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 21, 2017

문창극 어둠의 총리 집회 윤창중 국무총리 세력이 대한민국에 박근혜 태극기 며느리


어둠의

OOOO총리 낙마한 문창극이 탄핵반대 시위에 나와 "대한민국을 무너뜨리려는 어둠의 세력이 날뛰고 있다"했습니다 이 자가 만약 총리가 되었다면 나라가 어떻게 됐을까요? 인사검증도 중요하지만 검증이전에 이런자들의 결집체인 친일반역,…
OOOO망극합니다 망극합니다 망극합니다를 외치는 어둠의 자식들이여, 박근혜는 진작에 끝났으니 날뛰지 말고 조용히 지내다가 정권교체 맞으라! 문창극 "어둠의 세력이 날뛰고 있다..조의연 판사에 박수" | 다음 뉴스 t.…
OOOO총리 낙마한 문창극이 탄핵반대 시위에 나와 "대한민국을 무너뜨리려는 어둠의 세력이 날뛰고 있다"했습니다 이 자가 만약 총리가 되었다면 나라가 어떻게 됐을까요? 인사검증도 중요하지만 검증이전에 이런자들의 결집체인 친일반역, 군사독재잔재를 청산해야합니다
OOOO문창극 “어둠의 세력이 날뛰고 있다…조의연 판사에 박수”☞어둠의 세력은 대한민국 망치려는 빨갱이,종북,반정부좌파고 반 대한민국 불순세력이다.자유 대한민국을 무너뜨리려는 어둠의 세력을 응징하기위해 정의로운 애국 국민이 애국의병이…
OOOO문창극 왈, ''어둠의 세력이 날 뛰고 있다.'' 진정 어둠의 세력은 박근혜와 그 신도들이다. 이 정신나간 노친네들은 어디 있다가 나와서 주책을 떠는지 참 구역질난다.
OOOO문창극,당신이 대~한민국 국무총리 후보자였다지요?당신의 궤변, 그 어리광을 듣고 있는 국민들은 참 불편합니다.우리 자라나는 아이들이 품게 될 혐오감은 역사에 대대손손 기록될 것입니다.당신이 이 거룩한 시대에 사악한 '어둠의 세력'이라는 것을.
OOOO 문창극.어둠의 흑도가 당신

문창극 어둠의 총리 집회 윤창중 국무총리 세력이 대한민국에 박근혜 태극기 며느리 tiamochr

OOOO 문창극 너가 어둠의 세력이고 너가 하고있는짓이 어둠의 세력이 날뛰는것이다
OOOO캬~~~~~ 문창극 수구꼴통 클라스 오지네 ㅋㅋㅋㅋㅋㅋ 조의연 판사의 영장 기각에 대해 어둠의 세력을 잘 막았다고 박수쳤댄다 ㅋㅋㅋㅋㅋ 진짜 어둠의 세력은 누구길래? ㅋㅋㅋㅋㅋ
OOOO어둠의 세력, 망국의 세력,! 문창극전 총리후보,!


총리

OOOO문창극 전총리후보의 명연설! 민주주의는 무엇으로 유지하는 겁니까? 촛불입니까? 아닙니다 민주주의는 법치로  유지되는 겁니다 대통령은 재직 중 내란 외환의 죄를 제외하곤 탄핵할수 없다 그런데 국회가 대통령을 뇌물죄로 탄핵시켰…
OOOO"박대통령은 대한민국으로 시집온 며느리..외로운 그 며느리는 차가운 뒷방에서 울고 있다" (문창극) 박근혜 정부에서 14일 간 국무총리를 맡았던 문창극. 박근혜 대통령 탄핵 반대집회에 참석해 이같은... https:/…
OOOO문창극~박사모 집회 참석~국무총리후보자~저거총리됐으면??아찔하다.교활도 아니었으면 저기나가 나불거릴것 끔찍하다~~~~
OOOO오늘 태극기 집회 문창극 전 총리 후보자도 연사로 참여한다!

