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 22, 2017

보이스 드라마 범인 무서워 OCN 다들 예성 재밌어 도깨비 재밌는데 장혁


드라마

OOOO잠시후! 심장이 쫄깃쫄깃해지는 마성의 드라마 #보이스 3화가 본 방송됩니다! #예느님도본방사수 #초집중 #꼭볼끄야 #열심히볼끄야 잠시후, 밤 11시 #보이스 3화 OCN 본 방송 #장혁 #이하나 #백성현 #예성 #…
OOOO내가 좋아하는 드라마류보이스 더블유 나인 시그널 싸인 더블유에 로맨스가 좀 많이 들어가서 그부분은 재미없었지만 그만큼 추격추리가 재밌어서 괜찮았다!
OOOO드라마 보이스로 보쿠아카.. 다들 보이스 봅시다
OOOO 그 드라마 끝났는데 이제 뭐하려고. 보이스로 갈아타려나?
OOOO단언컨대 보이스는 내 인생드라마
OOOO로스트님의 인생드라마 OCN 특수사건전담반TEN tvN 나인 tvN 시그널 OCN 보이스<<추가예정
OOOO#보이스#드라마#토/일 22시

보이스 드라마 범인 무서워 OCN 다들 예성 재밌어 도깨비 재밌는데 장혁 Jonen_

OOOO 보이스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ㅜ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 제 인생 드라마예요ㅜㅜㅜㅜㅜ 엉엉 ㅜㅠㅠ
OOOO 전개에는 그렇게 상관은 없지만 매 드라마마다 가장 기억에 남고 임팩트 남는 장면이 있잖아요! 아마 보이스는 2화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ㅠㅅㅠ
OOOO 보이스??드라마야??
OOOO 와진짜 오늘 진짜 개무서웠음. . . . 보이스 ㄹㅇ 혼자보면 안될드라마. . . .
OOOO아....보이스 존잼ㅠㅠㅠ 도깨비 떠나보내는게 아쉬웠는데 다른 드라마를 찾았다...♡
OOOO 쓸개밈 ,,,후욱 ,,, ,, 보이스 너모 채고인 것 ,,, , ㅠ 저 진챠 드라마 안 보는데 너무 재밌자나요 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실검 1위가 보이스 범인이어서 못누르겠어 나중에 몰아보려고 한 드라마였는데..

OOOO 보이스가 이름인 작품들 넘많아요 ㅜㅜ 흑흑 보이스 드라마 가키님 범죄수사물 취향이시면 추천해드려요 😁😁
OOOO보이스 진심 짱인듯.. 범인누굴까? 요즘 드라마가 좀 다 무서움 ㅠㅠ 그리고 볼게 너무 많은 요즘 .. 드라마 볼게 너무 많은 요즘 ~
OOOO아 요즘 드라마들이 왤케 다 재밌짛..김사부도 그렇고..도깨비도구렇고..보이스도그렇고...미쳤네
OOOO작년에 드라마 한편도 안보다가 요새 도깨비(ㅈㄴ 취향) 푸바전(후반 존잼) 보고 드라마 세포 깨어나서 시그널(형사물 안좋아하는데 재밌게봄) 구그달(여주 답답) 다 봤는데 이 취향에 더블유 보면 어떨까? 참고로 보이스(빅엿)
OOOO드라마 보면서 이런느낌 받은적 처음이고 살면서도 처음임 보이스 1화 문뒤에 여고생 숨어있었는데 들어와서 여기있었네 하는부분에서 백퍼센트 그 여고생에 몰입해서 소름돋는것도 아니고 무서운것도 아니고 그냥 뭐랄지 아무생각없이 아어잿든 설명하기 힘든 감정이엿
OOOO보이스에서는 현재부터하는진술은 법정에서 불리하게 작용할수있다고 고지했는데 이것역시 고지의무가없는것. 그러나 드라마는 참잘만들었다
OOOO보이스 드라마 무서운거임?

보이스 드라마 범인 무서워 OCN 다들 예성 재밌어 도깨비 재밌는데 장혁 khs1201

OOOO보이스 나만보나ㅜㅜㅜㅜ 개재밌는데 너무 소름돋는 드라마... 저번주엔 세탁기였고 이번주엔 이빨..
OOOO드라마를 정말 안 보는 내가 이 때까지 본방 사수 한 드라마가 딱 하나 있는데 "미녀공심이" 라고.. 보이스가 그 후를 잇는 드라마가 될 것 같다 앞으로 본방사수 각이다
OOOO드라마 보이스??? 보ㅓㅛ는데 거기 나오는 경찰이랑 근시랑 닮은거 같아??????
OOOO 보이스 일일드라마 ㅜㅜ 근데 나 변호사얘기 그런것도죠아해 막 리멤버 동네변호사조들호이런거 ㅎㅅㅎ
OOOO드라마 보이스에 나오는 범인 옷빨이랑 목소리에 치여버렸음 진짜 목소리 토나오게 조은데 누구지
OOOO 보이스가 OCN인가 거기서 하는 드라마?같은건데 경찰들이랑 신고센터 대원들이랑 막 구하러가고 그런건데 완전잼써
OOOO사퍼 새복잡쇼 보이스드라마 후기 샬럿이 넘나 기여웠다

