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c 9, 2016

차은택 고영태 최순실 김기춘 박근혜 최순실이 JTBC 대통령 청문회 우병우 장시호


고영태

OOOO[JTBC 뉴스룸] 차은택 전 창조경제추진단장 "최순실 씨와 대통령 거의 같은 급"…어제(7일) 청문회 국정농단의 민낯을 실감케 하는 발언들 이어져. 고영태 또한 권력서열에 대한 항간의 주장에 수긍한다고 답해.https:/…
OOOO붕어빵은 붕어가 없어도 붕어빵이지만 최순실 빠진 청문회는? 국조위 청문회에 기춘대원께서 납시었습니다.고영태 차은택 김종 송성각 조인근연설비서관 등은 출석,최순실 우병우 안종범 정호성 안봉근 이재만 최순득... t.…
OOOO오후10시11분 국회청문회 고영태,차은택 최순실이 테블릿PC 잘 못쓴다 냉큼 받은 개누리 하태경 JTBC 손앵커 불러다 따져야한다 에라이 미친X들아 테블릿PC는 그냥 화면 큰 스마트폰이야 최순실 대표 사진이 스마트폰…
OOOO어제 차은택, 고영태, 장시호 얘기들은 소감으로는, 순전히 느낌인데, 차은택은 좀 솔직한 느낌, 고영태는 좀 기획 느낌, 장시호는... 저거 연기면 소름... 그런 느낌.
OOOO#청문회 에 나온 사람들중 진실만을 말한 사람은 이 정권의 피해자인 참고인들뿐(#여명숙 #노태강 #김상조 #주진형 ) #고영태 #차은택 #장시호 #김종 #김기춘 이들 모두는 본인들이 감추고 싶은…
OOOO왼쪽에 고영태, 오른쪽에 차은택. 시정 잡배와 함께 국문을 당하는 김기춘 비서실장. 평생 씻을수 없는 치욕에 어찌할바를 모르는것 같다.
OOOO차은택 고영태를 쑤셔파라 김기춘 표정 유일하게 흔들린다

차은택 고영태 최순실 김기춘 박근혜 최순실이 JTBC 대통령 청문회 우병우 장시호 ljunggoo

OOOO[어처구니없는 손석희흔들기] 어이없다. 검찰도 박근혜게이트 증거태블릿 PC가 최순실 것으로 보인다고 했다. 고영태ㅡ차은택,최순실이 태블릿PC 쓸 줄 모른다고 입을 맞춘다.새누리의원은 손석희사장을 국조에 부르잔다.찌질한 증인…
OOOO<증인들의 답변전략과 심리상태>김기춘-모르쇠로 철통방어, 차은택-자포자기 나만살자, 고영태-배신감을 복수한다, 김 종-요리조리 피해가자, 송성각-잘나가다 망신일세, 장시호-모르겠다 나가보자...진짜 궁금한건 최순실-차은택-고영…
OOOO미드에 뉴스룸이 있다면 대한민국에는 jtbc에 뉴스룸이 있네요~ 지금 뉴스룸에 태블릿pc에 대해서 방송하는데... 고영태, 차은택, 장시호 다 위증이네요...
OOOO최순실부터 차은택 고영태등등 이것들 좌파에서 심어놓았던 박근혜및 현정부죽이기 쁘락치 세끼들이라고 의심만했는데 오늘 고영태마저 부친이 5.18 유족이라고 하는것에서 확신으로 바뀌어간다.
OOOO고영태, 차은택 이새끼들 대통령 덕에 쳐먹고 잘 살아놓고 뭐 권력 서열1위가 최순실 이라고 생각 한다고?그걸 말이라고 하나?특히 차은택 대머리에 연약한 관상 참 비겁하고 비굴하게 생겼다.두놈다 대통령 덕에 잘 쳐먹고 살았으면…
OOOO차은택이 청와대 들어간 적 절대 없다고 하고, 고영태가 JTBC에 태블릿PC 안줬다고 하는데, 도대체 그동안 그렇지 않다고 쓴 언론과 방송의 기자들은 뭘 보고 듣고 썼는지 말 좀 해봐라. 너희들이 양심이 있는 놈들이냐.…
OOOO고영태와 차은택이 말한 열가지 작은 진실들은 오직 하나의 커다란 거짓을 유포하기 위한 계략에 불과했다고 본다

