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 21, 2017

우리 갑순이 김소은 송재림 KIMSOEUN OURGABSOON 비하인드 결혼식 드라마 MI 윌엔터테인먼트 편하게


김소은

OOOOPodoba mi się film 송재림·김소은, 부모님 용돈 문제로 부부 싸움 격돌! 《Our Gab Soon》 우리 갑순이 EP40 w
OOOO툭하면 '너네 엄마' '너네 집'... 갑순(#김소은)이랑 갑돌(#송재림)이, 철은 언제 드나요? 오늘(21일) 밤 8시 45분 #우리갑순이
OOOO#김소은 #우리갑순이 #순돌커플 #결혼식 #비하인드 #순백의신부 [김소은] SBS <우리 갑순이> 순돌커플의 결혼식 비하인드 대방출! '순백의 신부'로 변신한 소은씨의 모습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 t.co…
OOOO순돌커플 결혼식 비하인드 💑 *3 #김소은 #송재림 #우리갑순이 #피디노트 #KimSoEun #SongJaeRim #OurGabSoon #PDNote
OOOO순돌커플 결혼식 비하인드 💑 *4 Off-screen and still taking care each other 😁 #김소은 #송재림 #우리갑순이 #피디노트 #KimSoEun #SongJaeRim #OurGabSoon #P…
OOOO드디어 결혼~ 웨딩마치~ 💒🎎💕💐 #김소은 #송재림 #우리갑순이 #KimSoEun #SongJaeRim #OurGabSoon #PerfectBride
OOOO순돌커플 결혼식 비하인드 💑 *2 Happy couple with big smile~ ㅋㅋ #김소은 #송재림 #우리갑순이 #피디노트 #KimSoEun #SongJaeRim #OurGabSoon #PDNote …

우리 갑순이 김소은 송재림 KIMSOEUN OURGABSOON 비하인드 결혼식 드라마 MI 윌엔터테인먼트 편하게 socun89_

OOOO순돌커플 결혼식 비하인드 💑 *2 Happy couple with big smile~ ㅋㅋ #김소은 #송재림 #우리갑순이 #피디노트 #KimSoEun #SongJaeRim #OurGabSoon #PDNote
OOOO윌엔터테인먼트 페이스북 업뎃 Gorgeous bride with traditional wedding dress 🎎 #KimSoEun #OurGabSoon #김소은 #우리갑순이
OOOO윌엔터테인먼트 페이스북 업뎃 Gorgeous bride with modern wedding dress 💐 #KimSoEun #OurGabSoon #김소은 #우리갑순이
OOOO갑순 차 뽑있다, 널 데리러 가 🎵 #김소은 #윌엔터테인먼트 #KimSoEun #OurGabSoon #우리갑순이
OOOO하수의 도움으로 사무실 득템 *1 #김소은 #윌엔터테인먼트 #KimSoEun #OurGabSoon #우리갑순이
OOOO위가의 순돌커플 #김소은 #윌엔터테인먼트 #KimSoEun #OurGabSoon #우리갑순이
OOOO얼레리꼴레리~ *1 #김소은 #윌엔터테인먼트 #KimSoEun #OurGabSoon #우리갑순이

OOOO#김소은 #우리갑순이 #비하인드 #포스트 #갑순이의_성장기 [김소은] 갑순이의 인생 2막 기념! SBS <우리 갑순이> 비하인드가 포스트에 공개됐습니다♡ 꿈도 사랑도 한층 성숙해진 갑순이를 만나보세요 ^.~ t…
OOOO저 굳은 의지를 보라- 0_0 언약식 + 동거를 하기로 결정한 갑순(#김소은)이와 갑돌(#송재림)이! 내일(7일) 밤 8시 45분 #우리갑순이 36,37회 연속 방송♥
OOOO#김소은 #SBS연기대상 #우리갑순이 #여신미모 #블링블링 [김소은] SBS<연기대상>에 참석한 김소은씨가 사랑스러운 자태로 레드카펫을 빛냈습니다💕 우아한 핑크 드레스에 여신미모가 더욱 돋보이네요😍👍
OOOO#김소은 #우리갑순이 #메이킹영상 #추위를_피하고_싶어 [김소은] 영하의 날씨에도 고군분투중인 소은씨!! 그래도 장난도 치고 웃으면서 씩씩하게 촬영하는 모습을 보니 참 좋네요 *U_U*
OOOO#김소은 #비하인드 #잘생쁨과_세젤예의_만남 [김소은] SBS <#우리갑순이> 포토스케치 공개! 결혼 허락 대신 케이크 세례를 받은 갑돌과 그에게 동거 선전포고를 건넨 멋진 갑순이의 비하인드를 만나보세요 :) …
OOOO갑순(#김소은)이랑 갑돌(#송재림)이 경사 났네~ (p`>ω<´q) 재순(#유선)이의 연애는... 쉽지 않은 것 같죠? T^T 오늘(14일) 밤 8시 45분 #우리갑순이
OOOOPodoba mi się film 송재림, 김소은에 담담한 한마디 “결혼식 취소하자” 《Our Gab Soon》 우리 갑순이 EP39 w

