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 22, 2018

심석희 김아랑 최민정 쇼트트랙 김예진 선수 이유빈 금메달 여자 계주 대한민국


김아랑

OOOO축하합니다! 대한민국 #쇼트트랙 #국가대표 #김아랑, #김예진, #심석희, #이유빈, #최민정 선수가 강릉 #아이스아레나 에서 열린 여자 3000m 계주 결승 경기에서 #금메달 을 따냈습니다! 환상의 호흡으로 멋진 경기를…
OOOO쇼트트랙 결과임 ㅅ발 ㅋㅋㅋㅋ 1000m 예선 1조 심석희 출전 - 1위 1000m 예선 2조 최민정 출전 - 1위 1000m 예선 7조 김아랑 출전 - 1위 500m 예선 3조 서이라 출전 - 1위 500m 예…
OOOO여자 쇼트트랙 3,000m 계주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축전을 보냈습니다. 늘 환하게 웃으며 동생들을 다독이던 맏언니 김아랑 선수, 후회하지 않는 경기를 보여주고 싶다던 김예진 선수, 고생한 동생들을…
OOOO💛여쇼트 계주 금메달 기념 #이벤트💛 김아랑 심석희 최민정 김예진 이유빈 5명의 선수들이 오늘 계주!!!!!금메달!!!!!!!!!🥇🏅해냈습니다!!!!!!!!!! (흥분된 마음을 잠시나마 가라앉히고 RT만 해주세요🙌🏻…
OOOO트친도 별로 없지만 쇼트트랙 여자 계주 금메달 기념 RT이벤트 엽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알티만 하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아랑 김예진 심석희 이유빈 최민정 >>>
OOOO김아랑 95 심석희 97 최민정 98 김예진 99 이유빈 01 적어도 올림픽 두어번은 더 든든한 팀임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평창 동계 올림픽 쇼트트랙 여자 3000m 계주 챔피언! #김아랑 #김예진 #심석희 #이유빈 #최민정 #대한민국 #쇼트트랙스케이팅 #평창동계올림픽 #2018평창 #올림픽 #금메달 #KimAlang #KimYeJin #Shim…

심석희 김아랑 최민정 쇼트트랙 김예진 선수 이유빈 금메달 여자 계주 대한민국 aejeongpark

OOOO쇼트트랙 여자 3000m 계주 결승 심석희 최민정 김예진 김아랑 선수 1위!!!!!!!!! #금메달
OOOO#2018평창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여자 3000m 계주에서 #금메달 을 따낸 우리 #국가대표 선수들! 오늘(2/21) 메달 수여식이 있었는데요. #김아랑 #김예진 #심석희 #이유빈 #최민정 다섯 선수의 밝은 미소부터 재치…
OOOO이유빈 선수 진짜 너무 축하드려요ㅠㅠ♥️ 같은 방탄소년단 팬이라 내가 괜히 더 자랑스럽고 뿌듯하고 ㅋㅋ!! 심석희 선수 최민정 선수 김예진 선수 김아랑 선수 이유빈 선수 쇼트트랙 계주 금메달 너무 축하해요 ㅠㅠㅠ…
OOOO이쯤에서 다시보는 쇼트트랙 국대 빠빠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아랑 선수,심석희 선수 둘 다 존귀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갤털갤털) 내가 진짜 이번시즌 떡밥 중에 젤 좋아하는 동영상💕 "한마리 어딨어" 다들 넘 예쁘고 귀야븜.. 영상에 킬링포인트 개많아ㅜ 백만번 돌려봐도 모자를 정도 #노아름 #김아랑 #심석희 #최민정 #김예진 #이유빈 #쇼트트…
OOOO세계최강 대한민국 쇼트트랙 국가대표 선수 여러분, 수고 많으셨습니다. 메달을 딴 최민정 선수, 서이라 선수뿐 아니라 김아랑 선수, 임효준 선수, 심석희 선수, 황대헌 선수 모두 잘해주었습니다. 오늘 저는 경기장에서…
OOOO김아랑, 김예진, 심석희, 이유빈, 최민정 선수, 정말 장하고 고맙습니다. 선수 각자의 출중한 기량과 단합된 힘, 국민들의  뜨거운 응원이 함께 이뤄낸 성취여서 더욱 값집니다.

