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 21, 2017

육성재 비투비 도깨비 BTOB 이동욱 유덕화 비투비타임 BTOBTIME 김고은 유인나 이창섭


비투비

OOOO170121 비투비타임 () 눈감지마ㅠㅡㅠ 심댱아파.. 으으으으ㅠㅠㅠㅠ #성재 #육성재 #비투비
OOOO(프리뷰) 160121 비투비타임 #BTOB #비투비 #육성재 #성재 #sungjae #ソンジェ
OOOO170121 비투비콘서트 #성재 #육성재 #비투비
OOOO170121 BTOBTIME #비투비 #육성재 레알 신 아니에요?ㅠㅠ
OOOO#170121 #비투비 #BTOBTIME '사랑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더 사랑해요❤' -육성재-
OOOO170121 BTOBTIME #비투비 #육성재 아구예뽀💕💕
OOOO[170121 BTOB TIME] 설에도 인사 못드렸다고 부모님한테 절하자고하는 우리 예쁜 막냉이👍🏻💕 ()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정일훈 #육성재 #비투비 t…

육성재 비투비 도깨비 BTOB 이동욱 유덕화 비투비타임 BTOBTIME 김고은 유인나 이창섭 SEK_HEARTU

OOOO💩:머리가없어서 금방되는구나ㅋㅋ 가발자국났어 ㅋㅋ 5⃣가발벗으면서 여기 같이 빠졌어 🍑:(뽀뽀 쪽!) 6⃣:맘아픈소리 그만하쟈ㅠ 5⃣:웃자고한 소리였어요ㅎㅎ 6⃣:형 한국말진짜많이늘었어 #비투비콘서트 #…
OOOO#비투비 #비투비타임 #BTOBTIME #육성재 #프니엘 두꽁냥이들, 성재한테 장미🌹주는 프니💙
OOOO170121 비투비타임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성재 #육성재 #비투비
OOOO#비투비타임 #BTOBTIME #육성재 세상 귀여운 밀당남 🌹🌹🌹
OOOO170121 BTOBTIME #비투비 #육성재 (● ˃̶͈̀ロ˂̶͈́)੭ꠥ⁾⁾성재야!!!!!!!!!하고불렀다
OOOO170121 비투비 타임 성재 #육성재 #성재 #비투비 진짜 오래만ㅠㅠ
OOOO170121 BTOB TIME #비투비 #육성재 #성재 ( ) ✨✨✨육성재 개짱✨✨✨

OOOO170121 비투비콘서트 BTOB TIME 이창섭 육성재 신난 섭이랑 성재😍 제복은 사랑입니다. 영상 편집하면 너무 깨져서 그냥 올림.. #비투비 #이창섭 #육성재
OOOO170121 비투비타임 #성재 #육성재 #비투비 🔥불장난 따라하는 중😆😆
OOOO170121 BTBT 육성재 마이크 ㅋㅋ왜이렇게 들고있는곀ㅋㅋㅋㅋ #비투비 #단콘 #성재
OOOO170121 비투비 콘서트 프리뷰 #육성재 #성재 오늘도 명언 터진 성재 😭 성재 으른이더라 으른 👍🏻
OOOO170121 비투비타임 #비투비 #육성재 수고 많았어요❤❤❤
OOOO170121 BTOB TIME #비투비 #육성재 #성재 ( ) 성재 예뻐ㅠㅠㅠ ㅠㅠㅠ폰아 꺼지지마 개복치야 뭐야ㅠㅠㅠㅠㅠㅠㅠ
OOOO170121 BTOB TIME 첫콘 앵콜! 공손하게 물 받고 화끈하게 촤악-! 우리 뎨뎨 세쿠시해! (///ㅁ///) #성재 #육성재 #비투비 #비투비타임 #BTOBTIME #BTOB

육성재 비투비 도깨비 BTOB 이동욱 유덕화 비투비타임 BTOBTIME 김고은 유인나 이창섭 yook_pretty

OOOO170121 비투비타임 #비투비 #육성재 웃는게 예쁜 사람👍
OOOO170121 BTOBTIME #비투비 #육성재 꾸엽게쁘이✌︎('ω')✌︎
OOOO20170121 BTOB TIME 왜 이것밖에 못 찍었지... ^ㅁ^ 2층 뛰어다니는 비투비 💕 #비투비 #육성재 #이민혁
OOOO170121 비투비 타임 성재 #육성재 #성재 #비투비 수고했어 내일봐😋
OOOO170121 비투비타임 #성재 #육성재 #비투비 가사 틀려쪄🙈
OOOO161208 오다이바 행사 성재 #육성재 #성재 #비투비 겨울 미남❤
OOOO161208 오다이바 행사 성재 #육성재 #성재 #비투비 😋😋

