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 11, 2017

미씽나인 드라마 끝까지 열이 정경호 마지막 결말 백진희 최태준 찬열 3월


드라마

OOOO말도 많고 탈도 많았지만 시청률이 넘나 낮아 별로 이슈도 안된.. 미씽나인 마지막을 드디어 봤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역대급 또라이 드라마였다 ㅋㅋㅋㅋㅋㅋ 똥밟았다.. 망했네 망했어.. 이럴줄 알았어... 마지막씬 대사들 다 진심이지? 그치?ㅋㅋㅋㅋㅋ
OOOO오늘도 감사합니다 ✌ 우리가 드라마를 #미씽나인 끝냈다는 것을 아는 것은 너무 슬퍼다. 아직도 저희를 사랑하고 지원하십시오! 또 만나요 ☺✌
OOOO미씽나인 진짜 괴같은 드라마네
OOOO미씽나인 다들 수고했어요 ㅠ 💟 #미씽나인 #수목드라마 #무인도 #끝
OOOO아니 지금 이 드라마 자체가 미씽나인이 아니라 미씽열이라닊갘ㅋㅋㅋㅋㅋㅋㅋ열이 빼고 다 나오는데 어케 제목이 미씽나인이얔ㅋ큐ㅠㅠㅠㅠㅠㅠㅠ
OOOO미씽나인 초반만해도 스릴러개그 그 묘한분위기 옷색깔 연출에 쏟아지는 떡밥 역대급 한국 드라마였는데 결말이 진짜 똥밟았다로 끝나다닠ㅋㅋㅋㅋㅋ배우분들만 불쌍해ㅠㅜ 그리고 이걸본 내 16시간 아까워 작가절필해라
OOOO미씽나인 뭐임????? 너무 이상한 드라마야

미씽나인 드라마 끝까지 열이 정경호 마지막 결말 백진희 최태준 찬열 3월 ryw2100

OOOO드라마 초반미씽나인 ⬇ 드라마 초중반아홉명의 정글으ㅣ 법칙 ⬇ 드라마 중반태호의 살인일기 ⬇ 드라마 중후반호항이의 고구마 먹방 ⬇ 드라마 후반준오와 봉희의 연애일기 뭔..
OOOO나는 궁금했다 생각했다 미씽나인 드라마제목 좀 바꿔야겠다는 생각을 미씽나인인지 미씽이열(찬열)인지... 여러분은 뭐같아요~? 1.미씽나인일까요? 2.미씽이열(찬열)일까요? 답을 알려주세요~!
OOOO한국 드라마는 무슨 장르던지 결국 사랑놀이만 하잖아 미씽나인도 똑같어 서준오랑 라봉희 마지막회가 아니더라도 서로 애정을 바탕으로 움직였고.... 오조사관님.. 라봉희한테 호감 가지고 있었던거 같고... 정기준 하지아 ... 둘도 애정전선 보였고
OOOO아 생각해보니까 미씽나인 벽화 씬에서 똥밟은거 지아 작품 얘기 할것도 없다한거 (벽화)망했다한거 준오 앞으로 드라마는 못할거 같다한거 이거 진짜 감독이랑 배우들이 작가에게 보내는 영상편지 아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미씽나인 정도면 작가는 절필하고 사죄할 수준인데... 드라마 안봤지만 마지막 장면만 봐서는 작가가 준 대본 던지고 연출 감독이랑 배우랑 아예 애드립으로 새롭게 채워넣은 듯 ㅋㅋㅋㅋㅋㅋ X밟았네, 망했네, 작품얘기 할거없네,…
OOOO파리의 연인 이후로 역대급 어이없음을 가져다 준 드라마 >미씽나인<
OOOO끝까지 미씽나인 리드 둘다 별로더라. 이 드라마에서 최태준만 빛나 것 같애.