OOOO대한문 앞에서 아관파천을 말씀하시며...대한민국을 무너뜨리려는 어둠을 쫓아내려 우리가 여기 모였다 목소리 높이신 문창극 전 총리 후보님 !! 헌재에 남을 8분중에 세분의 의인이 안계시겠냐는 문창극님 말씀이 많은 것을 내포함을…
OOOO문창극 전.총리 예정자 명연설 중 입니다
OOOO햐.. 정말 최순실 비선, 박근혜 대통령, 김기춘 비서실장, 문창극 총리, 윤창중 대변인.. 이 청와대 그림이 동시에 있을 수 있었다니.
OOOO연사로 문창극 전 총리 후보께서 나오시는군요 !! 정말 저때부터 강경하게 나갔어야 합니다. 애국 국민들의 힘을 모아 종북척결을 이뤄냅시다 [식순] 21일(토) 제10차 태극기 집회.(행진코스도 나왔습니다) t…
OOOO문창극,당신이 대~한민국 국무총리 후보자였다지요?당신의 궤변, 그 어리광을 듣고 있는 국민들은 참 불편합니다.우리 자라나는 아이들이 품게 될 혐오감은 역사에 대대손손 기록될 것입니다.당신이 이 거룩한 시대에 사악…
OOOO 문창극..저런 사람을 총리로 선임 했으면 큰일 날뻔 했다. 하나님이 보호하사 미리 처벌을 내렸군요. 하나 같이 능력이 부족한 사람들 이었다는것이 지금 확인되고 있네요...
OOOO이제 좀 정신차렸나? 기각후 문창극 총리임명하고 서리체제로 가시오. 법무부장관에 김진태 임명해서 끝장을 보시오. 그게 황교안이 되고 자유통일 되는 길이외다 朴대통령측"허위보도에는 형사고소·민사소송등 법적대응" http…

문창극 어둠의 총리 집회 윤창중 국무총리 세력이 대한민국에 박근혜 태극기 며느리 vision_____

OOOO 극우국무총리낙마자,문창극,오늘또김진태와합류하여,자기인격을,스스로버리는것을,온국민들께,알렸다,박근혜는,비리를떠나,왜대통령깜이,안되는이유:바로이런,버러지,쓰레기들만,자기사람으로만,심었다는것이다,나한테,자문을구하라,가려켜줄깨요!
OOOO 문창극 총리님 반갑습니다
OOOO""빨갱이도 무죄를 받는다"며 "최순실도 사람이고 평등권이 있다"고 주장했다. 오후 3시께 시작한 본 집회에서는 2014년 6월 국무총리 후보로 지명됐다가 '일본 식민 지배는 하나님의 뜻'이라는 발언으로 구설에 올라 자진사퇴한 문창극(68)씨가 발언"
OOOO지제크의 말에 따르면, 문창극은 지지자들의 "약점의 동일시"를 이용하여 그 무너지는 마음을 결집시키려는 속셈으로 "박근혜의 불쌍함"을 과장하는 것이다. 더욱이 총리 낙마로 소외되었던 자신을 감정이입하기도 했겠지.
OOOO문창극, 이사람 그 때, 국무총리 낙마시키지 않았더라면 큰일 날뻔 했네요. 지금 보니, 그 때는 가면을 썻던것 같아요.
OOOO문창극 새끼 헛소리하는 걸 보면 저거 총리 안된게 존나 다행
OOOO문창극 따위가 정말로 총리에 임명됐다면 황교안처럼 12월 9일까지 버티지도 못했을 것...

OOOO얼마나 나라꼴이 엉망이면 문창극 같은 새끼가 총리후보로
OOOO 문창극, 그 때 너를 국무총리 자격이 없다고 거부한 국민들의 판단이 옳았어. 오늘도 어김없이 그것을 당신 자신이 증명해 보인거야...
OOOO 문창극 전총리 예정자 드디어 행동에 나서 시네요 더욱 용기가 나고 힘이 납니다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을 이 진흙탕에서 구하는 그날까지 끝가지 갑니다
OOOO지금 뉴스에 전 국무총리 후보자인 문창극이란 사람은 덕수궁앞에서 맞불집회에서 연설하고 있네요. 이 분 온누리교회에서 온누리교회신문 만들고 계신 것 같던데 사실인가요?
OOOO문창극 국무총리 낙마자, 맟불집회 참석 부적절 ^^
OOOO이 시대 최고의 애국자 가운데 한 사람 문창극! 그가 총리 지명에서 낙마하는 걸.. 눈물 흘리며 지켜 본 사람 중 하나다! 문창극! 앞으로 그에게 조국을 위해 헌신 할.. 마지막 기회가 주어질 것이다!!


