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 27, 2017

장시호 삼성동 최순실 박근혜 최순실이 돈이 이모 정유라 특검 시호쟝 있다고


삼성동

OOOO최순실이 법정에서 조카 장시호와 정면으로 부딪쳤다. 장시호는 최순실이 계속 사실과 다른 진술을 쏟아내자 "손바닥으로 하늘을 그만 가리시라"고 일침을 날렸다. 장시호는 이날 삼성동 박근혜집 거액보관 등 굵직한 증언…
OOOO장시호 충격 발언! 이모와 조카는 어쩌다 원수 가 되었나? 박근혜 삼성동 금고엔 돈이?:
OOOO특검 "당시 증인도 구속된 상태인데 삼성동 사저의 거액을 갖고 정유라와 그 아들을 키워달라고 한 이유가 무엇이냐" 장시호 "당시 검사님이 저는 다 자백해서 두 달 정도면 나갈 수 있다고 이야기했다"
OOOO장시호 증언 "삼성동에 진짜 돈 있을까" 특검, 한때 압수수색 검토 압수수색을 못한건 돈이 없다는걸 눈치챘기 때문이다 자택을 압수수색해 한푼도 안나오면 박대통령 무죄가 들어나 못한것이다 문가 의혹은 수사도 않고 없는 의혹을…
OOOO하지만 대한민국 검찰은 독일의 공조수사 요청을 외면하는게 함정.. 대한민국 검찰은 최순실등의 재산을 압류 회수할 의지가 없음 삼성동 자택에 돈있다는 장시호 증언을 듣고도 수사거부 오히려 최순실등의 보호하는 듯.. …
OOOO장시호의 삼성동 박대통령 자택 어딘가 최순실이 뭉칫돈을 숨겼을지 모른단다. 이ㄴ은 정신적으로 온전치 못하거나.. 장희빈 DNA 버금가는 음모의 악녀가 아닐까 싶다. 대한민국 민심은 왜이리 거칠어지고 사악해지는걸까? 장시호나 고…
OOOO박근혜가 삼성동 집을 팔았다는데 웬지 증거인멸했다는 냄새가 난다. 최순실이 장시호하고 검찰심문과정에서 검사보고 물좀달라하고 시선피한뒤 메모로 암시를 했으나 시호가 못알아먹자 안는척하며 2층에 돈이 있다고 속삭였다고한걸로…

장시호 삼성동 최순실 박근혜 최순실이 돈이 이모 정유라 특검 시호쟝 있다고 ja3120lsok

OOOO최순실이 조카 장시호를 이용해 박근혜의 삼성동 집에 보관돼 있던 돈을 빼돌리려고 한 정황이 법정에서 공개 ‘잘 들어. 삼성동 2층 방에 돈이 있어. 유연이, 유주를 그 돈 가지고 키워’ 그 돈 어디에? t.…
OOOO장시호 "박 前 대통령 삼성동 집에 거액 있다는 소리 들었다" 주장 박대통령이 집을 팔았으니 집을 산 사람이 횡재를 했겠다 이런 말도 안되는 이야기로 대통령을 구치소에 보내고 등신들이 모여 대통령 하겠다고 나라를 똥 구덩이…
OOOO[JTBC 뉴스룸] 조사 받던 최순실, 검사가 자리 비우자 장시호에게 '삼성동 2층 방에 돈 있다'는 메시지 전해. 이에 장씨는 "삼성동에 거액 있다고 생각"했다며 누구 돈인지는 모른다고 덧붙여
OOOO장시호 법원에서 최순실이 박근혜 삼성동 자택에 평생 먹고 살 금고가 있다고 증언
OOOO최순실조카 장시호 삼성동 박근혜 자택금고에 평생쓸돈있다고 들었다주장하는데 금고가 집채만은해야 평생쓸 많은돈이 들어갈텐데 금고크기는 이야기안했나?
OOOO장시호 "특검서 만난崔, 삼성동사저 거액주장" 살려달라무릎꿇은 장시호에게 2층방에 돈있다는 최순실 최순실 사라진금고 삼성동있었네 그런데도 김수남,검찰은 삼성동압수수색 안했고? 그런데도 돈없어서 집팔았다했고? https:/…
OOOO장시호 최순실, 검찰 조사 중 쪽지 건네 삼성동 2층에 돈 있으니 정유라 · 손자 키우라 말해:

OOOOㄹ혜 삼성동집 땅 좀 파봐라. "그 집에 평생 먹고살 돈이 있다"고 순실이가 장시호한테 말했다는데, 혹시 그거 모르고 그냥 집 판 거 아닐까? 새로 집 산 사람 땡잡은 거?
OOOO최순실 (진지) "잘들어, 삼성동 2층 방에 돈있어." 장시호 저기요 검사님 삼성동에 돈 숨겨놨대요 검찰 가서 뒤졌는데 아무것도 없으면 어떠케...💦 뭐하자는거지요???????


