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 22, 2017

푸른바다의 전설 이민호 허준재 태오 CROSSGENE 신원호 크로스진 SHIN LEGENDOFTHEBLUESEA 전지현 LEEMINHO


이민호

OOOO#이민호 #actorleeminho #leeminho #李敏镐 #LegendoftheBlueSea #푸른바다의전설 #Heojunjae #KimDamRyeong【EP19】cr 전설의사기꾼
OOOO#이민호 #actorleeminho #leeminho #李敏镐 #LegendoftheBlueSea #푸른바다의전설 #Heojunjae #KimDamRyeong【EP19】👦❤👨bromance, cr 전설의사기꾼 https:…
OOOO🐚저 바다에 숨겨진 슬픈 이야기. #푸른바다의전설 #담령 #허준재 #세화 #심청 #이민호 #전지현 - 한없이 소중하게 더없이 따뜻하게 안아주다닛 (세상예쁨) 이 고운 연인들 꽃길만 걸었으면 좋겠당.드라마가 아니라 다…
OOOO초초미세세세세한 표정변화보소.. 흐얼...러....😱 보고 또 보고 어레스트각❤️ #이민호 #LeeMinHo #허준재 #심멎각 #존좋표정 #푸른바다의전설
OOOO#이민호 #허준재 #푸른바다의전설 (아마 20년 후에도 아무도 모를껄? 내가 니 아버지랑 널 죽인걸) "과연,, 그럴까?"
OOOO청(#전지현)이는 준재(#이민호)의 작별 키스... 우리 청이는 준재의 기억을 지웠을까요? #푸른바다의전설
OOOO내 사랑은 내 인생보다 길 거 같애. #푸른바다의전설 #이민호 #legendofthebluesea19th #leeminho #イミンホ #李敏镐

푸른바다의 전설 이민호 허준재 태오 CROSSGENE 신원호 크로스진 SHIN LEGENDOFTHEBLUESEA 전지현 LEEMINHO huin01_co

OOOO#푸른바다의전설 #이민호 #leeminho #허준재 넘 이뽀 ❤
OOOO😏 표정표정 다 예쁘다아아앙 #이민호 #허준재 #푸른바다의전설 #LeeMinHo
OOOO#푸른바다의전설 19회 #이민호 #허준재 넘나 멋졌던 주치의"김명환"쌤~담에 또 보고픕니다~아련한 마지막에도 불구하고 가운입은 준재는 또 멋짐 큽! "집에가자"고 속삭이는 준재는 보너스😘
OOOO#이민호 #허준재 #푸른바다의전설 18회 엔딩_
OOOO#이민호 #허준재 #푸른바다의전설 "아씨, 못믿을 인간"
OOOO#이민호 #허준재 #푸른바다의전설 (허치현한테 작업들어 왔다)
OOOO#이민호 #허준재 #푸른바다의전설 "닥쳐! 그 입에 아버지 이름 함부로 올리지마"

OOOO#이민호 #허준재 #푸른바다의전설 옆모습 모음
OOOO#이민호 #허준재 #푸른바다의전설 (이집에 장자는 접니다. 아버지에게 인정받은 유일한 아들이기도 하구여)
OOOO#이민호 #허준재 #푸른바다의전설 "부검을 요구합니다"
OOOO으앜~!!! 허준재 짱예쁘다. 잠옷을 입어도 이렇게 예쁘다니.. 대체 안 어울리는게 뭐니? #이민호 #허준재 #짱멋있다 #허조각 #움직이는조각 #LeeMinHo #ActorLeeMinHo #푸른바다의전설 t…
OOOO#이민호 #허준재 #푸른바다의전설 (너! 사기치고 다닌다면서. 그래서 지금 이 애비한테까지 와서 이 못된짓을 하는거냐 이 나쁜놈아)
OOOO#이민호 #허준재 #푸른바다의전설 "마지막으로 말씀, 아니 부탁드릴게요. 제발 저 믿으세요"
OOOO#이민호 #허준재 #푸른바다의전설 (안간다. 난. )

푸른바다의 전설 이민호 허준재 태오 CROSSGENE 신원호 크로스진 SHIN LEGENDOFTHEBLUESEA 전지현 LEEMINHO jellyfish_ent