OOOO내 인생 최악의 드라마 미씽나인
OOOO욕하면서 드라마 보는 사람들 진짜 왜저레 씹알 안보면 되지 이랫는데 미씽나인 보는 내내 내가 그러고 있었다
OOOO미씽나인 끝, 우리 드라마를 보아줘서 고마워. 그리고 다들 지원해 줘서 고마워. 사랑해 ❤ 다른 사람들은 당신에게 감사드립니다! #missing9 #미씽나인
OOOO 꼭 기억해뒀다가 드라마 볼때 참고하겠읍니다 미씽나인 작가 손황원작가님


끝까지

OOOO아 진짜 너무 괘씸하다 미씽나인 ㅋㅋ 박찬열로 그렇게 초반 언플에 끝까지 살아돌아올까<이딴 제목 기사로 넣어서 기대하게 만들다가 하도 욕 처먹으니까 막화에 열이 찾고있다 대사 하나 넣고 퉁치기 너무 눈에 다 보인다고요 ㅋㅋ
OOOO#미씽나인 오늘이 마지막 회라는 거 실화냐,,? 막방을 앞두고 주연 배우들의 마지막 촬영 인사 영상이 도착했습니다ㅠㅅㅠ♥ 오늘 밤 10시 끝까지 함께 하는 거 알죠?! #정경호 #백진희 #최태준 #오정세 #이선빈 #태항호 #M…
OOOO#미씽나인 준오(#정경호)는 그 동안 쌓여 온 오명과 누명을 벗고 봉희(#백진희)와 새로운 시작을 할 수 있을까요? 오늘 밤 10시 그 마지막 회가 방송됩니다! 끝까지 본.방.사.수! #Missing9

미씽나인 드라마 끝까지 열이 정경호 마지막 결말 백진희 최태준 찬열 3월 686971727477d

OOOO에효효효.. 이제 진짜 얼마안남았다니..😟 여러분 끝까지 #MBC #미씽나인 꼭 #본방사수 해주실꺼죠오~~?❤️
OOOO미씽나인은 이렇게 끝이 났고... 다들 끝까지 (의리) 시청하시느라 고생 많았습니다 ㅠㅠㅠㅠㅠ
OOOO나는 뭐한다고 미씽나인을 끝까지 봤는지 자괴감이 든다ㅠ 배우들 넘나 안타깝고 나는 내 시간이 넘 아깝고😡
OOOO미씽나인 종영했는데 끝까지 엉망진창이엇음
OOOO솔직히 나는 미씽나인 처음에 너무 재미있다고 흥미진진하다고 생각해왔다 열이 죽었을때도 분명 살아있을거라 생각했고 하지만 감독이 말했던 반전의 캐릭터는 무슨 아예 나오지도 않았다 죽었는지 아닌지 끝까지 비밀로 붙여서 팬들을 끝까지 우롱하더니 아예 이름
OOOO[미씽나인] 내가 의리 지켜서 끝까지 봤다.


열이

OOOO 미씽나인 어뜨케 끝나쪄? 나 열이 죽은 후로 안봐써.. 결말 궁그미

OOOO친구들이랑 내기했음 나 포함 미씽나인열이가 살아온다에 건 친구가 다섯이고 안나타난다가 한명인데....ㅇr. ...
OOOO#미씽나인 #찬열 열이 너무 고생많았어ㅠㅠㅠㅠㅠ
OOOO미씽나인... 진짜 어쩌면 감독이랑 작가랑 노린거 아닐까? 빽 있는 소희, 아무것도(뒷배)가 없는 이열이..
OOOO금세 미씽나인 끝남..? 안본사이에...아니 그래서 우리 열이는요
OOOO미씽나인좀열받음진짜,,,,있는척은다해놓고,,,,,정작있는것 우리열이 잘생김밖에없음
OOOO미씽나인 은 미씽열이 로 체인지하자
OOOO내가 미씽나인 보는 이유 이열이 이열이 이열이 마지막 안녕못해 안녕못해 최태호언제뒤져

