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c 9, 2016

장시호 최순실 안민석 고영태 청문회 차은택 김기춘 정유라 청문회에서 이모 박영선


최순실

OOOO삼성이 특별한 목적으로 가지고 최순실 일가에게 접근, 후원을 결정한 단서가 포착됐습니다. 삼성을 피해자가 아니라 공범으로 볼 수 있는 중요한 증거입니다. <삼성, 장시호 ‘영재센터’에 ‘독점후원’ 요구> t.…
OOOO성당안에도 최순실같은 사람이 많다 특히 우리본당에는 더욱 그렇다 모임할때도 젊은 니가 해라 난 갈테니까 이런 사람이 있다 유별나게 갑질하고 간섭한 사람들 전부 최순실 정유라 장시호 같은 년이다
OOOO최순실 일가 중에 유일하게 청문회에 나온 장시호는 동계 스포츠 영재센터 설립을 포함한 모든 책임을 이모 최순실에게 떠넘기는 모습이었습니다. 또 연세대에 입학한 건 자기 실력이었다고 말했습니다.
OOOO안민석 의원과 장시호의 인연은 정말 질김. 아무도 안알아줄때부터 최순실 일가를 끈질기게 추적하고 결국 그들을 세상에 폭로한 안민석 의원이 얼마나 미웠겠음. 진짜 장시호 입장에선 어떤 의원이 지 사촌동생, 이모, 엄마 탈탈 털고…
OOOO어제 청문회에서 최순실이 태블릿 피씨 사용 못한다는 증언이 고영태, 장시호한테 연달아 나왔을 때 어찌나 섬뜩하던지. 둘 다 입 맞춰 둔 오리지널 시나리오가 문뜩 떠오른 게지. 탄핵찬성한다는 하태경은 허겁지겁 손석희 불러 입수경…
OOOO최순실이 조차 장시호는 "매일매일 청문회했으면 좋겠다"하는 표정이더라.
OOOO 장시호는 최순실이랑 비슷.. 최순득 성형전 모습 보면 대충 나오겠죠!

장시호 최순실 안민석 고영태 청문회 차은택 김기춘 정유라 청문회에서 이모 박영선 JJO_RRY

OOOO<증인들의 답변전략과 심리상태>김기춘-모르쇠로 철통방어, 차은택-자포자기 나만살자, 고영태-배신감을 복수한다, 김 종-요리조리 피해가자, 송성각-잘나가다 망신일세, 장시호-모르겠다 나가보자...진짜 궁금한건 최순실-차은택-고영…
OOOO이번 최순실게이트 국정감사의 평점은 낙제점이다. 난 장시호 청문시 대기업으로부터 180억, 80억을 받아 어디에, 어떻게 썼는지, 지출 업무는 누가 했는지, 또 지불명세서를 제출하라던지 후속조치를 취해야 할텐데도…
OOOO아까 최순실 씬 조카 누구더라 장시호 씬가 나오는데 난데업ㄹ이 얼평하길ㄹ래 쬐깐 싸웟ㅅ다
OOOO닭대갈ㄴ, 최순실 일족, 김기춘, 우병우 일족, 문고리3인방 등 연관된 모든 구더기들 전재산 몰수 후 사형! 개비리당 척살! [단독] 장시호, 졸피뎀 장기간 복용..대리처방 의혹까지
OOOO박근혜 최순실 최순득 장시호 기타등등 공부는 어떻지 몰라도 절대 멍청한것들 아님니다 사악해도 아주 사악하고 잔대가리는 아마 최고일수도! 정신쭉 꽉! 이제부터가 정말로 중요합니다
OOOO김기춘, 우병우 같은 자칭 엘리트 새퀴들은 박근혜, 최순실, 차은택, 장시호, 같은 함량미달 쌈마이들 앞잡이 노릇한 것에 자괴감 들고 잠을 못이룰. ... 택이 없겠지?
OOOO고영택" 최순실은 테블릿 모른다." 차은택" 나도.그렇게 생각한다." 시호" 맞다." 검찰! 장시호! 기소.