OOOO 드라마 보이스 ! 꼭 봐ㅠㅠㅠ
OOOO 헉 보이스 그거 드라마 무섭지 않아..?
OOOO보이스 봤승ㅇ데..왜 한국ㄱ 드라마능 csi처럼 한편에 모등 사건이 안끝나는걸까
OOOO강권주 귀에 들리는 소리도 물론 사건 해결을 위해 중요하게 작용하지만 나는 피해자가 강권주로부터 듣는 소리가 더 중요하다는 의미로서의 보이스라는 드라마 제목을 해석하고 싶음. #OCN #보이스
OOOO보이스 보는 사람 없냐 진짜 내 인생 드라마야..
OOOO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냈어요~? 저는 보이스 보고 왔는데 ! 진짜 재밌어요ㅠㅡㅠ 인생 드라마,, 오빠도 요즘 연습하느라 바쁘겠지만 시간될때 한번 봐봐요 〰 오늘 추운데 옷 따뜻하게 입었어요? 감기 조심하구! 많이 보고싶어요❤
OOOO드라마 보이스 뭔가 재밌긴한데 좀 답답한거같기도 하고... 그래도 내가 좋아하는 장르..ㅠ 시그널2는 언제나온담

보이스 드라마 범인 무서워 OCN 다들 예성 재밌어 도깨비 재밌는데 장혁 mv_pang

OOOO 장혁 캐릭터땜에 보이스볼까말까 너무 고민되고......드라마본 내내 너무 눈살이 찌푸려지고....
OOOO 우리가족은 드라마 잘 안봐..나도 잘 안보는데 보이스는 친구가 보여줘서 범인이 너무 궁금해..
OOOO보이스 드라마 존잼
OOOO탐라에서 오씨엔 드라마 보이스 범인 스포하면 주기고 차단할거임(급기야
OOOO트친여러분 모두 ocn드라마 보이스 보세요! 넘 재밌어
OOOO 나 진짜 보이스 인생드라마임 ㄹㅇ 왤케 잘만들었데
OOOO보이스 이 드라마 보면 고구마 2689686589개 먹고있는 것처럼 답답하고 짜증나서 수명 깍이는 것 같은데 계속 보게된다....이게 농락당한다는 건가???

OOOO 맞아요ㅜㅜㅜㅡㅠ 보이스 진짜 시그널 다음으로 제 인생 드라마입니다...8ㅁ8 너무 좋아요!!!
OOOO보이스 보세요 짱잼!!!!!OCN드라마 짱!!!!
OOOO 야 지짜 나 보이스 인생드라마될듯
OOOO ocn에서 보이스라는 드라마 새로 나왔어욤!!! 엇 글고보니 보이스 영화도있네용
OOOOㄹㅇ보이스 혼자 새벽에 정주행 하기 딱좋은 드라마ㅏ
OOOO보이스가 뭔가 했더니 드라마여꾸나,,, 다들 재밌뎅 내일봐야징 공부 언제하냐거🤔
OOOO보이스? 라는 OCN에서 하는 드라마 봤는데 재밌더라

보이스 드라마 범인 무서워 OCN 다들 예성 재밌어 도깨비 재밌는데 장혁 nabang56

OOOO보이스 최고야..이런 드라마 너무 좋아ㅠㅠ
OOOO보이스 리얼 넘 무섭지만 계속 보게된다 쫄보라 스릴러 못보는데 넘 잘만든 드라마다...!
OOOO 보이스 재밌어요? 요즘 볼 드라마가 없는데 다들 보이스얘기하셔요..!!
OOOO보이스 존잼이다 날 친 드라마는 니가 처음이야
OOOO이쯤이면 보이스 어떤 드라마인지 궁그매서라도 본다
OOOO 보이스 재밌게 보신다면 특수사건전담반텐 이라는 예전에 한 오씨엔 드라마 있는데 한번 봐주세요.. 처음에는 약간 지루한가?라고 느낄수있는데 존잼입니다ㅜㅜㅜ 제 인생드라마ㅜㅜㅜ
OOOO리멤버-시그널-보이스 내 인생드라마 탑쓰리 확정이네 재미써

