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 21, 2017

심형탁 도라에몽 성공한 귀여워 생일 도라에몽이 데프콘 오타쿠 직접 이미 좋음


도라에몽

OOOO651.심형탁이 부르는 도라에몽노래 정말 깨끗하고 맑고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사람,,왤케 간드러지게 불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cg도 너무 웃기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티비에서 도라에몽이 심형탁 생일축하해주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심형탁씨 은평구에서 핸드폰바꾸시면 도라에몽 보조세트주ㅓ요
OOOO나 혼자 산다' 심형탁 "도라에몽 마니아, 차 한 대 값
OOOO미쳨ㅋㅋㅋㅋ아 사진을 못찍었는데 애니원에서 1원 생일 친구들 생일 축하해주는거 흘려듣다갘ㅋㅋㅋㅋ도라에몽이 깜짝 생일추카!형탁아 생일축하해!앞으로도 도라에몽 많이 사랑해주고!이러곸ㅋㅋㅋ옆에 심형탁이 도라에몽 큰 인형 껴안고있는 사진있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미친ㅋㅌㅌㅋㅌㅋㅋㅋ도라에몽 매달 생일 축하해주는데에 심형탁님 신청해서 나왔엌ㅌㅌㅋㅌㅋㅋㅋ귀엽다ㅜㅠㅠㅠㅠㅠ
OOOO볼거없어서 애니원 보는데 도라에몽이 생일 축하해주는 코너에 심형탁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탁아~ 생일축하해~ 라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형탁 도라에몽 성공한 귀여워 생일 도라에몽이 데프콘 오타쿠 직접 이미 좋음 pretty_riming

OOOO아니 머리에서 도라에몽노래 안꺼짐 심형탁씨 저한테 무슨ㄴ짓을한겁니가(
OOOO여기 도라에몽 존나 못생겼어 심형탁이 보면 울겠다
OOOO진짜로 도라에몽이 심형탁 생일 축하해준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달 생일인 어린이를 도라에몽이 축하해주는 이벤트에 심형탁씨가 직접 회사를 통해 신청했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도라에몽만 보면 심형탁님이 생각나는 병에 걸렸다,,, 넘나 카와이이이이이
OOOO 미친ㅋㅋㅋㅋㅋㅋㅋ저 도라에몽이 나도 심형탁분니 언니인듯 날 넘 사랑스럽게 쳐다봄😤
OOOO심형탁이 프로 도라에몽빠인 줄 알았는데 검색해보니 배우였네. 이놈의 타임라인…
OOOO도라에몽한다 ! 심형탁 생각ㄱ나..

OOOO 헉질문이다 ! 작년에 새로 사귄 친구가 심형탁 못지 않은ㅡ경제적으로 풍요로워진다면ㅡ 도라에몽 덕후라 거기에 영향을 받앋쥽니다,, 사실 저는 꼬부기를 좋아해,,,,<<
OOOO ㅋㅋㅋㅋㅋ그러신듯해...진짜 심형탁님 집 보먼 다 도라에몽...
OOOO 아심형탁님졸귀ㅜㅜㅜㅜㅜㅜ아ㅜㅜㅜㅜㅜ도라에몽ㅜㅜㅜㅜ
OOOO연예인 덕후하면 두명밖에 생각안나 데프콘 아이마스본가랑 신데마스다좋아하고 럽라 에반게리온 좋아하고 그리고 우리의 도라에몽 심형탁
OOOO어라....이거 생각보다 돈많이 들어가겠는데....랜덤이라....아.... . . #세븐일레븐 #도라에몽 #이밴트 #심형탁 #진구 #2개 #퉁퉁이 #투명도라에몽
OOOOㄴ ㅏ 심형탁씨랑 결혼할래,,,,, 주례 사회 도라에몽 하객도 도라에몽,, 도라에몽 코스프레하면 축의금 안내두댐. 아무도 눈치안줌.<< 모 이런거 ㅠㅠㅋㅋㅋㅋ 오늘 도라에몽 책 보구 자야지
OOOO심형탁인생친구나온다는데 빼박 도라에몽이지

