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 22, 2017

미씽나인 찬열 드라마 보이스 도깨비 찬열이 이열 우주의 공홈 끝나고 MBC


찬열


OOOO우리 여리 하띵💕💕💕💕💕💕💕💕 #찬열 #이열 #미씽나인
OOOORT) 내일 곧! 드디어! 우리 이열이나오는 MBC 미씽나인 첫방날이라 기쁜맘으로 이벤트해요!❤ CeCi 2월호랑 찬열이 굿즈 넣어서 보내드릴게요! "RT로만"참여해주세요! 내일 밤 10시! 미씽나인 꼭! 본방사수해주세…
OOOO170118 미씽나인 찬열 01
OOOO미씽나인 2회 안 보신 분 얼른 보세요 찬열이 연기 진짜 최고야
OOOO160112 미씽나인 제작발표회 대답이 왜이리 귀여운고야ㅠㅠ #chanyeol #찬열
OOOO🎂170112 (3) ✔맥스무비 트위터 경수 ✔준면 '세가지색 판타지' 공홈 스틸컷 ✔찬열 '미씽나인' 공홈 현장포토 ✔찬열 '미씽나인' 네이버TV캐스트 영상 ✔시우민 그라치아 인터뷰 & 뉴 컷 👉❤ ✔MBC 예능연구소 트…
OOOO🐻170113 (1) ✔프롬 디오 ✔Ceci 2월호 찬열 ✔해요TV 트위터 찬열 ✔찬열 '미씽나인' 공홈 & 네이버TV캐스트 ✔준면 '우주의 별이' 두 번째 티저 ✔조인성님 인터뷰 경수 👉❤ ✔그린나래미디어 트위터 카이 👉…
미씽나인 찬열 드라마 보이스 도깨비 찬열이 이열 우주의 공홈 끝나고 MBC Precioso1127
OOOO🐯170120 (1) ✔Groovechaja 인스타 ✔EXO-L STAFF DIARY ✔아메바컬쳐 트위터 첸 ✔찬열 Ceci 비하인드 필름 👉❤ ✔찬열 '미씽나인' 공홈 & 네이버TV캐스트 ✔jstar_allallj 인스타…
OOOO170115 섹션TV 미씽나인 #찬열 CUT
OOOO미씽나인 찬열이 예쁘게나오네... (그리고 엄마가 채널돌림
OOOO미씽나인 첫방송 축하 이벤트🎉 알티 해주신 한 분 뽑아서 찬열이 로또박스 보내드릴게요! (포카는 없어도 상관 없으신 분들만 참여 해주세요 당첨자분은 방송시청 인증 받을게요! 당발은 이번주 주말! #미씽나인_이열_대…
OOOO엠비씨 주간신문에 이열이 나왔네😀 엠비씨 쪽에서 일해서 집에 몇장더 있는데 조만간 아티움에서 나눔하면 받으러 오실분 있나요?? #MBC주간신문 #미씽나인 #엑소 #찬열 #이열 #아티움나눔
OOOO열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씽나인_이열_대박 #이열찬열 #미씽나인 #찬열 #박찬열이열하띵
OOOO170118 미씽나인 1화 찬열 일부 cut
OOOO미씽나인 찬열님 때문에 봤지만 스토리 전개가 .... 나중에 클립으로만 보기로 했다..
