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 19, 2017

김민희 홍상수 영화 베를린 얼굴 베를린영화제 해변에서 예쁘다 밤의 눈썹 조진웅


홍상수

OOOO홍상수와 김민희가 사귀는데..자기가 여대생 꼬시는 것에 관한 명분을 쌓고, 친구에게 동조받고 싶어하는 개저를 보았다. 그것도 홍머에서 😰😰😰 반농담조였지만 존나 더러워.
OOOO홍상수... 김민희 데리고 뭔짓한건지. 둘 사이는 알바아니지만 김민희 주변까지 불편하게 만들 영화를 만들다니. 그걸 또 승인한 김민희도... 안볼꺼지만 들리는 얘기만으로도 너무 불쾌하다. 일개 관객도 이렇게 느끼는데 같이 작업한 배우들은 어떨지..
OOOO김민희는 작살나지만 이병헌은 세탁된다. 이 둘의 선명한 차이. 심지어 불륜의 행태에서도 김민희보다는 이병헌측이 훨씬 더 지저분한데 사람들은 이병헌에게서 계속 연기를 보려고 한다. 홍상수랑 이병헌을 비교해도 아무도…
OOOO홍상수 김민희의 불륜을 보니,애인을 사랑하지만 가정을 지키려고 결국 그녀를 떠나는 닉 놀테의 오래전 영화가 생각난다. 미완이라도 사라지지 않고, 책임이 있어 더 아름다운 사랑은 다 사라진걸까?그의 아내의 오랜 헌신을 알기…
OOOO#연예 기자들은 참 깐죽거리는걸 잘한다. #홍상수 #김민희 의 베를린영화제 기사를 쓰면서도 그들이 어디를 어떻게 만졌다는둥 영화 내용도 어떻게든 자극적으로 요래조래 짜맞추며 어린 대중들을 호작질 한다. 그러면서 마…
OOOO#연예 기자들은 참 깐죽거리는걸 잘한다. #홍상수 #김민희 의 베를린영화제 기사를 쓰면서도 그들이 어디를 어떻게 만졌다는둥 영화 내용도 어떻게든 자극적으로 요래조래 짜맞추며 어린 대중들을 호작질 한다. 그러면서 마무리는 아닌척~ 가여울정도로 얄밉다.
OOOO홍상수 신작 궁금하다 홍상수랑 김민희가 뭐라 씨부렸는지 궁금해ㅋㅋㅋ 근데 돈주고보기 시로,, 웅,,,

김민희 홍상수 영화 베를린 얼굴 베를린영화제 해변에서 예쁘다 밤의 눈썹 조진웅 MH_DOG66

OOOO1. 우선 영화 끝나고 홍상수 감독 김민희 배우 와서 간단히 인사했네요!
OOOO"홍상수 감독과 김민희씨의 결혼식은 .. 민사상의 책임을 면하기가 힘들다. 스캔들이 사실일 경우 김씨는 법률적으로 상간녀의 신분이 될 수 있고 유사사례처럼 1500만~2000만원 정도의 손해배상 판결이 내려진다는게 변호사…
OOOO베를린영화제에서 평점이 높지만 세간의 화제는 불륜이니까 김민희 홍상수의 불륜이 화제가 되는거다. 죄를 지어도 해외에서 그의 능력이 가치가 있기 때문에 죄보다는 해외에 알려지는게 우선이고 화제거리가 되야 한다면 법은 왜 있는거고 윤리는 왜있나?
OOOO김민희와 홍상수 불륜
OOOO홍상수 신작 영화 제목의 비밀ㅡ뭔가 선정적인 타이틀이지만 다들 모르시는 것 같고 혼자만 아는 것 같아 털어 놓습니다. 김민희와 정재영이 강릉에서 찍었다는 신작의 제목 '밤의 해변에서 혼자'는 월트휘트먼의 시 제목을 따…
OOOO아니 또 ㅋㅋㅋ 본인 영화속에 그러지는 이여자 저여자랑 자게되는 그 남자를 좋게 그리지도않는데 본인은 딱 그렇게 살고 있다는게 너무 어이없는 포인트 ㅋㅋㅋ 여튼 김민희 제발 홍상수 작품말고 다른데 많이 출연좀해줘 그러긴 힘들어보이지만
OOOO뭐야 홍상수 신작에 김민희가 구남친 이야기 한다고? 진심?