OOOO#이민호 #허준재 #푸른바다의전설 "아직 아니예요. 아버지. 아빠. 아빠 미안해, 미안해요"
OOOO#이민호 #허준재 #푸른바다의전설 "좋은 기억은 좋아서 아프고 나빳던 기억은 나빠서 아파. 아버지에 대한 모든 기억이 너무 아파"
OOOO#이민호 #허준재 #푸른바다의전설 오빠 너무 예뻐요ㅠㅠ 나도 허준재 윗방에 살고싶다
OOOOsweet dreams ℓ​​ơvє✩︎*॰ 추운 밤.。o 바쁨이 행복한 순간을 기억할께.좋은 주말을 맞아요.* ੈ✩‧₊ GN:*°✩︎‧₊ #LeeMinHo #이민호 #푸른바다의전설 #Leg…
OOOO웃으니까 너무 예쁜 우리 준재(#이민호)랑 청(#전지현)이... 제발 둘이 그냥 행복하게 해주세요~ #푸른바다의전설 오늘(19일) 밤 10시에도 본방사수 꼭이염♥
OOOO#푸른바다의전설 Ep.19 #이민호 #허준재 - 만약에 니가 평생 돌아오지 못하면 내가 다시 태어날게 너도 그렇게해. 내가 말했잖아 내 사랑은 내 시간보다 더 길거라고.
OOOO내가 본 드라마 후기 역도요정 김복주다른 청춘드라마에 비해 오글 별로 없음, 남주혁b 푸른바다의 전설전지현 코믹, 이민호 존잘 도깨비최애들의 드라마 내성적인 보스최애의 드라마, 연우진 개존귀 보이스시그널만큼 재밌음 5개 전부 추천해여

OOOO#푸른바다의전설 Ep.16 #허준재 #이민호 ㅇ<-< 허준재!!!!!!!
OOOO Good morning Have a nice day.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LeeMinHo #李敏镐 #이민호 #푸른바다의전설 #KimDamRyeong #김담령 #ac…
OOOO *Good-Night☪︎ * ☆ Sweet dreams ♡♡♡💤안녕히 주무세요, 사랑스런 사람이여 #李敏镐 #이민호 #푸른바다의전설 #LegendOfTheBlueSea #LeeMinH…
OOOO이민호 던지다 이 김담령 넌 허준재 자체이가 에 같은 ㅋㅋㅋ 그거 재미 있어요 과또 하면서 준지현 자체일 세화 꽈 심청씨 이미 에피소드 (열여섯) 16에서 자랐다 이민호씨 의 과 준지현 선배님씨 #푸른바다의전설 #김담령…
OOOO이민호 던지다 이 김담령 넌 허준재 자체이가 에 같은 ㅋㅋㅋ 그거 재미 있어요 과또 하면서 준지현 자체일 세화 꽈 심청씨 이미 에피소드 (열여섯) 16에서 자랐다 이민호씨 의 과 준지현 선배님씨 #푸른바다의전설 #김담령 #세화 #이민호 #준지현
OOOO엄마가 푸른 바다의 전설 봐서 같이 봤는데 이민호가 계속 앞에 안보고 전지현보면서 운전해서 빡쳣따 앞좀 보라고 해
OOOO맴찢... 오늘(18일) 더 심장 떨어지는 일들이 많다고 하니... 단단히 부여잡으시길T^T #푸른바다의전설 준재(#이민호)를 위로하는 청(#전지현)이...

푸른바다의 전설 이민호 허준재 태오 CROSSGENE 신원호 크로스진 SHIN LEGENDOFTHEBLUESEA 전지현 LEEMINHO minomi_98

OOOO#이민호 #허준재 #푸른바다의전설 "밥.먹.어. 나 진짜 아무것도 안들려"
OOOO#이민호 #허준재 #푸른바다의전설 (잘 산다며, 아프지도 다치지도 않고 오래오래 행복하게 늙어간다며, 그게 지난생 우리의 마지막 이야기라며)
OOOO#이민호 #허준재 #푸른바다의전설 "내가 널 만나게 된건 어떻게 생각해도 후회가 되지 않는 일이였어"
OOOO#이민호 #허준재 #푸른바다의전설 "너도 이제 알때가 됐잖아. 니옆에 내가 없어도 내가 널 계속 사랑한다는 사실"
OOOO"쓔ㅔ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민호 #허준재 #김담령 #푸른바다의전설
OOOO#이민호 #허준재 #푸른바다의전설 허준재 모해?
OOOO'허준재~ 파스타 만드는 거야?' #푸른바다의전설 준재(#이민호)의 요리 실력 대공개! 정성이 듬뿍 담긴 파스타를 먹을 사람은... 누구?! 허셰프가 만든 요리 저도 한번 먹어봤으면...T^T

