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c 9, 2016

정제원 JEILX JAEWON 의원의 국회의원의 삿대질 데뷔 의원이 JUNG 발의를 촛불들었다


JEILX

OOOO#원 #정제원 #ONE #JEILX 왜 이렇게 귀여워 ㅎㅎㅎㅎ ♥️
OOOO#원 #정제원 #ONE #JEILX 쇼미더미소 ㅋㅋㅋ love your smile ♥️
OOOO#원 #정제원 #ONE #JEILX 심쿵..... 😍😬❤️
OOOO#원 #정제원 #ONE #JEILX 제원아~ 제원오빠~ 보고싶다 ㅠㅠ ♥️
OOOO#원 #정제원 #ONE #JEILX 지금 뭐해.......... 보고싶어 ㅠㅠㅠㅠ What are you doing? I miss you so much 😭😭😭😭♥️
OOOO#원 #정제원 #ONE #JEILX I love you 💚✨ ㅅㄹㅎ 😢♥️
OOOO원 원 원 😋😋😋#원 #정제원 #jungjaewon #jeilx #jaewon

정제원 JEILX JAEWON 의원의 국회의원의 삿대질 데뷔 의원이 JUNG 발의를 촛불들었다 OnlyOne_Camel


JAEWON

OOOOjung jaewon 정제원
OOOOjaewon - 정제원 solo
OOOO― jung jaewon; 정제원
OOOOjung jaewon — 정제원 ✦ yg
OOOOJaewon / 정제원 ♡*ೃ.⋆ → 03.29.94 [ YG ] → semi - ult ♡


의원의

OOOO박주민 의원은 무슨 영화 캐릭터같다. 다큐3일은 뭐하냐. 나같음 얼른 그분 섭외해 72시간 찍는다. 방송 제목은 <국회의원의 품격에 대하여>. 첫장면은 정제원 의원의 삿대질과 제목을 탄생시킨 명대사부터 시작하는 걸로. 진짜 처…
OOOO박주민 의원은 무슨 영화 캐릭터같다. 다큐3일은 뭐하냐. 나같음 얼른 그분 섭외해 72시간 찍는다. 방송 제목은 <국회의원의 품격에 대하여>. 첫장면은 정제원 의원의 삿대질과 제목을 탄생시킨 명대사부터 시작하는 걸로. 진짜 처음보는 국회의원 캐릭터다.

OOOO 표창원 의원의 삿대질은 정제원 의원께서 직접 트윗에 올린 사진임을 밝힙니다. 제가 캡쳐한 사진 아닙니다.
OOOO정제원의 국회의원의 품위란 도대체 뭔가? 국회의원은 국민의 머슴이 되겠다고 했는데... 언제 머슴에게 품위를 요구한적 있는가? 머슴은 주인을 위해 열심히 일해서 인정받으면 되는것이다.


삿대질

OOOO정제원은 삿대질을 한게 아니고 손가락의 해면체 조직에 피가 쏠려서 꼿꼿하게 서버린거 뿐이야
OOOO정제원 보면 삿대질 하기 캠페인
OOOO 국민들한테 탄핵쇼를 한 정제원은 5000만 국민들한테 삿대질한겁니다 용서 못합니다
OOOO정제원은 탄핵반대라고 하니까 삿대질 안 했다고 하고 빨갱이가 누구냐고 물어보니 윤복희는 나는 촛불들었다 하고 왜 탄핵안 발의를 안 하냐고 했더니 추미애가 김무성을 단독으로 만났기 때문이라고 하네! 서로 외국인인가 왜 이리…
OOOO정제원은 탄핵반대라고 하니까 삿대질 안 했다고 하고 빨갱이가 누구냐고 물어보니 윤복희는 나는 촛불들었다 하고 왜 탄핵안 발의를 안 하냐고 했더니 추미애가 김무성을 단독으로 만났기 때문이라고 하네! 서로 외국인인가 왜 이리 대화가 안되지?

