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 21, 2017

불어라 미풍아 드라마 실검 22시네이버 OST 공기남녀 간소화서비스 여자가 다들 미풍이 장면을


드라마

OOOO주말이 무섭다니 ㅠㅠ 이럴순없다고 ㅠㅠ 그깟 드라마때문에 주말이 즐겁지 않다니 이건 비극이야 ㅠㅠ #손호준 #불어라미풍아
OOOO불어라 미풍아..아바디 고개만 갸우뚱..멀뚱..하다 드라마 다 끝나겠네..
OOOO불어라 미풍아 대체 뮤슨 드라마야..??
OOOO드라마 이름이 " 불어라 미풍아 " 고 주인공이 미풍인데 내가 " 그래서 강풍이랑 약풍이는? " 했다가 졸라 동생이 정색함
OOOO불어라 미풍아 이 드라마 진짜 발암드라마다 이런걸 누가만들고 누가보는거지 왜보는거지 왜만드는거지?!?!
OOOO드라마 불어라 미풍아 너무 빻앗다 여자애기가 남자애기한테 딱지주면서 난여자니까 필요없다고 하질않나 남주는 여주가 하지말란거 다하고 여주인생에 걸림돌임 진자 못봐주겟내
OOOO드라마 ㅋㅋㅋㅋㅋㅋㅋㅋ 불어라 미풍아 ㅋㅋㅋㅋㅋㅋ 여자니까 딱지가 필요가 없다구요??? ㅋ ㅋㅋㅋ ㅋ ㅋㅋㅋㅋㅋㅋ

불어라 미풍아 드라마 실검 22시네이버 OST 공기남녀 간소화서비스 여자가 다들 미풍이 장면을 misterkkowk

OOOO 드라마덕후 되기로 결심했음 불어라미풍아도 정주행해야지
OOOO탈북자를 소재로 다룬 드라마 불어라 미풍아에서 한국으로 들어온 탈북자가 관계기관에서 조사를 받는 내용이 잠깐 나왔는데, 마치 우리나라 일반인들이 검찰조사라도 받듯 매우 음침하고 음험한 분위기로 묘사했다.
OOOOMBC (불어라 미풍아) 주말드라마 갈수록 재밌네요... ㅎㅎㅎ 결과야 곧 알겠지만 과정이 흥미진진하네요...^^
OOOO불어라 미풍아(?) 라는 드라마보는데 막장에 개막장ㅋㅋㅋㅋㅋㅋㅋ
OOOO요새 할 일 없어서 맨날 할머니랑 드라마 보는데 불어라 미풍아 최고유잼
OOOO헐 ? 그그 드라마 불어라미풍아 였서
OOOO 불어라 미풍아 찍는줄 도깨비밖에 모르는 널 위해 저건 드라마야

OOOO불어라미풍아 드라마 보면서 느낀다 드라마 드라마지만 너무뻔한내용에 막장으로 만든ㅡㅡ공중파맞는지 열올라와서 미칠뻔ㅡㅡ
OOOO요즘 나의 최애드라마는 불어라 미풍아 인듯하다 앞으로 나올 다음 장면을 예측하는 재미가 있고 탈북하다 총 맞아서 죽은줄 알았던 아버지가 살아돌아왔지만 기억을 잃어 10살 기억밖에 없다는 설정인데 연기를 너무 찰지게 잘해서 자…
OOOO예전부터 좋아했던 배우가 변희봉님인데 요즘 '불어라 미풍아'라는 드라마 보면서 변희봉님 볼수록 매력적이고 실제로도 다정하고 따뜻한 분이실 것 같은 생각이 든다. 그리고 '불어라 미풍아'에서 한갑수님도 연기를 너무 재밌게 잘 하시는 것 같아서 두 분을
OOOO 드라마 잘 안 보는데 장보리, 내 딸 금사월, 불어라 미풍아 챙겨봣다
OOOO요즘 나의 최애드라마는 불어라 미풍아 인듯하다 앞으로 나올 다음 장면을 예측하는 재미가 있고 탈북하다 총 맞아서 죽은줄 알았던 아버지가 살아돌아왔지만 기억을 잃어 10살 기억밖에 없다는 설정인데 연기를 너무 찰지게 잘해서 자꾸 보게됨
OOOO불어라 미풍아 이거 정말 62회까지 하는건가!? 진짜 고구마만 먹이는 드라마중에 최고다 최고#불어라미풍아
OOOO아 불어라 미풍아 라는 드라마 진ㄴ짜 발암이야 이렇게 스토리를 질질 끌수가.....