OOOO문영아,,, 문영이 보고 김태리팬됐으나 아가씨 보고 다시 김민희한테 빠졌는데 홍상수랑 공식석상에 나온거 보고 땅치며 울뻔 ㅆㅂ
OOOO영화 좋아해서 #김민희 #홍상수 베를린영화제 기사 챙겨보는데 두사람 기사마다 악플이 악플이...보다 우껴가지구. 친구남편 바람피면 여자집에 떼로 몰려가 깨부시고 두들겨 패는게 이런거구나.우리나라 사람들이 한이 많긴 많나부다. 해소거리만 생기면 아주ㅋㅋ
OOOO김민희 욜라 예뻐졌는데.. 마지막에 홍상수 손..
OOOO하하하 기사 보다 크게 웃었네 '홍상수x김민희 신작 베를린 극찬…불륜 딛고 황금곰상 탈까' 불륜 딛고 + 상 탈까 -> 딛고 라는 표현에 불륜 붙인 것도 재밌고 그래도 상은 간절히 원한다는 조국의 염원 붙인 것도 재밌고…
OOOO김민희의 껍데기는 좋으나 볼 때마다 뒤의 홍상수가 생각나므로 더 이상 껍데기 마저도 좋아 할 수 없다
OOOO 아니면 내가 모르는게 있나? 김민희가 사실은 홍상수와 바람 피운게 아니라던가


영화

OOOO이건 베를린국제영화제에서 공식으로 릴리즈한 행사 사진들입니다. #밤의해변에서혼자 #김민희

김민희 홍상수 영화 베를린 얼굴 베를린영화제 해변에서 예쁘다 밤의 눈썹 조진웅 5boe747

OOOO베를린국제영화제 스타 포트레이트. <밤의 해변에서 혼자> 김민희.
OOOO김민희, 베를린영화제 포트레이트.
OOOO김민희 "밤의 해변에서 혼자" 베를린 영화제 포토콜
OOOO170216 베를린 영화제 레드카펫 배우 김민희
OOOO아직도 청룡 영화제때 민희팬들끼리 한잔 했을 때 생각남 ㅋㅋㅋㅋ (떠들석) ???아 김민희 보고싶다.. (숙연) (떠들석) ???김민희... (숙연) 의 반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쿠키도 🍪 주시고 밓로건도 주시고 명함도 주시고..(엽서는 달라고 말 못함.쭈그리ㅠㅠ) 김민희도 영화 속 미니, 영이도 너무 귀여웠다. -초딩일기같다;;
OOOO 네 그렇다고 하네요 영화 전체가 현실과 영화의 구분이 모호하대요 김민희 구남친 얘기도 나오고.. 역겹습니다

