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5, 2017

유시민 작가 많은 아세요 썰전에서 작가님 않는다 봐요 기생충 사람들 썰전


작가

OOOO국민의당 황주홍 소방관을 1명도 증원시켜줄 수 없다고? 단지 전라도 출신이라는 이유로 민주당계열에서 활동했던 인간, 유시민 작가 말대로 성향은 완벽하게 자유당계열인 인간같지않은 .....
OOOO아내가 송송 커플의 결혼을 속상해 하며 나의 유시민 대위님 ㅠㅠ 하며 울었다더라 #그거아니야 #유시민님은작가야! #유시진
OOOO유시민 작가 '월간 채널예스' 표지 모델 촬영. 폴더폰에 노무현시계에... sns나 블로그는 없애고 싶지만 없애지 말라는 주위 권유로 놔두고 계시다고.
OOOO유시민 작가 "자유한국당이 제1야당의 힘을 내세워서 추경 예산안 심사 착수 자체를 안 한다는 것은 한마디로 '깽판' 치는 거라고 본다" / 썰전
OOOO6. 헌법. 재작년에 한 달 동안 휴가같은 휴직을 내고 이 시간을 헛되게 보낼 수 없다며 강의들을 듣고 다녔다. 유시민 작가의 '후불제 민주주의'를 보고 헌법을 한 번 읽어보리라 했지만 미뤄두고 있다가 경향시민대학에 김종철 교수님 강의가 있어 들었다.
OOOO나 도서부인데 초청 강연 선정해서 컨택하고 그랬는데 하상욱 작가님 오신데 후보에 유시민 황석영 작가님도 계셨지만 작가계의 앳소라....ㅠ
OOOO문 구두로 뒤늦게 뜬 아지오 구두 모델로 나섰던 옛날의 사진을 이제야 소장하게 됐다. 또 한 장은 아지오1주년 서울역 기념세일에 나섰을 때 유시민 작가, 가수 서유석 선생과 함께.

유시민 작가 많은 아세요 썰전에서 작가님 않는다 봐요 기생충 사람들 썰전 eanstyle

OOOO유시민 작가님 부채 빨리 사고싶다 ... 석희님 부채도
OOOO유시민의 <항소이유서>를 '알라딘'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세요 :) 20대 초반에 감옥에서 단번에 내려 쓴 유시민 작가님의 항소이유서입니다!
OOOO오늘의 충격적인 정보 김상조 교수는 유시민 작가의 3년 후배다
OOOO영화 노무현 입니다 유시민 작가 진심 인터뷰ㅠㅠㅠ
OOOO탁현민 행정관을 시기하는 자가 많은 것인가,정말 자질 미달인가?그의 행적이 너무 앞서가서 이질감을 느끼는 것은 아닌지! 유시민 작가도 정치 입문 시에 많은 타깃이 되었었다! 그러나 시간이 흐르니 그는 앞선 사람이였고 능력 또한…
OOOO탁현민 행정관을 시기하는 자가 많은 것인가,정말 자질 미달인가?그의 행적이 너무 앞서가서 이질감을 느끼는 것은 아닌지! 유시민 작가도 정치 입문 시에 많은 타깃이 되었었다! 그러나 시간이 흐르니 그는 앞선 사람이였고 능력 또한 뛰어났었다!
OOOO책을 펼친지 얼마 되지 않아 너무 와닿는 구절을 만나고 말았다. 유시민 작가는 가끔 나와 너무나도 비슷한 생각을 책에 적어서 놀랄 때가 가끔 있다.

OOOO 황교익선생님 스타일인듯하다 맛을 즐기는 .. 정작 알쓸최애는 유시민작가님
OOOO 저 다 챙겨봐요ㅠㅠㅠㅠㅠ울 엄마 유시민 작가님 짱팬이셔서 같이 봐요 나른나른 기분 조아지더리구유
OOOO 유시민작가님의 전원책 사용법 덕분에 이미지가 중화되었는데 이젠 광야에서 혼자 부르짖겠군요. 알아서 하시길...
OOOO국가란 무엇인가.. -유시민 작가- 읽으면 읽을수록 현재 사태와 딱떨어져서 소름돋는다. 시민들은 더 알아야하고 정치에 더 적극적으로 참여해야한다. 정치혐오는 언론이 우리권리를 침해하려는 짓!!
OOOO전원책 변호사는 국민의 사랑을 엄청나게 받고있는 썰전을 대체 왜 박차고 나왔을까 이해가 안되었는데, 썰전에서 하는 정도의 말로는 보수 편들기가 성에 안차서 라고 생각해보니 모든 의문이 풀렸다. 유시민 작가가 그분을 가장 잘 활용했다는 생각.
OOOO오늘 점심시간에 식당에서 유시민 작가님을 마주쳤어요! (부끄러워서 인사는 못 드렸지만..) <항소이유서> 표지의 배경이 지혜의 숲인 걸 생각하면 아무래도 작가님이 파주를 좋아하시나봐요😊 #작가님_또오세요 https:…
OOOO오늘따라 유시민 작가님 악플대처법이 생각나네요.

