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 16, 2018

클로이 스노보드 김이 금메달 미국 자꾸 케이팝 한국 하프파이프 선수 에프엑스


스노보드

OOOO 미국의 스노보드 선수 클로이 킴과 면온초등학교 여학생들의 girlsplay2! 캠페인 "제가 나중에 컸을때 여자들도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걸 사람들이 알았으면 좋겠어요(Gi…
OOOO아 나 클로이 킴 막 세 살 인가 애기때부터 스노보드 탄 건 알았지만 nbc 홈페이지에서 애기 스노보더 클로이 킴 사진 보고 씹덕사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OOOO흠. 지금 최연소 여자 스노보드 금메달리스트 클로이 김에 대한 뉴스에 대한 멘션임. 이거 전형적인 아시아인 부모들에 대한 스테레오 타입 유머이긴 한데.. 웃기다면 웃기지만 사실 이런 아시아인 대상 유머는 아시아인이 해야…
OOOO영국 BBC가 평창 스노보드 금메달 딴 한국계 미국 클로이 김을 보는 한국내 시각을 보도했다.“클로이가 한국서 자랐다면 종일 학원 셔틀타고 학원뺑뺑이나 돌았을 것이다. 금메달 따니 어떻게라도 엮어보려고 하지마라”라는 SNS…
OOOO여자 스노보드 하프파이프 금메달 유력후보 클로이 김 선수 슈퍼주니어 팬이라고 ㅋㅋㅋ #평창2018 #평창올림픽 #스노보드  #하프파이프 #클로이김 #슈퍼주니어 #엘프


김이

OOOO"케이팝 팬이에요" 클로이 김이 좋아한다고 밝힌 한국 아이돌 | 스포츠서울 클로이 김의 인터뷰를 담은 자막에는 "저 옛날에 케이팝(K-POP) 많이 들었어요. 소녀시대, 에프엑스, 샤이니, 슈퍼주니어"라는 문구가 적혀있다…
OOOO아니 이거 진짜 레알? 클로이 김이 한국대표 되고 싶다고 찾아왔는데 빙상연맹이 2번이나 최하위 점수 주며 내쳤다는 거?와 이거 사실이면 빙상연맹 진짜 쩐다.지금껏 수많은 문제점들이 그냥 나온 게 아니구나

클로이  스노보드 김이 금메달 미국 자꾸 케이팝 한국 하프파이프 선수 에프엑스 ChloeBennet4Kor

OOOO"케이팝 팬이에요" 클로이 김이 좋아한다고 밝힌 한국 아이돌 클로이 김의 인터뷰를 담은 자막에는 "저 옛날에 케이팝(K-POP) 많이 들었어요. 소녀시대, 에프엑스, 샤이니, 슈퍼주니어"라는 문구가 적혀있다.…
OOOO 그러게 말입니다. 케이스바이케이스죠! 모르죠...클로이 김이 한국에서 자랐다면 골프 신동이 되어 지금쯤 LPGA 휩쓸고 있을 지... 옛날처럼 공부공부 안매달려요...ㅋㅋㅋㅋㅋ
OOOO“클로이 김이 한국서 자랐다면 스키장 알바나 했을 것”. SNS에 ‘헬조선 자조론’이 확산하고 있습니다. ‘한국은 재능을 파묻는 나라’라는 게 젊은층이 진단한 현실입니다. 어른들의 반성과 변화를 촉구하는 목소리가 나옵…
OOOO한국계 미국인이라고 하지마... 그냥 미국인이라고!!! 그 사람이 클로이 김이든, 올림픽 개회식에 난입한 사람이든간에...