OOOO남자국회의원들은 #장시호 한테 홀리고 여자국회의원들은 #고영태 한테 홀리고 잘들하는 짓이다 ㅉㅉㅈㅉ #청문회 집어치워라 #JTBC뉴스룸 #손석희 #국정조사 #최순실 "태블릿 PC"
OOOO꼭두박씨 일당이 한 짓은 국정농단(國政壟斷)이란 말로도 부족하다. 대통령이 앞장서서 국정을 파괴했어. 박근혜, 김기춘, 최순실, 우병우, 고영태, 차은태, 장시호, 문고리 3인방.
OOOO이번 최순실게이트 국정감사의 평점은 낙제점이다. 난 장시호 청문시 대기업으로부터 180억, 80억을 받아 어디에, 어떻게 썼는지, 지출 업무는 누가 했는지, 또 지불명세서를 제출하라던지 후속조치를 취해야 할텐데도, 구렁이 담넘어가듯 하는게 한심스러웠다
OOOO어제 청문회에서 최순실이 태블릿 피씨 사용 못한다는 증언이 고영태, 장시호한테 연달아 나왔을 때 어찌나 섬뜩하던지. 둘 다 입 맞춰 둔 오리지널 시나리오가 문뜩 떠오른 게지. 탄핵찬성한다는 하태경은 허겁지겁 손석희 불러 입수경위 따지자고 거들고.
OOOO정유라 제주도 까지 왔다갔었네 장시호 제주도 집 ㅡ최순실 잇었고
OOOO장시호 '라임? 건물임대 계약금 천만원을 최순실이 준 5만원권 현금으로 지불했다'
OOOO안민석 의원은 장시호를 향해 단도직입적으로 "장시호 씨, 저 싫죠?"라고 물었다. 장시호는망설임 없이 솔직하게 "네"라고 답했다. 순간 국회 청문회장에서 웃음이 터져나왔다. 최순실 조카 장시호 역시 웃음을 참는 모습을 보였다.

장시호 최순실 안민석 고영태 청문회 차은택 김기춘 정유라 청문회에서 이모 박영선 mediamongu

OOOO지난 7일 오후 국회에서 열린 '최순실 게이트' 국정조사에서 더불어민주당 안민석 의원은 질의순서가 되자, 증인으로 출석한 최순실 씨 조카 장시호를 호명했다.
OOOO최순실 조카 장시호, 청문회장서 웃음 터진 이유 연예계에도 많은 인맥을 지닌 것으로 알려진 최순실 조카 장시호가 '최순실 게이트' 국정조사 청문회에서 웃음을 보여 눈길을 모았다.
OOOO장시호~ 박그네 &최순실 게이트에 브레인이라 하던데.. 맞는듯 하다 임기응변 담대함 당돌함 아주 탁월하더라.. 재벌총수들도 벌벌떨며 쩔쩔매는 청문회장이 아니였던가.. 그상황에서..안민석의원에게.. 밉다 보고싶었다 라는…
OOOO[청문회] 차은택 “최순실-박 대통령 동급…공동정권” 장시호는 “영재센터는 최씨가 운영 나는 센터 아닌 이모에게 월급받아” 고영태 ‘최씨가 권력 1위’에 “동의한다” 이게 나라냐.. #박근혜_탄핵 …
OOOO최순실 씨의 조카 장시호 씨가 오늘(7일), 국회 2차 청문회에 출석했습니다. 장 씨는 "저는 최순실 씨가 지시를 하면 따라야 하는 입장"이라며 "이모라서 거스를 수는 (없었다)"고 답변했습니다. t.…
OOOO최순실 장시호가 청문회 불참 이유에 직접 쓴 병명 최순실:공항장애(x)→공황장애(O) 장시호:하열(x)→하혈(O) 둘다 똑같이 틀림 오타가 아니라 그냥 무식함 이런 것들이 국정에 관여하고 엘리트들이 벌벌 기다니..개한심
OOOO최순실이 '나대신 너라도 나가라'고 떠밀었을까요? 오후 3시30분에 출석한다던 장시호를 취재하기 위해 국회 민원실 앞에서 기다리던 기자들은 다 물먹었네요. 정식으로 출입증을 끊지 않고 특권을 쓴것으로...