불어라 미풍아 드라마 실검 22시네이버 OST 공기남녀 간소화서비스 여자가 다들 미풍이 장면을 0627_kuro

OOOO불어라 미풍아도 참 해도 해도 너무하네. 드라마라고 해도 드라마란 이름으로 드라마가 아주 막장이구만 ㅜㅜ
OOOO불어라 미풍아 드라마가 왜 저모양인지 고구마다 정말 부모자식은 친자확인 하면 될건데 작가가 돌대가리인지 짜증난다
OOOO불어라 미풍아 라는 드라마 보는중인데 넘암걸림
OOOO불어라미풍아 . . .할머니 댁에서 보고있는데 개빡쳐 와ㅡ 역시 주말드라마
OOOO불어라 미풍아 라는 드라마 브금에서 왜 신화 T.O.P. 음이 들리지
OOOO엌ㅋㅋㅋㅋ 울엄마 불어라 미풍아 라는 드라마 보시다가 아바지랑 미풍이 못 만났다고 나한테 짜증내심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쩌라구욬ㅋㅋㅋㅋ😂
OOOO 불어라 미풍아 라구 주말드라마인뎅ㅇ 넘 막장이애요 싀ㅣ바 보면서 암생긻번햇자나

OOOO와 불어라미풍아 넘 구린 드라마
OOOO불어라 미풍아 탐라에서만 보니까 대체 무슨 드라마인지 감이 안잡힌다 저 드라마 뭐길래 탈북을 하고 그래...? 여주가 북한인이야...?
OOOO아 불어라미풍아 골때리는드라마네ㅋㅋㅋㅋㅋㅋㅋ


실검

OOOO01/21 22시-#네이버 #실검 1위#유인나 /2위#남상미 /3위#로또 /4위:기성용/5위:이동욱/6위:불어라 미풍아/7위:그것이 알고싶다/8위:우리갑순이/9위:리버풀 스완지/10위:김진태
OOOO01/15 22시-#네이버 #실검 1위#정승환 /2위#불어라 미풍아 /3위#보이스 /4위: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5위:k팝스타6/6위:염보성/7위:정명훈/8위: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9위:연말정산 계산기/10위…
OOOO01/15 22시-#네이버 #실검 1위#정승환 /2위#불어라 미풍아 /3위#보이스 /4위: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5위:k팝스타6/6위:염보성/7위:정명훈/8위: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9위:연말정산 계산기/10위:이인제
OOOO01/15 08시-#네이버 #실검 1위#여수 수산시장 /2위#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3위#김기춘 /4위:보이스/5위:최민용/6위:로또/7위:유희열의 스케치북/8위:불어라 미풍아/9위:오늘날씨/10위: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불어라 미풍아 드라마 실검 22시네이버 OST 공기남녀 간소화서비스 여자가 다들 미풍이 장면을 brxghtly

OOOO01/14 22시-#네이버 #실검 1위#밀라 요보비치 /2위#보이스 /3위#솔로몬의 위증 /4위:레지던트 이블파멸의 날/5위:아는 형님/6위:이준기/7위:그것이 알고싶다/8위:로또/9위:불어라 미풍아/10위:뭉쳐야 뜬다


OST

OOOO방금 따끈한 ‘공기남녀’ OST 신곡 음원이 공개되었어요. 불토라 다들 바쁘시겠지만 좋아요, 추천, 공유 많이들 해주세요. #공기남녀 #반을잃었다 #불어라미풍아 #OST #리메이크 #위너 #강승윤 #추천곡


여자가

OOOO불어라미풍아 엄마 본대서 틀었는데 이번에 여자아역이 남자아역에게 딱지 주면서 난 여자니까 이런거 필요없대. 거기서 왜 여자가 나오니 난 딱지가 필요없는거지 여자라서 필요없는 건 아냐 짓밟아버려.
OOOO불어라미풍아 보는데 여자가 일 끝나고 친구 만나서 쇼핑하고 차 마시고 왔다니까 남자가 일찍 들어와서 지 엄마 도와주라 함ㅋㅋㅋㅋㅋㄲㄱㅋㅋ 싀펄러마 니가 하든가~~~ 햇느디 동시에 ㅋ ㄲㅋ여자가 ㅇㅇ씨가 하라고ㄱㅋㄱㅋㄱ