유시민 작가 많은 아세요 썰전에서 작가님 않는다 봐요 기생충 사람들 썰전 remember23may

OOOO 유시민 작가님... 아 왜 또 나야?? 하시겠구만


많은

OOOO유시민은 '김영하가 아는 거 많다'는 얘길 왜 저런 식으로 하지? 소설가가 아는 거 많은 게 특별히 이상한 얘기인가? 곧바로 자기를 낮추며 유시민의 오류를 티나지 않게 바로잡는 김영하와 비교되는 순간이었다
OOOO#아이돌 [일시품절] 유시민 <나의 한국현대사> 예측보다 많은 주문으로 금요일까지 일시품절입니다. 혹시나 있을 독자분들의 불편에 미리 사과드립니다. 서두를게요
OOOORT해주세요🙇 너무 외로워요 사람을 사귀고 싶어요~!~!~!~! 빅뱅 좋아하고요 뇽토리 좋아하고요 영드셜록 좋아하고요 유시민 좋아하고요 화장품 좋아하고 포토샵하는 거 좋아하고 국어에 관심이 많은 고3입니다😁 알티해주시…
OOOO정전협정을 폐기하고 평화협정을 맺게 되면 주한미군은 철수하고 한미동맹은 필요가 없다는 주장을 하는 사람이 중요한 공직을 맡으면 왜 안 되냐고 유시민이 썰전에서 말했다. 왜 안 되겠는가. 많은 사건 끝에 정권은 실패하고 국…


아세요

OOOOQ. 유시민 아세요? A. 아니요 Q. 권력은 A. 공백을 허용하지 않는다 Q. 저는 A. 그렇게 봐요 Q. 노을을 보면 A. 어떤 감정이 생겨요 Q. 황남빵은 A. 두 개 먹었으면 됐어요 Q. 유시민 아세요?…
OOOOQ.유시민 아세요? A.몰라요 Q.처음 A.마음 Q.전대가리의 A.개들아 Q.슬픔도 노여움도 없이 살아가는 자는 A. 조국을 사랑하고 있지 않다. Q.프티 A.브루주아 리버럴 Q.후보님은 A.첫물결 이세요.…

OOOOQ. 유시민 아세요? A. 아니요 Q. 권력은 A. 공백을 허용하지 않는다 Q. 저는 A. 그렇게 봐요 Q. 노을을 보면 A. 어떤 감정이 생겨요 Q. 황남빵은 A. 두 개 먹었으면 됐어요 Q. 유시민 아세요? A.…
OOOO유시민 너무 연예인이라 떡밥 자주 ㄴ터져서 아세요몰라요 드립 주기적으로 해줘야한다
OOOOQ. 유시민 아세요? A. 아니요 Q. 권력은 A. 공백을 허용하지 않는다 Q. 저는 A. 그렇게 봐요 Q. 노을을 보면 A. 어떤 감정이 생겨요 Q. 황남빵은 A. 두 개 먹었으면 됐어요 Q. 유시민 아세요? A. 몰라요


썰전에서

OOOO 썰전에서 유시민님께서 설명해 주시는 거 듣고 야당늠들 죽이고 싶었어요.ㅠㅠ 진짜 괜찮은 분 놓쳤어요.ㅠㅠ
OOOO 한동안 썰전에서 유시민의 영향으로 전원책씨 정신이 오락가락 하는걸로 보였거든요. 아주 가끔씩 사리에 맞는 말도 하고 ... 격리시켜 놓으니 바로 제정신으로 복구되는군여
OOOO전원책은 썰전에서 유시민이 옆에서 장단도 잘 맞춰주고 편집의 힘으로 살아남았던거지 앵커하는거보니 딱 수구꼴통중에 수구꼴통이네 수준떨어진다


않는다

OOOO 진보는 사과하지 않는다. 오래 된 금언이잖아요 ㅎㅎ 저번 강경화 외무부장관 청문회 때 유시민 사과한 거 말고 진심으로 사과하는 진보는 정말 못 본 듯..

