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 27, 2017

김보라 DREAMCATCHER KIM BORA 수아 드림캐쳐 SUA 귀여워 보고싶어 RA BO


DREAMCATCHER

OOOO[.✦] 김보라 ; Kim Bora. ━ DREAMCATCHER ━ 10.08.1994
OOOOkim bora 「 김보라 」 — 940810 — dreamcatcher
OOOOㅡ SUA (수아) ♤ r/nKim Bo Ra (김보라) ♤ GroupDREAMCATCHER (드림캐쳐) ♤ dob940810 ♤ PositionMain dancer, lead rapper and vocali…
OOOOKim Bo-ra ❥ 김보라 「 dreamcatcher 」
OOOOkim bora | suA (김보라 | 수아) ↳ dreamcatcher (드림캐쳐)
OOOO- SuA [수아] - Kim Bo Ra [김보라] | 94.08.10 🐘 -> Dreamcatcher [드림캐쳐] / Ex. Minx -> Main Dancer / Rapper / Vocalist
OOOO김보라 ↳ dreamcatcher

김보라 DREAMCATCHER KIM BORA 수아 드림캐쳐 SUA 귀여워 보고싶어 RA BO ddubii_k

OOOOKim Bora, 김보라 — Dreamcatcher
OOOO김보라 ; Kim Bora → dreamcatcher
OOOOkim bora .⋆ 김보라 — dreamcatcher
OOOOKim Bora 「 김보라 」 - Dreamcatcher
OOOOkim bo ra ❥ 김보라 ↳ dreamcatcher
OOOO170416 FOR SUA 꽃보다 김보라수아 ⚘🐘💜 애기손가락만 들고 있는 것도 귀여워 뚜아기 🙌 #드림캐쳐 #Dreamcatcher #수아 #SUA 🐘💜
OOOO김보라 - dreamcatcher ❥

OOOO♡₍₍ 김보라 ⁾⁾♡ dreamcatcher — 100894
OOOOkim bora (김보라) — dreamcatcher
OOOOkim bora → dreamcatcher ⤷ 김보라
OOOO김보라 ↳ dreamcatcher.
OOOO↳Kim Bo-ra | 김보라 ↳Dreamcatcher
OOOO170312 드림캐쳐 용산 팬싸인회 바쁜 일상속 따뜻한 위로 그 자체인 '너' 고마워 #드림캐쳐 #Dreamcatcher #수아 #김보라
OOOO김보라 • Kim Bora (Sua) ↳ dreamcatcher

김보라 DREAMCATCHER KIM BORA 수아 드림캐쳐 SUA 귀여워 보고싶어 RA BO kimtaemvs

OOOO— kim bora; 김보라 • DREAMCATCHER
OOOO➮ kim bora 「김보라」 dreamcatcher 10.08.94 ▹ leo
OOOO170416 드림캐쳐 수아 수원팬싸인회 김보라씨는 한동안, 저 코끼리 인형을 손에 끼고 팬들을 맞이할 생각에 들떠있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봐주면 넘나 좋아했음 ㅋㅋㅋㅋㅋ #드림캐쳐 #수아 #dreamcatcher…
OOOO~김보라 Kim Bora • Dreamcatcher


KIM

OOOO「Kim Bora ; 김보라 ; SuA」 ↳ #드림캐쳐
OOOO⊱ SuA (수아) ⊱ Kim Bo-ra (김보라) ⊱ 10/08/1994 (22 anos) ⊱ 1,64 ⊱ Vocalista, dançarina e rapper.


