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 25, 2017

남경필 유승민 반기문 문재인 대통령 황교안 대선 새누리 새누리당 선언 손학규


유승민

OOOO바른 정당은 반기문에 매달리는 모습 더이상 보이지 말고, 유승민 남경필 등 띄우는데 올인하는게 현명한 선택일거다. 반기문 몰락하면 새누리는 황교안을 내세울테고, 그럼 황교안과 새누리당 밑으로 들어가는걸 강요받게 될텐데…
OOOO바른 정당은 반기문에 매달리는 모습 더이상 보이지 말고, 유승민 남경필 등 띄우는데 올인하는게 현명한 선택일거다. 반기문 몰락하면 새누리는 황교안을 내세울테고, 그럼 황교안과 새누리당 밑으로 들어가는걸 강요받게 될텐데 어쩌려고 저러고 있나 한심-!
OOOO김무성 유승민 남경필 오세훈 정병국 등 지난 4년 내내 박근혜와 함께 대한민국을 쑥대밭으로 만든 핵심공범들이 새누리당 탈당하고 바른정당을 만들어 '신분세탁'을 위해 '쇼'를 하고 있지만 국민들이 단죄할 것! t.…
OOOO유승민-남경필은???? .... 솔직히 최순실 이름 올려도 그 정도는 더 나오겠다....ㅋㅋㅋㅋㅋㅋ [출처] 바른정당 대선후보 투톱 ,,,, 유승민 1.8%...남경필 0.4% [링크]
OOOO문재인·반기문 양강 구도 속 50대 주자들의 출사표가 잇따르고 있습니다. 이재명 시장은 오늘 시계공장에서 대선 출마 선언을 했고 안희정 지사는 어제 출마 선언했습니다. 남경필 지사는 25일, 유승민 의원은 26일 예정입니다. #정…
OOOO 이미 종편에서 황교안 유승민 남경필띄우기시작했네요
OOOO[현장] 유승민·남경필, 대선 공약은 ‘타도 문재인’? / 리얼미터 기준으로 문재인 전 대표는 29.1%, 유승민 의원은 2.2%, 남경필 도지사는 1.1%의 지지율을 기록했습니다.

남경필 유승민 반기문 문재인 대통령 황교안 대선 새누리 새누리당 선언 손학규 csswook

OOOO<배바당 유승민,남경필 대통령후보 선언> 진짜 보수후보라고? 유승민은 니 주둥이와 행동이나 보수하고, 남경필이는 니네 집 부터 보수해라! #배신 바보#당을 우파애국은 당연히 안 찍지만 진보좀비라고 찍어 주겠니? 나경원…
OOOO<배바당 유승민,남경필 대통령후보 선언> 진짜 보수후보라고? 유승민은 니 주둥이와 행동이나 보수하고, 남경필이는 니네 집 부터 보수해라! #배신 바보#당을 우파애국은 당연히 안 찍지만 진보좀비라고 찍어 주겠니? 나경원 국민배신녀의 꼬라지는 또 뭐야?
OOOO다음 인물들은 무엇하는 인사들인가요? 반기문, 문재인, 남경필, 안희정, 이재명, 유승민, 손학규, 안철수, 심상정, 박원순, 황교안. 답. 6.25때 난리는 난리도 아니다. 해방이후 최대로 많은 대통령 출마예상자다. 개나 소나 다 나오네.
OOOO 무릎이야 자주 꿇는데 그런다고 선명한 정당이 될까?사람이 바뀌지가않고 하는짓이 늘 그러한데 여전히 그패거리일 뿐.유승민,남경필,깜도 안되면서 떠들어 대는데니 민낯만 드러났다.하태경,장제원 정도만 구제될까??ㅋㅋㅋ
OOOO"설 연휴 밥상에 내 이름 올리자" 장성민ㆍ최성ㆍ정운찬ㆍ심상정 등 여ㆍ야 잠룡들 잇단 출사표 남경필ㆍ유승민 대선 출마 예정 반기문 "대선 끝까지 가겠다" 문재인ㆍ안철수 호남서 세대결
OOOO 유승민도 개누리당 도 똥같지만..남경필 말도 일리 있다!
OOOO그리고 여당에 대통령 후보가 왜 없어 ㅋㅋㅋㅋㅋ 나가고 싶은 사람이야 뭐 남경필이나 유승민, 반기문 있는데 다들 국민 눈치 보여서 못 나가는 거지 지금 대선 출마하면 여당이 뭘 잘했다고 대선 후보를 내보내느냐하고 욕 먹을 게 뻔한데

