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 11, 2017

피고인 드라마 지성 대한 엄기준 신린아 오승훈 박근혜를 SBS 엄마가 정우


드라마

OOOO밥 머그묜서 티비 보는데 피고인이란 드라마 하길래 피고인.. 뼈스탑아웃.. 햇다가 막내가 그런거 좀 하지 말라고 피고인말고 피흐르는 하고십냐고 해서 오들오들 떨엇다
OOOO피고인 드라마는 항상 차민호!!!!!!!!!!!!!!!!!하면서 끝남
OOOO 이럴 땐 영업하라고 배웠습니다. 여러분 엄기준이 미모랑 연기로 열일 하고 있는 sbs 월화드라마 피고인 보세요ㅠㅠㅠ 예쁜 엄기준이 한 장면에 두 명 나오는 장면도 아주 가끔 볼 수 있습니다 💕…
OOOO피고인은... 정우의 무죄를 위해... 모두가 범죄자가 되는... 기적의 드라마... 태수도... 정우를 사랑하기에... 범죄를 저질러따... 정우태수... 트루럽...
OOOO피고인 본나 못볼드라마네 망할 아옼ㅋㅋ 잠깐뫘는데도 짜증낰ㅋㅋ
OOOO[3월 둘째주 연예차트 주간1위] - 드라마 시청률 1위 피고인 (SBS) (일일/주말드라마 제외) - 영화 예매율 1위 로건 - 음원차트 1위 트와이스 - KNOCK KNOCK #주간1위 #드라마 #피고인 #영화 #…
OOOO피고인 속터져쥬거,, 지성부부는 쌍으로 드라마에서 애때문에 고통받고ㅜㅜ...

피고인 드라마 지성 대한 엄기준 신린아 오승훈 박근혜를 SBS 엄마가 정우 yulyurk

OOOO 헉쩐다 역시 영업을 하겠습니다 월화 밤 10시부터 SBS에서 드라마 피고인을 합니다! 내용도 재밌고 뭣보다 강준혁 검사님이 예쁩니다 히히 피고인 봐주세요 그럼 영업 끝! 모두 서울중앙지검 이검오검강검을 파주…
OOOO아빠랑 큰아이 없으니 나랑 울엄마는 드라마 때려본다 ㅋㅋㅋㅋㅋ 와우. 피고인 재밌네
OOOO조나... 애ㅡ들이 드라마 보는 거 있냐 해서 원래 거의 안 보는데 요즘엔 피고인만 본다 했더니 자기들으ㄴ 그거 너무 무서워서 못 보겠다며... 무섭지 않아 얘들아... 미노가 얼마나 귀여운데...
OOOO피고인 13화까지만 해도 박정우가 불쌍하게도 차민호한테 걸려서 불행해지는 드라마였는데
OOOO드라마 피고인 재밌어요? 이제 볼거야
OOOO드라마 뭐 재밌는거 없나요 역적이랑 피고인 뺴고ㅠ
OOOO[#조재윤] #JoJaeYun 딸과 아내를 죽인 누명을 쓰고 사형수가 된 검사가 벌이는 복수 스토리 SBS 월화드라마 <피고인>에 '신철식' 역으로 출연합니다! 잠시 후 오후 10시부터 방송되오니, 많은 응원과 시청 부탁 드립…

OOOO요즘 보는 드라마 도봉순 피고인 역적 완벽한 아내는 4화까지 지켜봤는데 내용 넘 난해해서 이제 안 볼라고
OOOO내가 좋아하는 드라마 스타일이 뭔지는 나도 모르겠으나 본방사수하며 달린 드라마 오해영 장옥정 밀회 피고인 라이어게임 트로트의 연인(..) 연애의 발견 이런 드라마들이네...
OOOO요즘 되게 설레거나 재밌는 드라마 보고싶은데, 이런 얘기 하면 만나는 사람들이 다 김과장 재밌대->피고인 재밌대->아님 도깨비 봐 라고 해서 뭐 지금은 온에어를 볼지 말지 고민중이라는'~' (???
OOOO[#오승훈]대세 드라마 #피고인 화제의 연극 #나쁜자석 에 이어 tvN 예능 #버저비터 까지! 오늘밤 10시 50분 첫방송 ♬기대해주세요☆ 신예 오승훈, tvN 예능 '버저비터' 출연 '출중한 농구실력' htt…
OOOO도봉순 보고싶은데 나 지금 밀린드라마 피고인 2주째 역적 3주째 보이스 1회 그리고 그 뭐더라.. 질투의화신? 그거 정주행하는데 고작 4회봣고 김과장도 5회까지밖에못봄
OOOO드라마 안 좋아하는데 정말정말 좋아하는 배우 나오면 본담 딱 세분있는데 이제훈님 지성님 박보영님ㅠㅠㅠ 요즘 월화 피고인보고 금토 도봉순 보니까 너무 심장에 무리가 간다ㅠㅠㅠ흑흫ㄱ
OOOO 월화드라마 피고인까지 보고 나가려는 건 아니겠지....

