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5, 2017

초아 AOA CHOA 더쇼 ELLESSE 팬사인회 유나 지민 오사님 사진 오너님


AOA

OOOO170701 초아 엘레세 수원 팬 사인회 📝✨ #AOA #에이오에이 #CHOA #チョア #草娥 #박초아 #ellesse
OOOO2017.07.01 AOA초아 ellesse 팬사인회 #AOA #choa #초아 #ellesse
OOOO17.07.01 ellesse 초아 사인회 #choa #초아 #AOA
OOOO 쿵쿵대 #더쇼 초아 #AOA 심쿵해
OOOO 초아는 #더쇼 사랑 #AOA 입니다
OOOO 찬미티티 #더쇼 유나리아 #AOA 초아야
OOOO 혜정 #더쇼 초아 #AOA 혜정 유나 찬미 초아 설현 지민 민아

초아 AOA CHOA 더쇼 ELLESSE 팬사인회 유나 지민 오사님 사진 오너님 yeogeum

OOOO 맘에안들어 #더쇼 초아 #AOA 민아
OOOO 지민 #더쇼 초아 #AOA 유나
OOOO 초아 #더쇼 지민 #AOA 유나
OOOO 초아 #더쇼 유나 #AOA 혜정
OOOO141229 AOA CHOA @ 스베누 팬사인회 (스베누 합정매장) #AOA #CHOA #초아 #チョア
OOOO— [♡] park choa · 박초아 formerly aoa, 03.06.90
OOOO 초아 #더쇼 유나 #AOA 맴

OOOO 민아 #더쇼 초아 #AOA 설현
OOOO 초아나오면 #더쇼 안될까요 #AOA 보고싶다
OOOO안녕하세요 AOA 초아 입니다😀 기다려주신분들!! 정말 너무 진짜 고마워요!ㅎㅎ 정말 오랜만이라 넘 나 설레는것ㅋㅋㅋㅋㅋㅋ 이제 진짜 곧 만나요! 뱌뱌뱌뱌뱌뱌뱌💖
OOOO초아 떡똑 #더쇼 바랑바랑 #AOA 초아요
OOOO오늘자 AOA 초아 프리뷰
OOOO[최지예의 에필로그] 초아는 야속하게 떠나갔지만, 굳세어라 AOA💪 [최지예의 에필로그] 초아는 야속하게 떠나갔지만, 굳세어라 AOA (출처 마이데일리 | 네이버 TV연예)
OOOO초아 굿럭 #더쇼 길이길이 #AOA 알랔유

초아 AOA CHOA 더쇼 ELLESSE 팬사인회 유나 지민 오사님 사진 오너님 Miwoo_0615

OOOO그리고 예전에 분명 설현 취향 아니라고 했었는데 이 분의 미모에 결국 함락당하고 말았어. aoa는 예전엔 분명 설현보단 초아나 지민이 눈을 확 잡아끄는 느낌이었는데 설현이 카메라물을 많이 먹어서인지 전에 없던 분위기가 생겼더라고요
OOOO #더쇼 #AOA 초아는 사랑입니다.
OOOO 신지민 #더쇼 박초아 #AOA 서유나
OOOO 박초아 #더쇼 김설현 #AOA 신혜정
OOOO170115 AOA CHOA @ 서울메트로 인재개발원 #TLをチョア様でいっぱいにしよう大会 #あなたのチョアをみせてください #AOA #CHOA #초아 #チョア
OOOO170114 AOA CHOA @ 우경아트홀 #TLをチョア様でいっぱいにしよう大会 #あなたのチョアをみせてください #AOA #CHOA #초아 #チョア
OOOO170121 AOA CHOA @ 일지아트홀 #TLをチョア様でいっぱいにしよう大会 #あなたのチョアをみせてください #AOA #CHOA #초아 #チョア

OOOO151011 Heart Attack in HongKong 사뿐사뿐(Like A Cat) 유나❤ 초아✨ #유나 #YUNA #초아 #Choa #AOA
OOOO우리 아오아 #더쇼 초아 #AOA 쩔어!
OOOO123. AOA 데뷔초에 보컬 혼자 쌈싸먹던 초아
OOOO150627 AOA CHOA @ 광진구 청소년 수련관 (3rd Mini Album [Heart Attack - 심쿵해] 발매기념 팬사인회) #AOA #CHOA #초아 #チョア
OOOOPark Cho-a | Choa | 박초아 ➺ former AOA member
OOOOpark choa {박초아} aoa {에이오에이} ㅤㅤ *ೃ ☾ 06.03.90 ☽ *ೃ
OOOO AoA초아!!!!!!!!!