OOOO#푸른바다의전설 Ep.19 #이민호 #허준재 눈에서 꿀떨어진다🍯🍯🍯🍯
OOOO푸른바다의 전설 배경 배경화면 이민호 전지현
OOOO"아빠 미안해" 허 회장(#최정우)의 죽음 앞에 오열하는 준재(#이민호)... 왜 더 빨리 말하지 못했을까요? ㅠㅠ #푸른바다의전설
OOOO좋은 기억은 좋아서 아프고, 나빴던 기억은 나빠서 아파. 아버지에 대한 모든 기억이 너무 아파. #푸른바다의전설 #허준재 #이민호
OOOO2017.1.10 #푸른바다의전설 #이민호 #능비 #서폿 가장 추운 날씨에 진행되어 모두들 힘들었지만 그래서인지 서로서로 더 많이 격려하고 챙겨줬던 현장이었습니다^^ 늘 행복도 늘 혹독으로 보일지경ㅋㅋㅠㅠㅠ t…
OOOO#이민호 #푸른바다의전설 19회 예고 #허준재 본방에선 얼마나 더 잘생으로 나올라고 예고에서부터 미모폭발이지? 마지막까지 화이팅!😘❤️
OOOO오늘자 푸바 합짤3 #푸른바다의전설 #푸바전 #푸바 #Legendofthebluesea #전지현 #junjihyun #이민호 #LeeMinHo

푸른바다의 전설 이민호 허준재 태오 CROSSGENE 신원호 크로스진 SHIN LEGENDOFTHEBLUESEA 전지현 LEEMINHO gu9udan


허준재

OOOO으앙 청아 아프지마아ㅜㅠㅠ 덕후맴은 찢어지고.. #전지현 #junjihyun #giannajun #푸른바다의전설 #legendofthebluesea #심청 #허준재
OOOO푸른바다의 전설 19회 마지막 넘 좋았다... 심청이 결국 바다로 돌아가야 하는데 허준재가 기억을 남길지 말지 선택하라고 할때 심청이가 아련한 눈빛으러 허준재한테 키스하는데ㅠㅠㅠ 아 진짜 찌통 터쟜다... 누가 다자츄로 연성해줬으면..


태오

OOOO#태오 는 오늘도 많이 바빴네요!시아도 데려다 주고, 준재를 위해 한 걸음에 달려가고!이렇게 멋있을 수가☺️ #푸른바다의전설 에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태오 !남은 2회도 많이 사랑해 주세요❤ #CROSSGENE…
OOOO노트북자식 정신차려... 시너노가 이러케 예쁜데   밍나 푸바전 본방탕탕 하셨나욤? 그럼 싱나잇~   #신원호 #푸른바다의전설 #태오 #크로스진 #SHIN #CROSSGENE
OOOO<푸른바다의전설 16화 캡쳐> 태오 때문에 간만에 잠을 잃은 중생... #신원호 #신 #SHIN #크로스진 #crossgene #푸른바다의전설 #태오
OOOO<푸른바다의전설 16화 캡쳐> (2) 안 들어가고 뭐 해? (이미 들어가 있어요 오빠의 마음 쏙...*) #죄송합니다 #신원호 #신 #SHIN #크로스진 #crossgene #푸른바다의전설 #태오 t.…
OOOO<푸른바다의전설 16화 캡쳐> (3) 왜 말 안했어? #죄송합니다 #신원호 #신 #SHIN #크로스진 #crossgene #푸른바다의전설 #태오