피고인 드라마 지성 대한 엄기준 신린아 오승훈 박근혜를 SBS 엄마가 정우 yukoo1017m

OOOO요새 보는 드라마가 피고인 도봉순 보이스 이런거라서 그런지 세상이 너무 무섭네ㅠㅠ
OOOO피고인 내용 짜증나서 재방은 못보겠고... 도깨비나 봐야지.... 엄배우님 티비엔 쪽에서 드라마 죽이는거 하나 들어가줬으면.... 젭알 ㅠㅠ 티비엔 엄배우님좀 데려가세요 ㅠㅠㅠㅠ
OOOO#2016SAF연기대상 #엽기적인그녀 #주원 #오연서 & #피고인 #지성 #엄기준 #권유리 인터뷰. 그리고 #사임당_빛의일기 #초인가족 까지 2017년 SBS 드라마 미리보기!
OOOO ㅋㅋㅋ피고인도 재밌어요..대학생이란 드라마덕ㅎ ㅜ...
OOOO 지민 님 안녕하세요 그동안 평안하셨는지요 다름이 아니라 그 늦어서 미안하고요 그 사이에 김태 뭐시기랑 손 잡고 토낀 건 아닌지 걱정이 되서요 너무 미워하진 말아 주세요 형 빼놓고 드라마 다시는 안 볼게 피고인이랑 킬미힐미 빼고 엉?
OOOO 그건 너무 당연한거 아닌가여? 전 모든 영화드라마는 다 타콴대입입니다. 저 보셨자나여. 피고인이며 아가씨며 몰 봐도 다 타콴입니다.ㅎㅎ
OOOO 12. 피고인봄 ㅠㅠㅠㅠ갓지성😭😭😭😭글고 일일드라마 빛나라은수도가끔봄

OOOO아니대체 왜 엄마가 피고인을 보고잇는건뎈ㅌㅋㅋㅌㅌㅋㅋㅋㅌㅌㅌㅌㅌ아니왜 내가 보는 드라마마다 엄마랑 겹쳨ㅋㅋㅋㅋㅋㅋ


지성

OOOO 피고인에서 지성 검사인데 피고인 후속작에서 이보영 형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잘자라, 우리 하연(#신린아)이..." 따끈- 따끈한 #피고인 15회 예고가 왔어요~ 13일(월) 밤 10시, 박정우(#지성)의 운명은?
OOOO피고인에서 지성이 절규하며 울고 숨을 몰아쉬는데 목소리가 너무🔥🔥🔥
OOOO88. 피고인 잔혹하게 박정우 아내를 살해해놓고 뻔뻔하게 나타나 박정우 아내 죽기 직전 모습을 연기하는 차민호. 아 나 이때 진심으로 너무 빡쳐서 다 때려 뿌술뻔 했다고.. 연기 진짜 소름돋게 잘 한다 지성도 마찬가지고;…
OOOO[지성's Instagram 👉 justin_jisung] #피고인 #신린아 박하연
OOOO#피고인 누군가 검찰에 자료를 넘겼다...? 민호(#엄기준)에게 찾아온 위기! 그리고 정우(#지성)는 딸 하연(#신린아)이와 만날 수 있을까요?

피고인 드라마 지성 대한 엄기준 신린아 오승훈 박근혜를 SBS 엄마가 정우 yulyulk___bot

OOOO[#지성] <#피고인 8회 선공개> 기억을 되찾은 지성 “생각났어... 그 날 밤이!” 탈옥을 결심하는 정우, 밤 10시 #SBS 채널 고정! 오늘 엔딩이 역대급 소~오름 반전이라던데...👍🏻 t.…
OOOO#피고인 잡힐뻔한 정우(#지성) 앞에 나타난 은혜(#권유리). 완전 나이스 타이밍~!!! #로또남_뭉치에게_소원을말해봐 #예쁜서변
OOOO#피고인 "나 혼자 가야 될 것 같아." 위험에 빠진 딸(#신린아)을 구하기 위해 극단의 선택을 내린 정우(#지성). 그 결말은?!
OOOOOhchangseok's IG Update^^ 박정우와 박정우의딸 박하연 ^^ #지성 #Jisung #곽태근 #Kwaktaegeun #池晟 #チソン #จีซอง #신린아 #Shinrinna #배우 #Actor…