최순실

OOOO박전대동령 배신자들 최순실 정호성 안종범 장시호 죽일 인간들이다
OOOO[Why 뉴스] 장시호는 왜 잇따라 숨겨진 사실을 폭로하나? 이모 최순실과의 관계가 정상적인 이모-조카 관계가 아니라 주종관계, 일방적인 부림받는 관계였기 때문.."장씨는 기본적으로 이모가 밉기 때문 일 것" https:/…
OOOO소설 OR 진실 ? 최순실 "완전 거짓말" 장시호 "손바닥으로 그만 하늘을 가리라" 장시호 "박근혜의 유엔빌리지, 내곡동 사진도 본 것 같다" 최순실 "유엔 빌리지는 내가 살려고 했던 것"
OOOO박근혜최순실 경제공동체의 재산이 환수가 될때까지!!!! #박근혜_최순실_경제공동체 #하필_내곡동으로_이사_수상 [[Why 뉴스] 장시호는 왜 잇따라 숨겨진 사실을 폭로하나? | 다음뉴스
OOOO어제(24일) 최순실 씨 재판에 출석한 장시호 씨가 또 깜짝 발언을 했습니다. 이모 최순실 씨가 박근혜 전 대통령 자택에 돈을 놔뒀다면서, 그 돈으로 정유라 씨를 돌봐달라는 부탁을 했다는 겁니다.

장시호 삼성동 최순실 박근혜 최순실이 돈이 이모 정유라 특검 시호쟝 있다고 hohojiho

OOOO장시호말을 어떻게믿나!! 장시호가 말한 최순실태블릿도 최순실것이아니었다! 고벌구도 잘알면서 처음보는것처럼했다!! 장시호는 특검의 아바타에 불과하다!! 시호야~떡검 오빠들이 이번엔 아스크림 몇개사주디?? 집에 빨리가려다 위증…
OOOO특검 “최순실이 이철성청장 프로필을 박근혜에게 추천했나?” 장시호 “네” “그걸보고 김종 차관에게 그대로 얘기” 특검 “최순실이 이철성청장 음주운전 문제있는데 그냥 시키라는 통화 들었나?” 장시호 “네” https:…
OOOO박대통령 탄핵 음모의 중심에 고영태와 함께 끝없는 설을 유포하는 장시호~최순실 조카년 특검 도우미 사냥개로 테블릿 PC, 비자금설등을 유포, 갖은 이권을 챙겨먹고 더불당 안민석놈과 함께 설을폭로했다 t.…
OOOO변호인 “센터 직원도 모르는 ‘최순실-장시호 관계’, 이재용은 어떻게 아나?”/ 특검 “동계스포츠영재센터 졸속 지원 주장”/ 특검 ‘업체등록’과 사업자등록 혼동...변호인 측 특검 주장 오류 꼬집어
OOOO[양원석][이재용 공판]⑪ 변호인 “센터 직원도 모르는 ‘최순실-장시호 관계’, 이재용은 어떻게 아나?” =>차암~ 빨특검 지치지도 않냐. 이러고싶냐.. 글케나파도암것도없음고만하고 무죄로집에보내야할것아니냐!! htt…
OOOO노컷뉴스 장시호 "최순실, 우병우 도움 받고 있었다" 안민석 의원 '뒷조사' 지시도
OOOO어제(24일) 최순실 씨 재판에 출석한 장시호 씨가 또 깜짝 발언을 했습니다. 이모 최순실 씨가 박근혜 전 대통령 자택에 돈을 놔뒀다면서, 그 돈으로 정유라 씨를 돌봐달라는 부탁을 했다는 겁니다.