우리 갑순이 김소은 송재림 KIMSOEUN OURGABSOON 비하인드 결혼식 드라마 MI 윌엔터테인먼트 편하게 geminiapple611

OOOOPodoba mi się film 송재림, 돌아가신 아버지에 김소은 소개 “며느리 데려왔어” 《Our Gab Soon》 우리 갑순이
OOOOPodoba mi się film 송재림·김소은, 역경들 딛고 ‘마침내 결혼’ 《Our Gab Soon》 우리 갑순이 EP39 w –
OOOOSBS #우리갑순이 피디노트 업뎃 *1 #김소은 #KimSoEun #송재림 #SongJaeRim #OurGabSoon #PD노트
OOOO결혼 축하드려요 🎉🎂🍻 행복하세요💋 #송재림#김소은#소림부부#우리갑순이#허갑돌 #신갑손 #kimsoeun#songjaelim#solim#ourgabsoon 💜
OOOO2014~2017 소림 50년 😉 #송재림#김소은#소림부부#우리갑순이#허갑돌 #신갑손 #kimsoeun#songjaelim#solim#ourgabsoon 💜
OOOO2014~2017 always be with 소림 #송재림#김소은#우리갑순이#허갑돌 #신갑손 #kimsoeun#songjaelim#solim#ourgabsoon 💜


송재림

OOOOPodoba mi się film 송재림, 장인 장모 빵 터지게 하는 ‘폭풍 댄스’ 애교 《Our Gab Soon》 우리 갑순이 EP40 w

OOOO엄마가 우리 갑순이 볼때마다 송재림땜에 고통받음...


결혼식

OOOO#우리갑순이 #39회 #조아영 #김영란 #sbs특별기획 영란은 갑돌이 선배로써 갑돌이 결혼식에 참석했다가 갑돌이친구 배달통으로부터 갑돌이 결혼했으니까 그만 놔주란말에 고민이 된다


드라마

OOOO우리 갑순이 따위의 빻빻 수준이 아니고 거의 중국발 미세먼지 수준의 빻은 드라마을 본다고 보이스를 못보다니 통탄스럽구나
OOOO엄마때문에 우리갑순이 보는데 왜이러ㅗ게 암걸리냐 드라마가
OOOOLAS의 흑진주 고영민 배우님의 기사 배달왔습니다 ♡ <우리 갑순이> 의 배달통 역으로 브라운관을 누비고 있는데요!! 앞으로 드라마에서도, 연극에서도 영화에서도 자주 자주 만날 수 있게 되기를 응원해주세요 ♥ https…
OOOO 주말에는 우리갑순이라는 드라마를 본답니다,
OOOO 오오 보시는군요,,! 그러면,, 주말 드라마인데, 우리 갑순이요