정제원 JEILX JAEWON 의원의 국회의원의 삿대질 데뷔 의원이 JUNG 발의를 촛불들었다 bkbkks

OOOO 아, 진짜 어이가 없어서 이름까지 틀렸네. 정제원이 아니라 장제원이였구나. 삿대질한 당신 이름이ㅋ


데뷔

OOOO정제원 프듀까지 나가면 인생 너무 불쌍하지 않냐고.. 백퍼 데뷔겟지만... 내가 데뷔시키고만다
OOOO2017 위시리스트 1️⃣ 정제원 데뷔
OOOO그와중에 정제원 씨는 아직도 데뷔 안 했네
OOOO방금 친구랑 두가지 이야기로 한탄했는데 1정제원데뷔언제할까 2엔시티콘서트언제할까 였어
OOOO 그럼요 잘생기면 장땡이죠 심지어 정제원은 아직 데뷔 못했지만... 😥


의원이

OOOO오늘은 황영철 정제원 새눌당 의원이 더잘함

OOOO100분 토론에 정제원인가? 새누리 의원이 나와서 대통령을 존칭으로 높여 말하는데, 듣기 매우 거북하다. 존칭을 쓸 상황인가 저게?
OOOO저거 사실 정제원 의원이 표창원 의원 감싸주는 거 아니냐 ㅎㄷㄷ


선동질이다

OOOO청문회 보았는가? 탄핵의 정당성을 인정 받으려 빌악하는 정제원 안민석 황철영 박영선 손혜원 박범계 모두가 안습이다 팩트는 없고 그냥 선동질이다 훈계하고 윽박지르고 겁박하고 국민팔악 먹으며 악담하고 그중 장제원 김경진등…
OOOO청문회 보았는가? 탄핵의 정당성을 인정 받으려 빌악하는 정제원 안민석 황철영 박영선 손혜원 박범계 모두가 안습이다 팩트는 없고 그냥 선동질이다 훈계하고 윽박지르고 겁박하고 국민팔악 먹으며 악담하고 그중 장제원 김경진등은 가히 외계인이다


국회의원

OOOO정제원 국회의원...? 그쪽이깡패 아니에요?? 하나도 안미안해..


정제원

OOOO정제 에너지원과 무기물로 사는 시대는 아직 오지 않았고 전지구적 대기근도 아닌데 :3c ?
OOOO— 정제원

정제원 JEILX JAEWON 의원의 국회의원의 삿대질 데뷔 의원이 JUNG 발의를 촛불들었다 bkbkks

OOOO재도로 흡혈귀 재랑 흡혈귀 도를 보고싶다. 됴영이가 제현이보다 200살 더먹은 형님이고,됴영인 늘 정제현을 존나싫어한다.이유는 피중에서도 가장 맛있다는 젊은여성들 피를 원없이 쳐먹는 예민한 잘생긴 꿀돼지라서 싫어하는것.
OOOO진ㅠ짜 정제원 최고 사랑해
OOOO다이소 씽크대세정제 인생템될듯1000원에 두개들이 인데 500원에 이렇게 행복해지다니ㅠㅆㅠ
OOOO정제원 막판 휘몰아치기 오졌다 오졌다
OOOO 너무 돌대가리뿐들이니 자기들이 무슨짓을 하는지도 모르고 그래놓고 우쭐대기까지 하던데요? 정제원이란자는 의사에게 태반주사 다그치면서 그얼굴표정이 독립운동한 표정이데요?크하하하하!!
OOOO근데 정제원, 뉴라이트라는데..ㅡ.ㅡ
OOOO박영선은 원내대표 하던 시절 들었던걸 갖고 있기 때문에 딜 마구 넣고 정제원은 뭐랄까 필요한 증거 탁탁 꺼내면서 치고 들어사고 나머지는 머저리들...