OOOO김사부 끝내고 미씽나인 보기 시작했다. 한마디로 재미있다. 초반부터 전개 몰아치는 게 좋음. 박찬열 잘생김. 마스크 씬의 강렬함이란...장필순 노래가 쓰이는 것도 좋고. 인물들 간 관계를 어떻게 풀어나갈지 너무 기대됨.
OOOO😇 이제 곧 시작합니다!! #미씽나인_이열_대박 #이열찬열 #미씽나인 #찬열
OOOO이열이 너무 잘생겨서 놀랍고 심장이 아프다..😇🔫 #미씽나인_이열_대박 #이열찬열 #미씽나인 #찬열
OOOO찬열이가 미씽나인 시청률 20퍼 넘으면 엠비씨 사옥 앞에서 프리허그 한대요~~!!!~~~!
OOOO님들 미씽나인 재밌어 특별히 우리 찬열이가 나와서 하는 말은 아니구 보다보면 세월호 생각나고 구러함. 아직 2화까지밖에 안했지만. 세월호 미수습자 9명인데 제목이 미씽나인인것도 그렇고.
OOOO찬열이 오늘 미씽나인이랑 이열이 언급했대서 기분 좋다😭 박배우👏👏👏
미씽나인 찬열 드라마 보이스 도깨비 찬열이 이열 우주의 공홈 끝나고 MBC Precioso1127
OOOO미씽나인 피디는 찬열이한테 마니 고마워해야해 오늘만 해도 홍보를 얼마나 열심히 한 거야,,
OOOO30-1.도깨비는 뭔가 모르게 눈물이 나는 드라마..ㅠ 미씽나인은 찬열이때문에 보기 시작했는데 이젠 찬열이+추리..
OOOO 그그 미씽나인보고 올리는거 !-!-!- 찬열이 모자키링 꺄르르륵
OOOO종대 말하는대ㅔ 마지막에 찬열이가 "미씽나인도.."
OOOO찬열이 조용하게 미씽나인 말했어ㅜㅜㅜㅜㅠㅜㅜㅜㅜㅠ
OOOO멤버들이 막 머 하나씩 홍보하니까 찬열이가 '미씽나인두!' ㅋ ㅋㅋㅋㅋ 응! 내가 제일 사랑할게! (?
OOOO아 박찬열 미친다... 미씽나인도래ㅠㅠㅠㅠ 아ㅣㅅ바ㅠㅠㅠㅠㅠㅠㅠ
OOOO박찬열ㅋㅋㅋㅋㅋㅋㅋㅋ미씽나인도...
OOOO찬열이홍보대사ㅋㅋㅋ미씽나인광고&화장품광고
OOOO##미씽나인 울 찬열이 드라마 기념으로 알티 해 주신 2-3분 정도 뽑아서 제작 엽서랑 곧 제작 될 화관열 전차스 보내드릴게요💓 #미씽나인 드리머즈의 막내 싱어송라이터 #이열 역할의 #박찬열 배우 꼭 챙겨 봐…
OOOO세훈이열 찬열이열? 이랬구 우리 찬열이 미씽나인 많이 봐주세요ㅠㅠ
OOOO[EXO] 📌밴드 그룹 드리머즈의 드러머 및 비주얼 담당, 현재 싱어송 라이터 📌무인도에 표류하게 된 SUPERSTA4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미씽나인’에서 ‘#이열’ 역할을 맡은 #찬열 💁
OOOO👑170119 (1) ✔예성님 인스타 찬열 ✔김기방님 인스타 경수 ✔이시언님 인스타 수호 ✔触手直播平台 웨이보 레이 👉❤ ✔'미씽나인' 공홈 현장포토 ✔네이쳐리퍼블릭 콘서트 생중계 예정 ✔24일 0시 첸 X 다듀 콜라보곡…
OOOO170119 미씽나인 2회 찬열 03

