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 16, 2018

쇼트트랙 선수 IHEARTAWARDS BESTFANARMY 임효준 남자 여자 올림픽 국가대표 BTS BTSARMY


선수

OOOO금메달 딴 테태 올림픽 시즌이니까 국대 #뷔진 테는 아이스하키나 스노보드 선수 잘 어울릴 거 같구 섣진이는 쇼트트랙 선수 잘 어울릴 거 같다
OOOO평창 올림픽 쇼트트랙 남자 1500미터 임효준 선수 금메달 시상식에 엑소 파워가 흘러 나오네요 엑뽕에 국뽕이 차오른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OOOO쇼트트랙 이유빈 선수 인스타스토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모티콘 붙인것두 애들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
OOOORt)실제 쇼트트랙 선수였던 사람이 남긴 댓을 보면 코너에서 왼쪽 팔을 집어넣으면 임페딩으로 실격사유가 되기때문에 안타깝지만 규정대로 실격이라고 하네요 2번째 사진의 밀치는 행위가 최민정 선수의 코너자세 방해에 대…
OOOO남 쇼트트랙 선수들 네이밍 붙은게 빙탄소년들이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센스짱!!!!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OOOO쇼트트랙 국대 비주얼 실화? 순서대로 서이라선수 황대헌선수 임효준선수인데 진지하게 덕질 생각중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OOOO뽀짝뽀짝댕댕이지만 선글라스 잘무는 머쨍이 빙탄소년단 막내 황대헌 선수 응원해요 !! 빙탄소년단, 쇼트트랙 국대팀도 다 응원합니다 ! 멘션 혹은 디엠으로 흔적 남겨주시면 대헌선수보다 빠르게 달려갈게용(?) 🦔🦔 같이 응원해요…

쇼트트랙 선수 IHEARTAWARDS BESTFANARMY 임효준 남자 여자 올림픽 국가대표 BTS BTSARMY Kimwanging

OOOO쇼트트랙 남자 선수들에게 "빙탄소년단" 이라는 별명을 붙인 언론ㅋㅋㅋㅋ 8년전 벤쿠버 때는 스피드 스케이팅 이승훈까지 해서 '동빙신기'라고 인기 많았던걸로 기억하는뎈ㅋㅋㅋ 이번에는 빙탄소년단ㅋㅋㅋ 그만큼 우리 애들이 핫하단 뜻…
OOOO쇼트트랙 남자 5000m 곽윤기 선수 치고 올라오는거 미침
OOOO여자 쇼트트랙 500m 최민정 선수 경기 심판/부심판 너넨 박제야~
OOOO나 요즘에 쇼트트랙 선수 임효준 앓고 있어요ㅠ 진짜 너무 내가 좋아하는 얼굴상으로 생기고 귀엽고ㅠㅠ 하ㅠㅠ 진짜ㅠㅠ 심지어 옷도 잘입는다구여!!!! 임효준선수 인스타 들어갔다가 옷 너무 잘입어서 진짜 놀랐어요ㅠㅠ 요즘 임효준선수에 치여서 삽니다ㅠㅠ
OOOOkbs해설 너무 웃겨ㅋㅋ 쇼트트랙 중계하는데 해설자가 올림픽기록 나와서 같이 중계하는 이정수 선수 기록 깨지니까 뭐라고 했냐면 대충 "아, 오늘도 이정수 해설위원의 기록이 바닷물처럼 지워지고 있습니다. 해변에 써놓은…
OOOO올림픽 기록을 세운 임효준 선수는 수영선수로 활동하다 고막이 터져 쇼트트랙 선수로 전향하고도 손목 팔목 부상으로 7번 수술을 했던 선수인데 결국 올림픽 기록을 세우며 금메달을 땄습니다ㅠㅠㅠㅠㅠㅠ 인생이 영화같은 임효준…
OOOO배지녕이 쇼트트랙 선수엿가묜,,,하,,현시각 대한민국 다 뒤집어짐 ㄹㅇ 금메달 멋지게 타구 ....카메라에 슥 한번 쳐다봐주기만 하면 ..지금쯤 난리 났을거다 아주 인별 괄로 수 존나 늘고

