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c 9, 2016

청문회 생중계 증인들 고영태 최순실 대통령님 장시호 언론에 진실을 국민들이 직접 알게


증인들

OOOO속보 12:05 2차 청문회 산회.. 12월14,5 제3,4차 청문회로 이어짐.. 안나온 증인들 국회모욕죄 검토.. 16일 10시 청와대 현장조사 결의 고발뉴스닷컴과 트위터와 유튜브, 페북 등을 총동원한 고발뉴스 생중…
OOOO핵심증인들 무더기 불출석 '무기력한 청문회' 안봉근 전 청와대 비서관은 '증언이 생중계되면 사생활 침해가 우려되고, 사춘기로 대학 입시를 앞둔 자녀에게까지 영향을 미칠 것'이라며 출석을 거부했다. t.…
OOOO청문회가 지금도 한다 그래서 생중계 첨으로 들어보는데 냉정하게 보면 증인들 말에 문제는 없는게 아닌가? 김기춘은 박근혜 말만 듣고 차은택은 ㅊㅅㅅ하고만 이야기했을 수 있다. 그 사람들끼리 꼭 직접 엮여야 할 이유는 없다 보이는…
OOOO국정조사 청문회에 나온 재벌회장들과 고영태 등 증인들 역시 언론과 검찰을 믿지 못했기에 지금껏 입을 닫고 있다가 전국에 생중계될 청문회를 기다리고 있었다는 느낌이다 미리 진실을 말해봐야 언론 은 보도하지 않았을것. 제출한…
OOOO국정조사 청문회에 나온 재벌회장들과 고영태 등 증인들 역시 언론과 검찰을 믿지 못했기에 지금껏 입을 닫고 있다가 전국에 생중계될 청문회를 기다리고 있었다는 느낌이다 미리 진실을 말해봐야 언론 은 보도하지 않았을것. 제출한 pc도 숨긴 검찰도 못믿었고
OOOO속보 12:05 2차 청문회 산회.. 12월14,5 제3,4차 청문회로 이어짐.. 안나온 증인들 국회모욕죄 검토.. 16일 10시 청와대 현장조사 결의 고발뉴스닷컴과 트위터와 유튜브, 페북 등을 총동원한 고발뉴스 생중계 여기서 마칩니다.
OOOO청문회가 지금도 한다 그래서 생중계 첨으로 들어보는데 냉정하게 보면 증인들 말에 문제는 없는게 아닌가? 김기춘은 박근혜 말만 듣고 차은택은 ㅊㅅㅅ하고만 이야기했을 수 있다. 그 사람들끼리 꼭 직접 엮여야 할 이유는 없다 보이는데.

청문회 생중계 증인들 고영태 최순실 대통령님 장시호 언론에 진실을 국민들이 직접 알게 gothlos


고영태

OOOO청문회 유투브 생중계 댓글에 고영태한테 별풍선 주고 싶다고 ㅋㅋㅋ
OOOO후지테레비 최순실 게이트 사건을 정열적으로 보도하넼ㅋㅋㅋㅋㅋ 어제 청문회 끝난 뒤 고영태 전화번호 알아내고 오늘 낮에 TV프로그램에서 생중계 전화연결시도 함ㅋㅋㅋㅋㅋㅋ
OOOO12/07 21시-#네이버 #실검 1위#여명숙 /2위#고영태 /3위#장시호 /4위:김재열/5위:김기춘/6위:김종/7위:청문회 생중계/8위:공황장애/9위:안민석 장시호/10위:이완영국회의원
OOOO12/07 15시-#네이버 #실검 1위#장시호 /2위#고영태 /3위#이재용 립밤 /4위:공황장애/5위:동행명령장/6위:여명숙/7위:김기춘/8위:청문회 생중계/9위:김종/10위:최순실 청문회 생중계
OOOODaum:수능 등급컷,ytn 실시간 뉴스,박근혜 미용사,청문회 생중계,오마이tv,팩트tv,고영태,차은택,조원동,김기
OOOONaver:고영태,2017 수능 등급컷,김기춘,박근혜 머리,2017 정시 배치표,조원동,최순실 청문회 생중계,2차 청문�


최순실

OOOO[박영선의원실] 오늘 아침10시 박근혜-최순실게이트 1차청문회가 국회방송과 KBS1,SBS를 통해서 생중계됩니다. 9대 기업총수들이 증인으로 출석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시청부탁드립니다. *박영선의원은 2번째로 질…

OOOO최순실이 수감되어 있는 구치소랑 청문회장이랑 이원생중계 하면 되겠구만~~~
OOOO국회의원들이 청문회 생중계되는 거 알고도 저렇게 질문하는 거 왜 때문임? 안민석 의원은 최순실 조카에게 "내가 밉죠?" 라니 연애하냐 네들?? 뭐야 어처구니 없네. 개그 욕심났어요??
OOOO[‘박근혜·최순실 게이트’ 재벌 청문회]시민들 청문회 시청 열기…총수들 ‘모르쇠’에 “화 치민다” 생중계한 국회방송 홈 한때 ‘먹통’…포털 검색엔 총수 이름 “반성 없는 모습” “빠져나가기 명수 ... t.…
OOOO오늘 재벌들 국정조사에서 큰 건 획득함!! 💥사실상 전경련 해체 선언 💥삼성, 광고로 압박하지않는다. 자랑스런 대한민국 국민‥2백만 촛불의 승리다! [생중계] 재벌총수 출석, 최순실 게이트 청문회 t…
OOOO지금 박근혜는 최순실 청문회 생중계 보고 있으면서 어떤 표정일까? 주고받는 이야기 들으면서 어떤 느낌일까? (바보들아! 그 가방과 옷들은 여기있다. 메롱~)
OOOO헌정유린 범죄집단의 수괴, 박근혜를 꼭두각시로 내세워 대한민국을 유린한 최순실.. 대한민국 국회는 가능한 모든 방법을 총동원해 반드시 최순실을 청문회에 강제출석시켜 국민들 앞에서 생중계로 진실을 추궁해야! t.c…
OOOO청문회 생중계를 어제도, 오늘도 보고있습니다. 국조위원 중에 이완영의원은 알맹이빠진 질문으로 청문회를 합니까? 이 분 질의시간이 가장 의미 없습니다. 그리고 최순실,우병우,장시호,최순득 꼭 있어야 합니다. 이 청문회, 국민들이 다 지켜보고 있습니다.

청문회 생중계 증인들 고영태 최순실 대통령님 장시호 언론에 진실을 국민들이 직접 알게 hdc3311


대통령님

OOOO 대통령님, 생중계된 청문회를 통해 국민들이 대통령님 결백을 저절로 알게 되었습니다. 대통령님, 애국 국민들이 탄핵세력과 선동 언론에 맞서 대통령님을 지켜낼 것입니다. 퇴진 권유하는 어떤 인간 말에도 흔들리지…
OOOO 대통령님, 생중계된 청문회를 통해 국민들이 대통령님 결백을 저절로 알게 되었습니다. 대통령님, 애국 국민들이 탄핵세력과 선동 언론에 맞서 대통령님을 지켜낼 것입니다. 퇴진 권유하는 어떤 인간 말에도 흔들리지 마시고 강인해지셔야 합니다.


장시호

OOOO장시호 청문회 생중계 어디에서 볼 수 있나요? 국회방송은 뭐 깔라고 하네.


언론에

OOOO 돈 필요 없읍니다. 자존심 문제라서.... 무조건 잡아서 청문회에 끌고 와야 합니다. 봉하가 아님 봉화에서 잡혀 압송시키면서 언론에 생중계 시키고 싶습니다. 취재 헬기도 동원해서 국민 개쪽을 줘야 합…
OOOO 돈 필요 없읍니다. 자존심 문제라서.... 무조건 잡아서 청문회에 끌고 와야 합니다. 봉하가 아님 봉화에서 잡혀 압송시키면서 언론에 생중계 시키고 싶습니다. 취재 헬기도 동원해서 국민 개쪽을 줘야 합니다.