미씽나인 드라마 끝까지 열이 정경호 마지막 결말 백진희 최태준 찬열 3월 mylife_0412

OOOO어제 우리 열이가 못 돌아온 채로 미씽나인을 끝났다는 사실이 오늘까지 믿기지않는다
OOOO미씽나인에서 열이 맥거핀이었대ㅋㅋㅋㄱㄱ와 너무 적절한 말이다 맥거핀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ㅋㅋㅋ
OOOO오늘까지 열이 안 나오면 미씽나인이 아니고 미씽텐 아니냐.... 머리 깨져서 바다로 둥실둥실 떠내려가고난 후 언급조차 되지 않는 열이를 찾습니다.... 잃어버린 열이... 미씽텐
OOOO 그러니까요 왜 우리 열이만 없는지 광광 미씽나인보면서도 서러웠는데 종방연까지 서럽고여? 열이가 일이 있어서 못갔다고 생각해보고싶은데 그래도 서운하고여? 열이 이야기 한톨도 안나오쟈나여....ㅠㅠ


정경호

OOOO[TV패션] ▷ WHO 정경호 ▷ WHEN 2017년 3월 8일 ▷ WHERE MBC-TV '미씽나인' 15회 ▷ WHAT 가죽 재킷-'스테레오 바이널즈', 33만 8,000원.
OOOO#미씽나인 수고했셨습니다 !! 정말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그리고 미씽나인의 멤버들! 스테프분들도 감사해요 사랑해요!!❤ #Missing9 #박찬열 #최태준 #류원 #이선빈 #정경호 #백진희…
OOOO와 현친 미씽나인 애들이랑 좀 친해보이게 셀카찍고 인스타 올리는데 진짜 왜저러지...이선빈 최태준 정경호 등등

OOOO아 볼거 없어서 채널 돌리는데 미씽나인 정경호 보여서 순정에 반하다 인생연기 펼친거 생각난다ㅋㅋㅋ 아 진짜 씹치한남데이트폭력안하무인 쩌는데 너무 짝짝 붙는 인생연기했어 정경호.....
OOOO밀떡쌀떡 #미씽나인 #정경호 #오정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OOOO미씽나인 마지막 이제 보는데 참
OOOO미씽나인제일사이다 마지막에 최태호머리때린거
OOOO제 미씽나인 마지막 회에서 윤검사님이 고등래퍼 홍보함 ㅋㅋㅋㅋ
OOOO김과장도 봐야되고 미씽나인 마지막화도 봐야되고 보이스도 봐야되는데 뭐부터 시작해야되는지....왜이렇게 밀렸니......
OOOO흠 미씽나인 참 재밋게 보고 잇엇는데 마지막회 왜이래.....작가님?.... 왜구래여

미씽나인 드라마 끝까지 열이 정경호 마지막 결말 백진희 최태준 찬열 3월 chan_yule_ri

OOOO저게 어캐 미씽나인이야 미씽에잇이지.... 이씌.... 아 진짜 드럽게 빡치네 마지막도 어이없는데.... 온갖 홍보에는 애 이용 다해놓고... 차라리 처음부터 까메오라 그러던가....


결말

OOOO미씽나인 결말 왜 이래?ㅋㅌㅌㅌㅌㅋㅋㅋㅌㅌㅋㅋㅋㅋ
OOOO.. . ....어제 미씽나인을 못봤는데.... 그게 더 나은것 같기도 하고.... 결말 왜 ... ...
OOOO미씽나인 결말 이제 봤는데 미쳤나바 진짜ㅠ
OOOO미씽나인 결말 개막장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것본 결말중에 제일 막장임
OOOO아 미씽나인 결말 너무 어이없어서 웃음 나옴


백진희

OOOO[TV패션] ▷ WHO 백진희 ▷ WHEN 2017년 3월 8일 ▷ WHERE MBC-TV '미씽나인' 15회 ▷ WHAT 핸드백-'덱케'(DECKE), 38만 5,000원.

OOOO[TV패션] ▷ WHO 백진희 ▷ WHEN 2017년 3월 9일 ▷ WHERE MBC-TV '미씽나인' 16회 ▷ WHAT 코트-'래트바이티'(LATT BY T), 89만 5,000원.
OOOO[TV패션] ▷ WHO 백진희 ▷ WHEN 2017년 3월 8일 ▷ WHERE MBC-TV '미씽나인' 15회 ▷ WHAT 코트-'듀엘'(DEWL), 59만 9,000원.