금메달

OOOOChloe Kim 선수의 결승 마지막 런! 1080 백투백! 축하해요, 클로이 선수! 와 진짜 금메달 확정되고 가벼운 마음으로 타서 그런가 장난 아닌 연기를 보여주었다 ㅠㅠ
OOOO클로이 쟤 아빠가 열렬하드만 결코 편히 그냥 냅뒀더니 금메달 아닐걸
OOOO클로이 킴 엑스게임 첫 금메달 땄을 때 연습하다 다치는 바람에 피흘리면서 인터뷰 했네 멋있다


미국

OOOO이름도 클로이고 미국 대표 선수인데 미국인이지 이새끼덜아ㅋㅋㅋㅋㅋㅋ
OOOO클로이 김 미국사람인데 자꾸 방송에서 한국 사람인거마냥 질척거리는지모르겠네 교포지만 미국사람인데 1위라 자꾸 한국사람인듯 존나 비빔 자막도 한국사람인거처럼 달아놓고; 제발 그냥 좀 놔주셈...
OOOODallas Braden show on Barstool Radio’s SiriusXM channel의 미국 일베 페트릭 코너가 방송중에 클로이 킴을 'a hot piece of ass' 라고 한 혐오 발언을 사과했지만 이미…
OOOOㅇㅈ 클로이 김 선수는 누가 뭐래도 미국 선수다
OOOO그냥 미국인이잖아. 클로이 킴 가지고는 헬조선 탈출로 성공한 한국인 만들더니 범죄자는 어글리 코리언 만드냐?
OOOO클로이 김 정체성은 이민자들의 공통적인 것이다. 미국서 자라고 공부해도 핏줄은 한국인이다. 클로이 김의 “제가 어떤 면에서는 두 나라 모두 대표할 수있다고 생각해요. 얼굴은 한국사람이지만 미국에서 나고 자랐기 때문이죠” 말은…


자꾸

OOOO아...;; 클로이 생각 자꾸 난다 진짜

클로이  스노보드 김이 금메달 미국 자꾸 케이팝 한국 하프파이프 선수 에프엑스 endjfcar

OOOO클로이가 7시쯤 집에 도착할 것 같다니까 자꾸만 시계 확인하는 김베카라던지... 1분 단위로 시계 확인하다가 이게 뭐하는짓이지 싶어서 시계 덮어두고. 그래놓고 핸드폰으로 자꾸 시간 확인함
OOOO아니 왜 클로이김한테 자꾸 여왕이라고 하냐...너무 거슬려 황제 붙여주면 어디 덧나냐


한국

OOOO남자 아이스하키 시청 중. 귀화선수가 많이 보인다. 참으로 고맙다. 개인적으론 클로이 킴(?)에 대한 애정은 없지만 귀화 선수들에겐 민족애를 느낀다.응원한다. 진심을 다해… 클로이 킴(?)은 부모가 한국인일뿐 그녀는 미…
OOOO클로이김 얘기 그만 좀 했으면ㅋㅋㅋㅋ 걍 외국인 선수고만 뭔ㅋㅋㅋㅋ 난 한국 선수라는 줄 알고 깜빡 속았잖아ㅋㅋㅋ
OOOO클로이 킴 전형적인 한국식 하드코어 영재교육으로 꼭두새벽부터 애한테 보드 신겨 태우고 막 그랬던데 뭘...
OOOO글고보니 오늘 정치학교수님이 jus soli / jus sanguinis 개념 관련해 얘기하다 개뜬금포로 나를 지목하고는 클로이 킴을 한국인들이 어떻게 생각하느냐 클로이의 업적을 한국의 업적이라고 여기지 않느냐 물어서…


하프파이프

OOOO아 하프파이프 국대 되고 싶다 .. 진심으루 ㅠㅡㅠ 클로이 김 열성팬 될 듯


선수

OOOO나라가 어떻든 사회가 어떻든 될놈은 되고 안될놈은 안되는 법인데 지들 안되는걸 어른탓 사회탓 나라탓 탓탓탓...클로이 킴이 빙상연맹의 삽질에 회의를 느끼고 해외로 이민간 선수도 아니고 그 나라에서 태어난 사람인데 이런 소설을 왜 씀? 기레기 수준...
OOOO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다 눈물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중국 선수가 2등 클로이가 1등이었는데 중국 선수가 3차에서 넘어지면서 클로이 1등 확정됨 ㅠㅠㅠㅠㅠㅠ 그래서 마음 가벼워졌는지 마지막 시도때는 트릭 하고싶…
OOOO모모푸쿠 셰프 데이빗 장이 평창 선수촌의 주방을 잠시 빌려 피자 반죽과 황설탕으로 아이스크림 샌드위치를 만들어 클로이 킴에게 선물.. 했는데 나도 갑자기 구구콘이 먹고 싶어지는 매직. NBC의 투데이 측에서도 클로이 킴에게…