OOOO[VID] 170112 ชานยอล วันนี้ที่งานแถลงข่าวละคร Missing9 EXO CHANYEOL(찬열) '미씽나인'(missing nine) 포토타임 제작발표회 Link >> https:/…

드라마


OOOO우울해질거같아 인생 노잼이라구..드라마 끝나면 꼭 이래 왜 김사부랑 도깨비가 같이 끝나버린거죠 나 무슨 낙으로 사라고..푸바전도 끝났어..미씽나인....(동앗줄)
OOOO 나 미씽나인밖에 안봐..ㅎㅎ드라마 챙겨보는거 넘 기차나서ㅜ
OOOO드라마 '미씽나인' '너무 재미있는데 아무도 안보나봐'라는 노파심에 나라도 홍보해야지!생각하고 정보검색을 해봤다가 그안에 엄청난 꽃미남이 엑소의 맴버라는걸 알았고 나따위 홍보따윈 필요없구말구요. 정경호님 깨알연기 너무 최고…
OOOO보이스 도깨비 미씽나인 드라마 인셍. 곧 우주의 별이가 합쳐지겟찌.ㅋ
OOOO 아..이래서 드라마는 본방이야... 다들 미씽나인 본방사수!(?
OOOO 요즘 핫한 드라마 많더라구요 ㅋㅋㅋ 저는 티비를 잘 안봐서... 우리 열이 나오는 미씽나인이나 다운받아서 보려구요 ㅎㅎ
OOOO이제 드라마 볼 거 미씽나인밖에 없네 오 마이 갓,,,
OOOO 아니어니 나 드라마 미씽나인만 봐서
OOOO 괜찮아요 까망님ㅠㅜㅠ 저도 삶의 낙이 사라진것 같았지만 지나간 드라마 정주행 해도 되고 미씽나인 보면 돼여..물론 찬백이 제일 큰 버팀목이져ㅠㅜㅠ
OOOO괜사 너를 가억해 보보경심 미씽나인 다 내인생 최고 드라마지만 도깨비 하ㅠ진짜ㅠㅠ잘가
OOOO내가 재밋게보는드라마 다끝났어.... 이제 미씽나인밖에업서...
OOOO보이스 너무 보고싶은데 도깨비 이후로 드라마 안보겠다고 다짐해서..ㅜㅜㅜㅜㅜㅜ 미씽나인도 재밌다면서요?ㅠㅠㅠㅜㅜㅜ
OOOO도깨비 빠이 이제 드라마는 미씽나인 우주의 별이 ------- ..엄청 많네
미씽나인 찬열 드라마 보이스 도깨비 찬열이 이열 우주의 공홈 끝나고 MBC spring921127
OOOOㄷ깨비 뒤에 너무 확 마무리된 기분...... 힝 좋아하는 드라마 다 끝나고 미씽나인 하나 남아써ㅜㅜㅜ
OOOO이렇게 내 인생드라마 끝나는구나 이제 미씽나인 봐야지
OOOO드라마 '미씽나인' '너무 재미있는데 아무도 안보나봐'라는 노파심에 나라도 홍보해야지!생각하고 정보검색을 해봤다가 그안에 엄청난 꽃미남이 엑소의 맴버라는걸 알았고 나따위 홍보따윈 필요없구말구요. 정경호님 깨알연기 너무 최고구요. 도깨비도 끝났잖아요.
OOOO 난 드라마 ㅁㅣ씽나인만 본당..
OOOO미씽나인 재밌다 오랜만에 드라마 봐야지
OOOO30.요즘 빠진 드라마는 도깨비랑 미씽나인!
OOOO 넴!!!!저 미스테리 추리극 이런거 되게 좋아해서 일단 버닝중이에요!!ㅠ ㅡ ㅜ 미씽나인 스토리도 좋고 영상미?도 있어서 또 인생드라마가 될거같은느낌이랄까요...
OOOO문빠카페에서 올린 글인데 넘 웃겨ㅋㅋ미씽나인이라는 드라마가 정치인을 우회적으로 비판한다며 이것저것 사진 첨부해서 감상을 올리는데. 넘나 민주당과 문재인스러운거~ㅋㅋ너 누구 까는거니ㅋㅋㅋ

보이스


OOOO오현호 X 이열 💥 #보이스 #미씽나인 #예열 #본방사수
OOOO 나 오늘부터 보이스 봄ㅋㅋㅋㅋㅋ미씽나인 재밌던데 안챙겨보구 ◐▽◐...◑▽◑... ㅔ
OOOO내일 미씽나인이랑 보이스 도깨비 못본거 다봐야지,,,,,ㅅㅣ바ㅜ
OOOO이제 월화 피고인 수목 미씽나인 금토 내일그대와+솔로몬의위증 토일 보이스 하면 되는건가요..
OOOO 수목은 미씽나인 토일은 보이스..?
OOOO도깨비보느라미풍이못봤다그래도 보이스가있어 깨비끝났으니보이스랑미씽나인봐야지
미씽나인 찬열 드라마 보이스 도깨비 찬열이 이열 우주의 공홈 끝나고 MBC shine_B56
OOOO오늘 미씽나인 2회도 못본거 보고 보이스도 보고 네이처 콘도 라이브 들가서 다 보고 도깨비 본방도 보고 이제 보이스 본방도 보면 진짜 오늘 2017년 1월에서 제일 행복할듯
OOOO보이스 보면서 할까 미씽나인 보면서 할까

도깨비


OOOO도깨비~~~이제 미씽나인~~~넘나 좋은것을
OOOO이젠 뭘봐야하는건가 참... 도깨비 끝나고나니 허무하군 #미씽나인 널 좀 봐야하는거니 #정경호역시🖒 #이번엔제발시청률좀나오자
OOOO 복주도 끝나고 도깨비도 끄ㅡㅌㅌ나고,, 내게 남은건 미씽나인뿐
OOOO도깨비 끝났어 ㅠㅠㅜㅜㅜㅠㅜㅜㅠ 이제 뭐봐 ㅠㅠㅜㅠㅜㅠㅠㅠ 아 그게 있구나 우리 이열이가 하는 미씽나인 ♡♡
OOOO도깨비가 막을내렸다...이제 남은건 미씽나인뿐
미씽나인 찬열 드라마 보이스 도깨비 찬열이 이열 우주의 공홈 끝나고 MBC shfly3424
OOOO아 근데 도깨비 끝나고 이번엔 미씽나인인가 뭔가 하던데 또 시작인건가 하
OOOO 나는 도깨비랑 미씽나인이만 봐!