OOOO170121 비투비타임 #창섭 #성재 #비투비 #이창섭 #육성재 #초딩라인 오늘도 예뿌니들❣
OOOO170121 BTBT 육성재 프니엘 앜ㅋㅋㅋㅋ귀여웡ㅋㅋㅋㅋ #비투비 #단콘 #성재 #동근
OOOO170121 BTOB TIME 마지막 인사하는 모습 넘 예쁘다😍 #비투비 #BTOB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신동근 #정일훈 #육성재
OOOO🐰 170121 도깨비 🐰 ☆저장시알티☆ #비투비 #BTOB #육성재 #유덕화 #더콰 #도깨비 이제 유덕화도련님을 볼 수 없다니ㅜㅜㅜㅜㅜ♥
OOOO151229 MBC 연예대상 레드카펫 #비투비 #육성재 렌즈에 뭐가 붙은줄도 모르고 찍어버렸네용.. 얼굴이 다했어ㅠ_ㅠ
OOOO170120 도깨비 #육성재 #성재 #유덕화 #비투비 #btob 더콰군 신나게 눈싸움하고 온줄 ㅋㅋㅋㅋ ㅋㅋㅋ자세히보니 꽃이였어ㅋㅋㅋ 삼촌보고 미친사람이라니 기억이없으니...충분히그럴수있긴..ㅋ t.…
OOOO170120 도깨비 #육성재 #성재 #유덕화 #비투비 #btob 더콰가 젤 좋아하는게 설렁탕이구나!!!

육성재 비투비 도깨비 BTOB 이동욱 유덕화 비투비타임 BTOBTIME 김고은 유인나 이창섭 anna27274

OOOO170120 도깨비 #육성재 #성재 #유덕화 #비투비 #btob 내이름은 육코난!!! 탐정이죠!!😉
OOOO170120 도깨비 #육성재 #성재 #유덕화 #비투비 #btob ㅋㅋ반말할꺼면 그냥해 ㅋㅋㄱㅋㅋ 그리구 삼촌들 우리더콰 많은 사랑과 관심이 필요한 나이예요ㅠㅠ
OOOO170120 도깨비 #육성재 #성재 #유덕화 #비투비 #btob 내가 덜닫았나??😆
OOOO161127 수퍼 서울 드림콘서트 #민혁 #창섭 #현식 #성재 멜로디라 행복한 밤🐝🍯💛 #비투비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육성재 ( @BTOB_6…
OOOO170121 비투비타임 #성재 #육성재 #비투비 분위기 최고,,🔫
OOOO나도 그대처럼 높이 날아갈게요 (BTOB_별) #비투비 #육성재 #캘리그라피 (배경출처@ONLYOOK_com /@apothe_ose /예쁜 사진 감사합니다😶😶)
OOOO예쁜 멜로디❤ 멋있는 비투비❤ 오래오래 행복하게에💕 #비투비 #BTOB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정일훈 #육성재 #멜로디

OOOO170120 도깨비 #육성재 #성재 #유덕화 #비투비 #btob 헐😲 우리집 보안 쩌는데 어떠케들어왔찌???
OOOO2016년 비투비의 만우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7년이 기대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투비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정일훈 #육성재 #BTOB
OOOO[#BOYFRIEND] #보이프렌드 #영민 #광민 그리고 #비투비 #육성재 가 함께한 #꽃미남브로맨스 👦👦👦💕 세남자의 우정스토리! 오늘 밤 11시 네이버 TV캐스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모두들 본! 방! 사! 수…
OOOO161109 용산팬싸 #비투비 #BTOB #육성재 물마시는것도 입꾹꾹이도 귀엽고❤