진실을

OOOO밖에 날씨도 추운데??? 청문회 생중계로 한 달만 더하자!! 밑천(?)도 없이 거품무는 질문자!! 카더라 언론(?)에 놀라고 의야해한 국민들이 진실을 알게...


직접

OOOO청문회를 아주 잘 열었읍니다.ㅡ그야말로 생중계로 하니까 소설이? 사라졌군요. 직접 국민이 가감없이 사실 그대로를 시청하고 있읍니다.


유튜브

OOOO잠시후 9시50분 부터 트위터, 유튜브, 페북라이브, 고발뉴스닷컴 등을 통해 국정농단 청문회 생중계 해드립니다. 많은 시청과 참여 기대할게요^^


국정조사

OOOO아니 존나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교실에서 국정조사 청문회 생중계 보는거 넘 꿀이당 시간도 잘 가고 되게 웃겨 ㅠㅠ..... 국회의원님들 캬..... 팩폭... 하... 너무 미칠 것 같아..... 통쾌해...…
OOOO지금 국정조사청문회가 완전 김정은식으로 생중계하고 있습니다!보다가 심장마비 걸릴것 같네요!!


언론

OOOO 어제 청문회 생중계도 종편들중 제일 빨리 끊어버리더군요. 언론이 이정도면 여적죄에 사기죄까지 될듯요
OOOO비박은 새누리 탈당하고, 야당에 가서 빌붙어라! 아주 징글징글하다. 지금 탄핵타령할 때냐? 생중계된 청문회에서 언론이 국정농단을 한 증거가 나왔는데 손석희 구속수사를 요구해야지? 아무리 짜고 치고조작해도 진실은 결국 밝혀진다…


청와대

OOOO청문회가 거의 삼류스럽다. 질문수준과 공사구분 못하고 인신공격하는 거보니 청와대에서 생중계보고 여전히 태반주사에 머리하면서 커피마실 것 같다. 뭐하냐? 판 깔아줘도 먹지도 못하는 바보천지


일본

OOOO와... 일본 애들은 뭔... 우리 청문회를 동시통역으로 생중계를 했냐...

청문회 생중계 증인들 고영태 최순실 대통령님 장시호 언론에 진실을 국민들이 직접 알게 YunaIsTheBest

OOOO일본TV가 한국 청문회를 생중계했는데 정경유착의 폐해는 일본도 만만찮다. 오히려 그 규모와 구조화의 정도는 한국을 능가한다. 개선의지조차 단념한 구조화된 시궁창 위의 일본, 해서 터진 하수관으로 북새통인 한국을 보는…


청문회 생중계

OOOO이번 청문회 생중계 보면서 정의당 윤소하 의원 처음 봤는데, 굉장히 실망스러웠음 정의당. 핵심을 비껴나간 질문 투성이
OOOO테레비아사히 에서 청문회 동시통역 생중계 중 으잌ㅋㅋㅋㅋ
OOOO 나도 청문회 보고 싶었는데 스트리밍 해주는 곳이 없나보다.. 음 의외로 에리온tv 앱 이런데서 생중계 해주는 채널이 있을지도 모르겠다?
OOOO청문회를 YTN같은데서 생중계 안 해주니까 지금 하는지도 모르시는 분들이 간혹 있네요 생중계 캡쳐. 지금 볼 수 있는 곳 - 국회방송 - 다음팟플레이어 한국경제TV라이브 등등 6, 7, 14, 15일 오전 10시부터이…
OOOO80 노인이 청문회 생중계에서 증거나오고 털리는 와중에도 위증죄를 피하고자 정신차리고 얘기하는 것을 보고 나는 쓰레기 개조빱임을 다시 느낌
OOOO청문회에서 거둔 수확이라면 다음 총선때 절대 뽑아서는 안되는 사람이 누구인지, 의원에게 필요한 역량이 무엇인지를 생중계로 알려준 것 뿐. 그리고 참고인으로 나오신 그분들. 세상엔 소금같은 사람들이 있긴있다니 다행.