수아

OOOO( 김보라 aka 수아's parody! )

OOOO우리 솨 찾아따! #드림캐쳐 #수아 #김보라
OOOO 오늘도 사랑해 우리보라💜 #드림캐쳐 #수아 #김보라
OOOO 우리 사랑둥이 보라시❤ ♡⁺◟(●˙▾˙●)◞⁺♡ #드림캐쳐 #수아 #김보라
OOOO김보라시 수아시 김수아시 우리 누나시
OOOO— 김보라 [수아]
OOOO수아언니 오렌지묵짜~~! #드림캐쳐 #수아 #김보라


드림캐쳐

OOOO김보라 허헣허 하면서 웃는것도 ㅈ존내 귀엽고ㅠㅠㅛㅠㅠㅠ월요병이 잠시나마 나았습니다,,,,힐링돌,,,,드림캐쳐,,,,

김보라 DREAMCATCHER KIM BORA 수아 드림캐쳐 SUA 귀여워 보고싶어 RA BO codeunb


SUA

OOOO김보라 sua ♥
OOOO͏͏ ͏͏ ー 김보라; sua


귀여워

OOOO 김보라 귀여워 김보라 귀여워 김보라 귀여워 김보라 귀여워 김보라 귀여워 김보라 귀여워 김보라 귀여워 김보라 귀여워 김보라 귀여워 김보라 귀여워 김보라 귀여워 김보라 귀여워
OOOO흡..김보라...귀여워...읍...귀엽고..귀엽고..예쁘고..
OOOO(들숨) 김보라 (날숨) 귀여워 x 19940810


보고싶어

OOOO아니 김보라 보고싶어
OOOO주사가 남다르더라구요,,,,,ㅋㅋㅋㅋㅋ 솨엌ㅋㅋㅋㅋ뭔데요??! 막 갑자기 바닥에 (대가리박음) 이렇게 하면서 김보라 보고싶어,,, 이러던데,,, 솨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요?ㅋㅋㅋㅋ 네 진짴ㅋㅋㅋㅋㅋㅋ…

OOOO주사가 남다르더라구요,,,,,ㅋㅋㅋㅋㅋ 솨엌ㅋㅋㅋㅋ뭔데요??! 막 갑자기 바닥에 (대가리박음) 이렇게 하면서 김보라 보고싶어,,, 이러던데,,, 솨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요?ㅋㅋㅋㅋ 네 진짴ㅋㅋㅋㅋㅋㅋ 원래 안 그랬는데 하아...
OOOO김보라보고싶어
OOOO김보라 보고싶어서 우는중


예쁜

OOOO김보라 너무 예쁜 사람이야
OOOO 배우 김보라 예쁜 거 모를 사람 없게 해 주세요


레이싱모델

OOOO20150405 서울모터쇼 르노삼성부스 QM3 레이싱모델 김보라 #김보라 #레이싱모델 #모터쇼 #레이싱모델김보라 #QM3


문재인

OOOO안성시민! 제19대 대통령후보 문재인 릴레이 지지선언입니다! <경기도 안성시 김보라님은 공정한 대한민국을 만들어주실 문재인 대통령 후보님을 지지합니다!!!^.^> #19대 대선 #대통령 후보 #문재인 #기호1번…

김보라 DREAMCATCHER KIM BORA 수아 드림캐쳐 SUA 귀여워 보고싶어 RA BO OHJAB0124


한국

OOOO 우왕 넹!!😀 김보라돌이님 방송에서 뭔가 많이 본 것 같애서 친숙해요..ㅋㅋㅋㅋ 저도 도네 하고 싶은데 못해서 눈물나요ㅠㅠㅠㅠ 나중에 한국 가면 왕창왕창 할거에요ㅠㅠㅠㅠㅠ
OOOO결국 한국 방송에 나왔구나... 김보라분 자기가 하는 프로젝트가 무슨 의미를 지니는지 정확히 파악하고 하시길. 예술의 이름으로 아무일이나 저지르면 안되는 건데


방송에서

OOOO 김보라돌이님 방송에서 많이 뵀던것 같아요ㅎㅎㅎ 핳하..🙊 저도 잘부탁드리고 소통많이 할께요💕


김보라

OOOO 도네에서 보던 김보라돌이님...! 팔로우 해씀미다 ㅎㅎㅎ
OOOO 김보라 너무 귀여오ㅓㅓㅓ 잉ㅇ잉💜
OOOO⭐️안녕하세요 여기다 하면 되여?? 네!! 제가 누구라구요?? ⭐️김보라돌이 (예 제가 김!보라돌이입니다. 저는 이제 한이없습니다...쥬금)
OOOO그래 김보라 널 좋아해 엉엉