도깨비

OOOO#도깨비 #공유 #이동욱 #육성재 어서와 염력은 처음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승이 저거 애드립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제 좀 솔직해져봅시다 둘이 좋아하는 거 맞죠?😏 #도깨비 #tvN #10주년특별기획 #new #금토드라마 #공유 #이동욱 #김고은 #유인나 #육성재 #매주금토 #저녁8시
OOOO도깨비와 신부가 천년만년 행복했다로 끝내고 마지막에 육성재 30년후 혼자 이야기 하는거로 결말 내는게 훨 낫겠다 시이발 저게 뭐야

육성재 비투비 도깨비 BTOB 이동욱 유덕화 비투비타임 BTOBTIME 김고은 유인나 이창섭 BtoB_030

OOOO도깨비 가신과 도깨비 신부가 만나면..? (친해진다) #도깨비 #tvN #new #금토드라마 #매주금토 #저녁8시 첫 방송 #공유 #이동욱  #김고은 #유인나 #육성재
OOOO우리 인생에 있어 쓸쓸하고 찬란하신 도깨비가 왔다 갔습니다. 그들처럼 우리도 해피앤딩이었으면.... . . . #도깨비 #공유 #김고은 #유인나 #이동욱 #육성재 #써니 #김우빈 #왕여 #이혁 #김신 #지은탁
OOOO💗!도깨비 블루레이&DVD 감독판 제작 확정!💗 프로필링크의 공식추진카페를 통해 가수요를 받고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공유 #김고은 #이동욱 #유인나 #육성재 #신탁 #피치 #도깨비 #은탁 #저승사자 #써니 #…
OOOO귀요미 #유덕화 랑 #절대神 중 어떤 #육성재 가 더 취저..? "답은 그대들이 찾아라" 연기 얼굴 노래 기럭지 다 잘하는 성재의 #도깨비 비하인드.. 성재야 너와 함께한 시간 모두 눈부셨다.. #BTOB >
OOOO심심해서 주말마다 짬짬히 그린 덕화... 사실 이번주 도깨비 끝나면 올릴 예정이어쓰나.....(도리) 지금 올린DA #도깨비 #유덕화 #육성재
OOOO육성재는...? 도깨비 나 중간에 못봤는데 덕화는....?#도깨비
OOOO도깨비 엔딩 부분에 육성재 아예 없네ㅜ 덕화는 어찌 된 거니...ㅜ

OOOO저기 도깨비 육성재의 존재 어디감 회장도안되고 언급도없고
OOOO#도깨비 E16. #이동욱 #저승사자 #저승이 #왕여 #LeeDongWook #공유 #김신 #GongYoo #지은탁 #김고은 #육성재 #유덕화 저승이 표정 진짜 개가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도깨비 스페셜 NG모음 ㅋ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존귀 #LeeDongWook #GongYoo #이동욱 #저승사자 #저승이 #왕여 #공유 #김신 #유덕화 #육성재
OOOO#도깨비 막방 감사 인사 HQ - (1) #공유 #이동욱 #육성재
OOOO[CAP] 170121 #도깨비 EP15+16(마지막회) 유-덕화입니다 :3 #Goblin #유덕화 #육성재
OOOO#トッケビ 😈🎩👦👧 15회 #도깨비 #Goblin #육성재 ①
OOOO'저런 남동생 있었으면 좋겠다'... 뭐 이런 생각 처음 하게 된 게 도깨비에서 육성재가 맡은 유덕화?

육성재 비투비 도깨비 BTOB 이동욱 유덕화 비투비타임 BTOBTIME 김고은 유인나 이창섭 energybtob

OOOO#トッケビ 😈🎩👦👧 ㅋㅋㅋㅋㅋㅋꉂꉂ🙊 15회 #도깨비 #Goblin #육성재 #YookSungJae #ユクソンジェ ⑤
OOOOGuardian The Lonely and Great God 도깨비와 저승사자를 미국NASA에 신고하려는 육성재 170121 EP.15😈 💙Sungjae cut #육성재 #유덕화 #도깨비
OOOO#トッケビ 😈🎩👦👧 16회 #도깨비 #Goblin #육성재 #YookSungJae #ユクソンジェ ②
OOOO헐맞아 님들 이거 도깨비촬영 오늘새벽까지 했다그랬음 그럼 편집팀은 오늘 촬영한거 바로 편집하고 오늘 내놓는거야????? 대다내... 육성재도 대다내 새벽까지 촬영하고 오늘 콘서트 함ㅠㅠㅠㅠㅠㅠ
OOOO#トッケビ 😈🎩👦👧 16회 #도깨비 #Goblin #육성재 #YookSungJae #ユクソンジェ ⑤ㅋㅋ
OOOO#トッケビ 😈🎩👦👧 16회 #도깨비 #Goblin #육성재 #YookSungJae #ユクソンジェ ⑥ㅋㅋㅋㅋ
OOOO공깨비의 종영소감😥 오빠와 함께한 모든 날이 눈부셨다✨ #도깨비 #공지철 #Gongyoo #공유 #꽁배우님 #김고은 #이동욱 #유인나 #이엘 #육성재 #GYD #공유데이 #공유일 #GONGYOODAY [Cr. inst…