OOOO김민희 "밤의 해변에서 혼자" 베를린 영화제 기자회견 포토콜보다 이 사진들이 더 좋네
OOOO영화덕질 좀 하신다는 분들 캐릭터랑 배우를 분리하고 어쩌고 있어보이는 덕질로 포장하시나본데 화차의 차경선도 결국은 김민희이고 아가씨의 히데코도 결국은 김민희입니다 캐릭터와 배우가 만나 스크린으로 나오는 건데 히데코 좋다면서…
OOOO나 영화관에서 김민희 한 번도 본 적 없구..
OOOO9. 뒤에 문성근&김민희 배우 얘기하는 장면은 정말 구림. 2부는 내내 결별한 전남친이 '내가 나쁜 놈이었어'하면서 전여친 챙기는 식의 자기도취적 감싸기의 향연..영화 속에서 김민희 배우가 공격 받는 장면이 몇 개 있는데…
OOOO정말이지 밤의 해변에서 혼자, 란 영화가 기대된다. 그리고 김민희의 커리어가 정말이지 화려하게 피었으면 좋겠다.
OOOO<연인>에서 중국인 남성은 여자의 인생의 하나의 도구로 사용된다. 그 영화의 중심은 그 여자의 인생이고 중국인 남성은 어떤 자각의 계기가 될 뿐이다. 김민희의 표정과 애티튜드에서 그런 걸 느꼈다.
OOOO197. 영화 연애의온도에서 이민기랑 김민희 말다툼하는 장면. 너무 ..... 까페나 지하철역 앞에서 다투는 현실커플같음

김민희 홍상수 영화 베를린 얼굴 베를린영화제 해변에서 예쁘다 밤의 눈썹 조진웅 miniya_iriwa

OOOO베를린 영화제의 김민희씨 사진을 보니 다른건 모르겠고 지금 사랑을 하고 있으며 또한 사랑을 받고 있다는 것은 알겠다. 얼굴에서 느낄 수 있다.
OOOO베를린영화제 요셉보이스 다큐 Beuys 보고싶은데 표구하기엔 너무 늦었다. 지하철역에서 포스터 그렇게 많이 볼땐 아무생각 없어놓고 오늘에서야 트위터에서 김민희 영화제포트레이트보고 예매할 생각을 하다니.
OOOO170216 베를린 영화제 김민희 전체 컷
OOOO김민희님 베를린영화제 인터뷰에서 자기만 아는 단호하고 단단한 것들을 조심스럽게 이야기하는 모습이 보였고 눈빛도 더 깊어진 것 같다.
OOOO김민희가 미즈키 나나 같은 성우고 히데코가 2D캐릭이라면 모를까 영화 드라마 캐릭이랑 그걸 연기한 배우를 분리한다는게 말이나 되는 소리임?? 정신차려 ㅇㄱㄹ 비융신들아 니들이 물고빨고핥는 그 히데코가 우리 민희란다. 그니까 떨어져. 우리민희 닳아.
OOOO 저는 으악 으앙 헙 뭐야 으익 네 방언이 터지고 그러지요 오빠 차라리 김민희처럼 불륜영화를 찍어 데미지 이딴거 ....


베를린

OOOO외국에서만 볼수있네 진짜... 전설의 포켓몬도 아니고.... 내가 몬스터몰 없을 때 망나뇽 만난 기분으로 한국에 있을때 베를린에 김민희가 출현한 것이다.

OOOO자매님이 김민희 보러 베를린 가려고 했는데 과제였나 때문에 못 갔다고 힝입니다 했다.
OOOO 베를린 사진 보는데 김민희는 여전히 너무 예쁘고 ㅠㅠ


얼굴

OOOO"고통은 의복" 낭독씬 중 좋아하는 부분. 히데코가 낭독하면서 인물마다 목소리가 바뀌는게 너무 좋다. 혀 낼름하는 건 김민희 평소 습관을 캐치한 욱감독의 디렉팅. 그리고 하정우 얼굴 빨개지는게 CG가 아니고 진짜라는…
OOOO김민희 얼굴은 서사가 있다
OOOO김민희 얼굴 진짜 뭘까.... 매일 보고 또 보는 얼굴인데 항상 새롭고 예쁘고 낯설어 빠져든다ㅜㅜ
OOOO진짜 김민희 얼굴 미친 것 같다..천재야
OOOO김민희 덕질은 23시간 얻어터지고 1시간 얼굴보면서 위로하는 삶이다.

