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c 9, 2016

주진형 청문회 재벌은 최순실은 항시적 지나가다 한화증권 이완영 걸리는 손혜원 가깝다


청문회

OOOO청문회 스타 주진형, 여명숙 기억하겠습니다. 두 분의 용기있는 증언을 보며 대한민국의 희망을 보았습니다.
OOOO뉴스타파는 재벌 청문회에서 거침없는 재벌 비판으로 '스타'가 된 주진형 전 한화증권 사장을 지난주에 인터뷰했습니다. 주 사장은 "재벌 영향력은 독가스와 같아서 조그만 틈만 있어도 비집고 들어온다"고 밝혔습니다 …
OOOO주진형 전 한화증권대표 청문회 후기
OOOO청문회를 다시살펴보니 이완영 이가 헛소리해서 주진형 前 한화증권대표를 퇴장시켜참고인으로써 다른질문못받게 쫓아내라는 오더를 받은것같다. ※합리적인의심입니다.
OOOO주진형 "최순실은 지나가다 걸리는 파리…재벌이 항시적 몸통" '최순실 국정농단 의혹' 진상 규명을 위한 국정조사 청문회에서 소신 발언으로 주목받은 주진형(57) 전 한화투자증권 대표가 한국 재벌이 이번 사태의 실질적 주범이라며 날 선 발언을 이어갔다
OOOO#청문회 에 나온 사람들중 진실만을 말한 사람은 이 정권의 피해자인 참고인들뿐(#여명숙 #노태강 #김상조 #주진형 ) #고영태 #차은택 #장시호 #김종 #김기춘 이들 모두는 본인들이 감추고 싶은…
OOOO12.6일 청문회 최고스타 주진형의 재벌은 조폭이다 발언 중 움찔하는 청계산 조폭 회장님 ㅎㅎ

주진형 청문회 재벌은 최순실은 항시적 지나가다 한화증권 이완영 걸리는 손혜원 가깝다 gomirae

OOOO대기업 총수들 청문회에서 가장 많은 주목을 받았던 건 총수들이 아닌 국정조사특위 위원인 새누리 이완영 의원과 참고인으로 출석했던 주진형 전 한화증권 사장이었습니다. 무슨 일이 있었는지 양원보 반장이 전해드립니다. #정치부회의
OOOO 이완영의원님 질문에 위증한 주진형도 위증죄로 처벌해야 합니다! 더민주당에 입당한적 없다며 조롱하듯 한자 한자 힘 주어 말하던 야비한 웃음이 지금도 치가 떨립니다 청문회에 더민주당 당원…
OOOO이 사회가 사회를 유지하는 것은 곳곳에 멋진 분들이 있기 때문. 청문회 말미에 참고인에게 시간을 할애한 손혜원 의원 멋있고, 그 시간에 촌철 같은 말을 남긴 김상조, 주진형 두 분 멌있고. 촛불을 든 사람들이 모두 이러하리라.
OOOO◆국정조사 특위 1차 청문회에 참고인으로 출석한 주진형 전 한화투자증권 사장 "초법적인 재벌은 항시적 몸통이고 최순실은 지나가다 걸리는 파리에 가깝다. 그러나 이들은 자기들을 피해자라고 생각한다” t…
OOOO미스터 쓴소리 별명답게 청문회에서도 큰 활약한 주진형대표의 총선전에 쓴 문대표에 대한 글^^ 지금은 노련해진 정치력과 강력해진 권력의지,완벽한 현안 파악, 강경하고 단호해진 문대표의 모습에서 정치지도자의 내공을…
OOOO1차 청문회 다시 보고있는데 주진형 참고인 개쩌네? ㅋㅋㅋㅋㅋㅋ 이완영 진짜 븅.... ㅋㅋㅋㅋㅋㅋ 뭐 저런 자가 의원이랍씨고 앉아있는거 정말 국격 떨어진다 ㅋㅋㅋㅋ 말도 못해, 질문도 못해, 제대로 심문도 못해 ㅋㅋ 여당…
OOOO1차 청문회 다시 보고있는데 주진형 참고인 개쩌네? ㅋㅋㅋㅋㅋㅋ 이완영 진짜 븅.... ㅋㅋㅋㅋㅋㅋ 뭐 저런 자가 의원이랍씨고 앉아있는거 정말 국격 떨어진다 ㅋㅋㅋㅋ 말도 못해, 질문도 못해, 제대로 심문도 못해 ㅋㅋ 여당클라스 오지구요