OOOO160628 빅뱅 MADE VIP 시사회 머싯구 귀엽구 혼자 다하쟈나ㅠㅡㅠ #ONE #원 #정제원 #JEWON
OOOO이재용 회장 됐냐? 정제원이 회장이라고 부르네?
OOOO 다행인데 오늘 국정감사에서 정제원의원님이 큰걸 하나 건졌습니다. 확실하게 탄핵으로 마음을 잡은 모습이 보였습니다. 하나둘씩 탄핵에 동조하는 듯 합니다.
OOOO 가장 저렴하게 하는 방법은 100알에 8천원 하는 카페인 정제를 사는겁니다. 한알에 200mg, 80원.
OOOO 그럼 정제원 ㅋㅋ 내가 ㅋㅋ 아이코 ~ ㅋㅋ 아카아시 포기해 ㅋㅋ 내 고얍 ㅋㅋ
OOOO‧˖❮#!Welcome To The Paradise🚧❯˖‧ ╹˖ ̶ᐢ🏁94C°03ᐟ29◦📛H176-W54 ∥☽ ⇪··정제원⑈ 🎤˖ ˖⑇°╵╻
OOOO근데 킹스글레이브에서는 레기스가 부하들 마부해줘서 킹스글레이브 부대원들이 개나소나 시프트 쓰던데 녹티스 왕자와 유쾌한 친구들은 왜 못쓰지?? 마법도 녹티스가 정제해 놓은걸 그냥 화염병처럼 쓰는게 다던데? 그리고 닉스는 결국 안나왔군 ㅠㅠ

정제원 JEILX JAEWON 의원의 국회의원의 삿대질 데뷔 의원이 JUNG 발의를 촛불들었다 bkbkks

OOOO우기 님 인스타그램 동영상에 제원이 ,, 나왔는데 동영상 따는 법을 모르겟서요 8ㅁ8 #정제원 #원
OOOO계속 얘기하다보니깐 정제원 없으면 안될거같애
OOOO머 어케해야대 씨제이에 메일보내야돼? 정제원 좀 출연시켜주새요
OOOO 정제원 함 나와라 짅자
OOOO아니 정제원은 프듀 나와서 그동안 못받앗던 빛을 올 센터로 받아야 한다,, 그리고 결정적 무머에서 제어니가 아닌 다른 애한테 센터가 가고,, 결국애는 이겨야 돼,, 제어니 ㅁ꼭 머뷔 해야 해,,,
OOOO엔시티탐라에서 정제원 보니까 데박 신기함
OOOO정제원 수트 개치임 #정제원 #원 #제원 #이하이뮤비 #마이스타

OOOO#정제원 제원이 뽀뽀시키지마........그러지마...
OOOO#정제원 잘생김 ㅈㄴ도가 지나침....
OOOO자고 일어난사이 마이스타 공식컷이... #정제원 #원 #MYSTAR #제원
OOOO#정제원 화보..찍어주라ㅠㅠㅠㅠ올해는 많이×100
OOOO데이데이×정제원
OOOO그레이 인스타 AOMG 정제원
OOOO#SMTM5 #맘편히 #원 #정제원 AOMG×ONE 원아 수고했어.

정제원 JEILX JAEWON 의원의 국회의원의 삿대질 데뷔 의원이 JUNG 발의를 촛불들었다 bkbkks

OOOO부계로겨우 21000원모아도 클랜명바꾸는데 쓰는게너무아깝다..진짜 싯팔 안개정제소에서파는것도아니고...짜증나
OOOO괘웃겨 ㅋㅋㅋㅋㅋㅋ 정제원 쫄리시면 뒈지던가
OOOO정제원의원은 표창원의원에게 고마워해야하지 않나? 어제 헤프닝으로 전국구가 됐는데!? 이은재의원은 긴장하시라~ ㅎㅎㅎ
OOOO정제원 저사람 듣보잡이구만.. 부산사람이였어?!!! 부산쪽 다팔고더니는구만 아주그냥;;;;;;;; 아오~!!
OOOO 꼼수대왕이군요~전체 같이본 초등생도 정제원의원 잘못이라고 하던데요~아들은 뭐라고 하던가요?
OOOO어제 정제원 페북글... 완전 성지였다..... 댓글 한개 날렸다가 알림끄기 누르느라 고생함.....
OOOO정제원 님 영원히 기억할겁니다~ 당신이 지금 저지른 행동에 대해서 자유롭지 못할겁니다!!! 그리고 새누리당과 박근혜는 공범이란 사실 명심하시오!!!

