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c 9, 2016

푸른바다의전설 태오 이민호 신원호 크로스진 CROSSGENE 허준재 SHIN LEGENDOFTHEBLUESEA LEEMINHO 김담령


태오


OOOOTAEOH님😍😍😍😍😍 #Legendofthebluesea #푸른바다의전설 #신원호 #태오 #SHIN #CROSSGENE #크로스진 #TAEOH #SHINWONHO #青い海の伝説
OOOO할 수 있는게 해킹 뿐이라는 우리의 #태오 💻 그리고, 새로운 작업을 시행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는 사기트리오!! 오늘은 또 어떠한 일이 벌어질지는? 잠시 후 #푸른바다의전설 에서 확인해주세요:) #CROSSGENE #크…
OOOO태오 옷 고나리(?)하는 준재... (참 나... 사주면서 말을 하던가 ㅡ.ㅡ-3) #신원호 #신 #SHIN #크로스진 #crossgene #푸른바다의전설 #태오
OOOO하지만 귀여움으로 모든 것이 리스펙트 #신원호 #신 #SHIN #크로스진 #crossgene #푸른바다의전설 #태오
OOOO경찰차 바로 옆에 주차해놓은 사기꾼 트리오의 대범함 + 경찰 오토바이까지 탑승한 사기꾼 해커 #신원호 #신 #SHIN #크로스진 #crossgene #푸른바다의전설 #태오
OOOO입꾹꾹이........................○<- font="">
OOOO태오 전용 표정 #푸른바다의전설 #태오 #크로스진 #신원호
푸른바다의전설 태오 이민호 신원호 크로스진 CROSSGENE 허준재 SHIN LEGENDOFTHEBLUESEA LEEMINHO 김담령 Ltime_nosee
OOOO귀여워ㅠㅠ 이쯤되니 깐태오도 보고싶다.. #푸른바다의전설 #태오 #크로스진 #신원호
OOOO게임하는 태오🎮 #푸른바다의전설 #태오 #크로스진 #신원호
OOOO<츄스데이 블로그> #크로스진 #신 #CROSSGENE #SHIN #신원호 #푸른바다의전설 #태오 #밤의츄스데이 #fmyokohama
OOOO맨날 바뀌는 헤드셋🎧 #푸른바다의전설 #태오 #크로스진 #신원호
OOOO(피식) #푸른바다의전설 #태오 #크로스진 #신원호
OOOO어제의 #태오 는 하고 싶은 말을 태블릿 PC와 표정으로 모두 말하였다고 그렇게 생각할래요😅 잠시후 10시부터 시작되는 #푸른바다의전설 에선 어떨지 궁금증을 가득안고 우리 같이 본방사수 해보자구요:) #CROSSGENE…
OOOO안녕? 애들아! 어김없이 나 #원호 가 찾아왔어! 오늘도 #태오 는 말을할까? 궁금하면 잠시후 10시부터 #푸른바다의전설 에서 확인해줘🤔 #CROSSGENE #크로스진 #신원호 #SHIN
OOOO우리 태오 오늘 그냥 리얼 워노를 보는듯한 느낌였다는... 귀엽고 또 귀여웠어~미친~ 태오=워노 였다는... #푸른바다의전설 #천재해커 #태오 #신원호 #CROSSGENE #크로스진 #리더 #신 #SHIN #워노 @…
OOOOEP8 태오♥ #푸른바다의전설 #青い海の伝説 #Legendofthebluesea #태오 #신원호 #SHIN #CROSSGENE #크로스진
OOOO오토바이 타고있는 태오 보니까 경주니 생각나네.... 그립다 경준아~~~~ #푸른바다의전설 #천재해커 #태오 #신원호 #CROSSGENE #크로스진 #리더 #신 #SHIN #워노 #青い海の伝説 #シン #SHIN…
OOOO오토바이 타고있는 태오 보니까 경주니 생각나네.... 그립다 경준아~~~~ #푸른바다의전설 #천재해커 #태오 #신원호 #CROSSGENE #크로스진 #리더 #신 #SHIN #워노 #青い海の伝説 #シン #SHINWONHO #빅 #강경준 #경주니
OOOO161018 더쇼 부산특집 가지매... 가지..매........ #크로스진 #신 #crossgene #shin #신원호 #푸른바다의전설 #태오
OOOO161018 더쇼 부산특집 오늘까지 살아준 나 수니 잘했다 #크로스진 #신 #crossgene #shin #신원호 #푸른바다의전설 #태오
OOOO비리로 가득했던 부원장을 응징하기 위해 천재해커로 눈부시게 활약한 #태오 👍 오늘은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하시다면? 잠시 후 #푸른바다의전설 본방사수로 확인해주세요:) #CROSSGENE #크로스진 #신원호 #S…
푸른바다의전설 태오 이민호 신원호 크로스진 CROSSGENE 허준재 SHIN LEGENDOFTHEBLUESEA LEEMINHO 김담령 Amo_Shin_Wonho
OOOO(꿈뻑) #푸른바다의전설 #태오 #크로스진 #신원호
OOOO"몇 시?" #푸른바다의전설 #태오 #크로스진 #신원호
OOOO오늘 의상 너무 예뻤어 태오 #푸른바다의전설 #태오 #크로스진 #신원호
OOOO태오몇신데.... 역시 귀여운 태오다... #푸른바다의전설 #천재해커 #태오 #신원호 #CROSSGENE #크로스진 #리더 #신 #SHIN #워노
OOOO태오안나가~ 오늘은 집에서 쉴거야~ 겜이나하고 놀꺼임..ㅎㅅㅎ 겜전국1등 길드전말고.. 멋진걸..대단.... #푸른바다의전설 #천재해커 #태오 #신원호 #CROSSGENE #크로스진 #리더 #신 #SHIN…
OOOO"내가 하면 되는데ㅇ-ㅇ" 청이 고생 안 시키려는 우리 순정남...* #신원호 #신 #SHIN #크로스진 #crossgene #푸른바다의전설 #태오
OOOO개귀염ㅋㅋㅋㅋㅋㅋ #푸른바다의전설 #신원호 #태오
OOOO질투의화신 태오 기사 퍼옴 귀여운 태오 ㅎㅎ #푸른바다의전설 #천재해커 #태오 #신원호 #CROSSGENE #크로스진 #리더 #신 #SHIN #워노
OOOO태오뭐래~ ㅎㅎㅎ 오늘도 태오는 멋있었다 . #푸른바다의전설 #천재해커 #태오 #신원호 #크로스진 #리더 #신 #SHIN #워노 #CROSSGENE