OOOO[경향포토] 김성태 국조위원장이 최순실, 장시호, 우병우에 대한 동행명령장을 발부했다. "오후 2시까지 청문회장에 동행하라" "불출석 증인은 반드시 처벌하겠다" 청문회장에 선 최순실을 볼 수 있을까요. t.…
OOOO하태경) JTBC 의 최순실 태블릿 피시 입수경위 의혹에 대해 해명하기로 한 결정은 잘한 것입니다. 어제 최순실과 가장 가까운 고영태, 차은택, 장시호 세 사람 모두 최씨가 태블릿 피시를 사용하지... t.c…
OOOO[박근혜 최순실 국조특위] 6일 이재용외 8대 그룹 총수, 전경련 회장 부회장, 최광 연금공단 전 이사장, 홍완선 전 기금운용본부장 등 증인 출석. 7일 최순실 최순득 정유라 장시호 김기춘 안종범 우병우 안봉근 이재만 정호…
OOOO장시호~ 박그네 &최순실 게이트에 브레인이라 하던데.. 맞는듯 하다 임기응변 담대함 당돌함 아주 탁월하더라.. 재벌총수들도 벌벌떨며 쩔쩔매는 청문회장이 아니였던가.. 그상황에서..안민석의원에게.. 밉다 보고싶었다 라는 농담따먹기라니..ㅋㅋ
OOOO재벌총수 9명도 안나올라고 버티다가 결국 청문회에 나왔는데, 최순실 최순득 장시호 정유라 우병우는 청문회 불출석 사유서를 내고 버티고 있다는거.
OOOO차은택이 청문회에서 최순실과 박근혜를 동급으로 인식했다고 말했다. 그는 최순실에게 장관과 수석 등 추천하면 그대로 됐다고 답변했다. 청문회에서 눈여겨 볼 것은 고영태 차은택 장시호 모두 최순실에 책임전가하는 모습…
OOOO안민석 의원이 장시호에게 했던 말로 종편에서 하루종일 까는데.. 정작 안민석 의원만큼 지난 2년간 최순실-장시호를 추적해온 의원이나 언론이 있나? 안민석의원이 그간 숱한 의혹을 제기해도 후속취재는 커녕 보도도 안했던 언론들..부끄럽지도 않나?

장시호 최순실 안민석 고영태 청문회 차은택 김기춘 정유라 청문회에서 이모 박영선 FLCLz

OOOO운동하는 애들 성적이 다 그렇지(그래도 연세대라니 ㅋ) 너무 최순실 연관검색어 걸리면 마녀사냥 하는거 같애 #장시호
OOOO[청문회] 안민석“저 밉죠?”질문에 장시호“네” - 공중파가 보도하는 '청문회'의 질문 수준인가? 지난 7일 열린 ‘최순실 게이트’ 진상 규명을 위한 국회 국정조사 특별위원회 2차 청문회에서...


안민석

OOOO안민석제가 밉죠? 장시호꼭 뵙고싶었습니다. 무슨 영화 한 장면인줄. 이어서 주갤과 박영선 김기춘 장면도. 거기에 오늘 밝혀진 사실로 고영태는 518 유공자.. 누가 하늘에서 각본이라도 쓰나? 어떻게 현실이 이렇…
OOOO안민석 의원이 장시호 국내에 있다고 귀띔한 것 봤는데 그동안 국내 체류 중인 것 알면서도 안 잡은 거였네.
OOOO이쯤에서 안민석 의원의 말을 보자. 장시호는 왜 박근혜를 고모라고 불렀을까??!
OOOO안민석제가 밉죠? 장시호꼭 뵙고싶었습니다. 무슨 영화 한 장면인줄. 이어서 주갤과 박영선 김기춘 장면도. 거기에 오늘 밝혀진 사실로 고영태는 518 유공자.. 누가 하늘에서 각본이라도 쓰나? 어떻게 현실이 이렇게도 영화같을 수 있지??
OOOO덜민당의 안민석과 장시호는 어떤 관계? 안:제가 미우시죠? 장:녜 안:인간적으로 미안합니다. 장:뵙고싶었습니다.안:건강하시길 빕니다.?????????? 둘의 눈빛이 끈적거렸는데...