OOOO언제부터였을까요? 엄마는 내가 아직도 성장할 수 있다고 믿는데 무럭무럭 자라나던 생각은 생장점을 멈춘 지 오래에요 발육의 깊이-김보라/어른
OOOO14. 김보라
OOOO김보라는 왜케 귀ㅇㅕ운거지😇
OOOO 김보라 민보라 정보라 박보라 전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김보라 귀엽다구 ㅠㅠ 나도 시연,,,,
OOOO김보라 못 본지 어느덧 5년,,
OOOO 김보라ㅠ

김보라 DREAMCATCHER KIM BORA 수아 드림캐쳐 SUA 귀여워 보고싶어 RA BO godyifans

OOOO다음 주에 김보라 못 보면 진ㅉ2· 죽을 지도 몰나
OOOO. 김보라돌이님 조.아💖💖
OOOO세계 여성발명대회서 '겹경사' 안동대 김보라 씨 은·동...
OOOO 갑자기 팔로멘션해서 미안해요~,혹시 김보라작가님의 sns를 알수있을까요?제 몇안되는 중학시절 친구라서 계속 찾고있었거든요ㅠ갑자기 알려주시기 거북하다면 디엠열어둘테니 디엠해주시면 감사합니다ㅜㅜ
OOOO김민지-대전 김보라-마산 이시엲-대구 한도ㅇ-중국 우한(?) 김유혆-인천 이유빈-서울 이가혆-분당
OOOO ㅋㅋㅋ 김보라 첨 온사람 손 검나잡음 리액션인정ㅋ진짜 뻘말해도 다 받아주는게 솨
OOOO 앗 으앵 북구러워 듀글 것 같규여... 헿 그럼 김보라동이언니 잘부탁행!!! 힣헿

김보라 DREAMCATCHER KIM BORA 수아 드림캐쳐 SUA 귀여워 보고싶어 RA BO ddubii_k

OOOO 하핫 김게징임미다 ^ ^ 히 ㅎ하 하 하 염탐이라니 대쪽팔리내요 감사하고 사랑함미다 김보라돌이님^^7💓
OOOO 너 정말..... 보라 닮음 임보라였너 김보라였너
OOOO김보라 ㅁㅊㄷㅁㅊㅇ
OOOO옆에 스위치 있는거 마저 너모 기여워,,,,, 김보라는 웨이러케 머리에 뭐 올리는걸 조아하는고죠
OOOO 김보라야,,
OOOO 그저 사랑해 김보라
OOOO않이...ㅋㅋㅋㅋㅋ셀렉하는데 김유현 김보라머리냄새맡는거찍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보라 DREAMCATCHER KIM BORA 수아 드림캐쳐 SUA 귀여워 보고싶어 RA BO DC_Lisianthus

OOOO대가리 깨져도 김보라
OOOO김보라시 오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별명짓다가 지나가실게요 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평택 쓰고 끝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꾸 잠깐만요!!!잠깐만!!!!동이 쓸때까지만 잠깐만!!!!이랬지만 지나가버려떠 😭😭
OOOO 김보라ㅏㅏ
OOOO아 김보라 너무 조은걸
OOOO 안녕하세요 김보라돌이님!! 선팔하고 갑니댱 (총총💃
OOOO 후하후하 진짜 엄청난 용기내서 멘션 보내여 사실은 트위터를 활성화하기 전부터 김보라돌이님을 알고있었는데 트위터하고나서 보이셔가지고 진짜 심장이 두큰세큰 했습니다ㅜㅜ엄청난 쫄보라서 1억번쯤 생각하고 멘션 보내요 진짜 팬이에요ㅠ
OOOO 김보라돌이님 세상착하신분이니까 환영해주실거에여 홧팅-!

