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 22, 2017

김태희 연기 동네 해줄게 쪼매 결혼을 너무나 일화 오세훈이 출마 학생일


연기

OOOO진정성 있는 연기는 얼굴 안 되는 것들이나 하세요(돌맞는다) 아니... 물론 모다 진정성 있는 연기 해야겠지. 하지만 김태희는 그럴 필요가 없는데.. 걘 그냥 여신 요정 판타지전사 상류층 하면 되는데..
OOOO맞아 이거야 딱 이거.. 김태희는 저씨영화나 신파드라마 말고 판타지에 나와야 함.. 여신으로... 연기 잘 할 필요 없고 존재 자체만으로 판타지에 실감을 주는 것 같아. 인간계가 생소한 여신이나 요정 같은 거라 연기 못해도 커버됨 얼굴로 나가!!!
OOOO마지막에 감옥가서 약간 뉘우치는지 우는 장면까지 한유리에게 집중했음... 지금 와서 생각하니 내가 그 드라마에 조금이라도 이입하면서 봤다면 그건 순전 김태희느님 때문야... 동네친구들이 연기하는 속에 진짜 판타지적 캐릭터가 한 명 있었다..
OOOO 에이, 연기 실력이야 차차 느는거죠. 지금 못한다고 해도 뭐 어때요. 김태희도 처음에는 무지 못했다잖아요. 배우 꼭 하고 싶은 일이라면. 그러면 한 번 미친듯이 해봐요. 그럼 나중에 싸인받으러 갈게요.(작게 웃어
OOOO회장님이 아니라 재벌2세인가... 어쨌든 김태희 연기 못한다고 맨날 까였던 것 같은데 걘 연기 잘 할 필요 없어 나오기만 하면 절하셈... 실사로 판타지를 연기하면 늘 위화감이 드는데 김태희는 그 다듬어진 것 같은 외모만으로 판타지에 실감을 준단 말야


동네

OOOO김태희.. 김태희 얘기도 나왔는데 전 천국의 계단 악녀 한유리(김태희역) 때문에 봤었구요.... 남주랑 여주가 사랑하는 거 도저히 이입이 안 되었다... 동네 친구들이 재벌 회장님이랑 귀한 딸래미 되어 울고 불고 하는 느낌이라...
OOOO오세훈이 대선 출마 포기하는 거나 동네 노총각 녀석이 김태희와의 결혼을 포기하는 심정이나 비슷할 꺼 거튼 생각이 들어서 쪼매 애잔하다. (金氷三) #인용_트윗

김태희 연기 동네 해줄게 쪼매 결혼을 너무나 일화 오세훈이 출마 학생일 blancintwit

OOOO오세훈이 대선 출마 포기하는 거나 동네 노총각 녀석이 김태희와의 결혼을 포기하는 심정이나 비슷할 꺼 거튼 생각이 들어서 쪼매 애잔하다.


해줄게

OOOO김태희 씨 학생일 때 일화 이거 웃겼었는데. 김태희 씨 남동생이 어쩌다보니 학교 일찐짱에게 찍힐 뻔 했는데 다른 일찐이 소근거리더니 갑자기 일찐짱이 환하게 웃으며 내가 잘 해줄게. 학교 재밌니? 이러더라고. 그 일찐짱이 김…
OOOO김태희 씨 학생일 때 일화 이거 웃겼었는데. 김태희 씨 남동생이 어쩌다보니 학교 일찐짱에게 찍힐 뻔 했는데 다른 일찐이 소근거리더니 갑자기 일찐짱이 환하게 웃으며 내가 잘 해줄게. 학교 재밌니? 이러더라고. 그 일찐짱이 김태희 씨 짝사랑했었단다.


너무나

OOOO김태희랑 비는 예쁜사랑 하고 있을까.. 부럽다 선남선녀.. 보기에만이 아닌 서로의 관계에서 내면까지 예쁜사랑 했으면 좋겠다. 처음 연애한다고 했을 때 부들부들했지만 욕할 순 없었다.. 너무나 잘어울려서 흑흑 응원한다 마음으로 낳은 내새끼들~~~~!!
OOOO너무나 미녀라 삭발해도 아름다운 사람은 당연히 제외. 김태희 웨딩드레스 같은 이야기 하자는 것이 아님. 80%는 염색한 머리가 훨씬 화사하고 어울리는 것 같다.