OOOO어떻게 된게 이딴 질문을 하는 놈들은 하나같이 새누리들이냐... 더민주의 안민석 의원이 장시호에게 "제가 미우시죠?"한거야, 뭐... 그동안 안의원이 터뜨린게 있으니...
OOOO장시호 본인도 죄가 많은데 안민석의 장시호에게 뭔가 면죄부 주는 듯한 발언은 둘 사이에 무언가 있는게 아닌가 하는 의구심이… 안 "내가 밉죠?" 장 "네 ㅎㅎ" 안 "이모 잘못입니다 저 미워하지 마십시요" 장 "꼭 뵙고 싶었…
OOOO어제 국조에서 안민석 의원이 장시호에게 한 말 (제가 미우시죠? 이모 잘못 만나서...)은 정유라가 SNS에 쓴 막말(너네 부모를 원망해)을 나름 패러디?한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
OOOO 어제 안민석 ♥ 장시호 ... 이런 모습 보고 놀랬습니다. 청문회의 엄중함을 좀 더 인식해주세요!!
OOOO@안민석 ❤️@장시호 1일 인가요... ㅋㅋㅋㅋ 정보분석부족과 아쉬운 대목도있었지만, 고생하셨다고 얘기하고싶네요
OOOO안민석의원이 장시호에게 했던 질문 '내가 밉죠?' ㅡ물론 부적절~;; 둘이 사귀냐는 분들도 있군요. 안의원이 긴급체포를 요구했던 일을 모르고 계시는 분이 있어서 나달님 트윗을 끌어옵니다. (( 난 웬 사명감인가…
OOOO안민석-장시호 투샷은 역대급 비호감 씬이다.

장시호 최순실 안민석 고영태 청문회 차은택 김기춘 정유라 청문회에서 이모 박영선 picogreenk

OOOO정치부 회의 안민석-장시호 이야기하는 거 존나 조또 아닌데 혼자 썸타는 한남같네
OOOO안민석은 장시호한테 뭐래는거야. 미ㅊㄴ
OOOO안민석 의원은 장시호 발언으로 엄청난 흑역사를 남겼다
OOOO..안민석..장시호.. 쏘들 하고있네. 인간적으로 미워하진 마십시요? 인간적으론 미안합니다? 뭥미? 역시 안민석 용두사미 격이네. 기춘에게도 소리질러 미안하다며 사과하더만. 연옌쑈맨쉽터야?
OOOO안민석 제가 미우시죠? 장시호 네 안민석 인간적으로 미안하게 생각합니다 장시호 괜찮습니다 안민석 이 사건은 장시호씨가 이모를 잘못 만난 운명이라 생각하세요. 개인적으로 저를 미워하지는 마십시오 장시호 꼭 뵙고 싶었습니다…
OOOO쌔 빠지게 고생하고 어제 장시호 에게 부적절한 질문 던졌다가 그간 고생 싹 까먹은 안민석 의원 수도권 내리 4선 하고도 왜 남들 다하는 흔한 당직 하나 없는 이유를 본인 입으로 증명!어휴 이러니 애들도 아니고 원내 총무가 입단속…
OOOO 안민석 왈 박근혜 피습 사건 보름밖에 안됐는데 장시호 결혼식에 왔다며 장시호가 친분이 없다는게 말이 안된다고 열내는데, 이모가 친분이 있다고 조카가 뭘 그리 잘 알겠나? 걍 어른들끼리 아나 보다 하는게 보통 아…