이민호


OOOO【Video】20161208 #LeeMinHo (#이민호) #LegendOfTheBlueSea #푸른바다의전설 MAKING FILM (10) [메이킹] 육지 겁쟁이 심청의 청소기 피하는 방법 #그것은 #허준재 t…
OOOO청(#전지현)이를 사랑할 계획? 준재(#이민호)한테 있죠, 있습죠! 청아, 죽지 마... T^T 오늘(8일) 밤 10시 #푸른바다의전설
OOOO#이민호 #푸른바다의전설 #허준재 준재가 사랑하기전과후 눈빛변화 개쩜 ㅜㅜ
OOOO이번엔 지우지 말거라 지우면 안된다. 이 기억은,이 추억은 아파도 끝까지 가지고 갈 나의 것이다. #푸른바다의전설 #이민호 #담령 #1인2역 #leeminho #actorleeminho #legendoftheblue…
OOOO#담령의 눈빛은 다 다르다... #푸른바다의전설 #이민호 #담령 #1인2역 #leeminho #actorleeminho #legendofthebluesea #李敏镐  #イミンホ
푸른바다의전설 태오 이민호 신원호 크로스진 CROSSGENE 허준재 SHIN LEGENDOFTHEBLUESEA LEEMINHO 김담령 cafeDAVE0622
OOOO도서관 데이트에 나선 청(#전지현)과 준재(#이민호)?! 어머, 너무 가까운 거 아니에요?? ㅠㅠ 오늘(8일) 밤 10시에 #푸른바다의전설 본방사수 안 하면 후회하실걸요?
OOOO니트입은 #이민호 #푸른바다의전설 #thelegendofthebluesea #leeminho #허준재 #김담령
OOOO#LeeMinHo #이민호 #LegendOfTheBlueSea #푸른바다의전설 ~~허준재~~♥️
OOOO'혹시 너 좋아할 계획 생기면 얘기해달라고 했지. 생겼어. 계획. 그러니까 가지마' #푸른바다의전설 #이민호 #허준재 #leeminho #actorleeminho #legendofthebluesea t…
OOOO[NEW] Stills of #LeeMinHo & #JunJiHyun #from #LegendOfTheBlueSea #푸른바다의전설 Ep7 '푸른바다' #전지현, #이민호 당황케한 완벽 풀세팅 '세젤예' h…
OOOO[에필로그] 이민호, 전지현에 “추억은 내 것이다” 달콤한 키스 출처 푸른 바다의 전설 [이번엔 지우지 말거라 지우면 안된다.이 기억은, 이추억은, 아파도 끝까지 가지고갈...나의것이다]😭 👍👍#이민호 t…
OOOO#이민호 #푸른바다의전설 ㅠㅠ존좋 오늘만 같아라
OOOO#이민호 #LeeMinHo #푸른바다의전설 사랑해.😘😘😘
OOOO#이민호 #푸른바다의전설 #허준재 8회 예고
OOOO#이민호 #actorleeminho #leeminho #李敏镐 #LegendoftheBlueSea #푸른바다의전설 #Heojunjae #KimDamRyeong,20161208,cr ㅇㅇ
OOOO#푸른바다의전설 메이킹플짤 #허준재 #이민호 인어인어인어인어♬ 우리어빠 개존커ㅠㅠㅠㅠㅠ