OOOO장시호 “최순실이 검사에게 물을 요구해 자리 비우자 글을 쓰며 발로 톡톡해 이거 읽으라 했고 내가 이해를 못 하자 다시 물을 요구, 둘만 있게 되자 귓속말을 했다”
OOOO그네가 순시리에게 미리보고하고 만난겨 안글믄 어케 알겠어 군력서열1위가 순실인디 2위가 정윤회 그담이 그네니까 보고하고 만나야지"최순실, 朴-대기업 총수 독대 일정 미리 알았다"..장시호 증언 | 다음뉴스 t.c…
OOOO최순실 장시호 끼리끼리 논다고 또라이들 이런것들이 어찌 인간미달 자기밖에 모르는 두년모두 깜빵에 둘이같이 쳐넣어 풀어주지말고 평생싸우도록 만들어야한다
OOOO제목만 보고는 안민석이 장시호에게 미친 X라고 한줄 알았어 내용은 최순실이 장시호에게 안민석을 미친X라고 부른것.. 너네들 계속 제목 이렇게 뽑을래? 국어실력이 모자른것은 아닐테고 독자들이 안민석을 오해하도록 유도하는것이란 느낌이야


박근혜

OOOO장시호 ~!! 너 그렇게 살면 안된다. 아무리 철딱서니가 없어도 대한민국을 말아먹기로 작정을 한 떡검들한테 오빠 오빠 해가며 이모 가슴에 비수를 꽂고 박근혜 대통령 끌어내리는데 1등 공신노릇 했는데...왜? 못나오니^^…
OOOO 장시호 박근혜를 큰엄마라고 불렀다
OOOO큰엄마? 할머니는아니고? 하긴개긴도긴 이지만서도 알몸합방이 사실이라면 할머니뻘인데 누가들음 쪽팔릴가바 큰엄마로통할수있지 조순재녹취록 들으면ㅡ 장시호 "박근혜, 집안에서 '큰엄마'로 불렀다"

장시호 삼성동 최순실 박근혜 최순실이 돈이 이모 정유라 특검 시호쟝 있다고 byeolheneunbahm

OOOO장시호 "박근혜, 집안에서 '큰엄마'로 불렀다" 최태민, 박근혜 정유라. 부디 저승에서는 이승에서 같이 못한 살들한 정으로 모여 살길 바래요...
OOOO장시호 박근혜를 큰엄마로 불렀다는데


돈이

OOOO"검찰에 (돈이 숨겨져 있다는) 그 기록을 넘겼는데 검찰에서도 압수수색 필요성이 없었는지 그냥 넘어갔다" [Why 뉴스] 장시호는 왜 잇따라 숨겨진 사실을 폭로하나? https:…


이모

OOOO박원순이 말하는 말엉덩이 파리처럼, 이모 등에 앉아 온갖 이권개입 바람 날리던 ㄴ이, 막상 특검에겐 끼부리는 도우미로 변신하고 법정서 마주한 이모에겐 마치 그녀로 인해 자기가 죄인이된양 냉랭한 장시호, 치마 둘렀다고 다 여…
OOOO박원순이 말하는 말엉덩이 파리처럼, 이모 등에 앉아 온갖 이권개입 바람 날리던 ㄴ이, 막상 특검에겐 끼부리는 도우미로 변신하고 법정서 마주한 이모에겐 마치 그녀로 인해 자기가 죄인이된양 냉랭한 장시호, 치마 둘렀다고 다 여자가 아니라 했나니ㅡ
OOOO장시호를 보면 뭐 저런 미친또라이가 다있나 싶다가도 도대체 이모조카 사이에 무슨일이 있었기에 저렇게 철천지원수가 되었나싶다. 서류로 머리를 때렸다는 등 진술을 보면 막대한 것이 응어리졌던건가? 그래도 이건 아니잖아? 악감정으…


정유라

OOOO최순득 장시호는 이제그만 박그네와 관계정리 하고 픈거 같구만 .. 순실이는 정유라 때문에 빌먹 잡혔고. 그간 정유라 덕분에 닭그네 관계.부 독점한 순실이에 대한 복수??