초아 AOA CHOA 더쇼 ELLESSE 팬사인회 유나 지민 오사님 사진 오너님 louis4526

OOOO초아야~~~😭 #choa #aoa


CHOA

OOOO170701 수원 #ellesse 초아팬사인회 #초아 #choa 4p
OOOO170701 ellesse 초아 팬사인회 #Choa #ellesse
OOOO170701 AK PLAZA수원점 Ellesse 초아 팬사인회 #ellesse #choa
OOOO170701 AK PLAZA수원점 Ellesse 초아 팬사인회 #ellesse #choa
OOOO170701 Ellesse 초아펜사인회 #ellesse #choa


ELLESSE

OOOO170701 #ellesse #초아 팬사인회


지민

OOOO익스큐즈미에서 최고는 초아 센터 안무랑 지민 랩이랑 후반부에 큐즈미~ 베이비~
OOOO에제:결국 가버리네요..저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함을 줘서 감사합니다. 초아:미안....죽기 싫은데..눈이..감겨.. 지민:..살아라.살면,그게 보답이야. 홍련:..드디어 현이 끊어지는군. 다운:다같이 만나겠다.가족들. #자캐가_죽어가면서_할_대사


오사님

OOOO오사님 이제 초아 아신대요!~
OOOO오사님 어떻게 그럴 수가 잇서요 어케 초아를 몰라
OOOO 쫗아ㅏ요 오사님!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초아 뉴짤에 저 꼭 태그해주세요 안해주시면 울겠습니다.


사진

OOOO남성과 단둘이 있는 사진이 찍혔다는 이유로 초아는 한순간에 자신의 커리어와 팀을 저버린 사람이 되었다. 의도한 것은 아닐지라도, 초아의 말은 한국 사회에서 결혼이나 임신이 여성의 일을 중단시킬 만큼 중대한 ‘은퇴’의 요건이라는…
OOOO초아 인스타 글도 그렇고 스포츠 서울이 계속 사진 올리겠다고 압박한 것 같은데 왜 연예인이라는 이유로 사생활 침해를 당한 당사자가 여행 동반자에 가족들도 함께였음을 구구절절 '해명'을 해야하는지 이 상황이 전부 납득하…

초아 AOA CHOA 더쇼 ELLESSE 팬사인회 유나 지민 오사님 사진 오너님 crayonpop

OOOO 초아보고싶어여 ㅎㅎ 오늘사진보여주세여~~💕
OOOO 초아님ㅁ드릴인화사진 제가냄비받침으로 잘ㄹ슬게요...흑흑 아듀...
OOOO 언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초아사진 돌려보는데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뜬금없음..
OOOO 초아와 같은 팀의 설현은 지코 집에 달려 들어가는 사진 찍혀도 건재하던데요
OOOO어흐흑 탐라에 초아님 빙수짤이(먹기 전에 사진 안찍는 사람


오너님

OOOO 허윽... 초아 오너님... 마음찍으신보구 달려왓슴니댜... (할레벌덕) 티아오너 채발이에요... 팔로드리구가요(소근...) 초아 첫인사때 너무넘 귀엽고 친절하고 엔젤 ㅠㅠ 저는 원피스가주인계정이고 언제든불편하시면블언블해주세요!♡
OOOO 엄청.. 궁금해집니다.. 초아 오너님... (비장)

OOOO 안녕하세여 초아 오너님 ! 초아 반짝반짝 너무 좋았어요ㅜ 착한 초아 (부둥부둥) 제가 초아 많이 좋아해요! 😂💕 팔로 하구 갈게욧!
OOOO 초아오너님! 흔적 남겨주셔서 팔로하고갑니다!:) 이쁜 초아랑 대화는 못해봤지만..ㅠㅠ 잘부탁드려요!!!
OOOO 초아러브! 초아 정말 좋아했어요😙😙! ! ! 으아아 현생에 치이셨구나... ㅠㅠ 지금은 괜찮으신가요?? 대화 많이 하고 싶었는데 아쉽네요ㅠㅜㅠ 오너님도 정말 수고많으셨고 초아뽑쪽!


심쿵해

OOOO사실 현우도 심쿵해 잘 추지만 오너도 대충은 출 수 있다. 왜냐면 내가 초아 직캠 백번인가 봤거든ㄴ....