OOOO#이민호 #푸른바다의전설 #허준재 7회 본방사수!
OOOO#이민호 #허준재 #푸른바다의전설 눈빛 헉 ㅠㅠ
OOOO'혹시 너 좋아할 계획 생기면 얘기해달라고 했지. 생겼어. 계획. 그러니까 가지마' #푸른바다의전설 #이민호 #허준재 #leeminho #actorleeminho #legendofthebluesea
푸른바다의전설 태오 이민호 신원호 크로스진 CROSSGENE 허준재 SHIN LEGENDOFTHEBLUESEA LEEMINHO 김담령 cafeDAVE0622
OOOO#LeeMinHo #이민호 #LegendOfTheBlueSea #푸른바다의전설 김담영~~parting~~😭😭😭
OOOO드라마 푸른바다의 전설 속에서 주인공 담령의 생일 9월22일 이민호 아역의 갓세븐 진영생일 9월22일 작가님...?
OOOO'푸른바다' 전지현, #이민호 에게 정체 들킬 뻔 했다 "오지마!" #LeeMinHo #李敏镐 #イ・ミンホ #푸른바다의전설 #LegendOfTheBlueSea #김담령 #허준재 출처 스포츠조선 | t…
OOOO#LeeMinHo #LegendofTheBlueSea #이민호 #푸른바다의전설 #イ・ミンホ Ep8 기억을 더듬는
OOOO네 이친구는 갓세븐 진영입니다 1994.9.22일생이구 연기도 잘하고 노래도 잘부르고 춤도 잘추고 완벽합니다 이친구를 모르신다면 지금이라도 아세요 ❗️❗️❗️푸른바다의전설허준재(이민호)아역갓세븐박진영 #푸른바다의전설…
OOOO어맛, 이 쓰리샷은 뭐죠? 청(#전지현)이와 준재(#이민호) 그리고 #조정석 의 삼각관계?! 오늘(7일) 밤 10시 #푸른바다의전설 에서 특급 케미 뿜뿜한 세 사람을 함께 만나요오~♥
OOOO준재(#이민호)의 주위에서 또다시 반복되는 음모?! #약선아저씨 #남부장님 #ㅠㅠ 오늘(7일) 밤 10시 #푸른바다의전설
OOOO보정안됨주의)울오빠는 스키도 잘타요🏂❄ #이민호 #허준재 #푸른바다의전설
OOOO 이민호 전지현이 주연인 푸른바다의 전설.. 인어이야기... 쬠아까 끝나고 지금은 썰전해요..
OOOO ㅋㅋㅋ전지현 이민호나오는 푸른바다의 전설인가 뭣인가요
OOOO 😭😭😭 사랑할 계획이 생겼대요.담령님 추억과 그리움은 자기꺼래요ㅠㅠ 너무 멋졌요ㅠㅜ일주일 어떻게 기다리나요 ㅠㅠ #이민호 #허준재 #김담령 #푸른바다의전설
OOOO아파도 가지고갈.... 나의 것이다. 😭 #김담령 #허준재 #이민호 #푸른바다의전설
OOOO 본방사수인증 합니당☺️ 이민호는 멋지고 허준재는 안타까웠네요😭 #푸른바다의전설 #허준재 #김담령 #이민호
OOOO #푸른바다의전설 #허준재 #김담령 #이민호 본방사수 인증샷...자! 갑니다요...
푸른바다의전설 태오 이민호 신원호 크로스진 CROSSGENE 허준재 SHIN LEGENDOFTHEBLUESEA LEEMINHO 김담령 cafeDAVE0622