최태준

OOOO#우결 에 나타난 #미씽나인 최태호ㄷㄷ 보미야 도망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윤보미 #최태준 #태봄
OOOO#미씽나인 12회 나는 #최태준 #이선빈 빈과 일치한다고 생각했다. 😎💕 #missing9 #MissingNine #choitaejoon #leesunbin
OOOO170118~170309 우리 태호 이제 행복해야해💕 미씽나인 안녕 #미씽나인 #최태준 #최태호


찬열

OOOO😽170221 (1) ✔세훈 인스타 ✔mowbow 인스타 경수 ✔민진웅님 인터뷰 수호 언급 ✔김향기님 인터뷰 경수 언급 ✔정지찬님 트위터 수호 언급 👉❤ ✔'미씽나인' 공홈 찬열 사진 ✔스파오 홍콩 & 말레이시아 페북 ✔싱…
OOOO🐌170310 (4) ✔Planters 웨이보 #레이 ✔#찬열 '미씽나인' 종영 감사인사 메세지

미씽나인 드라마 끝까지 열이 정경호 마지막 결말 백진희 최태준 찬열 3월 ljk5151


다들

OOOO 다들 수고했어요. 미씽나인!!! 짱이다. 지아씨, 소희씨 그리고 태호씨.


본방사수

OOOO오늘은 드디어 다시 돌아온 수요일!! 잠시후 #MBC #미씽나인 #본방사수 !!! 이따만나요오~~❤️
OOOO무슨일이야... 미씽나인 본방사수는 내가 당첨이야..
OOOO본방사수 횐님들 흰 옷 입고 회상씬 삼초 나올거라고 했는데 삼초도 안나왔어 좋아 미씽나인 5주간 참아온 내 욕을 받아라


없었음

OOOO1. 베이지색 옷은 아무 의미가 없었음 (무지개색 옷 포함 2. 소개에 나온 숫자도 아무 의미가 없었음 3. 섬에 씨씨티비도 아무 의미가 없었음 4. 봉희 집에 여러색도 아무 의미가 없었음 5. 싸이코패스가 갑자기 죄를…


WATCHING

OOOOwatching Missing Nine 미씽나인 - Korean Drama
OOOO류원 MBC <미씽나인> 종영! 그동안 시청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RyuWon’s MBC is finally over! Thank you so much for watching! #류원 #Ryu…

미씽나인 드라마 끝까지 열이 정경호 마지막 결말 백진희 최태준 찬열 3월 Yeolnun

OOOO💗💖❤ — watching Missing Nine 미씽나인 - Korean Drama


최태호

OOOO약간 미씽나인 작가와 감독은 미씽나인 속 최태호랑 장도팔 닮아있는 거 같다.. 범죄를 저지른 최태호와 숨겨주는 장도팔... 사기치는 작가와 그런 작가를 덮어주는 감독....
OOOO나 글도잘못쓰면서 비판하는건 쓸데업ㅇ시 잜함 근데솔직히 미씽나인 최태호캐릭터는 작가보다 잘쓸자신잇다
OOOO미씽나인 중간에보다 그만봤는데 최태호 캐릭터존나말도안되는캐릭터다
OOOO미씽나인 엑소엘인 내칭구가 보길래 따라봣섰는데 얻은거 최태호싸파에 졸라비현실적인 캐릭터에 작가가 개연성을 족같이 짰단것ㄷ과 그 배우님이 너무이쁨 그 누구시냐 그 따흐흑 어쨋든 그분졸라이쁨
OOOO미씽나인 재방보는데 권혁수씨 연기잘한닼ㅋㅋㅋㅋ최태호 밀어붙이는거봐
OOOO미씽나인진짜,, 최태호가뭐길래저렇게까지해 내가깡패면그냥최태호를죽인다