민아

OOOO 아림아~!~~!! 아림아~~!~~! 민아림이 이쁘네요. 초아림, 바아림, 녹아림, 쿠훔 다 이상훼,, 뀨,,,,,
OOOO민아,,,.,,,보고싶어,,,,초아너무 사랑하는데 실물보고 난 뒤로 약간 민아진성되버림


백예빈

OOOO백예빈 나 초아해 #예빈 #백예빈 #다이아

초아 AOA CHOA 더쇼 ELLESSE 팬사인회 유나 지민 오사님 사진 오너님 godsaoa


귀엽고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아나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귀엽고 난리예요 전 괜찮다고 한적 없는데 정신 차리니 이미 강아지풀 초아씨 사랑하고 있다


대화

OOOO ㅇ ㅏ 세상ㅇ ㅔ 초아야 ( 머리깸ㅁㅁㅁㅁㅁ ))) 제제가 선멘고자구ㅜㅜ 탈주해ㅅ ㅓ 죄송합ㅂ니다... 우리 예쁜 덕캐님이랑 한 번도 대화 못히구 88 . . . . .💦💦💦 흑흫ㄱㄱ..ㅠ.ㅠ.ㅠ. 여기서눈 대화 마니 해봐염..💕
OOOO 헉 저는 잊제부터 초아ㅏ전용 보물상자를 만들ㄹ겟습ㄴ ㅣ다 .ㅠㅜㅠ ㅠ ㅜ ㅠ ㅠ ㅠ ㅠ ㅋㅋ ㅋㅋㅋㅋ파ㅏ아아ㅋㅌㅋㅋ 전 초아랑 대화하면 여동생이랑 대화하는ㄴㅅ것 같은 만족감을 얻었답니다😙😙
OOOO 헉ㄱ아니요 진짜 저야말루 아쉬었어요 어쩌다보니 하록에세 대화하던거 끊어버러서 제가 어 이쁜 초아에게 어 말두 못걸구 완전 슬펐어요ㅜㅠㅜㅜㅡㅜㅜㄴ


보드가님

OOOO 아ㅏㅏ!ㅠㅠㅠㅠ 내 심공이다 😭ㅋㅋ 저두 보드가님 넘 초아해! ㅋㅋ 사랑해요💖 보도싶보요!
OOOO ㅠㅠ 감사합니다 보드가님, 나 애기 태태 넘넘 초아 ㅋㅋ 🐯


줘서

OOOO ㅋㅋㅋㄱㄱㄱㅋㄱㅋㅋㅋㅋㅋㅋ 헉 그럼 전 영어 잘하게 되려나!!! 머싯다요 하지만 어떤 미친 과학자가 전기자극을 줘서 저희의 뇌 공유를 방해하는것같아요ㅠ(초아무말

초아 AOA CHOA 더쇼 ELLESSE 팬사인회 유나 지민 오사님 사진 오너님 bluebirdsfly9


초아

OOOO박초아 얼렁 보고싶어
OOOO 초아 블랙드레스!
OOOO 초아♥소리 드디어 같이샂니다
OOOO 초아님 안녕하세요~!! 흔적 찾아와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그럼요!! 팔로 환영입니다 그럼 제가 선팔 하고 갈게요!! 😊😊🙌🙌
OOOO 유월성 팬클럽 회장겸 홈마스터 초아 입니다 월성이의 별 홈마 ㅋㅋ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 초아! 우리월성이 역조공,,, ㅠㅠ
OOOO ㅠ ㅠ ㅠ ㅠ ㅠ ㅠ ㅠ 오누ㅡㄹ따라 무섭ㅂ게 어허ㅓ거ㅠㅠㅓㅠ ㅠ ㅠ ㅠ 사랑하는 초아밈 말해주세요 무엇이낙요
OOOO초아님 밥먹고 선호서치만 하시나봐;;

초아 AOA CHOA 더쇼 ELLESSE 팬사인회 유나 지민 오사님 사진 오너님 eiji0037

OOOO3. 유선호 초아(크레용팝)
OOOO오늘도 초아 생각으로 하루를 시작..
OOOO방기훈 이번에 초아 팬싸가서도 군대얘기만 하다오고
OOOO 초아조아~~~~
OOOO무슨 말이 더 필요해 다 끝난 얘기 우리 사랑 얘기 다 지우고 또 지우고 자꾸 흐려지는 널 다 지우려다도 오늘 밤은 그냥 지나칠래 소중히 넣어두면 돼 초아 - 무슨 말이 더 필요해 #초아 #캘리 #캘리그라피 #무…
OOOO초아가 칭얼거려서 재웠는데ㅋㅋ밥먹으려고움직이다가 눈마주쳤는데 다시자0ㅂ0!하니까 웃더니 잔다...따흐흫 기여어 내새끼
OOOO(초아 봄..)