유시민 작가 많은 아세요 썰전에서 작가님 않는다 봐요 기생충 사람들 썰전 DODUKK


기생충

OOOO심상정 노회찬…입진보…노동자를 숙주로 이용해 먹고 사는 기생충 문재인 유시민…노무현을 숙주로 이용해 먹고 사는 기생충 국민의당…안철수를 숙주로 이용해 먹고 사는 기생충 김광진 표창원…호남을 숙주로 이용해 먹고 사는 기생충


사람들

OOOO엊그저께 알쓸신잡인가 채널 돌리다가 우연히 봤는데 원자력 전문가도 아닌 유시민/정재승이 헛소리하는거 보고 정말 쓰러지는 줄 알았다. 태양광 이야기 하는데 진짜 실소. 약간의 사실에 다른 과장을 덧붙여서 사람들 속이는데 너무…
OOOO엊그저께 알쓸신잡인가 채널 돌리다가 우연히 봤는데 원자력 전문가도 아닌 유시민/정재승이 헛소리하는거 보고 정말 쓰러지는 줄 알았다. 태양광 이야기 하는데 진짜 실소. 약간의 사실에 다른 과장을 덧붙여서 사람들 속이는데 너무 답답.
OOOO노무현대통령때는 유시민을 그렇게 못잡아 먹어 난리이던 사람들이 있었다. 궁물들이라하기도 하던 이젠 탁현민 못잡아 먹어 난리 피우는 사람들 그들도 궁물인가? 탁현민만한 1등공신이 없으니 질투가 나는건가?
OOOO공장 여노동자들을 위한 야학 교재를 직접 만들고, 과외로 시간 대비 고수익을 받는 데 죄책감을 느끼던 젊은 유시민 .... 상록수에 나오던 사람들 생각난다. 상록수는 농촌으로 갔지만 어쨌든.
OOOO'풍요로운 사람들은 오늘의 상황에 불만을 느낄 기회가 적어서 보수적이고, 가난한 사람들은 내일을 생각할 여유가 없어서 보수적인 것이다.', '보수주의는 특정한 계급의 독점적 특성이 아니라 인간의 보편적 속성이다.' 유시…


썰전

OOOO뭔데 내일 썰전에 유시민옛날일화 나옴!?!?!?!?? 뒤통수???????? 설레기시작했다

OOOO투샷이 바꼈다.... 내일 썰전 기대반 쬐끔불안함반... #썰전 #유시민
OOOO썰전을 오랜만에 봤는데 이제 볼 필요가 정말 없구나싶었다. 유시민이 트위터 달빛기사단들이랑 똑같은 소리하고 있음
OOOO나는 전원책변호사 빠지고 새로운보수패널이 썰전에 왔을 때, 유시민이 이런표정으로 썰전 방송하게 될까봐 겁나는 ㅅㅏ람이야... 유시민 행복해야하는데...ㅠㅠ
OOOO아무런 실체도 증거도 없는 재판을 특검의 어거지기소로 몇달째 메스컴만 요란하게 떠들고 있다. 판사야! 너도 양심이 있으면 증거를 갖고 판결해야지 "조윤선, 장관 시절 놀고 먹었다는 말"…'썰전' 유시민의 폭로 …


국민의당

OOOO왠지 지역구 뺏겼다는 분함을 떨치지 못해 보이는 노회찬, 국민의당 창당으로 총선에서 죽 쓰고 4당으로 밀려나 분해 죽겠는 심상정, 끊임없이 제3세력 외쳤지만 이렇다 할 성과 못 이뤘는데 안철수가 단번에 이뤄내서 분한 유시민.…
OOOO왠지 지역구 뺏겼다는 분함을 떨치지 못해 보이는 노회찬, 국민의당 창당으로 총선에서 죽 쓰고 4당으로 밀려나 분해 죽겠는 심상정, 끊임없이 제3세력 외쳤지만 이렇다 할 성과 못 이뤘는데 안철수가 단번에 이뤄내서 분한 유시민. 정의당의 열등감 덩어리들.
OOOO국민의당 김유정 "5대 인사 원칙은 어디로 가고 끝까지 '유시민' 인사인가" ↑ 여기서 '유시민'은 유명대학 시민단체 민주당인사 줄임말이라나.. 정말 '억지 개소리' 논평이다. 억소리나게 지적이고 개성있고 소신있…