OOOO쌔 빠지게 고생하고 어제 장시호 에게 부적절한 질문 던졌다가 그간 고생 싹 까먹은 안민석 의원 수도권 내리 4선 하고도 왜 남들 다하는 흔한 당직 하나 없는 이유를 본인 입으로 증명!어휴 이러니 애들도 아니고 원내 총무가 입단속 어쩌고 소리가 나오지!
OOOO#박영선 김기춘위증 #청문회스타 #박영선 고영태 #연말정산 미리보기 #신한은행 #지하철길찾기 #국정조사일정 #안민석 장시호
OOOO안민석 은 장시호와 연애하나 청문회 하나~???
OOOO안민석은 장시호와 사귀었나? 청문회 맞나?
OOOO안민석 의원님, 그동안 활동 멋졌습니다. 나라를 구하는 일에 누구보다도 열심히 뛰셨고, 노력하신점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다만, 어제 국정조사에서의 장시호와의 사적 대화는 매우 유감스럽습니다. 국민의 소중한 시간에 피의자와 그런 대화가 필요했을까요?
OOOO장시호 본인도 죄가 많은데 안민석의 장시호에게 뭔가 면죄부 주는 듯한 발언은 둘 사이에 무언가 있는게 아닌가 하는 의구심이… 안 "내가 밉죠?" 장 "네 ㅎㅎ" 안 "이모 잘못입니다 저 미워하지 마십시요" 장 "꼭 뵙고 싶었습니다" 이거야 원…ㅉㅉㅉ
OOOO안민석의원 장시호와 미팅하는 줄 알었다.

장시호 최순실 안민석 고영태 청문회 차은택 김기춘 정유라 청문회에서 이모 박영선 LL_Aokaze


고영태

OOOO국정조사 위증 혐의자들...김재열-김종(둘중 하나는 위증)/고영태(JTBC기자접촉과 테블릿pc)/장시호(이규혁관계)/경호차장
OOOO기춘이 아마도 지가 직접나서 고영태 김종 장시호 등등 입을 맞추고 시나리오대로 하려다 망해버림 ㅋㅋㅋ 자승자박 잔머리 늙은할배 미쳐 ㅋ
OOOO장시호. 고영태 등 핵심은 비켜가고 있음... 분명 그들에게 조언해주는 세력들이 아직도 있음...
OOOO어제 차은택, 고영태, 장시호 얘기들은 소감으로는, 순전히 느낌인데, 차은택은 좀 솔직한 느낌, 고영태는 좀 기획 느낌, 장시호는... 저거 연기면 소름... 그런 느낌.
OOOO#청문회 에 나온 사람들중 진실만을 말한 사람은 이 정권의 피해자인 참고인들뿐(#여명숙 #노태강 #김상조 #주진형 ) #고영태 #차은택 #장시호 #김종 #김기춘 이들 모두는 본인들이 감추고 싶은…
OOOO국정조사에서 최소한 위증이 명백히 밝혀진 김기춘,김종,장시호,고영태는 국회 권위를 살리기 위해서라도 반드시 위증죄로 처단해야한다. 그중 특히 비굴한 나머지 셋과 달리 베시시 쪼개가면서 거짓을 주장한 고영태는 확실하게 단두대로...
OOOO미드에 뉴스룸이 있다면 대한민국에는 jtbc에 뉴스룸이 있네요~ 지금 뉴스룸에 태블릿pc에 대해서 방송하는데... 고영태, 차은택, 장시호 다 위증이네요...

