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 19, 2017

송가연 정문홍 했고 인터뷰 듣지 13살이 열아홉스무살의 강요했고 솔로인 사람 내쫒겠다


정문홍

OOOO[단독 인터뷰] 정문홍 대표 “송가연 논란? 비정상적 이성 교제가 발단” 스포츠동아 참 지저분하고 더럽고 역겹고 망하는게 정의사회 구현이 아닐까 싶다 자신소속의 젊은이를 죽이려...
OOOO 이부분은 송가연과 정문홍 양쪽에서 모두 나온말이고 서두원만 그런적이 없다고 하네요. 우선 저는 피해자인 송가연을 신뢰했습니다.
OOOO언론이 정문홍 서두원 송가연으로 몇날 몇일을 울궈먹네 자극적으로 뽑기 딱 좋은 소재
OOOO송가연 사태에서 이상한 점. 그 자리에 있었다, 보았다, 들었다라는 사람은 없고 '정문홍은 좋은 사람이다'라고 두둔하는 사람 밖에 없음. 왕따시키기의 전형적 패턴. 그래서 나는 그들의 증언을 배제한다.
OOOO 이게 얘기가 좀 긴데.. 서두원하고 송가연이 같이 운동하던 선후배였고 서두원이 서울로 올라와 로드 입성 송가연 데려옴 정문홍 ㅇㅋ 둘다 입성. 그러다 둘이 비밀로 사귀고 헤어짐 그리고 어.. 참이슬 한 병 일단 까고 시작하죠


했고

OOOO윤형빈..송가연한테편지쓴거 ㅋㅋㅋㅋ 송가연이 소송을 했고 사실관계가 틀리다면 그에 반박하는 사실과 전후상황을 설명해야지 아련뽕 쳐맞은 말투로 너무하다 너를 아꼈은대~~~ 어떻게 그르니 가연아 <이말만 존나 반복함
OOOO송가연이 당한건 데이트폭력 아닌가. 열아홉,스무살의 송가연이 13살이 많은 서두원과 사귀면서 벌어진 일이. 서두원은 주위에 솔로인 척 했고, 말을 듣지 않으면 내쫒겠다 협박했고, 원치않는 관계를 강요했고. t.…

송가연 정문홍 했고 인터뷰 듣지 13살이 열아홉스무살의 강요했고 솔로인 사람 내쫒겠다 parkpico

OOOO송가연이 당한건 데이트폭력 아닌가. 열아홉,스무살의 송가연이 13살이 많은 서두원과 사귀면서 벌어진 일이. 서두원은 주위에 솔로인 척 했고, 말을 듣지 않으면 내쫒겠다 협박했고, 원치않는 관계를 강요했고.


인터뷰

OOOO 송가연은 일관성있게 사건의 의문점에 대해 앞뒤 전후 말하는데 정두홍은 앞에 나서지도 않고 정두홍 측근 윤형빈 박상민 권아솔(격투선수)만 우리 대표님 그럴 사람 아니다 인터뷰만 나오는 상황이에욬ㅋㅋㅋㅋ
OOOO송가연 선수 인터뷰 읽고 나서 윤형빈이 올렸다는 글을 보니 진짜 끔찍하다… "자기가 모르면 없는 일" 진짜 2차 가해자가 뭔지 너무 표본같네.
OOOO와.... 송가연님 인터뷰 보니까 소속사 하는 짓 진짜 전부 다 소름 돋는다 sns에 올릴 글내용을 대신 써준다는 게 정말 있는 일이긴 하구나;


사람

OOOO생각보다 송가연 선수가 용기있는 사람이고 대처를 잘 하고 있는 것 같아 다행이다


내쫒겠다

OOOO 송가연이 말한대로 체육관에서 내쫓고 말안들으면 내쫒겠다고 협박까지 했다면 폭력이 맞죠. 하다못해 욕을 해도 그게 일방적이면 폭력인데요.


서두원이

OOOO 예전에 글 올렸었군요. 서두원이 송가연을 조종하고 있다고 몰아가나봐요..


송가연

OOOO아니 맨날 파이터송가연 실검오르면 캡쳐해서 나한테 보내는데 너므너무 웃긴돵ㅋㅌㅌㅋㅌㅌ ㅋㅋ ㅋ ㅌㅋㅋㅋ ㅋ ㅋ ㅋ
OOOO 생각해보니 윤형빈은 송가연이 받은 성적수치심에 대해 뭘 잘 안다고 지껄인건지ㅎㅎ윤형빈의 여론몰이도 정말 극혐이다.
OOOO송가연, "내가 왜 격투기를 했을까요?"
OOOO룸메' 송가연, 성년의 날 인증샷 "소라언니 신발 고마워...
OOOO'룸메이트' 백현, 송가연 백초크에 “혀 나올 뻔 해”
OOOO하나둘나서서송가연을비난하는거보니뭔가수상하네




송가연 정문홍 했고 인터뷰 듣지 13살이 열아홉스무살의 강요했고 솔로인 사람 내쫒겠다 Jiiimmii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