만한 것들에 지들이 원하는 리액션이 안 나와서지. 거기에 "안돼!!" 아님"그분이랑 엠씨할때 썸탔어요" 그런 반응이 당연한줄 알았는데…

아이린 레드벨벳 REDVELVET 태도 IRENE 라스 양남자쇼 조이 태도논란 161208양남자쇼레드벨벳 VID EireenKim

OOOO아이린 태도 논란은 늬미.아이린이 다 죽여버렸으면 좋겠다.
OOOO아 다음에 예능 나갔는데 아이린 빻은 소리에 웃어줄까 겁난다.,..,.태도 논란 때문에 억지로 웃어줄 수도 있다고요 진짜 아오,.,,,,웃어줄필요없으니가 앞으로도 절대 안 웃어도 되고 리액션 안해두되는 것임,.,,,.
OOOO아이린의 태도가 별로였던 부분은 게스트와 엠씨 말을 경청하고 게스트들이 춤출때 혼자 리듬타고 박수치며 감상했지만 말을 잘 안했기 때문이다. < 이거 진짜 니들이 봐도 웃기지 않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본진은 아니지만 아이린님..... 되게 열심히 경청한거 같은뎅 영상보니까 오ㅐ 태도논란인지 정말...
OOOO그간 방송 태도 불량이라며 지적되었던 연예인들은 녹화 중 휴대폰을 보거나 졸거나 다른 짓을 하거나 표정이 안 좋거나 어쨌든 가시적인 이유가 분명히 있었는데 아이린의 경우에는 말수가 없었다는 것만으로 유독 집중포화가 이어…
OOOO<라디오스타> 사람 돌려가며 잡네 정수정 한테도 태도 논란, 아이린한테도 태도 논란. 가지가지 한다 증말ㅋㅋㅋ 너네는 방송 자체가 논란이야 숨쉬듯이 여혐하고 구린 말만 1시간 내내 내뱉는데 그걸 방송이라거 내놓니? 어머 너네야말로 진정한 태도논란-!
OOOO이때까지 태도논란중 가장 어이없는게 아이린임 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다른것도 다 어이없지만 이번엔 정말 논란이라는 동영상 몇 번을봐도 왜 논란인지 조차 모르겠다

OOOO아침에 제일 어이없었던 일 아이린이 예뻐서 실검 1위가 아니라 태도 논란으로 1위를 하다니? 열애설에 무덤덤하게 반응하면 태도논란, 말없어서 말없다고 해도 태도논란, 예쁜애 데려다 놓고 방싯방싯 웃으면서 아니에요, 오빠~ 하…
OOOO아이린을 적극 지지합니다. 그녀의 태도에 연대합니다. 양성차별, 미소지니가 사라지는 날까지 계속입니다.
OOOO근데 태도논란이 나려면 라스 엠씨들이 나야지 엄한 아이린이 나냐 왜
OOOO아이린 태도 논란은 뭔가. 어차피 99.99퍼 쓰짤데기 없는 논란이겠지.
OOOOㅋㅋㅋ내가 아는 트페미들과 메갈이라 분류되는 사람들은 다 아이린 옹호하고 김구라 욕하고 있는데 남초에서는 메퇘지들이 아이린 태도 욕한다고 하고 있다ㅋㅋㅋ메갈리아는 남자들이 그냥 욕하고 싶을 때 쓰는 인칭대명사 같은 건가 범용성 엄청난 마법의 단어...


IRENE

OOOO161127 슈퍼서울드림콘서트 레드카펫 4P #Irene #아이린
OOOO160930 뮤직뱅크 4P #아이린 #Irene

아이린 레드벨벳 REDVELVET 태도 IRENE 라스 양남자쇼 조이 태도논란 161208양남자쇼레드벨벳 VID PeachPuff_801

OOOO160925 분당 팬사인회 #아이린 #IRENE
OOOO160924 인천한류콘서트 8P #아이린 #Irene
OOOO161127 슈퍼서울드림콘서트 4P #Irene #아이린
OOOO160927 평창 #아이린 #IRENE 🐰🍎