초아 AOA CHOA 더쇼 ELLESSE 팬사인회 유나 지민 오사님 사진 오너님 Yuu_Choa

OOOO초아아아ㅏㅇ라ㅓ앙
OOOO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아만든지하루됨<<<<<
OOOO담당 백조로 바뀐뒤 첫마감 늦은 초아..^^(이뒤로마감엄수)
OOOO 헉 초아님 오랜만이에요... ㅜㅜㅜㅜ 그때 사퍼에서 인사했던게 다였는데 훌쩍 쪽쪽
OOOO 초아가 뭐죠 먹는겅가요(외면...
OOOO 그렇습ㅂ니다 우리 초아가 유난히 보구싶군요 (은은....^^
OOOO고공비행 민호는 프라이머리 - 아끼지마(feat.초아) 입니다 완전 이거 걍 진송주제곡이네 추천해주신 린펜님 만수무강하십시요..

초아 AOA CHOA 더쇼 ELLESSE 팬사인회 유나 지민 오사님 사진 오너님 bluebirdsfly9

OOOO박초아 보고 싶다 ㅠ
OOOO아, 근데 초아 좀 귀엽지않니..?같이 파실..?(스윽
OOOO초아....는 예쁘기보단 귀여운 편이지
OOOO초아의 그 뭐랄까 신음창법? 약간 끼야앙 소리 나는 창법 너무 독보적이다... 이걸 이제 못듣는다니ㅠ
OOOO▶초아언니이이야~ 이비니가 많이 애껴 그니깐 힘드러어 하지마 내가있으니깐 우리곁에 비수도있쪄!ㅋㅋ
OOOO 아니 세호니 수니인데 초아를 대따져아해ㅋㅋㅋ그래서 초아만보고그래()ㅋㄱㅋㅋㅋㄱ저번에도 딴사람가치놀앗다요 하항ㅋㅋㅋ
OOOO 초아/아야메님도 제가 많이 애정합니다 ^^!

초아 AOA CHOA 더쇼 ELLESSE 팬사인회 유나 지민 오사님 사진 오너님 teppAOA921230

OOOO ㄹㅇ 댈듯 오하영초아씨
OOOO 헤ㅔ헤헿 내일도 초아본다 ㅎㅎ 행복하다😄😄
OOOO거깃다가 초아언니까지...ㅠㅠ전 어케 사나요
OOOO초기초아(머리좀깐거밖에 차이점이없다)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난 유리유리 초아한테 치인거 진짜 너무 웃곀ㅋㅋㅋㅋㅋ
OOOO쪼언니 집에서 감자튀김이랑 초아랑... 흐으유유유ㅠㅠㅠㅠㅠㅠ
OOOO내일 울집서 감자튀김가치먹을사랑? 맛난거 해쥬께 나랑 초아랑놀쟈ㅇㅅㅇ

초아 AOA CHOA 더쇼 ELLESSE 팬사인회 유나 지민 오사님 사진 오너님 bluebirdsfly9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점심시간 10초아니에녀? 저지금 넘나답답해요••
OOOO도소매도 ... 거래처도 아닌 일반 사람들이 옆 건물 초아침부터 기다리고 설렁 설렁 쇼핑 하다가 집 가던데 왜그럴까 심심해서 산 물건은 고스란히 반품 여기도 오픈 하자마자 와서 심심풀이로 옷 사는 사람 많음 심지어 기분나쁘게 반품
OOOO그리고 박신혜-초아로 이어지는 취향도 있고 그냥 좋은 문채원이 있고 크리스틴은 레즈의 신이다
OOOO큭... 초아야 내일 자라섬 못가 ㅠ
OOOO짧은 아이유단발>초아단발>숏컷 올해 안애 해야징
OOOO퇴근일찍하며언..... 로그 1컷 추가하고 콜튼 뉴짤 찌고.. 초아 19세 쪄야해
OOOO초아요............ 아니 난 왜 대체 뭔 일 있는 애들만 좋아하냐 미친다 진짜로 암튼 초아는 정말 너무 흑... 키가 150중후반대인 걸로 알고있는데 비율 미친다

초아 AOA CHOA 더쇼 ELLESSE 팬사인회 유나 지민 오사님 사진 오너님 bluebirdsfly9

OOOO초아 목소리 넘 죠은데ㅠㅡㅠ... 빠네빠네뻐려써~
OOOO박초아.. 너란 여자 정말 넘 좋다
OOOO초아 보러 가야지.... 는 꿈
OOOO 초아님 채색 너무예뻐서 기대되요ㅠㅁㅠ 교복도 너무너무 이쁜커뮤,,요괴기반이라 더좋아요 헝ㅠㅜㅠ//헤헤 커뮤홧팅하시구 좋은밤되쎄용✨💖💖
OOOO 악 초아님의 발끝도 못닿을것,,😭흐엉 감사합니다ㅢㅠㅜ//////
OOOO초아보곳ㅂ다
OOOO앗 초아 탈퇴해서 이제 코라보 라이브 들을 일 없겠네... 좋은 곡인데 아쉽군...