OOOO대한민국이 쇼트트랙 3000m 여자 계주 금메달을 차지했습니다. 축하합니다! #김아랑 #김예진 #심석희 #이유빈 #최민정 #대한민국 #쇼트트랙스케이팅 #평창동계올림픽 #2018평창 #KimAlang #KimYeJin #Shi…
OOOO2/22 쇼트트랙 경기일정 男500m 준준결승 2조-황대헌선수 男500m 준준결승 3조-서이라선수 男500m 준준결승 4조-임효준선수 女1000m 준준결승 1조-김아랑선수 女1000m 준준결승 3조-최민정선수 女1…
OOOO세리머니 정하는거 너무 귀엽다구 ㅋㅋㅋ 이거 어때? 아니야 이거로하자 #쇼트트랙 #심석희 #최민정 #김예진 #김아랑 #이유빈 #금메달
OOOO여자선수들 버전! 김아랑 심석희 최민정 김예진 이유빈 순서입니당
OOOORT) 알티하고 가세요!!! 여자 계주 금메달 따서 기분좋아가지고 한분한테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밤 원하는색 보내드려욤‼️ 알티수 없으면 삭제할거에요.....!! #계주_금메달 #여자_3000m #김아랑 #심석…
OOOO화면 갑자기 셀카모드로 바뀌니깐 일시정지모드 ➡ 웃음터뜨리는 김아랑 심석희 귀여워ㅠㅠ!
OOOO우리나라 선수들이 얼마나 대단한지 알아? 오늘 빙판 안좋아서 한조마다 넘어지는 선수들 발생하고 몸싸움 있었는데도 다 버티고 아웃라인으로 추월함. =심석희 최민정 김아랑 서이라 임효준 황대헌 선수 모두 예선 1등으…

심석희 김아랑 최민정 쇼트트랙 김예진 선수 이유빈 금메달 여자 계주 대한민국 jootaime0415

OOOO세레머니 짜는거 졸커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났어ㅋㅋㅋㅋㅋ #김아랑 #심석희 #최민정 #김예진 #이유빈
OOOO이거 선수님들은 흑역사라 하시는데 전 너무 귀여워서 말이죠,, 소치 조합,, 보고싶ㄷㅏ😐😘 #조해리 #박승희 #김아랑 #공상정 #심석희 #쇼트트랙
OOOO2/22 쇼트트랙 일정🎿 19:02 남자 500m 준준결승 2조 황대헌 19:04 남자 500m 준준결승 3조 서이라 19:06 남자 500m 준준결승 4조 임효준 19:14 여자 1000m 준준결승 1조 김아랑 19…
OOOO여자 쇼트트랙 계주 금메달! 김아랑 김예진 심석희 이유빈 최민정 선수 모두 축하해요. 특히 김아랑 선수는 계주 2연속 금메달!
OOOO민정 말할때 언니들표정 #최민정 #심석희 #김아랑
OOOO진짜 보기 좋다... 정말 고생많았어요ㅠㅠ 5명 부둥켜 안고 서로 바라보면서 활짝 웃는데... 내 가슴이 울어ㅠㅠ 심석희, 김아랑, 최민정, 이유빈, 김예빈 선수 정말 멋져요💕👍🏻😭❤️ #iHeartAwards #Best…
OOOO#쇼트트랙 #평창동계올림픽 #평창 #올림픽 #블랙빙크 #최민정 #김아랑 #심석희 #이유빈 #김예진 블랙빙크 덕질하는 사람입니당!! 같이 응원할 트친님들 구해요..!! 팔로해주세용! 알티부탁드려용