김보라 DREAMCATCHER KIM BORA 수아 드림캐쳐 SUA 귀여워 보고싶어 RA BO DC_Lisianthus

OOOO저 김보라돌이님한테 진짜 멘션 날리고싶거든요..? 딸바님한테도 멘션 겨우 보냈는데 흑흑 김보라돌이님 ㅈㅔㄱㅏ 평소에 ㄴㅓ무 좋아하는 분이라서 막 손가락이 막 후달달달 떨려요.. 저에게 용기좀요...제발...
OOOO 앗ㅅ안녕하세요!! 그 유명ㅇ한김보라돌이님ㅁ을...!!! 닉네임ㅁ보기만해도 도내리액션 떠올라버리기....젇ㄷ오 치대주ㅁ시면 사랑합ㅂ니다 🙈 잘부탁드립니ㅏㄷ !
OOOO 응ㅇ 들ㄹ임캐쳐 김보라
OOOO 시즌 2때 직관갈때 한번 뵈고 부채도 잘쓰고있습니당ㅎㅎㅎ진짜 김보라돌이님이랑 완전 친하게 지내고싶었어서 이번에는 진짜진짜 꼭 탐라에서 대화 많이 해요!!! 이번에 개막식 직관가서꼭 김보라돌이님께 격한인사드리겠습니당ㅎㅎㅎ💕💕💕
OOOO 대가리 깨져도 김보라
OOOO김보라 보고싶다
OOOO김보라 강아지소리내는거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보라 DREAMCATCHER KIM BORA 수아 드림캐쳐 SUA 귀여워 보고싶어 RA BO letjoonIive

OOOO 김보라 호객행위하지마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나 조만간 직장그만둘지도 몰라서 지금은 입금할수가 읎는것....
OOOO 소중한 김보라시
OOOO 마산 출신 김보라 오늘...산악회에서...한컷...^^ 꽃이 넘넘 이쁘네요...여러분들도 오세요~~~!^^ 사진은 울 막둥이가 한컷...^^ -드림산악회 장-
OOOO공용냄비 다태워먹은 현이 ㅋㅋㅌㅋㅋㅋㅋㅋ 킬링 포인트 1.타태훠먹은거에효!! 하는 김보라시 2.괜찮아 또사면돼~~~! 하는 유현시 3.나,나는 괜찮았어 하는 싱니 ㅋㅋㅋㅋㅋㅋㅋ
OOOO김보라의 큰 마음
OOOO김보라 >난 개짱 멋있음< 늠늠 응원하지만 가끔 나오는 귀여움에 죽고 없는 사람
OOOO김보라 ༊*·˚

김보라 DREAMCATCHER KIM BORA 수아 드림캐쳐 SUA 귀여워 보고싶어 RA BO rushyuna

OOOO김보라 이쁜거 알아주실분
OOOO김보라 너무이쁘다
OOOO김보라 가끔 사투리 억양 나오는 거 너무 좋아ㅠㅜ어켘ㅋㅋㅋㅋㅋㅋ
OOOO이시연 김보라를 가지고 댜체 어떻게 깐지나는 이름을 지을수있갯는고... 션수? 션솨?... 증말... 난 모르객 다...😇
OOOO이것은 더위에 지친 김보라시가 약간 정신을 놓고(?) 있을 때 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보고싶다 김보라




김보라 DREAMCATCHER KIM BORA 수아 드림캐쳐 SUA 귀여워 보고싶어 RA BO ddubii_k

김보라 DREAMCATCHER KIM BORA 수아 드림캐쳐 SUA 귀여워 보고싶어 RA BO Sweet_hss

김보라 DREAMCATCHER KIM BORA 수아 드림캐쳐 SUA 귀여워 보고싶어 RA BO Red_Chip__

김보라 DREAMCATCHER KIM BORA 수아 드림캐쳐 SUA 귀여워 보고싶어 RA BO drcsua

김보라 DREAMCATCHER KIM BORA 수아 드림캐쳐 SUA 귀여워 보고싶어 RA BO Red_Chip__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