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 22, 2018

최민정 김아랑 선수 심석희 쇼트트랙 금메달 김예진 이유빈 여자 계주 대한민국


김아랑

OOOO평창 동계 올림픽 쇼트트랙 여자 3000m 계주 챔피언! #김아랑 #김예진 #심석희 #이유빈 #최민정 #대한민국 #쇼트트랙스케이팅 #평창동계올림픽 #2018평창 #올림픽 #금메달 #KimAlang #KimYeJin #Shim…
OOOO세계최강 대한민국 쇼트트랙 국가대표 선수 여러분, 수고 많으셨습니다. 메달을 딴 최민정 선수, 서이라 선수뿐 아니라 김아랑 선수, 임효준 선수, 심석희 선수, 황대헌 선수 모두 잘해주었습니다. 오늘 저는 경기장에서…
OOOO축하합니다! 대한민국 #쇼트트랙 #국가대표 #김아랑, #김예진, #심석희, #이유빈, #최민정 선수가 강릉 #아이스아레나 에서 열린 여자 3000m 계주 결승 경기에서 #금메달 을 따냈습니다! 환상의 호흡으로 멋진 경기를…
OOOO김아랑, 김예진, 심석희, 이유빈, 최민정 선수, 정말 장하고 고맙습니다. 선수 각자의 출중한 기량과 단합된 힘, 국민들의  뜨거운 응원이 함께 이뤄낸 성취여서 더욱 값집니다.
OOOO대한민국이 쇼트트랙 3000m 여자 계주 금메달을 차지했습니다. 축하합니다! #김아랑 #김예진 #심석희 #이유빈 #최민정 #대한민국 #쇼트트랙스케이팅 #평창동계올림픽 #2018평창 #KimAlang #KimYeJin #Shi…
OOOO2/22 쇼트트랙 경기일정 男500m 준준결승 2조-황대헌선수 男500m 준준결승 3조-서이라선수 男500m 준준결승 4조-임효준선수 女1000m 준준결승 1조-김아랑선수 女1000m 준준결승 3조-최민정선수 女1…
OOOO세리머니 정하는거 너무 귀엽다구 ㅋㅋㅋ 이거 어때? 아니야 이거로하자 #쇼트트랙 #심석희 #최민정 #김예진 #김아랑 #이유빈 #금메달

최민정 김아랑 선수 심석희 쇼트트랙 금메달 김예진 이유빈 여자 계주 대한민국 aejeongpark

OOOO쇼트트랙 결과임 ㅅ발 ㅋㅋㅋㅋ 1000m 예선 1조 심석희 출전 - 1위 1000m 예선 2조 최민정 출전 - 1위 1000m 예선 7조 김아랑 출전 - 1위 500m 예선 3조 서이라 출전 - 1위 500m 예…
OOOO여자선수들 버전! 김아랑 심석희 최민정 김예진 이유빈 순서입니당
OOOO웃는게 예쁜 아랑선수 민정선수 #김아랑 #최민정
OOOO김아랑 95 심석희 97 최민정 98 김예진 99 이유빈 01 적어도 올림픽 두어번은 더 든든한 팀임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유빈 선수 진짜 너무 축하드려요ㅠㅠ♥️ 같은 방탄소년단 팬이라 내가 괜히 더 자랑스럽고 뿌듯하고 ㅋㅋ!! 심석희 선수 최민정 선수 김예진 선수 김아랑 선수 이유빈 선수 쇼트트랙 계주 금메달 너무 축하해요 ㅠㅠㅠ…
OOOO우리나라 선수들이 얼마나 대단한지 알아? 오늘 빙판 안좋아서 한조마다 넘어지는 선수들 발생하고 몸싸움 있었는데도 다 버티고 아웃라인으로 추월함. =심석희 최민정 김아랑 서이라 임효준 황대헌 선수 모두 예선 1등으…
OOOO💛여쇼트 계주 금메달 기념 #이벤트💛 김아랑 심석희 최민정 김예진 이유빈 5명의 선수들이 오늘 계주!!!!!금메달!!!!!!!!!🥇🏅해냈습니다!!!!!!!!!! (흥분된 마음을 잠시나마 가라앉히고 RT만 해주세요🙌🏻…