다들

OOOO젠장 다들 저랑같이 불어라 미풍아보고 매주토일에 벽부셔주세요


미풍이

OOOO불어라 미풍아에서 제대로된 사람은 저 셋밖에 업슴 장고 미풍이 미풍이 어머님,,, 셋 빼면 정말 진차 아 정말
OOOO오늘자 미풍이 요약(아는 거 싹 다)불어라 미풍아

OOOO장고 저쉐끼는 지엄마가 미풍이네 가게와서 행패부리는것도 못막으면서 . . ."시간이해결해줄거야" ??? 그 시간동안 상처받는사람들은 생각안하지. 지감정만 중요한쉐끼. #불어라미풍아
OOOO불어라 미풍아 박신애 가짜손자분 미풍이아버님 무슨짓을한거야😡😡😡


장면을

OOOO어제 <불어라 미풍아>을 시청하는 중 장고의 동생 장수가 길가 한복판에서 '햄릿의 명대사'죽느냐 사는냐 이것이 문제로다' '약한자여,그대 이름은 여자로구나!'외치는 장면을 보았다.


임수향

OOOO#불어라미풍아 영애(#이일화)는 유성을 데리러 유진의 집으로 가고, 그것을 본 청자(#이휘향) 와 신애(#임수향)는 영애가 대훈과 마주칠까봐 걱정하는데... 오늘 저녁 8시 45분 방송!
OOOO#불어라미풍아 미풍(#임지연)은 대훈(#한갑수)을 본 것을 영애(#이일화)에게 말하며 울음을 터뜨리고, 집으로 돌아온 대훈은 덕천에게 신애(#임수향)가 무섭다고 말하는데... 이에 덕천은 알 수 없는 표정을 짓고... 오늘 밤…
OOOO#불어라미풍아 위기에 빠진 신애(#임수향)는 대훈(#한갑수)을 납치하지만, 대훈은 가까스로 탈출하고, 미풍(#임지연)은 그런 대훈을 보고 "아버지!"라 소리치며 따라가는데...! 과연 두 사람은 만날 수 있을까요? 오늘 밤 8…
OOOO불어라미풍아 임수향님 연기잘하시네

불어라 미풍아 드라마 실검 22시네이버 OST 공기남녀 간소화서비스 여자가 다들 미풍이 장면을 SHJ_0627


신애

OOOO불어라미풍아 박신애 가짜손자라는거빨리들통나라 짜증나
OOOO불어라 미풍아에 나오는 신애남편 불쌍한데 너무 좋아ㅋㅋㅋㅋㅋ


사람

OOOO엇 불어라미풍아 나오는 사람 장수씨?? 화랑 광쑤 죽인 악역이다
OOOO불어라미풍아 장고동생역으로 나오는 사람 화랑 나쁜사람인데 미풍아에서 연기연습하는데 화랑대사얔ㅋㅋㅋㅋㅋ 졸라웃겨
OOOO불어라 미풍아 보능사람 지금 화나서 탈모생길듯
OOOO"불어라 미풍아"에서 나오는 탈북자(라 주장하는) 인물들이 하나 같이 북한 사투리를 저렇게 못 쓸 수가. 서울말이랑 충청 사투리를 섞어 쓰다가 북한 사투리랍시고 북한 단어 몇 개에 뒤만 슬쩍 올리기만. 게다가 저게 북한 사람한테 배운 거라고...?
OOOO불어라 미풍아를 보면 사람 하나만 보고 한남집안과 결혼했을 때의 앞날을 보여준다.