OOOO아 너무 귀여워 ㅜㅜ 대한민국 쇼트트랙 계주금메달 세레머니 심석희 최민정 김예진 김아랑 이유빈
OOOO"4위, 저는 만족했어요.괜찮아요." 맏언니 김아랑은 웃었다. 오히려 울고 있는 최민정을 챙겼다. 심석희의 초반 탈락에 대해서는 "마음이 무거웠던 것은 사실이고 민정이가 우리 몫까지 했다. 석희에게 힘들겠지만 계주 잘하자고…
OOOO이 귀여운 사람들아 😭😭😭 #서이라 선수 인스타 스토리🙌 #심석희 #최민정 #김예진 #김아랑 #이유빈
OOOO2/22 쇼트트랙 일정😀❄ 남자 500m 준준결승 ❄황대헌 선수 2조 ❄서이라 선수 3조 ❄임효준 선수 4조 여자 1000m 준준결승 ❄김아랑 선수 1조 ❄최민정 선수 3조 ❄심석희 선수 4조 남자 5000m 계…
OOOO김아랑이 죽어라 달려 세컨레이스 만들어놓고 얼마나 힘빠졌으면 심석희 밀어줄때 발랑 넘어지겠냐고.. 마지막 심석희 최민정 선두 치고 가도록 온힘으로 민것도 정말 잘했지만 김아랑의 투혼도 정말 최고였음. 모두 금메달 자격 넘치는…
OOOO#김아랑 #최민정 #김예진 #이유빈 #심석희 #TeamKorea 사랑해 💕❤️❤️
OOOO내일 쇼트트랙 경기 일정 🥇🥈🥉 19:02 500m 2조 준준결승 황대헌 진출 19:04 500m 3조 준준결승 서이라 진출 19:06 500m 4조 준준결승 임효준 진출 19:14 1000m 1조 준준결승 김아랑 진출…

심석희 김아랑 최민정 쇼트트랙 김예진 선수 이유빈 금메달 여자 계주 대한민국 jootaime0415

OOOO아미여러분!!!! 아미기부단입니다!!!! 여자 계주 쇼트트랙 금메달🏅 김아랑 선수, 김예진 선수, 심석희 선수, 최민정 선수, 이유빈 선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기운을 받아 열투!!!!😻😻 #iHeartAwa…
OOOO롸 미친 ㅠㅠㅠㅠㅠㅠㅠ 쇼트트랙 여자 삼천미터 ㄱ계주 금메달이요"!!"""! 김아랑 심석희 최민정 김예진 이유빈 선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 이년연속 계주금메달 ㅠㅠㅜㅜ #iHeartAwards #BestFanAr…
OOOO김아랑 심석희 최민정 다 싹쓸이 가자
OOOO이 빠빠빠는 보신 적 있으신가요,,😄 다들 넘 예쁘고 멋진 #쇼트트랙 여국대 하세요 💞 #김아랑 #공상정 #심석희 #국가대표
OOOO이 때는 아마 계주 끝나고! 진짜 너무 가까이 있어서 안절부절 못했다,, #쇼트트랙 여국대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여자계주 결승 내일입니다:) #김아랑 #심석희 #김예진 #국가대표
OOOO우주 최강 대한민국 #쇼트트랙 여자 대표팀 #최민정 #김아랑 #심석희 #김예진 #이유빈 이 3000m 계주에서 #금메달 획득! #평창올림픽 2.9 ~ 2.25 MBC와 함께! #PyeongChang2018 #2018평창올림픽…
OOOO정상의 무대에 선 대한민국 여자 쇼트트랙 대표팀! 메달 수여식은 내일 저녁 7시 메달플라자에서 진행됩니다. #김아랑 #김예진 #심석희 #이유빈 #최민정 #2018평창 #올림픽 #KimAlang #KimYeJin #ShimSu…