초아 AOA CHOA 더쇼 ELLESSE 팬사인회 유나 지민 오사님 사진 오너님 bluebirdsfly9

OOOO 아니 ㅋ ㅋ ㅋ 님이 탐라에서 엄청 앓아서 몇시간전에 첨봣는데 넘 오래본캐같애요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 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 ㅋ ㅋ 이름도알아, , ,설정도알아, , , (1초에한번씩초아앓이본사람나야나. . .
OOOO초아 여자 신급 취급해서 손도 못대는 놈이고..본인이 스레기라는 자각있기때문에 닿으려하면 부정탄다고 떨어지려하는 나도 알수없는 캐이다^^(대체이군요
OOOO유리님이 졸리다니 초아 더 그려야겠다^^(흥미진진
OOOO아 어제 넣어놓은 초아 노래 나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그 앤 이름이 뭐랬더라? 아-초아. 이야,네가 남 이름을 다 기억하네? 귀엽긴 하더라.그치? 아-그냥 파티에서 만나셨다-? 그래-? 그러셔-?
OOOO 현재의 읍읍이는 빼고 과거의 박초아만 기억할거같음..
OOOO 그래도 저는 초아 못잊을것같아요

초아 AOA CHOA 더쇼 ELLESSE 팬사인회 유나 지민 오사님 사진 오너님 hong_chajang

OOOO* 일더하기 일은 #꽃받침 빵초아 XD!!
OOOO초아가 이런 쿠션 좋아한다고 그랬다. 어피치도 좋아하는 것 같다!
OOOO 그래욥(초아님한테 치댄다
OOOO 타인에게 지나친 어리광 노노 입니다 저는 오늘 매우 엄근진한 초아가 되겠습니다
OOOO 조물주세요? 저희 아카들 창조해주셔서 초아리가또~~~ㅠㅠ
OOOO아 진자 비원애이포 보ㅗ샆더 자방인샤으너 함들어 ㅏ원애으ㅛ오 비ㅜ어내으초아피배워네요우파도ㅔ배오푸ㅗ나나 모두들 안녕하시강요
OOOO초아 잘자...! (도망

초아 AOA CHOA 더쇼 ELLESSE 팬사인회 유나 지민 오사님 사진 오너님 amalia_ze

OOOO내가 초아를 순우리말로 본적이 있어서 지었는데 지금 뜻보니깐 자신을 태워 세상을 비추는 사람이란 뜻이있데...내가..이..쩌는 우리말 이름을...스레기캐한테 지어줬다니..........
OOOO 초아에욤!!!
OOOO#드친소 요런 드림을 하고있습니다! ㅠㅠ 요즘은 지인들이랑 좀비고를 하느라 그런 위주의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대부분은 지인들과 교류로 트윗을 하고 있어요! 모든 그림은 제가 그렸습니다 ◀(어스원본,초아트레) 마음 맞는…
OOOO ㅋㅋ ㅋ ㅋ ㅋ ㅋㅋㅋ ㅋ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초아 강아지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색조합에 신경썼슙니ㅣ다(이사람
OOOO안녕하세오. 나 는 메구미소 입니다. 수주야 초아합니다.
OOOO즐거운 추석 되세용~♡ 태태미국에 초아?? #태형 #뷔
OOOO우데촠ㅋㅋㅋㅋㅋㅋㅋㅋ우데초아아아아아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아 AOA CHOA 더쇼 ELLESSE 팬사인회 유나 지민 오사님 사진 오너님 zn_037

OOOO 초아를 그리겠습니다....^^(아련
OOOO유타 초아 오연서.... 내가 좋아하는 얼굴들... 넘 개짱덴다
OOOO ㅜ ㅜ ㅜ저후기에다가 초아님ㅁ이를거애ㅣ요...
OOOO 어 음 어 초아밈 어 료칸큐때 예브고 아주 튀는....^))^ 헤어악세사리착용해주세요
OOOO알림창보고 서움님이 썰털하신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초아님이셨어...(식은땀 (서움님모라구요?)
OOOO초아님!? (알바막타임 쉬는시간에 알림창보고)
OOOO초아님을 보니 다자아츠꾸금에 얼마나 굶주려 계신지는 알겠다