라스

OOOO진짜 어제 라스는 너무 화났던게 아이린은 예쁜 인형 / 서유리는 아줌마라고 소비하면서 4엠씨들이 한남들의 전형을 보여줌ㅋㅋㅋ 서유리 정도의 미인이 빻판 김구라한테 아줌마 소리 들어야되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 서유리 나오자마…
OOOO어느 아이돌이 이성이랑 엮인 팬픽얘기하는데 웃으면서 좋은 반응을 보일까? 라스가 애초에 빻은걸 괜한 아이린이 마녀사냥으로 까이고 있는 모습ㅋㅋ #너의_있는_그대로를_사랑해_주현아
OOOO애초에 라스에 아이린 부른 이유가 애교떨고 춤추고 개인기하고 박보검이랑 열애설 난거 캐내려고 한거 다 보이고 여돌 이미지 어떻게 소비하는지도 알겠고 개저씨들 사이에서 안 웃기면 안 웃어주기 시전한 아이린 존나 멋짐된다..…

OOOO어제 라스의 유일하고도 드높은 의의는 조용히 앉아 있는 아이린을 향해 스윗하게 고개를 돌려 쳐다보는 서지혜의 표정에 있다
OOOO솔직히 배주현한테 하는 라스 질문 수준 너무 낮았고...아이린 네이버 검색 몇번만 해도 질문거리 많은데 굳이 그런걸 했어야 했나ㅋㅋㅋㅋㅋㅋㅋ
OOOO 아니에요 아니에요 히힣 라스 아이린 사건으로 제가 넘므 빡쳐서 제가 욕트윗 하고 또 불편한 소리들 트윗하게 되면 혹시 다른 분들 불편하실까봐 적어놓은 거에요!! 히힣 전 갠차나요!!
OOOO솔직히 라스 보면 엠씨들 질문 (특히 김구라) 수준이 너무 천박했는데 아이린이 그걸 다른 연예인들처럼 잘 넘기지 못 한 걸 가지고 너무 과하게 욕 먹는 것 같다.


양남자쇼

OOOO#아이린 도 춤추게 만드는 마성의 #흥전문가 #양남자쇼 #양세형 #기가막히는구먼 😂😂😂


질문

OOOO애초에 주현이가 대답하기 애매한 질문들 "아이린은 원래 그렇게 말이 없나?" "아이린 취향이 할머니라던데?" "개인기 없어요?" 같은 말만 던지고 말 없는 사람으로 몰아가는데 애가 거기서 무슨 말을 하리요. .. . 그냥…
OOOO아이린 논란기사 댓글보는데 진자 추악해서 토나온다.. 무슨 정치인이냐느니 기본 예의는 갖춰서 어딜 내보내랴느니ㅋㅋㅋㅋ 제일웃긴건 어른이 질문을하면 대답을해야될거아니냰다ㅋㅋㅋㅋㅋㅋ 빻은 K예능문화에 지배당한 사상이 이렇게나 무…

아이린 레드벨벳 REDVELVET 태도 IRENE 라스 양남자쇼 조이 태도논란 161208양남자쇼레드벨벳 VID coldn0odles

OOOO아니 프로그램 절반을 에쵸티 추팔로 쓰다가 아 맞다 그래 너도 거기있었지 느낌으로 아이린한테는 박보검 미담 질문, 할머니 씨지 넣고 나이 많은 이야기, 예쁘네요, 원래 그렇게 말이 없나요<이따위 얘기들뿐인데 리액션…
OOOO아이린이 저 테이블 엎었으면 좋겠다 그리고 김구라한테 무례한 질문 받기도 전에 무례한말 했으면
OOOO하하하 제발 ; 아이린에게 기갈 있었으면 좋겠고 빻은 질문 퇴치하자
OOOO별 주옥깥은 소리로 방송 보는 현빠들 복장 터뜨게 하십니다 이건 뭐 눈치도 없고 아이린에 대한 예의도 없고. 게스트를 무기력하게 만드는 저질스런 질문 수준을 재고하시길. 뭐 그간의 행적을 보면 딱히 그럴거 같지도 않…


빻은

OOOO아이린은 그냥 깊게 생각하는 사람처럼 보이는데...여타 빻은 예능인이 뇌 안 거치고 말해서 남 상처 주는 것보다 오억 오천 배 나아 보임
OOOO솔직히 아이린 개멋있는데.. 그룹 멤버 동생들 챙겨줘 한남들 빻은소리 할때 무표정으로 대응하는거 개멋있다고.. 할말 조용조용히 다하는것도 멋있는데...


