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 16, 2018

유시민 민주당 북한 진중권 문재인 썰전 주요발언 대륙으로 뉴스공장 국가인가 너희들이


민주당


OOOO박형준민주당 개헌 당론, 국가주의적 발상 유시민웬 국가주의? 국가주의는 시민들을 국가의 부속품으로 보는 철학이고, 민주당은 시민들이 새로운 삶의 위협에 많이 직면해 있기 때문에 시민들을 국가가 보호해야 된다는…
OOOO민주당 놈들과 정의당의 노무현, 유시민빠들아 알아듣기 쉽게 설명해줄께. 이재용이 석방됐다는 건 다음 선거에서 삼성과 운명을 같이 하는 자유한국당이 더 득표하게 된다는 뜻이다.
OOOO유시민의 이 말은 100% 공감! "자유당(舊새누리당)은 힘이 엄청 쎈데 나쁜데만 골라서 쓰고 민주당도 힘은 엄청 쎈데 자신들이 약한줄 알고 힘을 못쓰고 있다." [김일성 사진 가짜뉴스] 사과하라는 드립 그만 좀 하…
OOOO 민주당 하는 짓이 안철수 하는 짓과 다를 바 없네요... 혁신안 반드시 원안대로 가야 합니다. 이젠 민주당과도 싸워야할 판.. 이레서 유시민이 당에서 뛰쳐나와 국참당 만들었나 봅니다...
OOOO유시민 대신에 이런 민주당 의원 분들이 패널로 나왔어야 꿀잼각 터지는건데.. (앗 가운데 분은 잠시 잊으시고..)
OOOO사실 정의당 지지자들은 문재인 대통령을 민주당 지지자 만큼이나(가끔은 더) 좋아하는데다 문 대통령을 부정적으로 평가하는 민주당 지지자가 결코 적지 않기 때문에 JTBC 에서 여당 패널로 정의당원인 유시민씨를 섭외…
OOOO양정철 "민주당은 합리적 보수, 한국당은 수구" "유시민, 적절한 시기에 문 대통령 도와야" 그렇지 우리가 사실 대한민국의 진정한 보수지. 왜? 3.1운동과 상해임시정부 법통을 받았으니 진짜 보수지. 정의당도 보수+진보…
유시민 민주당 북한 진중권 문재인 썰전 주요발언 대륙으로 뉴스공장 국가인가 너희들이 KseungAI

북한


OOOO뭣도 모르고 어쩌다보니 좌파를 지지하게된 젊은이들아 좌파들의 말은 그럴듯한 국뽕에 취하지 말고 정신 차려라. 종북에 친중국사대주의가 너희들이 보고있는 현실이다. 유시민의 북한은 핵 갖으면 안돼나요? 이번 추석에 잘 음미 해보길…
OOOO드디어 올것이 오는군요 제 생각에는 미국이 북한 조지기전에 남한 경제부터 조질꺼 같네요 북한 조지게되면 트럼프 각하 부디 간첩새끼들만 색출해서 삼족을 멸해주시길 바랍니다 문재인 추미애 박원순 림종석 장하성 조국 유시민 안희정…
OOOO 유시민 작가님의 삐뚤어진 현실감에 놀라움을 금치 못합니다. 대륙으로 바로 연결된 북한은 지지리도 못사는 이유가 궁굼하네요. 사진에 나온 북한 지역 그대로 살고싶어 안달이신 분들이…
OOOO그런데 분단 이후 70년 동안 우리 국민들을 불안하게 한 위험은 그것만이 아니었다. 북한의 침략과 도발보다 더 무서운게 있다. 북한을 편드는 배신자로 몰리는 것이다. - 유시민, [나의 한국 근현대사]
OOOO 유시민! 북한 핵 포기 하란 말 한마디 해 보아라! 사회주의자!
OOOO대륙과 바로 연결된 북한의 처지를 바로 알려주는 사진으로 유시민 작가는 우리도 저방향으로 가야 한다는 시를 쓰시고 계십니다. 북한 뿐만 아니라 중국대륙과 연결된 국가중 단 한개의 나라 라도 잘사는 나라를 본적이 있나요…

