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 22, 2018

키스먼저할까요 김선아 감우성 드라마 엠버 안순진 첫방송 루나 예지원 사랑이 20일


김선아

OOOO키스 먼저 할까요 진짜 김선아 넘 무식하게 만들어 놓은 거 짜증나..
OOOO#키스먼저할까요 😘 이런드라마 스타일 너무좋다.ㅎㅎ 카메라 필름... 이름같은건 모르겠지만 저런 영상 맘에든다👍 그리구 김선아 가 나오는 드라마는 코미디 멜로스타일 웃기면서 멜로적 간만에 원츄다 #감우성 캐스팅두 좋구 #오지호 역두 굿
OOOO내 나이때라서 그런가. 재밌네. 키스먼저할까요. 김선아 캐릭이 좀 과해서 내가 창피할 때가 좀 있지만…
OOOO키스 먼저 할까요 괜찮네. 김선아 언니 캐릭터가 나사 풀린 사람처럼 억지로 꾸역꾸역 사는 캐릭터...
OOOO아씨 키스먼저할까요 김선아 노래부르는거 가사듣고 오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이 열리네요 등산객이 들어오죠
OOOO감우성은 왜 이렇게 나이 들어도 멋있어졌냐? 세월의 주름도 자연스럽게 멋있게 늙었는데 김선아는 손을 댔나...좀 뭔가..ㅠㅠ 아무튼 간만에 볼드라마가 생긴듯 #키스먼저할까요
OOOO'키스 먼저 할까요?' 졸잼이네ㅠㅠ 오랜만에 본방사수 생겼다😊 김선아 너무예쁘다 손무한 안순진 케미 ㅠㅠ

키스먼저할까요 김선아 감우성 드라마 엠버 안순진 첫방송 루나 예지원 사랑이 20일 SBSNOW

OOOO키스 먼저 할까요는 이미연하고 출연 논의 하다가 김선아로 결정된 걸로 아는데 1화 봐서는 김선아와 그가 구사하는 코메디에 대해 제작진이 어떻게 생각하는지를 보여주고 있다는 말 말곤 할 게 없구나.
OOOO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는 코믹 멜로 물로서는 가장 안정적인 선택을 했다. 감우성, 김선아, 예지원 등 이미 검증된 배우들이다. 연기에 기대감은 없지만 그들 특유의 재치와 익살이 재미를 준다.
OOOO오 이거 재밌겠다 키스먼저할까요? 감우성 나와ㅜ 김선아 예지원도 나오고 극본 배유미(로망스, 애인있어요)
OOOO이름 김선아 나이 44세 홍보, 자랑 품위있는 그녀, 시티홀, 여인의 향기 등 많은 작품에 출연하신 김선아 배우입니다!- 올해도 sbs 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에서 안순진 역을 맡아 얼굴 열일할 예정입…
OOOO때로는 유쾌하게, 때로는 감성적으로 연애세포를 깨워줄 멜로드라마! #키스먼저할까요 감우성&김선아 캐릭터 포스터 공개!
OOOO#키스먼저할까요 매력적인 외모와 달리 사랑이 메마른 그녀, 안순진(#김선아). 손무한(#감우성)과 만나 어떤 특별한 어른들의 사랑을 보여줄지 기대해주세요♥
OOOO'oh 문이 열리네요 등산객이 들어오죠 oh' 손무한(#감우성)과 안순진(#김선아)의 첫 만남! #꽃미남이라더니... #순진이_노래에_빵터짐ㅋㅋㅋ #키스먼저할까요 #선공개

OOOO'손무한 역의 #감우성, 안순진 역의 #김선아' 여러분께 첫인사 드립니다♥ 2월 20일(화) 밤 10시 첫방송, 1-4부 연속방송!! #키스먼저할까요


감우성

OOOO키스 먼저 할까요? 아,좋다 감우성 나오는 드라마.
OOOO키스먼저할까요ㅠ 내가 원래 감우성 좋아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엄마랑 일화부터 다봤는데ㅠ 벌써 담주가 기다려지고ㅠㅠㅠㅠ
OOOODaum:키스 먼저 할까요,자두,김보름 기자회견,백철기 감독,감우성,윤은혜,더 테러 라이브,조민기,소향,김선
OOOO키스 먼저 할까요 재밌다 감우성님이면 오십이어도 오예입니다
OOOO어머! 감우성. 쪼글쪼글 늙었는데 개멋있어!! _ 키스 먼저 할까요
OOOO키스 먼저 할까요 완전 내취향... 아냐 우리집 여자들 난리남ㅠㅠㅠ 선아언니 완전 예쁘고 감우성 완전 멋지고 지원언니 너무 예쁨 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 월화드라마 볼꺼 생겼따!!!!!!!! #iHeartAwards…