대한

OOOO피고인 보세요 차민호가 감옥에 갇혀있는 박정우 보러 감옥 들어와서 대화하는데 얘네 둘이 하는 대화 90%가 블러핑임 그리고 그 사이에 일어나는 갈등과 애증과 사랑 (?) 과 차민호의 박정우에 대한 집착 (?) 하여튼 여러가지…
OOOO 반칙인듯 하지만 양덕 교수님에게 청와대를 폭파시킨 남자의 '신과 함께'를 보여드리고 싶다. 형사(!)재판에서 피고인의 취급과 그에 대한 방어권을 잘 묘사하거든. #그건죄형법정주의 #만화 #…
OOOO헌재가 미르와 케이스포츠 재단이 피고인 최서원의 사익추구를 위해 만들어졌다고 하나 이는 사실이 아닙니다 2016. 11. 20. 검찰의 공소장에서조차 그런 기재부분이 없습니다 [출처] 최순실측 변호인의 憲裁 판결에 대한…

OOOO제276조의2[장애인 등 특별히 보호를 요하는 자에 대한 특칙](3/4) 2.피고인의 연령·성별·국적 등의 사정을 고려하여 그 심리적 안정의 도모와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OOOO제276조의2[장애인 등 특별히 보호를 요하는 자에 대한 특칙](2/4) 할 수 있다. 1.피고인이 신체적 또는 정신적 장애로 사물을 변별하거나 의사를 결정·전달할 능력이 미약한 경우
OOOO제276조의2[장애인 등 특별히 보호를 요하는 자에 대한 특칙](1/4) ①재판장 또는 법관은 피고인을 신문하는 경우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때에는 직권 또는 피고인·법정대리인·검사의 신청에 따라 피고인과 신뢰관계에 있는 자를 동석하게…
OOOO 반칙인듯 하지만 양덕 교수님에게 청와대를 폭파시킨 남자의 '신과 함께'를 보여드리고 싶다. 형사(!)재판에서 피고인의 취급과 그에 대한 방어권을 잘 묘사하거든. #그건죄형법정주의 #만화 #드립
OOOO인류 역사에 남을 판결 재판관들을 존경한다는 박지원, 다른 년놈들 보다 이 자의 논평은 과거 대한민국 최초로 휠체어에 환자복, 마스크에 안대까지 차고 피고인으로 출두했던 비굴한 자기 꼬라지를 잊고, 사돈 남말하는거 같…


엄기준

OOOO엄마가 자꾸 엄기준보고 유준상이래ㅠ 그래서 자꾸 피고인 볼 때마다 엄기준 나오면 어머 어머 유준상나온다!!!!(박수 짝짝짝)<-이러고,, 대환장파티
OOOO마쟈 나도 피고인 1화봣는데 잼잇더라 엄기준 연기 지림 ㄷㄷㄷ

피고인 드라마 지성 대한 엄기준 신린아 오승훈 박근혜를 SBS 엄마가 정우 Jisung__Bot

OOOO우와앙 피고인 두 편 연속으로 복습했는데... 아무래도 엄기준 님 완전 제 스타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생겨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싸이코또라이찌질이 컨셉이지만 잘생김ㅋㅋ 뮤지컬 배우셔서 그런가 발성이랑 목소리도 완전 취저ㅠ
OOOO분노 유발자였다가, 공식 엄요미였다가! 반전이 일상인 민호의 현장 컷을 공개합니다! 심각한 장면이었는데 이렇게 보니 세상 귀엽(눈물) #피고인 #엄기준 #차민호


신린아

OOOO모자 벗은 김석(#오승훈) 북흐북흐//// 하연(#신린아)이는 성규(#김민석) 삼촌을 좋아해~♥ #피고인 촬영 현장, #본격연예한밤 밀착 취재!


오승훈

OOOO[#오승훈] 오승훈 배우에게 입덕할 준비 되셨나요? 지금 바로 나무엑터스 포스트로 달려가보아요❤ 사진 대량 방출~ 내 마음에 골~인! #버저비터 꽃미남 주장 오승훈 입주완료★ (ft. #피고인, #나쁜자석 ) h…
OOOO170307 한밤 #피고인 #오승훈 카메라 예쁘게 나오는지 신경쓰이는 나이 27살.....☆ 볼 발그레 씨지 처리 완전 귀엽지 않습니까 역시 오승훈 얼굴 최고야🤘


박근혜를

OOOO파면된 박근혜를 '자연인'이라고 부르는 건 어색하다. 보통 자연인은 사회적 계약에서 벗어난 상태나 생태적인 걸 말하는데 박근혜는 청와대에서 사회적 계약을 무시하고 자연인인 양 살다가 이제야 법의 제약을 받으니 반대이다…
OOOO 대선부정선거인거 알만한 국민은 다안다.. 그동안도 무단점거 무전취식 해놓고 참으로 뻔뻔하다..! 당장 나와! 검찰은 피고인 박근혜를 당장 구속하라!

OOOO 다음은.. "피의자 박근혜 구속영장을 발부한다." 쾅쾅쾅 !!! 그 다음은 " 피고인 박근혜를 무기징역에 처한다. " 쾅쾅쾅 !!! 이기를...
OOOO네번의 그러나. 주문선고. 피고인 대통령 박근혜를 파면한다-!! #탄핵 #민주주의 #다시만난세계 #속시원한날
OOOO 주문.피고인 박근혜를 파면한다 !