미씽나인 드라마 끝까지 열이 정경호 마지막 결말 백진희 최태준 찬열 3월 xiucherry


미씽나인

OOOO님들 미씽나인 끝났냐??
OOOO 미씽나인 재방송 보구이쪙
OOOO미씽나인 2 < 2열의 2막장, 또 다른 복수극 > 파도에 떠밀려 또 다른 무인도에 도착한 이열, 도중 자신에게 초능력이 생겼다는 사실을 깨닫게되고..자신을 잃은 체 파티나 하며 사는 망각의 동물들을 보고…
OOOO미씽나인이 남긴 것. 알자고 하지마쇼. 리코더. ㅋㅋㅋㅋㅋ 리코더 브금 음원 내놔라!ㅋㅋㅋ
OOOO미씽나인 감독님 존나 이해함ㅋㅋ
OOOO ❤ 미씽나인이후로 안보려고했는데 꿀잼 ㅜ
OOOO미씽나인 미쳤냐 내 동생 죽인 사람이랑 하하호호 페인트 교실이라니...가능해?

미씽나인 드라마 끝까지 열이 정경호 마지막 결말 백진희 최태준 찬열 3월 mybigangel9294

OOOO 아항 ,,,, ! 구럼 미씽나인두 잘 못봐 ?
OOOO미씽나인 진짜 웋겨주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여러분 이선빈하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나 예쁩니다ㅠㅠㅠㅠ 미씽나인나오는 예쁜애맞아요ㅠㅠㅠㅠㅠ
OOOO 콥스~❤️ 미씽나인보고있는예인잉
OOOO잠만 나지금 현타맨이니깐 팬싸 관련 모든것 안볼래.. 그냥 미씽나인이나 보고올게여.. 4개 못밨으니깐 한 4시간후면 팬싸얘기안하겠지여?
OOOO지금 기차안인데 ㅋㅋㅋㅋ 미씽나인 촬영현장??보여준답ㅋㅋ
OOOO미씽나인을 계속 보시는 여러분들이 이 나라의 참피온입니다

미씽나인 드라마 끝까지 열이 정경호 마지막 결말 백진희 최태준 찬열 3월 FairyOJS_

OOOO오늘 피고인보고 미씽나인보고 보이스 저번주꺼부터보고 브이앱보고 엠카보고 직캠보고 다보고자야패
OOOO미씽나인 보면서 드는 의문점 1. 라봉희는 과연 월급을 받고 저러고 있는 것일까. 첫 출근부터 개고생하고 비행기 추락에 무인도에서도 서준오한테 서울가면 코디 짤라버린다 이런 말 들으면서도 아직까지 코디라도 하는 게 넘 어이없음 나같음 때려친다
OOOO미씽나인 진짜 골 ㅁ대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아직 미씽나인 3화 밀려따...
OOOO미씽나인 노래만남기고 사라짐
OOOO미씽나인 was end. And the last i think is 제미없다.
OOOO주변사람들한테 미씽나인 보라고 영업한 내가 죽일년이다

미씽나인 드라마 끝까지 열이 정경호 마지막 결말 백진희 최태준 찬열 3월 D_O_Bo12

OOOO미씽나인도 걍 특별출연인줄
OOOOEm finally done!! 미씽나인 😍
OOOO 음.. 우선 미씽나인을 몰아보고! 피고인도 몰아보고! 그래이아나토미도 몰아봐야하고... 영화도 봐야하고...
OOOO미씽나인이 남긴 것 스텔라님 다시 집필하게함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
OOOO... 그래서 미씽나인 옷색의 의미가 뭔데 감독아.. 너무 중요한 의미라 너네만 알고 있냐? 너네 무슨 LG 벤치 마킹 하니?!!!!!
OOOO미씽나인 작가 이사람한테 사과해야 할듯,, ,
OOOO미씽나인 옷색 같은걸로 메세지고 뭐고 똥안닦고 끝낸 기분 밖에 안 남앗다