유시민 작가 많은 아세요 썰전에서 작가님 않는다 봐요 기생충 사람들 썰전 Dolbegae79


2016년

OOOO2016년 8월 7일 을 8월 9일 2016년 10월 20일 을 11월 20일 2017년 3월 20일 을 4월 10일 등 방명록 문제만 약5건 이재용을 이재명 유승민을 유시민 문재인을 문재명등 여러가지 문제점들 은폐…
OOOO 2016년 8월 7일 을 8월 9일 2016년 10월 20일 을 11월 20일 2017년 3월 10일 을 4월 10일 등 방명록 문제만도 약5건 이재용을 이재명 유승민을 유시민 문재인을 문재명 이하…
OOOO2016년 8월 7일 을 8월 9일 2016년 10월 20일 을 11월 20일 2017년 3월 20일 을 4월 10일 등 방명록 문제만 약5건 이재용을 이재명 유승민을 유시민 문재인을 문재명등 여러가지 문제점들 은폐 축소 전국민알권리 입에 재갈 사절!


노무현

OOOO개명 노빠들은 노무현이 황우석의 사기질을 보고 마술이라고 찬탄해도 거기 의구심을 가졌고, 유시민이 MBC피디수첩을 두고 언론자유에서 썩은 냄새가 난다고 비난해도 피디수첩을 응원했음. 문빠들과의 중요한 차이점.
OOOO노무현 정부 때 복지부장관을 했던 유시민씨는 퇴임 후 낸 책에서 "무상의료 하자는 것은 세상 물정 모르는 터무니없는 구상"이라면서 "국가 전체로 보면 무상의료란 존재할 수 없다" 했다.
OOOO알라딘 '한국정치분야' 판매량 순으로 배열하니 역시 <노빠,문빠>들이 공부하는 지지자들임이 드러나네요. 유시민, 조기숙, 노무현, 문재인.. 이런 분들의 책이 10위권 내에 대부분 포진되어 있어요. 오늘 책 몇권 주문하다가…
OOOO 그건 유시민이 보는 주관적인 관점아닌가요 님께서 직접 조중동이 그당시 어떤짓을 했는지 찾아보세요 그리고 그당시 노회찬당도 노무현대통령을 공격한걸로 기억합…

OOOO 그건 유시민이 보는 주관적인 관점아닌가요 님께서 직접 조중동이 그당시 어떤짓을 했는지 찾아보세요 그리고 그당시 노회찬당도 노무현대통령을 공격한걸로 기억합니다


전원책

OOOO전원책 변호사는 유시민이 '진보어용지식인'이 되겠다고 얘기할때 대놓고 편든다고 뭐라하드만, 본인은 종편에서 비교도 안될정도의 얘기를 하고 있다. 대통령의 필수 자질을 '지식'으로 꼽으셨던 분이 그 지식으로 뭘 하고 있는지 봐라.
OOOO전원책은 유시민이 없으면 역량부족이...너무...티.........나..............
OOOO 지지자들만의대통령이아니라 국민의대통령입니다 전원책당신이말하는지지자들만의대통령은503입니다 #유시민_없는데서_대통령깔려고_나온거임


알쓸신잡에서

OOOO아까 알쓸신잡에서 본건데 쩐다. 유시민씨가 관람차 같은 곳에 누구♥누구 같은 낙서하는게 이해가 안간다고 하니까 김영하씨가 “자아와 사랑은 불안정해요, 그러니까 안정한 곳에 불안정한 것을 새기는 거겠죠.” 라고 하는데 크…
OOOO아까 알쓸신잡에서 본건데 쩐다. 유시민씨가 관람차 같은 곳에 누구♥누구 같은 낙서하는게 이해가 안간다고 하니까 김영하씨가 “자아와 사랑은 불안정해요, 그러니까 안정한 곳에 불안정한 것을 새기는 거겠죠.” 라고 하는데 크으 역시 소설가이시다...bb
OOOO솔직히 나는 유시민이 알쓸신잡에서 이순신 안내문 첨삭하는거 보고 눈에 흙이 들어가기 전까지는 유시민한테 편지를 안쓰겠다고 다짐했다