에프엑스

OOOO클로이 킴 님 소녀시대 에프엑스 샤이니 슈퍼주니어 노래 많이 들으셨다고,,,


좋아한다고

OOOO스클로이 킴도 하와이안 피자 좋아한다고 했다고 이 멍청이들아ㅠ 레슬픈 건 알겠는데 메타 발언은 삼가기로 해요...


스노보더

OOOO날아오르는 아기 스노보더 클로이 킴 ㅜㅜㅜㅠㅠㅜㅜㅜ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 미친 넘 귀여워 ㅜㅜㅜㅜㅜㅜㅜㅜ


문구가

OOOO섲님의 썰을 보니 영화 클로이가 생각나는군여 아만다 사이프리드가 예쁜 영화.. 영ㅎ하 홍보문구가 뭔 치명적인 유혹인가 뭐시깽이였던 것 같은 흐린 기억이 있다.

클로이  스노보드 김이 금메달 미국 자꾸 케이팝 한국 하프파이프 선수 에프엑스 sunNmoon_y


평창

OOOO그나저나 데이비드 장이 평창에 와서 클로이 김에게 약간 정체불명으로 보이는 음식을 만들어 주었다던데... 그 바탕인 철학을 잘 보여주는 모모푸쿠의 요리책이 있습니다. 물론 제가 번역했지요.


왜냐면

OOOO아 근데... 쌍방은 아녔음 조켓다 (존나) 이태성은 사랑이라 착각한 것이었음 좋겠고 서햇빛은 진심인 거 좋음 왜냐면 클로이가 그랬으니까.....
OOOO클로이 김에게 남자들이 “쟤 페미냐??” 하면서 달려가서 욕 안할거거든. 왜냐면 그는 인기로 먹고 사는 사람이 아니라, 자기들이 아무리 난리쳐봤자 아무 영향도 못 줄거라는걸 알테니 말이야


클로이

OOOO 마자요ᅭ.!! 클로이 입ᄇ니다.!!
OOOO (클로이 우주체고 사랑합니다 마지막에 노이즈걸린거 너무 취향이었습니다.....)
OOOO#죽음의_냐하하 #돌려돌려_죽음의돌림판 클로버..~ 칼로리..,~~ 클로이에용~! 호홍~ 노아~~,~ (음식짤은 왜...)(그냥)
OOOO아 클로이님 조언대로 부지유형 바로 바꾼다음 친구들 전부 불렀더니 다들와서 겜하기시작했다 저 너무 행복합니다 진짜 리얼PC방풍경같아서 감격스러움

OOOO클로이 영화보는데 실수로 노래틀었더니 화 내면서 영화끔 ㅠㅠㅠ ㅉㅅㅉㅅ요...
OOOO옥수수oksusu에서 저의 최애작 중 하나인 <클라우즈 오브 실스마리아>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어요! 영원히 아름다운 주인공으로 남고 싶은 중년 여배우의 욕망이 소재로 나이듦에 대해 생각하게 하는 작품. 줄리엣 비…
OOOO클로이 킴 시합 전율 ㅎㅎㅎ
OOOO클로이Gs = 클리오랑 마리안은 배틀호모 같은느낌 이려나
OOOO클로이가 타임라인에 안보인다면 자러간거에요 #클로이자트
OOOO헉 클로이야!!!!
OOOO새벽 탐라에 하찮은 클로이 뿌리기