진중권


OOOO진중권 이제 논리도 없이 악에 받쳐 깎아내리네. 궁지에 몰려가니 두려운 모양. 유시민이나 진중권이나 안철수에게 열등감 느끼고 저렇게 부들거리는거 누가 모를줄 알고? ㅋ 아무리 해도 흠을 못 잡겠으니 저런 억지 비난이…
OOOO진중권 이제 논리도 없이 악에 받쳐 깎아내리네. 궁지에 몰려가니 두려운 모양. 유시민이나 진중권이나 안철수에게 열등감 느끼고 저렇게 부들거리는거 누가 모를줄 알고? ㅋ 아무리 해도 흠을 못 잡겠으니 저런 억지 비난이나 하고 자빠짐 ㅎ
OOOO새정연 탈당할때, “이제 안철수는 끝났다”고 한둘이 말한게 아니었음 ㅋㅋ #유시민 #진중권 #노회찬 #김어준 #ㅋㅋㅋㅋ
OOOO 신윤복 선생님....정치카폐라고 유시민 노회찬 진중권 이렇게하던 팟캐방송에 출연하셨습니다.. 가끔 들어보면 아직도 곁에 계신것같습니다...

문재인


OOOO2011년 유시민의 발언이다. "삼성백혈병 조사못한 정부, 이게 국가? 발칙한 검찰... 대통령이 사표 다 받아라" 지금 문재인 대통령이 정권을 잡았다. 이게 국가인가? 왜 수사안하냐고 문통에게 왜? 말못하는가? 착한…
OOOO이이화는 뭔지 알겠는데 자기를 감옥에 집어넣은게 너희들 더러운 TK 라는 거라고 합니다. 이이화는 문재인은 안하겠다고 합니다. 유시민도 TK 라고 합니다.
OOOO청각장애인들이 만드는 구두 아지오 2013년 경영난으로 폐업 2016년 문재인 구두로 유명세를 타기 시작 2017년 주변 사람들의 도움으로 4년여 만에 부활~👏 유시민·유희열이 모델...아지오 구두 공장 재가동…
OOOO“되고도 남지. “ 대선 전 김어준이 파파이스에서 유시민한테 “문재인씨가 대통령 깜이 됩니까?” 라고 물은 후 나온 대답.
유시민 민주당 북한 진중권 문재인 썰전 주요발언 대륙으로 뉴스공장 국가인가 너희들이 r2spectsohnsh

썰전


OOOO알티) 어라 저번주 썰전 보면 유시민 작가가 ‘윤동주 시집 번역된 거 없나?’ 라고 말했는데, 이게 또 뙇 나오네
OOOO썰전에서 유시민 작가가 서지현 검사의 안태근 성폭력 폭로에 대해 어느 정도 권력이 있는 위치에 있는 여성이 이런 일을 당한 것이 굉장히 특수한 경우다, 이런 폭력이 일어나고 가해자가 피해자에게 보복 인사 조치를…
OOOO유시민 썰전 짤 트레. (CC BY 4.0 - 그린 사람 이름 밝히는 조건으로 아무렇게 사용·퍼감 가능)
OOOO썰전 박형준은 성폭력에서 '2차 가해'라는 말 뜻을 정말 모르는구나. (담론화 과정에서 날조된 사실들로 2차 피해가 예상된다는 유시민 말에) "허허 글쎄 2차가해를 정말 할까요?래...."(한 번 더 추행저지른다는 뜻으로 이해함....)
OOOO유시민님 과 정두언님 썰전 대박 박형준님 죄송.
OOOO유시민 좋아하는데 썰전에서 안태근성추행사건 다룰 때 서검사가 용기 있었다 멋있었다 우리는 이제 해결해야한다 하고 말해는거 너무 소름돋고 무서웠음 자신들은 전혀 관련없고 몰랐고 다른 세상 얘기인거처럼 말해서 ㅋㅋ