초아 AOA CHOA 더쇼 ELLESSE 팬사인회 유나 지민 오사님 사진 오너님 Official_AOA

OOOO 초아님 진정해여 그게아니야!!!
OOOO엉엉 초아 너무 저아....
OOOO앜 초아 넘우 기여어
OOOO아니 초아가 지금까지 팬 앞에서 했던게 진심이 아니고 다 비즈니스였냐 어쨌냐 이런 소리가 보이는데 그럼 쒸빠 비즈니스지 그게 사랑이겠냐
OOOO초아님이 발굴하시고 내가 셀프털이를 하고있다
OOOO메세지북 진짜 초아련보스로 써놨는데 ,, 바꾸고싶다 ,,
OOOO발칙한새끼같은 말을 내뱉지 않으면서 여학생들에게는 발칙한년같은 말을 내뱉는 것 역시 기부니가 나쁘다. 얼마 전 초아 탈퇴기사에 낙태했네 임신했네ㅜ등과 같은 댓글이 달렸다고 어디선가 본것도 같은데 과연 남자아이돌이 탈퇴했다면 이런 말을 내뱉었을까ㅜ이것도

초아 AOA CHOA 더쇼 ELLESSE 팬사인회 유나 지민 오사님 사진 오너님 bluebirdsfly9

OOOO무토 30초아틴 걸렸는데 초행님 계셔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ㅋㅋ ㅋㅋㅋㅋㅋ초아ㅏ님두 얼ㄹ른 오쎄오!(바닦 따끼
OOOO 초아님보다 블랑님이 더 잘 알거에요
OOOO억지로 파트 쑤셔넣지말고 걍 빼고 랩라에 짐국 유닛으로 낸 음원이라고 하지 걍~~~~~~ 석진이팬들 태팬들 파트 추리하면서 몇분몇초아니에요? 이러고잇는거 너무 ㅋㅋㅋㅋ
OOOO초아가 행복해지려면 저새끼들을 죽이는 것 밖에 답이 없는거 아닌가
OOOO아니 민혇ㅋㅋㅋㅋㅋㅋㅋㅋ노래실력이 왜늘엌ㅋㅋㅋㅋㅋ 아무말대잔칰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 다귀여워 하성운 24살맞아여? 24초아님????....애기야애기ㅠ ㅠㅠ
OOOO초아 불쌍해

초아 AOA CHOA 더쇼 ELLESSE 팬사인회 유나 지민 오사님 사진 오너님 ann02150

OOOO 댓츠 스고이....고생하십니다 초아님..(숙연
OOOO 초아용 저 맨날 자두 4개머거서 혼남요
OOOO초아님 목소리가 너무 좋습니;다 엉엉
OOOO 헐 소미쨩..얼 그럼 초아님 스..ㅌ..ㅔ...ㅂ..이셨어요...?
OOOO 초아 밥먹어♥♥♥♥
OOOO초아는 행복하게 살고 빻덕들은 그냥 뒤졌으면...
OOOO ㅋㅋㅋㅋㅋㅋ초아찡시험언제까지야?

초아 AOA CHOA 더쇼 ELLESSE 팬사인회 유나 지민 오사님 사진 오너님 Ashildr_g

OOOO 하하 누가 잘생겼다규요?!근데 전 초아님 캐 모르쟈나여?! 누구죠?!
OOOO 그럼 아멜리랑 마가렛이랑 닷디아나쟝이랑 하루룽이랑 인이랑 초아랑 다 내여친 ㅅㄱ
OOOO 넴 초아용 친해쟈여 💋
OOOO무의식에 억압된 것들은 각각 원초아의 에너지를 점유하고 있습니다. 해결되지 못한 채 저장된 것들이 분출되려 할 때마다 억압을 위해 자아의 에너지를 사용하게 됩니다. 단, 우리의 정신적 에너지는 유한합니다. 이게 중요한 거에요.
OOOO 메론빵 초아ㅏㅏㄱ
OOOO 초아뭐해여??ㅎㅎㅎ
OOOO벼스타고 가는 중인데 버스가 물 웅덩이 지날 때마다 초아ㅏ아아아아아아으아ㅡㄱ!!!!!소리가 난다

초아 AOA CHOA 더쇼 ELLESSE 팬사인회 유나 지민 오사님 사진 오너님 ann02150

OOOO ㅈ초아!
OOOO아 초아 이후에 끌리는 연옌이 없다..ㅠㅠ 유인나를 파야하나?
OOOO사실 크레용팝 노래만 알지 멤버 이름은 잘 모르겠다.. 웨이랑 초아 넘 헷갈려
OOOO치명초아를 올리고싶은데 넘 치명적이군
OOOO 초아가 자면 나도자야데 체력읎음
OOOO 혹시 메시 초아세요?
OOOO아 한명 일반인 되어서 초아루다가 XX님 뿐이구나...