죄를

OOOO탐라에 김태희 웨딩사진 보니까 김태희한테 과외받던 학생이 쓴 후기 생각나네 김태희가 막 울것같은 표정으로 "왜애 이해가 안돼??" 라고 하면 이해를 못한 자기의 죄를 할복자살로 갚아야 할 것 같았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미친 어디서봤더라... 김태희 과외선생?했을때 과외받던학생이 김태희가 울상으로 이해안되냐고 물어보면 그 죄를 할복자살로 갚아야할거같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

OOOO신민아 몸매에 김태희 얼굴, 보아 재력의 여자와 결혼하고..
OOOO은우얼굴 이 세상 다시 없을 존예존잘인데 매력은 잘 멀르겠다. ^~^ 티비채널 돌리다가 차은우나오길래 5분이상 보다가 얼굴만 유잼이라 채널 돌리게됨. 약간 김태희과가 아닐까 생각해본다. 어어엄청 예쁘지만.. (뒷말생략)


김태희

OOOO한남들 지나치게 공감능력 뛰어날때 1. 기안이 차였을때 2. 비와 김태희가 결혼할때 (댓체 니들이 왜 희망을 얻냐..?) 3. 남연예인이 성추행 혐의로 욕먹을때 4. 된장녀에게 낚였다는 글을 볼때 (안타깝게도 너희는 여자…
OOOO구미호 외전도 졸 보고 싶었는데 부모님이 그거 요상하다고 안 봤음.. 재방하는 시간에도 부모님은 집에 있었음... 내가 여우 전사 김태희를 얼마나 보고 싶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ㅠ ㅠ ㅠㅠ ㅠ ㅠ ㅠ ㅠㅠ ㅠ ㅠㅠ ㅠㅏ아,, 으아악,,, 허어억,,,,,, 김태희는 어엄,,..여기가어디라고 다시와? 하다가 몰라. 처음봐. 누군데. 이소리만 할거같애...끝내는 무례하네<라고 여러의미담아서말할거같은ㅋㅌㅋㅋ
OOOO ㅋ ㅋ ㅋ ㅋ 아 존나 어떡함좋지.... 열이는... 회상할만한..? 기억할만한 매체가 잇어서..몬가번뜪알아차리거나그럴지두몰겟다... 김태희는 작품안에서 묵묵히 생각만할것같애요,,, 그랫엇지 그랫엇지 하먼서,,,
OOOO 닌자 어세신에서는 벌크업이 만땅되서 멋있었는데 지금은 벌크 많이 죽었더라고요... 김태희 승... ㅋ

김태희 연기 동네 해줄게 쪼매 결혼을 너무나 일화 오세훈이 출마 학생일 iv2UjenP6JbBq4u

OOOO 았씨빢ㅠㅋ ㅋ ㅋ 아존나슬프네 나이런거너무좋아요 데자뷰같은거,,ㅠ근데사실데자뷰가아니엇고,,,으아악,,ㅠ,,열아,,ㅠㅋㅌㅋㅋ티비나 책에서 김태희그림<ㅋㅋㅌㅋ찾으면 먼생각할까,,,? 아존나짜릿해(ㅋㅋ
OOOO 김태희 님 블락 풀어 주삼요 ❤️❤️❤️❤️❤️
OOOO 김태희 서울대임... 공부도 잘함...
OOOO 하씨ㅠㅋ ㅋ ㅋ미치겟어,,김태희는 열이 보자마자 여기가 어디라고 다시 돌아왓냐며 혼낼것같죠,,근데 열이는 저새끼가왜저러는지 모르고<ㅋ ㅋ ㅋ ㅋㅋㅋ그럼 그뒤로 열이한테 내부세계 아는척 안할것같애요ㅌㅋㅋㅌㅋㅋㅋ
OOOO 열이가 미술관 밖으로 탈출하고 한참뒤에 다시 미술관에 방문한것도 재밋을거같아요 작품 안으로 빨려들어와서...하나둘 알아가고...김태희도 만나고...<ㅋㅋㅋㅋㅋㅋ자기가...음...어..사람인줄..알고 살다가?!ㅋㅌㅋㅌㅋㅌ이런거,.
OOOO 아니요!!ㅋㅋㅋㅋ작중에는 이브가 빨강, 게리가 파랑, 메리가 노랑 이었어요!! 에유짤떈 보통 색 다르게하는데....김태희 장미면 검정이나 하양일것같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랑 김태희 언제 결혼했어?ㅋㅋㅋㅋㅋㅋ나진짜 세상과 단절하고 살았나봐