정제원 JEILX JAEWON 의원의 국회의원의 삿대질 데뷔 의원이 JUNG 발의를 촛불들었다 bkbkks

OOOO정제원 조심해야겠네
OOOO정제원의원...? 품위 라는 단어 찾아보고 좀 말하지.... 저게뭐람
OOOO네 정제원 의원 부산 사상구 입니다.
OOOO정제원 손가락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너 그러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와 ~~정제원 목을 따고 싶어진다..와 ~~스트레스 성누리정치개판 끝판
OOOO 어서 빨리 실검 정제원 누르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OOOO정제원 표창원의원한테 줘터졌어야 하는데...

정제원 JEILX JAEWON 의원의 국회의원의 삿대질 데뷔 의원이 JUNG 발의를 촛불들었다 bkbkks

OOOO정제원하고 표창원하고 싸우면 누가 이길까? 당근 표!
OOOO 정제원 위원님이 이기셨습니다 표창원위원님은 보자기를 내셨고 정제원 위원님은 가위를 내셨습니다
OOOO 새누리시러운 저 더러운 발언들 정제원 너의 그 더러운 손가락은 국민들한테 향한것이다 그 더러운 손가락을 국민들이 끊어 놓을것이다
OOOO맞아... 솔직히 다른 찾기 퀘스트들은 "아핫☆ 원 끝자락에 있었구나아~☆" 이러면서 넘어갔었는데 진심 청린정제소 찾기퀘는 40분동안 원 주변 계~~~속 뺑뺑돌다 나중엔 분조장이와서 결국 인벤보고 찾아벌임.... 저건 진짜 용서할수가 없었다.
OOOO니알내아 정제원 랩 너무 좋아서 택시에서 둠칫둠칫 하고 있잖아......
OOOO 하긴 비와이가 우승한 마당에 돈 주고 정한 우승 정제원 아니면 모든것이 무용하네요 악 이참에 정제원X윤정한..
OOOO15. 정제원 서열 1위임.

정제원 JEILX JAEWON 의원의 국회의원의 삿대질 데뷔 의원이 JUNG 발의를 촛불들었다 nctseouIs

OOOO정제원 얼굴 좀 보여줘ㅠㅠㅠ
OOOO뼈가 맞춰지고 새사람이 되었습니다 거기에 높은 공기를 마실 수 있어 더욱좋습니다 정말 최고예요! 남순 접골원 강력 추천드립니다 -정제
OOOO11. 어제 추가 된 정제원 평생의 박제... 저거 말고도 더 많다...❗




정제원 JEILX JAEWON 의원의 국회의원의 삿대질 데뷔 의원이 JUNG 발의를 촛불들었다 withJAEWON

정제원 JEILX JAEWON 의원의 국회의원의 삿대질 데뷔 의원이 JUNG 발의를 촛불들었다 withJAEWON

정제원 JEILX JAEWON 의원의 국회의원의 삿대질 데뷔 의원이 JUNG 발의를 촛불들었다 ultjinny

정제원 JEILX JAEWON 의원의 국회의원의 삿대질 데뷔 의원이 JUNG 발의를 촛불들었다 parkrosehey

정제원 JEILX JAEWON 의원의 국회의원의 삿대질 데뷔 의원이 JUNG 발의를 촛불들었다 kinkminhyuk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