유시민 작가 많은 아세요 썰전에서 작가님 않는다 봐요 기생충 사람들 썰전 powerlee0808

OOOO드디어 이 대사가 어디서 나왔는지 알아냈다ㅜㅜ...알쓸신잡에서 유시민씨가 말씀하신 말...흑흑 진짜 넘 뇌리에 남아있었는데 드디어ㅜ


유시민

OOOO김어준의 황빠짓, 김정란의 심빠짓은 목불인견이었음. 둘 다 진중권한테 털렸는데, 유시민의 감화를 받아서인지 진중권도 문빠가 됨.
OOOO<영초언니>의 서명숙 선생님, 그리고 유시민 선생님의 누나뿐 아니라 우리가 기억해야 할 그 시절 원조 걸크러시 언니(😳👍🏻 머시쩡...) 유시춘 선생님. 커피 한잔 놓고 도란도란 재미지게 수다 떨었다. 고맙습니다. 민주주의…
OOOO유시민, 마리텔에서. 한번씩 생각나고 다시 곱씹게 되는 말.
OOOO유시민 씨가 이야기한 글 잘 쓰는 방법 중 하나는 매일매일 짧은 글이라도 쓰라는 것이다 그런 의미에서도 이 계정을 시작했지만 결국 아무말대잔치 아 맥주무꼬십다 윽쓰시원할낀데 이빨이 마 드릉드릉칼낀데 #강다니엘 #유시민 #글…
OOOO난 조성은이 이동학하고 인연있는것과, 허동준이 개혁당시절 유시민과 인연있는게 그냥 우연이라고는 생각안함. 왜 하필이면 매번 그런 우연들이 자꾸 겹쳐짐?
OOOO유시민 의문의 1패.

유시민 작가 많은 아세요 썰전에서 작가님 않는다 봐요 기생충 사람들 썰전 glossypink31

OOOO그니까 손석희랑 유시민한테 술 권하지 마세요 아셧죠?
OOOO저 사건때 정확히 유시민과 대척점에서 피디수첩 편에서 싸우던 진중권. 지금 어휴.
OOOO 유시민 ㅜㅜ 보고싶다 정치하시면 꼭 지켜드릴게요
OOOORT) 황빠였던 노빠 (유시민, 김어준)을 생각하면 문빠의 반지성주의 흐름이 어디서 유래하고 고착되는지 알게됨. 심빠따위는 말하기도 입아프고.
OOOO유시민…박 대통령 발언…심리학자 도움있어야 설명 가능…어떤 국가 이론으로도 설명할 수 없는 비정상적 정부… … 친노·친문·민주당 지지자 중…누가 무어래도…난 유시민·문성근·명계남…다 좋더라…ㅎㅎ…
OOOO난 유시민 나오면 채널 돌린지 오래
OOOO아무리 유시민이 지저분한 것도 잘 포장한다고하지만 안경환은 국민들에게도 직관적으로 아니다싶은 인간인데 포장한 라 애쓰는게 참

유시민 작가 많은 아세요 썰전에서 작가님 않는다 봐요 기생충 사람들 썰전 KuOO9valvfOAOPA

OOOO유시민 어차피 해탈해서 화안날거라는 말이 더 슬프다ㅜ
OOOO유시민이 알쓸신잡 나와서 ‘젠트리피케이션 그거 어쩔수 없고 당연한거다’라고 할때 진짜로 입에서 욕이 터져나왔다.
OOOO 그 빠박이는 븅신 맞습니다 유시민 덕분에 얻은 인기를 자기가 잘해서 그런거라 믿고 있슴
OOOO유시민 전 장관은 지금도 같은 생각일까?
OOOO삶에서 안전은 무척 중요하다. 하지만 감당할 만한 가치가 있는 위험을 감수하는 인생도 그리 나쁘지 않다고 생각한다. 나는 그런 마음으로 내가 보고 겪고 참여했던 대한민국현대사를 썼다._유시민『나의 한국현대사』서문에서
OOOO#죄악의_네트워크 문재인-유시민-진중권-조기숙-우상호-추미애-박근헤-최순실-박원순-참여연대-(자칭)진보언론-리얼미터-민주당-새누리 #이들만의_리그 이들은 권력을 공익이 아니라 자기들끼리만의 사익을 위해 사용하므로 죄악의 네트워…
OOOO유시민의 고향 경주 너무 가보고 싶어졌고...... 근데 너무 덥다.......