OOOO 전 어제 청문회에서 증언한 고영태, 차은택의 증언도 잘짜여진 시나리오라고 생각되네요. 너무도 담담하게 증언하는 모습 일반인은 그렇게 못 합니다. 조사 바랍니다.
OOOOJtbc 신수미 기자와 서복현 기자에게서 깊은빡침이 느껴졌다. 원래 새빨간 거짓말쟁이보다 고영태나 차은택처럼 진실과 교묘히 섞은 거짓말쟁이가 더 죄질이 나쁘다! 그것은 진실조차도 거짓말로 만들거나 거짓조차도 진실로…
OOOO[새정치전략연구소] tbs tv 유용화의 시시각각 오후2시 12월 8일(목) (김철근 동국대 겸임교수, 새정치전략연구소 소장) #김철근#청문회#탄핵소추안#정경유착#재벌총수#국정조사#최순실#정유라#고영태#차은택 …
OOOO솔직히 #차은택 #고영태 하는 말은 진심으로 믿었는데.. 고영태 이 새낀 국정조사에서 당당하게 위증을 하다니; 이쯤되니 차은택은 진실만을 말했을까 의심된다 고영태 위증죄로 처벌하시길! 국민들이 지켜보고 있습니다 #국정조사
OOOO특히 박근혜 새누리당 정권에서 가장 잘나간 세력이라면 단연 뉴라이트쪽인데 고영태 차은택이 국가 서열 1위라 지목한 최순실과 어떤 관계인지 그것도 규명돼야. 특히 최순실 교과서라는 말도 나오고 있으니
OOOO고영태 " 최순실은 컴퓨터 모르는 여자. 차은택" 나도... 그렇게.. 생각한다. 강시호" 이모는 컴을 모르는 사람. 의원 " 다들 카톡은 하시죠? 이모도?카톡은 하시죠? 고영택" 하죠" 차은택" 하죠" 강시호" 하죠"
OOOO(거짓말 올림픽) 금메달 - 김기춘 은메달 - 차은택 동메달 - 고영태

차은택 고영태 최순실 김기춘 박근혜 최순실이 JTBC 대통령 청문회 우병우 장시호 santajune1326

OOOOJtbc 신수미 기자와 서복현 기자에게서 깊은빡침이 느껴졌다. 원래 새빨간 거짓말쟁이보다 고영태나 차은택처럼 진실과 교묘히 섞은 거짓말쟁이가 더 죄질이 나쁘다! 그것은 진실조차도 거짓말로 만들거나 거짓조차도 진실로 보이게 만들기 때문이다.
OOOO 전 그냥 보면서도 그렇게 생각이 들더군요 조사를 더 받지 않아도 되는 몇명 빼놓고 고영태 차은택 장시호는 몇가지 자신에게 유리한 진술은 했지만 자신이 불리한 진술은 거짓이라는게 느껴졌어요…
OOOO고영태"권력서열 1위가 최순실이다" 차은택"최순실을 대통령과 동급으로 봤다" 이게 나라냐,,
OOOO 전 그냥 보면서도 그렇게 생각이 들더군요 조사를 더 받지 않아도 되는 몇명 빼놓고 고영태 차은택 장시호는 몇가지 자신에게 유리한 진술은 했지만 자신이 불리한 진술은 거짓이라는게 느껴졌어요 역시 특검이답입니다 그래서기본적인진실만
OOOO고영태는 뭐 본인이 살아온대로 계속 양아치 짓 하는거네. 사실 최순실이 차은택보다 고영태를 더 인정했더라면 차은택 대신 감방에 있을 놈이지 뭐. 그나마 그 실력조처 없어서 최순실한테 업신여김 받고 버려진거고. ㅉㅉ
OOOO차은택과 고영태는 눈빛이 변화하고 눈동자가 좌우로 움직이고 변화가 있지만 김기춘은 기사들로 밝혀진 것들에 대해서도 눈동자의 눈빛의 변화없이 거짓말한다.
OOOO고영태와 차은택이 최순실 소유의 검사견들로부터 지시 받은 일관된 명령은 '최순실이 태블릿 피씨를 사용 못 한다고 하라', 'usb를 사용 못 한다고 하라'는 것인 듯 그 들이 그렇게 확언하는 것이야말로 거짓된 진술임을 반증하는 것이다