주요발언


OOOO유시민 뉴스공장 주요발언 거래소들이 블록체인 협회라는 걸 만들었다. 진대제 전 장관님을 대표로 모셔서. 그런데 명분은 블록체인 기술을 개발하기 위해서 뭘 한다는데 사실은 블록체인 기술을 연구한다는 건 명분에 불…
OOOO유시민 뉴스공장 주요발언 (현재 정부의) 규제 수준은 효과적으로 우선 큰 그물을 쳤다. 가상계좌 발행에 대한 규제를 한 것이다. 그래서 실명 거래로만 할 수 있도록 하고, 거래소 임원이 자기 법인계좌 만들어 놓고…
OOOO유시민 뉴스공장 주요발언 인터넷 뉴스를 보면 미국의 새로운 코인 암호화폐를 발행한 ICO를 성공적으로 한 어떤 씨이오 인터뷰가 나온다. 근데 분석해 보면 아무 내용도 없다. (그리고) 맨 밑에 보면 거래소 광고가…

대륙으로


OOOO우리 70년간 이렇게 살아왔지요 걍 이대로 살까요? 작은 섬나라로 일본등 외국과 경쟁이 되겠어요? 대륙으로 나가는 길을 늦추는 자는 역사의 죄인으로 지탄받을 것입니다. /유시민작가 섬나라..아 이런~ 뒤통수 얻어맞은 이…
OOOO유시민작가께서 간만에...RT"우리 70년간 이렇게 살아왔지요ㅠㅠ 걍 이대로 살까요? 대륙으로 나가는 길을 늦추는 자는 역사의 죄인으로 지탄받을 것입니다.

국가인가


OOOO2) 유시민.... "이게 국가인가? 재벌의 종 이지! ".. 그런데 노동부는 하나마나한 조사를 했다. 판사 마저도 법원에서 서류를 보고 연관성이 있다고 판단하는 마당에 말이다. 재벌의 종이지 이게 국가인가. 이…

너희들이


OOOO요즘 수꼴들과 자유당 그리고 바른당은 창피한줄 알아라. 너희들이 지금 일본 따라가는것 알아? 집회에 나와서 일장기까지 흔들지 않나 아베와 똑같은 주장을 하는 야당! 너희들이 유시민작가가 말하는 나라팔아먹어도 박근혜를 지지한다는 그 30% 콘크리트야?

말은


OOOO멍청도 정도가 있지.노통의 정치하지 말란 말은 되도 않는 실력에 하고싶어 안달하는 인간에게 나 할수 있는 말.노통 생전 왜 노빠들이 내가 아닌 유시민을 더 좋아하냐며 없는 뇌주름 공개해 바닥 드러낸건 다름아닌 안.희.정 h…
유시민 민주당 북한 진중권 문재인 썰전 주요발언 대륙으로 뉴스공장 국가인가 너희들이 Alicia_daisuki

것입니다


OOOO 참고) 이하의 내용은 아이디 actormoon 이 작성한 내용으로, 유시민 작가님은 첫 줄을 보탠 것입니다.⚡️☝🏻

바로


OOOO 아... 네 바로 밑에 유시민 작가 글을 올리면서 연관성을 가지고 남북 화해가 가져올 미래 비젼을 다시금 새겨봤습니다. ㅎㅎ

새로운


OOOO유시민 작가의 '국가란 무엇인가' 읽는 중. 이 사진은 언제봐도 참 짠하다. '촛불혁명 - 새로운 민주화의 개막'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읽는


OOOO 유시민 거꾸로 읽는 세계사
OOOO「어떻게 살 것인가 - 유시민」 p204~p205 읽는 동안 자꾸 웃음이 났다. 유시민 작가도 이런 상상을 하다니 ㅎㅎ 갑자기 친구랑 만나 수다를 주고받은 느낌마저 들었다. 공감할 수 있는 비슷한 기억이 있다는 것은…