OOOO<푸른바다의전설 16화 캡쳐> (4) ...피식 신원호 #신 #SHIN #크로스진 #crossgene #푸른바다의전설 #태오
OOOO어둠이 파도치는 하늘도 그대가 있어 든든해~🎶 싱나잇~ #신원호 #푸른바다의전설 #태오 #크로스진 #SHIN #CROSSGENE
OOOO161018 BOF 팬미팅 (1) 陰 ying #신원호 #신 #SHIN #크로스진 #crossgene #푸른바다의전설 #태오
OOOO161018 BOF 팬미팅 (2) 陽 yang #신원호 #신 #SHIN #크로스진 #crossgene #푸른바다의전설 #태오
OOOO부끄러움과 당황스러움이 반복되는 #태오의 일상☺️ 앞으로 태오에게 어떤일이 생길지 더더욱 기대되는 #푸른바다의전설 !! 기대와 궁금증을 가득 안고 우리 모두 다음 본방 때도 만나요:) #CROSSGENE #크로스진 #신원…
OOOOEP19 태오♥ #푸른바다의전설 #青い海の伝説 #Legendofthebluesea #태오 #신원호 #SHIN #CROSSGENE #크로스진
OOOO우리도 #태오 품에 안겨서 위로 받을 수 있는데!😤 너무 부럽지만 앞으로 시아와 어떤 에피소드가 펼쳐질지가 궁금한데요>_< 얼마 남지 않는 #푸른바다의전설 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CROSSGENE #크로스진 #신원호 #…

푸른바다의 전설 이민호 허준재 태오 CROSSGENE 신원호 크로스진 SHIN LEGENDOFTHEBLUESEA 전지현 LEEMINHO and_now17

OOOO짜잔! 오늘은 #푸른바다의전설 본방사수 후에 찾아왔습니다! 손만 스쳤을 뿐인데 놀라버린 순둥이 우유빛깔 #태오 ! 오늘 하루도 다이나믹한 모습 보여주느라 수고했습니다👏 #CROSSGENE #크로스진 #신원호 #SHIN h…
OOOO#태오가 청이를 좋아하는 것만큼 여러분들이 #태오를 좋아하고 있다는거 알아요! 다시 만나려면 일주일을 기다려야 되지만😢보고 싶어도 조금만 참고 #푸른바다의전설 하는 날 다시 만나요🤗 #CROSSGENE #크로스진 #신원호…
OOOO[instagram] coffeegreate #20170118 님 인스타 #신원호 #신 #shin #crossgene #크로스진 #푸른바다의전설 #태오
OOOO작년 이맘때쯤 퇴근 #신원호 #푸른바다의전설 #태오 #크로스진 #SHIN #CROSSGENE #LegendOfTheBlueSea
OOOO빅에서 서윤재와 영혼이 바뀌었던 강경준 역할을 했었던 신원호 배우분 푸른바다의 전설에서 태오로 나오는데 너무 귀엽고 잘생겨졌네요..... 푸바전 보다가 너무 이뻐서 만들어버린 움짤...
OOOO한끼 줍쇼 13화 우연히 마주친 크로스진 신원호 신인의 예의 바른 인사 총 몇번했을까요 ? #푸른바다의전설 #태오 #신원호 #CROSSGENE #크로스진 #리더 #신 #SHIN #워노
OOOO coffeegreate님 인스타 #신원호 #신 #shin #crossgene #크로스진 #푸른바다의전설 #태오

푸른바다의 전설 이민호 허준재 태오 CROSSGENE 신원호 크로스진 SHIN LEGENDOFTHEBLUESEA 전지현 LEEMINHO CLime_01

OOOO태오 우산+액션+뽀...뽀씬에서는 탐라 뿐만 아니라 온 트윗이 다 태오앓이였졍 #푸른바다의전설 #태오 #크로스진 #신원호
OOOORT) 안녕하세요 #푸른바다의전설 에 출연한 #태오 역 #신원호 입니다! 많은 팬분들 만나고 싶어요 와서 말 걸어주세요~
OOOO할 수 있는게 해킹 뿐이라는 우리의 #태오 💻 그리고, 새로운 작업을 시행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는 사기트리오!! 오늘은 또 어떠한 일이 벌어질지는? 잠시 후 #푸른바다의전설 에서 확인해주세요:) #CROSSGENE #크…
OOOO#태오 는 집에서 쉴때도 게임기를 손에서 놓지 않는데요😁 오늘은 쉬지 않고 다이나믹한 모습을 보여준다는 소문이...? 궁금하시다면 빨리 #푸른바다의전설 본방사수를 준비해주세요:) #CROSSGENE #크로스진 #신원호 #…
OOOO이럴수가! #태오 만을 보기위해 일주일을 기다렸는데 이렇게 짧게 나오다니!😢 내일 #푸른바다의전설 스페셜 방송에서는 많이 볼 수 있을꺼라 믿고 1분이라도 더 보고싶은 마음 하루만 참고 기다려주세요🙏🏻 #CROSSGENE…
OOOO속상한 시아를 위해 위로가 되어준 #태오 ! 오늘은 해커로써의 활약도 보여주었는데요!! 제 3의 막이 열린 #푸른바다의전설 !!과연 내일 어떤 스토리가 이어질지는? 우리 모두 귤 먹으면서 확인할까요?😉 #CROSSGENE…
OOOO#태오 는 귤을 그릇에 담아 호~호~ 불어먹네요!!😆 근데 왜 저 귤들이 부럽기만 한걸까요🤔 #푸른바다의전설 #CROSSGENE #크로스진 #SHIN #신원호