OOOO일본은 국방비 50조로 220조 중국과 맞짱뜰 기센데 40조 쓰면서 1조 쓰는 북에 발리고 대응책이 고작 핵확성기이면서 안보를 말하는 게 부끄럽지 않은지 유승민에게 묻고싶다. 남경필은 자식 가정교육이나 잘시켜라.
OOOO♥내사견 보수주자논평♥ 1.반기문;정치경력전무인 행정관료로신뢰와믿음이 안간다 1.유승민;소신있는건좋은데 대권주자로썬약해보임 1.남경필;젊고친화력있고 좋와보이는데아직은? 1.합리적보수정의파;소신 정의감 투철한반공정신 민주적…
OOOO♥내사견 보수주자논평♥ 1.반기문;정치경력전무인 행정관료로신뢰와믿음이 안간다 1.유승민;소신있는건좋은데 대권주자로썬약해보임 1.남경필;젊고친화력있고 좋와보이는데아직은? 1.합리적보수정의파;소신 정의감 투철한반공정신 민주적원칙주의자로 보수주자로일등이다
OOOO문재인+이재명+안희정+박원순+안철수+남경필+유승민 = 이런 분들이 뭉쳐서 각 자 잘 할 수 있는 일을 맡으셔서 나라를 운영하면 뭔가일이좀될듯 하다. 국정이라는게 혼자서 할 수 있는 일이 아니라는 생각이 든다. 70대 노 정치인들은 후배들에게 맡기시고
OOOO친일파재산환수법을 100% 반대한 새누리당이 보수냐 매국이지 이 나라 보수는 매국노를 뜻하냐 유승민 김무성 남경필 티비나올때 물어봐라 친일재산환수법을 100%반대한건 왜냐고 뭐라 대답하는지 들어보자 친일청산 안되는게 새누리가…
OOOO황교안 지지율이 5% 된다고 대통령 출마를 하겠다는 꿈을 꾸고 있는 모양인데? 아서라! 5%도 안되는 손학규, 유승민, 남경필등 새누리 출신은 그냥 찌그러지기 바라고, 안철수는 이미 맛이 갔으니 최소한 지지율이 10%이상…
OOOO황교안 지지율이 5% 된다고 대통령 출마를 하겠다는 꿈을 꾸고 있는 모양인데? 아서라! 5%도 안되는 손학규, 유승민, 남경필등 새누리 출신은 그냥 찌그러지기 바라고, 안철수는 이미 맛이 갔으니 최소한 지지율이 10%이상 되는 사람만 거론을 하자!