OOOO쇼트트랙 출신임에도 이승훈은 5000m와 1만m를 포기하지 않았다. 자신이 나서지 않는다면 올림픽에서 한국 선수의 장거리 출전은 맥이 끊기기 때문이다. #내가_포기하면_한국의_1만미터는_사라진다
OOOO어제 팀미팅에서 바깥쪽으로 추월하는 과정에서 부딪힘이 있을 경우 패널티를 주겠다는 심판들의 말이 있었다고 합니다. #최민정 선수는 최선을 다 했고 남은 경기를 준비해야 합니다. 응원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PyeongCha…
OOOO우리 효준이 시상식에서 한 세리머니 횽아들 따라한겁니다,,,,이 귀여움 세상 온곳에 쫌 퍼트려주십쇼,,,,어깨 슉슉한게 윤기선수고 전화기 흔들흔들한게 이라선수입니다ㅠㅠㅠ #임효준 #쇼트트랙
OOOO올림픽 시즌이니까 아이스하키 선수 쟤현이랑 팀닥터 됴영으로 재도 보고 싶다 거기에 쇼트트랙 선수 졍우도 해서 재도정으로... 됴영 아이스하키 팀닥터였는데 캐나다로 전지 훈련 갈 때 됴영 독감 걸리는 바람에 급하게 팀닥…
OOOO근데 다들 그거 아세요? 쇼트트랙 선수들이 끼고있는 개구리 장갑은 우리 나라의 쇼트트랙 선수와 감독님이 최초로 개발한 거라고 합니다. 그래서 이 장갑의 코너링 비밀이 알려지면서 전세계에 퍼진거래요. 완전 대단하지 않나요? ଘ(…
OOOO<온돌방에 푹 빠진 외국 선수들…"한 번 빠지면 못 헤어나올걸?">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한국 온돌의 매력에 빠진 듯한 외국인들의 모습이 포착되며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쇼트트랙 선수 샤를 아믈랭은 인스타그램 스토…
OOOO이승훈 선수가 진짜 대단한게 뭐냐면 쇼트트랙에서도 잘했었는데 스피드로 전향 후에 아시아인이 신체 조건상 하기 불리한 종목인 스피드 스케이팅에서, 그것도 스피드 불모지였던 한국에서 이만큼 잘해줬다는거. 주종목 아니라도 장거…

쇼트트랙 선수 IHEARTAWARDS BESTFANARMY 임효준 남자 여자 올림픽 국가대표 BTS BTSARMY anggonim

OOOO올림픽 시즌이니까 아이스하키 선수 쟤현이랑 팀닥터 됴영으로 재도 보고 싶다 거기에 쇼트트랙 선수 졍우도 해서 재도정으로... 됴영 아이스하키 팀닥터였는데 캐나다로 전지 훈련 갈 때 됴영 독감 걸리는 바람에 급하게 팀닥터 교체됨
OOOO이승훈 선수 경기랑 쇼트트랙 여자 계주 다시 봐야지 그러고보니 컬링 한일전 어찌 되었누
OOOO이 사진 경기뛰고 유니폼 반쯤 벗은 쇼트트랙 선수 벀현같으니 쇼트 선수 벀x피겨 선수 죤으로 백챈 보고싶다... 쇼트트랙이랑 피겨랑 같은 경기장을 쓴다고 하니 연습할때 오고가다가 마주쳐서 썸타라...
OOOO우리나라 선수여러분뿐만 아니고 외국 선수분들도 만약 올림픽에서 판 커신과 킴 부탱을 만난다면 조심하세요 반칙을 당한다면 쇼트트랙헬멧을 흔들어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
OOOO쇼트트랙 보고 진짜 소름... 초반에 넘어졌는데 지켜보고 있다가 총알처럼 나서는 선수님이나 팔 쭉 뻗어서 터치하는 선수님이나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속도내서 격차 좁히고 심지어 신기록😲 함께라면 가능하다는 거 제대…
OOOO[랩하는쇼트트랙 국대 서이라선수]와 마지막 해맑게 웃는 김도겸선수 ㅜㅠㅠㅜㅜ 다재다능 쩔고
OOOO임효준 선수 부상이 선수생활보다 많았다 해도 과언이 아닌 선수였고 수술만 7번을해서 선수를 그만둘 수도 있었는데 오늘 쇼트트랙 남자 1500m 1위에 올림픽 신기록까지 세웠다,,진짜 너무 멋있다ㅠ 임효준 1위로 우…