우리 갑순이 김소은 송재림 KIMSOEUN OURGABSOON 비하인드 결혼식 드라마 MI 윌엔터테인먼트 편하게 geminiapple611

OOOO시ㅋㅋ발ㅋㅋㅋ 우리 엄마 우리 갑순이라는 드라마 보시는데 아 진짜.. 후.. 아... 여자가 이런 맛이 있어야지 들었는데 순간 개빡쳤다. 너무 역겨워서 ㅋㅋㅋㅋ 아니 심지어 저런 빻은게 드라마의 80퍼라는게 신기해
OOOO진심 티비 볼 때 우리갑순이 드라마가 딱 틀어질 때마다 데이트폭력이나 여혐 같은게 한개씩은 보여서 너모 괴로움. 어떻게 그 잠깐동안 한개는 나올 수 잇냐...?
OOOO우리 갑순이 드라마 보는데 재밌다 ㅌ
OOOO주말에 우리갑순이보는데 막장드라마처럼 전개가흘러가서 좀 보기 불편했다 여주가 오래만난 남친이랑 결혼뒤 시어머니에게 남편통장 자기가관리하겠다니까 시어머니가 자길 우습게아냐면서 밥상엎어버림
OOOO 어머님께서 좋아하신다니 우리 엄마도 김사부패ㄴ.. 아니 근데 울엄마 요즘하는 드라마 다보는것가떤대... 푸른바다,화랑,갑순이,양복점,도깨비,김사부 등 다 보시네... 내일 학원끝나고 꼭 볼게 ♡♡
OOOO 아리(아리랑) 복이(한복) 세이, 이브(세이브 미) 보라(💜) 늘이(마늘) 로이, 엠버, 폴리, 헬리(로보카 폴리) 리우(우리) 미호(구미호) 오영(50) 지푸, 푸기(지푸라기) 갑순이(드라마) 월래(강강수월래) 공두(공주)
OOOO우리갑순이 였나 하여튼 엄마가 드라마 보다 따라 봤는데 대사 진짜 내 마음에 드는거 있었다 >> 엄마로써의 삶도 중요하지만 여자로써의 삶도 중요하다 << 이거 너무 내 마음에 들었다

OOOO어어 갑순이인가 그 드라마에 방ㅇ금 우리집나옴
OOOO우리갑순이 드라마 자체가 갑순이 빼고 다 답답해,,,,,
OOOO저거 진짜 드라마 짜증나 우리 갑순이 나랑 엄마랑 초반에 보다가 갑돌이랑 갑돌이 엄마때문에 화나서 안본다...답답하고 이기적이고...ㄷ진짜 빻음이다...


MI

OOOOPodoba mi się film 서강석, 서유정과 키스에 ‘심쿵’ 《Our Gab Soon》 우리 갑순이 EP41 w –


편하게

OOOO 우리갑순이인거같은데 말편하게해요😉
OOOO 선팔 감사해요!!! 갑순이니까 우리 말 편하게 할까요??
OOOO 너무 예쁘셔서 보자마자 알티 안 할 수가 없더라구요 크ㅜ쿠 02짐올순 민망이예요 갑순이인데 말 편하게 할까요 우리? :D

우리 갑순이 김소은 송재림 KIMSOEUN OURGABSOON 비하인드 결혼식 드라마 MI 윌엔터테인먼트 편하게 geminiapple611

OOOO 갑순이네요❣ 말 편하게 해요 우리💞
OOOO 오옹 갑순이에요 ! 우리 말 편하게 할까요 ?
OOOO 꺄 갑순이군요 말편하게해요우리#!
OOOO 우리 갑순이니까 말 편하게하는게 어때여~~~~~~?!?!
OOOO 갑순이 꾸마에요!! 말씀 편하게 해요 우리😀😀
OOOO 헉 우리 갑순이네요💗 말 편하게 할까요?


결혼

OOOO오늘 [우리 갑순이]의 이보희-전국환의 결혼 다짐에 이은 애절한 이별 신은 너무나 [도깨비]적이다.

OOOO뭐여..욕하면서보는 길티플레져 우리 갑순이 이상한데서 진보적인데??? 동거하되 결혼과 같은 책임 의무 갖는 계약서 공증받고 동거. 부모 반대 무릎쓰고 결혼한건 아니니까 부모뜻 거스른건 아님. ㅋㅋㅋ그러나 사랑도 지킴. 이게 뭐지 싶지만 괜찮은데?ㅋㅋ
OOOO우리 갑순이 보는데 왜 존나 결혼이든 동거든 부모님한태 허락을 받아야되는지 존나게 의문이다 돈을 달랬나 뭐랬나 왜 자기들이 스트레스받아 앓아눕지..


SBS

OOOO[#달샤벳] SBS '우리 갑순이' 촬영 현장에 달링들의 사랑을 듬뿍 먹은 아영이!♥ 촬영의 힘듦을 확 날려준 우리 달링 최고다! 앞으로도 우리 아영이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려요! (ง •̀_•́)ง♡ #달링_고마워요 #…


엄마

OOOO 엄마 <월계수 양복점>이랑 <우리 갑순이>연속으로 본다 <-환장파티됨...
OOOO우리갑순이 보는데 할아버지랑 갑돌이엄마 이별하는 장면 너무 슬퍼서 눈물이 날라하네
OOOO으 엄마가 보는 <우리 갑순이> 졸라 싫고 꺼버리고싶다
OOOO월안녕하세요 수라디오스타 금미운우리새끼, 궁금한이야기Y 토무한도전, 우리갑순이, 보이스 (NEW) 일케이팝스타6, 보이스 (NEW) 요즘 보는 것들 이 다 . 라스는 안 볼 때도 있지만! 보이스 엄마 덕에 알았는데 꿀 잼 이 다 .