OOOO보이스 보시는분 존경한다 저 발암을 어떻게 보고있는거지 여주가 굉장한 능력으로 진범을 찾아낸다는 결말일거 같긴 한데 그 과정이 너무 발암이야 너무 발암이야 너무 너무 너무 그냥 드라마 안보는거 유지할껄 왜 본다고 해서는 에휴
OOOO보이스너무대박드라마야ㅜㅠㅠㅠㅠ 스토리짱짱하듀ㅠㅠ
OOOO아 제발 아무나 보이스좀보세요 오씨엔에서합니다 제발 봐주세여 내탐라에 이글 볼사람얼마없겠지먼 아무나보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개쩔어주는 드라마 ㅠㅠㅠㅜㅜ
OOOO티비엔이나 오씨엔 드라마 너무 재밌다... 보이스도 재밌는데 초큼 무섭네
OOOO드라마 보이스. 뭔가 흥미롭긴 한데 디테일에 있어 영 어색하네. 남여 주인공 연기도 좀 어색하고 ㅋ 주제는 좋은데... 현실성이 좀 떨어진다 ㅠㅠ
OOOO이번에 시작한 보이스라는 드라마보는데 오우 스릴러에 괜찮다
OOOO보이스. 근래 본 영화, 드라마 통틀어 제일 재밌다.

보이스 드라마 범인 무서워 OCN 다들 예성 재밌어 도깨비 재밌는데 장혁 Liha_3rd

OOOO드라마 보이스 보는 내내 긴장됨
OOOO드라마 "보이스" 오버연기들의 향연....
OOOO밈들 보이스 진자 츄천해요무ㅜㅜㅜㅜ이것도 인생 드라마!!!!!
OOOO보이스라는 드라마 되게 재밌나보다...탐라에 몇몇분들께서 화내고 계셔...ㅎㅎ검색해보니까 제복입으신 아리따운 여성분이 나오시던데 내일 정주행해야디이
OOOO 택운아...나 보이스 보고있는데 드라마가 아주 무서우우어
OOOO내동생 보이스 보는데 존나 드라마 개발암이다 일단 여주가 연기 너무 못해..
OOOO량이가 믹싱커미션을 열기 위해 샘플을 받고 있다! ☆보이스드라마효과음&브금 풀세트(각 1~3분) ☆애니효과음/브금/효과음&브금(각 1~7분) #량이_자트 #믹싱커미션_샘플_믹싱_무료로_받아요

보이스 드라마 범인 무서워 OCN 다들 예성 재밌어 도깨비 재밌는데 장혁 sorewa_melon

OOOO보이스보다가 짧막하게 말하자면 쟤는 아마 저 범인 못잡을거임. 애매하게 1끝나고 2안나오냐고 욕하고 지치고 잊힐쯤 새시리즈나올테고 그러다가 2나오는데 더 고구마일걸....오씨엔드라마 잼는데 다그래. 텐도 그 범인 못잡아써..나녀도 애매해....
OOOO보이스 장혁 연기 너무 내 스타일 아니고 근데 드라마가 내 스타일... 나 저런 캐릭터 너무 싫어한다 일부러 삼백안 뜨고 껄렁껄렁한 그런 느낌의... .
OOOO보이스 개답답한 드라마네
OOOO 제 일주일의 낙인 드라마 도깨비가 오늘 끝났어요ㅠㅠ 흑흑 이제 멀루 일주일을 견디죠ㅠㅠ 좋은 드라마 또 나오면 좋겠어요.. 아는 언니가 보이스 추천했는데 분위기가 무서워서 못 보겠어여ㅠㅠ
OOOO드라마 보이스 존잼... 연기 진짜 신들린듯 졸라잘해
OOOO 뒤에 쩜쩜쩜 뭔데 -_- ? .. 다 먹었어.. 오늘은 보이스 (OCN 드라마) 보고 좀 소화되고 자야지 .. 바로 자면 내일 팅팅 붓는다.
OOOO 얍쓰! 나린이는 드라마 보이스 봐?

보이스 드라마 범인 무서워 OCN 다들 예성 재밌어 도깨비 재밌는데 장혁 cloud_topia

OOOO 아 보이스 역시드라마는 정주행 원래 탐라에 답글 많이 달아 물론 보일때만 헤
OOOOㅋ...보이스 보는중인데...이거 무슨 경찰의 무능 광고하려고 만든 드라마임?ㅋㅋㅋㅋㅋㅋ전화 끊겼다고 경찰이 다시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범인

OOOO보이스 다들보라고해서 정주행했더니 캬👍 범인 대식일까?!🙈
OOOO보이스 범인은..
OOOO보이스 보는사람!?!?!?!?!?!?!?!?!? 범인 누굴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OOOO나 지금 심각해 보이스 범인 찾아낸거같아
OOOO 헐 저도 보이스 봐요 오늘 보는데 안끌고 넘어가서 넘 좋았어요 ㅋㅋㅋ 그런데 범인 누군지 몰라서 끙끙 앓고있다는,,,