라디오스타

OOOO[161207] 라디오스타 504화 "헤비멘탈 서지혜, 토니안, 문희준, 서유리, 아이린" --- Radio Star ep50... Last night full RS 😀

아이린 레드벨벳 REDVELVET 태도 IRENE 라스 양남자쇼 조이 태도논란 161208양남자쇼레드벨벳 VID coldn0odles


김구라

OOOO 대충컷본만봤어ㅋㅋ 평소아이린이랑 다를바없는데 김구라 존나 말안한다고다그치네ㅋㅋ
OOOO구라새끼 갓아이린 얼평오지네ㅋㅋ 김구라야 니 얼평도 좀 해줘? 넌 무슨 얼굴을 수세미 대신 설거지에 쓴 것 마냥 뭉개져잇단다. 그리고 살 좀 빼라. 얼굴 지방이 얼마나 많이 있으면 다 흘러내리고잇노?? 존나 꼴베기싫다 티븨나…


사람들은

OOOO게스트 춤추다 넘어지는 거 다른 사람들은 보면서 웃는 와중에 혼자 따수운 표정으로 박수 치다가 진심으로 걱정해주는 아이린이다


서지혜

OOOO서지혜 아이린 GIF 헉 넘 친자매같다... 큰 아이린 작은 서지혜..


예쁜

OOOO아이린 예쁜데 무미건조하고 대중이 바라는 착한 백치가 아니라서 아니꼬워하던 사람 많은거 알고는 있었지만 시청자게시판에 그 속이 투명하게 드러나버리는거 정말 역겹다
OOOO아이린 너무 심하게 예쁜 거 아니냐.
OOOO아이돌도 잘모르고 엑소가첨이고 준면이로 넘만족해서 딴데 안보고 준면(+엗소)만 보고 달렸는데 아이린넴 너모이쁘시다...... 반할거같다...... 여덕하기 힘들다 새각했던거 취소 조녜시네요 요즘 이렇게 깔끔하게 맑게 예쁜…

아이린 레드벨벳 REDVELVET 태도 IRENE 라스 양남자쇼 조이 태도논란 161208양남자쇼레드벨벳 VID coldn0odles

OOOO아이린 원래 핵조용한데 예능을 한두번 한것도 아니고 왜 이제와서 그걸로 까고 그러나..... 이린이 예쁜거만 보고들어~~~~
OOOO 저도 요즘 아이돌 중 제일 예뻐보이더라구요. 투야 김지혜 느낌도 좀 나는데 아이린이 더 예쁜 것 같은! 예뻐도 너무 예쁘죠


아이린

OOOO왜 아이린이 재롱떨어야하는데 그리고 소희는 또 왜 제목에 넣어서 같이 욕하려고 하냐ㅋㅋㅋㅋㅋㅋ존나 저열
OOOO아이린 본받기 운동
OOOO아이린 심쿵!
OOOO오늘자 아이린 지적하는 사람들 특징 << 길가다 연예인 만나면 연예인이다! 소리질러서 이목 끌게하고 셀카찍어달라하고 사인해달라하고 페북에 ㅇㅇㅇ 실제론 별론듯 ㅋ.. 하는 인간들
OOOO런드리데이에서 남엠씨들이 아이린 왜이렇게 조용하냐며 뭐라고 하니까 "야 말할 기회나 줬니 너네가 쟤한테?" 라고 말씀하신 한혜연님 되새기자. . . . . .