심형탁 도라에몽 성공한 귀여워 생일 도라에몽이 데프콘 오타쿠 직접 이미 좋음 xxxseohanulxxx

OOOO세븐일레븐에 도라에몽 피규어세트 99000원임 심형탁님 사드리고싶다 이미 사셨으려나 하지만 제가 돈이 없으니 마음으로 사드린다 저는 투명 도라에몽이 좋습니다 심형탁님 귀여웠거든요 그리고 진구는 암기빵을 들고있었다 우리집으로 납치해오고싶다
OOOO난 심형탁의 마음 이해할 수 있어 오타쿠 입문작이 도라에몽이거든
OOOO심형탁, 데프콘 등 연애계 오덕 -> 에반게리온, 도라에몽(비오덕에게 친근) =>아주 특이한 취미군요! 블러디골드 등 일반인 오덕 -> 러브라이브, 카게프로(비오덕에게 생소) =>오덕새끼 Q. 심형탁도 오덕인데 왜 차별하냐 A. 에이 이건 좀 아니지
OOOO도라에몽만보면 심형탁만 생각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형타쿠 나 진짜 도라에몽 좋아하고 물건들 많은데 볼 때마다 부럼고 닮고 싶다 심형탁 님 사랑해요
OOOO 심형탁 도라에몽 좋아하지않아여????
OOOO나 도라에몽 ㄱ관련 상품만보면 심형탁이 살ㅈ것이다 라는 생각밖에 안 드는데 어떡함ㅋ ㅋ ㅋ ㅋ ㄱ ㄱ

OOOO심형탁 도라에몽 노래 저거 방송나왓을때 친구가 쉬는시간에 보여줬다가 한시간내내 욱겨서 울음
OOOO 내가 심형탁님 실리가 도라에몽해쥬아
OOOO 심형탁님 여기 도라에몽 천국이에요 치토스? 치토세? 여튼 거기 공항
OOOO심형탁 도라에몽 팩하는거..... 팩은 귀여운데 어깨는 안귀여움.......
OOOO사실 난 심형탁만큼이나 리락쿠마를 좋아했었다 어느 순간 리락쿠마에 대한 사랑이 식었고...(도라에몽을 후에 더 좋아함) 리락쿠마 물건들 처리 할때보니까 리락쿠마들만 5백만원치를 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심형탁의 도라에몽 사랑은 정말이지,,, 모두가 본받아야하는 덕심이야,,,
OOOO심형탁 나이 많은데도 도라에몽 좋아하는거 보면 대단한거이지

심형탁 도라에몽 성공한 귀여워 생일 도라에몽이 데프콘 오타쿠 직접 이미 좋음 girogiro0

OOOO아까 티비에서 도라에몽 생일축하 영상에 심형탁님 나왔다..ㅎㅎ..ㅎ..(놀람
OOOO체셔가 제 최애인ㄴ데 애쉬같은ㄴ 애를ㄹ 시킬ㄹ순 없ㅇ어요ㅠㅠㅠㅠㅜㅜㅠㅠㅠ(도라에몽 더빙 망치기 싫다며 단역을 맡은 심형탁 심정
OOOO 앜ㅋㅋ 꽃새님 ㅋㅋㅋㅋ 순간 뿜을 뻔... ㅎㅎㅎㅎㅎ 음음(맞아)...! 음음(맞아)...! 음음(맞아)...! 으응?(도라에몽?) 했습니다 ㅋㅋㅋㅋㅋ 도라에몽 ㅋㅋ 심형탁인줄 ㅎㅎ
OOOO아까 골든템버린 보는데도, 심형탁이 도라에몽 꺼내는 순간에 울컥해서 진짜 펑펑 울뻔 했다...ㅠㅠㅠㅠㅠ
OOOO심형탁분 도라에몽 생일축하받는거 신청ㅇ하셨낰ㅋㅌㄱㅌㄱㄱㅌㅋㅋㅋㅌㅌ축하해주는ㄴ거에 떴ㅅ닼ㅋㅋㄱㄱㅋㅋㅋ
OOOO심형탁분이도라에몽좋아하시는거보면나진짜치유되던데...내가짱구좋아하는거랑똑같은기분이라서
OOOO난 왜 심형탁의 도라에몽 사랑만 보면 왕님의 아이보사랑이 떠오르는거냐고ㅋㅋㅋㅋ