SBS

OOOO미씽나인이나 피고인이나 무한도전이랑 런닝맨때문에 리얼리티망했다 누가봐도 뻔히 MBC랑 SBS인 곳에서 검찰청인 척 법원인 척


엄마가

OOOO 방금일어났는데 엄마가 시장가쟈구해서 피고인만 보구 갈려구!! 령이눈?!?!
OOOO그리고 겸아 누나도 보이스랑 피고인 봐 엄마가 보거든


정우

OOOO저랑 같이 피고인 보고 정우민호정우 파줘... 잘생기고 연기 잘하는 두 남자들이 이러고 감정싸움 하구 배틀호모 펼친다구....

피고인 드라마 지성 대한 엄기준 신린아 오승훈 박근혜를 SBS 엄마가 정우 NO_Vemmm

OOOO피고인 EP11 서은혜 박정우 윤태수 #유리 #Yuri
OOOO석민이도 피고인재미있는거알았구나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침7시까지 몰아봤다니ㅜㅜㅜㅜㅜ 님드라 피고인봐여 진짜 다음주 15회인데 핵꿀잼ㅜㅜㅜㅜㅜ드뎌 정우가 하현이를만났다구여ㅜㅜㅜㅜㅜㅜㅜㅜ


도봉순

OOOO요새 덕질뽕차는데 ㅠ은혼도ㅠ 내가인기그것도ㅠ피고인도ㅠ보이스도보고싶고.. 도봉순?그것도ㅠ 요새 영화도 재밌는거많던데ㅠㅠ.. 😇🔫,, 행앗도하고싶은데 하려면 보는걸포기해야해,, 시간이읍다,, ㅠ
OOOO아무말대잔치... 피고인이랑 도봉순은 믿어요...


오바쨩

OOOO피고인 오바쨩 증인 오바쨩 재판관 오바쨩 변호사 오바쨩 ~3~


사건

OOOO제277조[경미사건 등과 피고인의 불출석](3/4) 피고인의 불출석이 그의 권리를 보호함에 지장이 없다고 인정하여 이를 허가한 사건. 다만, 제284조(인정신문)에 따른 절차를 진행하거나 판결을 선고하는 공판기일에는 출석하여야 한다.
OOOO제277조[경미사건 등과 피고인의 불출석](2/4) 2.공소기각 또는 면소의 재판을 할 것이 명백한 사건 3.장기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금고, 다액 500만원을 초과하는 벌금 또는 구류에 해당하는 사건에서 피고인의 불출석허가신청이 있고 법원이…

피고인 드라마 지성 대한 엄기준 신린아 오승훈 박근혜를 SBS 엄마가 정우 heartattack710_

OOOO헌법재판소에서 사건을 조사해야 하는 나라가 한국이다. 아무런 판결이나 피고인 진술도 없이 대통령을 무작정 탄핵해 놓으니 재판관이 신도 아니고 어찌 하겠는가. 근데 민중 개·돼지들이 여차하면 재판관을 촛불로 태워 죽이겠다고 협…
OOOO제277조[경미사건 등과 피고인의 불출석](1/4)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건에 관하여는 피고인의 출석을 요하지 아니한다. 이 경우 피고인은 대리인을 출석하게 할 수 있다. 1.다액 500만원 이하의 벌금 또는 과료에 해당하는 사건
OOOO제266조의16[열람·등사된 서류등의 남용금지](1/3) ①피고인 또는 변호인(피고인 또는 변호인이었던 자를 포함한다)은 검사가 열람 또는 등사하도록 한 제266조의3제1항에 따른 서면 및 서류등의 사본을 당해 사건 또는 관련 소송의 준비에 사용할…


예고

OOOOtv에 피고인 예고 나오ㅓㅆ는데 ㄹㅇ 잘 자라 우리 하연이 하는 소리가 왜 이렇게 공포영화처럼 들리조.............
OOOO피고인 예고편이 또 심상치가 않네
OOOO피고인 15화 예고 떴는데 월요일에 두명이나 죽을 각....
OOOO피고인 예고 미쳤네 배우님 목소리 ㅠㅠ

피고인 드라마 지성 대한 엄기준 신린아 오승훈 박근혜를 SBS 엄마가 정우 SBSNOW

OOOO아... 피고인 예고 뭐야... 부장님?..ㅠㅠ 죽지마요ㅠ
OOOO 제가 맘글로옴겨놔써여 피고인 예고도 떴다는


차민호

OOOO내가 진작부터 피고인 안 보고 왜..........왜 지금와서ㅠㅠㅠㅠ 지나다니면서 볼 때도 차민호 욕만 하고 다녔는데 이제와 섹쇼마루 동상을 세우는건지.....으으.........아 내 뒷북 알아줘야함 유구한 역사의 뒷북키키
OOOO아 마자 꿈에 엄 나옴 엄인가 차민호..? 나옴 (피고인 안 본 새럼
OOOO최태호가 저러는거 피고인 차민호가 당장 회개하는 거랑 뭐가 다르지요..?
OOOO내가 피고인을 또보고있다 차민호가 생각 바뀌었다며 애 다시 데려감