유시민 작가 많은 아세요 썰전에서 작가님 않는다 봐요 기생충 사람들 썰전 leepyunggwa

OOOO유시민 너무 맞는 말 했고 사실 내가 이번 여름에 친척들을 만나게 되면 (가능한 피하려고 하고 있지만) 하게 될 말이다.
OOOO 문재인 김홍걸 조국 유시민 진중권 ㅡ썩은내 진동하는 시궁창같이 살아온 인생들이 순백의 안철수를 비난하는것을 보면 참 가관이다 풉~웃고말지 ㅡ천하의 ㄱㅁㄴㄴ들~
OOOO유시민 감성 너무 최고고..... 안경 목폴라 재킷 다 멋있다....
OOOO 유시민씨가 어떤 말을 했나요?
OOOO아니 왜 유시민 이벤트 발표 안하죠,,
OOOO유시민 귀엽다......
OOOO이글 읽고 열받았다고? 문빠들? 그 나이 먹도록 진짜 행세하는 조국 유시민 같은 가짜 지식인들한테 얼이 빠져서 아직도 #어떤_지식이_진짜이고_가짜인지_분간_못하는_까막눈들아~ 열받으면 진 거다~ 알고들 있지?ㅋt…

유시민 작가 많은 아세요 썰전에서 작가님 않는다 봐요 기생충 사람들 썰전 citizen_cocopam

OOOO유시민이랑 송해랑 결혼한대
OOOO유시민 화보 분위기 있게 잘 나왔네.
OOOO유시민은 진짜 말 한 마디, 한 마디가 어쩜 저리 멋있지...
OOOO아 갤러리 보다가 놀랐네 유시민 도라에몽 주먹
OOOO 제 말이요 이렇듯 장관님들 이름을 다아는것이 제머리털 나고처음입니다 유시민님 장관하셨을때 빼고요 참나
OOOO<후불제 민주주의>, 유시민
OOOO 유빠 모집을 위한 관련 이미지 추가 #유시민_학창시절

유시민 작가 많은 아세요 썰전에서 작가님 않는다 봐요 기생충 사람들 썰전 jamiegugu

OOOO 유빠 모집을 위한 추가 설명1) 위 영상에서 유시민 장관은 대본 없이 토론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수첩공주 박근혜를 만나는 자리에 일부러 수첩을 들고 나갔다.
OOOO요즘들어 유시민 탓인가 어용 어쩌구 하는게 많이 보이는데, 뭔가 본래 뜻에서 멀어져서 마치 그게 좋은 것인 듯 쓰이는거 같아... 일말의 경계라도 하지 거의 뭐 신앙 수준
OOOO김영하와 유시민이 있어서 알쓸신잡을 챙겨본다
OOOO 유시민이 정치를 재개하지 않겠는가 하는 물음에 유시민가족을 잘아는 지인은 확률 0 란다. 사모님이 반대하시기때문이고 사모님이 노라고하시면 유시민은 깨갱이라고... 유시민을 정치에 쓰고싶으면 사모…
OOOO유시민님의 명언
OOOO황남빵을 무려 두 개씩이나 드신 유시민 전 장관님
OOOO내용은 좀 다르지만 튀는 탁행정관이 제 2의 유시민으로 보여진다!

유시민 작가 많은 아세요 썰전에서 작가님 않는다 봐요 기생충 사람들 썰전 thepostcard

OOOO 유시민 말데로 저넘은 딱 자유당에 있어야 할 넘인데 호남출신 이라는 이유 하나로ᆢ
OOOO오늘 서초 가는데 유시민 만났으면 조켓다
OOOO 그래요 노대통령 잃은것도 중도죠 이유가멀까요 변양균의 신정아스캔들 검찰수사이후오만방자한것과 유시민의 호남비하도 한몫했었죠 근데노대통령은이들을지켜주다가 중도층 잃었죠 이렇게되풀이…
OOOO 유시민이 아메리카노를 마셔서 미 제국주의자라고 하던 돌+아이들이 생각나네요
OOOO 아니 그리고 지금 생각해보니까 유시민이 강경화 깟을땐 그렇게 다들 욕하더니 이제 유시민 내놓으라는건 또 뭐야? 참내...
OOOO허무공 유시민
OOOO"인간은 이타적 행동을 하는 이기적 존재" 유시민 말중에 젤 좋아하는거