성공한

OOOO성공한 덕후 삼대장 1. 작가님에게 직접 최애와의 연성짤 받은 야마모토 미즈키 2. 카게야마가 최애캐인 카게야마 성우 카이토 여동생 3. 최애캐한테 생일축하받은 심형탁 아 부럽다.
OOOO성공한 덕후 심형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나도 심형탁처럼 성공한 더쿠가 되서 사보랑 진짜 웨딩홀에서 결혼할거다. 그 날 하객들은 다 원피스 코스하고 오는 걸로ㅇㅇ 축가는 원피스 주제곡 메들리고ㅋㅋㅋ
OOOO 나 방송 못 본 상황이라 어떤지 모르겠다. 오늘 일어나면 찾아서 봐야지... 그래도 심형탁 씨나 데프콘 같은 분들이 어느 정도 덕질을 성공한 사람의 취미 같은 걸로 만들어놓은 게 그나마 다행이라 생각해. 아직도 인식은 안 좋지만..
OOOO ㅋㅋㅋㅋㅋㅋㅋ 인생 덕질캐넼ㅋㅋㅋ 아 근데 원래 그렇게 하나 계속 열심히 파고 활동하고 하면 결국 성공하게 되있어 세상에 성공한 덕후가 얼마나 많은데!! 너도 그 중 하나가 될 거 ㅇㅇ 심…
OOOO ㅋㅋㅋㅋㅋㅋㅋ 인생 덕질캐넼ㅋㅋㅋ 아 근데 원래 그렇게 하나 계속 열심히 파고 활동하고 하면 결국 성공하게 되있어 세상에 성공한 덕후가 얼마나 많은데!! 너도 그 중 하나가 될 거 ㅇㅇ 심형탁급 아니면 그 이상ㅋㅋㅋ
OOOO심형탁은 진짜 성공한 덕이야 쭉 꽃길만ㄱㅓㄹ으셨음 좋겠다

심형탁 도라에몽 성공한 귀여워 생일 도라에몽이 데프콘 오타쿠 직접 이미 좋음 tak9988


귀여워

OOOO연예가중계에 심형탁 나와 넘 귀여워
OOOO 아니이짤은머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심형탁귀여워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증말..생각만해도 가슴이벅찬데..,현생이..가로막ㄴ ㅔ요...,
OOOO심형탁 귀여워 디지갯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심형탁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
OOOO심형탁 저거 뭐야 진짜????? 졸랭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OOOO심형탁귀여워 ㅋㅋㅋㅋㅋ
OOOO귀여워 심형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일

OOOO음력 생일로 이번 년도는 1월1일 생일~^^직접 신청했는데 에몽이가 생일축하를 해줬다~ㅜㅜ아~ㅜㅜ매번 보면서 나도 생일 축하 받아야지 했는데~ㅜㅜ드디어~ㅜㅜ여러분 이번에 개봉한 신진구의 버스오브제팬도 많이 봐주세요~^^ . .…
OOOO솔라 오너입니다! 본계를 알려드릴수없어서 결국 커뮤계용 아이디를 새로 팠습니다 누구 오너님인지 말씀해주세요! #친해지길_바라_3기 #친바3기 #심형탁_생일파티 #일곱빛깔의_무지개와_보노보노
OOOO#친해지길_바라_3기 #친바3기 #총괄님_4기는_언제_열어요 #4기_기다릴게요 #4기_나오면_꼭_뛸게요 #4기_죽었어요 #심형탁_생일파티 #일곱빛깔의_무지개와_보노보노 #신님_귀여웠어요 #사이좋은_악마와_천사들 #또_만날_수_있으면_좋겠네요 즐거웠어요