OOOO청문회 생중계 안보니까 뭔가 심심해
OOOO나 3시간 자고 아침부터 구룡포 당일 출장 다녀왔다. 오늘 하루 뉴스 안 열고 청문회 안 보니 참 평화로워서 11시에 집에 와 식고 현자타임하며 재미로 뉴스 보다 보니 어느 순간부터 생중계였어... 이 아재에게 1패 https:/…
OOOO 청문회 이 시간에도 생중계인가요?
OOOO 그렇긴하죠 ㅎ 그래도 법정은 생중계안하니까 청문회에서 함 조졌슴싶네요 그 주뎅이로 태블릿pc에 대해 뭐라 변명하는지..온국민앞에서 개망신당해야죠
OOOO오늘 청문회는 엄청 찾아보고 그러진 않았는데 생중계 트는 순간 하필 ㄱㄱㅊ의 전립선 수술 얘길 들었구여,,,
OOOO#청문회#생중계 온에어로 보기
OOOO네이버 청문회 생중계 보는데 이거 거의 무슨 눈으로 보는 암덩어리인 거 같다. 당연히 그러겠지만 진짜 다들 나는 모르쇠네...

OOOO청문회 기간을 늘려 루머에 관련된 모든 사람들을 불러 심문하자. 국회에서 생중계로 대통령에 대한 의혹을 풀어주고 있다.
OOOO[JTBC 뉴스룸] 그룹 총수 9명, 내일 청문회 증인 출석. 미르와 K재단 출연 관련 대가성 여부 집중 추궁. 생중계 되는 청문회에서 폭탄 발언 나올지도 관심사. 이재용 부회장 상대로' 집중 질의' 예고. …
OOOO국회 청문회 생중계를 스트리밍으로 살짝 틀어놨는데.... 듣다보니 화가 나서 더 이상 못 듣겠다...."기억이 안난다...."는 소리 들을려고..청문회 하는 것도 아니고.
OOOO시험기간이라 청문회/국조 생중계는 못보고 있는데 보는 기사들에 의하면 증인 답변 수준이 "앵..웅앵...쵸키포키..."수준이라고...
OOOO뻐스에서 청문회를 라디오로 생중계해주는데 요즘 나오는 어떤 만화나 스포츠 경기보다 개그 프로나 게임보다 더 격하게 흥미진진하다.
OOOOJTBC 청문회 생중계 해주네
OOOO와.... 어제 다들 청문회 어떻게 보고있던거야...? 트위터로 보고있을땐 재밌었는데 생중계 보니까 1분 정도 봤는데 답답해 죽을 것 같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까 아침먹으면서 연합뉴스 채널 보고있었는데 청문회하더라. 세월호 7시간동안 대통령 뭐하고 있었냐는 질문과 거기에 대한 애매한 대답들이 오가는데 갑자기 광고화면이 나오더라. 국회는 썸넬로 생중계되고. 너네 일 참 잘하시네요
OOOO역대급 드라마를 보면 유행어가 있는데 지금 생중계 되는 드라마 청문회의 유행어는 지금 말씀드릴 수 없습니다.. -김종 (바지남편 역) 관저에서 일어나는 사사로운... -김기춘 (시아버지 역)
OOOO세월호 참사 진상규명을 위한 청문회도 지상파를 비롯한 모든 방송에서 생중계 했다면 세월호참사 진상규명의 목소리는 더욱 높았을듯 하다. 가족을 잃은 참사 희생자 유가족들의 피맺힘 울부짖음이 아직도 맴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