OOOO세레머니 짜는거 졸커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났어ㅋㅋㅋㅋㅋ #김아랑 #심석희 #최민정 #김예진 #이유빈
OOOO갤털갤털) 내가 진짜 이번시즌 떡밥 중에 젤 좋아하는 동영상💕 "한마리 어딨어" 다들 넘 예쁘고 귀야븜.. 영상에 킬링포인트 개많아ㅜ 백만번 돌려봐도 모자를 정도 #노아름 #김아랑 #심석희 #최민정 #김예진 #이유빈 #쇼트트…
OOOO17일 쇼트트랙 경기에서 김아랑 선수에게 반했던 장면. 무표정으로 있다가 최민정 선수가 치고 나가는 걸 보며 환하게 웃는 모습을 보고. 열 번도 더 넘게 돌려봤지만 볼 때마다 감탄하게 되는 장면이다👍👍 t.…
OOOO2/22 쇼트트랙 일정🎿 19:02 남자 500m 준준결승 2조 황대헌 19:04 남자 500m 준준결승 3조 서이라 19:06 남자 500m 준준결승 4조 임효준 19:14 여자 1000m 준준결승 1조 김아랑 19…
OOOO이 짤조아 우는 최민정선수와 엄마같은 김아랑 선수 최민정선수 금메달 축하해요!!🏆🏅🥇
OOOO트친도 별로 없지만 쇼트트랙 여자 계주 금메달 기념 RT이벤트 엽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알티만 하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아랑 김예진 심석희 이유빈 최민정 >>>
OOOO#쇼트트랙 여자 3000m 계주팀의 #영웅의신청곡 ♪그래, 우리 함께 #최민정 선수 말할 때 오구오구 눈빛으로 바라보는 #김아랑 선수 꺅 #올림픽 #SBS

최민정 김아랑 선수 심석희 쇼트트랙 금메달 김예진 이유빈 여자 계주 대한민국 jootaime0415

OOOO여자 쇼트트랙 계주 금메달! 김아랑 김예진 심석희 이유빈 최민정 선수 모두 축하해요. 특히 김아랑 선수는 계주 2연속 금메달!
OOOO민정 말할때 언니들표정 #최민정 #심석희 #김아랑
OOOO쇼트트랙 여자 3000m 계주 결승 심석희 최민정 김예진 김아랑 선수 1위!!!!!!!!! #금메달
OOOO진짜 보기 좋다... 정말 고생많았어요ㅠㅠ 5명 부둥켜 안고 서로 바라보면서 활짝 웃는데... 내 가슴이 울어ㅠㅠ 심석희, 김아랑, 최민정, 이유빈, 김예빈 선수 정말 멋져요💕👍🏻😭❤️ #iHeartAwards #Best…
OOOO#쇼트트랙 #평창동계올림픽 #평창 #올림픽 #블랙빙크 #최민정 #김아랑 #심석희 #이유빈 #김예진 블랙빙크 덕질하는 사람입니당!! 같이 응원할 트친님들 구해요..!! 팔로해주세용! 알티부탁드려용
OOOO아 너무 귀여워 ㅜㅜ 대한민국 쇼트트랙 계주금메달 세레머니 심석희 최민정 김예진 김아랑 이유빈
OOOO"4위, 저는 만족했어요.괜찮아요." 맏언니 김아랑은 웃었다. 오히려 울고 있는 최민정을 챙겼다. 심석희의 초반 탈락에 대해서는 "마음이 무거웠던 것은 사실이고 민정이가 우리 몫까지 했다. 석희에게 힘들겠지만 계주 잘하자고…