집회

OOOO윤창중, 문창극, 김진태, 변희재 그 집회 쩐다~ 증말 불쌍한 내 태극기..

문창극 어둠의 총리 집회 윤창중 국무총리 세력이 대한민국에 박근혜 태극기 며느리 AttackFedor

OOOO대한민국이 망할징조... 노망할배들 단돈2만원에 양심팔이 촛불반대집회에 나타나는 정광용.김진태.문창극.서석구.변희재.윤창중... 이런사람이 대한민국에 산다는게 대한민국은 정말 불행한 나라이다.
OOOO탄기국 "서울 대한문 앞에서 대통령 탄핵반대 집회, 분위기 휩쓸린 선동 탄핵 하루빨리 막아야” 김진태·문창극 참석 "제대로 된 나라냐? 한목소리" "태극기로 촛불 막자 강추위·함박눈에 열린 맞불집회" t.co…
OOOO 어디 숨었다 기어나오는 것들이 윤창중, 문창극 이런 것들이냐. 박근혜의 오점들이 기어나와 선동하는 자칭 태극기집회. 오늘도 태극기를 욕보였다.😠😬😡😠😬😡
OOOO수꼴들 쏟아져 나오는구만. 박사모 집회에 문창극까지. 윤창중이 정점찍겠네.
OOOO문창극ㅋㅋㅋㅋㅋㅋㅋ 소위 맞불집회 등장ㅎㅎㅎㅎㅎ
OOOO태극기 집회에 문창극이 왔다고 ㅋㅋㅋㅋㅋ 으이구 인간아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문창극 보수단체 집회 나왔어 ㅋㅋ 역시.

OOOOtv에서 어디서 마니 봤는데.... 했더니 문창극이자나??? 아이구 애국보수 집회 나와 열번 토하시네


윤창중

OOOO 박사모 회장 내란선동및. 폭동 예비음모 ㆍ범죄단체 수괴로 검찰에 고발 해야 된다 ㆍ김진태 윤창중 변희재 문창극 은 그하수인으로. ~
OOOO아직 박근혜와 그로 대변되는 악이 섬멸되지 않은탓이겠지 문창극이나 윤창중, 김진태같은 것들이 저리 선동하고, 그 세력들, 농단했던 범죄자들이 버티는 이유가. 여기서 바로잡지 못하면 죽는건 바로 우리 자식들. 그게 진짜 목숨이건…
OOOO문창극 윤창중 이런애들은 국적박탈 후 추방안되냐
OOOO아직 박근혜와 그로 대변되는 악이 섬멸되지 않은탓이겠지 문창극이나 윤창중, 김진태같은 것들이 저리 선동하고, 그 세력들, 농단했던 범죄자들이 버티는 이유가. 여기서 바로잡지 못하면 죽는건 바로 우리 자식들. 그게 진짜 목숨이건, 사는동안 영혼이건.


세력이

OOOO 빛의 세력이 어둠을 뚫고자 함이니 문창극같은 어둠을 뚫고자 함이니 아 우매한 사람아 사람들아 깨어라 깊이 깨어나라


대한민국에

OOOO문창극 님, "저는 야당보다 여당인 새누리당이 더 밉습니다. 여당이 질질 끌려다니는 꼴은 가~관입니다. 박근혜 대통령은 대한민국에 시집와 식구를 위해 열심히 일하던 며느리며, 야당은 시어머니며, 여당은 더미운 시누이가 며느리를…