장시호 최순실 안민석 고영태 청문회 차은택 김기춘 정유라 청문회에서 이모 박영선 mbcnews

OOOO 수박겉핥기식으로 아시면 그냥 말을 하지마세요 ㅋㅋㅋㅋㅋㅋㅋ 고영태하고 짰습니까? ㅋㅋㅋㅋ 역시 새누리당 클라스 어디 안가네요? 질의 수준 진짜 최악이고, 도대체 장시호 결혼기념일은 왜물어봅니까 ㅋㅋㅋㅋ
OOOO 전 그냥 보면서도 그렇게 생각이 들더군요 조사를 더 받지 않아도 되는 몇명 빼놓고 고영태 차은택 장시호는 몇가지 자신에게 유리한 진술은 했지만 자신이 불리한 진술은 거짓이라는게 느껴졌어요…
OOOO 전 그냥 보면서도 그렇게 생각이 들더군요 조사를 더 받지 않아도 되는 몇명 빼놓고 고영태 차은택 장시호는 몇가지 자신에게 유리한 진술은 했지만 자신이 불리한 진술은 거짓이라는게 느껴졌어요 역시 특검이답입니다 그래서기본적인진실만
OOOO박영선 "거짓말 누가 제일 많이 합니까?" 고영태 "국민이 더 잘 안다고 생각한다." 고영태, 김기춘, 김종, 장시호 전부 다..인거 국민이 잘 알고 있음.
OOOO적과의 동침에 고영태x장시호 넣어주면 안될까 둘다 넘죠타
OOOO순실특조 쳇방에서 장시호 이쁘다 고영태 잘 생겼다....이런 애들은 머냐 ;;;;;
OOOO미러링이란 방식을 맹신하진 않지만 어제 청문회에서 고영태 대신 같은 위치의 여성이 앉아있었다면 이렇게 우호적인 여론이 가능했을까 하는 생각을 하면 참담해진다 하긴 장시호는 물론 박영선 의원에 대한 성희롱도 넷상에…

장시호 최순실 안민석 고영태 청문회 차은택 김기춘 정유라 청문회에서 이모 박영선 Mori0416


청문회

OOOO청문회 보고 가장 섬뜩했던 사람 셋은 김기춘과 장시호, 그리고 이재용이었다. 특히 장시호는 동물적인 소시오페스 감각이 느껴졌다. 나머지 둘은 철저히 훈련을 받았겠지만 장시호는 타고난 느낌.
OOOO순실이 보다 시호 보면 사람 같이 생겼구나 생각이 들어 그렇다 청문회장을 고딩애들 미팅하는 읍내 빵집 분위기로 만들면 쓰나? 단팥빵 시켜놓고 사이다 시켜놓고 야 개인 소지품 꺼내
OOOO[JTBC 뉴스룸] 청문회 최씨 조카 장시호 출석…자신이 운영한 동계스포츠영재센터 특혜 의혹 관련 모두 최씨 생각이었다며 책임 돌려. 그러면서도 문체부에서 6억, 삼성에서 16억 원 지원받은 사실은 시인하기도.https:/…
OOOO아까장시호청문회 뉴스에나와서보는데 장시호가 몸이안좋아서 이름바꾼거라고하니까 질문하던국회의원이 그래서 몸은 좋아지셨습니까? 이랬는데 아뇨,, 이래서 어이없고웃겼다
OOOO청문회 장에서 썸 타는 장시호, 하 태경
OOOO어제 청문회에서 장시호 봐도 당당하면서 당돌함 ㅡ 촤순실 ㅡ촤순득 ㅡ정유라 나와도 아마 그럴뜻 보인다
OOOO야....장시호 청문회보는데.......... 우리아이가달라졌어요야 ?.............오....저런분위기로 청문회하는구나 ^^...........몰랐네 난 청문회는 엄근지 이런 느낌일줄 알았지 생각하는 의자에서 반성하는 느낌일줄은 몰랐지

장시호 최순실 안민석 고영태 청문회 차은택 김기춘 정유라 청문회에서 이모 박영선 wjddntj588


정유라

OOOO아마 박근혜의 서강대 전자공학과 입학 과정과 4년 학업기간을 추적해보면, 정유라나 장시호 경우와 흡사할 듯~~
OOOO요즘 정유라, 장시호 같은 애들 보니 어르신들이 자식들 딱해진 모양인데. 뭐 정직하고 공정하게 길러 주신 덕분에 어디 가서도 내 한 몫은 하고 사니 고맙다고 말하고 싶었지만, 보통 자식이 그러듯 쓸데없는 소리 마시고 추운데…
OOOO요즘 정유라, 장시호 같은 애들 보니 어르신들이 자식들 딱해진 모양인데. 뭐 정직하고 공정하게 길러 주신 덕분에 어디 가서도 내 한 몫은 하고 사니 고맙다고 말하고 싶었지만, 보통 자식이 그러듯 쓸데없는 소리 마시고 추운데 건강이나 조심하시라 했다.
OOOODNA검사 장시호를 왜해? 정유라를 해야지~
OOOO (요건 그냥 개인적 생각입니다만) 안 의원이 장시호에게 한 말은 정유라 막말 (너네 부모를 원망해)을 패러디?한 게 아닌가 싶네요^^;;
OOOO 장시호나 정유라나 유사한 특혜 케이스라고 봅니다.
OOOO걍 정유라든 장시호든 얼굴보면 짜증난다 시험기간이라 더 예민한데 얘네얼굴도...