키스먼저할까요 김선아 감우성 드라마 엠버 안순진 첫방송 루나 예지원 사랑이 20일 SBSNOW

OOOO02/21 00시 -#네이버 #실검 1위#키스먼저할까요 /2위#조민기 /3위#한국콜마 /4위:청와대국민청원/5위:백철기/6위:김보름기자회견/7위:감우성/8위:소향/9위:장수지/10위:노선영기자회견
OOOO다빈양이 2월20일 화요일 첫방송 되는 키스 먼저 할까요에 감우성 배우님 딸인 손이든 역으로 출연 합니다! 사고뭉치에 여신미모를 가졌고 또 다른 모습으로 선보이게 될 다빈양에게 많은 응원 부탁 드려요 #배우 #정다빈 #…
OOOO#키스먼저할까요 4년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감우성. 2월 20일(화), 감우성 표 멜로 마법이 시작됩니다..★


드라마

OOOO나이드니 이젠 "리얼어른멜로" 이런 말에 확 꽂히네. ㅋ 집에 오자마자 #키스먼저할까요 재방 정주행 중. 내가 예고편만 보고 꼭 뜰 거라고 찍었던 드라마. 500원 걸 수 있음. ㅋ 내가 폭망드라마만 잘 찍는 게 아님 ㅋ~
OOOO키스 먼저 할까요 도대체 뭐야,,,드라마가 존나 이상하네
OOOO드라마보는데 주인공이 그림을 그리는 장면...근데 어디서 많이 본 그림...? 나만 그렇게 느끼나 ㅋㅋㅋ #키스먼저할까요 #우라사와나오키
OOOO헉 드라마 제목이 키스 먼저 할까요?야

OOOO키스 먼저 할까요? OST "사랑일까요"-루나 2/20 밤 11시 공개! 원래 이 드라마가 월화 드라만데 어제 경기한다고 못해서 오늘 연방한대요! 12시쯤에 끝난다고 보면 될것같아요~
OOOO최애배우들 나오는 새 드라마 ..오랜만에 챙겨볼 것 생겨서 기쁘당 ㅋㅋㅋㅋㅋ 키스 먼저 할까요 흥하길
OOOO<키스 먼저 할까요?> 트위터 오래했다면 큰 줄기부터가 문제가 많은 드라마라 마음 편히 볼 수 없을 듯. 성기능 장애가 있지만 돈은 많은 남자를 노후 대책이라며 꽉 물라고 하는..... 나, 트위터 띄엄띄엄 했나봐. (먼산)
OOOO길스란으로 키스 먼저 할까요 보고 싶다(드라마 내용 모름
OOOO으휴 웃다가 울고 울다가 터짐 역시... 보세요 월화드라마 키스먼저할까요 김-감 무한순진도 좋지만 다 좋음
OOOO오늘 시작한 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 아흐 너무 좋고 재밌고 그러하다
OOOO드라마 키스먼저할까요 다봤네 오늘일과 끝

키스먼저할까요 김선아 감우성 드라마 엠버 안순진 첫방송 루나 예지원 사랑이 20일 sosim_c

OOOO리얼 어른 멜로 <키스 먼저 할까요?> 이 드라마는 진짜다.
OOOO뭔놈의 드라마 제목이 그렇게 옭을거리냐,,,키스,,,,,먼저,,,할까요?(웃음) 이럴것같으므아아아아아앙 내가 문찐이라서 유행에 뒤쳐지는건가........
OOOO[FROM.DABIN] ㅎㅎ 다빈타민들 안녕 다빈이가 팬카페에 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 부터 <여중생A> 그리고 뮤직비디오까지 다양한 소식을 남기고 갔어요 한없이 따듯한 우리 다빈이 프롬글 보러 얼른 확인하러 오세요…


엠버

OOOO🌌180220 ✔[엠버] 트위터 업뎃 ✔[엠버] 인스타그램 업뎃 ✔[엠버] 인스타 스토리 사진 2개 업뎃 ✔[루나] 사랑일까요 (키스 먼저 할까요? OST) 음원 공개 ✔[루나] 인스타그램 업뎃1 + 룬댓글 4개 ✔[루나]…
OOOO🌌180217 ✔[엠버] 인스타그램 프로필 변경 ✔[엠버] bangtamber 인스타 댓글 ✔[엠버] lyricalx1 인스타 스토리 ✔[엠버] emily.ghoul 인스타 스토리 ✔[루나] 더 라스트 키스 뮤지컬 ✔[루나…