보이스 드라마 범인 무서워 OCN 다들 예성 재밌어 도깨비 재밌는데 장혁 bananamilk____

OOOO범인 정체 진짜 흥미진진ㅋㅋㅋㅋㅋ아이고 재밌어 보이스 ㅋㅋㅋㅋㅋㅋ
OOOO보이스 넘 무섭드... 1화 그 범인 나올때마다 완전 소오름 짱무섭
OOOO보이스 실검이 알려주는 범인ㅋㅋ 근데 첫회부터 입모양이 김재욱 닮긴했음 목소리도ㅋㅋ 아마 조금 변조시킨듯 오늘보니 체형도 호리호리 키큰게 김재욱인듯
OOOO보이스 범인이 실검 1위야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비아찌,,
OOOO와 보이스 범인 잔인해....
OOOO보이스 진짜 범인보다 가짜 범인이.. 여기 까지
OOOO책 뒷장부터 보고 영화 스포일러 보고가는 잉간으로서 너어무 답답해 ㅠ #그러니까범인은누구 #보이스

보이스 드라마 범인 무서워 OCN 다들 예성 재밌어 도깨비 재밌는데 장혁 hpriskakb

OOOO오...보이스는 범인이 시그널때보다 더 무섭게 느껴진다 ㅇㅁㅇ 완전 싸이코패스던데 사람을 둔기로 때리는 소리가 너무 리얼해서 더 소름돋았다ㄷㄷㄷ
OOOO엄마가 보이스 보길래 잠깐 같이 보다가 범인이 cctv없는 쪽으로 유인ㄴ하는 거 보고 소름돋아서 방에 들어옴...
OOOO내 친구가 방금 보이스 장혁이랑 같이 다니는 형사가 범인인 것 같다는데ㅋ ㅋ ㅋ ㅋ 그럼 진짜 소름인데ㅠ
OOOO보이스 졸라 무서웠어 ••• 범인 스포는 안할게 ㅠㅠ
OOOO보이스 범인 목소리듣고 혁수 떠올린 거 나 뿐만이 아니구낰ㅋㅋㅋㅋ
OOOO저희 아빠 추리= 경찰 내에서 범인을 돕는 사람이 그 장혁 옆에 계시던 그 형사분,, 매번 같ㅇ 있ㅇ던.. 같이 밥도 먹고 같이 차타고 운전도 하시던.... 으어어엉ㅇ 보이스 넘 무서웡
OOOO김재욱시 얼굴 언제나와여ㅠ 보이스 범인이라고 다 알던데 얼굴 까시지 그냥

보이스 드라마 범인 무서워 OCN 다들 예성 재밌어 도깨비 재밌는데 장혁 ohayoharuchan

OOOO보이스 범인 김재욱일듯 ..
OOOO 으이?? 보이스에서?백성현이 범인이라고??
OOOO보이스 몇부작이지 저 범인 잡으면 끝나는거게찌?
OOOO보이스 겁나 무섭고 범인들빼고 나오는 등장인물들이 다 고구마2448392개 먹은거같이 행동해ㅜ ㅠㅠㅜㅜㅜㅜ
OOOO보이스 마지막 화에 저 여주가 범인 알아냈는데 그 범인한테 납치되서 남주가 그 범인 잡아낼 것 같음
OOOO 아ㅎㅎ아니요 저 보이스보는데 범인 목소리가 비슷해서요ㅎㅎ
OOOO보이스 범인 이수혁 아니예요ㅜㅜㅜㅜ절대 아니예요ㅠㅠㅜ

보이스 드라마 범인 무서워 OCN 다들 예성 재밌어 도깨비 재밌는데 장혁 shfly3424

OOOO보이스 범인 목소리 존나 대박 딱 듣자마자 그 분이 떠 올랏쩨!!!!!!!!!~!!
OOOO보이스 범인 역할 ㅇㅅㅎ 같다
OOOO뭔가 보이스 경찰아내 죽인 범인 막 재벌가 후손 이럴거같고 그래서 윗선에서 덮고 다른애로 범인잡아다가 넣은거같은 그런느낌이 든다 뻔한 한드소재
OOOO보이스 범인 시원이 오빠 닮은 분 아닐까..?
OOOO보이스 범인 존나 목소리 이수혁 같은데... 덩치가 아닌 것 가타 (응 존나 아냐
OOOO보이스 범인 목소리가 이수혁 같은데 뒷모습이 이수혁이라고 보기엔 머리도 크고 등빨이 없음...
OOOO보이스 범인 이수혁인듯 #보이스