미씽나인 드라마 끝까지 열이 정경호 마지막 결말 백진희 최태준 찬열 3월 ljk5151

OOOO완전 미씽나인 안같다
OOOO미씽나인 넘 기대 되구요!!!
OOOO미씽나인 너무 시시하게 끝났는걸
OOOO나만 몰랏어,,, 미씽나인 윤태영 검사님이 래퍼라는거 나만 몰랏어,,, YDG~ 외치던 래퍼가 숨어있는 진실 파헤치던 검사라는거 나만 몰랏어,,,
OOOO감사합니다 ❤ #미씽나인
OOOO차마 <화랑>을 볼 수는 없었지만. 박형식이 디테일이 좋은 배우라는 건 여전히 인정! 이준호의 가파른 성장도 놀랍고. <미씽나인>은 진심 작가 인터뷰라도 하고픔. 처음부터 장르가 모호하더라니. 대체 뭐였을까- 그래도 배우합은 인정. 정배우도 잘 했고.
OOOO머글과 노래방와서 안녕모태 부르니까 그냥 미씽나인 애청자로본다,,,, 그,, ,, 내다미씽구를.챙겨보긴했는데,,애청자아니야,,,(숙연,,

미씽나인 드라마 끝까지 열이 정경호 마지막 결말 백진희 최태준 찬열 3월 gaeun7607

OOOOㅁㅣ씽나인이 남긴 것 스텔라님 완결 의지 이걸로 됐어 ,,, ^-^
OOOO알자고하지마쇼(미씽나인 끝낫는데..
OOOO...아니 그래서 미씽나인 이열 시체 어쩔건데요?
OOOO아까 도봉순에서 미씽나인 브금나옴ㅋㄱㅋ
OOOO 에효 미씽나인 노답
OOOO미씽나인에서 먹방이라도 했어야하는 거 아닌가
OOOO 맞아요 ㅋㅋㅋ... 친구가 미씽나인 보는 자기를 호구라고 표현했을때 그만 봤었어야 했는데 ㅠㅠㅋㅋ!! 그래두 재미있게 봤어요... 너무 깊게 생각안하고 봤더니 꾸루잼..★

미씽나인 드라마 끝까지 열이 정경호 마지막 결말 백진희 최태준 찬열 3월 EXO9HARU

OOOO미씽나인끝났어ㅠㅠㅠㅠㅠ 일본사극도봤었으니까 이제 중국 진출을해볼까
OOOO양동근 존아 그거잔아요 미씽나인에 나오는 사람
OOOO양동근 미씽나인 찍는 것 같음
OOOO그리고 카메라 자꾸 중간중간 동근씨 잡아서 나의 안좋은 추억인 미씽나인 생각나게 하지말아줘
OOOO ㅋㅋㅋㅋ 미씽나인... 아무생각도 없이 봤더니 재미있게 느껴지더라구요... 섬에 갇혀있을 때가 제일 재미있었어요...
OOOO나 담주에 안볼래 (미씽나인
OOOO태준오빠 미씽나인 종방연사진 올리고싶다...술마시고 얼굴 빨개져서 오빠가 올리지 말라니까 안올리는데 귀엽고 잘생기고 키크고 자상하고 혼자다해ㅠㅠ결국 케잌 컷팅은 못했지만 배우분들이랑 스텝분들이 케잌 이쁘다고 해주셔서 그것만으로도 다행이었다ㅠㅠ

미씽나인 드라마 끝까지 열이 정경호 마지막 결말 백진희 최태준 찬열 3월 song_528

OOOO머 고등팩좽 정도야 나는 미씽나인을 완결까지 본 사람이드
OOOO 그전에 피고인이랑 미씽나인이나볼까
OOOO미씽나인 엔딩 넘조타
OOOO마무리 씬은 잠 좋네 ㅋㅋ 미씽나인 좋다~
OOOO 미씽나인이 없는 거랑 정부 없는 거랑 어느 쪽이 더 큰지 모르게 기뻐여 💞💖❤️
OOOO 넹 넘 마싯어요!! 술 맛 하나도안나고 말 그대로 청포도사이다 맛이 나요!!!! 기쁘지 않아도 오늘은 기쁜 날이니까 기념해야죠 미씽나인이 더 이상 세상에 없고 정부도 사라진 날이니까💕💕
OOOO아 미씽나인ㅣ졸잼이네