OOOO이 귀여운 사람들아 😭😭😭 #서이라 선수 인스타 스토리🙌 #심석희 #최민정 #김예진 #김아랑 #이유빈
OOOO2/22 쇼트트랙 일정😀❄ 남자 500m 준준결승 ❄황대헌 선수 2조 ❄서이라 선수 3조 ❄임효준 선수 4조 여자 1000m 준준결승 ❄김아랑 선수 1조 ❄최민정 선수 3조 ❄심석희 선수 4조 남자 5000m 계…
OOOO김아랑이 죽어라 달려 세컨레이스 만들어놓고 얼마나 힘빠졌으면 심석희 밀어줄때 발랑 넘어지겠냐고.. 마지막 심석희 최민정 선두 치고 가도록 온힘으로 민것도 정말 잘했지만 김아랑의 투혼도 정말 최고였음. 모두 금메달 자격 넘치는…
OOOO'약속 지킨 김아랑, 최민정 선수' 쇼트트랙 선수들이 문재인 대통령과 한 약속은? / 씨브라더 포옹 인사 김선태 감독이 먼저 제안한 거였구나ㅋ.ㅋ 최민정 선수"저희 헬멧인데, 대통령님이 사인해주시면 저희가 그 힘…
OOOO사실 이 영상도 굉장히 좋아함,,💞 중간에 나오는 #쇼트트랙 여국대❣️ 암스테르담에서 즐기는 #곽윤기 #노아름 #김아랑 #최민정 🙈
OOOO#김아랑 #최민정 #김예진 #이유빈 #심석희 #TeamKorea 사랑해 💕❤️❤️
OOOO내일 쇼트트랙 경기 일정 🥇🥈🥉 19:02 500m 2조 준준결승 황대헌 진출 19:04 500m 3조 준준결승 서이라 진출 19:06 500m 4조 준준결승 임효준 진출 19:14 1000m 1조 준준결승 김아랑 진출…

최민정 김아랑 선수 심석희 쇼트트랙 금메달 김예진 이유빈 여자 계주 대한민국 Aranghae

OOOO"스케이트가 어떤 의미인가"라는 질문에 한국 쇼트트랙 대표팀 선수들이 답한 걸 들으면 고개가 끄덕여진다. "밥(이유빈)이고, 생활(김예진)이고, 인생(최민정)입니다." 대표팀 맏언니 김아랑(23)은 "스케이트는 저에게…
OOOO아미여러분!!!! 아미기부단입니다!!!! 여자 계주 쇼트트랙 금메달🏅 김아랑 선수, 김예진 선수, 심석희 선수, 최민정 선수, 이유빈 선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기운을 받아 열투!!!!😻😻 #iHeartAwa…
OOOO롸 미친 ㅠㅠㅠㅠㅠㅠㅠ 쇼트트랙 여자 삼천미터 ㄱ계주 금메달이요"!!"""! 김아랑 심석희 최민정 김예진 이유빈 선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 이년연속 계주금메달 ㅠㅠㅜㅜ #iHeartAwards #BestFanAr…
OOOO김아랑 심석희 최민정 다 싹쓸이 가자
OOOO고글 입에 문 힙한 김아랑과 1위해서 좋은 최민정과 꽃이 좋은 박승희 그리고 조해리포터 합시다
OOOO제가 사랑하는 김아랑 최민정 조합도 봐주세요
OOOO우주 최강 대한민국 #쇼트트랙 여자 대표팀 #최민정 #김아랑 #심석희 #김예진 #이유빈 이 3000m 계주에서 #금메달 획득! #평창올림픽 2.9 ~ 2.25 MBC와 함께! #PyeongChang2018 #2018평창올림픽…

OOOO유럽 어디까지 가봤니!? 난 암스테르담 운하까지 와봤ㄸㅏ~❕ 끄흨흫흫흫흫ㅎㅎ흫 여국대 너무 귀여워 사망🤡 #노아름 #김아랑 #최민정 #쇼트트랙
OOOO정상의 무대에 선 대한민국 여자 쇼트트랙 대표팀! 메달 수여식은 내일 저녁 7시 메달플라자에서 진행됩니다. #김아랑 #김예진 #심석희 #이유빈 #최민정 #2018평창 #올림픽 #KimAlang #KimYeJin #ShimSu…
OOOO축하해요🥇 #쇼트트랙 여국대 #금메달 🏅 #김아랑 #최민정 #심석희 #김예진 #이유빈
OOOO저번에 최민정 선수가 1500미터 금메달 따고 울었을 땐 맏언니 김아랑 선수가 최민정 선수를 달래줬는데 오늘은 김아랑 선수가 계주 금메달 따고 우니까 막내 최민정 선수가 아랑 언니 달래줌 #흐뭇 #따뜻 이런 게 바로…
OOOO 선수 한명 한명에게 소중하게 쓰신 축전 감사합니다. 참으로 따뜻한 대통령을 가진 대한민국 국민 모두 축하합니다. 김아랑, 김예진, 심석희, 이유빈, 최민정 선수 #금메달  축하합니다! 수고하셨…
OOOO실격 당하고 인터뷰 한 최민정 선수 1,500M 떡밥 회수 오졌다 손 안대고 꿀잼 경기 보여주심 금메달 자랑스럽고 멋있습니다ㅜㅜ 같이 함께 한 김아랑 선수도 너무 자랑스럽습니다ㅜㅜ
OOOO여자 쇼트트랙 3000m, 지난밤 메달 이상의 멋진 드라마를 만들어낸 우리 대표팀! 높은 기대치와 큰 압박감을 자신감으로 이겨낸 우리 김아랑,김예진,심석희,이유빈,최민정 선수 참 자랑스럽습니다. 모두의 그동안 여정을…