신원호


OOOO빨강후드 원호 #크로스진 #신원호 #푸른바다의전설

허준재


OOOO아 푸른 바다의 전설 좀 세다....여운이 아직까지ㅠㅠㅠㅠㅠ허준재 인생남주 될 것 같아
OOOO[ARTICLE] 161207 #GOT7 #Jinyoung on #TheLegendOfTheBlueSea [수목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 갓세븐(GOT7) 진영, 어린 허준재가 사기꾼이 된 사연은? http…
OOOO푸른바다의 전설 허준재 김담령 보는 날~오늘도 본방사수!!!
OOOO푸른바다의 전설 7회 스키장 허준재의 지진난 눈빛^^
OOOO푸른바다의 전설 질투도 이쁘게 하는 허준재^^
OOOO푸른바다의 전설 같이 눈 맞고 싶은 허준재^^
푸른바다의전설 태오 이민호 신원호 크로스진 CROSSGENE 허준재 SHIN LEGENDOFTHEBLUESEA LEEMINHO 김담령 cafeDAVE0622

SHIN


OOOO#신은수 SBS <푸른 바다의 전설>이 오늘 밤 10시에 방송됩니다. #ShinEunSoo’s SBS will air at 10PM(KST).

LEGENDOFTHEBLUESEA


OOOO푸바전 7화 #박진영 #Jinyoung #GOT7 #갓세븐 #Legendofthebluesea #푸른바다의전설 #푸바전

김담령


OOOO푸른바다의 전설 김담령 ~ 마음에 아로새기다...
OOOO푸른바다의 전설 김담령 그의 사랑이 있었기에~ 전설이 되었다..
OOOO푸른바다의 전설 김담령 첫눈이 와서 설레이는 겁니까~^^
OOOO푸른바다의 전설 김담령 미안하구나 내가 너무 늦게와서...
OOOO푸른바다의 전설 7회 김담령의 애잔하고 슬픈 눈빛~
푸른바다의전설 태오 이민호 신원호 크로스진 CROSSGENE 허준재 SHIN LEGENDOFTHEBLUESEA LEEMINHO 김담령 haxug022
OOOO푸른바다의 전설 김담령의 눈물~

전지현


OOOO엇, 정훈(#조정석)이가 인어 모습 들키면 안된다고 했는데! 신나게 헤엄치던 청(#전지현)이;;; 위험해~ #푸른바다의전설
OOOO2. 퇴근하고는 집에 와서 남은 치킨을 먹고 침대에 누워 푸른 바다의 전설 정주행을 했다. 드라마가 너무 재미있어서 집중하며 보는데 심청이의 모습에서 찡찡이가 보였다. 갑자기 애인이 너무 보고싶어졌었다. (근데 전지현 존예...)
OOOO어제 푸른바다의 전설 다 봤는데 넘..전지현..사랑하게 되어 버렸다..
OOOO푸른바다의 전설 완전 남자들의 로망 채워주는 드라마 아닌가... 전지현 같은 절세미인이 남주밖에 모르고, 남주없인 못살고, 돈 벌면 남주 다 주겠다는 식으로 헌신적이기 까지 한 모습 보여주면서 김치남 판타지 채워주는 거 같음ㅋㅋㅋ
OOOO 나나 푸른바다의 전설 전지현 넘나넘나 넘아게 이쭘...
OOOO푸른바다의전설 졸잼이다 전지현 핵이뻐ㅠㅠㅠㅠㅠ
푸른바다의전설 태오 이민호 신원호 크로스진 CROSSGENE 허준재 SHIN LEGENDOFTHEBLUESEA LEEMINHO 김담령 gusnldos
OOOO진짜 푸른바다의전설 진짜 내 인생드라마 각이다 ㄹㅇ꿀잼에 스토리도 너무좋고 카메오로 두식이형 조정석님이랑 정유미님이랑 홍진경님이랑 박진주님이랑 짱많이나와서 좋구 더킹투하츠때 좋아했던 최권배우님도 나와ㅠㅠㅜ게다가 전지현님도 조녜ㅠㅠㅠㅜ최고의드라마다 이거
OOOO푸른바다의전설넘나좋다........ 전지현씨 짱

계획


OOOO#푸른바다의전설 8회 [텍스트예고] "난 너 사랑할 계획, 예정 이런 게 전혀 없어."