OOOO축하해요🥇 #쇼트트랙 여국대 #금메달 🏅 #김아랑 #최민정 #심석희 #김예진 #이유빈
OOOO 선수 한명 한명에게 소중하게 쓰신 축전 감사합니다. 참으로 따뜻한 대통령을 가진 대한민국 국민 모두 축하합니다. 김아랑, 김예진, 심석희, 이유빈, 최민정 선수 #금메달  축하합니다! 수고하셨…
OOOO여자 쇼트트랙 3000m, 지난밤 메달 이상의 멋진 드라마를 만들어낸 우리 대표팀! 높은 기대치와 큰 압박감을 자신감으로 이겨낸 우리 김아랑,김예진,심석희,이유빈,최민정 선수 참 자랑스럽습니다. 모두의 그동안 여정을…
OOOO대한민국 여자 계주 #금메달 축하드립니다!!! 심석희 김아랑 김예진 최민정 선수 정말정말 축하드립니다🎉🎉👏👏👏 너무너무 수고많으셨어요 ♡♡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OOOO#쇼트트랙 여자 3000m 계주 올림픽 통산 6번째 금메달을 만들어낸 #심석희 #최민정 #김예진 #김아랑 축하합니다 #SBS올림픽 #다시뜨겁게 #올림픽채널
OOOO쇼트트랙 맏언니 김아랑은 후배들 다치지 않아서 다행이라 하고, 심석희는 또 그 밑에 후배들 잘 뛰어줬다고 공을 돌리고 이게 바로 한팀이다. 너무 예쁜 선수들이다.
OOOO쇼트트랙 여자 계주 올림픽 사상 6번째 금메달🥇 소치 동계올림픽에 이어 2연패를 달성했습니다!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국가대표 심석희, 최민정, 김예진, 김아랑, 이유빈 선수입니다🇰🇷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끝내 첫…

심석희 김아랑 최민정 쇼트트랙 김예진 선수 이유빈 금메달 여자 계주 대한민국 jootaime0415

OOOO#2018평창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여자 1000m 예선에서 #대한민국 #국가대표 #심석희, #최민정, #김아랑 선수가 모두 조 1위로 결승선을 통과해 준준결승 진출을 확정했습니다! #우리선수화이팅 #올림픽 #국가대표칭찬…
OOOO한 판 뜨고 뒤 돈 박승희 마냥 웃긴 김아랑 쭈글쭈글 심석희
OOOO네덜란드 팀 선수들 깜짝 동메달 기쁨 제대로 즐기네ㅋ.ㅋ 우리 국대들하고도 화기애애 🇰🇷🇳🇱 #흐뭇 김아랑 95년생, 심석희 97년생 두 선수도 아직 어리다면 어린 나이인데 인터뷰에서 예빈, 유빈 고등학생 동생들…
OOOO#심석희 #최민정 #김예진 #김아랑 #이유빈 쇼트트랙 여자 계주 금메달 과 함께 애국가가 울려퍼지는 순간 .. 🥇✨🇰🇷
OOOO통산 6번째 쇼트트랙 3000m 계주 금메달을 목에 건 대한민국! #김아랑 #김예진 #심석희 #이유빈 #최민정 #대한민국 #쇼트트랙스케이팅 #평창동계올림픽 #2018평창 #올림픽 #금메달 #KimAlang #KimYeJin…
OOOO이것이 우리나라 클라스인건가...... 1000m 예선 1조 심석희 출전 1위 1000m 예선 2조 최민정 출전 1위 1000m 예선 7조 김아랑 출전 1위 500m 예선 3조 서이라 출전 1위 5…
OOOO여자 쇼트트랙 3000미터 계주에 출전한 김아랑, 최민정, 심석희, 김예진, 이유빈 선수는 결선까지 ‘팀웍’의 진수를 보여줬고, 스피드스케이팅 여자 팀추월에 출전한 김보름, 박지우, 노선영 선수는 ‘팀킬’의 진수를 보여줬다…