보이스 드라마 범인 무서워 OCN 다들 예성 재밌어 도깨비 재밌는데 장혁 shfly3424

OOOO보이스 저 범인은 쓰레기야 걍
OOOO보이스 범인 누군지 알거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보이스 범인 김재욱이고 권력자 아들인듯
OOOO뭐지.. 보이스 범인 목소리 바뀐 것 같애............... ㄷㄷㄷ 1편을 다운 받아서 봐야하나?!!
OOOO보이스 범인새끼 나쁜새끼 ㅠㅠ 캐틀벨로 뭐하는 짓이야 ㅠㅠ
OOOO아 미친 진짜 보이스 범인 누구냐
OOOO보이스 범인 김재욱같ㅇ다

보이스 드라마 범인 무서워 OCN 다들 예성 재밌어 도깨비 재밌는데 장혁 APRIL_DSPmedia

OOOO헉헉!!!! 보이스 그 범인 목소리 완전 이수혁!!!!!
OOOO 음.. 보이스프로파일러가... 범인..을..잡..........형사물.........................?
OOOO나만 보이스 남주 후배(?)가 남주 부인 죽인 범인같냐..((ㅇ응아니야
OOOO난 보이스 범인디 누군지 알고이쑴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빼박임 백성현아니구...
OOOO근데 보이스 ㄹㅇ 반전으로 범인 형사고 그러면 소름끼치겠다


무서워

OOOO 미안 나 보이스 그거 보고 존나 무서워서 엑소 보는 중이엿다...
OOOO 보이스 그거 너무 무서워..

보이스 드라마 범인 무서워 OCN 다들 예성 재밌어 도깨비 재밌는데 장혁 _____gnusey__

OOOO나 보이스보다가 무서워죽을뻔
OOOO 보이스안봐 무서워
OOOO보이스보고나니까 무서워졌어
OOOO보ㅇㅣ스는 나같은 쫄보가 보기에는 너무 무서워ㅠㅠㅠ
OOOO 초멘에죄송한데 .. 보이스 와 무서워요
OOOO보이스 보고왔는데 존나 무서워 ㅠ
OOOO 둥가둥가 보이스 무서워요...

보이스 드라마 범인 무서워 OCN 다들 예성 재밌어 도깨비 재밌는데 장혁 BTOB_sally

OOOO으 보이스 넘 무서워
OOOO탐라보니까 보이스 재밌는거같은데 무서워서 못보겠다..
OOOO보이스 너무 범죄 생생해서 무서워..ㅠ혼자 불끄고 새벽어 절대 볼수가없다ㅠㅠ청각적 공포ㅠ
OOOO보이스 너무 무서워서 못 보겠어. ㅠㅠ 잔인해..
OOOO 보이스 보고 싶은데 세탁기? 그거 보고 무서워서 못보게ㅛ어ㅜㅜㅜ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이스봄? 아 지렸다 진짜 아근데 2회가 너무 무서워서 3회는 그닥 그랬음 내일 지릴거같음 ..;;
OOOO여러분 보이스보세요 진짜 무서워서 눈물나옴

보이스 드라마 범인 무서워 OCN 다들 예성 재밌어 도깨비 재밌는데 장혁 lynchae

OOOO보이스 보고 지금 존나 무서워
OOOO보이스진짜무서워.....혼자서 절대 못봐,,
OOOO보이스 너무무서워ㅠ
OOOO보이스 짜릿해 무서워
OOOO여러분 보이스 봐줘 우주 최강 쫄깃함ㅠㅠㅠㅠㅠ 졸라무서워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보이스 너무 무서워
OOOO보이스 개무서워 ..

보이스 드라마 범인 무서워 OCN 다들 예성 재밌어 도깨비 재밌는데 장혁 hearttaek

OOOO보이스보고나면 무서워 너무현실적이랏‥
OOOO 보이스 보구 싶은데 무서워서 못 버게써 인샌. .. . . .
OOOO보이스 🍯잼 ㅠ ㅠ 근데 좀 많이 무서워
OOOO아 미친 보이스 재밌는데 무서워
OOOO허어 보이스 넘 쫄깃해버리고.. 무서워죽갰고...
OOOO보이스 1화 보다 무서워서 2화 못봄. 아 완전 오원춘 생각나.
OOOO보이스 넘 무서워ㅠㅠㅠ

보이스 드라마 범인 무서워 OCN 다들 예성 재밌어 도깨비 재밌는데 장혁 shfly3424

OOOO아 미친 보이스 개무서워
OOOO 오호 나 지금 혼잔데 보이스보는데 무서워ㅓㅜ...
OOOO 근데 보이스가 너무 무서워...
OOOO보이스 존나무서워 우아ㅏ아앙ㄱ
OOOO보이스는 너무 무서워
OOOO보이스 나 혼자 보면 진ㅋ자 무서워 디질그듯
OOOO보이스 무서워..ㅠㅠㅠㅠ