OOOO어제 청문회를 보며 느낀게 차은택은 진솔하게 사실을 말하는것 같았고 고영태는 왠지 허세에 쪌어있는것 같았는데 역시나 테블릿건으로 탈탈 털리는구나. 단물 다 빨아먹은 껌 길바닥에 뱉는것과 다를바 없는거지. 전형적인 제비족 스타일이랄까?
OOOO이야~ 차은택. 김기춘. 고영태. 한 프레임에 잡히니까 참 추접다
OOOO국화 특위에서 당당하게 증언하는 고영태는 빌빌하는 차은택과 달라 돋보였다. 태블릿 pc를 입수한 기자를 부르라는데 악마구리처런 물어뜯는 국개들은 jtbc 기자는 왜 증인으로 안 부르냐?
OOOO추호 :김 종인 30 :김 무성 행불 :우병우 손장 :이 정현 바람김 진태 사이다:이 재명 고구마문재인 꼼수 :박 지원 모르쇠:김기춘 공항 :최순실 하열:장시후 치매:총수(재벌) 송구:이재용 혼미:박근혜 개판고영태 머리:차은택
OOOOㅉㅉ고영태/차은택한테 청문회때 입맞췄구나? 테블릿 pc가 구형이라 서랍에넣고 잊어버린거겠지... 니들꺼아니면 누구니?
OOOO고영태, 차은택 이놈들이 좌파와 호흡을 맞추고 왔다는 촉이 온다 분명한건 쥐박이놈도 개입한 명백한 증거가 있다 만약 이놈들이 프락치로 드러나면 보수는 도시락 폭탄 김군을 떠올리며 놈들을 테러해야 한다
OOOO"[녹취구성] 최순실-차은택-고영태 ‘애증의 삼각관계’" 관제언론 연합TV의 자극적인 제목 뽑는 솜씨.. 국회청문회가 싫은 모양이다. 아직도 순시리 꼭두각시정권에 충성하는 기레기들...최순실 국정농단이나 박근혜 행불 7시…