첫방송

OOOO'잘래요 우리?' 계획에 없던 사랑이 끼어들었다! 솔직하고 과감한 리얼어른멜로!! 그리고 그 뒤에 자리잡은 어른들의 ‘서툰’ 사랑 이야기..♥ ☞ #키스먼저할까요 #ShouldWeKissFirst 2월 20일 첫방송 https:…
OOOO키스 먼저 할까요? 캐릭터소개 영상 속 민우식 역 (강영석 배우님)캡쳐 오늘 밤 10시 SBS 첫방송입니다! 많이 많이 봐주세요! 오늘 1화-4화까지 쭈욱 합니당 ˃̵͈̑ᴗ˂̵͈̑

OOOO인생 좀 살아본 으른들의 화끈한 멜로🔥🔥🔥 곧! #드라맥스 에 찾아옵니다~ 목요일 오후 5시 첫방송! #키스먼저할까요 💋💋💋 드라맥스에서 만나요~~
OOOO#키스먼저할까요 #멋진포즈연구중 #방청객모드꿀잼 #세젤멋포즈와우 #포즈장인 #김성수 #예지원 👏👏👏 #드라맥스 에서 만나요~ 목요일 오후 5시 첫방송!
OOOO키스 먼저 할까요 공식 홈페이지에 올라온 손이든 #배우 #정다빈 #jungdabin #鄭多彬 #밤10시 #SBS #2월_20일_첫방송 #본방사수


예지원

OOOO폴댄스까지 완전 정복한 #예지원. 연기를 위해 수개월 전부터 연습을 했다고 bb #예지원 의 멋진 폴댄스 장면은 #키스먼저할까요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_♥
OOOO#키스먼저할까요 '남자 앞에서는 천상 여자, 여자 앞에서는 상남자'라는 캐릭터에 맞게 팔색조 패션을 완벽 소화한 #예지원! 꺅 언니 멋져요♥


사랑이

OOOO봄길(정호승) 보라 사랑이 끝난 곳에서도 사랑으로 남아 있는 사람이 있다 스스로 사랑이 되어 한없이 봄길을 걸어가는 사람이 있다. #키스먼저할까요


20일

OOOO드디어 오늘(20일) 밤 첫 방송!! 하는 #키스먼저할까요 💋 제작발표회 포토타임 V 차원이 다른 솔직! 화끈! 리얼 어른멜로 #키스먼저할까요 오늘 밤 10시부터 1-4회 연속 방송★

키스먼저할까요 김선아 감우성 드라마 엠버 안순진 첫방송 루나 예지원 사랑이 20일 rochellechung


배우님

OOOO키스 먼저 할까요? 1화 강영석 배우님 보라색 이렇게 잘 어울일인가ㅠㅠ
OOOO키스 먼저 할까요? 공식 홈페이지 민우식役 #강영석 배우님 인물소개🙌🏻


멜로

OOOO<키스 먼저 할까요> 개진지한 멜로물인줄 알았는데 거의 뭐 김삼순 급인ㅋㅋㅋㅋㅋㅋㅋ


실검

OOOO02/21 09시 -#네이버 #실검 1위#송하늘 /2위#한국콜마 /3위#쇼트트랙여자계주결승 /4위:조민기성추행/5위:cj헬스케어/6위:조민기/7위:키스먼저할까요/8위:4호선/9위:나의아저씨/10위:중국실격
OOOO02/21 01시 -#네이버 #실검 1위#조민기 /2위#키스먼저할까요 /3위#청와대국민청원 /4위:백철기/5위:김보름기자회견/6위:라디오로맨스/7위:쇼트트랙여자3000m계주/8위:장수지/9위:캐나다실격/10위:김영미


간만에

OOOO 이거 재미있더라구요. 간만에 한참 웃었습니다. #키스먼저할까요


문이

OOOO키스 먼저 할까요 문이 열리네요 미쳤냐고


키스먼저할까요

OOOO키스 먼저 할까요 존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By SuNNy #키스먼저할까요 초특급 #특별출연 #한석준아나운서 님 배우 #하재숙 님 빛내주셔서 감사합니당^^
OOOOBy SuNNy 😍 어제 #키스먼저할까요 #네이버v라이브 #앞터v #fendi #jimmychoo #하악하악
OOOO키스먼저할까요 1~4화 연속방송 해주네 이고 봐야지
OOOO키스먼저할까요 존나재밋서ㅜ
OOOO키스먼저할까요 존나 재밋음
OOOO키스먼저할까요 이것도 재밌는 것 같아 3~4회 나오길래 봤눈데