클로이  스노보드 김이 금메달 미국 자꾸 케이팝 한국 하프파이프 선수 에프엑스 Yagami0128

OOOO아니 제 캐 이름은 노아임니다 클로이노아. 그런데 별명이 생겻습니다 클로버.. 칼로리... 등등..
OOOO 마자요 에디 같이 뭐 먹는 상황이면 그래도 먹으려고 노력할 것 가탸ㅋㅌㅋㅋㅋ클로이..언제까지 백수로 살지는 모르겟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 한동안은 계속 한가하게 지낼테니 그동안 에디의 식사량이 1.1배쯤,,증가하겟군요,,(휴우,,)
OOOO클로이 아이스크림이 왜 아이스크림인지 알아보고 올래요...? 헬비 뭘 먹고 싶은거야? 문하 ( 상대도 안함 )
OOOO확실한 건, 클로이가 조선에 갔다오고 나서 바뀌었단 거에요. 좋은 쪽으로.
OOOO무도회 애들 어케 대해야하지? 클로이 애들한테 다 연락은 햇엇을텐데; 첨만나는 걸루 해야하나?(혼자 상상으로 애들 만난 자의 최후,,)
OOOO지금 비스톰하면서 클로이가 할법한 선택지만 고르고있는데 이건 모르겠다...둘이 뽑보하는건 보고싶은데 에피3 1회차에서 (스포일러)한테 팔찌 건내주는 장면을 많이 의미있게 받아드려서...
OOOO"오메, 들켰다." - 살짝 잠든 클로이 얼굴에 낙서하려다 걸림

OOOO ㅋㅋㅋㅋ클로이는 3,4나 난 너를 위해 살아갈게<요(번외),,,ㅠ 죽을 수 밖에 없는 상황이라면 좀 초연할 것 같고 살 가능성이 조금이라도 있다면 어케든 안 죽으려고 발버둥칠 것 가타서욧ㅠ
OOOO귀여운 클로이....
OOOO 에이요 클로이 어머님 혹시 저희 알이 핵교에서 무슨 잘못이라도.....?(?
OOOO헤헤 혹시 모르니까 클로이 붙으면 두상 커미션 받아주실 분 구함 (*^^*)
OOOO클로이가 보고 싶으시다길래.... 스케치를 안하고 그리려니 힘드네욬ㄱㅋㅋ
OOOO클로이랑 같이 가자 에스테반 (??)
OOOO클로이 떡커...?

클로이  스노보드 김이 금메달 미국 자꾸 케이팝 한국 하프파이프 선수 에프엑스 NCTASSC

OOOO^^7 클로이 함 가자~! 어? 떡 함 쳐봐야지 태어난 김에
OOOO에이블린 E. 로페즈 클로이 레인
OOOO 하아닛.., ㅜ 저눈 클로이을 기다리고 잇겟습니다 ㅜ 우리 우리... 여자아이들 왜 .. 암무도.. 왜... (허망한 눈
OOOO스노우보드 타는 클로이 킴 이번이 첫 올림픽인데 언제 타지 보고 싶다
OOOO (도로 인생을 클로이에게 넣어드림
OOOO 일할 때 범인 마법사면 마법사 질 떨어트리지 마<하고 겁나 칼같이 굴고 머글이엇으면,,ㅋ,,ㅋㅋ(ㅠ클로이 짱나서 말로 못함) 진자 성장배경에 따라 많이 달라졋을 아이임니다,,흐흑
OOOO클로이 플로런스나 좀 설정 좀 제대로 해놔야겠다..