우리 갑순이 김소은 송재림 KIMSOEUN OURGABSOON 비하인드 결혼식 드라마 MI 윌엔터테인먼트 편하게 socun89_

OOOO우리갑순이 엄마 볼 때만 가끔 보는데 진짜 그지같당ㅋㅋ
OOOO엄마...우리 갑순이 시청을 그만둬주세요...
OOOO울엄마도 지금 우리갑순이 보는데
OOOO아니 우리 갑순이 보다가 빡쳐ㅋㅋㅋㅋㅋ 애 사고 당해서 중환자실에 의식 없이 있으니가 애 엄마가 자기 동생한테 너는 의사니까 알 거 아니냐고 솔직하게 말해달래서 마음의 준비까지도 해야 한다 이러니까 너는 애가 어떻게 그렇게 말하닠ㅋㅋㅋㅋㅋ 정이 없대ㅋ
OOOO우리 갑순이 보는데 두심엄마 왜케 냉정하게 나오셔ㅠㅠ


보이스

OOOO01/14 23시-#네이버 #실검 1위#보이스 /2위#윤현민 /3위#우리갑순이 /4위:아는 형님/5위:그것이 알고싶다/6위:뭉쳐야 뜬다/7위:포체티노/8위:엔젤스파이팅/9위:토트넘 웨스트브롬/10위:무한도전
OOOO금 솔로몬의 위증 토 솔로몬의 위증, 우리 갑순이, 보이스 일 보이스

우리 갑순이 김소은 송재림 KIMSOEUN OURGABSOON 비하인드 결혼식 드라마 MI 윌엔터테인먼트 편하게 socun89_


우리 갑순이

OOOO도깨비... 역대 가장 불편한 키스신 TOP4에 들어가는데 1은 우리갑순이인지 뭔지 그거고 2는 또오해영이고 3은 한국판 보보경심이다
OOOO여러분... 그냥 지금 현재의 나의 마음이 너무 평온하고 또 그래서 어떤 자극같은 것이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고 그러면 주말 드리마 우리 갑순이를 딱 한회만 앉아서 봐봐요. 심박수가 마구 올라갈거임.보장함.
OOOO흥분한 트윗 지움.. 아 진짜 우리 갑순이 작가 얼른 로또라도 당첨되어서 글 쓸 일 없어지면 좋겠다. 하루하루 흥청망청 돈쓰는 재미에 빠져서 글쓰지 마 제발
OOOO오늘 부모님 댁 왔다가 [우리 갑순이] 2회 연속으로 보고 문영남님! 외치며 무릎꿇음.
OOOO그것이 알고싶다 보기 전에 우리 갑순이를 조금씩 보게 되는데..정말 이상한 게 다들 각자 사랑하고 있는데 서로의 사랑을 간섭하며 방해한다. 자식은 부모의 사랑을 부모는 자식의 사랑을, 가정주의 사랑을, 전 부인의 사랑을.. 죽어라 방해한다.
OOOO그거이 알고푸다를 보기 위해 그냥 켜놓고 있기엔 우리 갑순이가 넘나 버라이어티 해설 ㅠ
OOOO우리 갑순이 보고잇는데 진짜 혐오 쩐다 정말 딸이 회장아빠랑 좋아하는 할머니에게 쫒아가서 꽃뱀이네어쩌네 그러고, 그 회장은 할머니를 소유물 취급하는 사랑하고...... 아들이 쩢아어ㅏ서 뭐라하니까 회장이 딸 뺨때리네...아무리그래도 이건아니지...

우리 갑순이 김소은 송재림 KIMSOEUN OURGABSOON 비하인드 결혼식 드라마 MI 윌엔터테인먼트 편하게 socun89_

OOOO우리 갑순이 라는 드 라 마 보는데 아빠 일 때 문 에 미 국 가게 된다고 한 다 우 와 싫다고 울 고 떼 쓰내 나 같 으면 당 장 짐싸 고 자 그래서 언제 떠나죠 ? 이 럴 텐데 말이야 ! !
OOOO우리 갑순이 졀라 오래하네 2시간거의 다되는듯..
OOOO아 우리 집 웨 갑순이 봄
OOOO 아님 ㅠㅠㅠㅠ 우리갑순이 ,,
OOOO01/21 22시-#네이버 #실검 1위#유인나 /2위#남상미 /3위#로또 /4위:기성용/5위:이동욱/6위:불어라 미풍아/7위:그것이 알고싶다/8위:우리갑순이/9위:리버풀 스완지/10위:김진태
OOOO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갑순이 보는데 대사때문에 잠깐 빵터짐 할아부지가 여기 몇층이냐? 할아부지딸이 10층이요 (일어나서 창문으로 다가감) 창문 안열려요. 호텔창문이예요.
OOOO 우리 갑순이

