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c 9, 2016

서지혜 아이린 라스 라디오스타 서유리 둘이 헤비멘탈 아이린이랑 문희준 토니안 11시


아이린

OOOO태도논란 왜 실트지 어제 라스 빻은 멘트 참으면서 아이린 서지혜 보려고 봤는데 아이린 딴 게스트 비웃는 멘트 나오는 타임에도 안 비웃고 뭘 하든 박수 열심히 치고 웃고 그러던데 등신같은 질문들에 안 낚이니까 태도논란 갖다…
OOOO어제 라스의 유일하고도 드높은 의의는 조용히 앉아 있는 아이린을 향해 스윗하게 고개를 돌려 쳐다보는 서지혜의 표정에 있다
OOOO[161207] 라디오스타 504화 "헤비멘탈 서지혜, 토니안, 문희준, 서유리, 아이린" --- Radio Star ep50... Last night full RS 😀
OOOO서지혜 아이린 GIF 헉 넘 친자매같다... 큰 아이린 작은 서지혜..
OOOO#라디오스타 나른한 오후 배우 #서지혜 와 #레드벨벳 #아이린 의 미모폭발하는 셀카 투척하고 갑니다~♥ 닮은 꼴이지만 각자의 매력도 철철 넘친다능~♥ 둘의 케미는 내일 밤 11시 10분 #라스 에서 확인가능~♥ …
OOOO[vid] 161207.라스.#레드벨벳 #아이린 서지혜와 닮은꼴 #RedVelvet #IRENE
OOOO아 정말... 서지혜 아이린 넘 예뻐

서지혜 아이린 라스 라디오스타 서유리 둘이 헤비멘탈 아이린이랑 문희준 토니안 11시 ano_t_account

OOOO셀카 w/ 배우 #서지혜 선배님 #레드벨벳 #아이린 ♡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사실 그 분은 잘 모르고 서지혜 아이린으로 때려맞춘 캐릭터성이어서 (침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서지혜 이선빈 아이린 한 자리에 모아놓기 프로젝트..
OOOO#라디오스타 연예계 대표 강철멘탈! #헤비멘탈 을 가진 #서지혜 #토니안 #문희준 #서유리 #아이린 이 #라스 를 찾았다! 잘생김+예쁨 폭발하는 라스 될거라고 기대해요>.< 내일 밤 11시 10분! 본방사수 고고! https:…
OOOO이번 아이린 라스 출연은 아이린 성격도 성격이지만 게스트 조합 자체가 아이린이랑 맞지가 않았음. 1세대 아이돌인 서지혜,토니안,문희준에 마리텔과 SNL 경험까지 있는 서유리. 여기서 안그래도 말수 없는 아이린이 뭘 하겠음?
OOOO춤추는 서지혜와 박수쳐주는 아이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다 왜케 열심히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나는 평생을 바라던 아이린서지혜 투샷나와서 너무 좋았는데 음 둘이 친자매 영화라도 좀

OOOO#라디오스타 "이 구역 최강철멘탈 소유자는 나야!" 왠만한 공격에도 끄떡없는 #헤비멘탈 을 가진 이들이 펼치는 강철토크👍🏻 #문희준 #토니안 #서지혜 #서유리 #아이린 출연! 오늘 밤 11시 10분 본방에서 만나용😚
OOOO잉잉 너무 예뻐 둘다 ㅠㅠㅠㅠㅠ 서지혜x아이린 얼른 친목해.... 폰 번호 주고받고 얼른 친목해줘여
OOOO진짜 아이린이랑 서지혜랑 닮았ㄷㅏ
OOOO주현이가 도대체 뭘 잘못했다는거임 ㅋㅋㅋㅋ 웃을때 웃어주고 질문하는거에 대답 다 해줬잖아? 서지혜한테 대학교에서 외모 순위 매겼다는것도 존나 얼탱이털렸는데 아이린 태도논란은 더 얼탱이터짐;;;;
OOOO 어제 서지혜 아이린 얼굴 넘 열일했으
OOOO아이린이랑 서지혜랑 둘이 같이 나와주면 갬서합니다해야지 무슨 태도 논란이야


라스

OOOO서지혜 이미지 별로 좋아한 적 없는데 라스땜에 존나 좋아짐

서지혜 아이린 라스 라디오스타 서유리 둘이 헤비멘탈 아이린이랑 문희준 토니안 11시 ano_t_account

OOOO라스 보다가 화난일. 서지혜씨 대학다닐때 남자들이 여자들순위매긴거 다들 당연하개 생각함. 아무도 아니 왜 순위를 매겨요? 이런질문도 없더라. 어쨌든 서지혜씨 얼굴은 1윈데 성격은 3위라니까 성격이 불같아서 그런거라고 함 ㅋㅋ 아 온순하지못해서 3위냐?