차은택 고영태 최순실 김기춘 박근혜 최순실이 JTBC 대통령 청문회 우병우 장시호 hamilchon1998

OOOO박통의 레이져 눈빛이라 했던가~ ! 고영태 차은택이 권력서열 1위라 동의한 최순실이~ 검찰출두시 보이는 눈빛은 파렴치한 핵분열 눈빛~ ! 이제는 꼴도 보기 싫은데 비록 다꽝 장사 했다손 치더라도 그나마 이제라도 만천하에 터트린 고영태씨에 감사~ !
OOOO"둘이 굉장히 가까운 관계라고 생각했다"(차은택) "차은택을 잘못 소개했다는 생각이 들었다"(고영태) 최순실을 놓고 엇갈린 애증을 드러낸 고영태와 차은택. #막장드라마_뺨치는삼각관계 #대통령은조연? t.…
OOOO강아지들의 애증관계로 주인을 욕보이는 짓을.. 최순실-고영태-차은택 엇갈린 '삼각 애증 확인
OOOO[청문회] 차은택 “최순실-박 대통령 동급…공동정권” 장시호는 “영재센터는 최씨가 운영 나는 센터 아닌 이모에게 월급받아” 고영태 ‘최씨가 권력 1위’에 “동의한다” 이게 나라냐.. #박근혜_탄핵 …
OOOO하태경) JTBC 의 최순실 태블릿 피시 입수경위 의혹에 대해 해명하기로 한 결정은 잘한 것입니다. 어제 최순실과 가장 가까운 고영태, 차은택, 장시호 세 사람 모두 최씨가 태블릿 피시를 사용하지... t.c…
OOOO국정농단 청문회 - 고영태,차은택 증언 '최순실=박근혜 대통령 동급', '장,차관감 추천 해봐라'. 전 청와대 조리장 '최순실 일요일 마다 청와대 방문,문고리 3인방과 회의,식사, 김밥 포장'. 국민은 멘붕. 박근혜 탄핵 부결하는 국회는 필요 없다.
OOOO프리저 - 최순실 밑에 기뉴특전대 5명이 고영태,이정현, 김기춘, 차은택이 있었다. 그리하여 박근혜 행성을 점령하기 위해.. 새누리당에 투입하는데 이에 드래곤 볼(자금)을 얻고자 하는데...


최순실

OOOO안나경 "밤까지 계속된 어제 청문회에서 차은택 씨는 "최순실 씨와 박근혜 대통령이 동급이고 공동정권이라 생각했다"고 주저 없이 말했습니다. 이 외에도 국정농단의 민낯을 실감케 하는 발언들이 쏟아졌습니다." t.c…
OOOO 그렇게 활용했음. 거기에 자신의 저급한 아줌마식 언어까지 넣으면 박그네가 쉽게 동화되어 그대로 발표하고. 즉 최순실의 아이템은 김기춘과 우병우 차은택 국무회의자료등 다 활용했을것임.기춘의 방임하에
OOOO컨텐츠가 부족한 최순실은 김기춘의 컨텐츠로는 계속 삐꾸가 나니 차은택을 구원투수로 연설문인지 안건인지를 써오게해서 그걸 박그네한테 연설문으로 갖다주고 그게 바로 실행에 다 옮겨지는걸 차은택이 봤다고…
OOOO컨텐츠가 부족한 최순실은 김기춘의 컨텐츠로는 계속 삐꾸가 나니 차은택을 구원투수로 연설문인지 안건인지를 써오게해서 그걸 박그네한테 연설문으로 갖다주고 그게 바로 실행에 다 옮겨지는걸 차은택이 봤다고 증언. 즉 기춘할배꺼도
OOOO모님이 올리시던 최순실 게이트 터진 기념 차은택 뮤비 타래 보다 말았는데 거짓말도 있었구나 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
OOOO닭대갈ㄴ, 최순실 일족, 김기춘, 우병우 일족, 문고리3인방 등 연관된 모든 구더기들 전재산 몰수 후 사형! 개비리당 척살! 재벌해체! [단독] 차은택·송성각 연루 회사, 직원 허위 진술 지시 t.co…
OOOO김기춘, 우병우 같은 자칭 엘리트 새퀴들은 박근혜, 최순실, 차은택, 장시호, 같은 함량미달 쌈마이들 앞잡이 노릇한 것에 자괴감 들고 잠을 못이룰. ... 택이 없겠지?