우리 갑순이 김소은 송재림 KIMSOEUN OURGABSOON 비하인드 결혼식 드라마 MI 윌엔터테인먼트 편하게 hkk88224

OOOO 모냐...그 우리갑순이!
OOOO 안녕하세요~!~!!! 갑순이라니ㅠㅠㅜㅜ 짱ㅠㅜㅜㅜㅜ ㅌ친하게 지내어 봐여 우리💕
OOOO우리 갑순이랑 저 월계수 양복점하고 진짜 짜증나. 으...
OOOO집가서 왕뚜껑 먹으면서 우리 갑순이나 봐야지
OOOO 우리 갑순이니까 친해져 ( ⌯᷄௰⌯᷅ )
OOOO티비채널 돌리다가 잠깐씩 나오는 우리갑순이 너무 빻았다. 진짜 대박 빻았어 ㅋㅋㅋ
OOOO 갑순이죠 우리 히

우리 갑순이 김소은 송재림 KIMSOEUN OURGABSOON 비하인드 결혼식 드라마 MI 윌엔터테인먼트 편하게 socun89_

OOOO 앗 그랭 우리 갑순이당
OOOO22. 내가 너의 영광적인 첫 트친이라며!! 그리고 내가 제일 좋아하는 갑순이기도 하고!! 우리 조금 더 친해지쟈😶😶 긍데..? 팬밑가??
OOOO 꺄 갑순이네요!!!!!우리 말 놓을까여,,?,???
OOOO 꺄아ㅏ 갑순이네요~~~우리 말놓을까요??
OOOO 갑순이구나!! 우리 멘션 자주자주하구 친해지자😘
OOOO 아 우리갑순이에요 말 놓을까요?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약간 지구 의문의 1패,,,, 우리 당연히 친해지는거아닌가? 갑순이면 누구와도 비교할수없이 말이 잘통하는데 << 무근본,,

우리 갑순이 김소은 송재림 KIMSOEUN OURGABSOON 비하인드 결혼식 드라마 MI 윌엔터테인먼트 편하게 socun89_

OOOO 우리 (불쌍한) 갑순이
OOOO 웅 우리갑순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ㅋ 친해져요 갑순이 !! 우리갑순이 ㅋㅋㅌㅋㅌㅋㅇㅇㄴㅇㅇㅇㅇ
OOOO 우리 갑순이야!! 말푠히해😆
OOOO18. quotes I liked 👤⏳: #OurGapSoon 우리갑순이
OOOO 안녕하세요~~ 맞팔하구 왔어여🙈 우리 갑순이에유ㅎㅎ 친하게 지내요😍
OOOO 우리 갑순이 ㅜㅜㅜㅜㅜㅜㅜ ,,,, ♥️

우리 갑순이 김소은 송재림 KIMSOEUN OURGABSOON 비하인드 결혼식 드라마 MI 윌엔터테인먼트 편하게 SBSNOW

OOOO 12....헙 기억안낭다.. 닉네임은 기억나는데 기억력고자인 저를 매우 치세오.. 갑순이였던거같기도 한데.. 반모는 햤는디.. 우리 너무 못봤어요 그쵸? 나 기억 잘 한거 맞죠? 이걸 보는 그대도 나한테 뎀이나 멘션. 날려줘요💕
OOOO 헉 우리 갑순이자나여 !! 갑순끼리 반모하는거 아니랬습니다 쉬익시익
OOOO 진챠ㅠㅠ 내가 너무 고맙고 우리 셋 꼭 팬미팅가서 만나ㅠㅠㅠㅠㅠㅠㅜ 어딘지 말만해 내가 뛰어갈께ㅜㅜㅜㅠㅠ 같갑순이라서 더 좋고 오래보자ㅠㅠㅠ
OOOO아 우리 갑순이 진짜 웃기네 어떤 아저씨가 이런 말 하면 이상한 거 알지만... 이러니까 할아버지가 이상한 거 알면 하지마!! 이럼
OOOO갑돌이랑 갑순이말고 우리 봉식이.
OOOO그알 대기 타다가 우리 갑순이 여혐에 질식할 거 같아서 여행 프로나 보자 했더니... 에휴... ㄷㄹㄷㄹ
OOOO우리갑순이 진짜 스토리 너무 발암이라 미칠것 같다..

