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5, 2017

심은하 8월의 쨍쨍한 종일 자기주도적인 하세요 M이요 춘희 레인도브 여인이 귀엽


8월의

OOOO근데 전 진짜 이 배우에게 아무런 감흥이 없어서. 8월의 크리스마스는 좋은 영화지만 심은하 캐릭터는 좀 맹탕이잖아요.
OOOO8월의 크리스마스를 다시 보는데 한석규와 심은하의 몸이 낯설었다. 평범하게 마르고 근육으로 부풀거나 곡선미가 강조되지 않은 배우의 몸. 가벼워보이는 몸. 15년이 지났다.


쨍쨍한

OOOO시시콜콜한 이야기가 그 영퀴 감성 영화였나. 이 영화에도 이수경 배우가 나오는데 용순과 윤리거리에서 자기주도적인 쨍쨍한 캐릭터로 나오던 사람이 이 영화에선 짝퉁 심은하로 나와요.


종일

OOOO 종일 종편보는 분도 관심이 안가나봐요 ㅋㅋㅋ 저한테 물어볼만도 한데 ㅋㅋㅋ 아무도 물어보질 않아요 ㅋㅋㅋ 심은하는 뭐 더 아는거 없냐고 물어보시던디 ㅋㅋㅋ


하세요

OOOO 안녕 하세요 조동식 입니다 심은하 누나 이제 괜찮아요 충격받고 마음 아파서 울컥 했서요


M이요

OOOO 헐 심은하 나왔던 그 M이요? 저는 잘 모르는 드라마예요! (😔)


춘희

OOOO사랑이라는 게 처음부터  풍덩 빠지는 건 줄만 알았지, 이렇게 서서히 물들어버릴 수 있는 건 줄은 몰랐어. #미술관옆동물원 #춘희 #심은하

심은하 8월의 쨍쨍한 종일 자기주도적인 하세요 M이요 춘희 레인도브 여인이 귀엽 kwoneunkyoung


레인도브

OOOO생각나는순으로쓰면 팜케얀센 김희애 전지현 박예진 매즈미켈슨 쉬고 아카이슈이치 로라프레폰 다니엘 폴란코 조이 갤가돗 장수현 앰버 수영 트레반테 로즈 소피아부텔라 채영 화사 루니마라 이유영 심은하 레인도브 라번 콕스 다이엔 게레로 리바이병장 크왑스


여인이

OOOO심은하 너뮤 웃겨 인터뷰어성숙한 여인이 되었다는 말을 들으면 기분이 어떤가요 심은하..ㅋ ㅋ ㅋ ㅋㅋ ㅋㅋㅋㅋㅋ아 예.. 기분이 묘하죠ㅋ ㅋ ㅋ ㅋㅋㅋㅋㅋ ..근데... 이런 질문하면 기분 좋으세요?


귀엽

OOOO사토시의 심은하 시절을 사랑해,, 텐넨 귀엽 #嵐 #大野智 #오노사토시 #天然コンビ


똑가틈

OOOO전광렬이야말로 방부제 인간 같다. 심은하랑 연기할 때나 지금이나 얼굴이 똑가틈...


과연

OOOO심은하는 과연 역대 최고다 연건축 출신의 지상욱 선배님의 아내가 될 자격이 있으신 분이다 최근 나오는 딴따라들과는 비교불가다


승부

OOOO심은하님 기사 나고부터 마지막 승부 몰아보기 하고 있는데(올레 티비에서 시리즈 전체 4천원) 94년초 숄을 둘러 이렇게 스타일링한 신은경 패션.


안경

OOOO안경 쓴 너는 진자 이영애심은하가 맞다 . .


목소리

OOOO심은하_나의 노래 (달빛요정 역전만루홈런) 💐 추억의 노래ㅠ 나의노래는 진짜인생곡이다 가끔 힘들때 생각나는 달빛요정님 목소리,,


심지어는

OOOO남자애들 머리스타일도 매우 다양했음 투블럭에서 심지어는 심은하 머리스타일까지 ㅋㅋㅋㅋㅋㅋ


더워지면

OOOO이제 진짜 좀만 더 더워지면 심은하가 여러분 존나덥죠~했던거 왜 그랬는지 알거같음


심은하

OOOO어떻게 선희언니랑 심은하를 틀리지.....
OOOO다시 심은하 프사로 돌아갈까봐
OOOO 심은하 닮은 장윤선 추가요.
OOOO심은하 사건 나기 전에 녹화했나보네....

심은하 8월의 쨍쨍한 종일 자기주도적인 하세요 M이요 춘희 레인도브 여인이 귀엽 dodoll9492

OOOO심은하닮아써....
OOOO심은하
OOOO 후..휴후.......(먼ㄴ산....)지한님 맛난점심은하셧읍니가...




심은하 8월의 쨍쨍한 종일 자기주도적인 하세요 M이요 춘희 레인도브 여인이 귀엽 D87S0OhEtldeB6b

심은하 8월의 쨍쨍한 종일 자기주도적인 하세요 M이요 춘희 레인도브 여인이 귀엽 satoshi_gallery

심은하 8월의 쨍쨍한 종일 자기주도적인 하세요 M이요 춘희 레인도브 여인이 귀엽 skiloveks

심은하 8월의 쨍쨍한 종일 자기주도적인 하세요 M이요 춘희 레인도브 여인이 귀엽 _luvpill

심은하 8월의 쨍쨍한 종일 자기주도적인 하세요 M이요 춘희 레인도브 여인이 귀엽 aFamous_line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