김민희 홍상수 영화 베를린 얼굴 베를린영화제 해변에서 예쁘다 밤의 눈썹 조진웅 ttilppang

OOOO김민희 얼굴 너무 말도 안 돼서 울고 있음
OOOO 김민희는 얼굴대천재다!!!!!!
OOOO김민희 얼굴 진짜 짱이네 왕에 군림할 상이다
OOOO김민희 진짜 얼굴천재를 넘어선 이쁨임
OOOO우리 김민희 정수리는 가난해도 얼굴은 부자야ㅜㅜㅜㅜㅋㅋㅋㅋㅋㅋ
OOOO 아-정말 꿀잼. 김민희 얼굴 세젤잼 밓탄절 준비 꿀잼. 그런데 눈에 자꾸 물이 차서..
OOOO김민희 얼굴 진짜 영감 덩어리 그 자체네.. 인스퍼레이션...


해변에서

OOOO와중에 김민희 기사보는데 밤에 해변에서 혼자 그거완전 음 야 니들 머하냐


예쁘다

OOOO아 진짜 김민희 어쩜 이러지....... 존나 예쁘다 진짜..
OOOO김민희 존나예쁘다 진짜 존나게 예쁘다
OOOO김민희 너무 예쁘다 진짜
OOOO김민희 너무 예쁘다
OOOO 흐우, 으으으. 떨려, 떨려! 아가씨도 세 번째 본다. 짱이지. 나 지금 34프로 받아졌어요. 금방 받아질 거야. 얼른... 받아져라... 짜기, 졸리진 않어? 깩, 하면 안 돼. 김민희 예쁘다구 허어, 하면 안 돼. 😞😞
OOOO아 김민희 개예쁘다

김민희 홍상수 영화 베를린 얼굴 베를린영화제 해변에서 예쁘다 밤의 눈썹 조진웅 Aproken

OOOO김민희 눈썹 독특하고 예쁘다


눈썹

OOOO김민희 눈썹 진짜 오지게 잘어울랴 따라하고 싶지만 내가 하면 한마리의 싸나운 맹수이겠지
OOOO눈썹이 인상에 엄청난 인상을 준다 증맬..김민희분도 눈썹 평범햇으먄 지금같은 분위기는 없엇을 것 같어
OOOO김민희 눈썹이랑 눈화장 넘 깔끔하고 예쁘네. 어찌 이런 느낌이ㅠㅠ 눈썹이 어찌 저래
OOOO김민희 눈썹만봐도 알 수 있다 천부적인 미녀라는걸
OOOO김민희는 눈썹이.. 정리를 안 해도 괜찮아 보여 왤까
OOOO김민희 눈썹 진짜 너무 부러워

김민희 홍상수 영화 베를린 얼굴 베를린영화제 해변에서 예쁘다 밤의 눈썹 조진웅 Hyemm63

OOOO김민희 눈썹 너무 부러워
OOOO김민희 저 자연스런 눈썹이랑 메시한 헤어 넘나 예쁜데 내가하면 그냥 자연인되겠지


조진웅

OOOO#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김윤석 이정재 전지현 하정우 에디 레드메인 조진웅 김혜수 천우희 곽도원 김민희
OOOO#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김태리 이제훈 김민희 조진웅 제니퍼로렌스 송강호 김혜수 한예리 유아인 메릴 스트립
OOOO왜 하정우 김민희를 고양이과, 김태리 조진웅을 개과 라고 하는지 단박에 알 수 있는 사진.. 마지막 인사하는데 가만 인사하는 고양이과 손 살랑살랑 흔드는 개과... 귀여워...
OOOO#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라운님 재밋는 해시태그 곰아워요 라뷰 조진웅 , 진 경 , 정우성 , 강동원 , 이병헌 , 김민희 , 김태리 , 엄지원 , 또 누구 잇드라 엄암웅앵웅 쵸키포키 ...... 아... 맞아... 그. 김혜수
OOOO 천우희 이제훈 강하늘 송강호 조진웅 김민희 마동석 ...... 더 있을 텐데 기억이안나