아이린 레드벨벳 REDVELVET 태도 IRENE 라스 양남자쇼 조이 태도논란 161208양남자쇼레드벨벳 VID wingsofangel91

OOOO 예능에 나온이상 엠씨들이 하는 말 고분고분 따라야 하고 시키는 거 해야되고 재롱 부려야 된다는 룰 누가 만들엇어ㅋㅋㅋ 아이린 한테 떠먹여주긴 뭘 떠먹여줘 딸 간장게장 얘기 하다 끝나더만 ㅋㅋㅋ 이런 분 초대…
OOOO이걸 어떻게 받아먹어요... 토니씨 아재 탈출방안을 아이린에게 묻고 정작 물어봐놓구서 대답은 듣지도않고 얘도 할머니라면서요!! 소리듣고, 그냥 두분이서(아이린과 토니) 곶감 나눠먹으면서 얘기나 해요<로 끝나는데
OOOO일단 에이스20살이니까 아이린은 에이스보다 어리게해야징 헝헝
OOOO#박보검 #아이린 #뮤직뱅크 한국인이 사랑하는 케미커플 BEST100 박보검&아이린 34위👏👏👏👏👏
OOOO아이린은 메가데레와 걸크를 동시에 갖거잇는 애
OOOO아이린 떠먹여줘도 대답도 안하고 → 무엇을.,, , 떠먹여주셨죠.. . .저가 기억나는것은 아이린타임이니 뭐니하면서 말안한다고 강조해놓고 정작 말할시간도 안주고 자기들끼리 딸 간장게장 좋아하는 얘기하다가 넘어간것밖에…
OOOO드림주 이름 아이린이야 으앙이뽀

아이린 레드벨벳 REDVELVET 태도 IRENE 라스 양남자쇼 조이 태도논란 161208양남자쇼레드벨벳 VID wingsofangel91

OOOO 아니다 레스트라드가 들어가야겠군 아이린 빠빠이
OOOO이번 아이린건 페북이랑 트위터 반응 쥰내 상반되서 신기함
OOOO아이린 존경해,,,
OOOO그래서 제가 시스타 이효리 아이린 넘나 좋아하거요
OOOO161127 넘 예뻐서 어카지.. #아이린
OOOO아이린분의 정색과 눈 똑바로 마주치기 길빵 극딜하기 기타등등을 응원한다
OOOO 아이린적응기

아이린 레드벨벳 REDVELVET 태도 IRENE 라스 양남자쇼 조이 태도논란 161208양남자쇼레드벨벳 VID idahffk

OOOO무지몽매하신 건지 나쁜 의도라도 있으신 건지 뭐든간에 현재 억울하게 도넘은 비난들을 받고 있는 아이린에게 실례인 영상 제목입니다 피드백해주세요
OOOO아이린 진짜 예쁘다... ㅇㅁㅇ...
OOOO저는 항상 생각을 해요. 제가 제 자신을 사랑할 수 있게, 좀 더 제 자신이 안 외로울 수 있게, 제가 좀더 단단해질 수 있게, 그렇게. -GQ 초여름, 아이린- #너의_있는_그대로를_사랑해_주현아 https:…
OOOO아이린 힘내 성격 바꿀 필요 없고 자괴감 느낄 이유도 없어 그냥 계속 그렇게 살아도 돼 주현 지금도 부단히 열심히 자기 삶을 살아가고 있는 사람이니까❣
OOOO강철 멘탈 테스트라고 게스트 한명씩 과사 공개하는데 마지막까지 평온한 아이린의 표정을 봐줘. 역시나 예쁨ㅋ
OOOO저요저요 아이린이요
OOOO룸바스틱피셜 난 루다한테 계약직 ㅠ 어디든 갈수 있어 근데 오조오억번 환생하면 저 아이린 됨 ㅎㅎ

아이린 레드벨벳 REDVELVET 태도 IRENE 라스 양남자쇼 조이 태도논란 161208양남자쇼레드벨벳 VID alvolo43

OOOO아이린언니 짱이쁨
OOOO 아이린은 순하게 생겨서 그른가......존나머라행 너무행너무행
OOOO 공감 해줘서 고마워 ( ˙˘˙ )💦 나 저격 먹을까봐 무서워서 지워써 .. 지짜 내가 팬도 아닌데 욕 먹는게 너무 어이없고안쓰러울 지경💦 누구는 왜 쉴드 쳐주고 왜 아이린은 욕하는거야 엉엉 이러다 아이린맘될듯💦
OOOO 여성혐오뿐만 아니라 팬커뮤니티 내에서 큰 문제제기 없이 용인되는 장애인 혐오, 청소년 혐오 등 모든 종류의 약자 혐오 또한 좌시하고 싶지 않습니다 같은 생각이신 분들은 #아이린 을 사랑…
OOOO가부장제에서 강요되어온 '싹싹하고 고분고분한' 여성상에서 어긋났다는 이유로 아이린에게 쏟아지는 가혹한 비난은 마땅히 목소리를 내야 할 일입니다 다만 그것이 '여적여' '여초년들' 등 여성혐오를 답습하는 방식으로 이…
OOOO 그니까ㅠ 진짜 말 안한다고 마녀사냥 당하는 아이린이 넘나 불쌍해ㅠㅠㅠㅠ 앉아만 있어도 꽃같고 인형같구만ㅠㅠㅠㅠ
OOOO아이린 너무 예뻐서 rt할수밖에없다..