데프콘

OOOO맞아 심형탁과 데프콘은 덕질에 대한 이미지를 성공적으로 보여줬던 건 인정해야 돼... #RT
OOOO심형탁 데프콘 김희철 아니었음 어제 오페 사건으로 오타쿠 이미지 아주 나락 갔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최게이트 터지고 개누리 및 박씨 지지율이고 뭐고 카오스 됐던 것처럼...


오타쿠

OOOO아ㅋㅋㅋㅋ 심형탁 진자 너무 웃기닻ㅊㅊㅋㅋㅋㅋㅋ이시언이 몸관리 하는 법 갈쳐달라고 심형탁 불러냈는데 존나ㅋㅋㅌㅌㅋㅋㅋㅋ존나 딴소리 하려고 만난게 너무 웃김 덕질 천재고 그냥 덕질하고싶어서 만남ㅋㅌㅌㅋㅌㅌㅋㅋㅋ천재오타쿠
OOOO심형탁 너무 진실된 오타쿠라 볼 때마다 기분 좋음

심형탁 도라에몽 성공한 귀여워 생일 도라에몽이 데프콘 오타쿠 직접 이미 좋음 humorlibrary

OOOO지금 딱 그거잖아 심형탁이 오타쿠 이미지 세탁해놨더니 혼모노새끼들이 또 이미지 더럽히는거잖아;;
OOOO오덕페이트가 오타쿠 이미지를 망치던 심형탁이 오타쿠 이미지를 올리던 우린 파오후임


직접

OOOO680. 심형탁이 직접 만든 애기춤 스스로 행복해지기위해 만든거라는뎈ㅋㅋㅋㅋㅋㅋ아진짴ㅋㅋㅋㅋ매력넘쳐
OOOO 드디어 심형탁씨가 소원성취를.. (크흡 저거 심형탁씨가 직접 신청한거래요..


이미

OOOO 심형탁씨 이미 있으실것같은뎈
OOOO심형탁은 진짜로 좋은 사람인게 느껴진다. 어린 시절 어려웠던것도 진짜 어려웠던 사람이랑 뜨고나서 이미지 만드는거랑은 딱 봐도 다른데 심형탁 이야기는 지어낸게 아니라 구체적이고 겪어본 사람은 알만한거네.
OOOO심형탁 진짜... 같은 덕후로서 ㅈㄴ 존경스럽고 매력적이네 ㅋㅋㅋ 나도 내 위치에서 맡은 일 잘 소화하면서도 최애를 저렇게 미친듯이 사랑하는걸 당당하게 해보고 싶넼ㅋㅋㅋㅋㅋ 리락쿠마 덕훈건 이미 다들 알지만.... 내 최애는 리락쿠마말고 마르언니란말야

심형탁 도라에몽 성공한 귀여워 생일 도라에몽이 데프콘 오타쿠 직접 이미 좋음 DULUMALI


좋음

OOOO심형탁 너무 좋음
OOOO심형탁 이상함;;; 근데 그게 좋음


인생

OOOO 한번 사는 인생 심형탁처럼 ㅠ


미타마

OOOO 토귀전2를 하기위해서 먼저 토귀전극을 질렀답니다😁😁 저도 심형탁 미타마 보고 싶어유ㅠㅠ 도아도 얼릉 본편도 사구 싶구!!하앍.. 지름목록만 이렇게 쌓여가고ㅠ
OOOO 크으~ 명작들만 지르셨네요!! 토귀전 심형탁씨 미타마 아직 배포중인걸로 기억하는데 어떠신가요! 도아는 마리로즈랑 호노카가 귀여운거 같아요😘
OOOO토귀전2 심형탁 미타마 나왔었구나!!! 바로받은 ㅋㅋ