김민희 홍상수 영화 베를린 얼굴 베를린영화제 해변에서 예쁘다 밤의 눈썹 조진웅 MH_DOG66


사진

OOOO김민희 이 사진 너무 예뻐서 숨을 못쉬겠다
OOOO이 사진의 메인은 김민희가 아니라 뒤에 기둥을 안은 곰이랍니다.
OOOO얼마 전부터 트위터 사진 저장이 안 되는데 왜 이럴까... 김민희 짤 모아야 하는데....
OOOO김민희 사진좀 그만봐......................
OOOO요 며칠 김민희 사진이 탐라에 자주 오르는데... 이쁘네


느낌

OOOO김민희 느낌의 비결은 무엇일까 아마도 그것은 김민희로 태어난 것이겠지
OOOO12. 마지막으로 김민희 연기는 개인적으로 지금 본 중 최고 였다. <화차> 이후 계속 계속 최고치를 경신하는 느낌. 어떻게 이런 능력이 숨어 있었지 싶은.. 꾸준히 필모 쌓아가는 걸 보고 싶은 바람.

김민희 홍상수 영화 베를린 얼굴 베를린영화제 해변에서 예쁘다 밤의 눈썹 조진웅 MH_DOG66

OOOO 즈이가 부시시하면 걍 푸석해서 부시시한거고 김민희는 뭔가 아름다움을 위해 세심히 고려된 부시시한 잔머리 인 느낌 ,, 적.. 느낌.. 흑흑..
OOOO머리카락이 가는편이라 그런가 암튼 그냥 스타일링해도 부스스한 느낌이 나는데 김민희라 너무 잘어울리고.. 잔머리까지 세심히 셋팅한 느낌


배우

OOOO13. 빼먹었는데 1부에서 김민희 배우가 바다에서 지나온 연애 관련 얘기할 때 관객 수근수근...그정도로 관객이 작품에 있으려고 해도 굳이 집어다가 작품 밖으로 끌어 내놓아버려...다 빼고 우선 그런 부분들이 유치해버리니…
OOOO나는 기혼자이고 부부간 신뢰가 중요하고 배우자가 떠나면 고통스러울 것이다. 하지만 간통제 폐지를 환영하고 합당한 위자료 지불이 필요하고 혼인 계약은 당사자간 사적 문제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배우 김민희를 좋아하고 감독…
OOOO특히 김민희와 송선미가 술자리에서 짙은 동성 키스신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는 후문. 극 중 또 다른 여배우로 출연한 송선미가 술자리에서 마음고생을 하고 돌아온 김민희를 위로하면서 자연스럽게 키스로 이어지는 장면이 소개된 것.
OOOO나는 김민희, 이병헌이 바람 피운것이라는 사실은 변하지 않는다고 생각하는데, 이병헌은 욕하고 김민희는 옹호하는 사람들 심리를 모르겠다. 당연한 말이지만, 연기와 배우로서의 측면 말고 인간성의 측면에서.


사랑을

OOOO김민희의 사랑을 이해할 수 없다는 글을 봤다. 사랑은 김민희가 하는데 그걸 굳이 왜 이해하려고 하는거.. 김민희가 누구한테 이해받으려고 사랑하냐;;(드디어 미침

김민희 홍상수 영화 베를린 얼굴 베를린영화제 해변에서 예쁘다 밤의 눈썹 조진웅 csangsangmadang

OOOO김민희의 사랑을 이해할수 없다. 남에게 상처주며 하는 사랑이란게 너무 이기적인거 같다.


자꾸

OOOO트위터에서 자꾸 스윙스 김민희 보인다...
OOOO둘 다 욕먹어야지 왜자꾸 김민희 죄는 깎아내렼ㅋㅋㅋㅋ
OOOO남자도 김민희좋아한다고 남덕있다고 씹팔 자꾸 존재지우지마세유ㅠㅠ


예쁘네

OOOO김민희 너무 예쁘네...
OOOO와 김민희 더 예쁘네 아가씨 보고싶다 또...