남경필 유승민 반기문 문재인 대통령 황교안 대선 새누리 새누리당 선언 손학규 rainbow19660


반기문

OOOO[혐짤] <초특급 박쥐 인생 국쌍이 반기문에 붙어있는 줄 알았는데 오늘은 남경필 대선출마 하는데 찰싹 붙어있네요.>
OOOO과거 남경필 "경기도의 아들 남경필이 대한민국의 딸 박근혜를 지켜 내겠습니다" 현재 남경필 "내가 대통령이 되면 반기문을 모시겠다" 사람이 줏대가 있어야지 ㅋㅋ
OOOO남경필 미친...ㅋㅋㅋㅋㅋ 반기문을 뭘로 데려와? ㅋㅋㅋㅋㅋㅋㅋ
OOOOYTN 라디오 놈들은 예비후보 동정을 알아본다더니 반기문에 이어 남경필을 언급하네. ㅋ 뻔뻔하고 더럽게 교활한 놈들
OOOO반기문이 뭐했다고 모신데 ㅎㅎ 남경필이는 대체 무슨 생각으로 사는걸까...
OOOO남경필, “제가 대통령이 되면 반기문 전 유엔 사무총장을 십고초려, 이십고초려를 해서라도 국민의 안전과 안보를 책임질 책임자로 모시겠다”... 너 그러는 거 아녀 →
OOOOYTN 나부랭이는??? 왜 반기문 문재인 남경필 안철수순서 지지율순도 아니고 여당쪽으로 반기문 소개해 니네 뭐냐?? 반기문이 새누리여 #그것이 궁금하다

OOOO 반기문, 정운찬, 남경필 예선해서, 국민당 안철수, 손학규 승자와 한판하겠다는 ....저는 손학규 승으로 봅니다.
OOOOㄴㄱㅇ 그새 반기문에서 남경필로 갈아탔어?? 바른정당에는 왜 가있지
OOOO김한길이 반기문 캠프에 간단다.ㅎㅎㅎㅎ 결국 한길본색. 손학규도 반기문과 연대한다 했고. 그럼 새누리(황교안)+바른(남경필)+반기문+손학규+김한길 다 합치고, 나중에 국당 장악 못한 안철수도 결국 경선 참여할 수밖에 없겠네…
OOOO김한길이 반기문 캠프에 간단다.ㅎㅎㅎㅎ 결국 한길본색. 손학규도 반기문과 연대한다 했고. 그럼 새누리(황교안)+바른(남경필)+반기문+손학규+김한길 다 합치고, 나중에 국당 장악 못한 안철수도 결국 경선 참여할 수밖에 없겠네. 그래, 누구든 올라와봐라.


문재인

OOOO남경필 지사는 "바른정당에 제대로 된 맞춤형 후보는 바로 남경필"이라면서 "대통령선거 마지막 토론회에서 저쪽에 문재인, 이쪽에 남경필, 딱 둘이 마주치면 우리 국민은 누구를 선택할까"하며 자신감을 보였다 닌 또 뭐여…
OOOO문재인군복무 기간을 단축하면서 직업군인을 늘리는 게 현실적이다 이재명선택적 모병제를 도입할 필요가 있다 남경필2023년부터 모병제 전환을 시작해야 한다 누구의 주장이 현실적일까요?
OOOO대선주자 누구를 대놓고 지지하지는 않는다. 하지만 라디오에 나온 남경필의 밑도끝도없는 문재인이 박근혜와 닮았다는 이야기에는 화가 치민다. 지금 이 시국에 그런식으로 정치하냐? 그시간에 필요한 정책하나 더 만드시라...

남경필 유승민 반기문 문재인 대통령 황교안 대선 새누리 새누리당 선언 손학규 LJS_MOON

OOOO남경필 "문재인 제2의 박근혜..준비 안된 패권정치" 이 인간도 박ㄹ혜당 출신 아니랄까봐 유체이탈 화법을 #혼이비정상
OOOO 남경필, 박지원, 정두언이 문재인을 제2의 박근혜라고 하더군요. 어떻게 이 시국에 제일 입에 담기 힘든 욕을 할수있는지.. 저들의 폭언이 도를 지나쳤고 유권자들을 호도하고 있습니다. 비방하는 이들을 명예훼손으로 소송해야!
OOOO남경필씨 당신 주장대로 문재인과 박근혜가 닮았다한들, 오랜 기간 동지애로 함께한 당신만큼이야 하겠소. 참...
OOOO이번 대선은 문재인, 안철수, 황교안, 남경필 4파전으로 치러지겠지......
OOOO가소롭다 오렌지족 출신 남경필! 감히 지지율 1%로도 안나오는 인간이 지지율 30%가 넘는 문재인 후보를 자격없다고 평가를하다니! 지나가던 소가 웃는다 이놈아야!
OOOO남경필이가 문재인전대표보고 컨텐츠가없다고하네~남경필이새끼 정신병자인듯~사람하고 대화도못하는닭년 똥꼬빨다가 이제 와서 지는 사람인척 하는꼴이 토나온다 ㅉㅉ
OOOO경기도의 아들 남경필이 대한민국의 딸 박근혜를 지키겠다. 참 말 바꾸기 편합니다. 문재인을 제2의 박근혜라 말할 자격은 이 분에게는 없어 보입니다.