최민정 김아랑 선수 심석희 쇼트트랙 금메달 김예진 이유빈 여자 계주 대한민국 formymiracle

OOOO김아랑선수 팔 두를 때 해맑게 헤헷 하고 웃는거 너무 기여워ㅜㅜ 최민정 선수 브이 하고있다가 씨익 하고 웃는거봐ㅋㅋㅋ
OOOO대한민국 여자 계주 #금메달 축하드립니다!!! 심석희 김아랑 김예진 최민정 선수 정말정말 축하드립니다🎉🎉👏👏👏 너무너무 수고많으셨어요 ♡♡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OOOO#쇼트트랙 여자 3000m 계주 올림픽 통산 6번째 금메달을 만들어낸 #심석희 #최민정 #김예진 #김아랑 축하합니다 #SBS올림픽 #다시뜨겁게 #올림픽채널
OOOO쇼트트랙 여자 계주 올림픽 사상 6번째 금메달🥇 소치 동계올림픽에 이어 2연패를 달성했습니다!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국가대표 심석희, 최민정, 김예진, 김아랑, 이유빈 선수입니다🇰🇷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끝내 첫…
OOOO#2018평창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여자 3000m 계주에서 #금메달 을 따낸 우리 #국가대표 선수들! 오늘(2/21) 메달 수여식이 있었는데요. #김아랑 #김예진 #심석희 #이유빈 #최민정 다섯 선수의 밝은 미소부터 재치…
OOOO1500 에서 4등 한 김아랑선수 헬멧 뒤의 4.16노란리본. 금메달 딴 최민정선수 못지 않게 자랑스럽네요.
OOOO#2018평창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여자 1000m 예선에서 #대한민국 #국가대표 #심석희, #최민정, #김아랑 선수가 모두 조 1위로 결승선을 통과해 준준결승 진출을 확정했습니다! #우리선수화이팅 #올림픽 #국가대표칭찬…

OOOO금메달의 기쁨을 만끽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최민정 선수🇰🇷 압도적인 레이스로 벅차오르는 감격을 선물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최선을 다해 멋진 레이스를 펼쳐준 김아랑 선수, 최민정 선수를 축하해주는 모습 역시 감동적…
OOOO김아랑 선수, 드디어 문재인 대통령에게 축전 받았어요 최민정 선수 외 모든 계주 선수들 다 받았더라고요 아랑선수 진짜 좋아하겠다 #문재인대통령 #축전 #김아랑 #최민정
OOOO#심석희 #최민정 #김예진 #김아랑 #이유빈 쇼트트랙 여자 계주 금메달 과 함께 애국가가 울려퍼지는 순간 .. 🥇✨🇰🇷
OOOO통산 6번째 쇼트트랙 3000m 계주 금메달을 목에 건 대한민국! #김아랑 #김예진 #심석희 #이유빈 #최민정 #대한민국 #쇼트트랙스케이팅 #평창동계올림픽 #2018평창 #올림픽 #금메달 #KimAlang #KimYeJin…
OOOO최민정 선수 김아랑 선수 임효준 선수 서이라 선수 황대헌 선수 모두 다 너무 수고하셨습니다 결과에 다 상관없이 우리나라의 국가대표인게 너무 자랑스러울 따름이에요 누가 뭐라해도 제일 너무 잘하셨어요 최고에요 진짜 존경합니다…
OOOO이것이 우리나라 클라스인건가...... 1000m 예선 1조 심석희 출전 1위 1000m 예선 2조 최민정 출전 1위 1000m 예선 7조 김아랑 출전 1위 500m 예선 3조 서이라 출전 1위 5…
OOOO여자 쇼트트랙 3000미터 계주에 출전한 김아랑, 최민정, 심석희, 김예진, 이유빈 선수는 결선까지 ‘팀웍’의 진수를 보여줬고, 스피드스케이팅 여자 팀추월에 출전한 김보름, 박지우, 노선영 선수는 ‘팀킬’의 진수를 보여줬다…