요새

OOOO 피고인 요새 너모 재밋서여...!!ㅋㅋㅋ 피말리긴 하지만..8ㅅ8ㅋㅋㅋ

피고인 드라마 지성 대한 엄기준 신린아 오승훈 박근혜를 SBS 엄마가 정우 YES_KYUN

OOOO도겸이 해빙 봤고 요새 보이스랑 피고인 본대 버논이는 문라이트 봤고 로건 볼거라고함


역적

OOOO박근혜 집에 올레TV 먼저 깐건 '피고인' 본방사수 할려고 하나? 역적 볼라나?
OOOO해방 ㅠ 하 얼마만에 제대로 눕는 방바닥이냐ㅠㅡㅠ 본다 역적 본다 피고인 ㅠ 졸려도 일단 보고 쉴란다 ㅠ


판결을

OOOO 세상에나. 그건 지옥일 거야. 비겁하긴. 장어젤리는 엄연히 존재하는 음식인데 저 악마의 할리코크티는 네가 악의로 만들어낸 거잖아. 어쩔 수 없지.... 제 1심 판결을 기각하고 피고인에…
OOOO 세상에나. 그건 지옥일 거야. 비겁하긴. 장어젤리는 엄연히 존재하는 음식인데 저 악마의 할리코크티는 네가 악의로 만들어낸 거잖아. 어쩔 수 없지.... 제 1심 판결을 기각하고 피고인에게 무죄를 선고한다.


님들

OOOO님들 피고인 왜 안봐
OOOO아 님들 피고인 많이 보는데 안파는거죠 빨리 나랑 파자

피고인 드라마 지성 대한 엄기준 신린아 오승훈 박근혜를 SBS 엄마가 정우 YES_KYUN

OOOO님들 석꼄이도 보는 피고인을 보세요 졸젬ㅇ다


피고인

OOOO하어아ㅏㅏㅇ아ㅏㅏㅏ아아아ㅏ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피고인 진짜 개꿀재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아 피고인 너무 개쩐다 빨리 월요일 돼야함(탐라:?
OOOO피고인 못본거 봤는데 광광 우럭따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넘무슬포
OOOOㅋㅋㅋㅋㅋ피고인 후속작에 이보영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피고인에서 민호가 던진 것들 1. 의자 2. 명패 3. 전화기 2대 4. 형
OOOO피고인 재방보는데 갑딱 오이디가 듣고시포

피고인 드라마 지성 대한 엄기준 신린아 오승훈 박근혜를 SBS 엄마가 정우 YES_KYUN

OOOO 밥먹고 내려오다부터 내내 폰을 못놓고있네요 피고인 재밌다길래 틀어뒀는데 1도 못본 ㅋㅋㅋㅋㅋㅋ 우리가 이러는데 니들이 뭘해? 라며 컴백전 워밍업시키나봅니다
OOOO아 피고인 너무 슬퍼
OOOO 나 피고인 보는즁
OOOO머임 피고인 주인공배우 까는 목소리 류승곤 성우님 같애 ㄷㄷ
OOOO피의자 아니 피고인 얼렁 끝나라 쫄려서 짜증난다
OOOO여러분 피고인 하세요!! 진짜 너무 재미있어ㅠㅠㅠㅠㅠㅠㅠ
OOOO 피고인보는듄^

피고인 드라마 지성 대한 엄기준 신린아 오승훈 박근혜를 SBS 엄마가 정우 CCOooODD_FF14

OOOO그리고 피고인 후속인 파수꾼 보자 천재해커로 김열쇠 나옴
OOOO피고인땜에 빨리 월요일이왓음좋겟다 흑흑...
OOOO보도지침의 대사가 생각나는 순간이다. -피고인은 지금 대통령을 모욕하고 있습니다. -그 대통령이라는 말을 전직대통령으로 바꿔주시죠.
OOOO피고인보는데 개쫄리네
OOOO피고인 미공개cut _고동윤 수사관님 #피고인 #이신성 #고동윤
OOOO...피고인은 재판에 설 때, 변론이 아니라 진술을 합니다. 진술이 되었을까요.
OOOO피고인 한번도 안봤었는데 방금 1화부터 보고있는데 짱잼이다 이제 6회볼차례