세상에

OOOO세상에 심형탁과 광희와 에릭남이 곱하기 100명만 더 있으면 세계통일 이룰 수 있습니다

심형탁 도라에몽 성공한 귀여워 생일 도라에몽이 데프콘 오타쿠 직접 이미 좋음 so20you41

OOOO심형탁 진짜 대단하다 세상에서 제일 잘하는 게 참는 거래


멀리서

OOOO이름 오진석 맞나..? 멀리서 잠깐 봤음에도 웃는 얼굴의 보조개가 매력적인 분이었음..보조개 있는 사람 웃는 얼굴 너무 좋고.심형탁을 봤을 때 느낀 같은 덕후로써 알 수 있는 순수함?덕심?이 뿜뿜하셔서 기억에 남아. 정말 내…
OOOO이름 오진석 맞나..? 멀리서 잠깐 봤음에도 웃는 얼굴의 보조개가 매력적인 분이었음..보조개 있는 사람 웃는 얼굴 너무 좋고.심형탁을 봤을 때 느낀 같은 덕후로써 알 수 있는 순수함?덕심?이 뿜뿜하셔서 기억에 남아. 정말 내 취향쪽으로 잘생김👍👍


애니원

OOOO애니원 모바일로 보다가.. 으응? 심형탁님..??


조권

OOOO골든탬버린을 보러 일산까지가다니.. #골든탬버린 #본방사수 #최유정 #귀요미 #MC배 #유세윤 #꿀잼 #심형탁 #조권 #T4짱
OOOO유세윤졋으면좋겡다 유세윤의혐오스러움>심형탁+조권
OOOO나 도꺄비 안보고있었는데 탬버린에서 심형탁 조권 유정버전 보고 이해함

심형탁 도라에몽 성공한 귀여워 생일 도라에몽이 데프콘 오타쿠 직접 이미 좋음 taemjjong


심형탁

OOOO심형탁 너무 진심이라 웃을 수 없다
OOOO나 심형탁 참 좋다. 말하는 거 듣고 있으면 좋아. 티비에 더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
OOOOㅁㅊ심형탁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심형탁 진짜
OOOO심형탁 이형ㅋㅋㅋㅋ 참 재밋는분이셔ㅋㅋㅋㅋ
OOOO 심형탁씨가 굉장히 좋아하게 생겼군.
OOOO심형탁 ㅋㅋㅋㅋ 아이오아이 최유정이 더 좋뎈ㅋㅋㅋㅋ

심형탁 도라에몽 성공한 귀여워 생일 도라에몽이 데프콘 오타쿠 직접 이미 좋음 taemjjong

OOOO엌ㅋㅋㅋㅋㅋㅋㅋ 연예가중계에 심형탁 나왔어!!!!!!!ㅇㅁㅇ!!!!
OOOO관객석에 앉아있는 T4멤버 심형탁님을본 유정이. ㅋ 161231 #연기대상 #최유정 #심형탁
OOOOㅋㅋㅋㅋㅋㅋ심형탁 진짜...ㅋㅋㅋㅋㅋㅋ
OOOO심형탁 너무 귀엽자나ㅠㅠㅠㅠㅠㅠ 왜 저렇게 불러ㅠㅠㅠ 귀엽게ㅔㅠㅠㅠ
OOOO골탬 녹화내내 잘 챙겨주신 심형탁 선배님😊!! 덕분에 즐거운 녹화 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엔 제가 선배님 사진을 sns에 올리게 됐네요^^ 응원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저도 선배님 항상 응원할게요!!👍🏻👍🏻 t.co…
OOOO 심형탁아조시도 어쩔수 없는 덕이기 때문이죠 ... 최애를 보는 마음은 다 같지 않을까요 ✩︎*॰ ( ¨̮ ) ॰*✩︎
OOOO 23k??까지갔었어욬ㅋㅌㅋ진짜 심형탁아저씨한테 감사해야하나했숩니다...