OOOO안녕하세요 여러분 8년전 벤쿠버에서 한국인들을 울렸던 쇼트트랙의 요정 귀염둥이 이정수선수를 봐주세요 쇼트의 시대가 다시왔으니 저의 사랑둥이를 영업하고자 합니다 이 움짤로 말할 것 같으면 자신이 받은 꽃다발을 공정하게 던지기…
OOOO쇼트트랙 선수 지녕이 보고십어서..
OOOO카메라에 윙크한 쇼트트랙 남자 헝가리 선수 본업이 아이돌아닐까?
OOOO진짜 어이없네 지금 kbs 뉴스 보는데 쇼트트랙 남북 합동 훈련 얘기 나오면서 한국 여자 선수를 인터뷰했는데 첫 마디가 북한 남자 선수 누구가 자기 보고 “못생겼다” 그랬다고....ㅆㅂ 누가 한남 아니랄까봐. 북도 한남…
OOOO#쇼트트랙_판정을_번복하라 #최민정선수_실격반대 캐나다 선수가 최민정 선수 어깨 밈. -> 미끄러짐. 밀림. 이탈리아 선수가 최민정 선수 얼굴 때림. -> 시야 방해
OOOOBTS #OLYMPICS 개막식 아나운서네! 대한민국 선수단 입장합니다! 역대급 전력이라고 불리는 남자 계주 쇼트트랙 선수들도 보이는 군요! 과연 내일 대한민국 첫 금메달을 품에 안겨줄 수 있을지! 우리 선수들…
OOOO전정국 지쨔 국대미 낭낭 러시아로 전지훈련 떠나는게 아닐리가 쇼트트랙 국대팀에 막판 스파트가 장점인 막내 선수같구,, 올림픽 끝나고 먹고시픈 음식으로 돈까스를 말하며 수줍게 웃는,, #iHeartAwards #BestFa…

쇼트트랙 선수 IHEARTAWARDS BESTFANARMY 임효준 남자 여자 올림픽 국가대표 BTS BTSARMY odongluvlife

OOOOBTS #OLYMPICS 해설위원네 여기는 빅힛 아이스링크장입니다. 오늘 남자 쇼트트랙 계주, 대한민국 첫 금메달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선수들 입장합니다. 캐스터아, 우리 선수들! 늠름해요! 아주 자랑스럽습니다…
OOOO쇼트트랙을 내가 이정수 선수땜시 봤더ㅠㅠㅠㅠ
OOOO[속보][쇼트트랙 윙크요정 박거훈 선수 실검장악] 근데 사실 이 윙크는 애인한테 한 거라고... 그거그거 헝가리 훈남 딱 보자마자 생각남ㅋㅋ
OOOO히히 정진으로 스노보드 선수 석즨 쇼트트랙 국대 꾸기 보고싶네.. 근데 나라 달라야햌ㅋㅋㅋ 석즨 이민가서 그 나라 선수되었구 접점 없는 둘 식탐많은 석즨 밥 늦게까지 먹다가 만나야한다. 꾸기 식단관리 안하나 하눈데 이미 결…
OOOO쇼트트랙 국민으로..만년 일등 짐인이가 올림픽에 출전할 선수들을 뽑는 시합에서 처음으로 2등 하는거. 그리고 1등은 졍극이가 했다. -형, 나랑 얘기 좀 해요. -어 졍극아, 형이 지금 좀 바빠서..! 그런데 하…
OOOO우연히 쇼트트랙선수를 검색하다 'ARMY'인 '이유빈선수'를 알게되었습니다. 기자회견에도 Love My Self 뱃지도 하시고 인터뷰영상에 '방탄소년단'을 언급하셨어요!! 우리 'ARMY'들이 '이유빈선수'와 쇼트트랙선수들…
OOOO헝가리 쇼트트랙 선수 리우 샤오린 산도르 사랑합니다..