갓세븐


OOOOHQ 161204 FM In Malaysia 영재인어도 푸른바다의 전설에서 나올까??? #YOUNGJAE #영재 #GOT7 #갓세븐 #GOT7inMY #GOT7InMalaysia …
OOOO161202 MAMA - See you Again (Jinyoung Focus) #갓세븐 #진영 #GOT7 #Jinyoung #박진영 #푸른바다의전설 #푸바전 감정몰입 최고bbb

GOT7


OOOO161207 푸른 바다의 전설 진영 신발 NIKE KILLSHOT VINTAGE BLACK/WHITE 354761-004 #GOT7 #푸른바다의전설 #진영 #패피녕

준재


OOOO푸른바다의 전설 7회 사랑해 고백받은 준재의 눈빛^^
푸른바다의전설 태오 이민호 신원호 크로스진 CROSSGENE 허준재 SHIN LEGENDOFTHEBLUESEA LEEMINHO 김담령 ssen_nuna

조정석


OOOO푸른바다의전설에 조정석님 나오는거 너무 사랑이다ㅜㅜ 눈물 주르륵이자나ㅜㅜㅜㅜㅜ
OOOO8회 예고 속 유정훈 #조정석 #푸른바다의전설
OOOO 체고체고😗 어제 채널돌리다가 푸른바다의 전설에 카메오로 조정석나왔는데 두식이형처럼 그리 잘생긴 사람이 또 없져..개기엽짜나..인어정석..😎
OOOO아 진짜 요즘 푸른바다의전설 보는재미에 산당 ㅋㅋㅋㅋㅋㅋ 전젼 언니랑 조정석 능청연기 짱이야 ㅋㅋㅋㅋㅋㅋ
OOOO최근 조정석 너무 많이본다ㅠㅠ 질투의 화신이랑 오 나의 귀신님이랑 푸른바다의 전설에도 잠깐 나오시고 내일은 형보러 간다ㅋㅋㅋ젛아ㅎㅎ
OOOO 푸른바다의전설에서 조정석미뮤ㅠㅠㅠㅠ

푸른바다의전설


OOOO푸른바다의전설없었으면난 역도요정을 매우매우좋아했을거다하지만 지금도매우매우좋아한강
푸른바다의전설 태오 이민호 신원호 크로스진 CROSSGENE 허준재 SHIN LEGENDOFTHEBLUESEA LEEMINHO 김담령 lay_spring
OOOO역도요정 김복주 나만 본건가?? 수목드라마.. 주변에 다 푸른 바다의 전설만 보는것 같아.. 김복주 재밌는데 :3
OOOO161207 푸른바다의 전설 진영 #1
OOOO형 때문에 사그라든 덕심 푸른바다의 전설로 다시 살아나네🔥
OOOO"잘 들어. 세상에서 가장 쉬운 일이 바로, 사람이 사람한테 실망하는 일이야. 겉만 보고 좋아하는 마음 생겼다가도 금방 실망하게 되는게 사람이야. 실망을 이기는 사랑은 없어." - 푸른 바다의 전설 8화
OOOO 푸른 바다의 전설 볼래?
OOOO"언제부터 날 좋아하게 될 거 같아?" - 푸른 바다의 전설 8화
OOOO힉 푸른바다의전설 개무서워,, 장르 공포세여..? 심장아