클로이  스노보드 김이 금메달 미국 자꾸 케이팝 한국 하프파이프 선수 에프엑스 Likeancaulfield

OOOO아 기엽다잘생겼다클로이
OOOO질척거림이 예상되는 관계 별로 안 좋아하는데 그래서 더프렌드랑 뭐였지 제목도 기억 안 나네 너무 질색했어서. 페이시스였나. 하나 더 있었는데. 암튼 이 픽들 그래서 넘 힘들었고, 오히려 키스미틸유어드렁크 는 좋았다. 베카가 클로이 보듬어주는 내용이라.
OOOO으으음~ 클로이 플로런스
OOOO핀 내가 너를 사랑해!!!!!!!!!지금 내가 클로이 생각할때냐..내눈앞에..핀이..핀이 잇는데!
OOOO@클로이 킴 어디에서 오셨죠? 클로이캘리포니아요 @아니 제 말은요, 어디 출신이시냐구요 클로이롱비치요
OOOO클로이랑 있을때 아스베어는 말 제일 많이하는거같다..
OOOO ㅋ ㅋ ㅋ 저 안그래도 브리님 이거 보셨나 싶어서 말씀드리려고 했는데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조아! 클로이 보셧으니까 얼른 낫쟈!

클로이  스노보드 김이 금메달 미국 자꾸 케이팝 한국 하프파이프 선수 에프엑스 _oiide

OOOOㅇㅓ허엉ㅠ아스베어 어깨에 클로이앉혀주는거 너무귀여워서 눈물줄줄
OOOO아흑흑 아스베어랑 클로이 콤비 에피 많아서좋다ㅠ
OOOO일어나서 수업가는 중인 클로이입니다~!~!~!!! (죽고싶다)
OOOO베클로이 보고시팓ㅇ
OOOO지미 키멜쇼에 출연한 클로이 모습입니다!!💥💥
OOOO헤헤 클로이 레인... 왜 좋아하거 ㅣ됐는지는 사실 잘 모르겠다 파워 댕댕이 시끄럽고 붕붕방방 거리는 타입이다 직업은 호괏 학생임 (?) 1. 콩님 지원 2. 렌나님 컴션 3. 먕님 지원 4. 엠님 지원
OOOO오..히소카 이르미 클로이 커스텀 오지는부분.. 넘나 매력이 좔좔흐르는것 심즈 느낌을 살리면서 원작에 충실한 대박적 커슫험

클로이  스노보드 김이 금메달 미국 자꾸 케이팝 한국 하프파이프 선수 에프엑스 lookslikechloe

OOOO제시카도 개쩔지만 리터의 미모를 대놓고 이용한 캐릭터는 클로이 같음...아 진짜 클로이ㅠㅠㅠ
OOOO맥스전 부침 레이첼전 안 부침 클로이전부 침
OOOO클로이 플로런스 이쁜가?
OOOOㄷㅐ박 그럼 클로이로 갈래요 (클로이:!)
OOOO클로이의 오른팔 아스베어 개좋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귀여워...) 음.. 이런 들켜버렸군요. 사실 클로이 보쓰에게 자랑하려고 잔뜩! 얻어왔죠. (고개를 끄덕이며 의기양양하게 웃어) 아, 그리고 제가 스티커 줬으니 클로이도 저에게 줄만한거 없을까요? 음.. 사탕이라던가?
OOOO 김건반씨와 클로이

클로이  스노보드 김이 금메달 미국 자꾸 케이팝 한국 하프파이프 선수 에프엑스 JiwonieH

OOOO *물끄럼...* 함모니가 이런거 그냥 받는거 아니랬는데. * '-') 근데 클로이는 그냥 받을래! 고맙습니다! *파아앗!* *두 손으로 공손히 받는다!*
OOOOoO(클로이 씨 열심히 배우셨구나.)
OOOO 이거 클로이랑 파렐리아가 글핀 채우기로 햇ㅅ어요! ! 라피스는!!!>??!//!! 라피스는?!?!?!?!!
OOOO 부르는 호칭 :클로이누나 탐라 포지션 :클로이가 보이지 않으면 자러간거에요 분위기 :꿀잠러 특징 :탐라포지션 같은 글을 쓴것을 자주 볼수있다 장점 :잠을 잘잔다(?) 진입장벽 :중간정도
OOOO 보기 어렵지 않을까요 (ㅋㅋㅋ) 클로이가 자기 왼손 만지고가면 어리둥절해져서 살짝 벙쪄있다가 클로이 갈때급하게 나중에 또뵙겠습니다 <하고 인사할거 같아요ㅠ 그리고 다음번에는 차같은거 준비하기..
OOOO 죽희가 귀여운건 모르겠고클로이가 더 귀엽고 이쁜거 아시죠....?
OOOO"안돼!!!!! 나의 산타할아버지를 타죽게 할 순 없어!!!!! " - 크리스마스이브, 벽난로에 불을 지피고 간 클로이 뒤에서 절규하며 벽난로 및 온 집안을 홍수가 나게 만든 비비안