우리 갑순이 김소은 송재림 KIMSOEUN OURGABSOON 비하인드 결혼식 드라마 MI 윌엔터테인먼트 편하게 socun89_

OOOO 우리갑순이!ㅋㅋㅋㅋㅋㅋ
OOOO우리 갑순이 보는데 남자 자존심 존나 상하겠다
OOOO우리 갑순이 보는데 남자가 여자 훑어보면서 "야, 치마가 짧다. 한번 안아줘?" 이랬는데 이거 무슨 의미지. ......
OOOO주말마다 그알을 보는데 정말 험난한 고난의 시간이 두 시간임. 막장국 우리 갑순이를 두시간이나 봐야해. 하아.. 처음 봤을 때도 고부갈등 재혼가정 갈등, 지금 봤는데도 고부갈등, 재혼가정 갈등 ㅠㅠ
OOOO티비에서 "시집오면서 빈손으로 털레털레 오면 제정신 아니지" 이딴 소리가 나오길래 어느 채널에서 이런 전파낭비를 하나싶어 돌아봤더니 우리갑순이...
OOOO우리갑순이는 갑순이를 내세우지말고 재순이를 내세워라 제발.....재순이 스토리가 더 흥미진진함...갑돌이 갑순이는 사랑으로 포장된 철없는 모습들..무슨 30대다되는 애들이 10대도 안할 생각을..
OOOO계속 요약한거 나오면 우리 갑순이 봐야겠다

우리 갑순이 김소은 송재림 KIMSOEUN OURGABSOON 비하인드 결혼식 드라마 MI 윌엔터테인먼트 편하게 socun89_

OOOO 내딸갑순이 ㅋㅋㅋㅋㅋ 우리갑순이 랍니다 저도 재방 보는 중..
OOOO우리갑순이..정말...돈없고 구질구질ㄹ한
OOOO 01 정한올순입니당당😘갑순갑순이에용!!우리 친해져요😊💞😊
OOOO우리 갑순이는 재방 보는 걸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우리 갑순이 김규리하차하네 뭐얌... 싸웠니 감독이랑
OOOO토벤이가 가지고 노는 저거 우리 갑순이도 있는뎈ㅋㅋㅋ but... 가지고 놀진 않았음
OOOO@N__O3O9 저도 십칠이에여!!!!우리 반모하구 오래오래 볼까요..???갑순이네여 우리💜

우리 갑순이 김소은 송재림 KIMSOEUN OURGABSOON 비하인드 결혼식 드라마 MI 윌엔터테인먼트 편하게 socun89_

OOOO 감사합니당❤️우리 갑순이에여!!!!!말놓구 오래오래 볼까요..??헤헤 01년생 히탄이라구해요!!!😝
OOOO 헛 갑순은 첨인거 같은 이느낌..?!너무 정신없게해서 기억이 안나는곤가..???아무튼 우리 갑순이니까 말놓고 더 친해질까요..???저도 01짐올순!!히탄이라구해오!!😄😄
OOOO 욥!!갑순이!!우리 친하게 지내요!!
OOOO엄니와 트럼프이야기를 하다가 호텔방에서 오줌을 뒤집어쓰고 별짓거릴 다했다고 하니 우리 백운이 갑순이처럼 소똥 뒤집어쓰는 취향이냐고 껄껄웃으셨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녜여! 우리 개들을 그런 놈과 비교하지마시라규!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갑순이 김소은 송재림 KIMSOEUN OURGABSOON 비하인드 결혼식 드라마 MI 윌엔터테인먼트 편하게 a3galmunoona

우리 갑순이 김소은 송재림 KIMSOEUN OURGABSOON 비하인드 결혼식 드라마 MI 윌엔터테인먼트 편하게 socun89_

우리 갑순이 김소은 송재림 KIMSOEUN OURGABSOON 비하인드 결혼식 드라마 MI 윌엔터테인먼트 편하게 socun89_

우리 갑순이 김소은 송재림 KIMSOEUN OURGABSOON 비하인드 결혼식 드라마 MI 윌엔터테인먼트 편하게 socun89_

우리 갑순이 김소은 송재림 KIMSOEUN OURGABSOON 비하인드 결혼식 드라마 MI 윌엔터테인먼트 편하게 socun89_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