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 21, 2017

조우진 도깨비 김비서 김도영 CUT 배우님 배우 김비서님 목소리 날이 좋았다


도깨비

OOOO마지막까지 본방사수 해주셨으면 좋겠네요. 네에- (김비서님 음성지원) #조우진 #jowoojin #도깨비 #마지막깨요일 #김비서 #김사장 #혹은 #다른무언가 #뭐라고불러야하지 #오늘은 #알수있을거예요…
OOOO#도깨비 EPISODE 14 더콰X비서님 조합도 괜찮은 거 같ㅌ아,, #조우진 #김도영 #김비서 #육성재 #덕화
OOOO왜이리 귀여워 ㅠㅠ 둘다 #도깨비 #김비서 #유덕화 #육성재 #조우진
OOOO#도깨비 6화 #김비서 님 cut 또 포인트 짚기 너무 어려운데, 저 아세요? + 엄지손가락으로 본인 가르키기 + 아~ + 저도 한때 사채업자였거든요 + 무슨 다큰 사채업자들이 여고앞에서 싸워 + 등등...…
OOOO덕화 군 내 회사 아닙니다 모든 직원분들 회사죠 그분들이 잘 지켜내고 있으니 지나친 기운은 넣어두시고요 #도깨비 14화 中 #조우진 #김고은 #공유 #유인나 #이동욱
OOOO170120 #도깨비 #김비서 cut #조우진 #김도영 (4) 귀여워라..(끙끙) #김고은 #지은탁
OOOO170120 #도깨비 #김비서 cut #조우진 #김도영 (1) 바빠서 코멘트는 다음에 달게요. 이쁜 김도영 많이 봐 주세요 16부 까지 완결나면 김도영 cut만 모아서 기차를 끓일겁니다... #유덕화 #육성재…

조우진 도깨비 김비서 김도영 CUT 배우님 배우 김비서님 목소리 날이 좋았다 shukeb_

OOOO#도깨비 8화 #김비서 님 cut #김도영 #조우진 (1) 매일매일 올릴때마다 치인 포인트 짚기도 너무 많군....일하는 비서님을 봐 주세요...
OOOO일단 보시죠 이하 설명은 생략하겠어요 그냥 사랑해요 thanks to 익명의 제보자분 #조우진 #Jowoojin #내부자들 #도깨비 #콜라보
OOOO01/21 15시-#네이버 #실검 1위#헨리 /2위#조윤선 /3위#2ne1 /4위:김고은/5위:이인성/6위:팬텀싱어/7위:조우진/8위:트럼프/9위:도깨비 ost/10위:수지 화보
OOOO161216 #도깨비 #김비서 님 cut. #유덕화 #조우진 #육성재 식사 받고 고개 끄덕이는 것도 좋네요 별걱정을 다하십니다. 일 하지도 않았습니다. (포인트)ㅇ 과묵할 것 입다물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콰랑…
OOOO161230 #도깨비 #김비서 님 cut #조우진 #김도영 (1) 꼭 도영이 TT도 보여주세요....꼭 TT...꼭..... 김도영 근엄큐티한 얼굴로 티티 꼭 봐야한다구.... 디카 설명하려는 저 손 진짜...…
OOOO170120 #도깨비 #김비서 cut #조우진 #김도영 (3) 김도영 저 앞에서 으르렁 추던게 엊그제 같은데....이젠 어엿한 사장이라니... #유덕화 #육성재 #김신 #공유
OOOO170120 #도깨비 #김비서 cut #조우진 #김도영 (2) 김도영씨 너무 귀엽습니다...! #유덕화 #육성재

OOOO01/21 12시-#네이버 #실검 1위#춘몽 /2위#최수종 /3위#제안대군 /4위:도깨비 15화 예고/5위:윤유선/6위:박혜수/7위:박봄/8위:수지 화보/9위:조우진/10위:도깨비 ost
OOOO도깨비 배우들 노래 한 곡씩 불러서 스페셜 앨범 같은거 나왔으면 좋겠다... 공유 이동욱 김고은 유인나 육성재는 물론이고 뮤지컬배우이신 김비서 조우진님도... 다른 배우분들도..ㅠㅠ 듀엣도 좋고... (너무 큰…
OOOO김비서님 하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서님 넘 매력적이야 얼굴책에서 가져왔어욥... #도깨비 #김비서 #조우진
OOOO오늘 #더킹 을 보러갔다. 이제 스무살이 된 나에게 많은 교훈?을 준 것 같다. 뜻깊었다 ❣도깨비 김비서님도 나오신다! #정우성 #조인성 #류준열 #조우진 #도깨비 #김비서님 #김아중
OOOO도깨비 배우들 노래 한 곡씩 불러서 스페셜 앨범 같은거 나왔으면 좋겠다... 공유 이동욱 김고은 유인나 육성재는 물론이고 뮤지컬배우이신 김비서 조우진님도... 다른 배우분들도..ㅠㅠ 듀엣도 좋고... (너무 큰 소원)
OOOO🤣❤ 역시 김비서! 최고입니다! #김비서 #도깨비 #스페셜 #드라마 #팬 #조우진 #배우 #최고 #Goblin #kdrama
OOOO 제가 도깨비를 보는 이유 중 하나죠. 이엘님 + 조우진 님 ㅠㅠ