OOOO푸른바다의전설ost 이젠 이선희임? 미친사람들 진짜
OOOO161207 푸른 바다의 전설 ep.7 (1/2)
OOOO다들 한번씩 들어보셔라ㅜㅜ 드디어 갓선희 노래 나왔다구요ㅠㅠ 푸른바다의 전설 ost -이선희
OOOOㅋㅋㅋㅋㅋㅋㅋ아까 푸른 바다의 전설 보는데 (남자가 유품으로 조그만 선물상자를 전여침에게 남김) 아빠:이제 저기서 진주 나온다 나:아냐 반지가 나올거야 (진주반지가 나옴) 아빠,나:
OOOO푸른바다의 전설 OST 이선희
OOOO#박진영 SBS <푸른 바다의 전설>이 오늘 밤 10시에 방송됩니다. #ParkJinYoung’s SBS will air at 10PM(KST).
OOOO 저옄ㅋㅋㅋㅋㅋㅋ푸른바다의전설 ㅇ오늘꺼 봣는데 아니 오늘꺼 뭔데 슬프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푸른바다의전설 태오 이민호 신원호 크로스진 CROSSGENE 허준재 SHIN LEGENDOFTHEBLUESEA LEEMINHO 김담령 minho_dove
OOOO 무슨 드라마죠....? (드라마 푸른바다의 전설만 보는 사람)
OOOOㅠㅠㅠ ㅠㅠㅠ 푸른바다의전설 너무 달달해 ㅠㅠㅠ 힝 너무 좋아 ㅠㅠ ㅠ ㅠ엉ㅇ엉어우 ㅜ ㅜ ㅜ ㅜ ㅜ ㅜㅠ ㅠ ㅠ ㅠ
OOOO 15. 푸른바다의 전설에 드디어 선희언니 노래가 나왔다. 그리고 오늘은 선희언니 생신이다. 그리고 난 공부를 하지 않고있다.
OOOO푸른바다의 전설 오스트 두번째달이 만들어서 그런지 좋다 부들부들하고 심장저린느낌이야 두번째달은 항상 내 심장을 조준하지
OOOO[#성시경] SBS #푸른바다의전설 #OST '어디선가 언젠가'가 공개 되었습니다. 성시경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돋보이는 #어디선가_언젠가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OOOO릠들 푸른바다의전설봄??대박웃김ㅋㅅㅋㅋㅅㅋㅅㅋㅅㅋㅅㅋㅋㅋㅋㅋㅋㅋ
OOOO룸매랑 나랑 각자 푸른 바다의 전설 보고 있음...
푸른바다의전설 태오 이민호 신원호 크로스진 CROSSGENE 허준재 SHIN LEGENDOFTHEBLUESEA LEEMINHO 김담령 jellyfish_ent
OOOO 우와 개너무하네 오늘 푸른 바다의 전설 보고 신나가지구 언니 불러서 봐ㅛ냐구 물어보려고 햌ㅅㄴ는데 맘정ㅇ리 하려고 했대 진짜 밉다 어떻게 그럴 수가 있지
OOOO 성동일님 나오실까봐 무서워서 가리고 잇엇답니다..ㅎㅎ그냥 푸른바다의전설 나오시는분들 너무 좋은거 같아요 ㅠ빛님도 같이 앓아서 좋습니다💛
OOOO 난 푸른바다의 전설 보고 지ㅏㄹ거야
OOOOstyleandstar IG ▷ WHEN 2016년 12월 7일 ▷ WHERE SBS-TV '푸른 바다의 전설' 7회 ▷ WHAT 니트-'시스템옴므', 36만 5,000원. #legendoftheblues…
OOOO이노래듣고 푸른바다의전설보니까 기분이상함
OOOO 푸른바다의전설
OOOO수능 끝나고 이런 드라마 나와서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한다 도깨비나 푸른 바다의 전설이나 ;-; 너무 좋아
푸른바다의전설 태오 이민호 신원호 크로스진 CROSSGENE 허준재 SHIN LEGENDOFTHEBLUESEA LEEMINHO 김담령 Tina139301974
OOOO 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ㄱㅋㄱㅋㅇㅇ.. 예쁜말하자..! Sbs님ㅜ 푸른바다의전설방영해줘서 감사합니더ㅠ흑흣