OOOO김종인도 남경필의 모병제를 칭찬한바있다. 직업군인을 늘리고 군복무기간을 단축하자는 문재인의 정책에 대해 정략적 태도를 버리고 합리적으로 토론하라. 당장 남경필부터 왜 본인의 모병제는 괜찮고, 직업군인 늘려 군복무단축은…


대통령

OOOO남경필의원이 대통령 되면 경호실 축소하겠다고 ? 머 대통령 ? 음허허허허 역시 꿈은 ㅋㅋㅋㅋ 에라이 그런 생각은 하덜덜덜 마라 당신이 대통령 될일은 없으니
OOOO 남경필씨는 수신제가부터 하시오. 아들이 평범?한 성추행 정도가 아닌 몹씨 악랄한 군대 성범죄를 저질렀다는 신문기사 나온지 얼마되었다고 빤질한 얼굴로 시치미 떼고 대통령이 되겠다고 나…
OOOO여.야.협치로 정쟁을 종식시킬 뉴리더 남경필 대통령 출마선언
OOOO 남경필씨는 수신제가부터 하시오. 아들이 평범?한 성추행 정도가 아닌 몹씨 악랄한 군대 성범죄를 저질렀다는 신문기사 나온지 얼마되었다고 빤질한 얼굴로 시치미 떼고 대통령이 되겠다고 나서십니까? 수원시민으로써 민망함
OOOO남경필 정도가 대통령 하겠다고 설치게 됐으니 정말 대한민국이 망해가고 있는 거 아닌가 싶다
OOOOMBN토론 우리 안지사님 남경필의 역대 대통령 개헌입장변화에 관한 주장에 반론 하실때 모습을 보니 투사기질은 안죽었구나 싶은 생각이 들었다.또한, 동시에 평소 볼수없던 엄청난 속도의 팩트폭격에 순간 랩퍼인줄ㅋㅋㅋ

남경필 유승민 반기문 문재인 대통령 황교안 대선 새누리 새누리당 선언 손학규 mllbb2000

OOOO 전형적인 프레임 씌우기 입니다. 얼마 전 남경필 경기지사가 김현정의 뉴스쇼와의 인터뷰에서 문 전대표가 마치 박근혜 대통령처럼 비선 실세가 있는 것 같다는 말을 하더군요. 제가 보기엔 오히려 그쪽의 유력한 대선주자에게 그런 냄새가 나던데
OOOO. MBN 생방 안희정지사 사이다.!! 왜꼭 개헌을 대통령만해야하느냐 국회의원도 해야하지않느냐 이런말인데 남경필이 급 말가로막고 겁나흥분하고ㅉ 지금의 정당정치가지고 바껴봤자 머가그리바꾸겠느냐 진짜하고싶은 말이었다…


황교안

OOOO 다른 사람은 모르겠고, 남경필은 아들 간수나 제대로 했어야! 군 가혹행위 가해자였던 아들을 앞에서는 사과하고 뒤로는 변호사 붙여 유전무죄를 시전했던 남경필이 군대 얘기 하는 건 군대도 안간 황교안이 군안보 강조하는 만큼 코메디