이병헌은

OOOO김민희는 매장시키고 이병헌은 옹호하는 더러운 세상.

김민희 홍상수 영화 베를린 얼굴 베를린영화제 해변에서 예쁘다 밤의 눈썹 조진웅 csangsangmadang


김민희

OOOO170218 김민희갤러리 두번째 대관 연애의 온도 상영전 데이즈드 영상 관람 극장 큰 스크린으로 데이즈드를 보다니.. 김민희 진짜 모델미 개쩔어ㅜㅜㅜㅜㅜㅜㅜ
OOOO김민희 지금이 2월인지 며칠인지도 모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서 살 수가 없다ㅜㅜ
OOOO김민희 보고싶다
OOOO김민희 오랜만에 봐서 너무 반갑다. 편안해 보여 더욱 반갑고
OOOO오늘 받은 김민희 굿즈들66 기본템만 받았는데 오예가 아싸인 기분 희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민희 너무 예뻐...
OOOO"스타일은 결정하는 게 아니라 선택해야 하는 것이죠." 김민희가 하니까 멋있어지는 말ㅋㅋ

김민희 홍상수 영화 베를린 얼굴 베를린영화제 해변에서 예쁘다 밤의 눈썹 조진웅 MH_DOG66

OOOO 민희그려주세요 김민희오너님
OOOO히데코는 김민희가 아니면 쉘마는 비요크가 아니면 태주는 김옥빈이 아니면 아멜리에는 오드리 토투가 아니면.. >>>안돼!!!!<<<<
OOOO 이제 님이 김민희 오너입니다 민희그려주세여
OOOO이제부터 또님이 김민희 오너입니다 여러분
OOOO김민희 진짜 답 없다 정 뚝떨,,
OOOO나 어제 유루메루모 아노라는 인간 처음봤는데 뇌내 인간 분류에서 김민희랑 같은 카테고리에 넣어둠
OOOO장영 사랑해 김민희 사랑해 와장창 !!!

김민희 홍상수 영화 베를린 얼굴 베를린영화제 해변에서 예쁘다 밤의 눈썹 조진웅 chillypark

OOOO 아뇨 ㅋㅋㅋ이 연애결혼은 ㅋㅋㅋㅋ김민희 김지훈 나온거에요 ㅋㅋㅋ한참된 드라마 ㅋㅋ
OOOO나는 김민희가 제일 무섭다. 사라질까봐ㅜㅜ
OOOO김민희!!!!!!!!!!!!!!
OOOO아 김민희 사랑한다!!!!!!!!
OOOO 저도 김민희 사랑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킈식킈식 슬로건도 받았지요~~~ 김민희 사랑해❤
OOOO김민희 닮은 내 친구야 정말루 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민희 홍상수 영화 베를린 얼굴 베를린영화제 해변에서 예쁘다 밤의 눈썹 조진웅 vrai_M_L

OOOO김민희랑 이병헌 비교하는거 존나 웃긴다 ㅋㅋ
OOOO김민희 결별기사났을때 트위터에서 민희가 돌아왔다고 나눔알티 열던거 생각나넼ㅋㅋㅋㅋㅋ 돌아오든 말든 불륜한 건 불변이고요?
OOOO이병헌이 존나 뻔뻔한거짘ㅋㅋㅋㅋ 김민희도 지금 뻔뻔하게 슬슬 나오고 있쟌아 존나 ㅋㅊㅌㅋㅋㅋ
OOOORT) 김민희는 대체 무얼 먹으며 피부에 무슨 짓을 하기에 저런 상태를 유지하는가...
OOOO 아가씨에서 김민희 머리가...
OOOO김민희 전래이쁘다진짜..
OOOO김민희를 우러러 한 점 부끄럼이 없다