차은택 고영태 최순실 김기춘 박근혜 최순실이 JTBC 대통령 청문회 우병우 장시호 tgs432004

OOOO차은택이 자신이 한말이 연설문에 나오는걸 보고 최순실의 세력을 느꼈다 했다. 차은택이 문화공연계에서 전문가로서 대통령과 이미 안면도 있고, 그분야 일들을 해온건 사실이다. 그럼..그 분야의 전문가인 국민의 의견을 대통령이 받아…
OOOO작년 12월 안철수 발암 호남의원 줄탈당 매주 간보기...문댚 인사영입 성공 4월 총선 새누리 180석 예상.결과 더민주 1당 야권(?) 과반확보 5월 의정 시작 9월 차은택 최순실 등장.10월 JTBC 특종.12월8일 탄핵 17시간전...영화네~
OOOO고영택" 최순실은 테블릿 모른다." 차은택" 나도.그렇게 생각한다." 시호" 맞다." 검찰! 장시호! 기소.
OOOO차은택이 대통령과 동급이라고했다고 최순실 변호사가 인격적모독이라고 했다니 그럴만도하지 다른 사람들은 위라고 하는데 실컷 키워줬더니 동급이라고 했으니 자손심이 좀 상했을듯
OOOO도둑이 제발저린다고, 차은택이"최순실은 노란색만 봐도 싫어했단"다. 세월호에 여하튼 누구에 의도가 스며들어갔다는 애기인거 아니냐? 그러니(친박도 아닌)'비박'이 세월호 행불 7시간을'탄핵안'에서 빼달라는거고? 촛불…
OOOO어제 청문회에서 차은택은 모든것을 체념한 듯 거짓없이 진실성있게 차분하게 토해내는 것을 보면서 최순실을 만나지 않았다면 광고계에 큰 인물이 되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OOOO김기춘이 고령에 몸이 아프다면서도 최순실이나 우병우와 달리 청문회에 참석한 것은 그 자리에 있는 김종, 차은택 등 다른 사람들 입단속과 청문회 안 나온 최순실, 우병우에게 (앞으로 어떻게 답변하라는) 신호를 보내기 위함 아…

OOOO추호 :김 종인 30 :김 무성 행불 :우병우 손장 :이 정현 바람김 진태 사이다:이 재명 고구마문재인 꼼수 :박 지원 모르쇠:김기춘 공항 :최순실 하열:장시후 치매:총수(재벌) 송구:이재용 혼미:박근혜 개판:…
OOOO김기춘 "대통령 지시로 차은택 만났다" 차은택 "최순실 지시로 김기춘 공관에 갔다" 최순실이 대통령에 차은택 천거 대통령은 공적조직실세 김기춘에 차은택 부탁 차은택은 창조경제추진단장,연설문과 인사개입,이권사업에 정부의 전폭지원받으며 문화계황태자로군림
OOOO차은택 '최순실이 김기춘 소개' (최순실이 박근혜에게 지시) 김기춘 '박근혜가 차은택 소개' 이 괄호 고리를 새누리 황영철이 이어줌
OOOO 어제 차은택 증언하는거 보니 .. 최순실이 좋아하고 일을 맡길 정도의 식견이 있어 보이더라구요 .. 그 일가가 보기엔 엄청난 사람이었을듯 .. 아까운 인물인듯 ..
OOOO박근혜가 최순실이한테 차은택의 전화번호를 받아 김기춘에게 주면서 "이게 차은택이 전화번호이니 차은택이한테 전화해서 만나보세요."라고 했다는 것인가?
OOOO최순실변호사 이경제의 어록.차은택이 청문회에서 박근혜와 최순실이 동급이다 한말은 '인격모독 '이라 한다.최순실의 인격모독?
OOOO의원 "최순실?" 기춘 "모릅니다" 의원 "차은택?" 기춘 "모릅니다" 의원 "박근혜?" 기춘 "모릅니다" 의원 "여기 왜 나왔어요?" 기춘 "모릅니다"