푸른바다의 전설 이민호 허준재 태오 CROSSGENE 신원호 크로스진 SHIN LEGENDOFTHEBLUESEA 전지현 LEEMINHO CLime_01

OOOO얼레리 꼴레리~ 태오랑~시아랑~ 뽀뽀했대요~ԅ(≖‿≖ԅ) #신원호 #푸른바다의전설 #태오 #크로스진 #SHIN #CROSSGENE #LegendOfTheBlueSea
OOOO우리태오야( 」´0`)」( 」´0`)」 Ahahahahahahaha 🚑🚑🚑💨💨💨 #LegendofTheBlueSea #푸른바다의전설 #신원호 #태오 🙈💦 #CROSSGENE #TAEOH #SHINWONH…
OOOOEP19 태오ㅠㅠ #푸른바다의전설 #青い海の伝説 #Legendofthebluesea #태오 #신원호 #SHIN #CROSSGENE #크로스진
OOOOㅋㅑ...동네사람덜 푸바전에 이러케 생긴 애가 나온다는데 안 보시나여?.. #신원호 #푸른바다의전설 #태오 #크로스진 #SHIN #CROSSGENE #LegendOfTheBlueSea
OOOO잘생겼다😻 #푸른바다의전설 #신원호 #태오 #CrossGene #크로스진
OOOO예의바른 우리 신^^ #푸른바다의전설 #青い海の伝説 #Legendofthebluesea #LOTB #크로스진 #CROSSGENE #태오 #SHIN
OOOO천재해커 #태오 로 완벽 변신한 #신원호 를 만날 수 있는 #푸른바다의전설 ! 모두 본방사수 하실 준비 되셨죠? 이제부터 2초만에 여러분들의 마음까지도 뚫으러 갑니다😍 #CROSSGENE #크로스진 #SHIN https:…

푸른바다의 전설 이민호 허준재 태오 CROSSGENE 신원호 크로스진 SHIN LEGENDOFTHEBLUESEA 전지현 LEEMINHO CROSS_GENE


CROSSGENE

OOOO워노다ㅋㅋㅋ인사하는 원호~😆😃😀😃😉 #jtbc한끼줍쇼 #크로스진 #푸른바다의전설 #신원호 #신 #shin #crossgene


LEGENDOFTHEBLUESEA

OOOOi can't believe that 푸른 바다의 전설 have only 1 ep left. 😭 #TheLegendOfTheBlueSea
OOOO오늘자 푸바 합짤4 개인적으로 차샤한테 좋아한다고 하는 장면 왤캐 설레냐고..😶😶😶😶 #푸른바다의전설 #푸바전 #푸바 #Legendofthebluesea #전지현 #junjihyun
OOOO오늘자 푸바 합짤..1 1개는 발캡쳐에 대충만들고 또 1개는 걍 정신줄 놔서 보정 자체를 안했닼ㅋㅋㅋㅋㅋ 그나마 공들인게 2번째.. 반성하고 내일 고쳐야지.. #푸른바다의전설 #푸바전 #Legendofthebluesea…
OOOO오늘자 푸바 합짤..2 개인적으로 3번째 짤 너무 짠해..ㅠ #푸른바다의전설 #푸바전 #Legendofthebluesea #전지현 #junjihyun


전지현

OOOO드디어 강서희(#황신혜)와 허치현(#이지훈)의 악행이 세상에 드러나네요! 우리 청(#전지현)이... 다친 덴 괜찮은 거지? #푸른바다의전설
OOOO[TV패션] ▷ WHO전지현 ▷ WHEN 2017년 1월 19일 ▷ WHERE SBS-TV '푸른바다의 전설' 19회 ▷ WHAT 셔츠-36만 8,000원. 팬츠-38만 8,000원. 브랜드는 모두 '에센셜'.