OOOO김태희랑 비 결혼식 130만원 정도 들었다니... 내가 원하는 스몰웨딩이야...!
OOOOㅋㅋㅋ 엄마가 "김태희와 송혜교 중에 누가 더 예쁘다고 생각해? 네 취향이 궁금하다"고 물어봐서 존나 당황했다
OOOO 김태희 드레스가 너무 예뻤어요 ㅇㅇ......
OOOO 얼마전에 비&김태희 커플이 결혼했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OOOO은우 피지컬도 좋다 난 김태희보다 더 사기같애 쟤가
OOOO김태희랑 판빙빙이랑 하시모토 칸나가 삼각관계 로맨스물 찍었으면 좋겠다.
OOOO김태희한테 과외받아본 사람들 개부럽다

OOOO#동행 #김태희 씨 당신의 밝은 미소가 세상 어두운 구석구석을 밝혀주시네요.
OOOO ㅋㅋ좋당ㅋㅋ 아 김태희 너모예뻐ㅜㅜ 역시 여신
OOOO새로운거 봤다. 김태희-비 결혼기사에 "백년회로"
OOOO김태희#비#정지훈#결혼추카#잘 사세요
OOOO한 때 유행했던 기분이 조크든요 태그랑 무언가 상충되게 느껴지고.. 이건 김태희가 연예인이기 때문인가? 어렵다.
OOOO김태희의 드레스는 본인이 디자인했으니 본인 맘에 들었을 것이다. 공적 행사도 아니었고 비공식 개인 행사에서 입은 거고. 촌스럽게 입었다고 평가 하는 건 누구를 무엇을 위해서인가? 행사 주인공인 본인이 만족하는 게 제일 중요한 것 같은데..
OOOO와 ㅋ ㅋ ㅋ ㅋ에버노트갓다 김태희 프로필 수정 >3주전<떠잇는거보고 너무놀ㄹ랏다 재지 개장하고 러닝하고 엔딩하고 한달도안댓어?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김태힄ㅋㅋㅋ잌ㅋㅋㅋㅋㅋㅋㅋ 아녀 무슨 돈 많은 사람 결혼식이겠져..?흐헤헿
OOOO 엥 김태희 결혼인여?
OOOO못생긴 비가 김태희 같은 미녀와 결혼하니 자기도 자신감을 갖겠다니 도대체 무슨 근거지...비가 못생겼냐는 둘째 치고 비처럼 팬 많은 연예인이야? 키 크냐? 춤 추냐? 다 됐고 돈 많아??? 왜 자신감을 갖죠? 남자분들...
OOOO김태희는 좋겠네~ 남편이 지훈이라서 😊☺️😊
OOOO 지들 오빠들이 진짜 원빈 김태희 전지현급 슈스로 아는 것들한테 뭘 바래요ㅋ
OOOO#AOA #빗썸 #자격증 #비즈코인 #고정시스템 #김태희 #손호준 #ebizcoin #블록체인 #신지 #백지영 #비트코인 카드결재 #비트코인시세 #G마켓 #싸이카메라 #코빗 #즐톡 #세계비트코인 #헷지비트코인 #비트코인 #이야페이 #안재현 #클럽
OOOO 나레기 다음 생에는 김태희로.. 😂😂

OOOO서울대 여신이라고 불렸던 김태희 리즈시절 대박..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