육성재 비투비 도깨비 BTOB 이동욱 유덕화 비투비타임 BTOBTIME 김고은 유인나 이창섭 2mh_DAY

OOOO#トッケビ 😈🎩👦👧 16회 #도깨비 #Goblin #육성재 #YookSungJae #ユクソンジェ ③


BTOB

OOOO170121 BTOBTIME #육성재 프리뷰'-'♥️ 손키스 으아악 😆😆 (제가 급하게 사진으로 찍었더니 되게 붉게 보이는데 원본은 저렇지않아요😂)
OOOO170121 BTOBTIME #육성재 프리뷰 '-'♥️ 오늘도 수고했어요 , ♥️
OOOO170121 BTOBTIME#육성재 프리뷰'-'♥️ 어쩜 그렇게 웃는게 예뻐 ? 보는 사람두 행복해져 ☺️☺️


이동욱

OOOO공동재 케미 잊지않을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육성재 이동욱 공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흑흑 따흐흑
OOOO ㅇㅎ 공유, 이동욱, 육성재, 이젤(?), 유인나 다 끌ㄹ고가자
OOOO아 공유 이동욱 핵존잘 거기에 육성재도 핵존잘 나죽어ㅜㅜㅜㅜ

육성재 비투비 도깨비 BTOB 이동욱 유덕화 비투비타임 BTOBTIME 김고은 유인나 이창섭 yook_pretty

OOOO이제부터 이동욱 유인나 김고은 공유 육성재는 광고와드라마와영화섭외가오지게들어오겠군
OOOO 공유 김고은 유인나 이동욱 육성재


유덕화

OOOO 어니욬ㅋㅋㅋㅋㅋ 독개빜ㅋㅋㅋㅋㅋㅋㅋ 육성재 역 이름이 유덕화애요


김고은

OOOO대체 김고은은 어딨냐 육성재랑
OOOO어제 우리 동네 설렁탕집에 공유 김고은 육성재 왔는데...오늘 최종회에 나왔네~~!!!어제 공유랑 김고은 육성재 봐서 완전 좋았는데...마지막이라니...슬프구나😭


써니

OOOO 동생이 그 사람보고 육성재다!!!!!하고 비명을 질러서 봤더니 덕화였어요 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저승이랑 써니 가고 몇십년 지나서 나이든거같아요ㅂㄷㅂㄷ


육성재

OOOO배우가육성재엿나바?나얼굴못봄

육성재 비투비 도깨비 BTOB 이동욱 유덕화 비투비타임 BTOBTIME 김고은 유인나 이창섭 yannni95

OOOO육성재 앞에 오길래 찍어씀 덕화야!!!!
OOOO육성재는 어떻게 됐냐
OOOO육성재도 마무리 해주지.
OOOO아어케육성재개귀유워ㅠㅜㅠㅜㅠㅠㅜㅠㅜ ㅠㅁ루구ㅜㅠ
OOOO그래서 육성재는 짝을 못찾고 끝나는건가요....
OOOO육성재 웃는거 최고상큼함
OOOO근데 육성재는ㅜㅜ?