문창극 어둠의 총리 집회 윤창중 국무총리 세력이 대한민국에 박근혜 태극기 며느리 mllbb2000

OOOO 문창극씨 박근혜가 대한민국에 시집온며느리? 소박맞은지 오래됐으니 데려가셈
OOOO(미역국 먹은)문창극씨 말대로라면, "(직무정지된)박댓통령은 대한민국에 시집 온 며느리?" 그렇다면 (한달넘게 직무정지돼 드마라나 보고 있을지도 모를)박댓통령이 어떤 곳에서 왔단건데, "연변에서 왔슴까?" 아님 "우주 어느행성?"
OOOO문창극 님, "저는 야당보다 여당인 새누리당이 더 밉습니다. 여당이 질질 끌려다니는 꼴은 가~관입니다. 박근혜 대통령은 대한민국에 시집와 식구를 위해 열심히 일하던 며느리며, ... https:/…


박근혜

OOOO 어이,문창극씨!조의연 판사랑 짝짝쿵 놀이나 하고 놀지 뭔 헛소리는 하느라고 고생을 사서 하는가?박근혜가 대한의 며느리인데 차가운 뒷방에서 울고 있어서 불쌍하다고?어이,문씨!이런 며느리는 사약이 정답이거든ᆞ
OOOO정신이 있는 건지 없는 건지, 이 양반 문창극, 온누리교회 장로라고 하는데, 장로라는 사람이 친일에다 사이비 무당 최태민교 박근혜의 종노릇이나 하니~세월호에서 느끼는 게 그리도 없을까?


태극기

OOOO문창극 "국회독재 타파해야 언론이 자정 능력을 잃으면 안돼 국민이 부릅뜨고 지켜 보고 있어.. 태극기 물결이여 국회탄핵은 원천무효, 자유민주주의를 수호하는 법치와 자유민주주의를 지킵시다"


며느리

OOOO문창극,"박대통령은 대한민국으로 시집와 식구를 위해 일하던 며느리. 국회가 여소야대가 되자 야당이 시어머니가 돼 시누이인 새누리당과 합세해 며느리를 쫓아내려하고 있다. 외로운 그 며느리는 차가운 뒷방에서 울고 있다. 그게 너무…

OOOO문창극 "朴대통령은 대한민국으로 시집온 며느리" ..ㅋㅋ며느리한번잘못들여서집안이풍비박산
OOOO 문창극씨. 당신네집에나 그런며느리 잘 들여놓으셔....... 우리는 집안말아쳐먹을까봐서리 싫소 !! 미쳐도 저리미치면 답이없제!!
OOOO 문창극 괴변~ 그런 며느리 둔 적 없습니다. 대통령을 며느리? 이 논리라면 대통령의 부정 부패에 아들, 사위 운운하며 불쌍하다고 그냥 덮어야 하는건가? 국민이 너무 불쌍하다.
OOOO문창극 시어머니-시누이-며느리 비유 너무 구리고 안좋은 영향이다....


김진태

OOOO문창극이나 김진태. . 뭔가 검찰한테 걸린게 있을거 같은데. . 검찰 놀래?
OOOO01/21 21시-#네이버 #실검 1위#김고은 /2위#공유 /3위#기성용 /4위:로또/5위:김진태/6위:그것이 알고싶다/7위:문창극/8위:리버풀 스완지/9위:무한도전/10위: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비유

OOOO문창극 지금 비유 해?

문창극 어둠의 총리 집회 윤창중 국무총리 세력이 대한민국에 박근혜 태극기 며느리 n2VQYAzmfbzInOX

OOOO뭐라는거야 문창극 ㅋㅋ 빻은 비유 할 시간에 핵심만 간단히 말해 어차피 그것도 빻았겠지만ㅋㅋㅋ


문창극

OOOO문창극이가 교회가서 개소리 하는거에 아멘으로 화답했던 크리스챤들 정신차려라.... 그저 성공한 사람이면 다 홀리하구 그들 말이 다 옳다는 갑각류 신앙을 가진 한국의 기독교 정신차려야 헌다. 언제까지 복종의 홀리를 해 댈것인가 ?
OOOO문창극? 알아서들 나와서 매국노 인증해주니, 일단 분리수거는 참 쉽게 됐어.
OOOO리)문창극...뭔 개소리야!
OOOO문창극이란 양반은 예나 지금이나 일관성있게 헛소리를 하시는군.
OOOO "이 분 이름은 "문창극"이 아니라 언행의 수준으로는 "문참극"이 되어야 맞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이 분을 보고있으면 저는 아베노부유키 조선 총독의 예언이 떠오릅니다.
OOOO문창극 출연!