최민정 김아랑 선수 심석희 쇼트트랙 금메달 김예진 이유빈 여자 계주 대한민국 me01122_2

OOOO19:02 2조 황대헌 19:04 3조 서이라 19:06 4조 임효준 19:14 1조 김아랑 19:20 3조 최민정 19:23 4조 심석희 21:00 남 계주 결승
OOOO최민정 선수를 축하해주는 김아랑 선수. 참 아름다운 사람. 당신은 이미 챔피언.!
OOOO🥇쇼트트랙 여자 3000m 계주 금메달🥇 . . ♡ 김아랑, 김예진, 심석희, 최민정 선수 ♡ 진심으로 고생하셨습니다. 진짜 응원하면서 봤어요. 진짜 진짜 진짜 축하드립니다 ㅠㅠ #iHeartAwards #Best…
OOOO스포츠 서울 1면👍🏻🇰🇷❤️ 심석희 최민정 김예진 김아랑 이유빈
OOOO심석희ㅇㅇ 나 1등 / 최민정나도 1등ㅎㅎ / 김아랑나도 가볍게 1등~ 서이라나도 1등ㅋ / 임효준나도 1등ㅋㅋ / 황대헌막내인 나도 1등 ^~^ 3000미터 계주우리 금메달 🥇 ^*^…
OOOO최민정 김아랑 가즈아~!! 이정수땜에 케사 중계 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헐 곧 쇼트트랙 여자 3000m 계주 결승으로 대한민국 금메달 도전합니다!♡ 경기를 지켜봐주시면서 김아랑선수 김예진선수 심석희선수 최민정선수를 응원해주시기 바랍니다,,♡ 으앙 왜 내가 다 떨리지ㅜㅜㅠㅠㅠ선수들 다치지만 말…

최민정 김아랑 선수 심석희 쇼트트랙 금메달 김예진 이유빈 여자 계주 대한민국 Pont_0110

OOOO쇼트트랙 여자 3000미터 결승 대한민국 금메달!!!!!!!!!!!!!!!! 김아랑 심석희 최민정 김예진 이유빈 올림픽 2연패 달성 축하해요 고마워요 🎉🎉🎉🎉🎉 김아랑 선수가 한 바퀴 더 돌면서 가속 붙이고 심석…
OOOOㅠㅠㅠㅠㅠㅠㅠ 같이 떨었다ㅠㅠㅠㅠㅠㅠ 수고 많으셨어요 심석희 선수 최민정 선수 김예진 선수 김아랑 선수 이유빈 선수ㅠㅠㅠ 금메달 축하해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_t…
OOOO착ㅊ착착착 #금메달 축하해요! #쇼트트랙 여국대 #김아랑 #심석희 #최민정 #김예진 #이유빈


선수

OOOO심석희 선수 최민정 선수 화보 보셨냐고...... ㅠㅠㅠ 진짜심당이떨린다진짜 나는 모르겠어 정말 너무멋있고그래사 정말 너무좋아 정말
OOOORT=❤) 어제 진행된 쇼트트랙 경기 최민정 선수의 금메달과 서이라 선수의 동메달 그리고 오늘 진행된 스피트 스케이팅 이상화 선수의 은메달을 축하드리며 이벤트를 진행합니다!!장르, 타팬 상관없이 참여가능합니다 대신…
OOOO최민정 선수 금메달 딴 영상에 달린 댓글인데 진짜ㅋㅋㅋㄱㄱ어이가 없어서ㅋㅋㅋㅋㄱㄱ 왜 여자는 올림픽에 나가서도 다소곳해야 하는가^ 그리고 최민정 선수가 님한테 왜 사귀자고 합니까..뭐가 아까워서; 이런 사람이 내 주변에 있진…
OOOO여러분은 지금 경기중엔 표정변화가 없기로 유명한 금메달리스트 최민정 선수의 신남을 보고 계십니다, ,, ,,, 해설위원도 넘 웃긴게 "저는 지금 최민정 선수가,, 웃으며,, 세리모니 의논하는게 제일 신기하네요" ㅋㅋㅋ…