이열


OOOO17. (미씽나인 관련 기사에서 발견) 음주운전 은 원래 이열이 일으킨 사건을 서준오가 덮어쓴 것이었소 하지아의 병명은 용혈성 지혈로 상처가 나면 지혈이 잘 안 되는 병이다.

우주의


OOOO🍉170110 (1) ✔'비연' 8월 개봉 ✔'우주의 별이' 포스터 ✔'미씽 나인' 공홈 업뎃 ✔QQ TV & IQIYI 웨이보 이씽 👉❤ ✔MANGO Ent. 웨이보 이씽 ✔smtowm_sum 웨이보 t.c…
OOOO 우주의별이랑 미씽나인이랑...
OOOO헐 근데 다음주 목요일에는 대박이네 미씽나인 끝나고 우주의별이 이어서 보면됨ㅋ
OOOO 짱 기여워ㅜㅠㅠㅜㅜ막 준면이는 우주의별이 홍보하고 존대는 다듀첸콜라보 홍보하니까 차녀리 뒤에서 작게 미씽나인도...이래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씽나인 찬열 드라마 보이스 도깨비 찬열이 이열 우주의 공홈 끝나고 MBC dyonut_0408
OOOO미씽나인 보고 우주의 별이 보면 되지? ㅜㅜㅜ
OOOO영상나눔) 미씽나인 1화 , 우주의 별이 티저1,2, 메이킹, 서울가요대상 영상 메일링합니다 추가되는 영상은 따로 타래글로 올려드릴게요 RT하시고 멘션으로 메일+콤마 남겨주세요 양식 맞는 글은 마음누를게요!
OOOO미씽나인도 보고 우주의 별이도 보고 종대 노래도 들을게!!!!

끝나고


OOOO엑소 4년 연속 대상 이벤트 ) 여자들의 생명인 앞머리 ! 고대기 이벤트 합니다 👍🏻 알티 + 팔로우 당발은 미씽나인 3화 끝나고 합니다 ~ 디엠으로 연락 드립니다 ~

MBC


OOOO[INSTAGRAM sunbin_eyesmag] 순백의 미씽나인 천사들 ☄️ 잠시후 10시!! #MBC #미씽나인 오늘도 #본방사수 해주실꺼죠!?? 2화 두근두근!! 본방사수해주시는 여러분들은 천사⭐️ t.c…
OOOO170112 MBC 미씽나인 제작발표회 해요TV

재밌어


OOOO미씽나인 재밌어😭 열아,,💦💦
미씽나인 찬열 드라마 보이스 도깨비 찬열이 이열 우주의 공홈 끝나고 MBC DAL921127
OOOO미씽나인 개재밌어,,ㅠㅠㅠㅠㅠㅠ
OOOO여러분 미씽나인 보세요 재밌어...
OOOO 소리님 미씽나인 보시나요!!! 저 이거 완전 버닝중이라서 분석하면서 보고 있답니다ㅠㅠㅠㅠ너무 재밌어요..!

열이


OOOO미씽나인 열이😚
OOOO나 미씽나인 못봐서 다시보고 있는데 존잼이야 진짜 2화에 열이 나오는데 방방뛰면서 봤다 아 열아 ㅠㅅㅠ

CUT


OOOO메일링 📺 2017 서가대 EXO CUT + 미씽나인 2화 양식 - + [멘션으로] 이메일 (콤마) 🗨 오늘 밤 열두시 까지 마감할게요 🗨 맞는 양식은 마음 누를게요 🗨 양식 정확히 지켜서 보내주세요 🗨…