문창극 어둠의 총리 집회 윤창중 국무총리 세력이 대한민국에 박근혜 태극기 며느리 ymj31632204

OOOO신학대 배덕만 교수의 말 “문창극 장로의 역사관은 식민사관이며 기독교와 관련이 없다. 그의 역사관 속에 인간의 자리는 없다.” 고 한
OOOO문창극 왜 살아있냐
OOOO 가짜언론 가짜뉴스에 희생 되었던 문창극 주필이 드디어 우리에게 돌아와 행동을 시작했습니다 좌익 가짜언론들 이번엔 반드시 손봐 다시는 이 땅에서 이런 짓거리를 하지못하도록 박살을 냅시다 끝까지 싸워…
OOOO문창극씨, 저는 기독교신자이지만 당신때문에 기독교가 욕먹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기독교신자가 아니라 적그리스도입니다.
OOOO문창극?? 아니 문참극!!
OOOO오늘은 문창극이도 개거품 무네..추운데 집에 가서 쉬시지..쓰러지면 못 일어 나겠는데..
OOOO캬 역시 언어의 마술사 문창극씨

문창극 어둠의 총리 집회 윤창중 국무총리 세력이 대한민국에 박근혜 태극기 며느리 Cheri729Cpfl

OOOO문창극 씨가 정말 대단한 인물이긴 하고나.
OOOO 가짜언론 가짜뉴스에 희생 되었던 문창극 주필이 드디어 우리에게 돌아와 행동을 시작했습니다 좌익 가짜언론들 이번엔 반드시 손봐 다시는 이 땅에서 이런 짓거리를 하지못하도록 박살을 냅시다 끝까지 싸워 이깁시다
OOOO문창극 무슨 개소리야
OOOO문창극이 전대협의장?
OOOO 예수가 그렇다면 당신들이 추종하는 뭔가는 말할것도 없이.. 뻔한가 아님? 당신들은 #접시교 로 #개종 해라 그게 더 어울려.. 하는짓도 그렇고 .... #문창극 #양재온누리교회 #박사모(아 순진한 분들) #배후(접시교주)
OOOO문창극오랜만이네 안철수가 컷시킨
OOOO문창극 할배도 설치네. 헬조선이 무슨 노인정이냐. ㅋㅋㅋ

문창극 어둠의 총리 집회 윤창중 국무총리 세력이 대한민국에 박근혜 태극기 며느리 Young_Delight

OOOO 사진 올리는 수준봐라. 문창극이 장님이냐? 이런식으로 기사 올려서 엿먹이면 기분 좋으냐? 웃기지도 않는다. 이게 뭐냐?
OOOO문창극 이작자가 아직도 숨쉬고 있었네 하나님이 노망났네
OOOO 문창극이 아니라 문 참극으로 불러야 할 사람입니다.
OOOO권영해에 이어 문창극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문창극 연단 등장
OOOO블랙리스트로 구속? 다음 정권, 문창극씨같은 사람이 잡아서 모조리 앙갚음하기를 요구한다. 좌빨과 배신자들 전부 구속. 이명박도 제대로 조사해서 처리.
OOOO 문창극놈은 울민족비하며 왜족놈 피튀기며 찬양한 민족배신자 끼리끼리잘논다

문창극 어둠의 총리 집회 윤창중 국무총리 세력이 대한민국에 박근혜 태극기 며느리 realDonaldSmurf

OOOO문창극이 짱인데... ㅠㅠ




문창극 어둠의 총리 집회 윤창중 국무총리 세력이 대한민국에 박근혜 태극기 며느리 4ranghanza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