특검

OOOO▶ 조금 다른 얘긴데 박영수 특검과 검찰이 갈등을 겪고 있다는 데 무슨 얘기냐? = 파견검사를 추가하는 문제를 두고 특검과 법무부·대검찰청이 긴장관계라는 얘기다 장시호는 잇따라 겨진 사실을 폭로하나?
OOOO[이재용 등 삼성의 뇌물공여 공판 ⑦-1] 1. 장시호, 삼성 후원 기다리며 "징역 가게 생겨" 2. 특검 "돈 주는 삼성전자가 영재센터에 과도한 친절" 3. 삼성 "이재용, 사업계획서 받은 적 없어" https…


시호쟝

OOOO 으으... 고마워 시호쟝... 같이 화내줘서..!! 좋은것만 보고 살아야지...ㅠㅠ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님 시호쟝 비축분!!(춤 호옿 점성 스킬 이펙트나 복장이 너무 예뻐서 키워보고는 싶은데 시간이 넘 없는 것이고...😂 시호쟝 점성 짱 잘어울려요!!
OOOO 시호쟝 아리가토!!!!
OOOO 끄흐흐흫ㅂ흐븧브휴ㅠㅠㅠㅠㅠㅠㅠㅠ시호쟝.....맴찢.......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혼자 수다떠는 것이 기엽다닠ㅋㅋㅋ맨날 맨날 가서 하고 결계 앞에서 자고 아침인사도 하고 갈거예여...(???????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호쟝 장기 안됩ㄴ디ㅏ;;;;

OOOO 에잇 시호쟝!(껴안기(


대통령

OOOO 죽을때 관뚜껑속에 저것들 사진과 이름 넣을것입니다.탄핵찬성한 횃불당과 배신당것들도요.언론사,떡검명단,개검 특수팀명단,고영태일당,장시호쓰레기까지 무고한 우리대통령님 모함하고…
OOOO 참 기가막힐겁니다...저는 장시호 엄마가 대통령얼굴 어찌보려고 저렇게 못된짓하는 딸을 그냥두는지가 더 기가막힙니다~


불렀다

OOOO장시호 깜방박을~ “큰엄마라 불렀다" ㅎㅎㅎ


돈을

OOOO 방송카메라가 감시하는동안 집이 팔렸으니 장시호거짓말이 입증된거네요 구속되신분이 그 돈을 감출수도 없었을 테고 저런짓들을 몇개월동안 한겁니다


장시호

OOOO단골 중 한 분이 너무 많이 장시호를 닮으셔서 국정농단에 대한 생각을 멈출 수가 없다
OOOO다음 날 중앙에서 내려온 죄상은 추방죄. 우라하라 키스케의 도주 방조 및 그 발각을 두려워한 실종. 이에 은밀기동 총사령관직 및 형군 통괄 군단장직에서 시호인 요루이치를 영구제적함이라는… 너무도 볼품없는 것이었다. [BLEACH 159]

OOOO장시호....ㅠㅠㅠ
OOOO[ 04.26 PM 12:00 | 신청서 접수 현황 ] 금 여음/18 (+1) 윤 호수/10 홍 장미/18 정 태준/16 (+1) 신 소하/16 윤 아라/15 다 솜/17 한 반아/18 하 찬운/15 장 시호/17 서 예찬/18
OOOO고영태,장시호,손석희등 제2의 김대업들 앞세워 광우뻥 뒤이은 불법 날조탄핵으로 생사람 잡아댄 이런 X이 허구헌날 적폐청산 어쩌고 해대다니~厚顔無恥도 이쯤되면 "적폐청산 시범케이스"로 문죄인과 문준용이 딱이네 …
OOOO 검찰들이고...장시호이년하고 개쓰레기들이지요
OOOO장시호 배신자 년아! 니가 사람이냐??배신자 탄핵찬성한62놈 하고 똑같은 더러운 배신자다!!
OOOO 장시호 지옥 가라
OOOO장시호 쳐죽 일 년이다

OOOO-시호는 광렬효장명현선목혜성인경왕후로, 능호는 익릉으로 경기도 고양시 신도읍 용두리 서오릉 묘역 내에 있다.
OOOO진짜 장시호ㅋㅋㅋㅋㅋㅋ... 음 그래요 죄값 잘 받고 나오셈....
OOOO장시호는 판도라의 상자 같아 ㅋㅋㅋ
OOOO공상 소설일까... 어제 법정에 울려 퍼진 이야기는 '장시호는 2015년 2월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출신 이규혁씨와 삼성그룹의 한국동계스포츠영재센터 후원과 관련된 대화를 나눴다.'로 시작
OOOO 장시호 어미가 최서원의 언니라니 더 속터집니다.
OOOO 장시호를 응원한다👍
OOOO장시호 저년이 때려죽일 년이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