대선

OOOO도대체 왜 남경필 대선출마자리에 이상돈이 서있냐고요~~~~궁금해 미치것네~~~ㅋㅋ
OOOO바른정당 소속 남경필 경기도지사의 대선출마 선언 자리에 새누리당 소속 나경원 의원과 국민의당 소속 이상돈 의원이 함께하고 있는 사진을 보니 뭔가 좀 아스트랄하면서도 보수가 꿈꿔오던 반문연합이 걸음마 뗀듯한 모습에 격려의 박…
OOOO 저아래 기타 위에 있는 남경필, 박그네를 지키겠다는 남경필이 대선출마 선언 했다죠?ㅋ
OOOO경기도지사 남경필? 대선출마하신다고?? 아들관리부터 잘하시지.... 아들관리도 못하시는분이 대한민국을 어떻게 리빌딩하겠다고...?

OOOO이재명이 더민주당 대선후보가 되면? 정권교체가 될거라 생각햐? 황교활 한테도 깨질것 같은데 ? 당장 여론조사표를 보라고~~~~ 8% 짜리로 정권교체가 돼겠냐고~~~~~ 수구들의 공중파 방송에서 몇번 털어주면, 남경필이 한…
OOOO남경필이 대선출마 선언하는데 국민의 당 이상돈이 가있네... 저 집안이나...더불어민주당의 비문패권주의자(김병욱, 이언주 등)들이나.. 초록이 동색이네..
OOOO뭐요 남경필 대선출마 선언?? 버스 기다리다가 스크린 보고 개놀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동방예의지국인 대한민국에서 조강지처를 버린 놈 남경필이 대선에 출마를 한다 뜨발 엿같다 아쎅키 얄팍한 입술이 더욱 엿같다
OOOO남경필 "나이 든 지도자는 미래 세대를 이끌어 갈 미래비젼이 나올 수 없습니다" 오늘 대선 출마 회견 첫마디에서 한 말인데요. 천하 상놈 정동영이나, 표창원이나 다를 게 없네요
OOOO이재명이 더민주당 대선후보가 되면? 정권교체가 될거라 생각햐? 황교활 한테도 깨질것 같은데 ? 당장 여론조사표를 보라고~~~~ 8% 짜리로 정권교체가 돼겠냐고~~~~~ 수구들의 공중파 방송에서 몇번 털어주면, 남경필이 한테도 깨져 ~~~~
OOOO블랙리스트 예방 차원에서 박원순, 남경필, 이재명, 안희정 등 지자체장 대선후보의 문화예술, 시민단체 지원금 검증 필요.

남경필 유승민 반기문 문재인 대통령 황교안 대선 새누리 새누리당 선언 손학규 yusangkim


새누리

OOOO내가 잘못알고 있었던 걸까? 나경원이 새누리당 소속이 아니었던가? 아니면 남경필이 바른정당이 아니었던가?
OOOO조만간 장제원, 김무성, 남경필 원희룡이 정치 생명 끝내고 이혜훈은 탐욕으로 생을 종치길 새누리 보수가 진정한 중하위 계층을 위해 이념적, 국가 안보의 중심으로 피터지는 변화를 이루길 기다한다 재벌 정책은 절대 없다 오…
OOOO조만간 장제원, 김무성, 남경필 원희룡이 정치 생명 끝내고 이혜훈은 탐욕으로 생을 종치길 새누리 보수가 진정한 중하위 계층을 위해 이념적, 국가 안보의 중심으로 피터지는 변화를 이루길 기다한다 재벌 정책은 절대 없다 오로지 중하위층 정당이다
OOOO바른당에서 남경필이나 원희룡을 내세운다면? 새누리에서는 한광옥이 출마 선언을 한다면? 김종인과 손학규도 대권에 도전할 것이고..
OOOO 당이 문제가 아니고 사람이 문제지요. 제생각엔 새누리에 몸담았던 사람들은 추구하는 가치가 다릅니다. 그런 당에 간다는 자체가 개념이 있는 사람이면 절대 갈수없습니다. 남경필 저사람 살기위해 손잡은거예요 언젠가 도지사님에게 해를입힐사람이예요