OOOO다들 쇼트트랙 국가대표 곽윤기선수 춤추는거 보세요 .....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쇼트트랙 남자 예선에서 중국선수가 서이라 선수 밀쳐서 비디오 판독 하고 실격 당하니까 해설이 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렇죠 ! 스케이팅은 발로 하는거예요 ! " ㅋㅋㅋㅋ ㅋㅋ ㅋㅋㅋ…
OOOO#국가대표 #최민정 선수, #2018평창 #쇼트트랙 여자 500m 경기에서 2위로 결승선을 통과했으나 실격 처리되었습니다. 열정적으로 경기를 마무리한 우리 선수, 정말 고생했습니다. 고맙습니다. 최민정 선수는 2월 17일,…
OOOO계속 쇼트트랙 선수들 자기 솜뭉치로 잡느라 바쁜 저희집 애옹 좀 봐주세요.. 웃겨서 경기 제대로 못보겠엌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
OOOO올림픽기간에 선수촌 ㅋㄷ이 모자란다는 소릴 들으니까 또 그런거 보고싶잖아,, 미국국가대표 스키선수 한결이랑 쇼트트랙 국가대표 이혁이 눈맞아서 그렇고 그런사이되는거,,
OOOOㄷㅏ들 말투 현실미 넘쳐서 너무 좋다ㅠㅠㅠㅠㅠ 쇼트트랙 국가대표 선수들 다 사랑합니다ㅠㅠㅠㅜ 효준쓰 빨개져서 인사하는거봐ㅠㅠㅠㅠ 세상 사람들!! 전부 봐주세요ㅠㅠㅠㅠㅠ 우리 임효준 선수 봐주세요ㅠㅠㅠ💙
OOOO쇼트트랙을 아주많이 좋아하는 엘리언니⛸⛸ 계속 돌려보는 중👍👍 #국가대표 #선수들 #응원합니다 #kwave #비하인드

쇼트트랙 선수 IHEARTAWARDS BESTFANARMY 임효준 남자 여자 올림픽 국가대표 BTS BTSARMY bts_autumn

OOOO쇼트트랙 경기는 코너 돌면서 손 짚는게 진짜 멋있다고 생각함.. 선수님들은 당연하게 하시는거지만 진짜 너무 멋있어 그래서 움짤을 첨부할라고 찾았는데 없구만?!
OOOO2018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대한민국에 첫 메달을 안겨준 쇼트트랙 임효준 선수에게 국민들과 함께 축하를 보냅니다. “다 같이 딴 메달이다”라는 임 선수의 소감이 참 인상적입니다. 나머지 경기에도 팀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OOOO여러분 쇼트트랙 동빙신기의 전설의 시건방춤을 아십니까 (feat. 곽윤기 선수)
OOOO쇼트트랙 선수들 진심 너뮤 사랑해요♥엉엉
OOOO 저기요 최민정 선수의 쇼트트랙 500m 결승 경기 한 번 보고오세요.


IHEARTAWARDS

OOOOBTS #OLYMPICS 뭐야 지금 시간이 몇시인데 다들 어디갔어. 김남준 빨리 애들 깨워와. 아침 운동해야지. 이것들이 빠져가지고. 이름김석진 직업쇼트트랙 국가대표 포지션주장 #iHeartAwards…
OOOOBTS #OLYMPICS 이름김석진 직업쇼트트랙 국가대표 포지션주장 별명제갈석진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OOOO쇼트트랙 금메달 시상식 전에 흘러나오는 파워 리믹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OOOO여자 쇼트트랙 3000m 계주 준결승 아까 우리나라 넘어졌었는데 역전 하는거 못보신분 이거 보세요 제발 알티도 좀 해주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OOOO여자 쇼트트랙 3000m 넘어져서 4등이었는데 1등 찍고 신기록 세운 레전드 손터치영상 다들 탐라에 심으세요.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t.c…
OOOOBTS #OLYMPICS 🏆세레모니🏆 남자 쇼트트랙 계주 금메달! 뤼퍼블릭오브코뤼아!!!!!! (오열 중인 스트리밍 댓글창) 축하 알티 500!!!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OOOO쇼트트랙 경기장에 파워 노래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OOOO종목은 쇼트트랙...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OOOO아닠ㅋㅋㅋㅋㅋㅋ 남자 쇼트트랙팀보고 빙탄소년단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쇼트트랙 선수 IHEARTAWARDS BESTFANARMY 임효준 남자 여자 올림픽 국가대표 BTS BTSARMY dltmdwns111