차은택 고영태 최순실 김기춘 박근혜 최순실이 JTBC 대통령 청문회 우병우 장시호 Oq28k2UPd2kDdO8

OOOO차은택씨, “최순실이 문화부 장관·청와대 수석직 등을 추천해달라고 해 내가 추천한 인물(김종덕·김상률·송성각)이 그대로 임명됐다” 증언. 최씨가 장관 임명 등 인사문제에 개입해 온 정황이 사실로 확인. t.…
OOOO[경향포토] 7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최순실 국정농단 의혹 진상규명을 위한 국정조사 특위 청문회에서 김기춘 전 청와대 비서실장(오른쪽부터), 차은택 전 창조경제추진단장, 김 종 전 문체부 2차관이 나란히 앉아 있다. 최순…


김기춘

OOOO김기춘 차은택 등이 지금은 ‘악당’이란 소리를 들으나, 얼마 전까진 ‘성공한 사람’이었습니다. 박근혜 시대는 ‘악당이 성공하는 시대’였습니다. 이 시대를 철저히 청산하지 못하면, 이 시대 사람 모두가 후일 ‘악당 숭배자들’…
OOOO김기춘 "저는 김기춘이라는 사람을 만난 적이 없습니다" 이재용 "자꾸 쪼개서 송구스럽습니다 헣" 차은택 "쟤가 나빠요"
OOOO(김기춘&우병우&안종범&정호성&김종&차은택) "부모잃은 큰 트라우마를 가진 박근혜 대통령이 개인적으로는 불쌍하지만 지금 우리 국민들이 더 불쌍하기에 모든 책임을 지고 퇴진해야 한다" by 아버지
OOOO김기춘 다 따로 만났다 차은택 다 같이 만났다 김 종 같은 날인데 시점이 다르다 이거뜨리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차은택 바라보는 김기춘 눈빛봐라.

차은택 고영태 최순실 김기춘 박근혜 최순실이 JTBC 대통령 청문회 우병우 장시호 krlilyman

OOOO 차은택, "김기춘 영감님 인생 마감은 깜방에서 하셔도 이승의 빚 다 못갚습니다..천년 묵은 여우 같은 사람"
OOOO<누구 청문회> 이번 청문회가 좀 웃기는게...차은택 김기춘의 죄상을 밝혀 낸다고 허둥지둥 말도 안되는 질문 하느라고 대한민국 국회의원 수준이 완전히 들통나고 있다....


박근혜

OOOO여명숙, 도와주던 국정원 직원 아프리카 내전 지역으로 발령 ㅣ차은택 후임 여명숙, 차은택 문제 까발리자 해임당해. 조사담당 국정원 직원은 사지로 내몰아. 차은택 감싼 박근혜 직접지시에 의한것으로 드러나 충격. https:…
OOOO동아일보는 차은택이 심야에 대통령 만나러 청와대를 들락거렸다며 처녀대통령이 밤에 외간 남자를 만났다고 단정적으로 썼다. 동아는 여성 논설위원들이 박근혜 죽이기에 맹 활약을 하고있다. 왜 7시간을 떠들었는지 이해가 됐다.…
OOOO동아일보는 차은택이 심야에 대통령 만나러 청와대를 들락거렸다며 처녀대통령이 밤에 외간 남자를 만났다고 단정적으로 썼다. 동아는 여성 논설위원들이 박근혜 죽이기에 맹 활약을 하고있다. 왜 7시간을 떠들었는지 이해가 됐다. 여성 대통령에게 스캔들이 있어
OOOO 김용민님 나중에 문화창조 융성벨트 이야기 김용민 브리핑에 좀 다뤄주세요~ 차은택의 이 프로젝트엔 SM YG JYP가 참여했고 이들은 박근혜 정부에서 만든 문화융성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했거나 하고 있습니다~ 부탁드립니다~


JTBC

OOOO[JTBC 뉴스룸] #단독 송성각 전 콘텐츠 진흥원장, 차은택 영향력 업고 각종 이권 챙겨온 혐의…정부가 이런 의혹에 연루된 회사를 감사에 착수하자 직원들에게 허위 진술을 강요해 증거 조작하려했단 의혹 제기돼.https:/…