조우진 도깨비 김비서 김도영 CUT 배우님 배우 김비서님 목소리 날이 좋았다 jowoojin_fan

OOOO사람은 아줌마가 잘못봤어 어두운쪽은 내가 더 잘 알거든? . #도깨비 #김비서 #조우진 #tvn도깨비
OOOO#도깨비 8화 #김비서 님 cut #김도영 #조우진 #공유 (2) 불멸까진 아니더라도 오래 단란할 수 있다네ㅔ
OOOO170114 #도깨비 - 모든 날이 좋았다. #김비서 cut. #김도영 #조우진 (1) 전 비서님 때문에 행복합니다...저런 하트 다 어디서 배워오지...? 왜 내맘을 흔드는 건데ㅔㅔㅔ
OOOO170114 #도깨비 - 모든 날이 좋았다. #김비서 cut. #김도영 #조우진 (2) 김도영씨 목소리 장난아니게 좋네요...오 대박... "망각또한 신의 배려라는 말이죠" 여기 최고
OOOO* 본인은 도깨비 스페셜을 보러 갑니다. 김비서님... 조우진 배우님... 하트만들지 마세요 심장에 해로우니까. (침착) *
OOOO☆★HAPPY BIRTHDAY To. 조우진 배우님★☆ <도깨비>, 김도영 <을 그렸지만 닮지 않아서 적지 않으면 안될 것만 같았고...
OOOO#도깨비 #김비서님 #조우진 시청률 공약 도깨비가 tvN 최고 시청률 기록하면 김비서님이 트와이스 - TT 춤추신답니다‼️

OOOO여러분 오늘 밤 8시, tvN <도깨비 스페셜 모든 날이 좋았다> 방송한다고 하네요 제 말 무슨 말인지 아시죠? 😎 #조우진 #jowoojin #도깨비 #스페셜 #네에
OOOO열일하시는 김비서님은 사랑입니다...❤️ 사랑해요 조우진 #조우진 #jowoojin #도깨비 #방탄소년단 #EXO
OOOO#김비서 님 역할의 #조우진 님의 코멘터리와 함께하는 도깨비 스페셜 방송 - 모든 날이 좋았다 방영 우리 귀여운 김도영씨가 코멘터리를 한다니까 다들 꼭 봅시다‼무려 김‼‼‼도‼‼‼영‼‼‼‼김‼‼‼비‼‼‼서‼‼‼‼…
OOOO비서님 대유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 T #도깨비 #조우진 #김비서 #김도영
OOOO170114 #도깨비 - 모든 날이 좋았다. #김비서 cut. #김도영 #조우진 (5) 심정지 원하니까 전 말씀드릴게요... 진짜 깨알같이 너무 귀엽다 애드리브도 있는거 같은데 진짜 너무 귀엽다... 응원이요…
OOOO 안녕하세요, 도깨비 보다가 김비서한테 빠진 또다른 팬입니다ㅎㅎㅎ 조우진배우 검색하다 격하게 공감되서 글 남겨요ㅎ 전 저만 그런 줄 알았는데ㅜㅜ 초면에 죄송하지만 같이 덕질할 겸 팔로우해도 될까요??
OOOO170114 #도깨비 - 모든 날이 좋았다. #김비서 cut. #김도영 #조우진 (4) 조우진 그냥 라디오 디제이 해주세요. 시간대는 새벽, 한시? 두시? 이때 꼭 합시다. 이 목소리 들으면서 자면 세상 잘…

조우진 도깨비 김비서 김도영 CUT 배우님 배우 김비서님 목소리 날이 좋았다 Heart_Stiller_

OOOO170114 #도깨비 - 모든 날이 좋았다. #김비서 cut. #김도영 #조우진 (3) 아이러니하다 이 부분 멘트 별로 마음에 안들지만 제 말 무슨 말인줄 알죠? 이게 다해먹었네요 조우진씨 진짜 다해 그냥…