김민희 홍상수 영화 베를린 얼굴 베를린영화제 해변에서 예쁘다 밤의 눈썹 조진웅 MinHeeminimi66

OOOO인간은 fly gps 안되나요? 김민희 좌표 시급해;
OOOO아. 김민희 세상 아름다움을 다 끌어모은 표정이다.
OOOO김민희 너무 멋지시다 ㅠㅠ
OOOO트럼프의 탄핵이 빠를까 김민희가 헤어지는게 빠를까
OOOO250일만에 공식석상에서 보는 김민희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OOOO39. 김민희 맥아리 있던 시절
OOOO김민희 무대인사는 아주 짧았다!

김민희 홍상수 영화 베를린 얼굴 베를린영화제 해변에서 예쁘다 밤의 눈썹 조진웅 MH_DOG66

OOOO김민희 세상에서 제일 미인
OOOO누군가 김민희를 싫어한다고 해서 김민희가 무너지는 게 아닌데 왜들 그렇게 열을 올릴까.
OOOO김민희는 '아가씨'로 연기가 만개하지 않았고 '굿바이 솔로' '화차'로 진작에 만개했었다.
OOOO업앤다운] 공개연애 주진모 vs 공 개석상 김민희
OOOO아 트위터 존나 김민희 검색했다가 백만 부라자 보기
OOOO갤정리하는데 김민희 넘 예버서 우른다,,아니 웨 늙은이랑 짝짜꿍하는거야ㅜ
OOOO김민희 덕질 멘탈단련한번 존나게 되네

김민희 홍상수 영화 베를린 얼굴 베를린영화제 해변에서 예쁘다 밤의 눈썹 조진웅 Hk_film

OOOO화차는 열번 넘게 봤고. 볼때마다 차경선의 삶이 너무 서글퍼 할말을 잃는다. 울다 울다 김민희는 도저히 좋아할 수 없는데, 그 연기에 너무 몰입되서 복잡한 감정이 스친다. 절대적 존재 앞에서의 두려움을 어떻게 그리 잘 표현하는지 😭
OOOO움직이는 김민희.gif 나 계속 운다ㅜㅜㅜㅜㅜ
OOOO김민희를 좋아하는 게 왜 약점이야? 전혀 아닌데 누구도 반기지않는 김민희덕질 지옥길이고 멘탈 바스락 거리는 건 맞지만 김민희를 좋아하는 걸 약점처럼 느끼거나 그런 식으로 생각한 적은 없음ㅋ 그걸 약점이라고 느끼도록 유도하는…
OOOO김민희 미모관련 여전기사는 어떻게 받아들여야할지 모르겠다. 마음고생(?) 많이해서폭삭 늙기라도 바랬던건 아니겠지...
OOOO아무리 생각해도 김민희 비위 너무 대단하다 🤑
OOOO밓나잇❤밓멘🙏김민희사랑해😍
OOOO아 김민희 이쁘긴진짜너무이쁨

김민희 홍상수 영화 베를린 얼굴 베를린영화제 해변에서 예쁘다 밤의 눈썹 조진웅 Gonnyonga

OOOO김민희 진짜 외모가 대단하다..
OOOO"틀린 그림 찾기.. 그거 한 번 빠지면.. 정말.. 헤어나오지를 못해여" ㅋㅋㅋㅋ흥분해서ㅋㅋㅋㅋ설명하는 급식이 좀 봐주세욬ㅋㅋㅋㅋㅋㅋㅋ스타크래프트라닠ㅋㅋㅋ진짜 김민희 맥아리시절 너무 웃곀ㅋㅋㅋㅋ #김민희아카이브…
OOOO23. 김민희!!!!잘 먹고 다녀!!!! 아프지말고!!
OOOO이수혁이랑도 진짜 잘어울렸는데 김민희님 내가 조아하는 남자 연예인이랑 다사귐,,,
OOOO음....(구리네)(저 포스터 사이 간격은 뭐지)(붙일 땐 몰랐는데 묘하게 시선이 이어지고 있다 김주혁->태리->김민희->문라이트 포스터->나)
OOOO진짜 부스스한 머리카락 한올 한올 너무 김민희스러움.
OOOO애증의 김민희 헤어지든지 말던지 니 알아서하고 연기만 해줘...해주라...해주세요.....😭