차은택 고영태 최순실 김기춘 박근혜 최순실이 JTBC 대통령 청문회 우병우 장시호 salamander724_

OOOO[JTBC 뉴스룸] 차은택, 최씨 연설문 개입 정황 알아…콘텐츠 관련해 자기 생각을 써서 주자 대통령 연설에 그 내용이 포함됐다고 밝혀. 앞으로 특검 수사에서 최씨 연설문 수정 의혹이 자세히 규명될지 주목돼.…


대통령

OOOO차은택 "대한민국에 다시는 이런 일이 생기면 안된다" 다시 생기면 안되죠. 40년 넘게 최씨 일가가 대통령딸-유력정치인-대통령이 되는 박씨를 등에 업고 재산을 축적하고 또 그 돈으로 대통령을 만드는데 일조하며, 대한민국을…
OOOO차은택을 보안손님으로 결론 지으려 별 🐕소리를 다 갖다 붙인다. 박범계"차은택 당신이 보안손님 아니냐?" 차은택"공관이 어딘지도 모릅니다." ㅋㅋㅋ 청와대 건물배치에 비밀유지해야 하는 대통령 공관까지 손으로 짚어 주는거 국가…
OOOO청문회장에서 전에 말했듯이 차은택이 대통령을 직접 만난 적 없다고 말했는데, 종편에서는 밤 마다 독대 했다고 개나발불어 유언비어 공작을 펼쳤다. 작금의 국가 혼란은 종편의 유언비어가 원흉이다.


청문회

OOOO 어느트친님이 청문회가 생긴이래 밝혀진것이라고는 앙드레김 본명이 김봉남이라는것과 국회의원들이 국회에서 하는일은 소리만 꽥꽥 질러대는것뿐이라고 했는데 또한가지 밝혀졌네요!차은택…
OOOO내일 청문회 올스타 라인업. 주요 선수들은 경기 불참 통보. 오만불손에 안하무인. 국민과 국회는 안중에도 없음. 무 배추 빼고 김장 담그기. 국민들은 계속 우롱당하는 기분. 차은택의 통렬한 슛 몇 방을 기대함. t.…
OOOO국조청문회 문화부 짤린 여명숙증인 차은택 창조융합 탈탈 털고있음 . 1300억 영수증없이 처리하려해서 김종장관등에 알렸으나 모른척해서 국정원문화담당직원한테 알렸다함.무서웠다고 ㅜㅜ 목소리에서 떨림과 분노가느껴…

차은택 고영태 최순실 김기춘 박근혜 최순실이 JTBC 대통령 청문회 우병우 장시호 yongtrim904


뮤비

OOOO최근의 충격빅뱅 거짓말 뮤비 감독이 차은택
OOOO존나얼탱이 없어ㅠㅠ 내가 두고두고봤던 6개의 뮤비가 감독이 차은택이아ㅡㅠㅜㅠㅜㅜㅠ 붜
OOOO뮤비는 모르겠고 차은택감독 CF는 잘했다 집요하고 성실하고 그만큼 완성도 뽑아내고. 연루된 업계인들 중에 사실 제일 일 잘하는데 그런 면에선 안타깝다 강동희 때처럼...
OOOO타팬 뮤비중 내가 제일 좋아하는 뮤비가 스피드 슬픈약속 뮤빈데 감독이 차은택임
OOOO아아아아악 내가 좋아하는 노래 뮤비에 차은택묻었어 아악
OOOO차은택 한때 저짝 소속사 뮤비 좀 찍었었지
OOOO나에게 차은택은 이효리의 애니콜 시리즈 뮤비 감독이었는데 갑자기 저러고 나타났어

OOOO차은택 브라운아이즈 뮤비도 다 찍지 않았나? 그 시절 사람들이 좀 괜찮다 여긴 뮤비는 거의 차은택...
OOOOㅋㅋㅋㅋㅋ 차은택 한때 잘나가던 뮤비 감독