최민정 김아랑 선수 심석희 쇼트트랙 금메달 김예진 이유빈 여자 계주 대한민국 FromWonderwall

OOOO금메달 확정나고 신나서 최민정 선수 젤먼저 세상 신난 얼굴로 세레모니 뭐할지 정하고 있곸ㅋㅋㅋ 시상대 오르기전 짧은 시간동안 본인들끼리 속닥속닥 세레모니 뭐할까? 하면서 정했을 생각하니깐 한국 여자쇼트트랙 팀 너무 뽀쟉…
OOOO단숨에 추월해 내는 최민정 선수. 서로를 격려하며 0.1초라도 더 빨리 달리고자 했던 다섯 선수들의 모습은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것 같습니다. 여러분 덕분에 국민 모두가 행복합니다. 그동안 수고 많았습니다.
OOOO최민정 선수 너무 클라스 오지는거 아입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최민정 선수 1위로 들어오고나서 브금 나야나였던거 존나 찰떡... 오늘밤 주인공은 나야나~!~!~!나야나~!~!~!
OOOO최민정 선수의 금메달을 축하하며 축전을 보냈습니다. 환하게 웃는 모습을 보게되어 기쁩니다. 쇼트트랙 500m 결승의 아쉬움을 딛고 일궈낸 1500m의 금메달이라 더욱 값집니다. “가던 길 마저 가자” 했던 다짐을 훌륭…
OOOO최민정 선수보면 막 나도 모르게 함박웃음짓고있고 너무 귀여움 ㅠ
OOOO최민정 선수 1500m 결승 아웃코스 치고 나오는 장면

최민정 김아랑 선수 심석희 쇼트트랙 금메달 김예진 이유빈 여자 계주 대한민국 sapporo2u

OOOO이정수 이아 최민정 선수.. 제가 시합 전 날에 빵셔틀을 해줬거든요.. 캐스터 예~ 빵을 사다 줬단 얘기죠 이정수 금메달을 빵빵 따버리네요 최민정 선수
OOOO최민정 선수 웃는 거 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이 장면 너뭌ㅋㅋㅋㅋㅋ귀여움ㅋㅋㅋㅋㅋ킴부탱 선수가 최민정 선수한테 하트 하자구 해서 하는데 옆에 리진위 선숰ㅋㅋㅋ같이 눈빛 교환 하더니 손가락 하트 ㅋㅋㅋ
OOOO세상 귀여운 #최민정 선수 (о´∀`о)
OOOO최민정 선수 가장 행복할때 강아지 옹심이랑 놀때
OOOO선수님들 사이에서 한창 수퍼줌이 유행했을 때 6 해맑😄 #최민정 #쇼트트랙 #국가대표
OOOO170214 아침이 좋다-이정수, 진선유, 임효준, 곽윤기, 최민정(쇼트트랙 선수) cut 1

최민정 김아랑 선수 심석희 쇼트트랙 금메달 김예진 이유빈 여자 계주 대한민국 JK_970901__

OOOO최민정 선수 월드컵 메달 기록 금메달 39개 은메달 18개 동메달 2개 합계 59개 참고로 경기 참가 횟수 62회... ^^ 갓갓민정 그녀는...
OOOO누가봐도 고의였고 밀려난 거리는 정확하게 보여요 지금 제발 다시 최민정 선수에게 메달 돌려주세요 이건 아니잖아요
OOOO계주 결승에서 중국선수가 최민정 선수를 잡으려고 애쓰며 반칙하는 장면을 보고계십니다...이외에도 밀치기도 있음 근데 얘네 IOC에 제소한대ㅋㅋㅋㅋㅋㅋ
OOOO💖 최민정 선수 쇼트트랙 1500m 금메달 기념 💖 그리고 저 세뱃돈 받은 기념으로 알티하신 분 중에 한 분 뽑아서 5만원 안쪽으로 뭐든 사드립니다 입금도 가능 ! 아 즐거워라 민정님 사랑해요 제 사랑 받으세요💕💕💕
OOOO세레모니 하는 민정 선수님도 커엽고 웃는 여국대도 귀얍고 예쁘고 귀얍고 다해버려😘 민정선수님 #금메달 축하해요:) #최민정 #쇼트트랙 #팀코리아 🇰🇷
OOOO선수님들 사이에서 한창 수퍼줌이 유행했을 때 1 #최민정 #쇼트트랙 #국가대표
OOOO길 헷갈린 최민정 선수 왜이리 귀여우심 ㅜㅜㅜㅜㅜ