육성재 비투비 도깨비 BTOB 이동욱 유덕화 비투비타임 BTOBTIME 김고은 유인나 이창섭 yannni95

OOOO 그래서 육성재는...?
OOOO왜 육성재 30년후는 안보여주고 끝나 덕화는 어떻게 됐는데
OOOO및친ㅋㅋㅋㄱㅋㄱㄱ육성재어디감
OOOO그래서 육성재는 어떻게 된건데여..?
OOOO육성재 그래서 죽었니 살았니 ? ..
OOOO육성재 중년도 함 보여주지 왜....
OOOO육성재어떻게된건데 ..? 계속그생각함 어떻게된겨

육성재 비투비 도깨비 BTOB 이동욱 유덕화 비투비타임 BTOBTIME 김고은 유인나 이창섭 yook_pretty

OOOO그ㅓ고보니 육성재는 어케된건데 어ㅐ 안보여줘
OOOO육성재는 왜 안 나와? ?? ???
OOOO아니 그래서 육성재 우리 덕화는요
OOOO아니 육성재 어디갔어요
OOOO 힘들지...?힘내...성재야♥ 누나가 더더더 더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성재야♥푹자고 개운하게 눈을 뜨길 바래요 잘자 내 사랑 육성재♥
OOOO결국 육성재 겨론못한거야?
OOOO설마 육성재,,?

육성재 비투비 도깨비 BTOB 이동욱 유덕화 비투비타임 BTOBTIME 김고은 유인나 이창섭 _hitob

OOOO나빈님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우리나빈님은 육성ㅓㅓ재ㅐ보다ㅏ잘생긴 육성재란말임미다ㅠ
OOOO아 육성재 웃는거 최고야ㅠㅠㅠㅠ너무좋아ㅠㅠㅠ 내일은 아예 처음부터 뒤로 쭉 빠져서봐야지ㅠㅠ
OOOO 나첨에 지은탁이 육성재인줄알고 애들끼리 이야기하는거 들으면서 아니 왜 자꾸 육성재랑 공유를 엮는거지 근친아님..? 했음
OOOO덕화...육성재...친구 발광...
OOOO야 육성재 어디갔엌ㅋㅋㅋㅋㅋㅋ 바둑 둬준다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아니 김비서님 저정도면 육성재는...?
OOOO아 설마 저 회장님 그 육성재회사 회장?

육성재 비투비 도깨비 BTOB 이동욱 유덕화 비투비타임 BTOBTIME 김고은 유인나 이창섭 6SJ_oclock

OOOO미친 30년후 하니까 난 왜 육성재 60대인거만 자꾸 생각나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ㄲㅋ
OOOO 다 죽인닼ㅋㅋㅋㅋㅋㅋㅋ오워 성재성재 육구구그그육성재는???
OOOO인간은 다 죽는 드라마라고 하기엔 육성재씨가 남았군.
OOOO하나둘씩 커져가는 우리 이야기 일분일초가 정말 아깝지 않아 내 두 눈엔 너만 보여 찍혀진 사진처럼 언제나 웃자 김남주, 육성재 _ 사진 中 사진 출처 - ( ) 님
OOOO육성재를 감히 모르다니
OOOO 육성재! B2B
OOOO헐 육성재님이랑 찬우랑 친한거였어 ㅠㅠ드디어 알아냈다

육성재 비투비 도깨비 BTOB 이동욱 유덕화 비투비타임 BTOBTIME 김고은 유인나 이창섭 _hitob

OOOO멈추지 말고 그대의 길로 망설이지 말고 그대의 꿈으로 고민하지 말고 그대가 원하는 곳으로 다 갈 수 있기를 그 끝에는 이룰 수 있기를 (길, 흔글) 110814 열일곱의 #육성재 t.co…
OOOO육성재 잘 지내니?
OOOO육성재얼굴너무 베이비임
OOOO아ㅏ 육성재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




육성재 비투비 도깨비 BTOB 이동욱 유덕화 비투비타임 BTOBTIME 김고은 유인나 이창섭 2mh_DAY

육성재 비투비 도깨비 BTOB 이동욱 유덕화 비투비타임 BTOBTIME 김고은 유인나 이창섭 yooklover

육성재 비투비 도깨비 BTOB 이동욱 유덕화 비투비타임 BTOBTIME 김고은 유인나 이창섭 yook_pretty

육성재 비투비 도깨비 BTOB 이동욱 유덕화 비투비타임 BTOBTIME 김고은 유인나 이창섭 yooklover

육성재 비투비 도깨비 BTOB 이동욱 유덕화 비투비타임 BTOBTIME 김고은 유인나 이창섭 CJnDrama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