미씽나인


OOOO와 미씽나인 추리하는것들 보는데 천재들만 모아놓았나 개소름...
미씽나인 찬열 드라마 보이스 도깨비 찬열이 이열 우주의 공홈 끝나고 MBC dyonut_0408
OOOO나 방금 미씽나인 2화꺼지 다봐써ㅠ이거 왜케 무섭냐ㅜㅠㅜㅠㅜㅜㅠㅜㅜㅜ
OOOO ㅋㅋㅋㅋㅋ미씽나인도 봐야되는데 담주에 푸른바다 마지막회본다고 또 못볼듯...
OOOO 진짜 미씽나인... 내스타일이야... 개존잼... 하...
OOOO하루종일 미씽나인만 본 사람... 추리글만 본사람... 누가 옷색깔이 감정표현한거라고 얘기했는데 정말 사실 맞는것같구요...
OOOO와 미씽나인추리 소름돋는다;
OOOO 오오 나도 미씽나인 재밌으뮤ㅠㅠㅠ
OOOO 응응 미씽나인이 백진히혼자살아돌아온거자나 그래서 나머지누가죽였는지 왜 의상이 다 베이지계열인지 추리하는데 진짜 재미써..내가 그런걸 조아해서ㅎㅎ
미씽나인 찬열 드라마 보이스 도깨비 찬열이 이열 우주의 공홈 끝나고 MBC DAL921127
OOOO 나도 중간중간 봣는데 재밋당 그래도 이제부턴 미씽나인만 볼거야
OOOO 앛 그렇구나 보고싶지만 난 미씽나인 봐야지..
OOOO미씽나인에 저 아줌마 진짜 짱난다 대갈빡 쥐어패고싶어
OOOO미씽ㄴㅏ인 못봤던거 봐야징
OOOO 근데 솔직히 이해가 안돼..ㅋㅋㅋㅋ 요즘 미씽나인 말고 보는게 없어서 ㅋㅋ
OOOO 인제 미씽나인을. ..
OOOO ㅋㅋㅋㅋㅋㅋ미씽나인 난리더만 나는 몰아보는 게 조아
미씽나인 찬열 드라마 보이스 도깨비 찬열이 이열 우주의 공홈 끝나고 MBC shinebandexo
OOOO미씽나인 볼때마다 권혁수만 보면 웃겨서 집중을 못하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죄송합니다ㅋㅋㅋㅋ
OOOO미씽나인2화 메일로 보내주실분ㅠㅠ제발요
OOOO우리 여리얼굴보다가 날샜네..... #미씽나인
OOOO미씽 나인 너무 좋다 ㅋㅋㅋ
OOOO오늘 미씽나인 첫방이야 8ㅅ8
OOOO 나 맨날 미씽나인톡 들어가서 추리본다..ㅎㅎ
OOOO세상에 미씽나인 2 화 보는데 세상에 너무 흥미진진해
미씽나인 찬열 드라마 보이스 도깨비 찬열이 이열 우주의 공홈 끝나고 MBC lol_0839
OOOO저게 개소름은 아닌데 미씽나인은 재밋음
OOOO그래 미씽나인이 아니라 미1씽이었ㅅ어
OOOO 미씽나인 오느ㄹ 아침에 봤는데 진짜 재미써 차녈땜에 보는건데 ㄹㅇ개재미따
OOOO미씽나인 2화 영상있으신분 기부가능하십니까 ...
OOOO 나 미씽나인 못본거 보는중~ 언냐는??
OOOO 히익 미씽나인 완저니 재미따
OOOO 나는 가족이 봐서! 미씽나인 아직두 못봣다ㅠㅁㅠ
미씽나인 찬열 드라마 보이스 도깨비 찬열이 이열 우주의 공홈 끝나고 MBC dadada_sy
OOOO 난 미씽나인!!
OOOO 마자마자...우리에겐 미씽나인이 있잖아!!
OOOO미씽나인 재밌다!
OOOO우와 데박 미씽나인 다 밧는대 딱 열시에 끗남
OOOO 최종화 뒷부분은 쪼금 봐쏘 ㅋㅌㅋㅋㅋ 오늘 다 몰아볼거야 미씽나인도 못봄 ㅠㅠ
OOOO아 미씽나인 추리 개미쳤네 진짜 너무 소름이야....
OOOO미씽나인 얼른 버고싶엏 😣
미씽나인 찬열 드라마 보이스 도깨비 찬열이 이열 우주의 공홈 끝나고 MBC radiantcy61
OOOO진짜 너무 졸리지만 미씽나인 재방도 보고 브이앱도 보고 자야겠다
OOOO 그르니까여 ㅠㅠ 힝 그래도 이제 저는 월화는 피고인 수목은 미씽나인 볼끄에야 ㅋㅋㅋㅋㅋㅋ 데헿
OOOO미씽나인ㅠㅠㅠㅠ오랜만에 드덕질 할 거 같으뮤ㅠㅠㅠ