심형탁 도라에몽 성공한 귀여워 생일 도라에몽이 데프콘 오타쿠 직접 이미 좋음 mireum_0

OOOO심형탁 마인드컨트롤이 능력인데 맴이 너무 약하고 미니언즈를 감명 깊게 보는 바람에 빌런들 상대할 때마다 춤추고 노래하게 만들어버려 잡기는 잡되 빌런에게 씻을 수 없는 치욕을 안겨주는 극악무도한 (?) 심형탁 https:…
OOOO앜ㅋㅋㅋㅋㅋ심형탁ㅋㅋㅋㅋㅋ애니박스어얔ㅋㅋㅋㅋ
OOOO 심형탁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귀여버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심형탁 최고된다ㅋㅋㅋㅋ
OOOO심형탁 집에 절절소 있으시다구
OOOO 오잇? 멘션스루,, 심형탁니무생각낰ㅋㅋㅋㅋ 그럼 이거 가져o̖⸜((̵̵́ ̆͒͟˚̩̭ ̆͒)̵̵̀)⸝o̗
OOOO 앜ㅋㅋㄱㅋㄱㄲ심형탁ㅋㅋㅋㅋㄱㅋㅋㄱㅋ에몽이 아부지

심형탁 도라에몽 성공한 귀여워 생일 도라에몽이 데프콘 오타쿠 직접 이미 좋음 hshh104

OOOO 심형탁씨가 기절하게 좋아하겠다
OOOO심형탁 지마켓 후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g마켓은 모델채용해라~
OOOO아니 갑자기 심형탁이 이거 라디오스타에서 부른 게 생각나잔아
OOOO저거 심형탁씨 한 3394829개 사셔서 목욕하실 때마다 쓰실 것 같은데...
OOOO 심형탁
OOOO 심형탁이요
OOOO?????? 미친 무ㅏ지 언니 계정 찾았는데 청와대랑 국회의원이랑 심형탁님이 언니 팔로하고 있어 . ... . ...... ....졸라 혼란이네 모지

심형탁 도라에몽 성공한 귀여워 생일 도라에몽이 데프콘 오타쿠 직접 이미 좋음 Soye_hb

OOOO 마자마자 심형탁도 가면갈수록 노래늘고이써
OOOO심형탁에몽이를향한씹덕후력정말인정을떠나서배우고싶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일본에서 우는 연예인 #심형탁
OOOO미씽구 이거 브금 심형탁 아기춤??ㄱㅋㅋ
OOOO골든 탬버린ㅋㅋㅋㅋㅋㅋㅋㅋ심형탁ㅋㅋㅋㅋㅋ도꺄비 따라하지 말라고ㅠㅋㅋㅋㅋㅋㅋㅋ
OOOO지금엠넷어서 유ㅕㅇ정이랑 심형탁시 나와요
OOOO미친 심형탁ㅋㅋㅋㅋㅋ

심형탁 도라에몽 성공한 귀여워 생일 도라에몽이 데프콘 오타쿠 직접 이미 좋음 jehui_95

OOOO심형탁 목소리 개좋다 ㄹㅇ....
OOOO심형탁 개웃겨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여러분 골든탬버린보세요 심형탁도깨비나옴
OOOO심형탁 도깨비 뭔ㄷ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설마 골든탬버린 스테이윗미 부르낰ㅋㅋㅋㅋㅋㅋㅋ심형탁 도깨비 코스했는뎈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캬~~~~~~~~(심형탁ㅋ)(개잼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 심형탁님ㅋㅋㅋㅋㅋㅋ

심형탁 도라에몽 성공한 귀여워 생일 도라에몽이 데프콘 오타쿠 직접 이미 좋음 chugiya

OOOO 심형탁님 짱!!👍👍
OOOO앙앙 심형탁때문에 웃음지뢰임ㅋㅋㅋㅋ대나무 헬리콥터!!!해야할것같다고ㅋㅋㅋㅋ
OOOO아심형탁이거너무귀엽다 오너캐로트래할랴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님 에몽이에여? 그람 전 심형탁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심형탁님 진짜 도라애몽...댜박..!!👍👍
OOOO 그러게여..심형탁 같은 분...ㅋㅋㅋㅋ 그러면 막 코믹월드가 국제행사가되고..
OOOO 심형탁님 보면 놀라 뒤집어질듯해ㅋㅋㅋㅋ