유시민 작가 많은 아세요 썰전에서 작가님 않는다 봐요 기생충 사람들 썰전 citizen_cocopam

OOOO사상은 계급에서 나오는 것이 아니라 개인의 두뇌에서 만들어진다. -어떻게 살 것인가 중에- #비 온 후 망월천_#개구리소리_#유시민책_#좋은저녁
OOOO나도 늘 유시민 ㅅ발음 약하게 하는 거 귀엽다고 생각했어....
OOOO아 유시민 황남빵 오조억개 먹이고 싶다 ,,
OOOO와 손석희랑 유시민 생일 하루차이밖에 안남
OOOO유시민도서관 진짜 내가생각했지만 개쩌는 아이디어같다 왜 경주시에서 이거 추진안하지....?
OOOO유시민 복쇺어 ㅠ
OOOO이 "유시민이 나오는 프로그램 아냐"며 알쓸신잡을 거론하더라. 남들 보다 좀 더 배웠다,남들 보다 좀 더 다양한 경험을 했다고 자부하는 노인들에게 어필하는 무언가가 있는 모양.

유시민 작가 많은 아세요 썰전에서 작가님 않는다 봐요 기생충 사람들 썰전 citizen_cocopam

OOOO유시민의 생신서포트 "7/24 월요일"로 결정! 얼마 안남은 관계로 모금을 바로시작하겠습니다~ 목표금액 모았을시 계좌닫습니다! 후원해주신 명단(닉네임)을 스티커에 새겨 보내드릴 생각입니다. 농협 302 0815…
OOOO이거 다시 생각할 수록 정말 어이없네. 유시민 어디서 "큰 병 걸리면 어쩔 수 없고, 죽는것 당연하다." 같은 소리하고 있어.
OOOO대부분의 경제학자들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그렇지만 유시민씨 주거를 복지이자 인권으로 생각하면 그런 말 함부로 내뱉으면 안되요.
OOOO2 선호하기가 현실적으로 쉽지않ㅋ 이런성격 취향들은 극우정당들에게는 흔히존제하는 직설적 다혈질 외향적 극단적 이런분들을 선호함 결혼배우자 의 관계로는 이조합이 그렇게 맞는것은 않일것? EBS JTBC KBS 종편 김현정…
OOOO2 선호하기가 현실적으로 쉽지않ㅋ 이런성격 취향들은 극우정당들에게는 흔히존제하는 직설적 다혈질 외향적 극단적 이런분들을 선호함 결혼배우자 의 관계로는 이조합이 그렇게 맞는것은 않일것? EBS JTBC KBS 종편 김현정 정관용 안나경 손석희 유시민
OOOO#김어준의파파이스 #이경주PD #한겨레TV #유시민 sbs세월호보도진상조사
OOOO#김어준의파파이스 #이경주PD #한겨레TV #유시민 찰스와종편

유시민 작가 많은 아세요 썰전에서 작가님 않는다 봐요 기생충 사람들 썰전 siwa__simin

OOOO#김어준의파파이스 #유시민 인수위원회와맥주
OOOO18. 방금 지하철에서 유시민 닮은 아저씨를 봤다,,
OOOO 이게 바로 유시민쌤이 말하신 난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졸업하고 유시민 닷컴 만들었는데 유시민 시골로 귀농하면 너무 슬프겠다 (기정사실)
OOOO유시민 너무 좋다 ,,,
OOOO전의를 상실한 안희정 유시민 서갑원 사이로 백원우가 가리키는 먹잇감을 응시하는 이해찬!
OOOO 혹시 쓰는곳마다 대선전에도 세월호 아이들에게 "고맙다"쓰고 대선 대담프로에서 유시민이라 말한다던지 지금두 대한미국을 보면 치매던지 아니면 다른 이유가 있겠죠 대통령을 수행할 능력을 잃었다던지 순간 정신을…