보이스 드라마 범인 무서워 OCN 다들 예성 재밌어 도깨비 재밌는데 장혁 Yesunee

OOOO나 ㅂㅂㅐ고 다들 보이스보나봄 난 보다가 무서워서 소리지르면서 울까봐 대낮에봐야하는데,,
OOOO보이스 무서워서 못보겟네
OOOO 보이스 안무서워? 무섭다고 해서 못보겟다
OOOO보이스 무서워서 못보겟셔...
OOOO누가 우리집좀 와줘요...보이스보는데 무서워 죽겠다고
OOOO보이스 존나무서워
OOOO보이스 너무무서워요

보이스 드라마 범인 무서워 OCN 다들 예성 재밌어 도깨비 재밌는데 장혁 singniii

OOOO 보이스너무무서워요진짜
OOOO헐 보이스 무서워,,,
OOOO아 보이스 개무서워
OOOO 무서워보이스..
OOOO흐어어어어 보이스 무서운데 재미있고 무서워.....
OOOO보이스 무서워진짜 아악
OOOO보이스 진짜 ㄹㅇ 너무 무서워

보이스 드라마 범인 무서워 OCN 다들 예성 재밌어 도깨비 재밌는데 장혁 khs1201

OOOO아 보이스 개무서워 미친
OOOO ㅣㅇ두야 ㅠㅠㅠㅠ 보이스 너무 무서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아 진짜 보이스 진짜 무서워 진짜 아
OOOO보이스 보시는분???!!! 아나 이거 왜케 무서워ㅠㅠ
OOOO보이스 보는데 진짜 아 아 내 심장이야 너무 무서워
OOOO보이스너무무서워뒤짐
OOOO보이스 보시는분들 더 콜도 봐조.....더 콜 보면서 무서워가지고 풀켰어

보이스 드라마 범인 무서워 OCN 다들 예성 재밌어 도깨비 재밌는데 장혁 teuk2hae

OOOO엄마가 옆에서 보이스 보는데 나 이거 너무 무서워서 싫어ㅠㅜ


OCN

OOOO흐음.. 누가 본방사수를 안 한다구요? 제가 면담을 한 번 해야겠는데요? #저요저요 #제가하겠습니다 #아니야 #본방사수해야지 오늘 밤 11시 #보이스 3화 OCN 본 방송 #장혁 #이하나 #백성현 #예성 #손은서 h…
OOOO오늘도무섭지만오빠잘생겼다😭❤️ #보이스 #voice #OCN #yesung #예성 #오현호
OOOO큰누님이 멋진 오대원님 #보이스 #예성 #OCN #오현호
OOOO170121 #보이스 #예성 #OCN #오현호 #voice #yesung 히힛
OOOO현호 뿌듯 #보이스 #예성 #OCN #오현호
OOOO보이스 4화 예고 오현호대원 #보이스 #예성 #OCN #오현호

보이스 드라마 범인 무서워 OCN 다들 예성 재밌어 도깨비 재밌는데 장혁 jongwoon_0824

OOOO#보이스 #예성 #OCN #오현호 오현호 열일한다 열일 ㅠㅠㅠㅠㅠㅠ
OOOO현호 일한다 일해 ㅠㅠㅠㅠ 울 천재해커님 ㅠㅠㅠㅠ #보이스 #예성 #OCN #오현호
OOOO맞아 보이스 보십셔 주말에 ocn에서하는 범죄물(? 여하튼 경찰을 베이스로 하는 내용인데 진짜 재밌 ㅇ음ㅇㅇ 연기력 발리고 반전 세상 짱이고
OOOO현호 짜란다 짜란다 짜란다 #보이스 #예성 #OCN #오현호
OOOO 보이스!! ocn에서 하는건데 짱재밋당!
OOOOtvn도깨비 끝나고, 이제 OCN "보이스" 를 본다!!!!
OOOO저 쥬그ㅡㄹ러거ㅓ가ㅏ타오 으으ㅡ이이 보이스으으ㅡ 팀장님 머시써어ㅓ 언니야으ㅠㅠㅠ 팀자이ㅣㅇ님ㅠㅠㅠ (진정) 언테 이후로 이렇게 열광한건 처음이야. 여러분 보이스 보세요. Ocn에서 토/일 10시부터 재방/생방 해요 꼭보세요 꼭 으어와아ㅏ오어아ㅏ아