OOOO미씽나인 혜리는 좀 에바였던 거 같고 백진희가 딱인둡
OOOO님둘 저랑 미씽나인 같이 보자 개존잼
OOOO헝헝 푸바 마지막화 남았지만....미씽나인 넘 잼있는골
OOOOㅠㅡㅠㅜㅠㅜㅜㅡㅜㅠㅠ 으으 미씽나인 넘 조아 진자 미스테리스릴러,, 이런거 넘 사랑해 ㅇㅣ제 슬슬 사람들 죽어나가겠지..
미씽나인 찬열 드라마 보이스 도깨비 찬열이 이열 우주의 공홈 끝나고 MBC kaimylover_88
OOOO미씽나인보는데 국회의원 넘 짜증난다
OOOO미씽나인 재밋나...?
OOOO 넘 기엽졐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중에 종대가 피쳐링한거 홍보하니까 쪼그맣게 미씽나인도 홍보하궄ㅋ
OOOO미씽나인 볼 것이다
OOOO내친구들이 다 미씽나인 재미있다구 했다 이득이다!!!그렇게 시청률을 올려라!!!!!
OOOO미씽나인ㄴ이나 파야지 하아
OOOO 지금 하는거 중에 미씽나인이랑 내성적인 보스도 재밋엉
미씽나인 찬열 드라마 보이스 도깨비 찬열이 이열 우주의 공홈 끝나고 MBC shinebandexo
OOOO 미씽나인도 보다가 울어써...
OOOO 글취!! 우리에겐 미씽나인이 이써!!!!!
OOOO나 진심 미씽나인 재방 눈에 띌 때 마다 보고 심심할 때 마다 1 2화 돌려보는 중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OOOO 음.....미씽나인??ㅋㅋㅋㅋㅋㅋㅋ
OOOO아니 여러분 미씽나인 외않보세요..? 진짜 대존잼 핵존잼
OOOO 흑ㄱ흑 ㅠㅠㅠㅠㅠ그니까ㅠㅠㅠㅠㅠ괜ㅊ...찮아!!! 나에겐 미씽나인이 잇닥궁 ㅎㅎㅎ
OOOO얘드라 미씽나인 재밌대 그래서 나도 볼예정 ㅎㅎ
미씽나인 찬열 드라마 보이스 도깨비 찬열이 이열 우주의 공홈 끝나고 MBC Glitter_921127
OOOO미씽나인 욕나온다 워후 진짜 현실
OOOO역도요정김복주,김사부 정주행하고 미씽나인,힘쎈여자 도봉순 봐야지 미씽나인 보세열 여러분
OOOO 긍까ㅜㅜㅜㅜ이제 미씽나인만 파야게따ㅜ
OOOO 미씽나인 ㅎ?
OOOO 헹 나 아직 미씽나인 한편도 못봣다,,.ㅠㅅㅠ
OOOO미씽나인 보면서 차녈이 나올 때마다 잘생겼다고 소리지르며 소파 퍽퍽 치기
OOOO독개비 끝낫으니 다들 미씽나인 보새요^-^
미씽나인 찬열 드라마 보이스 도깨비 찬열이 이열 우주의 공홈 끝나고 MBC exoxo_84
OOOO 미씽나인 잼쏘 !!!
OOOO미씽나인 또 보는데 진짜 고생마니해따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후엥 빨리 3화보고싶어ㅠㅠㅠㅠㅠ
OOOO 혹시 미씽나인 해석 보셨어요.? 징짜 소름과 닭살의 연속...추웠어요 <<ㅋㅋㅋㅋㅋㅋ
OOOO 미씽나인진짜뭐에요??,,?,, 개소름끼쳐
OOOO 저 오늘 미씽나인2화재방봤는데 넘 무서워서 소름쫙... 2화 보셨어요??
OOOO아 미씽나인
OOOO이제 미씽나인으로 하루를 버틴다
미씽나인 찬열 드라마 보이스 도깨비 찬열이 이열 우주의 공홈 끝나고 MBC giveme_cy
OOOO 미씽나인~~:-:(!(!-(:(:(?
OOOO독개비 끝낫으니 이제부터 미씽나인 올인이다
OOOO와 미친 미씽나인 9명 실종자 세월호 사건에 돌아가신 9명이랑 수도 같고 성별도 같음...여자3명 남자6명... 개소름돋았다...
OOOO그 미씽나인? 그것도 봐야겠당....
OOOO브이앱이랑 미씽나인 보고 자야지
OOOO이제 미씽나인만..
OOOO 2222 미씽나인 너므 좋음