초아 AOA CHOA 더쇼 ELLESSE 팬사인회 유나 지민 오사님 사진 오너님 ann02150

OOOO저는 모든 답을 알고 있습니다. 초아루다가
OOOO돔베피셜 리얼, 루다가 초아했으면좋겠다
OOOO널 초아해~~~~ 리얼리리얼리리얼루다~
OOOO생일이 같초아?
OOOO내 전부를 다 가져간~~ 그~~ 초아~~
OOOOㅋㅋㅋㅋㅋ초아선뱌님의 뿔꽃이요
OOOO 초아 생일인데

초아 AOA CHOA 더쇼 ELLESSE 팬사인회 유나 지민 오사님 사진 오너님 ann02150

OOOO모두 이거 들어조라..내가 세상 좋아하는 띵곡이니까,,,난 초아가 노래 저렇게 잘하는 줄 몰라써
OOOO아 옛날에 굴렸던 캐들 굴리고 그리고싶어. 조히....모해... 다이... 바오... 노해.... 노해는 솔직히 내가 열심히 설정만 짰음.. (?) 아 초아도 조아...
OOOO ㅋㅋㅋㅋ초아넴 왤캐 귀여워욬ㅋㅋ구래요 우리 꼭머거요!!! 퉤퉤퉷
OOOO순간ㄴ누군가해서 프필ㄹ들어가보니 초아밈이시군
OOOO 마자여 부스러기 쪼아애기ㅜㅜ 빅구리보다 아카아카 엿는데 언제 아렇게 컷는지ㅜㅜ 크면서 도 기여워져요ㅜㅠ 초아아카쨘 ㅜㅜㅜ
OOOO사실 초아 비설잇ㅅ었는데 넘나 하찮아서 집어치웠다... ... ...
OOOO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ㅋㅋㅋㅋ초아님 창의력이 ㅋ ㅋㅋㅋㅋㅋ바룬P 곡 없어용!

초아 AOA CHOA 더쇼 ELLESSE 팬사인회 유나 지민 오사님 사진 오너님 ann02150

OOOO 그럭저럭 지낸 것 같네? 초아는?
OOOO 안녕하세요 초아오너밈...!! 흔적남기셔서 찾아왔어요 쁠레아 오너입니댜~!
OOOO따흐흑.... ... ... ㅇ여러분 초아랑 더 얘기하실의향있ㄴ나요........
OOOO 헉ㄱ저야말루요!!! 초아 넘 기여웠어요 앞으로도 많이 교류해요😄💕💕
OOOO (빼꼬미...) 안녕하세요 ㅜㅠ 루카스 오너입니다!!! 초아 너무 끼여워ㅠㅠㅠ...흔적 남겨주셔서... 팔로해도 괜찮을까요^??
OOOO초아는 줄여서 초ㅏ
OOOO초아두 넘넘 사랑하구 키르아두 너무 사랑해

초아 AOA CHOA 더쇼 ELLESSE 팬사인회 유나 지민 오사님 사진 오너님 ann02150

OOOO현생에 치여 자주 얘기하지못한 동 초아 오너입니다.. ... .. .. 얘기못하신분들도 오너라도 얘기해보고싶어요...! 팔로자유고 만약 팔로가 번거로우시다면(?) 마음찍으시면 찾아가요..! #언더더C_토끼C #다시_만나…
OOOO내가 진짜... 시험만 끝나면 초아랑 곤키르 인생 퀄로 그린다
OOOO 악 네에엣ㅠㅠㅠ혹시나해서 팔로우해놧어요! 초아님 눈 좋아하시나봐욧...초아님 뵙는 커뮤마다 눈이나 겨울 요소가 있는것같아요 헤헤헤
OOOO우앙ㅠㅜㅜ초아님 커뮤여신대ㅠㅠㅠ
OOOO 흑 잠깐 지나가는 비와같은 초아를ㄹ 기억해주다니 넘나 감사합니다(머리깸 티아랑 과자노나먹고싶었는데 넘 아쉬워요ㅠㅜㅠㅜㅡㅠㅜㅠㅜ
OOOO 와아ㅏㅏㄱ그렇군요 초아오너밈 초아넘 예벗고 귀여웟습니다 흐그극 감사했어요><♡♡♡
OOOO 제가 볼살하나는 빵실하게 잘그립니다(자랑아님) sd와 다른 귀여움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참 초아님두!(등찰싹찰싹

초아 AOA CHOA 더쇼 ELLESSE 팬사인회 유나 지민 오사님 사진 오너님 amalia_ze

OOOO카오리님의 초아적 모먼트 사랑핮니다
OOOO 이러다 초아계만들어야게써영 나를위해 나만보기위한 초아덕질계 ㅋㅋㅋㅋ
OOOO 초아초아하군ㅋㅋ
OOOO 지금 고의 초아ㅜ밭
OOOO 초아 머리 잔디 넘 귀여어여... 언니덕분에마음드가면힐링...😍
OOOO ㅋㅌ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 느낌ㅁ인지 알ㄹ거같아요ㅋㅌㅋ 으흐흑 초아 뉴 짤 . . 나중에 보게된다면 제 보물상자에 담아서 대대손손 물려주겠습니다 (침 착)
OOOO 허ㄱ 저야말루요ㅠㅜ 못생긴서래따위,, 예쁜 초아가 최고에욧