보이스 드라마 범인 무서워 OCN 다들 예성 재밌어 도깨비 재밌는데 장혁 lynchae

OOOO진짜 보이스 꼭 보자 ,, OCN 토 11시 일 10시
OOOO오늘 밤 11시! 드디어 권주를 통해 밝혀지는 3년 전 사건의 숨겨진 진실!!! 궁금하면 ★본★방★사★수★ 30분 후, 오늘 밤 11시 #보이스 3화 OCN 본 방송 #장혁 #이하나 #백성현 #예성 #손은서
OOOO오빠출동👮🏻🚨 #보이스 #voice #OCN #yesung #예성 #오현호
OOOO일하는_남자의_뒷모습_jpg #보이스 #예성 #OCN #오현호
OOOOocn에서 하는 보이스 꿀잼!!!☆
OOOO여러분 OCN보이스 보세여 넘나꿀잼
OOOO"Hyun ho so cute 😂 @.Yesunee현호 뿌듯 #보이스 #예성 #OCN #오현호 "

보이스 드라마 범인 무서워 OCN 다들 예성 재밌어 도깨비 재밌는데 장혁 Yesunee

OOOO여보세요? 거기 황당신고센터죠? 너무 꿀잼이라 심쿵사를 부르는 #보이스 신고합니다!! #재미있지 #무섭지 #똥줄타지 #3화도봐야겠지 1시간 후, 오늘 밤 11시 #보이스 3화 OCN 본 방송 #장혁 #이하나 #백성현…
OOOOOCN에서 하는 보이스 보고있는데 개무섭다
OOOO절체절명의 위기 상황에 빠진 아람이!! 권주는 아람이가 말한 실로폰 소리의 정체를 알아낼 수 있을까요?! #아람아조금만기다려 #실로폰소리뭐냐뭐냐 #궁그매 오늘 밤 11시 #보이스 3화 OCN 본 방송 #장혁 #이하나…


다들

OOOO악ㄱ 보이스 강센터님 존예존멋....치인듯하다,,,,,,,,,,강센터님.....강센터님....강권주님.............허어어ㅓ어ㅓ...오늘 너무 찌통이었구,,,,,,,,,,,,,,,,,,다들 보이스 꼭 봐주세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OOOO다들 보이스 꼭 보삼 소름 공포 개잼 스릴 ㅜㅜㅜ
OOOO다들 2화를 안 보고 보이스를 논하지 말라는듯 말씀해주신닼ㅋㅋㅋ 꼭 볼게요.. 진짜 봐야겠닿 8ㅅ8
OOOO다들 보이스 보고 나랑 같이 고구마 먹엇음 좋겟다(탐라?

보이스 드라마 범인 무서워 OCN 다들 예성 재밌어 도깨비 재밌는데 장혁 faust_orange

OOOO다들 보이스 하세요 존나 재밋음
OOOO다들 보이스 재밌다고 그러네 재밌어요?
OOOO엇 다들 보이스 많이 보시네욤
OOOO다들 보이스 봐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다들 보이스 봅시다....
OOOO다들 보이스보시네...내일 정주행하러가야겠다 낭낭
OOOO다들 보이스 보세요 ㅠㅠㅠㅠ

보이스 드라마 범인 무서워 OCN 다들 예성 재밌어 도깨비 재밌는데 장혁 hearttaek

OOOO다들 보이스보세요 미쳤음
OOOO보이스 다들 봐주셈 개존잼 ㅠㅠ
OOOO아진짜 보이스.꿀잼인데 보이스.다들 보세여ㅜㅜㅜㅜ
OOOO다들 보이스 보는 군아 끌린다 응으
OOOO다들 보이스 봐라.....존나 답답 고구마 쳐먹은 것 같긴 한데 범죄 내용 너무 ㅁ쩔어줌
OOOO탐라에 다들 아형 보고있는데 나만 보이스 보고있엌ㅋㅋㅋ
OOOO다들 보이스 보셩..

보이스 드라마 범인 무서워 OCN 다들 예성 재밌어 도깨비 재밌는데 장혁 ZAvNiKPnnspfSfL

OOOO다들 보이스보낭
OOOO 오 또 만낫어! 다들 보이스 보러 갔나ㅜㅠㅠ


예성

OOOO아악 님들아 보이스 보자 예성 존잘 보이스 보자 아악
OOOO20170121 #예성 #보이스 3화~~
OOOO근데 보이스 강센터랑 예성밖에 일 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늘 보이스 화나서 화내면서보고 아가때문에 맘아프고 슬퍼서 울면서보고😥 이와중에 예느 미모 물올라서 넘나이쁘고...💙 그러니까 달링유 들어야지🙈 #보이스 #예성 #오현호 #DarlingU #슬기
OOOO#보이스 #예성 현호 첫 근무 초스피드로 빨간벽돌집 찾기