알고


OOOO박근혜는 세월호탑승 ㅡ유시민은 박근혜을 제거하려는데 ㅡ기회가온거야 ㅡ유시민은 진도펜션에서 .세월호 침몰에 관심을같지않았다 .올것이 왔지 .알고있었던 유시민과 유병언 .땔수없다

좋아하는데


OOOO아 뭐 깨시민님들이 탄핵결정문 필리버스터 속기록 좀 돈 주고 살 수도 있져 유시민이 지식인 소리 듣는 세상인디 요즘 애들이 유시민 얼마나 좋아하는데
OOOO5. 히가시노 게이고 소설은 다 좋아하는데 그 중에 라플라스의 마녀가 제일 좋고 요즘에는 유시민의 글쓰기 특강 읽고 있음 나미야 잡화점 개봉한다던데 한번더 읽을까

세상


OOOO 유시민. 자네가 동경하는 암흑세상이 위성이 증명한다! 핵 만들지 말고. 자국민위해 핵발전소라고 지어 주었으면. 저지경이 안되었을 거라는 생각은 죽었다 깨어나도 못하지? 체제유지 시켜야 한다는 괴변만 늘어 놓치 말고!
OOOO노무현 정부 때 복지부장관을 했던 유시민씨는 퇴임 후 낸 책에서 "무상의료 하자는 것은 세상 물정 모르는 터무니없는 구상"이라면서 "국가 전체로 보면 무상의료란 존재할 수 없다" 했다.

말해서


OOOO유시민 작가랑 김숙씨가 꿈에 나와 설계를 해달라고. 다른 곳에서 한참 진행된 거 같으니 요구사항을 말해서 거기서 수정하고 설계하시는게 낫겠다 하니 부득불 나한테 해달라고 해서 시달리는 꿈을 꾸었다. 피곤하다.

나라


OOOO"한나라당 정권 잡아도 나라 망하지 않는다" 유시민 말로 17대 대선당시 이명박 측면 지원 발언. 정동영 디스하는 짓으로 아직까지 참회 않는 유촉새.
OOOOㄹㅇ유시민 말마따나 이나라는 미시 파시즘 국가다 여기서 미시는 히토미에서 보는 그 미시가 아닙니다