장시호 최순실 안민석 고영태 청문회 차은택 김기춘 정유라 청문회에서 이모 박영선 chah5012


이모

OOOO장시호 저것도 이모 저리 가라네ㅋㅋ
OOOO장시호 “동계영재센터는 이모 아이디어”


박영선

OOOO박영선 '몸이 아파서 개명을 하셨죠?' 장시호 '네' 박 '이게 지금 샤머니즘이죠?' (모두) '5초 정적' ㅋㅋㅋㅋㅋㅋㅋㅋ아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ㅌㅋㅌㅋ


박근혜

OOOO장시호 할아버지 최태민, 어머니 최순득으로부터 박근혜 대통령 이야기 들은 적 없다 '본인 결혼기념일도
OOOO만약 박근혜 대통령이 퇴진하고 문제인이 다음 대통령이 된다면 1등 공신은 누구일까? 1, 최 순실 2, 고 영태 3, 박 근혜 3, 최 순득 4, 정 유라 5, 장 시호 6, 최 태민


의원이

OOOO장시호한테그런유모어도적절히잘한것이다 국회의원이라면 잘석어서 재치있게 말하는것도 중요하다


국회

OOOO 장시호는 국회에 마스크 쓰고 와 웃을 여유가 있는걸 보면 아직 자기가 무슨 잘못을 했는지 얼마나 많은 국민들이 고통속에 있는지 현 시국이 얼마나 엄중한지. 정말 모르나 봅니다. 나라를 바로 잡아 모든 죄인을 감옥으로!!


모두

OOOO장시호 연대들어갈때, 교수, 학장 이사장. 서울시 교육감. 모두 찾아서 벌 받게하게하고, 그 당시 대통령도 탄핵되어야 되겠네요.


국정조사

OOOO지금 보니까 내 헤어스타일 국정조사 출석당시의 장시호 스타일이구나.


장시호

OOOO앗 시호정망 ㅈ때리고십다 ㅈ장시호냐ㅏ쟤
OOOO뭐지 방금 뉴스보는데 굉장한 대화가 김한정 어머니가 (대통령에게) 김치도 가져다 줬다던데 알고 계셨습니까?? 장시호 네 김치 장사를 한적은 없습니다. ??????????????????????????????????
OOOO와... 장시호 천재다. 장시호 불출석 사유서에 하열이라고 적었다고 해서 놀렸는데 국어사전 찾아보니 하열의 의미가 '하열하다(천하고 비열하다)’의 어근이라고 한다. 나도 몰랐는데... 아... 처절한 자기 반성의 깊은 뜻을…
OOOO장시호 후문쪽으로 들어오는 줄 알고 다들 기다리고 있는데 옆문으로 들어갔다고...휴우~
OOOO잠깐 자다 깼는데 꿈에 장시호 나옴. 구라 아니고 진짜. 아... 왜나왔냐... 몸이 안좋아서 잠시 쉬려고 했는데...!