클로이  스노보드 김이 금메달 미국 자꾸 케이팝 한국 하프파이프 선수 에프엑스 lookslikechloe

OOOO (원래 웃고 다니는 사람이 정색하면 무서워 보인댔어...) (클로이가 귀여워서 다시 웃는 표정!) 끌로이, 차칸 사람 그먄 듈래. 뀨. 아프로는 아져씨가... 기어오르지 모타게 본때를 보여쥴거야, 뀨. (클로이 쓰담담)
OOOO클로이는..전쟁뒤에 잠적탔다 돌아오면 이미 결혼할 시기를 지나잇어버려;
OOOO으헤헤헤헤//////발렌타인 데이 기념 에르클로!!!! 밑그림그릴때 좀 고생하긴했는데 (그래서 결국 하루 늦어졌다..) 그래도 완성~!! 완성된 걸 보니 맘에 쏙 든다/////후후후후////// 직접 만든 초콜릿을 에르킨…
OOOO가끔씩, 울면서 잠에서 깰 때가 있다. 하지만 이상하게도 꿈의 내용은 전혀 기억나질 않아. 가슴 속 먹먹함과 아련함, 미안한 감정만이 남을뿐.. 이 사실을 알면 클로이 그녀석이 한참을 놀려대겠지만 그래도 꿈에서 깨고 싶지 않았어.
OOOO클로이는 서툴지만 열심히..근데 몇개만 해보면 성공한다
OOOO개장전부터도 그런 장면 상상햇엇는데...ㅠ 눈물 도륵 흘리면서 아바다 쓰는대 말투나 표정은 완존 침착한 클로이,,ㅠ 약간은 웃을것같기두 함 흐을ㅠ,
OOOOㅠ클로이는 당연하다는 듯이 말하는데 눈물 고여잇음

클로이  스노보드 김이 금메달 미국 자꾸 케이팝 한국 하프파이프 선수 에프엑스 lookslikechloe

OOOO슈카 슬픈영화를보여주자 니노 묶어놓고 눈에다 양파를 문지르자 도코 슬픈영화2 쥬리 길잃은고양이다큐멘터리를보여주자 이치 뭘까 츠카 뭘까? 클로이 가족비디오보여주면 감상에취해서 운다 헬비 길잃은고양이다큐멘터리 보여주면됨
OOOO *둥기둥기 당한다...* *눈물이 멈추지 않아서 더 서러운 것 같다...* 클로이도 안 울고 싶은데에- 디디가 클로이 담가버려서 어쩔 수가 없어요! * 88)9!!! 루버 오빠가 혼내줘! 이놈해줘!
OOOO ㅠ (클로이 둥기둥기 해줌...) 울디먀, 뀨.
OOOO클로이는 나와 함께 살 거야?(ㅠ) 너와함께 살거야도 어울리는듯ㅠ
OOOO베클로이 결혼했는데 왜 몰라주지




클로이  스노보드 김이 금메달 미국 자꾸 케이팝 한국 하프파이프 선수 에프엑스 lookslikechloe

클로이  스노보드 김이 금메달 미국 자꾸 케이팝 한국 하프파이프 선수 에프엑스 sien_vega

클로이  스노보드 김이 금메달 미국 자꾸 케이팝 한국 하프파이프 선수 에프엑스 danbaljean

클로이  스노보드 김이 금메달 미국 자꾸 케이팝 한국 하프파이프 선수 에프엑스 CCOCCCCCCCOCCC

클로이  스노보드 김이 금메달 미국 자꾸 케이팝 한국 하프파이프 선수 에프엑스 mildsorrow0905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