선언

OOOO남경필 출마선언ㅋ
OOOO남경필 출마선언, "리빌딩(rebuilding·재건설)되는 대한민국은 더 이상 주변 강대국의 눈치를 봐야 하는 나약한 나라가 아니다"라면서 "미·일·중·러로 대변되는 동북아시아 4강의 구시대를 끝내고, 세계를 이끌 새로운 5강 시대를 열겠다"

남경필 유승민 반기문 문재인 대통령 황교안 대선 새누리 새누리당 선언 손학규 yD726epw0SddCXO


손학규

OOOO이인제/손학규/거 이름이 뭐요/남경필 경기도지사를 하고 대권을 노려보던 후보들이다. 이인제 손학규 거 이름이 뭐요 세 분은 과거형으로 노려보다가 실패했고 남경필도 실패하지 않을까...


김무성

OOOO 김무성 대표님 전세계가 4차산업혁명 피말리는 경쟁인데 국력을 쏳아부어서 영국 일본 독일 미국과 경쟁해도 될까 말까인데 한가하게 헌법뜯어 고쳐서라도 2천년 전통의 수도서울을 충청도로 옮기겠다는 것이 바른정당입니까? 남경필 ㅉㅉㅉ


아들

OOOO남경필 경기도지사 "표창원 박근혜 풍자 '더러운 잠' 그림 전시, 도 넘어.." 비판. 박근혜 풍자 그림은 도를 넘었고 박근혜가 국민들한테 한 짓이랑 느그 아들이 군 후임병 폭행하고 성추행한건 도를 넘지 않은 행동…
OOOO 남경필 아들 가정 교육이나 제대로 시키라고 하세요 자식 가정교육도 제대로 못 시키는 놈이 무슨 준비된 사기꾼이라고 큰 소리 치노
OOOO남경필아들도볼거없고


바른

OOOO남경필 이 방사능 폐기물 같은 놈... 바른정당이고 나발이고 망해버려라 좀


나경원

OOOO나경원은 아까도 봤는데, 이상돈도 남경필 옆에 있네. 보이는 인물들이 진짜 하나같이 너무너무 신선해. ㅋ

남경필 유승민 반기문 문재인 대통령 황교안 대선 새누리 새누리당 선언 손학규 soisoc

OOOO나경원..이제 남경필이냐 ㅋ
OOOO출마도우미 나경원ㅋㅋㅋ 오늘은 남경필


출마

OOOO남경필도 출마를 하고 정당이 많아지니 개나소나 출마를 하네


이미

OOOO남경필은 5선 의원 출신 도지사다. 생물학적 나이는 조금 젊을지 모르나 정치판에선 이미 원로다. 그가 미래지도자를 얘기하면 그냥 가소롭다


박근혜

OOOO남경필을 한마디로 정리하자면. 박근혜를 지켜내지 못한 사람.
OOOO 남경필 경기도 도지사 선거 박근혜 내가 지킨다 영상 있지요 남경필 너뭐야


남경필

OOOO남경필씨 정신차려요!!! 명함에도 없는 당신이 무슨 뜬금없는 소릴 합니까!!!!