미씽나인 찬열 드라마 보이스 도깨비 찬열이 이열 우주의 공홈 끝나고 MBC DDUNION_0112
OOOO미씽나인이나 빤니 보구십다 현기증난단 말에요,,,
OOOO미씽나인 복습즁...ㅇㅍㅇ!!
OOOO 흑흐규ㅠㅠㅠㅠㅠ그래도 아직 푸른바다가 남아있어서...그리고 미씽나인 재밌었답니다...헤헿><
OOOO으으으 미씽나인 보고 싶어 미씽나인 보고 존잘림들 해석 보고 싶어 궁금해 미칠 거 가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미씽나인 개꿀!
OOOO씌이...미씽나인 2화까지 보자고 사진 대이동 하고 있다..
OOOO 하 ㅠㅠㅠㅠ이제 내일그대와랑 미씽나인 볼 차례군
미씽나인 찬열 드라마 보이스 도깨비 찬열이 이열 우주의 공홈 끝나고 MBC ddoing_19930112
OOOO여러분 미씽나인을 봅시다 존잼
OOOO이제 재밋는고 미씽나인밖에 없ㄱ던데..곧 푸른바다 끝나면...하..
OOOO이제볼게 미씽나인밖에어뵤군
OOOOㅠㅁㅠ 네이처콘이랑 미씽나인 낼 꼭 바야지,,
OOOO미씽나인 하띵하띵!!!!!!!!!!!!!!!!!!1
OOOO미씽나인ㅋㅋㅋㅋㅋㅋ 보세요 여러분ㅋㅋㅋㅋㅋㄲㅋㄱㅋㄱ 서준오가 자기 신곡 리기리기동 진입 98위 보고 울면서 다운받는거 겁나 웃겨죽는줄ㅋㅋㅋㅋㄲㅋㄱㅋㄱㅋ 리기리기동ㅋㅋㅋㅋㅋㄲㅋㄱㅋ
OOOO 지금 미씽나인2화본다 라봉희 이상해...벌써 저렇게까지 적응함..?
미씽나인 찬열 드라마 보이스 도깨비 찬열이 이열 우주의 공홈 끝나고 MBC ssakssak_
OOOO미씽나인 못보신뷴덜 VOD 무료예요 !^! 나더 보고잇다 ~♡~
OOOO오늘 집가서 미씽나인이랑 네이처 다시볼래8ㅅ8...
OOOO미씽나인 보는 사람 개존잼인디ㅠ
OOOO 미씽나인2화재방보는중
OOOO💜미씽나인 추리 타래💜 (이어집니다^^)
OOOO아니 잠만 미씽나인 무서운데,,?
OOOO미씽나인 2회까지 봤는데... 1회 기대감에서 2회에 훅 꺼짐.. 접을듯. 김과장 봐야겠다
미씽나인 찬열 드라마 보이스 도깨비 찬열이 이열 우주의 공홈 끝나고 MBC dhwldus4838
OOOO저가 미씽나인을 다보소 왓구여
OOOO 오오 미씽나인은 나오는구냐 ㅇㅁㅇ
OOOO 미씽나인은 보고이써??
OOOO 음...미씽나인?ㅋㅋㅋㅋㅋ
OOOO미씽나인 두 번 아니 세 번 보세용...
OOOO미씽나인 진짜 재밌서요
OOOO 오ㅑㅁ,,?미씽나인도 보면서 정주행하면 되지 않나,,?
미씽나인 찬열 드라마 보이스 도깨비 찬열이 이열 우주의 공홈 끝나고 MBC SIXTYONE_CY
OOOO뭐야미씽나인
OOOO미씽나인 그거라며? 로스트 짝퉁
OOOO 고로치,, 하지만 하지 않는걸 추천한다... 그냥 우리 미씽나인이나 열씨미 봐여..
OOOO미씽나인 존나 터뷸런스네 ,,
OOOO 그런거 같아요 전 안봤는데 미씽나인에도 나왔다구. 원래 연기한다고 고등학교 자퇴했거든요
OOOO첫 주 미씽나인 1,2화 영상은 오늘까지 받습니다!
OOOO오늘 새벽은 미씽나인과 함께
미씽나인 찬열 드라마 보이스 도깨비 찬열이 이열 우주의 공홈 끝나고 MBC shinebandexo
OOOO미씽나인 다시 보는데 라봉희 한국입국 비행기안 사람들도 다 베이지색... 노린거 아님 말궁... 라봉희 상상속아님 말구...ㅇㅅㅇ (추리 재미들림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미씽나인 그렇게 재밌? 아 이거 보고 걔도......