푸른바다의 전설 이민호 허준재 태오 CROSSGENE 신원호 크로스진 SHIN LEGENDOFTHEBLUESEA 전지현 LEEMINHO SBSNOW

OOOO푸른 바다의 전설 관계자에 따르면 전지현은 체력 저하로 컨디션이 좋지 않은 상황이다. 실제로 드라마를 지켜보면 첫회보다 눈에 띄게 살이 빠진 전지현의 모습을 볼 수 있다. 그럼에도 전지현은 꾸준히 밝은 분위기를 유지…
OOOO치현(#이지훈)아 남두(#이희준)야 그러지 마 T^T 거기에 뭘 본 것 같다는 청(#전지현)이까지...? 오늘(18일) 밤 10시 #푸른바다의전설


도깨비

OOOO도깨비랑 푸른바다의전설이랑 옥반지?팔찌? 그거 같은 가게에서 만든 겁니까?
OOOO'도깨비'도 '푸른바다의 전설'도 중국에서 대박 났다지? 한한령으로 방영 안되고 팬사인회도 못하니 돈이 안될뿐, 불법 다운로드로 다들 본다구. "정치? 나랑 무슨 상관야!" 했다가 벌어진 일.
OOOO헐 도깨비보다 푸른바다의 전설이 먼저 시작됐네? 혼란
OOOO 푸른바다 도깨비의 전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도깨비 끝났다.... 낭만닥터김사부 푸른바다의전설 도깨비 재밌게 보고있던 드라마들이 한번에 끝나니 너무 아쉽다 푸른바다는 1회 남았지만서도

푸른바다의 전설 이민호 허준재 태오 CROSSGENE 신원호 크로스진 SHIN LEGENDOFTHEBLUESEA 전지현 LEEMINHO flower_calli613

OOOO(도깨비 니이름은 푸른바다의전설 아무것도안봄)
OOOO여러분 도깨비에서 방금 나온 공원 저희집앞이에요 진심 바로 집앞 내가 지금 막 뛰어나가도 어? 바로 센트럴파크공원이야 내가 막 공유도 보고 어? 아니 도깨비에만 우리동네가 백번은 나오고 인천이 오백번은 나왔을거야 푸른바다의전설도 이 공원에서 찍고말야
OOOO(도깨비 푸른바다의 전설 너의 이름은 안 본 사람)
OOOO 저는 도깨비 안봐요 ,,, 흐음 .. 친구들이 보라고 하지만 전 푸른바다의 전설 조아해서 안봐요 ㅠ
OOOO도깨비랑 푸른 바다의 전설 비교해보면 재밌다. 후자는 진짜 심각하게 보수적임. 전자도 결국 기존 사회의 규범에 회귀하고 있다만. 이런 거 좀 깨는 드라마 보고싶네 하하하
OOOOWhile waiting for the last episode of Legend of the Blue Sea 푸른 바다의 전설, will be watching Goblin 도깨비 for now. So excited! :D
OOOO 요즘 웨이보 들어가서 한국인이라고 하면 하는 질문 1순위가 너 도깨비 봤니? 에요ㅋㅋㅋㅋㅋ 2순위가 푸른바다의전설 3순위가 역도요정 김복주ㅋㅋㅋㅋㅋㅋㅌㅌㅌ 한국드라마 다들 엄청 좋아하는것 같아요

푸른바다의 전설 이민호 허준재 태오 CROSSGENE 신원호 크로스진 SHIN LEGENDOFTHEBLUESEA 전지현 LEEMINHO CLime_01

OOOORetweeted 문성근 (): '도깨비'도 '푸른바다의 전설'도 중국에서 대박 났다지? 한한령으로 방영 안되고 팬사인회도 못하니 돈이 안될뿐, 불법 다운로드로 다들 본다구. "정치? 나랑 무슨 상관야!" 했다가 벌어진 일.