OOOO 부셔야됨 장시호는
OOOO 정준형이랑 친하게 지내는 복주 질투해서 시호가 비만 클리닉 수첩 역도장에 일부러 떨어뜨려서 그거 교수 코치가 발견하고 아버지한테 알려지고 난리가 났었답니다
OOOO장시호 구속!기소.
OOOO장시호에게 2006년결혼했지라고하니까 아마그럴거라고답변했다.돌대가리ㅋ 결혼한날짜를물으니까잘모르겠다고ㅋ 그럼어느계절에결혼했냐니까 모른단다.기가차서 지가언제결혼한지도 모르는저런게 연세대를자기실력으로 들어갔다고 지입으로 이야…
OOOO처음에 엘시티하고 하태경의원 연관설 나왔었죠? 어제 장시호한테 부산얘기하던데 그때 받은 느낌...이상했음! 떠보는것 같은? 암튼 내느낌상 하태경의원 jtbc언급하는거보고 한번더 이상한느낌 받았음~아니면말고^^당신도 어제 아니면말고식이었으니 할말 노우~
OOOO장시호 목소리를 자꾸 들으니 키나미 하루카가 떠오르네요.
OOOO장시호였네

OOOO한편 이날 장시호와 친분을 갖고 있는 연예인들에 대한 언급이 있을지 관심이 쏠렸지만 이에 대해선 공개되지 않았다.
OOOO나도 국조 보다가 장시호 말투 도저히 못듣겠어서 끔ㅍ
OOOO하태경이 장시호에게 '해운대 가봤어요? 달맞이도 안가봤어요? 광안리도? 그럼 해외여행만 가요? 희한하네...' 소개팅나왔냨ㅋㅋㅋㅋㅋㅋㅋ
OOOO음 장시호 진짜 혐오스럽다 이 모든게 게임이고 장난질같나봄
OOOO친구년이 장시호 슬픔이 닮았대 존나 웃겨 어케
OOOO저러니 장시호 지뭐나된듯 ㅂㅅㄷ
OOOO장시호, 주사를 최근에 맞았는지 입술과 눈썹만 움직임. 그리고 아무 것도 모르는듯한 표정연기

OOOO 장시호는 천재였습니다. 처절한 자기 반성이었네요. 하열에 이런 의미가 있는지 저도 모르고 있었습니다...
OOOO장시호, 머리부터 발끝까지 검정계열의 옷 안경 목도리. 어투, 가족력인가? 순씌리처럼 머리에 탈모도 있는 듯. 눈을 보니 쑨씌리처럼 삼백안에다 영가끼 가득 찼고 불면증 우울증등 정신병 있을 듯. 시호라 개명을 했다는데 ㅎ 이름이 너무 세요.
OOOO장시호, 머리부터 발끝까지 검정계열의 옷 안경 목도리. 어투, 가족력인가? 순씌리처럼 머리에 탈모도 있는 듯. 눈을 보니 쑨씌리처럼 삼백안에다 영가끼 가득 찼고 불면증 우울증등 정신병 있을 듯. 시호라 개명을 했다는데…
OOOO[단독] 장시호 '학사경고 3번'에도 졸업..교육부, 연세대 조사 착수
OOOO장시호, 머리부터 발끝까지 검정계열의 옷 안경 목도리. 어투, 가족력인가? 순씌리처럼 머리에 탈모도 있는 듯. 눈을 보니 쑨씌리처럼 삼백안에다 영가끼 가득 찼고 불면증 우울증등 정신병 있을 듯. 시호라 개명을 했다는데 ㅎ 이름이 너무 세요.ㅎ
OOOO5억이란 돈이 들어왔는데 그냥 들어왔구나 했어요? 장시호예... 저는 그럴 위치였습니다... 😨
OOOO장시호 입학 시킨 연대도 대차게 털려야지. 사립 학교들. 박그네가 목숨 걸고 지킨 사학법 개정 시급하다.

OOOO장시호든 누구든 많은 한국의 대학생들이 용돈벌이를 하고 있는 상황에서 체육특기생은 봐주고 보통학생들은 엄격하게 학적관리를 하는 것은 차별적입니다.
OOOO장시호 위증했네
OOOO우갑우같은 놈은 강한 사람에게 약하고 역자에게는 강한척하는 부류다. 정말 강한자였다면 떳떳하게 국감에 나왔어야했다. 머리 나쁜 장시호보다도 못한놈이다.
OOOO장시호 오늘 구속 기소됐넼ㅋㅋㅋㅋㅋ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