김비서

OOOO사실 불안한 청춘들에겐 김비서같은 분들이 제일 절실한 것 같다. 기다려주고, 질문에 답해줄 그런 어른이. 조우진 배우님의 김비서님, 그리울거에요ㅠㅠㅠ
OOOO아 조우진씨가 분한 김비서 아니 김사장 좋아 ㅎㅎ
OOOO 저 오늘 더킹 봤는데 거기 김비서님 나와요 ㅠㅠ 저 김비서 조우진 배우님도 겁나 팬됐어요 아... 캐릭 하나하나 다 귀해요 ㅠㅠ
OOOO김비서 조우진님 너무 좋으며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비서님(조우진 배우) 내부자들에서 눈 하나 깜짝 안 하고 사람 손 자르길래 너무너무 무서웠는데 아이돌 춤추는 거 보고는 되게 재밌는 분일 것 같..... 어쨌거나 막방 크레딧에 제가 김비서님 TT 춤 꼭 좀 보고 싶어요~!!
OOOO김비서님 (배우 조우진님) 생신축하드립니다!🎉🎉


김도영

OOOO* 다 뿌시고 싶네요 정말 김도영님 진짜 아니 아 으아 조우진 배우님 사랑해요. 진심으로 죽을 것 같습니다. *
OOOOㅇ 사진 이쁘다고 1050302번 얘기한거같은데 너무 예쁘니까 또 얘기해야지, 우리 이쁘고 귀여운 조우진 봐주세요. 아 김도영도 진짜 이쁘고 귀여워요😘
OOOO 초면이라 조심스럽지만! 조우진배우님 뮤지컬 하셨었어요!!!!! 목소리 진짜좋죠!!!!!!!!! 귀여운 김도영 파주세요!!!! 김!!! 도!!! 영!!!!


배우님

OOOO더킹에서도 조우진 배우님 나왔었다는데 왜 난 2번이나 봤는데도 기억이 안나지...
OOOO조우진 배우님 너무 매력적이다
OOOO반가운 이름이 실시간 검색어 떠서 놀람 조우진 배우님 왜 실시간 검색어임????
OOOO6. 리빙포인트🌟 기훈이는 엔딩 크레딧의 16번째이며 고아성 배우님과 조우진 배우님의 사이에 있다.

조우진 도깨비 김비서 김도영 CUT 배우님 배우 김비서님 목소리 날이 좋았다 SweathaR

OOOO아마자 ㅋㅋㅋ 더킹에 조우진 배우님 나오는 지 모르고 갔는 데 보다보니 조우진 배우가 나오면 참 잘 어울릴거 같다고 생각했더니 계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태수 옆에 계신 분 조우진 배우님이 맞구나 넘넘 귀여우셨음 ㅜ.ㅜ 글구 펜트하우스에서 춤출 때 배찡 머리 펄럭이는거 너무 멍멍이스럽고 귀여워서 소리지를뻔 (´༎ຶོρ༎ຶོ`)
OOOO18일에 #더킹 이 개봉합니다. 다들 꼭 보러가시고!! 보고 오시면 #조우진 배우님 잘 나오는지...꼭 저한테...알려주세요....조우진 배우님...얼마나 귀여운지....거기서도 이쁜지...예...기다립니다...💫
OOOO조우진 배우님 보시구 다들 좋은 하루 보내셔요~!
OOOO조우진 배우님 인기가 많아지는거 거 같아서 좀 흐믓(?)해ㅋㅋ 384에서 안국장님 욕하면서 목소리 좋다고 좋아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
OOOO☆축 조우진 배우 탄생일!!☆ 오늘 오전 카페 서포트를 통해 소속사에 배우님의 선물을 전달하였습니다! 오늘 하루가 따뜻하고 평온하셨으면 좋겠어요😍
OOOO 개봉날 되자마자 보러갑시다.. 후하후하 정우성배우님과 조우진배우님 보러감니다 하

OOOO아니 저 광곸ㅋㅋㅋㅋㅋㅋ조우진배우님이샸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조우진 배우님이요??????ㅋㅋㅋㅋㅋㅋㅋ진짜요???
OOOO항상 멋진 조우진 배우님 생일 축하해요~~ 앞으로도 계속 승승장구하시길☆
OOOO* 조우진 배우님 애정합니다. *
OOOO조우진배우님 뭐야...다작킹이잔아....나는 혀컨이 진짜 다ㄱ작킹인줄 알았는데 이분 너무 놀라울만큼 다작킹이시다
OOOOㅡ조우진배우님 비주얼 완벽한 인텔리.....
OOOO 조우진배우님 목소리 너무 사랑이라구......되게 아무렇지 않게 하트와 티티를 날리는 모습은 세상 그렇게 사랑스러울 수가 없음 엉엉....이 분도 연뮤쪽에서 활동하셨나 성량이랑 호흡이랑 딕션이 그렇게…