드라마

OOOO이제 푸른바다의 전설 봐야징 지금 5화 보고있지롱히히ㅣ 볼 수 있을 때 드라마 실컷 볼거야ㅠㅠㅠ
OOOO드라마 보고싶다. . . "푸른바다의전설"슬프다.. . ㅠㅠ 다음 빨리 보고싶다 ~
OOOO최근에 열심히 본 드라마가 거의 다 끝났다 다음주에 푸른 바다의 전설 끝나면 사임당 봐야지
OOOO이러케드라마하나를보내는구나...푸른바다의전설봐야되는데귀찮다 내일은..헉내일일요일이야 ㅁㅊ
OOOO리듬게임 프로게이머 국가대표 JKD 장경덕입니다. 드라마 영화 단역 및 대역, 국제행사 공연 이벤트 의뢰 문의는 언제라도 가능합니다.『카카오톡 JKD85』 #pump #펌프잇업 #무한도전 #푸른바다의전설 t.…


푸바전

OOOO161202 MAMA - See you Again (Jinyoung Focus) #갓세븐 #진영 #GOT7 #Jinyoung #박진영 #푸른바다의전설 #푸바전 감정몰입 최고bbb

푸른바다의 전설 이민호 허준재 태오 CROSSGENE 신원호 크로스진 SHIN LEGENDOFTHEBLUESEA 전지현 LEEMINHO CLime_01


SEA

OOOOกำลังดู Legend of The Blue Sea 푸른 바다의 전설 - Thailand
OOOOThe Legend of the Blue Sea📺😆 — menonton The Legend of the Blue Sea - 푸른 바다의 전설
OOOODone — watching Legend of the Blue Sea 푸른 바다의 전설


OST

OOOO♪ 바람꽃 (푸른 바다의 전설 OST) / 이선희 이선희 분 목소리 너무 애수 어려있고 동양풍에 최고로 잘 어울린다 이건 심지어 영상도 너무 환상적으로 아름다워서 분위기에 흠뻑 젖어서 음악 들었고.. 동양의 인어라니.. 거기에…
OOOO[#나영] 짝짝짝!! 드디어 구구단 세정이가 부른 푸른바다의전설 OST '만에 하나'가 발매되었습니다😍세정이 목소리를 듣고 나니 요즘같이 추운 날 마음이 따뜻해지는 것 같아요 단짝들도 세정이 목소리 들으시면서 따뜻한 겨울 보내…
OOOO푸른바다의 전설ost 들으니까 이런거 떠오르구ㅠㅠ 카나타 인어잖아요 푸른바다에서 왔다잖아요ㅠ 또 그렇게 보네, 처음보는 것처럼 내일이면 다시 못볼 사람인것처럼 어디선가 언젠가 너를 만나.. 멀어져봤던 사람처럼 널…
OOOO동화 속 그 결말처럼🌊 물거품이 되긴 싫어요💧 : 푸른바다의 전설OST[사랑길/민채] #꽃순캘리

푸른바다의 전설 이민호 허준재 태오 CROSSGENE 신원호 크로스진 SHIN LEGENDOFTHEBLUESEA 전지현 LEEMINHO CLime_01

OOOO[NOTICE] #구구단 #세정 이 참여한 SBS #푸른바다의전설 OST PART.10  #만에_하나 가 공개되었다뀨~😁 많은 관심 부탁한다뀨~😉
OOOO[#박윤하] SBS #푸른바다의전설 #OST '하루에 하나씩'이 공개 되었습니다. 박윤하의 사랑스러운 목소리가 돋보이는 #하루에_하나씩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푸른바다의 전설

OOOO푸른 바다의 전설 #켄 #재환 #빅스 #KEN #바보야 #꽃보다남자
OOOO푸른바다의전설 10화 11화부터 미칀존잼이라고 왜 아무도 말안해줫여요 그동안 질질끌며봣자나요 흑흑 재밋네
OOOO 푸른바다의전설..👍
OOOO담주ㅜ푸른바다의 전설 마지막회라는3ㄷ개 너무 슫ㅂ픕니다
OOOOㅅ솔지키 근데 푸른바다의 전설 보면서 개연성 ㅇ엄슴 최고 느끼고

푸른바다의 전설 이민호 허준재 태오 CROSSGENE 신원호 크로스진 SHIN LEGENDOFTHEBLUESEA 전지현 LEEMINHO CLime_01