키스먼저할까요 김선아 감우성 드라마 엠버 안순진 첫방송 루나 예지원 사랑이 20일 re7service

OOOO#D군의시청률보고서 #라디오로맨스 7회 전국 3.9% 수도권 3.7% 8회 전국 3.4% 수도권 3.4% #크로스 8회 전국 4.3% 수도권 4.9% #키스먼저할까요 1회 전국 8.1% 수도권... t.c…
OOOO#iHeartAwards #BestBoyBand #BTS @bts_twt 키스 먼저 할까요? 완전 시트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키스 먼저 할까요? 이거!!!
OOOO아니 아 할머니랑 엄마랑 티비보느대 그다음프로가 키스먼저할까요 야 이게모야 어머 남사스러워라 빨리 돌려야지 아ㅜ후
OOOO키스 먼저 할까요?
OOOO키스먼저할까요 다운 받으려는데 2회가 다운이 안되네ㅠㅠ
OOOO키스 먼저 할까요 이거 재밌으려나 모르겠다

키스먼저할까요 김선아 감우성 드라마 엠버 안순진 첫방송 루나 예지원 사랑이 20일 mxxlgam

OOOO오 내 취향이다~~~ 키스 먼저 할까요 ㅋ
OOOO전부인님ㅋㅋㅋㅋㅋㅋㅋ(키스먼저할까요보는중
OOOO키스먼저할까요 몬가 후진데 귀엽다 ㅋㅋㅋ 김선ㅇ아 무지 오랜만
OOOO키스 먼저 할까요 보고 있으려니 연애시대 생각난다. 특별한 추억이 있는 곳들이 많이 보여서 추억을 떠올리며 봤다.
OOOO 키스먼저할까요 봐줘... ㅠㅠㅠㅠ 존나 웃겨
OOOO뭐야...네이버 실시간급상승 검색어 2위가 키스먼저할까요 야...네.........키스먼저하세요....아바부...(
OOOO배유미 작가가 두 주인공 먼저 정해놓고 발전시킨건가??? 두 배우의 특정 배역 심화버전같. . . #키스먼저할까요

키스먼저할까요 김선아 감우성 드라마 엠버 안순진 첫방송 루나 예지원 사랑이 20일 SBSNOW

OOOO키스먼저할까요 재밌군
OOOO키스 먼저 할까요 에서 순진씨 치실쓸때 입은 후드 귀엽구나😊
OOOOㅣ키스는 누가 먼저할까요? 장난치다가 입에 뽀뽀한것처럼 키스도 그렇게되나
OOOO 아아앗...야미카 왤케 ....보면볼수록...똑똑하죠 그럼 야미카 목에 팔 두르고 '눈... 감아주시면 안될까요...' 하다 창피한 것보다 키스하고 싶은 마음이 더 커서 먼저 키스 할 것 같네요.
OOOO 음?어머-음흉해라,방가서 뭐할려고 내눈을 마주치지못할까요~ (까르르웃으며 즐거운듯 먼저 걸음을 옮겨) ..흠,하다가 끊긴 키스?
OOOO#키스먼저할까요 “20대에는 서른이 두려웠다. 서른이 되면 죽는 줄 알았다. 이윽고 서른이 되었고 싱겁게 난 살아 있었다. " 이 대사 진짜 미쳤다.
OOOO키스먼저할까요 ㅋㅋㅋㅋㅋㅋ 광고 뭔데

키스먼저할까요 김선아 감우성 드라마 엠버 안순진 첫방송 루나 예지원 사랑이 20일 kurogami146

OOOO뉴트가 민호한테 "키스 먼저 할까요?"했으면 좋겠다.
OOOO 그럼, 키스는 제가먼저 할까요?




키스먼저할까요 김선아 감우성 드라마 엠버 안순진 첫방송 루나 예지원 사랑이 20일 honmi01113

키스먼저할까요 김선아 감우성 드라마 엠버 안순진 첫방송 루나 예지원 사랑이 20일 SBSNOW

키스먼저할까요 김선아 감우성 드라마 엠버 안순진 첫방송 루나 예지원 사랑이 20일 kangong710

키스먼저할까요 김선아 감우성 드라마 엠버 안순진 첫방송 루나 예지원 사랑이 20일 Jooing_nim

키스먼저할까요 김선아 감우성 드라마 엠버 안순진 첫방송 루나 예지원 사랑이 20일 physical0121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