조우진 도깨비 김비서 김도영 CUT 배우님 배우 김비서님 목소리 날이 좋았다 radiant_star__

OOOO조우진 배우님 목소리 너무나 시사프로그램 진행을 위한 완벽한 목소리 아니냐고
OOOO 조우진배우님 목소리 너무 사랑이라구......되게 아무렇지 않게 하트와 티티를 날리는 모습은 세상 그렇게 사랑스러울 수가 없음 엉엉....이 분도 연뮤쪽에서 활동하셨나 성량이랑 호흡이랑 딕션이 그렇게 완벽할 수가 없다


배우

OOOO네 제가 조우진배우한테 개쎄게 치여서 노잼이라고 밀어뒀던 내부자들을 보게 생겼다는 소식인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늘 고민하는 배우 조우진, 당신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 #조우진 #jowoojin #BNT #화보 #멋짐 #장난없음
OOOO근데 한재림은 고작 저 정도 역할로 김의성,조우진,정인기,최귀화,박정민,정은채(재능낭비의 정점은 고아성)같은 좋은 배우들을 캐스팅 했을까?
OOOO얼마 전 조우진 배우의 생일을 맞아 '네이버 조우진 팬카페'에서 선물을 보내주셨어요! 다시 한 번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 #조우진 #jowoojin #네이버조우진팬카페
OOOO오늘 개봉한 두 편의 영화에서 유본컴퍼니 배우들을 만날 수 있다는 사실! 너무 행복한 하루네요 :-)*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 #영화 #더킹 #조우진 #jowoojin #공조 #신현빈 #shinh…

조우진 도깨비 김비서 김도영 CUT 배우님 배우 김비서님 목소리 날이 좋았다 radiant_star__

OOOO아쉬웠던거야 조우진 배우인데. 촬영 때도 때이니만큼 분량이 이해는 가지만. 좀 더 입체적인 캐릭터였다면 좋았을거란 팬심.
OOOO 헐 조우진 배우넴 나오셔요? 나 보러갈래
OOOO 와,,,,,, 그 조우진 배우 분량,,, 얼마나 되나요,,,?
OOOO이병헌 조우진 죠쟁 이 세배우의 공통점 염주 다들 성공하려면 염주를 차라(?)
OOOO 와, 진짜ㅋㅋㅋㅋ 남의 취향을 존중할 줄 모르는 사람이네요. 조우진 배우 좋아하는 사람들 늘어나는 상황에 왜 파냐고... ㅎ...ㅎㅎ 별찬님 괜찮으세요??
OOOO2017.01.16 배우 조우진 생일 축하해요, 오빠. 앞으로도 묵묵히 자신의 길을 나아가는 배우가 되시길.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OOOO대체 조우진배우밈 안 나온 작품 어디냐며...

조우진 도깨비 김비서 김도영 CUT 배우님 배우 김비서님 목소리 날이 좋았다 yooborn_company

OOOO코멘터리 전문 조우진 배우


목소리

OOOO조우진씨 목소리 좋네...."여 썰고" 할 때는 진짜 섬뜩 했는데


더킹

OOOO조우진 팬인 사람은 분량 전혀 기대 안하고 더킹 보러가면 잠깐씩 행복해질 수 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ㄲㅋㅋ
OOOO더킹도 너무 슬픈게 조우진 역할 조상무 때처럼 이름이 없다,,, 명찰을 매고 있거든,,? 근데 글자가 너무 작아... 멀어.. 내부자들인줄,,,,
OOOO"더킹"관람.초반 정성모 나올때 "모래시계"생각났다가,조우진,오대환 등장땐 "38사기동대",정우성 등장땐 "관상"을 거쳐 "비열한 거리"생각나다가 "내부자들"이 보이는 그런영화.러닝타임이 길지만 졸지않고 흥미롭게 잘봄.
OOOO#더킹 얘기가 나와서 그런데 진짜 더킹 진짜 조우진 진짜 너무 귀엽고 쭈굴맨으로 나와ㅓ 너무 귀여유니까 꼭 봐주세요. 진짜 너무 귀엽네 팔토시 진짜 미친....안경이랑 스타일링 본인이 다한댔는데 그거 너무 귀엽다.…


귀여운

OOOO화장지우면 세상 귀여운 조우진을 봐야할 두시 반이군요

조우진 도깨비 김비서 김도영 CUT 배우님 배우 김비서님 목소리 날이 좋았다 chell_yoo

OOOO와 저 방금 이세상 최고로 귀여운 조우진 봤어.....인증도 너무 귀엽구나....