OOOO 아까는 푸른 바다의 전설을 봤다 너므너므 재밌었다 허듄댸~~~~ 낟우 어쩔 수 업ㅎ는 덕후인가봗~~~~~ ㅎr,,, 허듄ㄷ재,,,,, 듄쟤야~~!~~~!~~!~! 듄쟤ㅐ아~~!~!~~~!~!
OOOO 오늘은 푸른 바다의 전설을 볼거얌!!!!♡@!!♡
OOOO 나는 푸른바다의전설정주행하구와따
OOOO지금 푸른바다의 전설 정주행 중인데 둘 비주얼 짱이다
OOOO 보고싶어서💕 나 요즘 푸른바다의 전설 보는데 운이는 바빠서 못보겠지?? 그 드라마를 보고 있으면 내 옆자리에 네가 있었으면.. 하고 생각을 하게 돼.. 오늘은 엔딩 씬을 보다가 울었는데.. 울면서도 네가 보고싶었어😥 잘자택운아💕
OOOO요즘 푸른바다의 전설과 도깨비와 삼시세끼가 날 웃게해준다
푸른바다의전설 태오 이민호 신원호 크로스진 CROSSGENE 허준재 SHIN LEGENDOFTHEBLUESEA LEEMINHO 김담령 kyouruai_0622
OOOO푸른바다의전설 1.7까지 다보고오겟음요 바바잉
OOOO모두가 푸른바다의 전설 봐야한다
OOOO 그래서 하진이는 오늘 푸른바다의전설을 보셨나요
OOOO ㅋ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나 ㅋㅋㅋ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 푸른바다의 전설 과 관련 있습니까?
OOOO'푸른바다', 17.4%로 수목극 1위 수성..동시간대 드라마 압도 #푸른바다의전설 Ep7 rated 17.4% Nationwide according to AGB Nielsen Korea t.co…
OOOO나만 푸른 바다의 전설 안 봐....나빼고 다들 푸바전 보는데 나만 안 봐.......
OOOO푸른바다의전설 존잼임..
푸른바다의전설 태오 이민호 신원호 크로스진 CROSSGENE 허준재 SHIN LEGENDOFTHEBLUESEA LEEMINHO 김담령 SBSNOW
OOOO 푸른 바다의 전설 보고 그대로 틀어둔 티비... 백년손님? 힐끗 보면서 폰하구 이따 ( ⁎ᵕᴗᵕ⁎ )
OOOO 아ㅏ 그 푸른바다의 전설!! 재미있다고는 들었는ㄴ데 한번보고 너무 오글거려서 못보겠ㅅ더라ㅋㅋㅋㅋㅠㅠㅠ
OOOO 푸른바다의전설이랑 낭만닥터 김사부요!!!!!!!!!!!!!@@ 어떤류좋아하시는지몰라서 요즘꺼 추천해욧!
OOOO 푸른바다의전설 존잼..
OOOO정답! 푸른 바다의 전설?
OOOO 푸른바다의전설 지금은 도깨비!
OOOO 방금전에 푸른바다의 전설보고 왔는데 너무 재맸어요ㅠㅠ
푸른바다의전설 태오 이민호 신원호 크로스진 CROSSGENE 허준재 SHIN LEGENDOFTHEBLUESEA LEEMINHO 김담령 in_709
OOOO푸른바다의 전설 허데레는 공무원 시험공부 하려고 도서관 갔나^^
OOOO푸른바다의 전설 허데레는 손에 무얼 들고 있는걸까~^^
OOOO푸른바다의전설에서 공정무역커피가 언급됨
OOOO이제 푸른바다의 전설 달리자!!!! 카메오들 진짜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경언니는 왜 고정이 아니죠?
OOOO푸른바ㄷㅏ의 전설 넘 재밋어........
OOOO 푸른 바다의 전설 보고 와서 그런지 그 보석이 진주일 것 같군요...
OOOO 음... 푸른바다의 전설?
푸른바다의전설 태오 이민호 신원호 크로스진 CROSSGENE 허준재 SHIN LEGENDOFTHEBLUESEA LEEMINHO 김담령 in_709
OOOO푸른바다의 전설 보고 왔는데 이게 뭐야,,,, 그럼 드라마보는 내내 안돌아가고 있었던거잖아,,,,
OOOO푸른바다의전설을 보고왔다
OOOO푸른바다의전설 오진다구...
OOOO아 매주 푸른바다의전설 보눈데 푸바전이 뭔지 방금 알았다 .... ㅎ
OOOO 나는 푸른바다의전설이랑 역도요정 김복쥬