유시민


OOOO 유시민 .박형준. 품격있는 비판 화이팅 서로 견제하며 발전 하지요
유시민 민주당 북한 진중권 문재인 썰전 주요발언 대륙으로 뉴스공장 국가인가 너희들이 tattooistanna
OOOO 유시민 빡빡이 시킬ㄹ래요
OOOO유시민씨!!! 당신은 틀렸습니다. 일본에 오니,비트코인 결재가능한 상점이 많더군요. 무려,26만곳의 상점에서 사용 가능 하다고 합니다. 가상화폐로 아무것도 살수 없다구요?
OOOO 유시민의 연설이 생각나네요^^ “박원순은 변호사로서 아름다운 재단을 만들었고, 나경원은 변호사로서 아름다운 피부를 만들었다”
OOOO유시민KMK
OOOO책장 정리의 날 :) . 누구나 인생의 문 하나를 통과하면 책장을 정리합니다. 그 다음의 삶에 필요한 책을 꽂아야 하니까요. <유시민, 공감필법 중>
OOOO 명절에는 우리편 까기가 좋은데..유시민.김어준.김용민.머 급이 될런지 모르지만 이동형까지 특집 함 가죠
OOOO ㄷㅈㅋㅇㅁㅋㄴㅈㄷ아!!!!!!!!!!!!!유시민!!!!!!!!!!!!!!!!!ㅜ ㅜ ㅜ ㅠㅠ ㅠ ㅜㅍ ㅜ(꼬리쥐어버림;)
OOOO 유시민 너무 유해해요 ㅎㅎㅎ 옛활약 생각하면 안타깝긴하지만;;; 저당시 저렇게 안철수만 집요하게 디스하더니 몇일 후에 봉하마을 행사 진행 맡으시더군요. 약간 뭔가싶었죠. 정치무언지~ ㅠ
OOOO . 김문수 부인 설난영 씨와 심상정은 친분이 깊다 심상정 남편인 이승배 씨를 소개시켜준 사람이 김문수다 김문수 유시민 심상정은 30년 피와 눈물과 정을 나눈 사이다 유시민이 88년 이해찬…
OOOO해일이 일고 있는데 조개나 줍고 있다는 말 모른다는건 유시민도 모른다는거잖아 유시민을 모르니 유시민이 당시에 저 말을 무슨 뜻으로 한 말인지도 모를텐데 이해가 안되는게 당연하지ㅋㅋ 저 발언 유명한데 적어도 인터넷에라도 쳐보기라도 하던가 물어를 보던가
OOOO 프락치 잘 조지는 유시민같응 신입이 필요
OOOO정봉주는 유시민 말 들어라 한판 쉬고 다음 기회를 기다려라
OOOO유시민씨의 말 .. "악플은 그 대상이 된 사람의 잘못이 아니며 그 사람이 해결해야 할 문제도 아닙니다. 악플을 쓴 사람의 내면이 얼마나 남루하고 황폐한지 보여주는 증거일 뿐이에요. 남의 문제를 가지고 왜 내가 고민합니까?"…
OOOO기레기들이 영호남 갈등이라고 부추긴다 유시민류 쓰레기들 중도정당정치 선진화를 가로막는다 박지원과 그집단 양아치들 기레기들이 선거철에 호주머니 체울 시간이 다가온다,
OOOO젤짜증나는건 유시민책이 그나마 멀쩡해보임< ㅋㅋㅋㅋ
OOOO위의 일에 정이당 콧배기도 안 보임 ㅋㅋ 그때 수염 긴 당대표 있었잖아 이름도 까 먹었네 ... 그 분은 관심 갖고 도와주고. 풉 ~ 결국엔 그 정당 없앴지? ㅋㅋㅋ 니들 진짜 질리는 애들이야 ~ 유시민은 정의당 탈당하고 문정부 옹호해라 ~ 진짜
OOOO박문수 내 취향💕 세계의 인물과 한국의 인물을 비교해보면 어떨까? 유시민 선생님 잡학교실 열리면 당장 달려갈듯ㅋㅋㅋ
OOOO자칭 진보들이 페미니즘을 그들의 진보력을 막는 어떠한 적폐로 모는데에 넌더리 난다ㅋㅋㅋㅋ 유시민 조개발언이 10년이 넘었지만 문학계 정치계 어쩜 토시하나 바뀐게 없는지🙂
OOOO유시민은 해일~조개 발언에 대해 다시 언급하거나 사과한 적이 있나요? 정말 묻는거임