유시민 작가 많은 아세요 썰전에서 작가님 않는다 봐요 기생충 사람들 썰전 sukheecitizen

OOOO 그당시 저도 입진보에 속아 양비론에 비판적지지를 그럴수도 있다고 생각했지만 지금 생각해도 한경오의 기사들은 이해하기 어려울정도로 비난일변도 였어요 유시민…
OOOO솔직히, 황교익은 왠지 귀엽고, 정재승은 늘 새롭고, 김영하는 젠틀하고, 유시민은 멋있다.
OOOO전혀 놀랍지 않은, 유시민.
OOOO유시민이 왔나 비 존나 오다가 그치네
OOOO유시민 책읽기 독서모임 있던데 가볼까...... 근데 지정된 책이 내가 끌리는 거랑 좀 달라서 고민이긴 함....
OOOO #통합진보당 부정경선사태>당권투쟁 알고보니 국참당파(유시민 등)가 민노당파를 상대로 부정경선을 저지르고(유죄판결)는 민노당파를 주범으로 몰아간 것? 이후 심과노는 국참당파와 함께 정의당 살림차리…
OOOO여러분 유시민이가 뜨니까 비가 그치요

유시민 작가 많은 아세요 썰전에서 작가님 않는다 봐요 기생충 사람들 썰전 kihone17

OOOO 정치수준이 올라갈려면 비슷하게다 같이올라가야만이 정치가 발전할것인대 울나라는 어디땜메 ㅋ정치발전은 어렵ㅠ 또라이들 방구만 한방뀌어도 ㅋ 무슨정치적의미를 달아주기시작하는 언론들도 또라이 양산에 큰기여를 C…
OOOO유시민은 서프러제트 영화도 봤다.... 어디까지 놀라게 할 거야....
OOOO 유시민 곁에서 인지도 쌓으시더니 그 인지도로 이러고 사시는 구나
OOOO유시민의 '유'가 유명대학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ㅎ 책으로 지지를 입증할라치면 저는 공지영과 유시민 광팬수준이죠. 지금은 다 내다버렸습니다만.
OOOO과학자 옆에두고 유시민이 원자력 설명하네 ㅋㅋㅋㅋ
OOOO한번 사는인생.. 유시민과..진중권처럼... 내편일땐 든든하고 남의 편일때는 덜덜 떨게만드는 사람이 돼ㅔ야지.^^

유시민 작가 많은 아세요 썰전에서 작가님 않는다 봐요 기생충 사람들 썰전 doctor_jjs

OOOO 헐~8회로 시즌1 마무리? 아니되오😭물론 '유시민'만 존재한다면 상관없지만 말이죠ㅋ
OOOOㅋㅋㅋㅋㅋ 하여간 유시민류의 똑똑함이네. 아 정말 꼴보기 싫다.
OOOO#차이나는클라스 신학기 개강, #유시민 VS #장하성 특별편. 6월 21일(수) 밤 9시 30분 본방사수! ✍️ 지금 시작합니다.
OOOO유시민이 정의당 대선 후보로 나올 것이라고 본다.
OOOO유시민 내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 유시민 인사라고 해서 뭔가 했다 .. 지어내느라 수고했다 ..국민조작당아
OOOO2월에 읽은 21권중 인상깊은책은 신호와소음, 소음과투자, 유시민의 어떻게살것인가, 환율의미래, 금융배워야산다, 유엔미래보고서, 환율에투자하라, 위대한투자가들, 고영성의 어떻게읽을것인가. 조금더 부지런해야 월25권 연30…

유시민 작가 많은 아세요 썰전에서 작가님 않는다 봐요 기생충 사람들 썰전 siwa__simin

OOOO3월에 읽은 17권중 인상깊은 책은 유시민의 표현의기술, 워런버핏과의 점심식사, 베이즈통계학 입문, 돈좀벌어봅시다. 특히 베이즈확률 기반 의사결정은 투자뿐 아니라 일상의 리스크를 크게 줄일수있다. 그리고 홍춘욱박사를 좀더…




유시민 작가 많은 아세요 썰전에서 작가님 않는다 봐요 기생충 사람들 썰전 furimmer_takumi

유시민 작가 많은 아세요 썰전에서 작가님 않는다 봐요 기생충 사람들 썰전 marljiaa1

유시민 작가 많은 아세요 썰전에서 작가님 않는다 봐요 기생충 사람들 썰전 eanstyle

유시민 작가 많은 아세요 썰전에서 작가님 않는다 봐요 기생충 사람들 썰전 1574dump

유시민 작가 많은 아세요 썰전에서 작가님 않는다 봐요 기생충 사람들 썰전 slow_dance_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