OOOOBTS #OLYMPICS 나 지금 나가 이름민윤기 직업쇼트트랙 국가대표 특이사항회장배 쇼트트랙 대회 3년 연속 우승 별명민시어머니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
OOOO올림픽 1도 못 보고 있눈데,, 짐까지 올림픽 쩌는 이슈 머가 있나여,, 1. 쇼트트랙 여자 국대 넘어졌는데 역전한거 2. 임효준 금메달 3. 윤성빈 신기록 요고 밖에 모릅니다.. #iHeartAwards #BestF…
OOOO정국이의 쇼트트랙을 보고도 알티를 안한다고??!! 쇼트트랙 끝나기 전까지 알티가 눌러져있겠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OOOO쇼트트랙하니까 모두 쇼트트랙 전정국 보세요^^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임효준

OOOO#임효준 #황대헌 #쇼트트랙 우리 뽀짝이,,,,,,수줍음조차 귀엽다
OOOO같이 행복하게 #쇼트트랙 덕질하실분 구합니다~ 세상제일 쉬운 사람이라 막 다가오세여! 흔적주시면 찾아갈께욧 알계,타장르 안받습니다 #황대헌 #서이라 #임효준 #곽윤기 #김도겸 #올림픽 #TeamKorea #Korea
OOOO이게 바로 진정한 눈호강 #임효준 #쇼트트랙 #국가대표

쇼트트랙 선수 IHEARTAWARDS BESTFANARMY 임효준 남자 여자 올림픽 국가대표 BTS BTSARMY onyourside_chan

OOOO그냥 아무것도 아닌데 좋고 그렇습니다,,, #쇼트트랙 #국가대표 #임효준


남자

OOOO오늘 현재까지 취재하러 갔던 것은... 개회식 스노보드 남자 슬로프 스타일 아이스하키 여자 스웨덴전 쇼트트랙 남녀 피겨 단체 모글 여자 스노보드 여자 슬로프 스타일 결승 아이스하키 여자 스위스전 여자 스키점프 결승 스노보…
OOOOBTS #OLYMPICS 캐스터금메다알!!!!!!!!! 금메달!!!!!!!! 해설아아아악!!!!!!!!금메달이에요!!!! 대한민국 첫 금메달을 남자 쇼트트랙 계주에서 가져옵니다!!!!!! 해설아아아악!!!…
OOOORT))오늘 쇼트트랙 여자 계주 3000m랑 남자 1500m보고 국뽕차올라서 하는 이벤트 반응 없어도 상관없음 한분이라도 계시묜 카카오 선물로 3만원까지 원하시는거 다 사드림다ㅠㅠㅠ다 퍼뜨려주세요ㅠ 국대님들…


여자

OOOO여자 쇼트트랙 3000m 계주, 넘어지고도 올림픽 신기록. 감동의 터치장면


올림픽

OOOO쇼트트랙 레전드라고 하면 김동성도 있지만 난 이것부터 떠오름 ㅋㅋㅋㅋ 꼴찌하던사람이 앞사람 다넘어져서 금메달땀 호주 최초의 동계올림픽 금메달리스트라고 이사람 우표도 생김ㅋㅋ
OOOO180215 평창올림픽 헤드라이너쇼 리허설 preview 쇼트트랙 스키점프 흉내내는 거 귀여워........ #공찬 #gongchan #rollin