OOOO빙상연맹 해체해... 유시민 작가께서 "선수가 연맹 위해 존재하는 게 아니라 연맹이 선수 위해 존재하는 것" 이라고 하셨는데 너넨 자격없어 예전부터 코치의 선수 폭행에 대해 안일하게 처리했고 연맹이 해야할 일을 안하잖아!!
OOOO작가님, , , , ? 보병 유시민 시절ㅋㅋㄱㅋㅋㅋㅋㄱㅋㅋㄱㅋㅋㅋㅋ 넘 뽀동뽀동 만두 아니냐고, , , , ,,, , , , , ,
유시민 민주당 북한 진중권 문재인 썰전 주요발언 대륙으로 뉴스공장 국가인가 너희들이 JTBC_boss
OOOO오해할까봐 난 원희룡이나 유시민이 안철수 대신 투표용지 있어도 바미당 이면 찍어줄 용의 있슴
OOOO올해 초에 손석희랑 유시민이랑 감자탕집에서 같이 밥먹었고 국물튈까봐 앞치마 두르고 있었고 손석희가 유시민한테 감자탕 떠준거 존나 웃겨 어떡해
OOOO유시민 청춘의 독서 후기 유시민 젊었을 적 그의 인생 방향을 잡는데 도움준 책들 소개함 갓 대학 입학한 딸에게 헌정하는 거래서 나한테 주는 거라고 생각하고 봤는데 시대 상황이 달라서 그런지 소개한 책들이 나한테 깊은 영감을 주진 못함(사상관련 많음)
OOOO유시민 "그야말로 광풍이다. 미친 짓이다. 미친 짓. 전체가 다 …. " "이걸 부추기는 일부 언론들이 솔직히 수상하다." "정부와 지식인과 언론들은 여기에 뛰어들지 말라는 메시지를 지금 분명하게 내야 될 때다." https…
OOOO 이빨이 필요했나봄요... ㅎㅎ 망부가 방송에서 대놓고 추미애랑 유시민이 욕하더만 ㅉㅉ 그남편이 우원식옆에..ㅎㅎㅎ
OOOO 유시민한테는아니지만, 난이분이너무사랑스럽다.
OOOO 어깨쪽 옷자락 꼭 쥐고 고개 ㅁ바짝 세워요 바람 파사사사 하는 거 넘 좋아할 거 같고ㅠㅜㅠㅜㅠㅠㅠ어케 둘이 넘 잘논다 유시민 내가 사랑한다 ,.,,...,,,,,
유시민 민주당 북한 진중권 문재인 썰전 주요발언 대륙으로 뉴스공장 국가인가 너희들이 97cdeBghUjkERAo
OOOO 심석희가 손석희로 보이고 유승민이 유시민으로 보이고......
OOOO사랑하는 사람한테는 논리로 대하는 게 아니에요 -유시민-
OOOO 진보당8억먹튀 유시민
OOOO전주가 얼마나 음식이 맛있냐면 유시민이 그냥 라면을 극찬할 정도네요
OOOO유시민 이제는 앞에서 나서시라
OOOO삶의 목표와 그것을 실현하는 방법을 선택하는 것은 자유의지를 가진 존엄한 개인의 고유한 권리이지만, 그 자유의지를 발현하는 데는 어떤 상황에서도 지키려고 노력해야 마땅한 이성의 원리 또는 도덕법이 있다. 유시민『어떻게 살 것인가』
OOOO박근혜 엘사 박근령 안나 신동욱 한스 올라프 유시민 꾸준히 밀고있다
유시민 민주당 북한 진중권 문재인 썰전 주요발언 대륙으로 뉴스공장 국가인가 너희들이 ek_914
OOOO오늘 예정에없던 책을 하나 샀는데 유시민의 어떻게살것인가 였다. 눈에 확들어와서 책을 펼쳐봤는데, 요즘 청년들에게 위로가 정말 힘이 되어주는가 하는 주제글을 보았고 망설임없이 사게되었다.
OOOO 유시민!! 유시민!! 당신의 검에서 보수궤멸의 썩은 피가 보여집니다 감동입니다
OOOO 이석기가 심상정이나 유시민에 배픈게 폭력인데 뭘 바라세요? 이석기 사면은 꿈깨세요 그거 당장 안되고 세월지나야죠
OOOO제주목 관아 유시민스러워서 정사각형으로 찍어왔다
