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 25, 2017

이솜 이요원 영화 좋아해줘 추진한 무산됐지만 하지 실렉션을 사람 재개봉 받지


이요원

OOOO이번 영화 '그래, 가족'에서 이요원과 호흡을 맞추게 된 이솜의 일상사진 입니다 인스타그램 @esom_
OOOO이요원 이솜 키 대따 크닼ㅋㅋㅋㅋ
OOOO이요원 + 이솜도 넘 이뿌네
OOOO2월 15일 개봉😘 . . #그래가족 #v앱 #이요원 #이솜 #영화 #재밌음
OOOO"이요원X이솜 흙수저 배틀"…'그래 가족', V앱 무비토크 라이브 출격 여기 이요원 나온다는 건가요 지금?!


영화

OOOO“(이솜을) 잡지, 영화에서만 보고 처음 봤는데 분위기가 신비로웠다” “외모도 매력적이고 영화배우를 본 느낌이었다. 저랑은 다른 느낌이라 신비로운 느낌을 좋아한다” 자기도 연예인이면서 매번 이런 반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자기소개하고 이솜의 첫 인상에 대해서 얘기하는 요원느 ㅋㅋㅋㅋㅋㅋ 자기도 배우면서 자꾸 영화배우 보는 기분이랰ㅋㅋㅋㅋ

이솜 이요원 영화 좋아해줘 추진한 무산됐지만 하지 실렉션을 사람 재개봉 받지 jehoonlee0704

OOOO나는 살면서 좋아해줘 같은 영화 볼 일 있나 했는데 강하늘-이솜 입덕했으며 그 두 배우의 좋아해줘 같은 영화 한번 더 나오면 그것도 볼 생각임
OOOO 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이름은.. 너모 흔하구.. 저 만나고 영화처럼 키미노 나마에와 하심 제가 제 본명 알려드릴게요!! 근데 저 다들 솜이라 부르고 영어이름도 그냥 솜이라.. 오히려 이솜이 제 이름같구..웅앵


좋아해줘

OOOO좋아해줘 보고 싶다 이솜 배우님...
OOOO좋아해줘 강하늘 이솜 커플 그리고 봄이 예쁘고 강하늘이 이렇게 귀여운줄 예전엔 미처 몰랐네


추진한

OOOO안녕. 나는 프리파라와 킹프리, 올스타 실렉션을 재개봉 추진한 이솜님. 프리파라는 재개봉 했고 킹프리는 재개봉이 무산됐지만 재상영을 하지. 올스타 셀렉션은 이번주 안으로 답이 나온다네. 감사는 미나토 연성과 미나토 굿즈로 받지…
OOOO안녕. 나는 프리파라와 킹프리, 올스타 실렉션을 재개봉 추진한 이솜님. 프리파라는 재개봉 했고 킹프리는 재개봉이 무산됐지만 재상영을 하지. 올스타 셀렉션은 이번주 안으로 답이 나온다네. 감사는 미나토 연성과 미나토 굿즈로 받지. 미나토주세요 훌찌럭


하지

OOOO 이거시 크림이솜발이었다면 더 잘 표현했을텐데..이 작은 글상자에 명확하게 말하지 않으면 말하지 않느니만 못할 것 같았습니다. 이모지는 공을 굴리고 있습니다....좋은 아침 보내세요


사람

OOOORT// 안녕하세요.개봉예정인 The X에서 X의 안전을 책임지는 요원 핑거스(이솜 님) 패러디 계정 입니다. 어려운 사람 아니니 편히 다가와주세요 :)
OOOO정우성-이솜, '묘하게 잘 어울리는 두 사람'
OOOO진짜 내가 태어나서 본 사람들중에 이시하라 사토미처럼 예쁜여자는 처음이다 워너비 이솜이였는데 사토미 보자마자 진짜로 홀린듯이 사진 저장하고 너무 예뻐서 드라마도 정주행중 예쁘다는말도 하기 지침 예쁜게 당연한거라서 사토미=예쁘다 공식성립


받지

OOOO 작은 고양이의 애옹애옹에 상처를 받지만.. 귀여워서 참고 다시 씻겨주겠다ㅠ 다 씻기고 졸래 큰 타월에 훨훨 말아가지고 뽀뽀 오천만번 하다가 고양이솜주먹싸다구 맞기