청와대

OOOO차은택, 장관, 송석각, 청와대수석 등이 한 팀으로 움직여 합법으로 가장된 문화창조융합벨트 사업에서 국고가 새어나갔다. 4대강 30조에 비해 작은 금액이라고도 볼 수 있지만 국가의 자존심과 정신을 난도질하는 일이기 때문에…


사람

OOOO하태경이 정신 멀쩡한 사람인 줄 알았는데 아주 함량 미달도 이런 함량 이달이 없다. 진절머리가 날 정도로 함량 미달이다. 공동정권은 하태경이 질문한거다. 차은택은 네, 그렇게 생각한다.(최근에와 기사를 보고) 최근 기사…


차은택

OOOO차은택 감독 작품들 보면 확실히 능력은 있는것 같은데 왜 그런 권력에 빌붙었을까나
OOOO 차은택이 이 뉴스를 좋아하지만 안타까워 합니다.
OOOO 차은택 보고 전달하라 그러면 되겠죠.

OOOO가장 많이 손을 댄게.. 실업계.. 그리고, 그 다음이 일반계인데요.. 특히 실업계 중에서 손을 엄청 본 계열이 "애니메이션", "게임", "상업"계열 쪽입니다. 특히 애니랑 게임 쪽은 차은택을 밀어줄려고 한건지 거의 난도질을 했습니다.
OOOO차은택 그런 것은 불법,도독 같은 일도 있지만 창조경제는 수백번 들었다, 언론,방송에서. 창조경제 추진단장, 각 지역에 그런 것이 있다.
OOOO닮아도 너무 닮았다 ! 차은택 김수남 김제동 이외수
OOOO속보 여명숙 "정점은 모르지만.. 장관에서 수석, 차은택까지 한팀으로 움직였다. 소속 어디냐? 미래부다. 가자 하니 우리는 문화부다. 영수증 달라. 콘진원 업무니 볼 자격 없다. 해괴한 답변 반복했다. 정신을 난도질 하…
OOOO저의 페친님 왈, 그럼 그동안 언론에서 밝힌 진실은 차은택 대머리 하나 빼고 다 거짓이였답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그게 아닙니다 새누리당의 기회주의자들을 모조리 청산해야 한단 사실입니다
OOOO대머리 차은택 머리카락 쭈빗쭈빗 나오고 있네~ㄹ혜가 은택이 위해서 우리의 세금으로 탈모제 구입했나? 차은택이 여왕의 남자?
OOOO 충격먹엇어요 와 이 감독 연출 오진다 했는데 차은택;;;;;;;;;;;

OOOO중국아이돌 티에프보이즈의 광고용 단편 영화 너는 나의 티에프폰 의 감독도 차은택 이니까
OOOO요즘은 말보면 정유라 생각나고 대머리 보면 차은택떠오르고.. 그냥 모든게 다 그 쪽으로 가버린다.
OOOO차은택이 누구지
OOOO장관되고 싶으면 차은택한테 잘 보여야 했음~
OOOO제6공화국 드라마 차은택 역은 이미 정해졌다 마 그래 봅니다
OOOO차은택 애니쪽에도 손대서.... 관련지원사업 내년부터 싹끊겨서 난리났음 손안댄곳이 대체어딜까... 후속조치 잘되길 바란다
OOOO빅뱅에 차은택 묻히느니 대마를 한 번 더 하라 그러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몇달 전 나의 충격은 '차은택이 그 차은택?' 이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차은택 당신의 죄는 늙은 도둑년들과 어울린 죄!!!
OOOO차은택이 감독이었던 다 퀄리티 좋은데 그럼뭐해..
OOOO도수코3에 cf촬영도 차은택 징그럽다 정말. .....
OOOO하루하루 감독도 차은택임 ㅋㅋ
OOOO하루하루도 차은택이자나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