OOOO내탐라대박웃김 김아랑선수조아하고 김은정선수조아하고 심석희선수조아하는사람잇음
OOOO19:02 2조 황대헌 19:04 3조 서이라 19:06 4조 임효준 19:14 1조 김아랑 19:20 3조 최민정 19:23 4조 심석희 21:00 남 계주 결승
OOOO🥇쇼트트랙 여자 3000m 계주 금메달🥇 . . ♡ 김아랑, 김예진, 심석희, 최민정 선수 ♡ 진심으로 고생하셨습니다. 진짜 응원하면서 봤어요. 진짜 진짜 진짜 축하드립니다 ㅠㅠ #iHeartAwards #Best…
OOOO스포츠 서울 1면👍🏻🇰🇷❤️ 심석희 최민정 김예진 김아랑 이유빈


최민정

OOOO최민정 아 키 작아보여 심석희 작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호박인줄
OOOO심석희 선수 최민정 선수 화보 보셨냐고...... ㅠㅠㅠ 진짜심당이떨린다진짜 나는 모르겠어 정말 너무멋있고그래사 정말 너무좋아 정말
OOOOW 화보 장난 아니다. 최민정 심석희 선수라는데! 와 심석희 선수 레게머리 짱 잘어울려! 이렇게 강한 여자 느낌 화보 진짜 좋다 크으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eE…

심석희 김아랑 최민정 쇼트트랙 김예진 선수 이유빈 금메달 여자 계주 대한민국 donzomzuseyo

OOOO엠비씨쇼트트랙 해설위원 개 멋있어 ㅠㅠ 캐스터 우리여자선수 에이스는 심석희,최민정 두명이나 있죠 해성위원 5명입니다 모두가 에이스죠 캐스터 정정하겠습니다 ((쭈굴..
OOOO세레머니 뭐할까 얘기하는거봨ㅋㅋㅋㅋㅋ 최민정선수가🙌이거 하자니까 심석희선수 완전 시크하게 끄덕퓨ㅠ 우리나라 여자국대 씹덕 이자나ㅠㅠㅠ


쇼트트랙

OOOO선수님들 사이에서 한창 수퍼줌이 유행했을 때 2 #심석희 #쇼트트랙 #국가대표
OOOO앟 왜 이거 지금 봤죠,, 오늘 넘 짱이셨고 영상 대박 귀야버💚 #심석희 #쇼트트랙 #국가대표
OOOO중복 죄송해요,, 최대한 많이 기억하기 위해 타래에 올려서 그래요ㅜ 지금부터 굉장히 별거아님 주의하세요😐 #심석희 #임효준 #쇼트트랙
OOOO다들 쇼트트랙 여자계주 금메달 (간이) 시상식에서 울 심석희 선수가 메달 세레모니 준비하는 것 좀 봐주시떼,, #쇼트트랙 #평창_동계올림픽 #심석희
OOOO[#MONSTA_X] #몬스타엑스 #2018평창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심석희 선수 응원 영상📢 심석희 선수 그리고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분들 끝까지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 #내게와신속히 #결승선 #내게와심석…

심석희 김아랑 최민정 쇼트트랙 김예진 선수 이유빈 금메달 여자 계주 대한민국 Hyunyung_ting

OOOO어제 김부탱씨 쇼트트랙 얘기 듣는데 얘네 얘기하는것 때문에 숨을 못쉬고 있음 ㅋㅋㅋㅋ 이 도른자들아 ㅋㅋㅋㅋㅋㅋ 친구1 김부탱 심석희 밀고 은메달 땀 친구1 일본애도 밀고 동메달 땀 친구2 얘는 왜 운…