미풍암

OOOO아 불어라 미풍암 언제끝나 진짜
OOOO아 진짜 불어라 미풍암~~~~!!@@@


어머님

OOOO불어라미풍아보는데 저 장수 쟤 발암 어머님 도와드리고싶으면 지가하지 왜저래


불어라 미풍아

OOOO허겋 겋ㄱㄱ;;헉ㄱ;ㄱ;;ㄱ;ㄱ;;불어라 미풍아 하네(이제봣ㅅ..ㅇ...아니 시1발 끝나지마!
OOOO불어라미풍아 진짜 짲응나서 때려차야것네
OOOO 불어라 미풍아 조치요ㅜㅜㅜㅜ
OOOO불어라 미풍아 개발암ㄹㅇ

불어라 미풍아 드라마 실검 22시네이버 OST 공기남녀 간소화서비스 여자가 다들 미풍이 장면을 SHJ_0627

OOOO 불어라미풍아
OOOO불어라 미풍아 존잼,,,..;;;
OOOO 나도ㄲㅋㅋㅋㅋ불어라 미풍아
OOOO오늘 도깨비 봐야되서 ... 불어라미풍아는 내일 재방송으로 만나기로...
OOOO 불어라 미풍아 볼거야
OOOO 불어라 미풍아는 뭐야 그거 일일연속극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불어라 미풍아 불어라 약풍아 불어라 강풍아 (블락)

OOOO저 여자분 파주 휴게소에서 봤는데 불어라 미풍아 촬영 하는 거 봄
OOOO엇 불어라 미풍아 나오는분
OOOO불어라 미풍아 엠비씬데 케백스에서 얘기하는 거 뭔가 웃기다
OOOO어 저 여배우분 불어라 미풍아에 나오는 김미풍씨 잖아
OOOO[170113 불어라미풍아 공홈 현장 포토 ] #손호준 #불어라미풍아
OOOO불어라 미풍아? 지금 동생이 재방인가 보고잇는데 거기 여자애두 주리야
OOOO 그거슨 바로 불어라 미풍아..........★

OOOO월화ㅡ낭만닥터 수목ㅡ푸른바다 금토ㅡ도깨비 토일ㅡ갑순이,불어라미풍아 너무바쁘다
OOOO불어라미풍아 제작진분들 손호준님이 주연이라고!! 제작진들 빨리빨리 움직이고 사랑받던 한진우가 그리움 ㅠㅠ
OOOO 불어라미풍아ㅠㅠㅠㅠㅠ짱이에여ㅠㅠㅠㅠㅠ👍👍
OOOO 13. 불어라 미풍아 존잼임 ㅋㅋㅋㅋ
OOOO갑자기 불어라 미풍아 생각하고 울화가 치미는 16시 20분
OOOO아 동생이랑 불어라미풍아 얘기ㅏ는데 탐라에 황 올라와서 불어라황풍아라고 했어ㅠㅠ
OOOO불어라 미풍아 때문에 암 걸리면 mbc가 보상해라

OOOO생각해보니까 불어라 미풍아 작가가 완전 하나님 코스프레 중인거 같아 왜 빨리 웬수를 처단할 사이다 결론을 내놓지 않는건지 이제 알았다 길이 참으시다 최후의 심판때 정죄하겠다 이거지 아주 속 다 터지고 머리 터져서 웬수보다 내가 먼저 죽은뒤에 아주
OOOO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불어라 미풍아..우리집도 보눈....
OOOO 요즘 불어라 미풍아 존잼인데
OOOO불어라미풍아 작가선생님...금사월도 고구마 사이다 고구마 사이다 였는데..도대체 아바지는 언제 만납니까...? 만두영업만 오져 진짜
OOOO불어라 미풍아 오늘 첨 본 드라만데 빡침과 분노가 금사월 봤을때만큼 화가났다,,,,,,,
OOOO혹시... 불어라미풍아 보는 분 계세요...? 지금 너모 머리가 팽창하는 기분 들면서 스트레스 쌓이는 기분,,, 오늘이 41화고 앞으로 9화가 남았는데 아직도 풀린게 1도 없음
OOOO 헐 윌레스님 초면이지만 불어라 미풍아 보셨나봐욬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불어라 미풍아 죧꿀잼이다 ㅇㅈ?
OOOO ㅈ불어라미풍아 !-!
OOOO불어라....미풍아.....빨리....다음화.....다음...화...
OOOO 불어라 미풍아 봤니
OOOO불어라 미풍아 존나 재밌다 ㅠㅠ...
OOOO불어라 미풍아 대본쓴놈 누구냐 보다가 암걸려 뒤질거같다
OOOOㅋㅌ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 넘 웃겨 불어라 미풍아 검색해보게 생겨써 지금