OOOO철저한 삼성맨이었던 주진형씨, 청문회 스타지만 훅 할 필요는 없음
OOOO청문회 인상적 인물 주진형, 여명숙, 고영태, 차은택, 박영선, 손혜원 장제원,윤소하.......딸랑이 :이완영,이만희..
OOOO청문회 영상을 보고있자니...주진형대표 팬이 될거같아....와....너무 멋있어....
OOOO['최순실국조' 기업 총수 청문회] 김승연회장바로뒤에는 주진형전한화투자증권대표가 참고인으로앉아 “삼성물산합병추진당시 부정적보고서를쓰지말라는 압력을받았다”는취지의증언을했고 김회장은멍때리다 잠깐눈을미동한후경청했다 t…


재벌은

OOOO내 생각도 마찬가지로 재벌은 공범이 아닌 주범이다. 정경유착의 고리를 끊어내지 못 하면 분명히 제2, 제3의 최순실은 또 나올 것. 주진형님의 글을 읽으면서 손혜원이라는 의원에 대해 또 다시 보게 되네. https:/…
OOOO주진형 전 한화증권 사장은 "재벌은 공범이 아니고 주범”이라며 “초법적인 재벌은 항시적 몸통이고 최순실은 지나가다 걸리는 파리에 가깝다. 그러나 이들은 자기들을 피해자라고 생각한다”고 했다 원문보기 t.c…
OOOO주진형(57) 전 한화증권 대표가 한화그룹 김승연 회장을 앞에두고 재벌은 조폭이라고 강력하게 디스하자 김승현 회장이 빡친듯한 표정을 하고 있다. 통쾌한 장면.

주진형 청문회 재벌은 최순실은 항시적 지나가다 한화증권 이완영 걸리는 손혜원 가깝다 kwho70

OOOO주진형 전 한화투자증권 사장 “어떤 의미에서 이들(재벌)은 공범이 아니고 주범”…“초법적인 재벌은 항시적 몸통이고 최순실은 지나가다 걸리는 파리에 가깝다. 그러나 이들은 자기들을 피해자라고 생각한다.” 급소 ‘화장실과…
OOOO“정경유착의 토대가 있기 때문에 최순실도 가능한 것이다. 초법적인 재벌은 항시적 몸통이고 최순실은 지나가다 걸리는 파리에 가깝다. 그러나 이들은 자기들을 피해자라고 생각한다” ㅡ주진형
OOOO"정경유착의 토대가 있기 때문에 최순실도 가능한 것이다. 초법적인 재벌은 항시적 몸통이고 최순실은 지나가다 걸리는 파리에 가깝다."(주진형) 일면 옳은 말이다. 다른 면이 있다면, 인간이 인간을 사고 파... t…


한화증권

OOOO자기 일을 끝까지 잘 하고 나온 분의 당당함이란.... 한화증권 전 대표 주진형 님.... 저런 분이 관료가 되어야...
OOOO질문들이...^^..... 전문가가 필요한 때죠 손혜원 의원김과 주진형 전 한화증권 사장 김상조 교수의 대화와 질문을 보면 고민하고 고민하고 노력한 질문이 빛을 밝하더군요


이완영

OOOO주진형 대표....새누리 이완영.. 캐발라 버림ㅋㅋㅋㅋ이완영 스스로 등신 인증ㅋㅋㅋㅋㅋㅋㅋ저딴 시키도 국캐하고 있으니 개탄스럽다.. 주진형 대표...재벌 주문 받고 질문 하는 것 같다..쓸데 없는 데다 시간 쓰는게 한심스럽다…
OOOOrt 이완영 진짜 한심하고 매국노 같으며 주진형 진짜 쎄고 멋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혜원

OOOO 손혜원 의원님 덕분에 주진형 사장님 알게 되었습니다 정창래 의원님 덕분에 꼼수 정치판 알게 되었습니다 건강하세요
OOOO오늘 국정조사 증인으로 출석한 여명숙 씨는 손혜원 의원이 이 사건의 극 초반인 10월부터 지속적으로 언급하던, '할 말 하다가 배제된 관계자' 중 하나. 어제 주진형 전 한화투자증권 대표도 그렇고, 민주당에서 확보한 인적…


한화투자증권

OOOO최순실국조특위 보다고니 몇분제외 여 야 모두 조사하는 질문보다 훈계 그리고 업적나열 본인 홍보영상 만드시는걸로 느껴집니다 한성대 김상조교수님 전한화투자증권 주진형대표 두분 수고하셨습니다 오직 두분만이 민심을 대변하신…