보이스 드라마 범인 무서워 OCN 다들 예성 재밌어 도깨비 재밌는데 장혁 Yesunee

OOOO보이스 끝나자마자❗️#예성 ㅎㅎㅎ #DarlingU
OOOO#예성 #보이스 3화 ~~~ 쪄는쎈터장님👍🏻완전쏘핫하신~😘💋


재밌어

OOOO시그널 재밌게 보셨던 분들이라면 보이스 추천합니다 재밌어요... 심장 쫄ㄹㅁ...
OOOO근데진짜 보이스 죤나 재밌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보이스 나만 안보나봐ㅠㅠ 그거 누구나와여? 재밌어여? 무서운거야? 시그널같은건가
OOOO보이스 짱이다 ... 무서운데 스릴 넘치고 진짜 재밌어 엄마랑 옆에서 보면서 손잡고 덜덜 떨면서 봄 ...
OOOO보이스 진짜개무서운데 졸라재밌어... 몰입도최고ㅠㅠㅠ👍

보이스 드라마 범인 무서워 OCN 다들 예성 재밌어 도깨비 재밌는데 장혁 ATM_OF_WATARU

OOOO 희희 나 보이스와쬬 넘 재밌어😳
OOOO보이스 재밌어,,,, 너무 재밌다 어떡하지,,,,
OOOO 주원이 자려나ㅠㅠㅠㅠㅠ자겠지?ㅠㅠㅠㅠㅠ 언니는 보이스 봤서ㅠㅠㅠㅠㅠㅠㅠ 보이스 진짜 너무 재밌어 .. 우리 주원이 예쁜 꿈 꿔 🌙
OOOO 나두 보이스 보는ㄷㅔ 진짜 넘 재밌어ㅠㅡㅜㅜㅠ
OOOOㄷㅏ들 보이스 보세요 재밌어
OOOO보이스 너무 재밌어ㅠㅠㅠㅠㅠㅠㅠ 미칭
OOOO아오 보이스 너무 재밌어 대본도 촘촘

보이스 드라마 범인 무서워 OCN 다들 예성 재밌어 도깨비 재밌는데 장혁 yes_kyun

OOOO ㅠㅠㅠㅠ보이스 진짜 너모 무서윤데재밌어섴ㅋ큐큐ㅠㅠㅠㅠ두근두근하네여
OOOO 보이스라고 저번에 봤는데 재밌어서 도깨비 끝나는 대로 바로 보고 있다..
OOOO 보이스 재밌어?
OOOO보이스 존나 재밌어
OOOO보이스 너무재밌어.......... .. . . . 흐ㅡ극 다음편보고싶어
OOOO아이씨 보이스 존나 재밌어 흑흑
OOOO보이스 넘 재밌어 웅엥

보이스 드라마 범인 무서워 OCN 다들 예성 재밌어 도깨비 재밌는데 장혁 lxpinct

OOOO 보이스 재밌어여 ?? 그거 보고싶은데 남주 연기가 과하다는얘기가 있어서 고민중이에여 ,,,
OOOO보이스 너무 재밌어...
OOOO와 보이스 존나 재밌어
OOOO도경수 내가 너 너무 사랑하는데 지금 보이스가 너무 재밌어서 프리뷰랑 고짤털고 오열하는건 내일로 미룰께 미안ㅜㅜㅜ
OOOO보이스 진짜 개재밌어 호걱
OOOO 오 보이스 재밌어요?
OOOO 보이스? 무서울거가타서 안보는데 재밌어??

보이스 드라마 범인 무서워 OCN 다들 예성 재밌어 도깨비 재밌는데 장혁 Yesunee

OOOO보이스 끝나믄 밀린 숙제를 해야겠다아..보이스 너모 무서운데 재밌어..8ㅅ8 음 내일은 솔위 봐야지 예쁜 울 지훈이 봐야지이..헤ㅔ..


보이스

OOOO170121 비투비타임 #비투비 #서은광 #은광 #육성재 #성재 #용인브라더스 넘나 이쁜 표정과 꿀보이스에 이미 취해버려떠 엉ㅇ어어어어어유ㅠㅠㅠㅠ😍💕




보이스 드라마 범인 무서워 OCN 다들 예성 재밌어 도깨비 재밌는데 장혁 Yesunee

보이스 드라마 범인 무서워 OCN 다들 예성 재밌어 도깨비 재밌는데 장혁 lynchae

보이스 드라마 범인 무서워 OCN 다들 예성 재밌어 도깨비 재밌는데 장혁 2ND_KongCond

보이스 드라마 범인 무서워 OCN 다들 예성 재밌어 도깨비 재밌는데 장혁 tadashiddamuk

보이스 드라마 범인 무서워 OCN 다들 예성 재밌어 도깨비 재밌는데 장혁 Yesune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