OOOO이석민한테 방금 푸른바다의 전설 대사 그거 해달라고하고싶다 걍 듣고싶다 그 목소리
OOOO푸른바다의 전설보신뷴?😭😭😭
푸른바다의전설 태오 이민호 신원호 크로스진 CROSSGENE 허준재 SHIN LEGENDOFTHEBLUESEA LEEMINHO 김담령 shinwonho_com
OOOO 푸른바다의 전설 봤둉ㅎㅎ
OOOO푸른바다의전설 어제봤는데 재밌었다 그러나 오늘 못봤다
OOOO재밋네 #푸른바다의전설 #드라마덕후 #시험기간에도 #드라마를 #챙겨봅니다
OOOO축하해주셔라ㅠㅠ기뻐해주셔라ㅠㅠ 오늘 드디어 푸른바다의 전설에 이선희님 노래 나왔다구요ㅠㅠ 모두들 한번씩 꼭 들어보셔라ㅠㅠ 음원공개되면 또 글 올릴거에요ㅠㅠㅠ으어ㅠㅠㅠㅠ
OOOO푸른바다의전설 진짜 죤나개재밋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보는사람들 꼭ㄱㅂㅂ보ㅑ라
OOOO푸른바다의전설 완전 중2 인터넷소설같고 슬프다. . .
OOOO 그러탐 찰칵(어제 푸른바다의 전설 안봤다면 모릅니다.
푸른바다의전설 태오 이민호 신원호 크로스진 CROSSGENE 허준재 SHIN LEGENDOFTHEBLUESEA LEEMINHO 김담령 shinwonho_com
OOOO#푸른바다의전설 #담령 #세화 눈물나....
OOOO 당욘 ^-^ 푸른바다의전설보고왓다
OOOO오늘 왜케 슬픔ㅠㅠㅠㅠㅠㅠㅠㅠ #푸른바다의전설
OOOO오늘 푸른바다의전설에 나온 이선희님 오스트 준짱이 불러주면 참 좋겠다...
OOOO다른 사람들이 다 푸른바다의전설 볼 때 난 역도요정 김복주를 본다..이성경 너무 예쁘고 귀엽고 다해 구냥,,
OOOO 푸른바다의전설보냐굿ㅅ
OOOO푸른바다의전설 하프브금 냉정과 열정사이 오에스티 작곡하신 분이던데 냉정과 열정사이 오에스티 최고된다... 림덜 시간나실때 한번 들어보세요 채고임...
푸른바다의전설 태오 이민호 신원호 크로스진 CROSSGENE 허준재 SHIN LEGENDOFTHEBLUESEA LEEMINHO 김담령 kyouruai_0622
OOOO#푸른바다의전설 너무슬프다ㅠㅠ 사랑하는 사람과의 추억을 나만 기억하고 있고, 상대방은 모두 기억하지 못하는 상태라니....
OOOO#푸른바다의전설 ㅠㅠㅠㅠㅠ 헐 ㅠㅠㅠㅠㅠㅠ
OOOO근데 난 아직도 푸른바다의 비밀이랑 전설이랑 헷갈림
OOOO내일 푸른바다의전설 ost 다 찾아봐야지 와
OOOO푸른바다의전설너무짱이시다ㅜ오늘도안정적인감정소비
OOOOㅜㅜㅜㅜㅜㅠㅠ푸른바다의전설 보니까 국비 인어보고싶다거ㅓ
OOOO종나 아 개미쳠ㅅ어 손톱자루면서 푸른바다의전설 봤는데 ㅁ긑까지 봐버림 아 도랏어
푸른바다의전설 태오 이민호 신원호 크로스진 CROSSGENE 허준재 SHIN LEGENDOFTHEBLUESEA LEEMINHO 김담령 bluelove567


푸른바다의전설 태오 이민호 신원호 크로스진 CROSSGENE 허준재 SHIN LEGENDOFTHEBLUESEA LEEMINHO 김담령 in_709
푸른바다의전설 태오 이민호 신원호 크로스진 CROSSGENE 허준재 SHIN LEGENDOFTHEBLUESEA LEEMINHO 김담령 shinwonho_com
푸른바다의전설 태오 이민호 신원호 크로스진 CROSSGENE 허준재 SHIN LEGENDOFTHEBLUESEA LEEMINHO 김담령 in_709
푸른바다의전설 태오 이민호 신원호 크로스진 CROSSGENE 허준재 SHIN LEGENDOFTHEBLUESEA LEEMINHO 김담령 Silence0922
푸른바다의전설 태오 이민호 신원호 크로스진 CROSSGENE 허준재 SHIN LEGENDOFTHEBLUESEA LEEMINHO 김담령 shinwonho_com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