피고인 드라마 지성 대한 엄기준 신린아 오승훈 박근혜를 SBS 엄마가 정우 YES_KYUN

OOOO세상에 어느 피고인이 검찰이 정한 모양대로 수사에 협조한단 말인가. 거부하는 것과 묵비권도 엄연히 당연한 권리다. 소추를 당하지 않는다는 헌법상 대통령이 검찰과 헌재에 나서는 것 자체가 헌법위반이다.
OOOO 피고인이요ㅋㅋㅋㅋ 너무 빡쳐ㅠ
OOOO피고인 정주행 하는데 재밌다
OOOO 피고인..!
OOOO아 미친 피고인 너무 재밌다
OOOO 피고인 보고있구나 ㅋㅋㅋㅋㅋㅋ
OOOO나도 피고인 보고싶은데 너뮤 무서ㅜ어

피고인 드라마 지성 대한 엄기준 신린아 오승훈 박근혜를 SBS 엄마가 정우 Pisces39BK

OOOO' 자신만의 승률 100퍼센트의 변호사! ' ' 사형을 부르는 손가락! ' ' 그에게서 살아남는 피고인이 있을까?! ' 흐흥. 신문 기사 제목인데 꽤 마음에 들잖아?
OOOO 주문:피고인 시험지를 숙청한다
OOOO피고인 보다가 너무 낯익은 장소.... 도깨비....
OOOO피고인 첨봤는데 김민석에게서 서지훈이 보임ㅋㅋㅋㄱㅋㅋㅋㅋ
OOOO피고인은 볼 때마다 심장 쪼그라들어
OOOO피고인ㅠㅠㅠ오랜만이야ㅠㅠㅠㅠㅠ그리웠어ㅠㅠㅠㅠ
OOOO피고인 12시간 걸쳐서 다 봤다🙆🏻

피고인 드라마 지성 대한 엄기준 신린아 오승훈 박근혜를 SBS 엄마가 정우 theFlyers_

OOOO삼성동 박근혜 피고인(예정) 집 보일러 수리에 한달쯤 걸린다고. 어처구니가 없어서...
OOOO'해외여행 자유화'이전엔 여권발급 자체가 무슨 1급자격증 따듯 까다롭고 어려웠다. 그래서 피고인의 여권소지유무에 따라 여권소지자가 집행유예 받기 다소 불리할수 있었다. 왜? 또 사고치고 해외로 토낄까봐~
OOOO오늘 피고인보고 미씽나인보고 보이스 저번주꺼부터보고 브이앱보고 엠카보고 직캠보고 다보고자야패
OOOO피고인 사이다 벌컥벌컥
OOOO 검사랑 피고인(아마도?) 케미도 괜찮을 것 같ㅈ 않나요? 헉 심문실에서 아무도모르게 읍읍
OOOOdefense [명] 방어; 변호 // defend [동] 방어하다; 변호하다 defensive [형] 방어용의 defendant [명] 피고인
OOOO 빨릐 피고인보고싶다 아름답다를들으며..

피고인 드라마 지성 대한 엄기준 신린아 오승훈 박근혜를 SBS 엄마가 정우 SBSNOW

OOOO피고인 스탭분들 인별에서 엄요미를 발견했다
OOOO피고인 최후 변론
OOOO 크리피ㅣ해!(챡 ㅠ ㅠㅜ 피고인보자
OOOO 뭐야 탐님 아직도 피고인 안봣다고...?
OOOO피고인 청률을 생각 못햇네~ 이크
OOOO그때는 피고인이 성폭행 피해자라는 사실을 확신하셨는데요, 지금 말을 바꾸시는 이유가 뭐죠? 혹시, 증언을 대가로 금품을 받기로 한 거 아닙니까?
OOOO 피고인...(속닥속닥)

피고인 드라마 지성 대한 엄기준 신린아 오승훈 박근혜를 SBS 엄마가 정우 SBSNOW

OOOO아 피고인 잼써
OOOO 왜 민간인 박근혜씨가 청와대 증거인멸할 시간을 주는지요? 피고인 구속수사와 청와대 압수수색을 오늘 하지 않으면 검찰이 피고인과 한패라는 명분을 주는 것입니다. 양심적인 선택을 하셔서 검찰의 명예를 회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OOOO 피고인 데먄님을 파!면!한!다!
OOOO아 피고인 보니까 꿈에서 오하영이랑 정은지가 피고인 주인공으로 나와 (?) ㅋㅋㅋㅋㅋㅋ
OOOO피고인 재미있어
OOOO"피고인은 자기 자신과 사회의 위협이 되는 존재이므로... 교도소는 재활에 도움이 안 될 겁니다."
OOOO제275조의2[피고인의 무죄추정] 피고인은 유죄의 판결이 확정될 때까지는 무죄로 추정된다.