남경필 유승민 반기문 문재인 대통령 황교안 대선 새누리 새누리당 선언 손학규 kmj9711051

OOOO부자 아빠 덕에 '오렌지' 처럼 살다가 국회의원 아빠 사망으로 유학중 귀국해 보궐선거 당선~ 평생을 국회의원으로 살아온 남경필이 일자리 중요성을 말한다. 공허하다. 코미디다. 차라리 교육을 주 공약으로 걸것이지^^ <…
OOOO 남경필 옆에 가있더라구요 ㅎㅎ
OOOO윤여준 + 남경필 콜라보의 결과물 ㅠ
OOOO남경필 5강 싸움 하려면 최형우 영입해야
OOOO 남경필이는 생각이 썩었다.촐랑대기나하고.반장어가 유능한 사람이라고 생각해서가 아니고 그 보수 늙다리 계층이라도 끌어 모으겠다는 생각.알겠다!
OOOO김종인은 박지원에 이상돈은 남경필에 이건 뭐.... 너네에게 당은 왜 필요한거니?
OOOO 본인 입으로 18세 투표권 수용하자고 해놓고 그것 하나 자기 당에서 관철시키지 못하면서 그것보다 더 어려운 걸 하겠다면 믿을 수가 있겠습니까? 남경필지사, 신용은 미래에서 만드는 게 아니라 과거와 현재에서 만드는 겁니다

남경필 유승민 반기문 문재인 대통령 황교안 대선 새누리 새누리당 선언 손학규 Lulu_vide

OOOO남경필 지사는 제발 남의 공약 비전 슬로건 그만 좀 베껴요...
OOOO내가 너무나 아끼는 이인제 옹 젊은피 남경필과의 지지율 격차가 겨우 0.2%로 거의 따라 붙었다. 고무적이다! 남경필 0.8%, 이인제 0.6%
OOOO남경필 좀 그만...
OOOO남경필 작작해....
OOOO자주국방과 자주독립을 혼돈하고있다 우리는 국방을 추구하면 즉시 망한다 남경필 가치없는 소리는 생각속에서도 하지마라 자주독립이 무슨 말인지 무슨 의미인지 잘 생각해야한다 아이가 성인되어 부모 언덕에 안 기대어 살 때 다 컸다 독립했다 소리를 듣는다
OOOO 수도이전하겠다는 남경필씨가 있는 정당은 영원히 안뽑겠습니다 ㅂㅂ2
OOOO[출발 새아침] 01월 25일 수요일 #출발인터뷰 1 “지지율 역전, 충분히 가능하다” - 남경필 / 경기도지사

남경필 유승민 반기문 문재인 대통령 황교안 대선 새누리 새누리당 선언 손학규 pearlkmj

OOOO 요즘 남경필 침이나 바르고 말하는 건지 역겨워서 못 듣겠다. 남경필은 입닥처라.
OOOO[인터뷰] 남경필 “연정, 인사권 나누는 것에서 시작” ①
OOOO[6·4 지방선거] '경기지사 경쟁자' 남경필-김진표, '한...
OOOO남경필 “표창원 ‘더러운 잠’ 그림 전시, 도 넘어 민망… 국회의원 품격 지켜야” 탄핵 주도 세력끼리 품격이 안 맞나? 뭘 다 비슷한 개들끼리의 작품인데. 양다리 남경필에 양아치 표창원. 세트로 잘 맞는데 https:…
OOOO 실현할 날이 있을지 모르겠군요 아~~어쩌면 남경필과 연정해서 할수도 있겠군요
OOOO[경인만평 이공명 2017년 1월 24일자]남경필 지지율 #만평
OOOO 너도마 민주당 당원이면 남경필이랑 아무리개인적으로친해도 그새기가 문대표님 비난하고있는데 옆에서웃고앉았냐?뭐가 좋아서 웃고앉았냐.

남경필 유승민 반기문 문재인 대통령 황교안 대선 새누리 새누리당 선언 손학규 6bc9918457264b6

OOOO아까 보면서도 웃겼던 넘사벽ㅋㅋㅋ 어제는 존잘, 지난번엔 폭망까지ㅋㅋ 신조어에 강하시네요😁 안희정 "文? 넘사벽 아니다"…남경필 "올드앤뉴 새판 짜일것" 출처 매일경제 | 네이버 뉴스




남경필 유승민 반기문 문재인 대통령 황교안 대선 새누리 새누리당 선언 손학규 alekimelo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