라디오스타

OOOO징그러 김구라 미친새끼고 서지혜랑 김구라 엮는 라디오스타 진심 꼴보기 싫다 아 토나와 진짜
OOOO서지혜씨 라디오스타에서 대빵 멋있었다,,,


둘이

OOOO여러분 이거보셔라,, ,, 박수만치던 주횬 서지혜 춤 따라추고 서지혜 퇴장할때 남들 신경도안쓰는데 배주현 혼자 끝까지 보고있다. .. 맞아 나 망붕이니까 둘이 핸드폰번호 교환할때까지 억지로 계속 같이 방송나오게해줘…
OOOO파란 권투글러브를 낀 서지혜와 단 둘이 링에 올라가 스파링을 하고 싶다. 난 양 손에 수갑을 차고.. 지혜가 미소지으며 글러브 낀 주먹으로 두들겨서 날 K.O 시키고 샌드백에 묶고 스트레스 해소용 샌드백으로 삼아서 화날때마다 펀치로 때려줬으면 좋겠다


배주현

OOOO서지혜배주현.. . . 떡밥 없으면 내가 만들어서 파기 운동,,, , ,
OOOO,, , ,배주현 쳐다보는 서지혜 존나 다정한 선배이고 나는 죽었다

OOOO서지혜배주현 너무 최고야
OOOO와 말도안됨 서지혜배주현 때매 오덕계가 내 팔로워를 넘겼음


게스트

OOOO차라리 에쵸티 멤버들만 불러서 추팔 특집을 하던가 게스트구성 진짜 마음에 안든다 서지혜도 질투의화신이 그렇게 잘됐는데 과거 토니 부인<이라는 씨지만 몇번을 봤는지 모르겠고


태도논란

OOOO어제 클립보니까 서지혜 존나멋진 일화에 대고 엠씨들이 무안주던데 그게 진짜 태도논란 되야하는 거 아니냐고


예쁘다

OOOO아 서지혜 웃는거도 넘 예쁘다ㅋㅋㅋ
OOOO내가 진짜 존나 예쁘다라고 한 사람이 몇없는데 그게 서지혜
OOOO와 진짜 서지혜 몇년동안 꾸준히 작품 봐왔지만... 정말 예쁘다

서지혜 아이린 라스 라디오스타 서유리 둘이 헤비멘탈 아이린이랑 문희준 토니안 11시 wordjoah5


빻은

OOOO주현 너무 안타깝다 에셈 루키즈때부터 슬기랑 좋아했는데 묵묵하게 박수도 치고 서지혜분 넘어지려고 하니깐 걱정해주는 모습도 넘 따숩고,,, 그리고 진짜 제일 화나는 거는 질문 그게 질문이라고 ㅂ보검분이랑 팬픽 관련해서 등등 빻은 질문도 하고 그냥 최악


서지혜

OOOO서지혜 넘예네ㅠㅜㅜㅠㅜㅜ
OOOO거래처분들이자 전회사 선배들 30대 후반부터 40대 초반 남성 3명이 입을 모아 서지혜가 이쁘다고 하셔서, 나도 젝키 시디 사진이랑 포카 보여줬지롱.
OOOO서지혜씨 사랑합니다
OOOO내 이상형은 서지혜다
OOOO서지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ㅠㅜㅠ
OOOO불의를 못참는 서지혜씨 무례한 남자 퇴치, 영화관 깔깔러들 샷업 이야기

OOOO 저도 어제 이거보다가 여러번 뒷목잡음요 김구라와 서지혜를 엮는것도 넘 뻔뻔하고, 그 자리에서 웃어넘겨야 하는 분위기 하며 .... 하아 ...
OOOO서지혜 대학때 미모순위로는 1위였는데 이거저거 합쳐서 평균내니까 3위?였다니까 엠씨들 입모아서 성격때문에 순위내려갔을거라고ㅋ 근데 그것도 딱히 서지혜가 그런말 들을 이유가 있는것도 아니고 과거에 영화관람을 방해하는…
OOOO그리고 님들 주갤옆에 114랑 서지혜 옆에 207, 3차청문회 옆에 258 보이십니까 ㅋ 이새끼들 순위변동도 그렇고 검색량증가 입력 조또 대충하는게 뻔함
OOOO먜친 진짜 서지혜 얼굴천재 아닐리 없다,, ,
OOOO마지막 서지혜 웃는거 ,,,ㅎ,,녹음
OOOO그리구 서지혜랑 안 닮아싸..
OOOO 우와 서지혜 진짜 멋있어요ㅠㅠ반했ㅠㅠ

서지혜 아이린 라스 라디오스타 서유리 둘이 헤비멘탈 아이린이랑 문희준 토니안 11시 JPGlF

OOOO((((((((((((((서지혜))))))))))))))))))))
OOOO신돈때 많이 좋아했었죠. 흥하라 서지혜!!
OOOO 어제 그 서지혜 그분하고 마이 닮았더라 ㄷㄷㄷ
OOOO성격 더러워서 7,8위 했을거라고 세번쯤은 말했고 누가봐도 서지혜분이 민폐 관람객에게 조용히하라고 그 나라 사람말로 해준것 때문인데 단지 이 분이 여자라는 이유만으로 본인의 권리를 지키는 행위가 더러운 성격으로 찍히는거 너무 빻았고 정말 한남스러워
OOOO질투의 화신에서 서지혜 너무 예쁨 과하게 예쁨 ㅋㅋㅋㅋ




서지혜 아이린 라스 라디오스타 서유리 둘이 헤비멘탈 아이린이랑 문희준 토니안 11시 shaytyen

서지혜 아이린 라스 라디오스타 서유리 둘이 헤비멘탈 아이린이랑 문희준 토니안 11시 baejuhyunn

서지혜 아이린 라스 라디오스타 서유리 둘이 헤비멘탈 아이린이랑 문희준 토니안 11시 wordjoah5

서지혜 아이린 라스 라디오스타 서유리 둘이 헤비멘탈 아이린이랑 문희준 토니안 11시 standbymemong

서지혜 아이린 라스 라디오스타 서유리 둘이 헤비멘탈 아이린이랑 문희준 토니안 11시 ano_t_account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