피고인 드라마 지성 대한 엄기준 신린아 오승훈 박근혜를 SBS 엄마가 정우 aromrom

OOOO지금 전 보잘것없는 피고인입니다. 심문 중인 물건을 마음대로 움직일 순 없습니다.
OOOO다음 공판 때 구병호 씨 피고인으로 심문 있을 거예요. 그때도 이렇게 행동하면 우리 져요. 왜 그러시는 거예요? 살인범으로 잡혀가고 싶으세요?
OOOO저는 법이라는 게 우리의 감정과는 꽤나 거리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한 가지 놀란 점이 있습니다. 피고인으로 나오는 사람들 중에서 방청석에 있던 사람들도 있더군요.
OOOO아 피고인ㄴ존잼이네 흑흑ㅌ비엄는거 넘슬푸다
OOOO학교에서 정보시간에 보다 말았던 피고인을 보고 자겠어
OOOO 쌍둥이도 커가면서 다 달라지는디 피고인 안봤나
OOOO 블랙밈 이번에 치이실거에요😉 피고인,, 이제 끝나네여😢😭😢😢😭

피고인 드라마 지성 대한 엄기준 신린아 오승훈 박근혜를 SBS 엄마가 정우 SBSNOW

OOOO 오늘이 5화에요! 내일이 6화 하는 날 입미당❣❣ 초반에 좀 개유치 포인트 넘쳐서 저 아 씨 뭐야..;;; 했는데 아니더라구요 개존잼이에요 피고인 끝나고 몰아서 보셔용😄 형식이 얼굴 최고잘해요 진짜ㅠㅜㅠㅜㅜㅜㅜㅠㅠ
OOOO#권유리 #YURI #피고인 #서은혜 변호사 좀 자주 보자 ㅠㅠ
OOOO피고인 EP12 서은혜 (2) #유리 #Yuri 서변 또 서브웨이갔니..
OOOO 옳다!!! 윤태수 귀엽다!!!!!"!"!!!나 이번주 피고인봐야대!!!(욘님:...
OOOO피고인 넘 재밋다 흑흑 근데 무서워
OOOO씻고 설겆이하고 박스정ㄹ하고 피고인보고 잘래
OOOO 피고인 스트렛, 변호하시죠

피고인 드라마 지성 대한 엄기준 신린아 오승훈 박근혜를 SBS 엄마가 정우 SBSNOW

OOOO피고인 몰아봤다ㅠㅠ흑흑개최고
OOOO피고인 너무 재밌다..
OOOO나 피고인 봐야하는데 언제 봐...... 볼 거 넘 많은데 시간이 업써.....
OOOO피고인 진짜 넘 슬퍼 14화 끝부분 볼때마다 눈물줄줄
OOOO피고인 보다가 도ㅂ순으로 채널이 넘어가서 갑자기 생각한 건데 형ㅅ님 지ㅅ님하고 묘하게 닮은 느낌... 물론 좀 더 어린...... 기분 탓인가
OOOO결투재판이란 전쟁신 '할로네' 앞에서 피고인과 고발인이 결투하여 결백을 증명하는 의식이다.
OOOO다시한번 묻겠습니다. 피고인은, 피해자 서정아의 죽음에 책임이 있습니까? 아내의 죽음은 누구 책임입니까?

피고인 드라마 지성 대한 엄기준 신린아 오승훈 박근혜를 SBS 엄마가 정우 theFlyers_

OOOO제275조[공판정의 심리](2/2) ③검사의 좌석과 피고인 및 변호인의 좌석은 대등하며, 법대의 좌우측에 마주 보고 위치하고, 증인의 좌석은 법대의 정면에 위치한다. 다만, 피고인신문을 하는 때에는 피고인은 증인석에 좌석한다.
OOOO매쉬업 하나 더 올리고 피고인 보러가야딩~~~
OOOO 그전에 피고인이랑 미씽나인이나볼까
OOOO탄핵된 범죄 피고인이 청와대 관저에서 범죄 흔적 지우기,, 공갈 테러 선동을 일삼은 관변단체 극우 박사모 살인 테러범 주동자도 조속히 검거하라 ,,
OOOO피고인은, 피해자 서정아의 죽음에 책임이 있습니까?
OOOO피고인 보기중독 오늘밤 세울까?
OOOO우주 법원. 피고인 우주로 나온 자들. 재판장 우주 태양. 쾅. 우주로 나온 죄. 유죄. 난 우주에 있어.

피고인 드라마 지성 대한 엄기준 신린아 오승훈 박근혜를 SBS 엄마가 정우 taemjjong

OOOO겸 나 어제 새벽 7시까지 피고인 보느라 안 잤거든 규 너가 그러니까 컨디션 조절을 못 하는거야 겸 으음 나 봐도 잘 하는데? 나 봐도 안 졸리고 안 피곤하고 그런데???? 규 ....(당황) 그래. 그럴…
OOOO피고인의 최후변론이야? 하, 웃겨.
OOOO와중에 피고인 방송 날짜랑 안 겹치는지 생각하고 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
OOOO피고인 죤잼맨
OOOO피고인을 보세요
OOOO803. 동생이 죽었는데 웃어? 이부분 존나 소름,, 피고인 너무 재미져서 어제 두번이나 봤다😂
OOOO아 피고인 봐야대는대