최고

OOOO이 세계 최고 미남 조우진
OOOO 저ㅠ1일 n회 조우진 앓아요....짱이야 최고야ㅠㅠㅠㅠ저 너무 갑작스럽게 트윗했는데 받아주시구 너무 감사합니다😍😋


조우진

OOOO백과장한테 안경 빼앗김.JPG #근육에_쫄아서_뺏긴거_아님 #상사가_부하직원에게_준걸로 #근데_보기엔_준거아니고_헌납 #안국장_슬픈눈_주목 #OCN #38사기동대 #촬영중 #조우진 #마동석 …
OOOO이쁜 조우진 봐야겠다!
OOOO조우진 잘생겻다
OOOO어제화에서 안경쓴 조우진 진짜ㅠㅜㅠㅠ

조우진 도깨비 김비서 김도영 CUT 배우님 배우 김비서님 목소리 날이 좋았다 dongdong_exo

OOOO 와....토시....조우진 진짜 너무 본인ㅇ 캐릭터 너무 잘 알고......스타일링 본인이 한댔는데 진짜 사랑스럽네요..
OOOO갓제가 저는 그냥 같은 조씨니까 조우진이다 생각하고 조상무 연기했다고 피셜로 이름 우진 던져줘서 연성할때 그거 쓰긴 하는데 괜히 죄스럽고 그렇다,,
OOOO이름 없냐 태수 수사관 조우진,,,,
OOOO조우진씨 ㅏ진좀 많이 찍어주라.....사진 너무 없어서 우우래...
OOOO 조우진 보면 저 기억해주세요. 별찬입니다.
OOOO상상이 안가네 조우진 분이 정명수,,..?
OOOO더 킹 예고편 조우진 컷 만들고싶은데 만들면 너무 심각한 중증같겠지...? 혼자보고 혼자 앓아야겠군🤔

조우진 도깨비 김비서 김도영 CUT 배우님 배우 김비서님 목소리 날이 좋았다 gongyou_com

OOOO 조우진이 좋아요 내가 좋아요? (ㅋㅋㅋㅋㅋ 죄송해요ㅠㅠ)
OOOO ...? 조우진 잘 나와요? 귀엽던가요?
OOOOㅇㅂㅎ 넘 실은데 조우진 보려고 내부자들 보는 인생 고달프다
OOOO근데 이제 조우진 본체까지 좋아졌고 최애캐가 김 비서님으로 옮겨가는 중이다
OOOO귀엽고 시크한거 다 가져버린 #조우진 씨 생일 축하드립니다!!!!!! 오래오래 많이많이 봅시다😊 2017년 영화 많이 나오시던데 기대할게요💕😍
OOOO조우진님 팬카페 생기셨나봐 안 찾아봐서 원래 있으셨는지 없으셨는지 모르겠지만 어쨌든 있다는 거 알게되니까 넘 기쁘고 기분 좋다ㅎ
OOOO조우진 덕후들은 이러고 논다

조우진 도깨비 김비서 김도영 CUT 배우님 배우 김비서님 목소리 날이 좋았다 radiant_star__

OOOO 네네 반갑습니다! 저도 조우진 팬 분들이 많이 없으셔서 아쉬웠는데! 잘 부탁드려요😊 타장르 언급이 많으신 편이 아니라면 저도 맞팔 하겠습니다!
OOOO덕질은 항상 은혜로운 것이지 #예성 #엠버 #가스파드 #김준 #조우진




조우진 도깨비 김비서 김도영 CUT 배우님 배우 김비서님 목소리 날이 좋았다 radiant_star__

조우진 도깨비 김비서 김도영 CUT 배우님 배우 김비서님 목소리 날이 좋았다 yooborn_company

조우진 도깨비 김비서 김도영 CUT 배우님 배우 김비서님 목소리 날이 좋았다 radiant_star__

조우진 도깨비 김비서 김도영 CUT 배우님 배우 김비서님 목소리 날이 좋았다 taetae_tae9

조우진 도깨비 김비서 김도영 CUT 배우님 배우 김비서님 목소리 날이 좋았다 heartattack710_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