OOOO나 볼 거 미씽나인2화랑 네이처랑 아까 브이앱 미쳤디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앗 저도 미스테리 추리극 광팬이랍니다ㅠㅠㅠㅠ공중파에서 보기 어려운 장르라서 그런지 더 기쁜 마음으로 보게 되더라구요! 종종 미씽나인 이야기도 같이 해요😊
OOOO 헐 .. 미씽나인 왜 못봐 ..
OOOO 오...미씽나인 못 보는 새럼.....그거 나요..아티움 못 가는거 그것도 나요
OOOO찬뇨 세성 귀엽지 조그맣게 미씽나인도 이러는거봐 이게 무슨 애기지 애기야 애
미씽나인 찬열 드라마 보이스 도깨비 찬열이 이열 우주의 공홈 끝나고 MBC shinebandexo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차뇨 옆에서 미씽나인도ㅋㅋㅋㅋㅋㄱㄲ
OOOO앙 기여어ㅜㅜㅜㅠㅜㅜ 미씽나인도 ㅇㅍㅇ💖
OOOO박찬녈 미씽나인도 ㅇㅍㅇ!
OOOO미씽나인도 ㅠㅠㅠㅠㅠㅠ
OOOO미씽나인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ㅋㅋㅋㅋㅋ 아긍
OOOO미씽나인두~
OOOO 미씽나인 다시 보고 있어 ㅠ ㅠ 너무 재미땅 👍
미씽나인 찬열 드라마 보이스 도깨비 찬열이 이열 우주의 공홈 끝나고 MBC shinebandexo
OOOO난 개이처를 포기하고 미씽나인을 봤다
OOOO 미씽나인이 나니
OOOO 미씽나인보자 혜둥님
OOOO내일 볼거야ㅠㅠㅠㅠㅠㅠ 미씽나인도ㅠㅠㅠㅠ 네이쳐도ㅠㅠㅠㅠㅠ 몰아볼거야ㅠㅠㅠㅠㅠ
OOOO 그니까...아까 미씽나인 보다가 놓침ㅜㅜ
OOOO#미씽나인 세상 시원한원샷
OOOO 찌릿 ☇☇☇ 미씽나인 대존잼
미씽나인 찬열 드라마 보이스 도깨비 찬열이 이열 우주의 공홈 끝나고 MBC shinebandexo
OOOO 미씽 나인? 그거랑 맨몸의 소방관인가 것도봄
OOOO미씽 나인 재밌다 몰아서 보고 싶은데 스포 밭을 피할 길이 없으므로 본방 챙겨 보는 걸로 흑흑
OOOO그래 미씽나인 라봉희가 말하는 부분은 전부 베이지톤이고 현재이거나 실제로 있는 일 같은 경우엔 원색옷이라고(ex. 소희 절벽에서 떨어질때)내 궁예론 알고보니까 비행기에서도, 처음에 살아서도 모두 원색톤 입고 있었던건데 우리가 알고있는 부분은 라봉희의
OOOO미씽나인 설마 군산에서 찍음? 우리지역인디; 군산 존나나오네..?
OOOO와 미씽나인...
OOOO미씽나인 남주 ㅈㄴ 개극혐... 남주 때문에 빡쳐서 못 보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아ㅏ 미씽나인꿀잼이다
OOOO 엇 나도 아까 미씽나인 연속방송 봤는데 ! 우리 통한거니....😶
OOOO 고니까 ㅜㅜㅜㅜㅜ 짜증나서 미씽나인못본거보려구 푹에서 2화까지무료니까 불닭먹으면서 감상..
OOOO미씽나인 보는데 내가 라봉희라면 살려줬는데 식량 맘대로 쳐먹고 협조도 안하는 서준오한테 바로 말까고 욕했다. 무인도에서도 꼬박 꼬박 존대해주면서 챙겨주는거 보는데 속 터짐
OOOO헉 미씽 나인 1화에 깔리는 노래 이고 머지 .. 이소라 원곡 아닝가 .. 나 옞너에 징자 돟아햿던 노랜데
OOOO아 미쳣다 미씽나인 꼭 보자 시청률 20 넘으면 찬녈이가 프리허그 해준다며 ㅠ ㅠㅠㅠㅠㅠ
OOOO미씽나인 대박!!😳
OOOOSㅣ발 그냥미씽나인이나보셈
OOOO미씽나인 전잼,,
OOOO여러분들... 제발 미씽나인보세여... 방금 1, 2화 정주행하고왔는데 와 이거 ㄹㅇ 꿀....
OOOO생중계 못 보겠다 미씽나인이나 봐야지 ㅂ2ㅂ2
OOOO미씽나인존잼이셈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