V앱

OOOOV앱할때 돌아오겠지 홍보하고 이솜이랑 샐카도 올리고 얼마나좋아❓


킹프리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루이와 신 생일날엔 킹프리죠!! 세레나님 와주신다하셔서 저 너무 해피이솜합니다ㅠㅠ


사진

OOOO 118. 이솜 어릴 때 사진 보고 소름돋음 지금이랑 다른 게 없음

이솜 이요원 영화 좋아해줘 추진한 무산됐지만 하지 실렉션을 사람 재개봉 받지 c_r_a_t_e


강하늘

OOOO이솜 너무 좋아... 강하늘 좋아...


이솜

OOOO판타지 서바이벌 반스릴러?? 반개그?? 인데 바다색깔이솜이멋어...
OOOO (고양이솜주먹
OOOO 이솜님~저 하계도착했는데ㅜ언제오시나요?
OOOO 네! 긴원피스에 빨간베레모 맞으시죠 ?완전느낌이솜님이셨어요..
OOOO 아니 이솜님 이거 하계 cgv매니져님이 제안해주신거에요...? 그분 진짜 프리즘의 사자...?
OOOO으어 이솜맛있다

OOOO 이솜님 최고에요ㅇㅅㅇ♡♡♡♡♡♡♡♡
OOOO 이솜님 넘 멋져요!
OOOO이솜 배우 너무 귀엽다. 어디서 봤더라 했더니 <하이힐>의 장미였어. 그 때도 좋았는데.
OOOO 이솜글,, 완전 인기스타 되셔써,, ㅜㅜ 나만 알던ㅊ솜글이었는데.. (?)
OOOO탈주하다가 본 이솜 화보가 예쁘길래...그려보다가...뜬금없이 아카스즈 ㅋㅋㅋㅋㅋㅋㅋㅋ(양ㅇ심제로
OOOO 아 맞아 이솜하 구덩이는 남삼이엇죠??(노띵킹 지짜 언약때문에 그런가보네요 헤..
OOOO 아니에요 저는 조이 설리 이성경 이솜 미란다 커 박신혜 닮았어요

이솜 이요원 영화 좋아해줘 추진한 무산됐지만 하지 실렉션을 사람 재개봉 받지 NEW_KUN_

OOOO 찬이솜브 플카메고있지 ><
OOOO ㅋㅋㅋㅋㅋ저런..근데 이솜이...그냥 조이님이랑 대화하는거 같을거같아오..
OOOO올렷던가 그리는법 까먹은 가이솜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행이다 간혹 뉴쿤님께 가서 이솜이 이름부르기 프으로젝트 해야것네~!!
OOOO 뉴 뉴-욕에서 이솜- 쿤 쿤을 만나면 좋겠다 아이거 너무 어렵네 못하겠군요 우리 이솜이 잘지냅니까 뉴쿤님? (포ㄱ기..😂
OOOO이건은 이솜 뉴짤ㅊ입ㅈ니다(억지부리기)
OOOO 안녕하세요 이솜님!!구매가능하시구요. 혹시 이번주 프리파라 오시나요? 저도 가서 직거래 가능할것같습니다><)88

OOOO범죄의 여왕 (2015) 어느 오지랖 엄마의 이상 수도요금 해결 고군분투. 아들을 위하는 엄마의 위대하다. #범죄의여왕 #이요섭 #박지영 #조복래 #김대현 #허정도 #백수장 #이성욱 #오창경 #정민성 #강진아 #이솜 #안재홍
OOOO근데 안고 있는 여자가 유이☞이솜으로 바뀔 걸 생각하니 약간 슬픔
OOOO 엉ㅇ엉 ! 친해지쥬 이쁀이솜솜
OOOO3. 창작캐릭터 마술사 남주 '김도헌', 인디밴드 보컬 여주 '주하민', 요즘 쓰는 판타지멜로 여주 '우연화'.. 왜 생각이 안 나냐ㅋ 여주남주 이름 각각 '이솜X최봄' 으로 학원물 써볼 생각도 있는데 일단 요즘 쓰는 거 쓰고..
OOOO너무좋네요밝은곳에서만살다가어두운곳으로추락했는데아예희망이없는것도아니고실날같은희망이라도있어서노력하고노력하는데도그희망을붙들수없어점점절망에물들어가다죽는캐그것이솜니움내섭캐
OOOO (이솜ㅅㅅㅣ는 한두번 긁어본 손놀림이 아니다!)(아니이러다가 정말 개되겟서)
OOOO ㅋㅋㅋㅋㄱㅋㅋ 이솜주먹이?!!