OOOO전원책이 '여성가족부는 있는데 왜 남성부는 없냐' 하니까 유시민이 '중소벤처기업부는 필요한데 대기업부는 필요없지않냐'함ㅋㅋㅋㅋㅋㅋ개사이다
OOOO5번, 책은 거의 읽지 않습니다만 ㅋㅋㅋㅋ....😓 그래도 젤 인상깊은 책이 있다면 유시민작가님의 국가란 무엇인가, 그리고 박영숙작가님의 세계미래보고서 2055 추천합니다!! #iHeartAwards #BestFan…
OOOO 유시민 말 은 자신이 자신에게 로 누구더러 철판 이래 ? 도긴개긴 먹고사는 철판 이구만 유시민 입 은 입 이 아니라 ㅈ ㄷ ㅇ 다
유시민 민주당 북한 진중권 문재인 썰전 주요발언 대륙으로 뉴스공장 국가인가 너희들이 microhannam3
OOOO@isolvethemessge @Charlotte2428 유시민의 날카로움은 지금은 그저 빽빽 우기기로 승화한듯요....ㅋㅋㅋ(먼 산)
OOOO ㅋ ㅇㅈ이요 유댚은 논리를 갖추고 논쟁할때 이외엔 예의바르고 공손한분이죠 존경스럽구요 그런점들. 근데 유시민은 참...;
OOOO ㅋㅋㅋㅋㅋㅋ예전 유시민과 백분토론에서 보아도 ㅋㅋㅋ 참 대단하신분이시구나 느꼈죠.. KDI 선임연구원 출신답게 ㅋ
OOOO 유시민 대표 도시 ㅋㅋㅌㅋㅋㅌ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ㅋㅋㅋ 유시민도 예전에 날카로웠었죠
OOOO 유시민 제안대로 각지역 초등학교등의 시설을 이용하라... 이익단체에 휘둘리지 말고..ㅡ
OOOO유시민의 생각에 동의 할수 없다
유시민 민주당 북한 진중권 문재인 썰전 주요발언 대륙으로 뉴스공장 국가인가 너희들이 oxxoxxhee
OOOO나경채 조승수는 타이밍 못 잡아서 호구 됐자너 이석기는 감방 가고 이정희는 야인 되고 유시민은 사기꾼 돼서 테레비에서 민중 현혹하고 그럼 우리라도 잘해야지 아직도 사회당 놀이 하고 앉아 있으면 어떡하냐 좌익 소아병놈들아
OOOO1) 2011년 유시민.. "같은라인에서 백혈병환자가 대규모 발생했다. 노동자들이 6개월,1년, 2년 만에 백혈병에걸렸다.그러면 노동부,국립보건의료원 등은 이들이 어떤조건에서 일했는지 역학조사 해야한다.전세계에서 돈많은 회…
OOOO 역시, 유시민공.^^
OOOO소주 석잔. 저는 술맛을 몰라요. 남들은 기분이 좋아진다는데 전 술마시면 기분이 나빠짐 ㅋ 유시민의 주량은? ^^
OOOO나는 왜 유시민 계정에 직멘을 날릴 수 있던 시기에 입덕하지 않았는가......
OOOO내가 지금 밥을 많이 먹는 이유는 유시민 선생님이 너무 귀엽기 때문임....흑흑 자까님 누가 그렇게 귀여우랬지요?(무례
OOOO<젊은유시민과 현재유시민이 토론한다면!?> -둘 다 논리로는 끝판왕이지만 스타일이 다르다 (적대감을 다 뿜뿜하는타입 vs. 해탈의경지에 오른타입) -과장된 면이 있습니다(실제론 젊시민도 시니컬한 타입이었죠)
OOOO참 랟팸은 유시민st 운동하고 비슷하다 .. 여성혐오 파도 오는데 성소수자 조개 줍고 앉아있습니까? 하고 같음 ;;
OOOO 유시민이 말고
OOOO 제1시민 vs 유시민
OOOO2.유시민 작가님 그냥 내가 좋아함 멋있자너
OOOO 역시 유시민,, 그렇게 힘들게 떠나보낸 대통령님을 지키려한 당신 #유시민,,, 국민 대중과 함께하며 좋은 글과 말 로 이어가 주어 고맙고 감사하다.