초아 AOA CHOA 더쇼 ELLESSE 팬사인회 유나 지민 오사님 사진 오너님 eiji0037

OOOO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 초아 굴러다니는거 귀여워......
OOOO 초아 머리 마니 자랐네욤ㅎㅎ
OOOO초아가...기어다니려는게 아니고 일어서려고하는것같음0ㅅ0;;;
OOOO 헉 이쁘다뇨 서래가 광쟝 이뻤죠.... .. .. .. .. .... ..칙칙한(?) 초아 이쁘게바주셔서감사합니다ㅠㅠㅠㅜㅜㅜㅠㅜ
OOOO 초록물고기를 초록와사비에 찍어 초록색병 참이스리와 함께 먹으면 참 초아요
OOOO 초아가 너무 예뻐...
OOOO화도 풀겸 오늘의 초아♥

초아 AOA CHOA 더쇼 ELLESSE 팬사인회 유나 지민 오사님 사진 오너님 choa_chups

OOOO게이트윗 시이이이이ㅣㅣㅣㅣㅣㅣㅣ작 해야듸 맞팔 초아요 ~ㅅ~
OOOO 릠 약간 고양이 상일 거 가틈 초아나 은하라던지
OOOO초아는 셀카중~
OOOO 헉 여왕님 초아ㅜㅜㅜㅜ (미하엘 밀기) 미하엘이 이럴걸요?? "책임을 지는게 문제가 아닙니다만, 당신은 참 대범하네요~ 실험을 위해서 뭐든지 다하는건가요?" 미하엘 도망갈수가없어요...
OOOO근데 난 몸이 아직 안초아서 .. ㅜㅜㅜㅜ 어뚜게~>< 오빠셀카보구 힘났지만 ㅜㅜㅜ 오빠두 건강조심하구 ~~ ..
OOOO ㅋㅋㅋㅋㅋㅋㅋ대신 양파를 사겠어! ( 초아언니 ...?
OOOO진짜 안들릴거예요? 완전 잠깐인데30초아니20초아니5초

초아 AOA CHOA 더쇼 ELLESSE 팬사인회 유나 지민 오사님 사진 오너님 choa_chups

OOOO아... 초아야.....(뽀쪼옥...)
OOOOㅋ ㅋㅋㅋㅋㅋㅋ 세상에 교육 너무 어렵다... 중고등학생보다 유/초아 교육이 더 어려운것 같기두하구ㅋㅋㅋ 흐흑 얘들아 선생님 설명 알아듣니...?ㅜㅠ 내가 너무 빠른거 아니니..?ㅜㅠ
OOOO저때진짜윅스만지는법도몰라서ㅓ대멘붕하다가ㅏ초아님람ㄴ테 부탁ㄱ하고 가족여행ㅇ간날이라 파일누락된거ㅓ집가서수정하고,,,(줄줄
OOOO박초아 ; soloist 👑
OOOO 초아님ㅁ진심으로 괜찮아요?
OOOO 더좋네요^; 초아님은ㄴ바부...이게 지옥의 김미우개미지옥인지도 모르구...
OOOO 아 마따 나 이번주는 약속이따...ㅠㅠㅠㅠㅋㅋㅋ이번주는 못거게따....초아야...ㅠㅠㅠㅠㅠ

초아 AOA CHOA 더쇼 ELLESSE 팬사인회 유나 지민 오사님 사진 오너님 eiji0037

OOOO 네네 언젠가 초아님과도 ㅠㅠㅠ
OOOO 맛있어요 초아님...
OOOO 엑쬬들이 꿀떨어지는 눈으로 초아 예뻐해쥴것 같아요ㅜㅜㅜㅜㅜ그러면서 양쪼님은 성덕의 길로 가시는거죠오




초아 AOA CHOA 더쇼 ELLESSE 팬사인회 유나 지민 오사님 사진 오너님 eiji0037

초아 AOA CHOA 더쇼 ELLESSE 팬사인회 유나 지민 오사님 사진 오너님 amalia_ze

초아 AOA CHOA 더쇼 ELLESSE 팬사인회 유나 지민 오사님 사진 오너님 choa_chups

초아 AOA CHOA 더쇼 ELLESSE 팬사인회 유나 지민 오사님 사진 오너님 _fxxxck_

초아 AOA CHOA 더쇼 ELLESSE 팬사인회 유나 지민 오사님 사진 오너님 Ashildr_g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