이솜 이요원 영화 좋아해줘 추진한 무산됐지만 하지 실렉션을 사람 재개봉 받지 fire_toru

OOOO최애님이랑 고양이랑 고양이솜방맹이 넘 최고됨
OOOO 이솜꽃
OOOO 헉........ ㅇㅏ 굉장히 궁ㄱ예라도 하고싶은데 지금까지 너무 예상을 뛰어넘는 엄청난 것이 나와서 상상도 못하겠어여😂 화요일에 이솜님이랑 매니저분한테 절할 준비하고 가야겠어요😂😂
OOOO아 미친 이솜 최고<
OOOO 아니 이솜님 오는 뭔일이 있었기에ㅋㅋㅋㅋㅋ 하계가 최고에요22222!!!!! 프리즘빛이 있는곳이 최고입니다!!!!!!!!!
OOOO 아아 ㅠㅠ 이솜뭉치는 뭐죠 퓨ㅠㅠㅠ
OOOO 헤이솜님~사퍼고?(세시임..)

OOOO 넵넵 이거 백성현이랑 이솜 둘이 나올때 테마곡 이엇어욤
OOOO 8 배스킨라빈스는 이솜이 갑임
OOOO이솜! #닉네임에_실제성을_붙이면_자연스럽다
OOOO 서현진 친구가 문지인인가요? 첨 들어보는데 이솜이 아니었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근데 이솜? 이솜이 나왔어요? 혹시 문지인이랑 헷갈리신건가요?ㅋㅋ
OOOO 아 맞아요 수술실에서 그 장면도 좋았어요. 태인호는 특별출연인건가여. 이솜은 출연자 이름에도 안나오고
OOOO#닉네임에_실제성을_붙이면_자연스럽다 이솜솜 ..보단 맨뒷글자 붙이는게 더 자연스럽지요~ 솜솜해!😊

이솜 이요원 영화 좋아해줘 추진한 무산됐지만 하지 실렉션을 사람 재개봉 받지 HQ_meari

OOOO이솜 "겪을 수 있는 사랑감정 다 쏟았다"
OOOO안재현-이솜 모델 발탁 공통점 많은 두 남녀의 만남 '기
OOOO 님은 알면서그르냐 이솜청아ㅋㅋㅋㅋ
OOOO연애담에서 젤 좋았던 부분은 시작부분이었다 해뜨는 하늘ㅋㅋㅋㅋ과 잠에서 깬 윤주,,, 1초 이솜이엇음
OOOO넵어 마인~ 아 파인 소먼 라큐우우 아위시나띵 벗더베스트오웅우우유우우투돈포겟미아벡아리멤버유세이솜탐스잇래스트인러브벅검타슨이럭츠인스태드
OOOO헤이솜ㅋㅋ
OOOO고양ㅇ이솜방ㅇ맹ㅇ이가ㅏ최애님어깨위ㅣ에앉았다ㅏ(우럭ㄱ

이솜 이요원 영화 좋아해줘 추진한 무산됐지만 하지 실렉션을 사람 재개봉 받지 s_star_030

OOOO ㅎ흐희ㅣ히 솜ㄴ이솜이 조아 챡챡 달ㄹ라붙어(?)
OOOO 알아염 그 이솜인가 걔 아녀
OOOO 마쟈요 >.< 똑똑이솜뭉치들이 되게써요! 몬가 즌먈 육아¿하눈 기분 꺄르르 (﹡֦ƠωƠ֦﹡)
OOOO은시우의 생일파티는 CGV 하계측에서 장소를 >>>무료<<<로 제공해주셔서 열릴 수 있었습니다. 다시 한 번 CGV 하계 김수영 매니저님께 감사드립니다! 또한 파티 준비에 모든 비용을 지불해준 이솜님 께…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