OOOO난 말이죠 정말 선생 과 유시민 그사람과 언론을통해서ᆞㅡ확ᆞㅡ 깨녾고대화를한번해봤으면해요
OOOO케이식 레디컬 너무 어렵네요. 저는 조개무지 페미니즘을 하는 조개무지 페미니스트 하겠습니다. 주적은 유시민입니다.
OOOO유시민.... "비트고인 누구에겐 자금세탁 수단이다." jtbc
OOOO아 누가 유시민과 이철희는 뱀파이어로 박제좀 해줘라 나 정말 내 나이대에서는 저런 인물들이 없네 딱 한사람봤다 양산형 유시민 복제품 이철희가 북적북적했으면 좋겠다 문화인류재산으로 누가 등록 좀 해주면 좋겠다
OOOO그런 의미 유시민과 이철희는 볼때마다 좋고 소위 자칭 진보 (특히 남초) 커뮤니티 보면 아 여기는 헬조선 싶고 그렇다 너무 붕당정치마냥 공격과 명분 얻기에만 집중하는 이런 전통은 좀 안물려받으면 좋을텐데 둘다 점점 과격화되어감
OOOO유시민 캡쳐만 봐도 존나 떼쓰고 우기는거 들린다 으 아재 업데이트 좀 하쇼
OOOO 수년전 대통령님을 저격한 윾시민에게 아주 엄벌을 내려주십쇼 유시민 이 냄져 적폐세력이 분명합니다!!
OOOO 신승목 선생. 페북 유시민 카페.
OOOO이쯤 되면 변상욱 대기자는 정의당에 왜 있는지 모를 유시민 쯤으로 이해하면 되는 건가...
OOOOㅋ ㅋ ㅋ ㅋ ㅋ ㅋ 고기 구웠는데 다 태움ㅋ ㅋ ㅋ ㅋ ㅋ ㅋ ㅋ 유시민 작가님한테 고기 굽는 비법 좀 전수 받아야겠다 . .. (자연스런 만남)
OOOO 노래도 아마 작가님보다 잘하실 거예요.... 유시민 무조건 들어보세요....충격적으로 웃깁니닼ㅋㅋㅋㅋ
OOOO 이거 그 행사ㅋㅋㅋ 유튜브를 캡쳐한 거예요ㅋㅋㅋ 유튜브에 잘가라 유시민 치면 나와욬ㅋㅋㅋㅋ
OOOO이거 말고도 진짜 너무 포인트가 많았지만 ㅋㅋㅋㅋ 잘가라 유시민이라든가 근데 그거 진짜 귀엽지 않나? 흑역사라고 생각 안하셔도 돼요 귀여웠어요...
OOOO@O1_1X유시민 아니신지
OOOO 그분 말이나 워딩이나 참 차분하면서 설득력 있고 지식도 많으신것 같은데 좀 정계복귀했으면...유시민은 낚시나 다니고 다른 상식적이고 합리적인 사람 앉혀놨으면
OOOO 유시민 연전연승
OOOO개막식 세레모니 감독이 송승헌이란 얘길 듣고 아니 무슨 개소리야.. 감독하느라 유역비랑 헤어졌다구 우기더라구요... 난타의 송승환인데. 무식한 놈하고 우기놈한테는 못 이깁니다. 그건 유시민도 인정하자나요.
OOOO유시민 작가 "위메프와 빗썸이 계약해서 암호화폐로 결제한다는 뉴스 나왔는데, 블록체인 거래 아니다. 거래소를 끼고 소비자들은 마치 암호화폐로 지불하는 것처럼 하고 위메프가 거래소와 환전. 암호화폐가 거래수단으로 사용…
OOOO 각종 방송과 지면에서 전문가라고 나와 떠들고 글 쓴 놈들 중 전문가라고 할 수 있는 사람은 한 두 명 뿐이다. 김진화와 유시민 둘 중 누가 암호화폐 전문가일까? 현 상황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OOOO와 김어준 진짜 어제 오늘 큰일했다 매크로 실제 어떻게 작동되는지 보여주고 우리선수 일분일초 개소리 신랄하게 까주고 손석희 포함 언론들 프레임 깨부수고 단일팀 만들어지는 과정 제대로 알리고 평창올림픽 홍보하고 저…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