여명숙

OOOO 감동적인 순간이었습니다. 조국님, 여명숙님, 윤석렬님, 주진형님 그리고 그 외 국가를 걱정하고 국민을 아끼는 분들이 이 나라의 희망이며 미래입니다. 무한감사 드립니다. 🙇👍🙆


사장

OOOO주진형 전 사장 '형' 의 페이스북 형 주진오 교수는 역사학자로 이번 한국사 국정 교과서 사태 비판에도 앞장서고 계십니다!
OOOO"부친 주종환 전 동국대 명예교수(2014년 별세)는 참여연대 부설 참여사회연구소 이사장 등을 지냈고, 동생 주은경씨는 참여연대 아카데미느티나무 원장" 여의도 칼잡이, 구조조정의 달인이라는 별명의 주진형 씨. 황영기 사단이…
OOOO양심 지키려고 참 외로운 싸움을 한 듯. 대부분 사람은 저렇게 맞서지 않죠. 회사 오너측에 붙어서 적당히 타협하는 사람도 드물고 대부분은 적극적으로 충성하죠. 사기업에서 주진형 사장처럼 하기는 정말 외롭고 힘든 결정.

주진형 청문회 재벌은 최순실은 항시적 지나가다 한화증권 이완영 걸리는 손혜원 가깝다 picogreenk


재벌

OOOO"재벌들이 정경유착을 못끊는 이유는 재산과 경영권을 세금안내고 세습하고 싶어하기 때문. 이 탐욕심을 버리지 못하면 아마 여기 온분들의 자손은 2-30년 후에 또 감옥에 가거나 이런 자리에 나올것” - 주진형 t…
OOOO 해체가 답. 대통령되면 작살낼때 주진형씨 기용해서 작살내주세요. 한화 김승연 회장 뒤통수에 대고 재벌들 조폭처럼 행동한다고 말할수있는 용기있는사람.
OOOO뒷거래일삼는 이재용같은 썩은재벌이 사회를 혼탁함으로만들지만~ 주진형같은 소신있는사람들이 이나라를 버티 게하는 힘! 대한민국은 서민과 국민이지켜나갈것.
OOOO 주진형! 그런 너 자신은 왜 한화라는 재벌회사에 근무하면서 월급받아 처 먹고 살았는데 이 쓰레기 같은 자식아!
OOOO 맞습니다. 재벌체제를 해체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주진형씨 같은분이 금융감독원가셔야!


주진형

OOOO 닮은 꼴 두 분 아주 인상적이었어요. 주진형님은 진짜가 나타났다 첨 출연했을 때 이미 알아봤고.. 스마트하고 샤프한 첫 느낌이 확인된 날이었어요. 솔직히 김종인옹 때문에 쫌 그렇지만 주진형님은 예외 덩달아 주진오교수도 검색해 봤지요.
OOOO주진형님. 조으다.

OOOO“한국 근대사는 일본 근대사회를 생각 없이 베낀 것이다...이제 상황이 바뀌었다. 재설계해야 한다. 그런데 오리지널인 일본도 재설계를 못하고 있다.지금 정권이라도 바꾸고 봐야겠다 생각했다. 한국은 지금 디자인이 아주 잘못돼 있…
OOOO주진형씨의 인터뷰 중에 ‘돈과 출세를 우습게 아는 가풍’이 피식 웃음짓게 만든다. 유쾌한 사람이다.
OOOO주진형이 삼성맨이었다뉘.
OOOO재계에 주진형같은 사람이 있었다니.. 주진오 교수는 알고 있었지만 형제라는게 더 인상적인 듯.
OOOO 주진형도 붙혀주세요.
OOOO 주진형님 선비와 같은 강직함에 응원의 박수보냅니다
OOOO 주진형 이분은 아직까진 다이아몬드 는 아녀도 순금 같은느낌이드네요.

주진형 청문회 재벌은 최순실은 항시적 지나가다 한화증권 이완영 걸리는 손혜원 가깝다 romanticbabo

OOOORT) 주진형 빼자 일단




주진형 청문회 재벌은 최순실은 항시적 지나가다 한화증권 이완영 걸리는 손혜원 가깝다 whohow1

주진형 청문회 재벌은 최순실은 항시적 지나가다 한화증권 이완영 걸리는 손혜원 가깝다 OnePunchiMickey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