미씽나인 드라마 끝까지 열이 정경호 마지막 결말 백진희 최태준 찬열 3월 ryw2100

OOOO미씽나인 머냐,,,!,!!!!
OOOO 무냐 미씽나인
OOOO진ㅉㅏ 미씽나인에 지아 내 최애 캐 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미씽나인 15화 보고 졸려서 잠깐 자다가 이 시간까지... ㅋㅋㅋㅋ 추워서 깨보니 일곱시여
OOOO ㅠㅠㅠ미씽나인 뿌셔ㅓㅠㅠㅠ
OOOO 우리 #미씽나인 가족들.. 모든 스텝분들과 배우식구들 무인도씬 촬영부터 지금까지 정말 많은일을 함께 겪고 웃고 고된촬영을 하면서도 정이 너무 많이들어서 촬영이 끝나간다는걸 http…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씽나인ㅋㅋㅋㅋㅋㅋ

미씽나인 드라마 끝까지 열이 정경호 마지막 결말 백진희 최태준 찬열 3월 withMBC

OOOO시경오빠를 통해 또하나의 학교로맨스를 꿈꾸게되겠군....맞아...꿈이라도꿔야돼...현실은..미씽나인처럼절망적이거든....
OOOOok last eps ng 미씽 나인 🙌🏻
OOOO집에가서..미씽나인..최종화..본다(메모
OOOO강니 이번 미씽나인 오스트 되게 좋네
OOOO미씽나인 어제 잔다구 못 봐서 지금 보는즁
OOOO 와, 정말요? 😁 그럼 미씽나인....
OOOO미씽나인 모야 황재국 왜저랭 주사 언제놨대

미씽나인 드라마 끝까지 열이 정경호 마지막 결말 백진희 최태준 찬열 3월 zzokko_ming

OOOO이건 연기가 아닙니다.. #쭈글이 #미씽나인
OOOO미씽나인 처음부터끝가지본자 그놈이3류다 보다가안본자 그놈이2류다 안본자 그놈이1류다
OOOO학원앞에 촬영차있었는데 미씽나인대본있었다 근데 스브스였다 (? 혼란의 도가니였다
OOOO 미씽나인은 걍..노잼
OOOO내 친구 내 동생 죽였던 사람이랑 하하호호 할 수 있다니... 우와... 부처님인가. 미씽나인 감독 배우들이 진짜 열일했다.
OOOO이럭케 좋은날에.. 미씽나인 배우들 스탭들 모두 행복하세여..☆
OOOO미씽나인 안 봐서 어쩌다가 일류 된 사람들의 모임..

미씽나인 드라마 끝까지 열이 정경호 마지막 결말 백진희 최태준 찬열 3월 smexo0506

OOOO피고인 보이스 미씽나인
OOOO미씽나인 그냥 무인도 내에서의 탈출기까지만 그리고,, 그랬으면 됐을걸 생각보다 무인도씬이 너무 적었어
OOOO미씽나인ㅋㅋㅋㄱ 이거 초반엔 진짜 대작 냄새였는데...
OOOO미씽나인 지나ㅉ 엔딩 훠우...... 왜 말 많았는지 알갠내,,
OOOO미씽나인 봉히랑 쟤 시청자 몰래 사랑에 빠졋네...
OOOO미씽나인 뒷풀이 사진은 왜옹리는거지..?(
OOOO아...저래서 미씽나인 보던사람들 다 빡쳤었구나..

미씽나인 드라마 끝까지 열이 정경호 마지막 결말 백진희 최태준 찬열 3월 actorcjt




미씽나인 드라마 끝까지 열이 정경호 마지막 결말 백진희 최태준 찬열 3월 __lovpea

미씽나인 드라마 끝까지 열이 정경호 마지막 결말 백진희 최태준 찬열 3월 dud418103

미씽나인 드라마 끝까지 열이 정경호 마지막 결말 백진희 최태준 찬열 3월 _real_pcy_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