김민희 홍상수 영화 베를린 얼굴 베를린영화제 해변에서 예쁘다 밤의 눈썹 조진웅 MH_DOG66

OOOO김민희 세상에서 부스스한 머리 가장 잘어울리는 사람
OOOO 실제ㅔ 김민희씨만 받습니다;
OOOO김민희한태 인생 바치고싶다 물온 진심은아님 근데 그렇게말하고싶다
OOOO그러거나말거나 여전히 이쁘네 김민희는
OOOO더 예뻐질 수 있으리라 생각도 못했는데.. 상상 그 이상! 김민희 아름다워. 눈에 별도 여전하네 우리 민희 (이 짤 백번 보기)
OOOO김민희 진짜 이렇게 예쁜데 8개월 동안 머해때여?
OOOO아 김민희 어떡하지 너를? ㅠㅠ 어머니 등짝 좀 때려주세요...

김민희 홍상수 영화 베를린 얼굴 베를린영화제 해변에서 예쁘다 밤의 눈썹 조진웅 witchlella

OOOO요원느 김민희랑 친할까¿
OOOO김민희랑 눈마주쳤어 죽으러 갑니다ㅜㅜㅜㅜㅜㅜ
OOOO김민희가 마지막 덕질이어야합니다 저는 많이 지쳤구여 기다리는 이밤이 너무너무 길어요 땡벌입니다.
OOOO 김민희 짱 ! ! !
OOOO김민희 너무 예브다...((눈물쥬륵
OOOO김민희 정말 아름다워
OOOO김민희 행복하자 행복하자 할부지 말고 할부지 말고

김민희 홍상수 영화 베를린 얼굴 베를린영화제 해변에서 예쁘다 밤의 눈썹 조진웅 Delight_lee29

OOOO아ㅜ김민희 진짜 이쁘다 미쳤다
OOOO김민희 너무 이뻐서 무서워....나중에 얼마나 이뻐지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겁나 기대된다.......
OOOO내가 김민희 덕질 본격 시작하려고 했을때 가장 조심하려던게 모에화였는데 내 덕질은 왜이렇게 힘든걸까 흑흑..<-이러려면 그냥 덕질 안하는게 맞는거 아닐런지... 이 세상 이미 각박한데 왜 덕질까지 각박하게 하려고 해...
OOOO대체 뭔데 내가 힘내라는 말을 들어야 하는걸까.. 대한민국에서 누구나 욕하는 김민희를 좋아해서? 김민희를 좋아해서 지옥의 덕질 길을 걷고 있다고 해도 그거 내가 선택한거고 당신들의 동정 필요 없는데요




김민희 홍상수 영화 베를린 얼굴 베를린영화제 해변에서 예쁘다 밤의 눈썹 조진웅 MH_DOG66

김민희 홍상수 영화 베를린 얼굴 베를린영화제 해변에서 예쁘다 밤의 눈썹 조진웅 Hk_film

김민희 홍상수 영화 베를린 얼굴 베를린영화제 해변에서 예쁘다 밤의 눈썹 조진웅 Delight_lee29

김민희 홍상수 영화 베를린 얼굴 베를린영화제 해변에서 예쁘다 밤의 눈썹 조진웅 Ni_MiRer

김민희 홍상수 영화 베를린 얼굴 베를린영화제 해변에서 예쁘다 밤의 눈썹 조진웅 snoophye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