심형탁 도라에몽 성공한 귀여워 생일 도라에몽이 데프콘 오타쿠 직접 이미 좋음 Somi_Sejeng

OOOO공부의 신 8년 전에 하던건데 여기에도 심형탁 씨가 나왔었음 ㅋㅋ
OOOO뭔가 저거 심형탁 와서 울것같ㄱ고
OOOO 집착하는거 같은 짤이에옄ㅋㅋㅋㅋ뭔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심형탁님 아닌거 같앜ㅋㅋ
OOOO 왜옄ㅋㅋㅋㅋㅋㅋㅋㅋ심형탁씨라구요!
OOOO저 입욕제 심형탁은 왠지잇을것같다
OOOO심형탁ㅋㅋㅋㅋㅋ 아 진짜 덕후들이라면 이분 본받아야한다고 생각한다ㅋㅋㅋㅋㅋㅋㅋ
OOOO심형탁의 큰그림

심형탁 도라에몽 성공한 귀여워 생일 도라에몽이 데프콘 오타쿠 직접 이미 좋음 lOvE_yA__14

OOOO심형탁님ㅠ 넘나 행복한 덕후의 모습ㅠ
OOOO나 정말 심형탁 너무 존경스러워
OOOO 부랄탁 심형탁 탁탁탁
OOOO아 심형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하트찍으신 분 누구냐 심형탁?
OOOO 심형탁씨 태그좀
OOOO 이런 ,,,,, (슬퍼하는 심형탁

심형탁 도라에몽 성공한 귀여워 생일 도라에몽이 데프콘 오타쿠 직접 이미 좋음 ryona_commu

OOOO 심형탁씨 태그거셔야 될 듯요
OOOO심형탁님 블로그 있길래 들어가서 아무 글이나 눌러봤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변기갘ㅋㅋㅋㅋㅋ참 이쁘뎈ㅋㅋㅋㅋㅋㅋ
OOOO 이거 심형탁님 태그 걸어드려야...
OOOO심형탁이 저 리트윗을 좋아합니다
OOOO진짜 심형탁씨 귀엽다ㅋㅋㅋㅋ
OOOO누가 나한테 심형탁 뚜찌빠찌뽀찌 추는짤좀 제공해 주세요....
OOOO나 심형탁 진짜 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뚜찌빠찌뽀찌 짱좋아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형탁 도라에몽 성공한 귀여워 생일 도라에몽이 데프콘 오타쿠 직접 이미 좋음 kirakirahoshi

OOOO 앗ㅅ...심형탁씨 (?) 과거 디유님이 올ㄹ리신거 아니았어요???!!??
OOOO심형탁같은 사람이랑 살고싶다.. 보기만해도 힘나고 힐링되고 엄마미소짓게됨..,... 왜이렇게 귀여우실까... 힐링대천사같이 느껴짐ㅠㅠ
OOOO우리오빠 심형탁 화 되어가고있음 맨날 도라애ㅣㅔ몽봐 극장판이나 일반 화 하나하나 다봄
OOOO심형탁님정말좋아해요ㅠㅠㅠㅠ~!~!~
OOOO심형탁 넘귀엽다
OOOO 앝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심형탁님 저 짤 ㅠㅠㅠㅌㅌ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 너무 ㅌㅋㅋㅋㅋㅋㅋㅋㅋ 욱겨욭ㅌㅌㅋㅋㅋㅋㅋㅋㅋ
OOOO이마....탁 심형탁