OOOO약속...☆ 약속은 왜 있는거라고?? 지키라고 있는거 ... ☆ - 푸른 바다의 전설
OOOO푸른바다의 전설 대유잼.....
OOOO조남두(#이희준), 리스펙트-!!! 지금까지 '예의를 중시하는 남두'를 의심해서 미안~ 치현(#이지훈)이 너는 그러게 왜 초면에 반말을 해가지고...ㅉㅉ #푸른바다의전설
OOOO 다음주에 푸른바다의 전설도 마지막환데...ㅠ
OOOO푸른 바다의 전설 꿈을 꿨다 뭔가 슬픈꿈이었오
OOOO헐...푸른바다의전설....헉....조남두..넘 조아..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통수캐인지알고 너무너무 조마조마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개사이다ㅠㅠ 최고....배우한테까지 호감생길 각;;;;와..어빠 귀엽게만 보였는데 ㅇ;젠 잘생겨 보이십니다..
OOOO푸른바다의 전설 보세요 ㅠㅠㅠ왜 이제봣지 ㅠㅠㅜㅜ

푸른바다의 전설 이민호 허준재 태오 CROSSGENE 신원호 크로스진 SHIN LEGENDOFTHEBLUESEA 전지현 LEEMINHO CLime_01

OOOO#푸른바다의전설 재미있다!!!!!!
OOOO헉....오늘 푸른바다의 전설 보면서 인어물약 생각했는데ㅔ
OOOO푸른바ㄷㅏ의 전설 아닐리x
OOOO푸른 바다의 전설...
OOOO 그 푸른바다의 전설에서 1월 18일자에 입고 나오시는 파란 코트 이름이 무엇이고 브랜드가 어디인가요?
OOOO 오푸른바다의전설촬영지이군요
OOOO푸른바다의 전설 넘 슬퍼 ㅜㅜ

푸른바다의 전설 이민호 허준재 태오 CROSSGENE 신원호 크로스진 SHIN LEGENDOFTHEBLUESEA 전지현 LEEMINHO CLime_01

OOOO<사랑하는 은동아> <푸른 바다의 전설> 박진영 크으으으으
OOOO#12월3일 #SNL #MAMAMOO #마마무 SNL 코리아 8! 오늘의 호스트 맘무 🙈 #3분_걸프렌드 로 변신한 맘둥이들! 솔라의 #푸른바다의전설 패러디까지! 잠시 후 9시 40분, tvN에서 만나요!💕 다들…
OOOO 아니에여! 푸른바다의 전설에서 얼마나 매력있게 나왔는데...
OOOO161222 #BTS #방탄소년단 #JIMIN #지민 푸른바다의 전설은 지미니가 ㅇㅏ닐까?ㅠㅠㅜ,,,
OOOO푸른바다의 전설 저기 한화 아쿠아 플라넷이네
OOOO중국 언니가 명성대학병원이라면서 ㅋㅋㅋ 왕카이 태그 달아서 짤을 올렸ㄴ느데 그 짤은 푸른바다의 전설 짤이고 한국어로 명성대학병원이라고 써있을 때의 당혹스러움을 서술하시오
OOOO푸른 바다의 전설 너무 귀여워

푸른바다의 전설 이민호 허준재 태오 CROSSGENE 신원호 크로스진 SHIN LEGENDOFTHEBLUESEA 전지현 LEEMINHO CLime_01

OOOO룸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푸른 바다의 전설 자기가 잘못 틀어놓고 보다가 셀프 스포당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푸른바다의 전설 보니까 민트 인어au 보고싶어서 존잘님 책을 다시 정독한다..




푸른바다의 전설 이민호 허준재 태오 CROSSGENE 신원호 크로스진 SHIN LEGENDOFTHEBLUESEA 전지현 LEEMINHO CLime_01

푸른바다의 전설 이민호 허준재 태오 CROSSGENE 신원호 크로스진 SHIN LEGENDOFTHEBLUESEA 전지현 LEEMINHO CLime_01

푸른바다의 전설 이민호 허준재 태오 CROSSGENE 신원호 크로스진 SHIN LEGENDOFTHEBLUESEA 전지현 LEEMINHO CLime_01

푸른바다의 전설 이민호 허준재 태오 CROSSGENE 신원호 크로스진 SHIN LEGENDOFTHEBLUESEA 전지현 LEEMINHO CLime_01

푸른바다의 전설 이민호 허준재 태오 CROSSGENE 신원호 크로스진 SHIN LEGENDOFTHEBLUESEA 전지현 LEEMINHO CLime_01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