최민정 김아랑 선수 심석희 쇼트트랙 금메달 김예진 이유빈 여자 계주 대한민국 9uamii

OOOO최민정 선수 아웃코스 미쳤어
OOOO최민정 선수... 정말 되네요...(아 물론 식이) 큼큼... 정말... 너무 아름다우시네요...
OOOOW 화보 장난 아니다. 최민정 심석희 선수라는데! 와 심석희 선수 레게머리 짱 잘어울려! 이렇게 강한 여자 느낌 화보 진짜 좋다 크으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eE…
OOOO엠비씨쇼트트랙 해설위원 개 멋있어 ㅠㅠ 캐스터 우리여자선수 에이스는 심석희,최민정 두명이나 있죠 해성위원 5명입니다 모두가 에이스죠 캐스터 정정하겠습니다 ((쭈굴..
OOOO근데 최민정 선수 류혜영 배우 닮지 않았나요..? 저만 그렇게 생각함.......?
OOOO최민정 선수보고 최"고다 "민"정아 "정"말 잘 했다래 ㅠㅠㅠㅠ 내가 봐도 눈물 난다 너무 너무 자랑스럽다 최민정 선수ㅠㅠ ㅜ ㅜ진짜 고생 많으셨고 남은 경기도 응원할게요ㅠㅜㅜㅜㅜㅜㅜㅜㅜ
OOOO180219 YTN 뉴스 - 女쇼트트랙 계주 출전, 선수들 각오 인터뷰 #박보검 언급 영상 CUT 여자 쇼트트랙 대표 최민정 선수 曰 예진 선수는 아침에 박보검 님이라 해야 하나? (웃음) 그분한테 열심히 하라는 말…

최민정 김아랑 선수 심석희 쇼트트랙 금메달 김예진 이유빈 여자 계주 대한민국 Nekolove0604

OOOO2014 고1 시절 최민정 선수 졸귀죠
OOOO난 경기 전에 환하게 웃던 최민정 선수를 잊지 못해
OOOO나 최민정선수닮은것같아
OOOO아랑선수 최애인 분이 많네.. 최민정 최애이싱분은 없나••
OOOO1500m 최민정 선수 금메달 따는 모습 보니까 그냥 압도적이네
OOOO쇼트트랙 여자 1500m 메달 수여식 최민정 선수 금메달
OOOO최민정 선수 너무너무 축하합니다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최민정 김아랑 선수 심석희 쇼트트랙 금메달 김예진 이유빈 여자 계주 대한민국 short_fan_track

OOOO최민정 선수 아웃라인 질주 감상
OOOO선수님들 사이에서 한창 수퍼줌이 유행했을 때 5 화보 찍는 👯 #최민정 #쇼트트랙 #국가대표
OOOO최다빈선수 개인최고점 영상에 달린댓글. 너 이시키 최민정선수 금메달 영상에도 댓글단 멍충이 아니냐?
OOOO미친 최민정 선수 500m 아웃코스 추월
OOOO최민정선수ㅠㅠㅠㅠㅠㅠ 손 바로 빼는거 넘 속상하다ㅠㅠㅠㅠㅠㅜ 조심하려고 하는게 눈에 보인다ㅠㅠㅠㅠ 잘했어ㅠㅠㅠㅠㅠㅠㅠ
OOOO그리고 저번에 최민정선수 실격 받았을때 실격만 아니였으면 은메달도 하나 있어서 최민정 선수 메달만 3개 였을꺼임 ,,,,,,, 금메달 2개인게 오디야 ,,,,,
OOOO최민정 선수 멋있다 ㅠㅠ