쇼트트랙 선수 IHEARTAWARDS BESTFANARMY 임효준 남자 여자 올림픽 국가대표 BTS BTSARMY jjuya_x

OOOO쇼트트랙 스피드 스케이팅 빙판은 아이스 메이커인 마크 메서(캐나다)의 자문을 받아 제작, 첨단 제빙 시설과 시스템을 도입. 이분 1988년 캘거리올림픽 때부터 올림픽 경기장 빙판 제작에 5회 참여한 세계 최고 빙…
OOOO쇼트트랙 국대 전졍극 첫 출전한 올림픽에서 금메달 싹 다 쓸어오고 신기록까지 세웠으니 이제 뒷풀이하러가겠지 라고 모두들 생각하겠지만 알고보니 모든 뒷풀이 다 제쳐두고 집으로 쪼르르 달려가서 톄 목에 금메달 걸어주는거 보고싶다…
OOOO또 다른 금손 지훈님(_g_hoon)의 "이니와 함께 평창 응원하기" 시리즈도 멋짐~😍 쇼트트랙 이니 아이스하키 아니 스노우보드 이니 루지 이니 #문재인대통령 #평창올림픽 #평화올림픽
OOOO이선미 앞에 또 동계올림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쇼트트랙이랑 컬링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쇼트트랙 해설하는 이정수 자꾸 본인 올림픽기록 깨지는거 신경쓰는것도 웃기고 그거보고 캐스터가 해변가에 써둔 글씨가 바닷물에 지워지듯 이정수해설 기록이 마구 지워지고 있다고 말해서 더웃김ㅋㅋ큐ㅠㅠ
OOOO쇼트트랙 경기가 열리는 강릉 아이스 아레나에 왔어요!🐯🇰🇷 #수호랑 #쇼트트랙스케이팅 #평창동계올림픽 #2018평창 #올림픽 #soohorang #shorttrackskating #olympics
OOOO쇼트트랙보다 북한 응원이 더 재밌엌ㅋㅋㅋㅋㅋㅋㅋ #평창올림픽 #쇼트트랙

쇼트트랙 선수 IHEARTAWARDS BESTFANARMY 임효준 남자 여자 올림픽 국가대표 BTS BTSARMY icexhug


계주

OOOO쇼트트랙 계주 다 잘생겨서 아이돌같다고 벤쿠버때 동빙신기라고 불렀던거처럼 빙탄소년단이라고 하는데 방탄보다 쇼트트랙 계주 국대들이 더 잘생겼는디,,,,


금메달

OOOO러시아로 입양된 쇼트트랙 금메달리스트 임 한국의 신예 쇼트트랙 유망주 김
OOOO한국 첫 금메달도 나오고 씐이 납니다 > < * 아이하트첼린지 3000이 넘으면 고화질사진을 공개합니다 ㅎㅁㅎ ! 옛날날짜부터 찬찬히 어디한번 해볼께여 ! 쇼트트랙보면서 보정할꺼임 + ㅁ+!! #iHeartA…


경기

OOOO강경하던 미국의 입장 변화? 홍현익 세종연구소 수석연구위원 "펜스의 방한 행보는 전 세계에 미국의 초라한 모습을 노정시킨 거고, 스스로 고립을 자초. 우리 정부의 외교가 주효한 게, 외롭게 쇼트트랙 경기 구경하던 펜…
OOOO꿈이생겼다 친구랑 같이 쇼트트랙 경기 보러다니기,,ㅎ
OOOO처음엔 그저 개최국이 우리나라라길래 개회식정도는 가족들 틈에 껴서 보자하고 봤는데 어쩌다가 쇼트트랙 광팬됨 예전 경기영상을 하루종일 보는중,,


쇼트트랙

OOOO이 쪼끄마한 땅덩어리에서 인공지능 이기는 사람이 나오고 피겨 황제가 나오고 쇼트트랙 양궁 다 1위하고 아시아 최초 스피드스케이팅 메달이 나오고 스켈레톤 루지 불모지에서 세계랭킹 1위가 나오고 어떻게 이러지 알다가도 모르…