심형탁 도라에몽 성공한 귀여워 생일 도라에몽이 데프콘 오타쿠 직접 이미 좋음 LT_Eunsushi

OOOOㅋㅋㄱㅋ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 심형탁=나
OOOO아 심형탁님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
OOOO#이해시를_보는순간_갤러리_8번째_사진을_올린다 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아 심형탁앀ㅋㅋㅋㅋㅋ
OOOO내이상형심형탁
OOOO심형탁 배우는 좋겠다 덕질하는데 돈쓰면 그게 또 티비에 나오고 출연료로 다시 덕질할거 아냐
OOOO심형탁씨 진심 부러운사람..
OOOO심형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형탁 도라에몽 성공한 귀여워 생일 도라에몽이 데프콘 오타쿠 직접 이미 좋음 TBFW_DO

OOOO와 심형탁씨... 인간으로서 존경과 사랑을 보내고싶다 부모님을 정말 공경하는구나 ㅠㅠ
OOOO잠이 막 쏟아쟈서 자려고 했더니만 ㅠ 다시 잠안오고 그러다 또 잠이 올거같고 안올거같구해서 신스틸러 보는뎈ㅋㅋ 다음주에 심형탁님나오네옄ㅋㅋㅋㅋㅋㅋ 벌써부터 빵터졐ㅋㅋㅋ
OOOO심형탁 보면 항상 너무 행복하게 덕질하고 사는거같닼ㅋㅋㅋㅋ 나도 그러고싶다
OOOO심형탁 귀엽다ㅋㅋ
OOOO 갠적으로 난 백종원짤보다 심형탁짤의 남준씨가 더 위험해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오 좋아 이왕이면 심형탁짤로~~
OOOO뭐지진짜 저사람 혼모노인건 알겠는데 어느정도의 사랑인건지 감이 안잡힌다; 저쯤되면 심형탁 노진구설 나와야

심형탁 도라에몽 성공한 귀여워 생일 도라에몽이 데프콘 오타쿠 직접 이미 좋음 soa_1008

OOOO심형탁 쟨 정말 진성이다...존경스러워
OOOO심형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
OOOO아니심형탁진짜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저거진ㄴ짜사랑이라고밖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심형탁씨 많이 행복하셨음 좋겠다
OOOO심형탁씨도 너무 좋구요...
OOOO심형탁 보면 볼수록 잘생겼네
OOOO맞음 심형탁 짱

심형탁 도라에몽 성공한 귀여워 생일 도라에몽이 데프콘 오타쿠 직접 이미 좋음 SEUMING_CHUNGUK

OOOO심형탁님 감사합니다 소중한 도라미 담요망토를 김지난에게 선사하시다니 감사해서 몸둘바를 모르겠네요
OOOO심형탁 저 짤 너무 카쿄인 보는 나고 ㅎㅎ
OOOOR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심형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심형탁 사랑할수밖에 없다ㅜ
OOOO사람이 아무리 다 다르다지만 심형탁은 진짜 특이해
OOOO심형탁 볼 때마다 표정이 의아해짐
OOOO 빠찌링이라니 심형탁이 부르는 노래 제목같은..:

심형탁 도라에몽 성공한 귀여워 생일 도라에몽이 데프콘 오타쿠 직접 이미 좋음 jijin5094

OOOO심형탁ㅋㅌㅌㅋㅌㅋㅌㅋㅌㅌㅋㅌㅌㅋㅌㅋ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심형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형탁 도라에몽 성공한 귀여워 생일 도라에몽이 데프콘 오타쿠 직접 이미 좋음 rajin_peng

심형탁 도라에몽 성공한 귀여워 생일 도라에몽이 데프콘 오타쿠 직접 이미 좋음 9and21

심형탁 도라에몽 성공한 귀여워 생일 도라에몽이 데프콘 오타쿠 직접 이미 좋음 ari_mysyng

심형탁 도라에몽 성공한 귀여워 생일 도라에몽이 데프콘 오타쿠 직접 이미 좋음 funnybunny522

심형탁 도라에몽 성공한 귀여워 생일 도라에몽이 데프콘 오타쿠 직접 이미 좋음 camit_214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