OOOO 12. 불어라 미풍아 시청하며 가슴 답답해지기
OOOO불어라미풍아........ ㅂㄷㅂㄷ..............
OOOO외박한 댓가로 엄마랑 불어라 미풍아 1시간 꼬박 시청하며 대화나누기 형벌..
OOOO불어라 미풍아 보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금관들이 네놈들 모가지를 잘라줄 거시야!!!!!! 대사해ㄸ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불어라 미풍아 넘 재밌다
OOOO불어라 미풍아 이번주도 똑같네 속터져
OOOO불어라미풍아 언제끝나냐구

OOOO불어라 미풍아 꿀잼
OOOO불어라 미풍아 미쳤ㄴㅏ ㅋㅋㅋ복수할거야라니
OOOO와 불어라 미풍아 보시는ㅁ분들???완전 꿀잼..,,...
OOOO 불어라미풍아보고있어ㅓㅓ
OOOO어떡하냐 진짜...불어라 미풍아 이제 진심으로 재밌어서 시청한다...
OOOO 근데 너무 졸리닼ㅋㅋ 불어라미풍아봐야하는데ㅠ
OOOO아 불어라 미풍아 빠졌네..

OOOO불어라미풍아재밌었는데 예고편보고 짜게식음
OOOO엄마가 불어라 미풍아 보고있길래 옆에서 같이봤는데 ㄹㅇ 개답답한데 계속보게됨ㅋㅋㅋㅋㄱㅋ 아바지!!!!!!! ㅠ0ㅠ
OOOO 둡님 불어라 미풍아 보세요??
OOOO불어라 미풍아 보는데 남편 개답답함.. 싫다자나, 미저리야?
OOOO불어라 미풍아 보면 진짜 혈압올라디져
OOOOㅋㅋㄱㅋㅋ아 똑같다 불어라 미풍아에나오는 시어머니랑 쟤네랑 행동 똑같애 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ㅋㅋㄱㅋㅋㅋㄱㅋㅋㅋㄱㅋㅋㄱ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
OOOO아 불어라 미풍아 보는데 진심 고구마 809747205730개 먹은 듯 답답해 미쳐버리겠다 진심

OOOO불어라 미풍아 존라 현실적이야 내주변에 저런 남자애 엄마들 수두룩 빽빽함
OOOO엄마가 거실에서 불어라 미풍아 보는데 또 발암씬 나온다,,,환장,,,,,,
OOOO 불어라 미풍아 ㅋ
OOOO아나 지금 불어라 미풍아랑 황금보따리랑 헷갈려서 아 이제 만두집 잘풀렸나보네ㅋㅋ이러고있었다ㅋㅋㅋㅋㅋ둘 다 어머니 보시는거 뒤에서 슬쩍슬쩍 본거라ㅋㅋㅋㅋ
OOOO불어라미풍아 남주맘에안듬
OOOO헉 존잘님도 지금 불어라 미풍ㅇ아 보시나바ㅠㅠㅠㅠㅠㅠㅠㅠ 신기해
OOOO불어라 미풍아 보면서 완전 생각놓고 멍하니 있다. 이러는 거 정말 오랜만이네.

OOOO 불어라 미풍아...? 그거 본다.. ㅋㅋㅋㅋㅋㅋ 너는?!
OOOO음중 기다리다가 불어라미풍아 나오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팝콘튀기는 소리 나서 뭐 이상해지셨나봄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집 할아버지가 앞으로절대 팝콘튀기지말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불어라미풍아 한번만보세요ㅋㅋㅋㅋㅋㅋㅋ존나웃기네진짜ㅋㅋㅋ
OOOO 아..어..맞아..야 근데 김미콩 뭔가 불어라 김미풍같다 구치?!
OOOO불어라미풍아 제작진분들 손호준님이 주연인건 알고있는거죠? 어째서 현장포토 7개나 올라왔는데 주인공이 있는건 하나도 없는지.... 주인공들한테 너무하네 것참
OOOO불어라 미풍아 넘답답하다 빨리..밝혀지라구..
OOOO@rhxogml1221 도깨비 안 보ㅏ 나 불어라미풍아 보는 녀자 . (루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