쇼트트랙 선수 IHEARTAWARDS BESTFANARMY 임효준 남자 여자 올림픽 국가대표 BTS BTSARMY BTSIU_loveya

OOOO어제 김부탱씨 쇼트트랙 얘기 듣는데 얘네 얘기하는것 때문에 숨을 못쉬고 있음 ㅋㅋㅋㅋ 이 도른자들아 ㅋㅋㅋㅋㅋㅋ 친구1 김부탱 심석희 밀고 은메달 땀 친구1 일본애도 밀고 동메달 땀 친구2 얘는 왜 운…
OOOO다른 나라가 쇼트트랙이나 양궁 보면서 느낄 감정을 스피드스케이팅 네덜란드 보면서 느끼고 있다...
OOOO쇼트트랙 500m 심판진이라는대 하는 일마다 꼭 망하셨으면 좋갯 습니다.
OOOO쇼트트랙 레전드는 김동성의 분노의 질주임ㅋㅋㅋㅋ 심심할때마다 봐줘야함 #박밍티_즐겨찾기
OOOO쇼트트랙 결승만 기다리고 있지 ...
OOOO정수님 안경을 직접 셀렉하셨다면 정말 당신은 덕잘알입니다 흑흑흑흑흑 오늘 쇼트트랙도 캐백수 볼개요•••
OOOO쇼트트랙 요거 어쩜좋아ㅋㅋㅋㅋㅋ북한사람들 장난아니라우ㅋㄱㅋ ㄱ

쇼트트랙 선수 IHEARTAWARDS BESTFANARMY 임효준 남자 여자 올림픽 국가대표 BTS BTSARMY ToHeavenU

OOOO피겨스케이팅 아멜리 쇼트트랙 레나 좋은것같다 #widowtracer
OOOO우리나라 1500m 쇼트트랙ㅋㅋㅋㅋ 스타트후1위-시작이 좋아요~ 2위자리-자리 좋아요~ 3위자리-자리 좋네요~ 4위자리-자리 좋죠~ 맨뒷자리-뒤에서 지켜보네요~ 1위뺏음-가볍게 치고 갑니다! 1위뺏김-내주는 거 좋아요…
OOOO내가 쇼트트랙 볼때마다 정수넴 생각났었는데,,,, 여전히 귀여움 뿜뿜하시구 계셨고 탐라도 난리여꾼 ㅠㅠ
OOOO토요일 7시 쇼트트랙^_^
OOOO언니 개막식도 봤는데 폐막식도 잘하면 볼 수 있지 안ㄹ을까 하는데 진짜 너무 부럽고 무슨 도장깨기 하듯이 쇼트트랙 컬링 맨날 보구....
OOOO 안녕하세요!쇼트트랙에 입덕하게된 사람입니다ㅎ입덕한지 얼마 되진 않았지만 친하게지내요!ㅎㅎ
OOOO토요일 약속있었는데 쇼트트랙 봐야한다고 거절했다 얘들아 미안해.... 이해해줘서 고마우ㅓ 사랑ㅎㅐ•••

쇼트트랙 선수 IHEARTAWARDS BESTFANARMY 임효준 남자 여자 올림픽 국가대표 BTS BTSARMY n_g_aby

OOOO컴백주는 못갈것같은데 그 담주에도 활동하려나 근데 뭘 믿고 쇼트트랙 메달 3개 있는날 컴백이지 실검은 포기한건지.....
OOOO[나루토] 쇼트트랙 사스케
OOOO쇼트트랙 왜 지금 알았을까ㅜ더 일찍 알았다면 돈 모아서 보러갈텐데ㅜ




쇼트트랙 선수 IHEARTAWARDS BESTFANARMY 임효준 남자 여자 올림픽 국가대표 BTS BTSARMY Kayn_Jhin_S2

쇼트트랙 선수 IHEARTAWARDS BESTFANARMY 임효준 남자 여자 올림픽 국가대표 BTS BTSARMY oronamingtea

쇼트트랙 선수 IHEARTAWARDS BESTFANARMY 임효준 남자 여자 올림픽 국가대표 BTS BTSARMY daybreak_hansi

쇼트트랙 선수 IHEARTAWARDS BESTFANARMY 임효준 남자 여자 올림픽 국가대표 BTS BTSARMY BTS_jimhope

쇼트트랙 선수 IHEARTAWARDS BESTFANARMY 임효준 남자 여자 올림픽 국가대표 BTS BTSARMY H_NUT_


No comments:

Post a Comment