선수

OOOO머야 심석희 선수님 화보천재였네
OOOO대통령의 선수촌 방문 때 심석희는 감기 걸려 못 나온다고 청와대에 거짓말 했던 빙상연맹. 그때 심 선수는 얼마나 억울했을까. 어제 기자회견에 노선영 선수가 감기 걸려 못 나왔다는 말, 누가 믿겠나. 빙상연맹 하나부터 열까지…
OOOO심석희 선수 코치 구타사건 이후 팀 복귀한 심석희 선수위해 선수들이 생일파티 열어줬었넹 예민한 시기 주장으로 팀 이탈해 다른 선수들 심리적으로 부정적 영향끼칠수 있겠다는 생각 충분히 가질수 있었을텐데 선수들 서로 다독…
OOOO빙상연맹이 얼마나 양아치냐면.... 문재인 진천에 선수들 위문갔은때... 청와대에서 심석희 어디있나요?? 물었는데...심석희 감기몸살 이라고 그랬거덩... 근데 심석희 코치가 패서 팀 이탈한 상태였다.... 대통령…
OOOO심석희 선수 인터뷰 “ 국민들의 응원이 가장 큰 힘이 됐다 “ ㅎ ㅎ ㅎ 실력도 인성도 금메달!!!!
OOOO백철기 김보름의 사기 인터뷰를 보며 심석희선수가 지독한 감기에 걸렸다고 문재인대통령께도 대놓고 거짓말하던 빙신연맹 쓰레기들 모습이 떠오름 입만 열면 거짓말인 홍준표 같은 빙신연맹 적폐임원들 전원 물갈이 반드시 필요

심석희 김아랑 최민정 쇼트트랙 김예진 선수 이유빈 금메달 여자 계주 대한민국 Disportable

OOOO#심석희 선수 인스타 스토리 ⛸❄️ ʟᴀsᴛ ᴅᴀʏ 😥😥😥😥😥
OOOO심석희 선수 예선탈락했다고 달린 댓글이 너무ㅋㅋㅋㅋ야이새끼들아 심석희 선수 이제 22살이고 빙신연맹으로 예전부터 고생한 사람한테 그게 할소리니? 너무 화가 나서 말이 안나와 올림픽경기에서 금메달이 뚝딱하면 나오는 줄 아냐…
OOOO#박승희 선수의 인스타 스토리✌️ #심석희 건조대 준다고 했는데 가습기 들고온 석희 선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푹 자요 예선이 있으니! 😉
OOOO밈들 뜬금포지만 심석희선수가 전에 제가 인스타 태그한거 좋아요눌러쥬고 ㅠㅠㅠㅜㅜ 도겸선수도 인스타 메세지 답장해줘ㅅ써요 ㅠㅠㅠㅠㅠ
OOOO심석희 선수 이렇게 보니까 키 2미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
OOOO노선영 선수 출전자격 기준 몰랐던 빙상연맹. 노진규 선수의 죽음. 심석희 선수 코치의 폭행 사건. 그리고 유야무야 덮어졌지만 이상화 선수 임원방문 사건. 이게 비상연맹의 모습이다. 선수들 피 빨아, 땀 팔아 외부로는 실적 쌓…
OOOO지용 심석희 선수에게 쓴 편지 글씨체가 카와이당 카와이이데스네!

심석희 김아랑 최민정 쇼트트랙 김예진 선수 이유빈 금메달 여자 계주 대한민국 myuniverse_choi

OOOO심석희 선수가 금메달 땄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램.... ⛸❄️👍🏻
OOOO아니 그리고 심석희 선수 얼굴 맞았을 때 빙상연맹 적폐 조사 청원 31만 찍었냐? 여자만 만만한게 투명하네 ㅋㅋㅋㅋㅋ
OOOO수키 인스타 스토리 심석희 선수 파이팅!
OOOO심석희 선수와 박승희 선수의 친목은 바람직합니다... 매우요 ㅠㅜㅜㅠ


1000M

OOOO도대체 이 움짤 왜 안올라 오냐? 심석희 1000m 끝내고 웃는거 존나 치이는데. 사람이 저렇게 웃을 수 있냐고 그래서 내가 만듬


올림픽

OOOO남과북 하나된 마음이 만든 평화올림픽 평창의 지금 모습입니다. 북한응원단이 외친 '심석희' 이름 석자에 북받쳐 오르는 말못할 감동! 저 뿐만이 아니겠죠? 올림픽이후에도 한민족의 우정이 지금처럼 계속되길 응원합니다!…