최민정 김아랑 선수 심석희 쇼트트랙 금메달 김예진 이유빈 여자 계주 대한민국 dae_honey_ice

OOOO아무생각 없었는데 최민정 선수 박성광 닮으심,,,
OOOO<최민정 금메달, 성남을 자랑합니다> 동매달 김민석과 김현영선수까지 무려 세명이 성남시청 소속입니다 현재까지 매달 5개중 무려 2개가 성남..자랑할만 하죠? ㅎㅎㅎㅎ
OOOOㅇㅌ)어우 꼴보기 싫어ㅋㅋㅋㅋㅋㅋㅋ 계주 결승에서 패널티 먹은것도 원래 돌고 있던 캐나다선수가 마지막 주자였는데 일부러 최민정선수 방해하려고 인코스 쪽에 막고 서있었던거면섴ㅋㅋㅋㄱㅋㅋㅋ얼마나 욕을 먹어야 정신을 차리겠니ㅎㅎㅎ
OOOO3. 스케이트 예전에는 억지로 많이 다녔는데 최민정 동갑내기 선수보고 다시 취미로라도 타고싶은 느낌이 든다우.
OOOO지금 상황 최민정 선수 알수없는 패널티에 다 대환장 잔친데 그와중에 김민석 선수 동메달
OOOO압도적인 실력을 보여준 최민정 선수에게는 '위대한 선수가 탄생했다'는 큰 찬사를 보냈고, 김예진 선수에게는 축하와 동시에 선수 스스로 한 각오, 7살 때 처음 스케이트를 타게 된 일화까지 사소한(?) 내용도 잊지…
OOOO해설 최민정 선수 실격당할까봐 왼손도 안쓰고 아웃코스한다. 나에겐 왼손은 필요없다.

최민정 김아랑 선수 심석희 쇼트트랙 금메달 김예진 이유빈 여자 계주 대한민국 YoonGy_BB

OOOO 최민정 선수 인스타에 내가 댓글로 의견달았는데 거기에다가 You are a bith!라고해서 싸우고있어


심석희

OOOO최민정 아 키 작아보여 심석희 작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호박인줄
OOOO세레머니 요거하자고 방방뛰는 최민정 세상 시크하게 "어어 알았어 해줌" 심석희 그거 보고 따로 세레모니 얘기하는거같은 언니들한테 쪼로록 달려가서 얘기하는 이예진


쇼트트랙

OOOO[ 17 ] 님 슬로건 커미션 #택 #택디자인 #커미션 #도안 #도안제작 #디자인 #올림픽 #국가대표 #쇼트트랙 #금메달 #최민정


여자

OOOO이번에 덕심 폭발한다 진짜.. 고다이라와 이상화.. 아웃코스최민정 바나나은정.. 영미야은정.. 여자 계주 바통터치랑 등등..ㅠㅜㅜ 넘나 멋진 황제님들..


최민정

OOOO최민정 더듬이
OOOO서키 2미터 아닌데요.....(뭐지? 최민정 올라선거보다..크..네??.....)

최민정 김아랑 선수 심석희 쇼트트랙 금메달 김예진 이유빈 여자 계주 대한민국 heteroH2O

OOOO최민정 사랑해
OOOO진짜 최민정 갓갓부스터자너...
OOOO최민정홈마되면 홈 이름은 민정아내동생도98이야 라고 하고십다
OOOO어제 최민정 살짝 무슨 느낌이었냐면 1. 껄껄 잘타네 2. 슬슬 나가볼까 3. 전 갑니다 따라오시든지요~
OOOO전종목 세계랭킹 1위 킹갓 최민정 ^^
OOOO오늘다이어리에 최민정좋다고 쓸래
OOOO최민정....

최민정 김아랑 선수 심석희 쇼트트랙 금메달 김예진 이유빈 여자 계주 대한민국 me01122_2

OOOO이렇게 ㅋㅋㅋㅋㅋㅋ 기뻐하는 ㅋㅋㅋㅋ 최민정 ㅋㅋㅋㅋㅋㅋ 처음봄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하ㅜ최민정 미쳐써 너무 귀여워ㅜㅜㅜㅜㅜ




최민정 김아랑 선수 심석희 쇼트트랙 금메달 김예진 이유빈 여자 계주 대한민국 ETN000

최민정 김아랑 선수 심석희 쇼트트랙 금메달 김예진 이유빈 여자 계주 대한민국 jootaime0415

최민정 김아랑 선수 심석희 쇼트트랙 금메달 김예진 이유빈 여자 계주 대한민국 SBSolympics

최민정 김아랑 선수 심석희 쇼트트랙 금메달 김예진 이유빈 여자 계주 대한민국 ToHeavenU

최민정 김아랑 선수 심석희 쇼트트랙 금메달 김예진 이유빈 여자 계주 대한민국 ToHeavenU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