아이린 레드벨벳 REDVELVET 태도 IRENE 라스 양남자쇼 조이 태도논란 161208양남자쇼레드벨벳 VID shaytyen

OOOO아이린 플로우는 계속된다
OOOO지금 페북 보면 아이린이 말 많이 안하는 거 하나로 까고 있는데 온갖 걸 다 갖다붙임.. 무려 토크쇼에서...엠씨들무안하게.. 남자가 같은 상황에 있었어봐 과묵하다고 별거 없이 진행됏을거잔아....
OOOO탐라템인 흐규흐규와 사진 속 아이린 블러셔로 유명한 머스테브 오드핑크 비교발색. 사진이 너무 창백하게 나왔는데 실물은 좀더 핑크고 머스테브는 약간 윤기가 나고 조금 보랏빛이 도는 쿨한 블러셔
OOOO 헐헐 대박예쁘겠다 진짜 아이린머리 완전 예뻤는데!!! 염색하고싶은데 머릿걀때믄에 계속 못하구있어 나는 ㅜㅠㅠㅠㅠ
OOOO인상 찌푸린 아이린 귀여움 (/ω\*)
OOOO게다가 아이린님 엄청 즐거워하고 있어 ㅋㅋㅋㅋ
OOOO#아이린 #배주현 을 사랑하는 전국의 페미니스트 여러분 정치적 올바름을 지향하는 팬 커뮤니티를 만들려고 합니다 가입 및 참여 의향이 있으신 분들은 알티나 마음 등 많이 홍보해주세요

아이린 레드벨벳 REDVELVET 태도 IRENE 라스 양남자쇼 조이 태도논란 161208양남자쇼레드벨벳 VID ppurpple_

OOOO아이린이 뭐 어쨌다고! 참나 한심한 놈들
OOOO아이린이여 그럼 저도 뛸래여
OOOO절대 아이린을 건드려선 안돼 나한테 뒤져
OOOO와지쨔예쁘다 아이린님
OOOO맞아... 아이린은 그런 프로 나가면 안 됐었어 ㅠㅠ
OOOO아이린은 말을 자주 멈췄다. 눈물이 나서도 그랬고, 골똘히 생각하느라 그러기도 했다. 그 시간이 참 예뻤다. "저는 항상 생각을 했어요." 다시 말을 시작할 때면 그렇게 말했다.
OOOO아이린 머 ㅈㅎㅅ처럼 가만히 있던 것도 아닌데 진짜 과하게 욕먹는다 넘 불쨘

아이린 레드벨벳 REDVELVET 태도 IRENE 라스 양남자쇼 조이 태도논란 161208양남자쇼레드벨벳 VID gomnose

OOOO아이린 같은 사람을 보고 진중하다고 하는거임
OOOO아이린 지짜 내 우상.. 한남들 완뎌니 선 지키면ㄴ서 저격 잘해.. 머찌다구 ㅠㅡㅡㅡㅠ...
OOOO애 입 뗄 준비중인거 너네도 알면서 아이린 식혜 애기로 애한테 할머니 프레임 씌우고 결국 엠씨 딸 얘기만 해버리고 끝냈으면서... 뭐요?
OOOO개짜증이다 아이린한테 박보검 미담이나 연애설 캐묻는것들 다뒤졌으면




아이린 레드벨벳 REDVELVET 태도 IRENE 라스 양남자쇼 조이 태도논란 161208양남자쇼레드벨벳 VID shaytyen

아이린 레드벨벳 REDVELVET 태도 IRENE 라스 양남자쇼 조이 태도논란 161208양남자쇼레드벨벳 VID shaytyen

아이린 레드벨벳 REDVELVET 태도 IRENE 라스 양남자쇼 조이 태도논란 161208양남자쇼레드벨벳 VID always0329

아이린 레드벨벳 REDVELVET 태도 IRENE 라스 양남자쇼 조이 태도논란 161208양남자쇼레드벨벳 VID coldn0odles

아이린 레드벨벳 REDVELVET 태도 IRENE 라스 양남자쇼 조이 태도논란 161208양남자쇼레드벨벳 VID shaytyen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