박승희

OOOO언니들은 웃겨서 넘어가고 혼자 진지하게 설명함 #심석희 #노선영 #박승희

심석희 김아랑 최민정 쇼트트랙 김예진 선수 이유빈 금메달 여자 계주 대한민국 formymiracle

OOOO룸메즈&현영 #노선영 #심석희 #박지우 #김현영 #박승희
OOOO걱정마 언니 말대로 진실되게 사는 사람들에게 좋은 일이 있을 거야 #박승희 #심석희


심석희

OOOO아 심석희 진짜.. 웃음소리 대유쾌 넘 기엽자나 서키야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우리 석희 웃는거ㅠㅠㅠㅠㅠ 내게와심석희ㅜㅜㅜㅜ
OOOO심석희 ㄱㅇㅇ!!!!!!!!! 내 웃음지뢰야 진짜 서키야 현기증 나..
OOOO부상 없이 경기 잘 마무리 했으면 😥 컨디션 조절 잘해서 경기 때 보자 ! #심석희 화이팅 ⛸❄️💖🏹💕💘
OOOO심석희가 추는 방탄 DNA...

심석희 김아랑 최민정 쇼트트랙 김예진 선수 이유빈 금메달 여자 계주 대한민국 PrinceMoonbyulE

OOOO심석희
OOOO심석희가 내게와 신속히 좋아요 눌렀잖아...
OOOO아 진짜 웃겨 뒤졌음 내게 와 심석희 !
OOOO내게와 심석희! TV틀고 딴짓하던 심석희? 음방중이던 몬스타엑스??????¿?????
OOOO내게와 심석희
OOOO 심석희도 대회 직전에 코치한테 폭행당해서 문재인 대통령 못 만났고 나중에 들통났죠.
OOOO오져버렸다 심석희 혼자 모델인 거 해명해 이거 심각해

심석희 김아랑 최민정 쇼트트랙 김예진 선수 이유빈 금메달 여자 계주 대한민국 Pont_0110

OOOO나는 신속히 로 들리는데 일부러 심석희라고 하는줄알았음....근데진짜 모르는상태로들으면 심석희네
OOOO심석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막 좀 치워조라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
OOOO멋지다 심석희!!
OOOO미친ㅋㅋㅋㅋ나 신석기 시대를 심석희 시대로 들었엌ㅋㅋㅋㅋㅋㅋ몬엑 신속히를 듣던 서키가 이런 기분이었을까
OOOO심석희 개귀엽습니다 여러분... 여러분들이 아는 그 심석희 맞습니다..
OOOO개웃기다 심석희라며 기린 태그해놓은 박세영과 그의 진지한 멘트 그리고 놀림 꽤나 받은듯한 심석희의 흐즈므으
OOOO1. 심석희 안경 벗은 사진 공개 2. 맏언니 둘 충격 후 심석희 쳐다보면서 너~?? 이런식으로 쳐다봄 3. 심석희 움찔 ㅋㅋㅋㅋㅋㅋㅋ

심석희 김아랑 최민정 쇼트트랙 김예진 선수 이유빈 금메달 여자 계주 대한민국 FromWonderwall

OOOO심석희 깔끔한 레이스 1.000m 1위 통과 처음으로 웃는다능 ㅋ
OOOO 유투브에서 심석희 인스타라이브 검색하면 여러개 떠요ㅋㅋㅋ 뭐 일년에 한번씩은 하는듯ㅋㅋㅋ




심석희 김아랑 최민정 쇼트트랙 김예진 선수 이유빈 금메달 여자 계주 대한민국 raccoonmen

심석희 김아랑 최민정 쇼트트랙 김예진 선수 이유빈 금메달 여자 계주 대한민국 web_melon

심석희 김아랑 최민정 쇼트트랙 김예진 선수 이유빈 금메달 여자 계주 대한민국 l0VERHEE

심석희 김아랑 최민정 쇼트트랙 김예진 선수 이유빈 금메달 여자 계주 대한민국 sapporo2u

심석희 김아랑 최민정 쇼트트랙 김예진 선수 이유빈 금메달 여자 계주 대한민국 frogreen_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