피고인 드라마 지성 대한 엄기준 신린아 오승훈 박근혜를 SBS 엄마가 정우 warm_and_nice

OOOO근ㄷ 아까 볼 때도 생각했지만 무엘 옆에 저 친구 피고인 태수 닮았다
OOOO#좋다#피고인#조영광감독님#정민균감독님🎥
OOOO나 하연이 보려고 피고인 보자나ㅠㅠ
OOOO김과장/미씽나인/피고인 다 보는 나는 삼류도 안되고 오조오억류 쯤 되려나..
OOOO (대사가....)(피고인이라며...)
OOOO피고인 결말예측 너무 소름돋는거 봐버렷다ㅏ
OOOO<토너먼트의 책>(1460년경).르네 당주가 설명하는 토너먼트의 격식과 룰.BNF Fr2695.이 책은 다음과 같은 가정으로 시작된다-"그럼 좀 더 이해를 쉽게 하기 위해,여기 브르타뉴 공을 '항소인'으로,부르봉…

피고인 드라마 지성 대한 엄기준 신린아 오승훈 박근혜를 SBS 엄마가 정우 aunTYPE

OOOO피고인이 범행을 모두 자백하며 잘못을 반성하고 상해죄외 처벌받은 전력이 없는 점 등을 고려했다-> 재판부의 이런 말이 늘 어이없음. 신이야? 진심인지 아닌지 어케고? 징역5년이라니. 참 악질범죄에만 관대해.
OOOO이재용측 "특검, 대법 판례가 금지한 '공소장 일본주의' 위배"(속보) 이재용측 "특검의 공소사실 모두 부인한다" 이재용측 "공소사실 특정되지 않아 위법…피고인 방어 불가능"
OOOOEvils Court에서 "사망"이 아닌 "행방불명"이셨던 피고인 분이요... 진짜 계속 블랙박스 얘기 나오는 거 보면 슬슬 그분 등장할 때 되지 않았나요...
OOOO 이 와중에도 <사임당>이나 <피고인> 열혈 시청중 아닐까요~?
OOOO아빠 딸 드디어 만났다-----😭😭😭 #피고인
OOOO#미씽나인 * 특조위 수사권 없음, 따라서 거기서 한 진술은 법적효력이 없음 * 범죄자를 형사처벌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재판의 절차를 거쳐야 함. 설사 해당 피고인이 자백을 하였다 하더라도 간이공판을 거쳐야 함.
OOOO피고인볼때마다 암걸ㄹ려짜증나

피고인 드라마 지성 대한 엄기준 신린아 오승훈 박근혜를 SBS 엄마가 정우 sidushq_ent

OOOO피고인 보고싶다ㅜ 긴긴 고구마에서 사이다로 끝난 피고인....
OOOO 맞아요 ㅠㅠㅠㅠㅠ이분 피고인의 태수 느낌나서..존잘...이네요??? 잘생기면 다 오빠아닌가요 (노양심
OOOO월욜날 왔을 때는 피고인에 호산배우님이 보여서 깜짝 놀랐는데 오늘은 또 김과장에 문성배우 나와서 깜짝 놀람... 일단 엄마한테 '누구더라?' 하는데 엄마 몰랔ㅋㅋㅋㅋㅋ 맞나 싶어 검색해보면 맞고...
OOOO피고인은 그래도 사이다 줬단마리야...
OOOO얘 피고인 태수 닮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자수한다는 최태호는 자수 안하고 왜 서준오가 피고인이 되있냐
OOOO오늘 법과 정치 푸는데 형사×사기죄 피고인 커플링에 치일 뻔했음

피고인 드라마 지성 대한 엄기준 신린아 오승훈 박근혜를 SBS 엄마가 정우 ryulife__

OOOO 피고인에게 죄가 있다면 유죄, 없으면 무죄. 쉽지?
OOOO170303 무한대집회 #우현 #남우현 귓속말 속닥속닥👂👂귓속말도 너무 스윗하게 하는거 아닌가유ㅠㅠ우르먹 #김민석 님도 얼굴 주먹만해..후에 멋져용 피고인잘보고이써요
OOOO십알 겸아 누나도 피고인 보고 잇너
OOOO형사재판중인 피고인을 불러다 증인심문하는 헌재는 애초부터 헌재의 존재의의를 상실했다고 본다 헌법과법률에 관한한 최상위급에 계신 헌재재판관관들이 국정농단이니 경제공동체니 하는 듣보잡죄명으로 심리를 한다는게 어불성설
OOOO왜오늘피고인안함




피고인 드라마 지성 대한 엄기준 신린아 오승훈 박근혜를 SBS 엄마가 정우 greentree727

피고인 드라마 지성 대한 엄기준 신린아 오승훈 박근혜를 SBS 엄마가 정우 uandi_wh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